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무형문화유산 일러스트레이션 - 한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무형문화유산 일러스트레이션 - 한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탕카(Thangka)란 무엇인가

탕카(Thangka)는 유색 새틴으로 틀을 짜서 예배를 위해 매달아 놓은 종교적인 두루마리 그림을 말하며, 독특한 민족적 특성을 지닌 티베트 문화의 독특한 회화 예술 형식입니다. , 풍부한 종교적 색상과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이 밝은 색상으로 묘사됩니다. 안료는 전통적으로 금, 은, 진주, 마노, 산호, 청록색, 주홍색 및 기타 귀중한 광물 보석과 사프란, 대황, 남색 및 기타 식물로 만들어졌습니다. 신성함을 표현하기 위한 색소로 사용됩니다. 탕카는 밝고 눈부시며, 수백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밝고 눈부십니다. 따라서 티베트인의 '백과사전'으로 알려진 중국 민족 회화 예술의 보물로 알려져 있으며, 중국 민속 예술 분야의 귀중한 무형 문화 유산이기도합니다.

탕카는 종교문화를 생생하게 묘사하고 그 속에 담긴 다양한 이미지를 생생하게 구현한다. 현재 "바이두 넷디스크 조운 디지털 컬렉션 플랫폼"은 아름답게 제작되고 다양성이 풍부한 Thangka 디지털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국가와 국민을 보호하는 광무천왕과 백우산불모의 디지털 컬렉션이 있습니다. , 그리고 완벽한 지혜를 보여주는 디지털 컬렉션도 있습니다. Kalachakra 및 Wrathful King Kong 디지털 컬렉션 등은 9월 14일 정오 12시에 판매되며, 글로벌 한정 수량은 1,000부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aidu Netdisk 앱을 ​​열고 "내" - "더보기" - "멀티 서비스" - "디지털 컬렉션"을 클릭하면 플랫폼의 디지털 컬렉션 몰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림책 작가 Xie Qiuying 소개 및 작품

Xie Qiuying은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인 Macho입니다. 그녀의 그림책 작품은 2020iJungle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제8회 HiiiIllustration Top Illustration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습니다. 경쟁. 대표작 '꽃과자'는 우리나라 교동지방의 무형문화유산이다. 모든 케이크는 밀로 시작됩니다. 밀알은 으깨기, 깎기, 밭치기 등의 여러 과정을 거쳐 가루가 되고, 반죽하고, 면을 반죽하고, 쪄서 페이스트리로 만드는 등의 여러 과정을 거칩니다. 과정은 길고 불꽃 놀이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많은 기념일에는 꽃 케이크가 빼놓을 수 없습니다. 각 축제에는 고유한 꽃 케이크가 있습니다. 2월 2일에는 성충 꽃 케이크, 3월 3일에는 봄 제비 꽃 케이크, 7월 7일에는 봄 제비 꽃 케이크가 있습니다. , 등등. 각 생명 노드에는 장수 복숭아 케이크, 용과 봉황 꽃 케이크, 백년 꽃 케이크 등 다양한 꽃과 케이크가 있습니다. 꽃케이크도 연꽃 모양, 잉어 모양 등 다양한 모양이 있어요. 드디어 꼬마 주인공이 봄 들판에서 밀과 함께 자라는 꿈을 꾸었어요. 한푸(Hanfu)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복은 한나라 사람들의 의상이자 중화민족 문명의 상징이다. 우리는 더 많이 계승하고 발전해야 하며, 고대에만 머물 수 없으며 개혁하고 혁신해야 하며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 개선하다. 어떤 왕조나 국가에 상관없이 편안하고 단정하며 보기 좋으면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민족 의상이 중국에 다시 등장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민족 의상이 없습니다.

의류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군대에 군복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정답을 맞히면 상도 있을 텐데요.

그럼 먼저 답을 공개하겠습니다. 동의합니다.

자신의 나라를 상징하는 민족의상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적국은 중국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비록 '머리를 깎고 옷을 갈아입을' 수는 없지만 일부 대중 지식인을 고용하고 민족을 분열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오고 있나요?

또 다른 답변: “왜 입을 때 지적을 받아야 합니까?”

한복이 이렇게 아름답다고 누가 아름답지 않다고 합니까?

한마디로 맞지 않으면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위의 한푸 소녀가 일을 할 수 없거나 일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물론, 이것들은 업무용 옷이 아닙니다. 서양인들이 턱시도를 입고 일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이것은 유일한 민족 의상이 아닙니다. 다음도 Hanfu이므로 작업에 방해가되지 않습니다.

솔직히 오늘날의 소위 '한푸' 서클은 '고대 스타일' 서클과 동일합니다. 둘 다 전통 문화를 장려한다고 주장하지만 실제로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단지 옷의 경우, 다른 하나는 시의 경우가 아닙니다.

옷만 보면 한복의 전체적인 형태는 '깊은 옷', '상하치마', '치마'다. 그 중 '상하치마'는 가장 형식적이며 일반적으로 드레스로 사용되며, 어두운 색의 옷은 관료와 학자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며, 소위 '진흙 다리'는 속치마로 사용됩니다. 농부와 노동자를 경멸하는 이름), 모두 짧은 바지입니다.

가장 좋은 소재는 실크이며 대부분은 천입니다------오늘은 소재는 말할 것도 없고 브라와 복대가 노출된 남성용 한 사이즈 큰 잠옷과 여성용 실크 드레스에만 의존합니다. , 소위 '한복'이 되는가? 한복의 '깃, 라펠, 주름, 주름, 스커트, 소매, 재킷, 벨트'는 어디로 갔는가?

둘째, 한복은 시스템이다. 여기에는 옷, 머리 장식, 헤어스타일, 얼굴 장식, 신발, 액세서리 등이 동일한 조합으로 이루어진 전체 의류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문양에 있어서는 색깔이나 문양에 관계없이 모두 정해진 의미를 가지고 있다. 주나라에서는 “문양이 가장 귀하다”고 했고, 『시경』에는 “군자는 털옷을 입고 수를 놓는 옷을 입는다. 장수들을 위한 옥이며 장수 시험이 있습니다." 잊지 마십시오. 그 중 12개의 문장에도 고유한 의미가 있습니다("우황의 "해, 달, 별, 산, 용, 중국 곤충, 종의"). , 해조류, 불, 쌀, 黼, 黻"),;; 신발(신발)도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舄, 신발, 후드티, 나막신, 부츠 및 신발; 머리 장식에도 고유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남자는 왕관, 스카프, 모자 등이 대표적이다. 여성들은 진주, 꽃 등 다양한 장신구를 착용하기도 하며 머리 양쪽에 히잡을 착용하기도 한다. 현재의 한푸당: 고대의상을 입고 신발을 신는다? 시계를 착용하는 것은 한푸를 사용하여 전통을 이어가는 것인가? 한푸가 어떤 것인지 알면서도 한푸를 대표해야 합니까? ----영성이라고 해도 몸, 머리카락, 피부는 고대인들이 할 때 왜 머리를 길게 유지하지 않았습니까? 이것이 효도입니다!

마지막으로 한복에 대한 나의 견해는 독특하지는 않지만 적어도 삐뚤어지지는 않습니다--- ---옷의 기능은 추위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것 이상은 아닙니다. , 나중에 어떻게 아름다워질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그런데 소위 전통이란 고전, 시, 노래, 심지어 인본주의적 사고까지도 오늘날 사람들이 입는 준고풍적인 옷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고대인들이 인식하지 못하고 현대인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옷을 입고 쇼를 펼치는 것을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이 과연 전통을 대표하고 문화를 홍보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까? 자신이 입고 싶은 옷을 입는 것은 개인의 자유이고, 남이 간섭할 권리는 없습니다. 그런데 누구누구를 가장하여 이런 부끄러운 패션을 하는 것이 부끄럽지 않습니까?

여성으로서요. , 한푸는 일종의 옷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국은 왕조마다 특성이 다르며 옷도 마찬가지입니다.

Hanfu는 헐렁한 구조로 착용하면 시크하고 우아하며 불멸의 분위기를 풍깁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거나 걷는다면 확실히 아름답고 눈길을 끄는 풍경이 되어 사람들에게 즐거운 느낌을 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 어떤 것이든 미래 세대에 의해 서서히 버려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즉, 그것은 더 이상 시대의 발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간단하고 실용적입니다. 한복을 입고 운전하거나, 높은 곳에서 일하거나, 들판에 나가면 노동이 정말 적합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속박되고 위험할까요? 여가시간에 한복을 입어 우리나라 전통문화를 과시하는 것은 괜찮지만, 복고적으로 되살아난 것이라면 문명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그 시대의 주류 복장은 부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한푸를 입는다는 비판을 받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다.

첫째, 어울리지 않는다는 점이다.

여행할 때 일본 기모노가 어떻게 보이는지 주목해볼 수도 있고, 돈을 낼 수도 있다. 여행할 때 다른 민족 의상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주목하세요. 사람들의 머리 장식, 머리 장식, 옷, 신발은 상대적으로 통일되어 있지만 길에서 우리를 관찰하면 제가 만나는 소위 한푸 사람들은 대개 같은 옷을 입고 있지만 머리는 어떻습니까? , 특히 정형화되지 않은 소녀들, 심지어 괴물처럼 흐트러진 모습도 보이시나요? 게다가 하이힐, 운동화 등 캐주얼한 신발까지 신기한 신발이 많습니다. 어떤 신발을 신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역사 사진을 보거나 영화나 TV 자료를 참고해도 된다. 최소한 밑창이 손바느질로 된 순면 소재 신발을 선택해야겠죠?

둘째, 한푸는 통일되어야 합니다.

한나라의 실제 옷은 넓은 옷과 큰 소매뿐만 아니라 허리의 주름도 매우 힘들고 밑단이 매우 길어서 오늘날 사람들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걷기와 활동을 제한합니다. 그러므로 엄밀히 말하면 '한복'을 기반으로 어느 정도 유보와 절충이 필요하며, 현대인의 기본적인 의복과 습관에 부합해야 할 뿐만 아니라, 한복의 계승과 특별한 역사적, 문화적 배경도 고려해야 합니다. 한족. 또한, 왕조의 변화를 통해 사회경제적, 문화적 측면이 점진적으로 발전할 뿐만 아니라, 인간의 의복 역시 더욱 편리하고 실용성을 지향하는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물론 중화민국에는 전통복식이라는 개념이 없었고, 청나라도 외국의 지배를 받아 감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없는 상황이었다. 그렇다면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선택은 명나라 후기에 머무르는 것뿐입니다

위의 두 가지 사항을 요약하면 '한복'은 상대적으로 통일된 모델을 가져야 합니다. 규칙이 없으면 사각형도 없을 것입니다. . 진지하게 한다면, 자신을 존경하기 위해 아무렇지도 않게 옷을 입는 것은 개인적인 문제이지만, 국가의 상징을 풍성하게 하고 싶다면 캐주얼은 물론이고 디테일도 엉성해서는 안 됩니다!

누군가가 한복 부흥을 외치든, 중국 전통 의복 문화가 부활하지 않으면 멸종될 것이라는 믿음이든, 아니면 어떤 사람들은 한복에 대한 정의를 더 엄격하게 하려는 건지, 한푸의 특정 중국 역사의상(치파오 등)을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취미로 다루시면 될 것 같고 온라인에서는 언급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현재의 한복 문화를 보면 일본이나 한국과 비교하면서 자신들의 전통 복식 문화가 어느 정도 잘 보호되고 있고, 이를 일상적으로 입는 사람이 얼마나 되는지 느낄 것이다. ,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하는 일을 할 뿐입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다양한 민족 간의 심각한 갈등과 차별이 없는 우리와 달리 기본적으로 단일민족 국가라는 점이다.

부인하지 마십시오. 특히 역사적 이유로 한때 중앙 평원을 점령했던 민족을 여전히 무시하고 스스로를 '위대하고 정직한' 것처럼 보이게하는 일부 사람들은 제가 할 수있는 모든 것입니다. 사람들의 인생관이 그것으로 인해 모두 갉아먹혔습니다. 그들은 우리 땅을 너무 많이 빼앗았는데 왜 그냥 키보드 워리어들입니까? 그러므로 중국에 나타난 의상인 한, 한복을 부활시키려면 '중국 복식의 부활'이라고 부르는 것이 더 정확하고 정확할 뿐만 아니라 더욱 설득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의복의 발전에는 '장식용'과 '악기용'이 수반되어야 한다. 장식용 한푸는 매우 아름답고 아름답다고 말할 수 없지만, 악기용 한푸는 매우 열악하고 작업 성능도 매우 떨어진다. 확실히 수천년에 걸쳐 진화해 온 현대의 현대의상과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작은 서클에서 어떻게 놀아도, 비슷한 취미를 가진 사람들을 어떻게 모아도 상관은 없지만, 상당수의 사람들이 '한복부흥'을 개요로 삼아 온라인을 이용하고 있다. 정말 그 사람들이 누군지 모르겠어요. 이 루틴은 어디서 배웠나요? 위대한 중국, 한복을 입지 않으면 중국이 아닐까?

안녕하세요 문제 설명이 좀 틀렸을 수도 있습니다.

한푸 동료들 사이에서 소위 모방은 혁신이나 다른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의 스타일을 따라하는 것입니다.

책의 표절, 영화나 드라마의 표절처럼 남의 생각을 표절하는 것도 역겹고 불쾌한 일이다.

(위 사진은 모방이 아닌 복원 사진입니다)

그럼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현재 한복 동지 중 일부가 문자주의자 등이라는 뜻일 수도 있다.

그들은 한복 제도의 변화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상대적으로 한복 복식에 저항하는 편이다.

이건 장기적으로 봤을 때 절대 안 먹힐 것 같아요. 시대에 따라 달라지고, 시대적 요소도 반영해야 하거든요.

그러나 아직은 한복 부흥의 초기 단계에 불과해 아직 검증되지 않은 전통 양식도 많다.

아직 한복에 대한 체계적인 이해가 부족한 사람들이 많다.

한복을 입는 사람들 중에는 올바른 형태도, 개념이나 예의도 없는 사람들도 있다.

먼저 걷는 법을 배우고 그다음에 뛰는 법도 배워야겠죠?

결국 옷은 국가적으로 중요한 것이고, 한복은 단순한 민족의상이 아닙니다.

물론 지금은 점점 더 많은 한복이 등장하고 있다.

한복을 입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입고 있는 한복에 대한 수용도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그들에 대해 들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싫어하더라도 보이콧하지는 않을 거예요.

한복은 단순한 민족의상이 아닌, 민족의 전통문화를 담고 있다.

한푸는 단순한 민족 의상인데 왜 다른 민족은 입을 수 있는데 우리는 입을 수 없는 걸까요?

한푸의 인기는 일종의 문화 르네상스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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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몇 년간 거리에서 한복을 입고 여행을 다니고, 전통 축제 때 한복을 입는 것을 옹호하는 집단이 '한복 문화'가 계속해서 부각되고 있다. 20세기에 자란 80~90년대생들이 조상의 복식에 집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지금 대중화된 한복은 낡은 것이 아니라 오히려 새로운 것입니다.

한복의 부흥은 현대인들이 현대적인 의복에 지치고 복고적인 스타일을 추구하기 때문인지, 시대의 진보와 미학의 지속적인 발전과 변화 때문인지, 한마디로 현대 한복은 시대의 산물이다.

요즘 많은 여자들이 한복을 입는데, 한복의 아름다움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답습니다.

아직 현대세대에는 한푸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한푸에 관한 몇 가지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한 간단한 질의응답 방법을 소개합니다.

첫째, TV 드라마나 사진관에 나오는 고풍스러운 의상은 모두 한푸인가요?

아니요, 한푸에는 엄격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일부 사극(진나라 등)의 의상은 확실히 한푸이지만, 동화극, 무술극, 사진관, 길가 명승지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은 한푸가 아닙니다!

둘째, 한복은 한나라의 복식을 말하는데요?

사실 오늘 우리가 말하는 한복은 넓은 의미의 한복이며, 정식 명칭은 '한복'입니다. 국적 전통 의상". 좁은 의미의 한푸는 고대 중국 사람들의 의복을 일컫는 일반적인 용어일 뿐입니다.

셋째, 진짜 한복은 무엇인가?

한복, 정식 명칭은 '한족 전통의상'으로, '황제가 옷을 늘어뜨린다'의 시작과 끝을 뜻한다. 세상을 지배한다' 청나라 시대에 '머리를 밀고 옷을 갈아입는 것'은 한족과 그 선조인 화하족이 수천 년 동안 입었던 옷이었습니다. 쉽게 말하면 한족의 전통의상이다.

넷째, 한복은 한나라의 옷인가요?

아니요! 한복은 한나라의 모든 왕조의 복식을 포함한 전통복식을 말합니다.

다섯째, 한푸는 기모노/한복이 아니다

일본과 한국은 역사적으로 중국 문화의 영향을 받아 옷이 비슷한 점도 있지만 자세히 보면 정말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에 비해 일본과 한국은 우리보다 전통의상을 보호하고 홍보하는 데 훨씬 더 나은 역할을 해왔습니다. 실제로 많은 중국인들은 한복에 대해서는 모르고 기모노에 대해서만 알고 있습니다.

여섯째, 중국 복식에는 정확히 어떤 내용이 들어있나요?

요즘 중국 대표 복식 하면 누구나 떠올리는 것은 치파오, 당복, 중국 복식이다. 이러한 만주족의 개량된 의복과 양복은 실제로 중국 전체 인구의 약 90%를 차지하고 수천 년 동안 중부 평원에 살았던 한족과는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물론 만주족과 청대 복식이 좋지 않다는 것은 아니지만, 소수민족이 자신들의 복식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까지 알고 있지만 우리 한족 조상들이 실제로 입었던 복식을 우리는 모른다는 뜻이다.

일곱째, 한복은 입기 불편하고 현대 생활에 적응하지 못한 지 오래됐다는 것은 없어져야 할 낭비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기모노를 입는 것은 한푸보다 더 번거롭지만 일본인들은 여전히 ​​주요 축제 기간 동안 기모노를 입습니다. 한복 부흥을 옹호하는 이유는 한족이 자신들의 문화에 대해 심각한 기억상실증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2010년에는 한복을 입은 사람이 길거리에서 기모노를 입은 사람으로 오해받아 포위됐다는 사회마술 뉴스가 나왔다.

한복 이해의 맹점

1. 한복은 고대 의상/사진관 의상/무대 의상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TV 시리즈, 사진 스튜디오, 무대 디자인 등의 촬영 및 공연에 필요한 의상은 한푸가 아닙니다!

2. 개량된 한푸이며 실제 한푸가 아닙니다. 개량한복은 한복의 요소를 담은 옷으로 현대인들이 한복의 형태를 단순화하여 디자인한 옷이다. 엄밀히 말하면 이것은 Hanfu가 아닙니다. 하지만 중국적인 요소가 포함된 의상이기 때문에 결국 전통 한복에서 나온 것이고, 대중이 한복을 이해하는 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전문가들에게는 고대 의상보다 한 요소가 더 쉽게 받아들여지겠지만, 아직은 순수한 한푸가 아닙니다.

3. 진짜 한복을 식별하는 몇 가지 간단한 팁

A. 육체 노출 여부: 고대인들은 보수적이어서 팔, 다리, 허리, 심지어 손까지 노출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발, 그래서 한푸의 소매는 모두 아래로 내려져 있어 보통 손 전체를 덮는다. 위 부분이 노출되면 확실히 한푸가 아니다.

B. 커팅 방식: 한푸는 올플랫 컷이다. 입체적인 재단으로만 가능한 디자인이라면 한푸가 아니다.

C. 소재 선택: 한푸는 면, 린넨, 쉬폰을 주로 사용하며, 색상은 단순하고 단순하며, 패턴은 주로 밝은 반사 직물이나 특히 투명한 거즈를 사용합니다. , 그들은 일반적으로 Hanfu가 아닙니다.

D. 현대인의 '혁신 정신'은 워낙 강력하기 때문에 위의 기술이 모든 상황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다.

현대 한복이 막 등장했을 때 몇몇 역사학자들은 현대인이 입는 한복이 진짜 한복이 아니라 '한복 문화의 임의적 변형'이라고 믿었다.

실제로 좁은 의미의 한복은 고대 복식문화를 의미하지만, 현대사회에서 한복문화를 계승하고자 한다면 낡은 제도에 얽매일 수 없고, 한복문화를 계승하고자 한다면 우리는 누에고치에 갇힐 수 없습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마음을 넓혀야 하고, 다양한 현대적 요소를 대담하게 통합해야 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한복 문화를 새로운 시대와 세계 최고로 혁신하고 추진해야 합니다.

한복은 중국의 '옷의 나라', '예의의 나라', '찬란한 중국'을 구체적으로 구현한 것으로 염색, 직조, 자수 등 한족의 뛰어난 장인정신과 미학이 담겨 있다. 30여 점의 중국 무형문화유산을 계승하고 중국 예술품과 공예품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출처) 중국은 예절이 뛰어나서 하(夏)라고 하고, 복식의 아름다움이 있어서 화(草)라고 부른다.

단순히 한복이 멋있다고 생각하든, 한복에 담긴 중국 전통의 미의 가치에 관심이 있든, 어쨌든 한복을 입은 이들의 용기와 전통문화에 대한 사랑, 모두를 이상한 눈으로 바라보며 한푸가 무엇인지 알려주는 용기.

또한 일부 사람들은 한복에 대한 편견을 갖고 있는데, 특히 한복을 입으면 고대처럼 완벽하게 차려입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사실 한복의 부활은 복고가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는 조상들이 물려준 문화적 본질을 계승하여 현재에도, 미래에도 빛나게 해야 합니다!

언젠가 한푸를 입고 거리에서 뛰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길거리에서 기모노를 입은 일본인들처럼.

우선 한복은 요즘 모든 옷이 그렇듯이 무엇보다 옷이지만 스타일이 다릅니다. 옷에는 보온과 장식의 기능도 있습니다.

둘째, 사람들의 의복이 모두 하나의 의복으로 통일된다면 사회 전체가 너무 단조롭지 않을까요? 그러므로 지금 사람들이 자주 입는 옷 외에도 매우 눈에 띌 것입니다. 누군가가 Hanfu를 입으면 잡기.

셋째, 한복을 입는 것은 새롭거나 다른 것이 아니라 미학의 표현이다. 그는 거지옷을 입은 남자보다 더 문화적 취향을 갖고 있다. 중국 전통문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만이 한복을 입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중국 전통 문화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일깨우기 위해 Hanfu를 입기도 합니다.

넷째, 한복을 입은 사람들을 볼 때마다 참 예쁘다는 느낌이 든다. 내 몸매가 한복을 입기에 적합하지 않은 것이 아쉽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 사서 입을 것입니다. 물론 한푸를 대중화하려면 단순히 고대 스타일을 모방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현재의 실제 상황에 따라 혁신하여 더욱 대중화해야 합니다.

"옷은 왜 펄럭이는 걸까? 가벼운 치마는 바람에 다시 돌아온다."

한푸는 고전적이고 섬세하며 가볍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한족은 고대부터 상대적으로 절제된 민족이었으며,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는 그렇지 않습니다. 섬세함의 극치입니다. 이는 다마스크, 나, 실크, 새틴, 실크, 실크, 브로케이드, 실크 등 섬유 산업의 상대적 발전과 결합된 소박한 럭셔리입니다. 각 시대의 차이는 다양하고 놀라운 의류를 만듭니다. 아름다움.

다음 Q 버전 일러스트레이션 세트는

한복 스타일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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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한복을 입고 있는 그는 비밀스러운 향기 소매가 넉넉하고 옷이 노래와 춤에 적합합니다.

나의 한복을 입은 그는 전사이자 철마, 피를 흘리는 영웅이다.

한복을 입는 것은 한족의 예절 중 넥타이입니다.

한복을 입는 것은 한족 혼의 근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