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장카이 왕성 진원광

장카이 왕성 진원광

진정 (6 16 ~ 677), 하남 광주구시인. 당태종과 고종이 재위할 때 그는 전공을 세웠다. 당고종 총장 2 년 (669 년), 전주 (), 조주어 () 원주민의 반발을 잠재우기 위해 진정을 영남 행군 총관으로 임명하고 수안 () 을 이끌고' 정변' 정책을 실시한다. 원주민들의 완강한 저항으로 그들은 구룡산 (오늘 구룡강 상류) 에 항복했다. 이듬해 (677 년) 당 일봉이 세상을 떠났다. 이 묘는 천운현 서부의 장군산에 위치해 있다. 당귀덕 장군 진정과 아내가 합장하여 서조동에 앉다. 묘지 밖에는 약 1.8 미터, 길이 7 미터, 너비 5 미터, 벽돌 옹벽, 묘제방, 계단, 석옹중, 석수, 석화표 등이 있습니다. 남송은 재건되어 청초에 파괴되었다. 1984 년 묘전 송대의 받침대와 잔존돌기둥을 발굴해' 가희 4 년 (124)' 이라는 비문을 남겼다. 1985 년 송대 묘장제도에 따라 회복되었다.

진원광 (657 ~ 7 1 1), 자정 리프트, 호용호, 하남 광주구시, 진정의 아들에서 태어났다. 당일봉 2 년 (677 년), 진원광은 안젤라베이비 장군과 함께 아버지 초소를 공격하고 미타 작전 정책을 실시하여 원주민을 끌어들이고 장소를 안정시키라는 명령을 받았다. 당 2 년 (686 년) 여주 () 제 1 도사 () 로 임장주 () 의 일도사 () 로, 관리의 엄명 () 과 정치, 경제, 문화 발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당경운은 2 년 (7 1 1) 에 전쟁터에서 전사했다. 이 무덤은 장주시 아롱성구 푸난진 석고산에 있다. 탕진원은 소윤대직원 (이 장포현) 에 묻혔고, 이듬해 (786 년) 주까지 이주해 장주 북부의 석고산에 묻혔다. 북서쪽에서 남동쪽으로 1700 평방미터를 차지하다. 묘비에는' 당카이장 진장군 능원' 이 새겨져 있고, 받침대에는 매화가 새겨져 있고, 무덤 앞에는 5 층 묘지가 있으며, 층당 단차 1- 1.2 미터가 새겨져 있다. 양쪽에 각각 석호, 석양, 석왕주 한 쌍이 있다. 인근 석두 위에는 강희 57 년 (17 18 년) 시랑 채시원이 쓴' 수묘록' 이 새겨져 있다. 1986 년, 장주 인민정부는 진원광 장군의 개주 130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 무덤을 재건하고 칠리향, 오동나무, 백나무 등 녹화 환경을 심었다. 진원광 (657 ~ 7 1 1), 자정거, 호용호, 하남 광주인. 이듬해에는 당고종 함청에서 태어났고, 열네 살 때 부친과 함께 진정으로 민으로 들어갔다. 푸젠 42 년, 그는 여주의 발전을 위해 일생을 바쳤으며, 역시 여주 지역 발전 1 위였다.

"나라를 독일로 버리고 후와 악이 더욱 조화를 이루게 한다" 는 민족 융합 정책을 실시하다

진원광은 어려서부터 많은 책을 박람하여 왕도의 충군인정 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그의 아버지 천정은 민난 반란에서 8 년 후 전력으로 죽고 푸젠에서 당군을 지키는 아버지의 직무를 이어받아 아버지의 반란 정책의 폐단을 느꼈다. "원흉은 징벌을 받고, 여흉은 부활하고, 법은 간교한 대로, 공로는 적을수록 적다." 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반항하는' 야인' 산민을 달래는 전략을 취했다. 그리고' 경작자는 밭을 가지고 있다' 는 방침을 시행하고, 구룡강 북쪽의 서포남 일대에' 당화리' 를 건설하고, 소윤의 장강 북쪽에' 화전촌' 을 건설하고, 토지를 개간하여 생산을 하고, 마을집을 짓고, 군속을 배치하고, 식량 자급을 하고, 병사들이 국민을 방해하지 않도록 한다. 그는 또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부분의' 야만인' 의 신복을 쟁취하고 유민을 위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기 때문에 원주민들은' 구룡강을 바라보며 천둥을 바라본다' ('백고보') 를 바라보았다. 이' 야만인' 에 대해 진원광은' 그들을 총애한다' 며 그들의 세금을 면제했다. 이 정책의 시행은 민심을 얻고 민족 갈등을 완화하며 황량한 구룡강변을' 점차 마을로 만들어 천리를 확장한다' 고 했다.

현지 촌민들에게 인습을 바꿔 주류 사회에 녹아들도록 촉구하기 위해' 월호 백학교, 빈틈 없음' 을 선전했다. 진원광은 민족 통혼을 주장하고, 부서가 현지 여성과 결혼하도록 독려했다. 이 정책들의 시행은 한족족의 융합을 크게 촉진하고, 아직 부족 시대에 있는 족족의 봉건화 과정을 촉진시켰다.

중원에서 선진 생산 기술로 낙후된 생산 방식을 대체하다.

당초에는' 춘조' 사이에 사는 산민이 아직 씨족 사회의 말기에 처해 있어 생산 방식이 매우 뒤떨어졌다. 그들은 "산을 베어 야영하고, 산에서 사냥을 한다", "그녀는 불밭에서 번식하고 송아지를 경작하지 않는다" (진원광 "용호집"). 이런 상황에 대비해 진원광은 철제 농기구, 우경, 굴원 쟁기를 적극 홍보하고, 정경 세작을 대대적으로 제창하고, 수리보수 건설을 하고, 트랙터로 농지를 관개하고, 쌍계벼 생산 모델을 실시한다.

바로 이러한 선진 생산 기술과 조치의 응용으로 여주의 농업 생산이 초보적으로 발전하여 생산성 수준이 처음으로 향상되었고, 수천 년 동안 시행된 칼과 불씨의 생산 방식이 종식되었다.

학교를 개설하고, 우매를 돈런으로 바꾸다

진원광은 한 세대의 유장으로서' 병사는 교만하고, 예의는 마음이다' 와' 군을 만들고, 국령을 만들어야 한다' 는 이치를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전쟁이 막 끝나자 그는 법원에 가서' 주현표 건립' 이라는 기념장을 써서 조정의 비준을 받았다. 2 년 동안 장주가 정식으로 설립되었고, 당나라의 각종 제도 법령과 중원 문화가 여기에서 보급되고 전파되었다. "관습을 왕관으로 삼는다", "광야를 어은으로 가득 채우다". 그는 현관에서' 문' 직을 세우고 향학교 사무를 주재하며 포남당화리에 송주서원을 설립했는데, 이는 중국 최초로 서원의 이름을 딴 학교로 새로 출판된' 중국 교육지' 이다. 진원광은 아들 진망상을 서원에서 강의하게 하고 40 명의 학생을 모아 여주 학교 교육의 원천이 되었다. 이 학교의 창립은' 추민풍, 알코올 향풍' (진원광' 용호집') 의 목표를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장주를 봉건과거제도의 궤도에 진입시켰다.

무역과 복지 근로자와 경제 발전.

장주가 도시를 건설한 후, 진원광은 경제 발전을 매우 중시한다. 그는 농민들에게 상인과 교제하여 노동자들을 축복하고, 아들과 부하들에게 "매일 책에서 학교에 다니고, 별말로 농사를 권고하라" (진원광' 용호집') 고 권했다. 그의 정책 인센티브에 따라 관민은 땅을 개간하고 벼, 차, 잠상을 재배하며 다양한 경영을 발전시켜 열풍을 일으켰다. 곳곳에' 도끼가 범표범을 몰아내고, 다초절항 낚시새우' (진원광' 용호집') 가 있다. 장주 대지에는' 화재장 황미향, 수중금붕어 취취' (진원광' 용호집'),' 농촌 곳곳이 번화하고 준랑이 쾌적하다' (진원광' 용호집') 등의 유쾌한 광경이 펼쳐졌다. 또한 소금, 조선, 도자기, 도자기, 제철, 염색, 농기구 제조 등 중원의 수공업 기술도 여기에 전파됐다. 해선 근염' (진원광' 용호집') 은 당시 조선기술의 진보뿐만 아니라 염업의 발전과 해상무역의 초보적 번영도 반영했다.

중원 문화예술을 전승하는 영향이 깊다.

진원광은 문무를 겸비한 유교 장군이다. 그는 무공이 강할 뿐만 아니라 시를 좋아하여 낭송에 능하다. 장주가 도시를 건설한 후 중원 문화예술을 전승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시사가부의 전창, 민남어어어계의 형성, 연극예술, 차문화, 민속, 종교, 제사문화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 이들은 중앙 평원과의 초기 관계의 흔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진원광의' 용호집' 은 푸젠이 현존하는 가장 오래되고 완전한 고대 문헌이다. 본집은 진원광시 50 곡을 수록했는데, 그중 7 곡은 이미 중화서국에서 출판한' 전당시' 와' 전당시', 43 곡은' 당대의 진귀한 문문' 이다.

복건 장 저우 문명의 개척자

1300 여 년 전, 하남 구시인 진원광은 아버지 당귀덕 장군 진정을 따라 구시 () 를 거느리고 만 명부 병사를 이끌고 남하 푸젠 () 으로 진입하여 둔병 하늘가를 개척하여 여주의 안정과 번영을 개척하여 후세 부처에 의해' 장카이왕성 ()' 이라고 불렸다. 첸 yuanguang 의 선구적인 작업은 국가 통일을 유지 하 고 국가 통합을 촉진 뿐만 아니라, 복건, 광동, 대만 및 동남 아시아 국가에서 중앙 평야 문화의 확산을 촉진 하는 데 매우 중요 한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오늘날 대만성에만 300 여 개의 분묘가 있고, 소윤위휘의 사당은' 장카이성왕' 을 모시고 있다. 매년 세계 각지에서 온 신도들이 그들의 조상에게 물어보고 선현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왜 첸 yuanguang 의 \ "당나라 역사 전기 \" 가 복구되지 않았습니까?

장개왕' 으로 불리는 당대 최초의 장주 장군 진원광이 장주의 창립자라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그러나' 신당서' 와' 구당서' 는 모두 열전하지 않아 후세를 곤혹스럽고 안타깝게 했다. 사실, 역사를 살펴보면, 진원광만이 정사가 없는 유일한 역사적 유명인은 아니며, 그의 지위는 진원광보다 높다. 야사, 지방지, 가성에도 적지 않은 기록이 있지만 정사에도 적지 않은 이름없는 사람들이 있다. 진원광은 당사가 없는 이유를 분석했다. 당시 장주는 당나라 영토가 광활한 동남쪽에 새로 건립된 군일 뿐, 한적한 해변이라 불리며,' 인기' 가 없었고, 서류자료는 천리 밖의 도성 장안에 보관하기 어려웠기 때문이다. 게다가, 첸 yuanguang 의 조상 아버지, 원래 수나라 당나라 에 부착 된 "전 장군" 이었다, 필연적으로 누군가가 그들을 다르게 보았다; 그리고 당대의' 상서' 직도 단지 네 번째 부류에 불과하며, 확실히' 달관귀인의 몸' 이 아니다. 이러한 요인들을 감안해 후세의 역사학자들은' 장카이' 의 내력을 이해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진원광의' 당사열전 불수' 가 초래될 수 있다. 그러나 역사 지식을 가진 사람은 당사가 무명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되며, 진원광과 그의 위대한 업적이 있는지 의심해서는 안 된다.

유명한 개업성인과 그의 부하의 사적을 기재했지만, 그는 장포가 2 년 12 월에 주와 합병한 이야기를 분명히 기록했다 ("구당서" 참조). 지리); "신당서" 처럼요. 지리지' 에는' 장주 남유수 (구름), 고명' 이 기재되어 있다. (신당서가 송대에 출간되었을 때, 당시 장주부는 이미 북쪽으로 400 여 년 동안 아성구로 이동했기 때문에, 이 책은' 장주 남남' 이라고 불린다.)

북송 학자, 장제는 풍오년 (182 년) 에 지리 행정 부문 전문 저서' 지도서' 를 썼는데, 그 중' 당고종이 2 년 12 월 9 일, 부좌우, 좌랑, 평정' 이 주를 어렵게 만들었다. 푸저우 서남 () 을 베어 장주를 설치하다. 지제 초, 장수북은 툰소를 설치했고, 주는 물로 유명하다 ... "무옥이' 삽화서' 를 썼을 때, 진원광에서 공직으로 순직한 지 300 여 년밖에 되지 않아 시간이 매우 가까워졌다. 물론 그가 채택한 역사적 사건과 인물은 황당무계한 것이 아니므로 의심의 여지가 없을 것이다. 남송 말년에 중앙정부 역사가들이 정리한 공문 서류가 분류돼 정리됐다. 그중에 이뢰가 있다. 20. 거의 300 자를 쓴' 진원광사기' 는 종희녕 8 년 (1 1 13 년) 부터 송대' 충후' 로 추봉됐다 그 이후로 많은 송나라 황제들이 천원광과 그의 아버지를 연이어 치료한 적이 있다. 이 기사에 실린 사건은 남송효종 간선도로 4 년 (1 168) 9 월, 진원광은' 계몽의 왕' 으로 봉쇄되었다. 또한 진원광이 명사 출신, 회택 시민, 묘회 제사를 즐기는 빛나는 이미지와 승화 과정을 대략적으로 기록하며 자료가 소중하다. 관서' 송요기고' 는 진원광 생활 450 년 동안, 특히 관서 기록 보관소에서 수록된 것이 비교적 권위 있는 것으로, 물론 믿을 만한 역사라고 할 수 있다.

그 후 원나라 시대에는 중화문화가 심각하게 파괴되어 많은 문헌이 분실되었는데, 특히 지방문헌은 대부분 불완전하다. 후세 사람들이 지방지를 연구할 때 문헌 단층을 자주 접하게 되면서 야사, 계보가, 입소문에 도움을 청해야 했다.

다음 시즌 중반까지 사회가 기본적으로 안정되고 나서야 현지 관료들이' 사성수리' 활동을 재개했다. 그래서 정덕 7 년 (15 12 년) 에 진사, 쓰촨 보시, 푸전 주영 편찬, 진사, 장주 지사, 무릉진홍모가 편집한' 대명주지' 가 출간됐다. 유감스럽게도, 그것은 거의 인쇄되지 않고 대대로 전해진다. 오늘 베이징 국립도서관 고적부 도서 총목록을 조사해' 대명주 연보' 명정덕판만 기재해 자택고본이 되어 현재 타이베이 고궁박물원을 소장하고 있다. 필자는 두 차례 연대와 함께 대만에 가서 민간 문화 교류 활동에 참가하려고 시도했기 때문에, 이' 고본' 장주 지방지를 보고 훑어보았고,' 대명주 지방지전' 제 14 권' 례와 기',' 진원광' 등 이 지방지의 많은 장을 의뢰하여 사진을 찍고 제자리에 복사해 연구했다.

이 전기는 진원광과 그 사적에 대해 개괄적인 묘사와 평가를 하였으며, 지금까지 진원광의 생애를 기록한 최초의 공식 문헌이다. 이 지방의 서문을 보면 책 속의 많은 자료가' 고지지' 와' 송지' 에서 수집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여주부지는 당송 시대 편집자라고 추측할 수 있다. 오늘날, 잉크도의' 고지지' 는 이미 실전되었다. 심지어 명나라 초년 국가관원들이 지서를 편찬할 때도 남아 있는' 고지지' 와' 송지' 만 얻을 수 있었다. 이에 따라 정덕' 대명주부지' 에 기재된 진원광전기는' 당서' 와' 송서' 에서 직접 나올 가능성이 높으며 후세 사람들이 조작한 것이 아니다. 명나라 만력년에서 청나라 건륭년, 심지어 이후 푸젠 각급 지방정부는' 슈민',' 팔민통지',' 푸젠통지',' 장저우 부지',' 장카이의 역사, 특히 진원광에 대한 행동,' 정덕' 과 같은 다양한 버전의 지방지를 속속 편찬했다

구시현은 진원광고리 광주 (량치광주 정릉시 광산 선거 구시 은성) 를 찾고 있을 때 당서를 열지 않았기 때문에 현 계신 향에는 진원광조 조상 세대의 무덤과 사당 (정덕판' 대명주시지' 에 따르면 진원광) 만 남았다 허난 문헌에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기록은' 광저우지' 이다. 충렬하게 전하다. 청건륭이 쓴' 진원광'. 최초의 기록은 "진원광, 자정거, 익양인 (수시 광저우 개명 익양) 이 헌경 2 년 (657) 2 월 16 일에 태어났다" 고 기재했다.

또한 청대와 근대 광동성에서 편찬한' 조주부지' 나' 진씨 족보' 등의 자료도 기재된 역사적 사건으로 그 공적에 대한 찬사가 푸젠성과 거의 일치한다. 진원광의 고향만 광동이라고 합니다. 관련 자료를 조사한 결과, 또 다른 판유현 () 의 동성인 진정 () 이 진원광 () 의 아버지로 오인되어 광둥 () 국적의 착오가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실, 이 주장을 뒷받침하는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는 없습니다.

요약하자면, 우리는 역사에 확실히 진원광이 존재한다는 것을 절대적으로 확신할 수 있다. 그가 후세 사람들에게' 장카이성왕' 으로 칭송받는 것은 충분한 이유와 명실상부한 것이다. (방군다문)

장카이 문화의 발원지

중화문명 발전의 역사에서 중원 남천, 민계몽은 푸젠의 발전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남하 푸젠 베트남 이민자들은 대부분 하남에서 왔다. 그중 당 초구시현 진정, 진원광 입민 사건은 장주 문명의 발전사를 창조했다.

당고종통장 2 년 (669 년), 전주와 조주부 사이에' 폭동' 이 일어났다. 독일 장군 진정봉조로 돌아가 영남 행군 총관을 맡다. 그와 그의 아들 진원광은 함께 9 천여 명의 정부군 병사들을 이끌고 제민과 백월교계 지역의 혼란을 가라앉히고, 오늘 구름현에서 먼저 병거를 열고 보루를 짓고 경작하며 민남칼을 경작하고 불씨를 경작하는 시대를 마쳤다. 진정은 병으로 세상을 떠나 소윤 장군산에 묻혔다. 그의 아들 진원광이 무대에 올라 수백 차례의 전투를 거쳐 마침내 민남의' 난국' 을 평정했다. 당나라 2 년 (686), 법원에 장주부를 건립해 주십시오. 이후 그는 백성들을 교육하고, 백성을 다스리고, 문화를 발양하고, 법치를 실시하고, 풍속을 바꾸고, 장주 1300 여 년의 기업을 창조했다. 여주 최초의 통치가 오늘 구름현 화전진 서림촌에 있다. 실린촌은 장강의 강변에 위치해 있어, 주는 강명으로' 장주' 라고 부른다. 진원광은 여주 최초의 도사로서 후세 사람들에게' 장카이의 왕' 으로 칭송받았다. 북송 3 년차 (1 1 12 년), 송휘종은 그를' 위혜사' 로 봉했고 사당은 소윤성 서문에 설치됐다. 이 휘황찬란한 역사 때문에, 샤오윤은 국내외 장가 자손의 마음 속에 있는' 개가성지' 가 되었다.

민남이 안정되자 진씨 부자는 하남 구시에서 가져온 87 성 부병의 대부분이 이곳에 정착하여 번식하였다. 이 장병들은 푸젠에 입대하여 장주의 개발 건설에 큰 공헌을 하였다. 그들은 모두 자신이' 당나라의 병사' 라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게다가 당나라는 해외에서 세력이 강해서 그들의 후손들이 대만성, 동남아, 구미로 이주한 후' 당인' 이라고 자칭하며' 당산' 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당산' 은 홍콩, 마카오, 대만 동포와 해외 교포의 한 쌍이 되었다.

진원광 부자가 개업한 위대한 공적은 역사적으로 줄곧 추궁을 받았지만 당대의 새 헌책에는 그들의 사적에 대한 기록이 없다. 이것은 다소 유감스럽다. 그러나 "당사는 전해지지 않고, 장강에는 절 경배 장군이 있다" 고 말했다. 장강 양안의 국민들은 진씨 부자의 장주 개발의 위대한 공적을 느끼며 100 여 개의' 성왕묘' 를 건설하여 진씨 부자와 그 장군을 모시고 있다. 매년 정월대보름에 사람들은' 스승왕',' 행왕' 등 성대하고 독특한 제사 행사를 거행한다. 현재' 순성호왕' 은 일종의 민속으로서 푸젠성 최초로 중점적으로 보호하는 무형문화유산이 되었다. 장카이성왕' 에 대한 민중의 신앙은 장카이관군의 후손들이 대만성 안팎으로 이주하는 발걸음과 함께 끊임없이 전해지고 있다. "개광장조사"-소윤위휘사 향불이 멀리 방송되어 대성에만 300 여 개의 분사가 있고 동남아는 더더욱 헤아릴 수 없다.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장적 후손들이 고토에 발을 들여놓고, 뿌리를 찾아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선현에게 제사를 지내고, 천년의 고향을 생각하며 눈물을 흘렸다. 2006 년 10 월 국제 장카이문화우호협회 설립대회가 싱가포르에서 열렸다. 지난 3 월 29 일, 국제' 장카이 왕성' 문화제가 소윤 장군 산기슭에서 성대하게 열렸고,' 장카이 왕성' 문화가 발원지에서 빛나고 있어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장 카이 사원-작은 윤 웨이 후이 사원

소윤위휘사는 소윤시몬 밖의 장강변에 위치하여 운령진 향당촌에 소속되어 있다. 절은 북서쪽에서 남동쪽으로 향하는 규모가 큰 건물이다. 당사성원년 (684) 에 지어졌으며, 옛날에는 진장군묘라고 불렸다. 송휘종정과 3 년 (1 1 13) 은 위혜사라고 불린다. 현존하는 건물은 명대 성화인 오영호 (1465 ~ 1487) 재건으로 역대 여러 차례 재건되었다. 장카이성군 진원광은 국내외의 위휘조묘로 불린다. 1985 년 1 월이 구름현 최초의 현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됐다. 그것은' 중국 관광지 사전' 에 등재된 유일한 개장조사이다. 2005 년 5 월, 소윤위혜사는 푸젠성 인민정부에 의해 다섯 번째 성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진원광은 국내외 장카이 장병 후손들이 존경하는' 장카이성왕' 으로 본적 하남 광주구시현이다. 일찍이 당고종 총장 2 년 (669 년), 만 13 세인 진원광은 한 통의 편지에서 아버지의' 귀덕 장군' 진정을 따라 중원 정부를 이끌고 푸젠을 침범하고, 민동 국경을 안정시키고, 유화개발을 실시하여 당나라 국가의 다민족 통일을 수호하였다. 아버지가 병으로 돌아가신 후, 원광이 초소를 공격하여 천리를 확충하고 요새를 건설하여 변황이 안정되고 산이 평평하여 장군이 되었다. 무측천은 2 년 (686) 동안 아치 () 를 매달아 작은 윤장강변에 장주치소를 건설할 수 있도록 허가를 받았다. Zhangpu 카운티 Suizhou 규칙, huaien 카운티 후 설정. 첸 yuanguang 는 Zhangzhou 도지사 의 첫 번째 임명 되었다. 그는 관학을 창설하고 농혜농을 일으켜 찬란한 장카이 문화를 창조하였다. 첸 yuanguang 의 이니셔티브의 밑에, 64 명의 가족은 Zhangzhou 에 종속 된 중앙 평야 군인으로 침전 하 고, 국가 단일 성을 강화 하기 위하여 지역 주민과 결혼 하기 위하여 육군의 젊음을 격려 했다, 그래서 민간인은 평화롭게 살 것 이다. 정운 2 년 11 월 초 5 일 (7 월 11 일), 소수의 완고한 비적들이 반란을 일으켜 천계 바이악산에 잠입했다. 첸 yuanguang 는 qingji 저항을 주도 하지만, 반란군 지도자 lanfeng 높은 칼로 해킹 되었다. 그는 오타의 대석원에 묻혀 도위, 진군의 일반에 제출했다. 진 장군이 죽은 후 역대 황제는 모두 그의 창작을 칭찬하고 여러 차례 작작을 봉했다. 백성들은 자신의 선량함이 신으로 추앙되고, 절에는 향긋한 것이 앞으로 대체되지 않을 것이라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당사는 전해지지 않고, 장강에는 절 경배 장군이 있다." 송대 장포현령 노망수는' 장군묘를 방문하다' 라는 시에서 장조개묘 제천의 성황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공평한 자유의 감정을 표현했다.

절 남북은 길이가 약 60 미터, 동서폭은18m, 부지면적은1500m2 에 가깝다. 조벽, 대원, 전체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건물은 로비, 아트리움, 복도, 본전의 두 부분으로 나뉘며 건축 면적은 500 평방미터이다. 본전은 폭이 5 칸, 깊이가 4 칸, 단처마가 산꼭대기, 양석목구조, 사방이 흙담을 달구고 있다. 홀의 왼쪽과 오른쪽에 옆방이 있습니다. 절에는' 접수실' 이 갖추어져 있고, 왼쪽에는 비석이 하나 있다.

홀 중앙에는 진원광과 그의 아내를 모시는 목조신당이 하나 있다. 좌석 앞의 진정 조각상. 오른쪽에는 마웨이의 신전이 있고,' 수건영웅' 의 간판과 진원광의 할머니 위정의 조각상이 있다. 양쪽에 "수건장정이 창해에 가깝고 중원 남하천" 이라고 쓰여 있다. 왼쪽에는 허천정의 신전이 있고,' 건공남군' 이라는 간판이 걸려 있고, 서협은' 함께 지구의 역사를 기념하고, * * * 문학을 발양하고 백성들을 축복한다' 고 한다. 본전 양쪽에는 옆방이 두 개 있는데, 왼쪽은' 태자' 홀, 오른쪽은' 부드러운 이모 부인' 천회유 홀입니다. 대전에는 명대 정사각형 석로가 하나 있는데, 폭은 .8 미터, 높이는 .5 미터, 두께는 .5 미터이다. 네 발로 서 있는데, 정면에는' 숭진임신 (1632) 춘왕정월, 진푸, 류등사소' 라는 해서체로 새겨져 있어 현존사 내 초기 석조문물이다. 절 안의 들보는 짙은 잉크로 중채한 비단으로 그린 것이다. 이 인물들의 이야기와 화훼 도안은 과주, 대들보, 참새 등 동그란 돋을새김 장식과 잘 어우러져 민족예술의 정수를 부각시켜 전형적인 중국 남방 건축 장식 스타일을 구현했다.

현관은 삼산형 산, 폭 5 칸, 깊이 2 칸이다. 중도리에' 공덕이 국민에게 있다' 는 현판이 걸려 있다. 당대의 유명한 당오대사 전문가, 샤먼대학교 조선반 교수의 제사로, 진장군 조상 개발 여주의 역사적 지위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입니다.

소윤위혜사는 장주에서 중국과 민대 문화 교류를 전개하는 중요한 창구이다. 요 몇 년 동안 국내외 관광객들이 줄곧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절내에는' 성종이 장대',' 성덕친은',' 사해가 회택에 있다' 와 같은 정교한 금자현판이 많이 있습니다. 모두 대만성' 장카이왕성사' 가 선물한 문화선물입니다. 양안문화의 생동감 있는 전달체이자 대만성 문화근이 대륙에 있다는 강력한 증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