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그림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그림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예술은 재료를 매개로 일정한 평면이나 3 차원 공간을 차지하는 상당히 정적인 예술 이미지를 만드는 예술이다. 그것은 작가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사회 이데올로기이자 일종의 생산 형식이다.
예술, 일명 조형 예술 또는 시각 예술은 종이, 천, 나무, 진흙, 대리석, 플라스틱 등 일정한 물질적 재료를 이용하는 예술이다. ) 조형의 수단을 통해 일정한 공간과 심미적 가치를 지닌 시각적 이미지를 창조했다.
예술의 범위는 매우 넓다. 넓은 의미에서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관상예술과 실용예술.
장식 예술의 경우, 주로 그림과 조각품을 포함한다. 회화는 사용하는 재료와 도구에 따라 중국화, 유화, 수채화, 수분화, 판화, 스케치 등의 회화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조각품에도 원조각, 엠보스 등 다양한 형태가 있는데, 사용된 재료는 돌, 나무, 진흙, 석고, 청동 등이다.
실용 예술은 공예 미술과 건축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현재 국내외에서 공예 미술의 개념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공예미술에는 전통 수공예품, 현대공예미술, 상업미술이 포함된다. 옥조각, 치아조각, 칠기, 금속공예품 등 전통 수공예품. 현대 산업 예술 (또는 "산업 디자인") 에는 옷감, 도자기, 유리그릇, 가구, 카펫, 가전제품 등 적용 가능하고 아름다운 모든 일상용품이 포함됩니다. ) 사람들의 증가하는 물질적, 정신적 요구, 현대 차량 및 기계의 모델링 및 색상 디자인을 충족시킵니다. 현대 상업 예술은 주로 상품 로고, 포장 장식 및 상업 광고를 가리킨다. 건축도 미술의 범주에 속하는 것은 건축 자체에 포함된 기술, 과학, 예술의 이중성에 의해 결정된다. 어떤 건물이든 항상 일정한 공간 형태를 가진 물질구조로 지구에 우뚝 솟아 있는데, 이는 불가피하게 형태가 아름다운지 아닌지의 문제가 존재한다. 이런 의미에서 건축은 조각품과 마찬가지로 매우 구체적인 조형예술이다.
일반적으로 그림, 조각, 공예미술, 건축예술 등이 공간에서 진행되어 사람의 시각을 표현하고 호소하는 예술을 가리킨다. 17 세기 유럽에서 이 이름을 처음 사용했을 때 그림 조각 문학 음악 등 미학적 의미를 지닌 것을 가리킨다. 내가 5 월 4 일 전후로 이 단어를 보편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것은 또한 전체 예술에 해당하는 의미도 있었다. 예를 들어 노신은 19 13 년에' 예술' 이라는 단어를 해석할 때 "예술은 한 단어다. 영어 love 에서 번역하다 구름을 사랑하는 사람은 원산지인 그리스이고, 그들의 우정은 예술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예술' 이라는 단어가 이미 번역되었고,' 예술' 이라는 단어는 회화 등 시각 예술의 명칭이 되었다.
예술 전파란 일정한 물질적 매체와 전파 방식 등을 이용하여 예술 정보나 작품을 수취인에게 전달하는 과정을 말한다.
예술 수용이란 교류를 바탕으로 예술작품을 대상으로, 감상자를 주체로 하는 적극적인 소비, 감상, 비판 활동을 말한다.
과거에는 예술 작품에서 예술 감상에 이르기까지 단순하고 직접적인 전파 방식 채택이 대부분이었는데, 전파의 의미는 사람들의 중시를 끌지 못했다. 이는 주로 생산성과 기술 수준의 제약으로 인해 전파 기능이 뒤처져 예술 활동에 큰 영향을 미치지 못했기 때문이다. 지난 한 세기 동안, 특히 최근 수십 년 동안 세계 과학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예술 활동에 큰 영향을 미쳤다. 전자 기술, 위성 기술, 컴퓨터 기술 등 첨단 기술의 발전과 문화 예술 분야에서의 광범위한 응용은 예술 전파의 방식과 기능을 크게 발전시켰다. 그것은 전파 방식 예술을 오늘날 가장 유행하는 예술 스타일로 만들 뿐만 아니라, 다른 예술 스타일에 대한 많은 표현과 영화에도 영향을 주며, 비디오 기술의 우월한 기능이 충분히 반영되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술 전파는 당대 예술 활동 분야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과 지위를 보여 왔으며, 예술 작품의 형식, 규모, 속도, 주기, 증식, 수취인의 수용 방식과 감상 흥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예술에 대한 소비, 감상, 비판을 포함한 예술에 대한 수용은 예술 활동의 목적이며, 예술가와 예술 작품이 최종적으로 내재적 가치를 실현하는 근본적인 방법이다. 예술 수취인의 감상과 비판 활동은 강한 주관적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예술 작품에 대한 심미인지, 해석, 창작뿐만 아니라 예술가와의 정신교류와 대화이기도 하다. 예술 수용은 예술가와 객체 세계에 대한 정신적 피드백을 통해 예술 활동과 사회 활동 간의 연계를 실현하고, 예술 활동을 인류 사회 활동의 거대한 체계에 융합시켜 강력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예술과 철학, 미학, 문화학, 사회학, 심리학, 전파학, 인류학, 비교 연구, 예술사 등의 학과의 결합이다. 예술의 본질, 예술의 기원, 예술의 발전, 예술의 창작, 예술의 감상, 예술의 교류 등에서 인류 예술의 발생과 발전의 법칙과 미래의 흐름과 변화를 논술하였다. 예술 전파의 이론과 역사 연구 방향은 예술 분야의 대중 전파에 더 중점을 두고, 뉴미디어를 배경으로 예술을 전파정보와 전달체로서의 각종 문제를 연구한다.
분류, 캐릭터, 정물, 풍경에 따라; 국화, 유화, 스케치, 수채화, 수분가루 등이 있습니다. 그림의 종류에 따라 표현에 따라 구체적이고 추상적이며 의향이 있다.
구상: 구상표현이 특징이다. 인물화라면 캐릭터 (모델) 라는 이름을 부를 수 있고, 유일성과 지시성을 가지고 있다. 즉 화면에 답이 하나밖에 없다. 예를 들어 르네상스 시대의 유화는 기본적으로 이런 부류에 속한다.
요약: 추상적 표현이 특징이다. 인물화라면 인물 (모델) 의 이름뿐만 아니라 인물로도 볼 수 없다. 사람마다 다 보면 서로 다른 답이 있을 것이다. 조형보다는 그림의 형식을 중시하고, 그림이 주는 심리적 느낌을 강조한다.
의도: 구체적이고 추상적인 표현. 인물화라면 누구인지 알 수 없지만 풍경이나 정물 등으로 착각하지는 않을 것이다. 를 누르고 이를 그룹 또는 범주라고 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또한 그림이 사람의 심리적 감정에 미치는 영향을 중시한다.
사진기술이 등장하기 전에 구상화 위주로 사진기술이 그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추상화는 칸딘스키로 대표되지만 지나치게 이성적인 표현 방식은 너무 차갑고 인정미가 부족하다. 열심히 그림을 그리는 것이 관중을 가장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이다. 중국화와 대부분의 현대화는 모두 이 범주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