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백가의 성이 집중된 이름
백가의 성이 집중된 이름
수백 개의 성 중 이름
"백가성" 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고 널리 전해지는 계몽 교재이다. 성자수정 이전에 그것은 이미 편찬되고 보급되었다. 남송 학자들의 고증에 따르면, 책의 처음 몇 개의 성씨의 배열은 주목할 만하다. 조지는 군주의 성이기 때문에 1 등이어야 한다. 둘째, 돈은 5 대 10 국 시대 오월왕의 성이다. 손씨는 당시 건추 공주의 성이었다. 이왕. 그는' 백가성' 을' 절강성 치씨가 주가 있을 때 왕민이 쓴 것 같다' 고 판단했다. 사료에 따르면 오월 () 는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후에도 송태조 () 에 한동안 존재해 송태종 흥국 이후 2 년 만에 항복했다고 한다. 이 책은 북송 초년에 출판된 것임을 알 수 있다.
잘 알려진' 백가성' 은 독자들이 백가성의 기원과 깊은 영향을 이해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책이다. 지금으로부터 이미 1000 여 년의 역사가 있으며, 10 세기 북송부터 중국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누가 백가의 성을 만들었습니까? 언제 성형해요? 언제 다시 출판합니까? 이 문제들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명청 () 에 글이 기재된 학자들의 고증에 따르면 송대 () 이전에는 백가성이 있었다고 한다. 송초, 오월 () 의 이름 모를 유생 () 이 편집본을 책으로 제본했다.
남송의 유명한 애국시인 육유는' 가을비' 시에서 처음으로 백가의 성을 언급했다. 시인은 필기에서 그의 영감이 두 권의 책에서 나왔다고 언급했다. 하나는' 찌꺼기' 이고, 다른 하나는' 백가의 성' 이다. 백가성' 은 송대 이전에부터 전해지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송나라 황제의 성은 조 () 이고, 5 대 10 대 국왕의 성은 돈 () 이다. 송대의 한 학자는 손씨가 송대 처첩의 성이고 리는 남당 통치자의 성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이 바로 백가성의 시작이다.' 천손조리' 서열의 유래다.
현재 최초의 인쇄체' 백가성' 이 원대에 출판되었다. 그것은 한자와 몽골어의 발음과 획을 기초로 한다. 그러나 원대 판본은 완전하지 않아 오랫동안 전해져 온 백가의 성은 명대에 이르러서야 수입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 * * 438 개의 성을 기록한다. 그 중 단성은 408 개, *** 102 줄, 복성은 38 개, *** 15 줄. 마지막 줄은 백가성의 끝, 즉 백가성의 마지막 장, *** 1 18 줄, ***472 단어입니다.
청말에' 백가성서-보백성' 이 등장했는데, 그중에는 444 개의 단일성과 60 개의 복성이 기록되어 있어' 백가성서' 로 결론이 났다. 성씨와 족보의 완전한 수집.
현존하는 청대판' 백가성' 에는 글과 그림이 모두 있다. 역사 유명 인사와 그 가족의 이름을 기록하는 것 외에도, 각 페이지의 맨 위에는 그의 이미지가 있다. 각 페이지의 하반부는 네 글자나 성으로 구성된 단문으로, 마치 네 수의 고시처럼 읽는다.
백가성은 과거에 몇 차례 개정한 적이 있는데, 예를 들면 명말에 개정된 황주 백가성, 청대 강희가 개정한 우백가 성, 청대 함풍년 동안 정연이 개정한 백가 총서 세 부이다. 이런 개정된' 백가성' 은 발표 형식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각 책에는 각자의 특색이 있다. 그러나 그들은 원고를 대체할 수 없다. 이는 원고가 이후 창작에 미치는 깊은 영향을 반영한 것이다.
0 한족들 사이에서는 물론 한족과 우호적인 교제를 가진 소수민족들 사이에서도 널리 퍼졌다. 예를 들면 몽골 문자와
무야오 샤오 칸, 미티, 북명, 푸성다이와 송모폰에 대해 이야기하다
웅수로 두민 강록 동안 곽백가 성씨 전문입니다.
멜린 (Melin) 디아 추로 (Diao Churo) 의 타카다 (Gaotian)
모종의 해결을 거쳐 영종은 등작계우공을 선포하기로 했다.
흥로용옹훈 풍헌의 독특하고 희귀한 소녀의 이름.
단락 5, 5 교분, 팔공 목규곡, 궁, 백가성, 진성대전.
백가성 대전: 중국 백가성 대전
닝 qiuluan ganrong zuwu Zhan shulong 예 xingsi jibo
소백은 후베이 회포대인으로 성은 케이블, 현, _, 늦나무꾼, 창고 따스함 등이 있다.
단궁 노인 심당재가 염옹을 막는 것을 도왔다고 하는데, 상계포의 소수통의 성은 모두 간화자이다.
후연길 영포상농문 별장언, 제비곤충 목련 유환영.
심이에 이르면 갈료, 거형끝이 더욱 홍수로 가득 찰 것으로 예상되며, 국온구광로는 동동이 부족할 것으로 예상된다.
청결 선생님, 초개님, 자랑스럽게 가위동을 바라보니 마음이 시원합니다.
Zengsha 주홍 Xingwen 둥지 를 제기, 그를 돌봐, Zhu quan 을 순찰, Huan 의 보살핌.
만사마 상관 구양하후 제갈은 즉시 동련황보위가 늦게 충돌하는 것을 들었다.
두위 엽공 완안정푸양 순유 () 는 서태신화 () 공손 () 중 손헌원 () 에서 여우를 낳는다.
우리 손자는 사제의 소송과 코우의 차에서 태어났다.
전손단목 우마곤 Xi 칠조각악이 가공량 타바가 구자프 계곡을 밝게 하고 있다
수백 개의 성과 이름의 완전한 수집
초삼가 연발 여추투친단 건백리 동곽남문 후연-계해양혀가 탄생했다.
제인이 통치한 후 피아노가 생겼다. 양구, 좌구, 동문, 시몬, 상모, 집세트, 남궁, 상보.
아이 양통' 에서 모교년의 다섯 번째 글자는 한 소녀의 이름이며, 차갑고 듣기 좋은 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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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가의 유래: 시경 중 가장 아름다운 이름.
성, 가족제도의 명칭은 사람들이 사회교제에 종사하기 위한 전제 조건으로, 수많은 가구와 사회의 모든 구성원을 포함한다. 그러나 우리가 지금 말하는 성은 원래 성과 같지 않고 고성과 성을 모두 포함한다. 중화민족의 성은 원시 사회모계 씨족 공사 초기의 사람들에게서 기원했다. 그들은 각 씨족이 어떤 동물, 식물, 무생물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며, 이를 씨족의 이름, 즉 씨족의 별칭으로 자주 사용한다. 이것은 토템입니다. 토템' 은 인디언어로' 그의 동족' 을 의미한다. 마르크스는 모건에 있다
요약' 이라는 책은' 토템은 씨족의 상징이자 상징' 이라고 분명히 지적했다. 일부 토템은 나중에 사람들의 성으로 바뀌었다. 당시 자녀는 어머니를 알고 있었지만 아버지를 알지 못했기 때문에 성은 혈연을 대표하는 씨족 호칭이었다. 즉 한 씨족의 모든 구성원은 한 모계 조상에서 온 것이다. "성" 자는 지식에 속하며, 고체는 "사람" 과 "생명" 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는 사람이 생명으로 인해 태어나고 성을 따른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자" 와 "생" 을 조합한 성은 가장 먼저 "백가성" 에서 볼 수 있는데, 이는 여자가 태어날 때부터 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녀는 태어날 때부터 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중국 초기의 많은 성씨 (예: 희, 사, 강, 영 등) 가 있습니다. 모두' 여자' 라는 단어를 가지고 있다. 성씨에서 파생된 한 가지로, 늦게 나타나서 종법사회에서 기원했다. 고대 귀족 씨족 제도의 명칭이다. "돌" 의 조자방법은 상형인데, 일찍이 갑골문에 있었고 목본, 즉 식물의 뿌리로 해석되었다. 개명 후 돌은 물의 근원, 나무의 뿌리를 의미한다. 0 기록: "논자, 건덕인, 태어날 때 성이 있고, 태어날 때 성이 있다." 즉, 황제는 덕행이 있는 사람을 제후로 임명하여 출신에 따라 성을 주고, 그의 땅을 봉지하고, 봉지에 따라 성을 주었다. 성씨와 선진시대의 성은 밀접한 관계일 뿐만 아니라 두 가지 다른 개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사회적 기능면에서 이 둘의 차이점은 성은 결혼 여부를 결정하는 근거이고 성은 귀천을 구별하는 데 사용된다는 것이다. 남송사학자 정나무씨가 말한 바와 같이, "귀인은 귀명이 있고 귀인은 성이 있고 귀인은 성이 있고, 천한 사람은 무명의 성이 있어 결혼에서 서로 구별된다. 그래서 이성, 이성, * * * 성이 있다. 성이 다른 사람은 결혼할 수 있다. 성이 다른 사람은 결혼할 수 없다. " 수백 개의 성의 전집은 한 개가 아니다.
전국시대에 노예제 종법 제도가 붕괴됨에 따라 성씨와 성씨는 전혀 다르지 않았다. 성은 개인과 그 가족의 상징이 됩니다. 즉, 정초가 말한 것입니다. "세 왕조를 거쳐 성이 하나로 합쳐져서 모두 결혼하지 않고 땅의 귀족을 봅니다. 문자 기록에서 알 수 있듯이, 성혼관은 서한의 사마천이다. 주초문년' 은 진시황이 자신의 성을 유라고 썼다. 그 이후로 성, 성, 또는 두 성 모두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실제로는 성을 의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봉건 사회에 사는 사람들은 여전히 귀천이 있고, 이런 구분은' 보는 땅' 의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즉,' 보는 땅, 너를 보는 것은 비싸냐 싸냐' 이다. \ "왕디, 고대 성 에 자주 사용, 위진-수당 각 현 달관 귀인의 집, 한 현에 살고 현지에서 우러러보는 것을 의미한다. 성이 등장하면서 성에 대한 연구도 점차 부상하고 있다. 전국 시대 역사가들이 편집한' 좌전 은거 8 년' 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스템이 성씨의 기원을 기록한 고서이다. 이후 내 성을 소재로 한 작품들이 잇따르고 있다. 예를 들면 서한 역사를 소재로 한' 동시종실 약서' 와 같다. 동한 왕부의' 사서' 도 있고,' 한문예사' 도 있다. 남송에는 무슨 승천의' 세본', 왕건의' 급장', 왕승우의' 천부논지' 씨, 서미안' 풍속 이동씨' 가 있다. 북위는 성원이 있다. 당대에는 유충의' 성씨보',' 백가보',' 슈웨이의 백가보',' 유방의 위보',' 장구령의' 종족보',' 임보우의' 대당성보' 가 있었다. 송대에는 이름없는' 개원보',' 소사보',' 원운보',' 등원 호씨 성집' 과' 백가성' 이 있다. 명대에는 오신 등의 성해가 있고, 영제의 성은 급편이다. 웅균운의' 고금의 성변증법',' 임연보',' 청대 장천성' 등이 있다. 이 성씨서들은 시대의 제약으로 인해 한계가 있지만, 오늘의 성씨 연구에 많은 유용한 자료를 제공할 수 있다. 그렇다면 중국인은 고대부터 지금까지 몇 개의 성을 가지고 있습니까? 고금의 만성족보에 따르면 "중국 성은 1 1939 에 달한다" 고 한다. 이 성씨들은 역사가 유구하고 다채롭고 거의 역사가 있으며, 모두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들은 1. 국명을 성으로 나눌 수 있다. 하상주, 특히 주조 () 는 중국 각지에 널리 퍼져 있으며, 많은 왕실들이 나라를 성으로 삼고 있다. 둘째, 시, 정, 향의 이름을 성으로 한다. 도시봉지 () 는 식읍 (), 토지 취득 () 또는 봉지 () 라고도 하며, 노예 사회의 왕공이 대신과 의사에게 준 토지와 함께 땅에서 일하는 노예이다. 마을과 정자는 고대의 행정구역이며, 진나라와 한 () 시대에는 십리 일정 () 이 있었다. 마을당 약 12500 가구, 10 정이 한 마을이다. 셋째, 거주지를 성으로 한다. 일반적으로 이런 방법은 흙을 봉하지 않는 사람이 채택한 것이다. 그중 복성이 많고 대부분 거주지 환경이 다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넷째, 조상의 이름이나 글자를 성으로 한다. 5. 시 () 와 조상 () 을 성으로 삼다. 고대 제왕, 제후, 의사가 죽은 후, 그 생활 행위에 따라 가한 선과 악을 표하하는 칭호를 넘긴다고 한다. 6. 작위를 성으로 삼다. 귀족 작위는 주권 국가가 귀족에게 수여하는 등급이다. 일곱 개. 친척 순위를 성으로 삼다. 여덟, 관직을 성으로 삼다. 아홉, 기술을 성으로 삼다. 10. 독일 또는 이름을 성으로 한다. XI. 주거나 꺼리기 때문에 성을 바꿨다. 성을 주는 것은 황제와 황제가 신민에게 준 성이다. 금기란 황제나 존경받는 친족의 이름을 직접 말하거나 쓸 수 없다는 뜻이다. 열두 개. 적을 피해 재난을 피하여 성을 개명하다. 열세 살. 소수 민족의 성씨와 그 변천. Anc 에서 흉노, 선비, 창족, 역사, 걸안 등 원복성, 3 자 성, 4 자 성.
새로운 순서는 리, 왕, 장, 유, 진, 양, 황, 조, 주, 우, 서, 손, 주, 말, 후, 곽, 린, 호, 고, 량 멩, 진, 옌, 슈, 허우, 레이, 화이트, 용, 단락, 하오, 구멍, 쇼, 돌, 마오, 자주, 만, 구, 라이, 우, 강, 호
위의 중국 백가성 백과사전과 관련된 내용은 여러분을 위해 정성껏 정리하여 백가성 백가백과와 공유합니다. 수백 개의 성씨의 이름을 보고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