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어떤 전통 무용이 있습니까?
어떤 전통 무용이 있습니까?
질문 2: 어떤 종류의 춤이 있습니까? 무슨 말을 하든, 국가 기준은' 국제 표준 춤 컷' 이다. 네가 말한' 차차, 카우보이, 왈츠' 등을 포함한다.
참여의 성격에 따라' 실용무용' 과' 공연춤' 으로 나눌 수 있다. 각 카테고리 아래에서 "시간" 에 따라 전통과 유행으로 나뉘며, A, B 두 가지 범주로 나뉘어 총 네 가지 범주로 나뉜다. 그런 다음 더 세분화할 수 있지만 어떤 분류 방법이든 경계는 모호하며 분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실용적인 춤-
헬스, 즐거움, 수수께끼 풀기, 공연을 목적으로 참가자들은 종종 무용수와 관중이지만 관객은 필요하지 않다.
A: 전통 실용 무용
종교 무용
고대 서구 궁정 무용
유행하는 실용 무용
볼룸 댄스 인기-요점은 빠름, 느림, 3, 4 단계입니다.
컨트리 댄스
국제 민간 무용
모내기
브레이크 댄스
디스코텍
재즈 댄스
거리 재즈 댄스
2. 공연 춤-
공연이나 감상을 위해 참가자는 연기자와 관중으로 나뉜다.
전통 공연 무용
동양의 고대 궁정 춤에는 일본의 도천, 에도 막부, 고려시대가 포함된다.
고대 중국 법원 춤
고전 발레
민족 무용
스페인 플라멩고 댄스
하와이 훌라 댄스
* * * 벨리 댄스
중국 소수민족 무용 (몽골, 티베트족, * *) 등. ) 을 참조하십시오
팝 공연 무용
현대무용
현대 발레
국제 표준 볼룸 댄스, 즉 스포츠 댄스.
현대무용
회전
비엔나 왈츠
탱고
폭스트롯
쾌속춤
라틴 댄스
탱고
삼바 (삼바)
롬바르드
첸 웬징 (정확하게)
투우 댄스
로큰롤 (로큰롤)
탭 댄스
힙합은 대략 프리스타일, 신 재즈, Lucking, 구식, Popping, Breaking, Hip-Hop Jazz, House 로 나눌 수 있다.
질문 3: 어떤 민간 춤이 있나요? 중국은 다민족 문화의 고국이며, 각 민족의 민간 무용은 중국 전통 무용 예술의 원천이다. 각족 인민들은 자신의 총명함으로 조국의 휘황찬란한 역사와 찬란한 문화를 창조하였다. 무용예술은 이 찬란한 역사 문화 유산 중의 꽃다발이다. 그것들은 향기가 짙고, 풍격이 부드럽고, 색채가 선명하고, 풍격이 독특하며, 우리나라 각 민족 지역 사람들의 심미심리, 심미의식, 심미정취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그것은 내용이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하다. 대표적이고 대표적인 민간 무용으로는 한족 민간 무용, 티베트족 민간 무용, 서울 민간 무용, 몽골족 민간 무용, 족 민간 무용, 조선족 민간 무용 등이 있다.
질문 4: 고대 중국의 유명한 춤은 무엇입니까? 중국에는 매우 풍부한 무용유산이 있고, 고대에는 많은 유명한 무용작품들이 있었다. 여기서는 대표적인 춤 몇 개만 골라 소개한다.
첫째,' 대무' 는 주대가 무왕의 승리를 칭송하며 창작한 악무 작품으로' 육무' 중 하나에 속한다. * * * 6 단: (1) 북소리가 나자, 무용수가 북쪽에서 왔고, 무용수는 병기를 들고 줄을 서서, 노랫소리로 참수의 결심을 나타냈다. (2) 댄스팀 양쪽에서 견탁에게 군령을 전달하라고 한 뒤 댄스팀은 두 줄로 나뉘어 치열한 가시스탬프 동작을 하며 춤을 추면서 전진하며 사업이 파괴되었음을 밝혔다. (3) 소멸 후 남진. (4) 남부 영토가 안정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5) 무용대는 주공이 좌측에 있고, 소공이 우측에 있으며, 주왕의 재위를 보좌한다는 두 줄로 나뉜다. 그런 다음 여러 가지 복잡한 대형이 질서 정연하게 바뀌어 깔끔한 팀 스타일을 형성한 후 무용수들은 모두 앉아 낮은 자태의 정경을 보이며 국가가 잘 통치되고 있음을 나타냈다. (6) 무용대는 다시 만나, 주왕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다. 춤 전체가 끝났다.
둘째,' 별춤' (일명' 코끼리 교장') 은 한나라가 후직에게 바치는 음악춤이다. 이 춤은 16 명의 남자아이와 소녀들이 개간, 경작, 제초, 새 쫓기, 수확, 탈곡, 양겨와 같은 노동의 생활을 선보이며 후직교구 주민들의 농경 공헌을 기념하고 찬양한다.
셋째,' 격려' (일명' 칠판 춤') 는 한대의 기술적인 춤이다. 무용수는 7 개의 드럼 그룹에서 서로 다른 리듬으로 허리를 굽혀 북을 차고, 때로는 하늘을 날고, 때로는 바닥에 무릎을 꿇고, 능숙하게 발끝으로 북을 멈추고, 아래에 떨어진 자세는 몸으로 드럼을 문지른다. 민첩한 드럼 동작, 가볍고 날으는 춤 동작, 자세와 상태의 스케쥴, 음악과 밀접하게 어우러져 깊은 경지를 보여준다.
넷째,' 동해황공' 은 한대 () 에서 일정한 줄거리와 성격을 가진 두 사람이 연기하는 각극으로, 주로 행동으로 사람과 호랑이의 투쟁을 표현한 이야기이다. "서경 잡기" 에 따르면, "동해인, 황공이 있다. 젊었을 때 그는 뱀과 호랑이를 맞설 수 있었다. 그는 몸에 금칼을 차고, 자양머리를 하고, 구름을 타고 안개를 몰고, 산하에 앉아 있다. 그리고 노쇠하고, 체력이 소진되고, 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작동을 재개할 수 없다. 진 말, 동해에서 백호를 발견했고, 황공은 그 적칼을 미워했다. 수술이 좋지 않아 호랑이에게 물려 죽었다. "
5.' 검' 은 당대가 널리 전해지는 공연 무용으로 제복을 입은 여자 독무다. 당대의 대시인 두보는' 제자무검' 에서 그가 이 춤을 보는 느낌을 기록했다. "몇 년 전, 아름다운 공손이 있었는데, 그녀는 그녀의 비수를 춤을 추며 사방팔방에서 끌어들였다. 관중들은 그들 사이에 잃어버린 산과 같고, 천지가 왔다갔다하며,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움직인다. 9 일 쏘는 것처럼 용의 날개 앞에서 천사처럼 빠르다. 그녀는 벼락처럼 분노를 터뜨리고 강과 바다처럼 반짝이는 평온을 끝내기 시작했다. . "시의 묘사에서 볼 수 있듯이," 이 춤은 점프, 회전, 변화가 있고, 급진하고, 앞뒤가 맑고, 리듬이 분명하다. 갑자기, 혹은 갑자기 멈추고, 번개처럼 움직이고, 놀라울 정도로 짜릿하며, 강해처럼 또렷하고 간결하게 움직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여섯째,' 후선춤' 은 당대의 곽강의 일종의 민간 무용이다. 춤은 회전을 위주로 하여 후현무라고 불린다. 백거이의' 호시' 는 이런 춤의 특징을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후, 후, 마음은 현이 되고, 손은 북이 된다. 양소매가 현고를 들고 눈이 흩날리다. 왼손과 오른손은 아무리 돌려도 싫증이 나지 않고, 천회전은 끝이 없다. 아무것도 인간답지 않고 바퀴를 뛰기에는 너무 늦었다. " 이 시에서 우리는 후 () 의 춤 동작과 자세, 그리고 그녀의 내면의 감정이 반주의 멜로디와 리듬과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가 회전할 때, 소매가 들어 올리고, 눈송이처럼 가볍고, 바람 속의 풀처럼 춤을 춘다. 그녀의 회전, 때로는 왼쪽, 때로는 오른쪽, 영원히 지칠 줄 모르는 것 같다. 수천 번의 회전에서 얼굴과 몸을 구별하기 어렵다. 회전하는 속도가 달리는 바퀴와 회오리바람을 능가하는 것 같다.
일곱째, "발라드를 밟다" 는 당대에 유행하는 민간 가무극이다. 최 "초방기" 에 따르면, "북제에는 수 (), 비관 (), 명의사 () 라는 성이 있다. 음주에 빠져 술을 마실 때마다 아내를 때린다. 한 아내가 슬퍼서 이웃에게 불평했다. 사람들이 그렇게 할 때. 남편은 여성복을 입고 들어와서 노래를 불렀다. 각자 겹겹이 쌓여 있고, 다른 사람들은 일제히 구름과 함께' 헛소문을 밟아라, 와라! \ "어서! 클릭합니다 그 걸음걸이와 노래 때문에' 발라드 밟기' 라고 부른다. 억울하다고 해서 쓰다. 남편이 도착하면 장난을 치고 자기가 웃고 있는 줄 알았다. "이 기록에서 알 수 있듯이' 헛소문을 밟는다' 는 것은 북지의 실화를 각색한 풍자가무극이다. 서로 다른 인물의 성격과 일정한 모순성을 지닌 작곡가는 뚜렷한 감정 태도와 사상적 경향을 가지고 있다. 이 뮤지컬은 궁중 연회에서 상연되었다고 하는데, 민간 연예인이 거리에서 공연한다는 것은 그것이 매우 ... >; & gt
질문 5: 고대 중국 무용의 유형은 무엇입니까? 1 .. 서주, 춘추전국국.
제사: 병무, 춤, 깃털 춤, 제무.
요술: 군인 춤, 춤.
유행병을 몰아내다
교육: 작은 춤에는 춤, 깃털 춤, 제무, 나무, 건무, 인무가 있다.
귀족 자제는 운문, 선지, 대소, 대협사, 대사 C, 대오.
잔치: 활과 화살 춤
루구아 댄스: "시앙 샤오" 와 "미남" 댄스,
둘째, 한나라
1, 야락춤: 주로 제사에 쓰인다.
2. 민속 음악과 춤:
교외 악무, 병법 악무, 아침 잔치.
춤추는 행복한 네 야만인:
동이의 즐거움이 창춤을 집필하다
서남 이족 음악이 깃털춤을 추다.
서양의 기쁨에서 창과 함께 춤을 춘다
이베의 기쁨은 마른 춤 (군인 춤) 을 거행한다
(1) 오춤
검을 휘둘러 춤을 추다
몽둥이 춤
칼춤
드라이 댄스
오기
(2) 무문
긴팔 굽은 춤
손바닥춤
쟁반과 드럼에서 춤을 추다
셋. 위진 남북조
공 팅 댄스:
(1) 상청악춤은 한족 전통 민간 악무를 통칭하는 말이다.
화이트 댄스
"큰 손" 춤,
"명군" 춤,
바유 댄스,
잉크공 춤,
튜더 댄스,
@ 춤 등.
(2) 후춤은 주로 서북지역 소수민족의 춤을 가리킨다.
천축음악은 인도에서 온 음악과 춤이다.
구즈 음악은 신장 구즈에서 온 일종의 음악 춤이다.
넷째, 당나라
궁중 무용 잔치
구예기, 10 예기, 좌측 예기, 중부예기, 검무, 연무, 대곡, 가부키, 백극.
("10 개의 단어가 법정에 있어 중국과 외국을 준비한다. 하나는 연악사, 하나는 청악사 ("음악" 이라고도 함), 세 번째는 서량악사, 네 번째는 천축악사, 다섯 번째는 고려악사, 여섯 번째는 구즈악사, 일곱 번째는 안국악사, 여덟 번째는 슐러 악사, 아홉 번째는 곽강 악사, 열 번째는 고이다 ),
안열: 악무 네 가지: 파진악, 경호악, 경운악, 승천악.
낙청: 백무, 바위무, 오미 춤, 밀레니엄 춤, @ 춤.
희량: 춤을 대표하는 것은 사자춤입니다.
천축음악: 불교악무.
강:' 호금춤' 이라고도 하는데, 빠르게 변하는 회전춤입니다.
"리비도: 도시 무용" 의 "행복"
태평악: 오방 사제 춤
파진 춤
멋진 춤을 경축하다
다섯째, 당나라 (2 부)
1, "건강한 춤"
검을 휘둘러 춤을 추다
후린 댄스
후텐댄스
철의 춤.
2.' 부드러운 춤'
그린 허리 댄스
봄오리올스
3. 당대의 대곡, 일명' 법곡' 은 연회석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a) 기악 위주로 질서가 흩어져 있다.
(2) 중간 순서 (박자 순서, 노래 헤드), 주로 노래;
(3) 브릭은 전체 노래의 * * * 부분이며 주로 춤이다.
유명한 대곡은' 네온 깃털 춤',' 금련을 밟다',' 옥수 꽃' 이다.
4, 민속 음악과 춤:
"얼굴" ("용사 란릉")
머리를 돌리다
어머니를 밟다
5, 예배 요정 댄스:
사방보살 춤
오방사자춤
천축음악
소운 르
6, 팀 댄스:
"보살만팀 춤" "100 년 팀 춤 탄식" 과 같은 것들이죠.
여섯째, 송나라
팀 댄스:' 아동팀' 과' 여제자팀' 으로 나뉘어 각각 10 개의 독립된 팀 댄스로 나뉜다.
대곡 가무: 태청춤, 어부춤, 꽃춤, 검춤.
7, 원명 2 대
1, 짱 플로댄스' 16 마무'
앙루안 축학의 춤
2. 아직도' 문무' 와' 무무'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3. 명대 야악춤: 삼무 구곡, 삼춤은 각각' 평천하의 춤',' 복안 사이의 춤',' 차서통춤' 이다. 아홉 차례의 공연이 끝난 후 파티는 한 곡의 집단춤으로 끝났다. 무용팀은' 한국 각국의 춤' 과' 신선팀 춤' 이 있다.
4. 명대의 궁중 춤은 명대의 조각판 삽화에서 찾을 수 있다. 예를 들면' 당시언일품' 의 독무자와' 태비사전' 의 매비의' 홍정무' 와 같다.
여덟째, 만청 시대
1, 청대 궁중 무용
간칠은 무술의 춤을 말한다
깃털 파리는 미덕의 춤을 말한다.
제사를 시작할 때 무무를 공연하다
아시아의 헌신은 한 단락의 문자 춤으로 끝났다.
2. 팀 댄스: 청룡춤 (아나콘다, 말크스 춤), 실덕춤, 덕승춤.
발카 ... >>
질문 6: 한국에는 어떤 전통춤이 있나요? 검춤에는 네 명이 있고, 두 사람은 한 조로 긴 칼을 추고 있다. 이런 춤은 빠르고 힘이 있다. 가면무도회, 봉산 가면무도회, 안동 가면무도회, 5 인 가면무도회, 사자 가면무도회가 있습니다. 스님 무용수가 파란 치마와 흰 셔츠 백관을 입는 것은 일종의 종교 무용이다. 태평춤은 평화와 번영을 기원하는 춤이다. 리듬이 복잡하고 동작이 다양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춤의 걸음걸이가 가장 많이 변한다. 한가한 춤은 한가함과 중이 한 여자를 꼬시는 것을 풍자한다. 한가함은 관직이 없고 빈둥빈둥 노는 상류층 인사들을 가리킨다. 엑소시즘 춤은 경기도 남부의 한 지방 무용으로, 무당이 엑소시즘을 할 때 연기하는 춤이다. 장곡 어깨에 장고를 메고 춤을 추다. 한 명 혹은 여러 명이 함께 뛸 수 있다. 북채를 들고 장고를 두드리면 다양한 박자를 표현할 수 있다. 발걸음이 경쾌하다. 팬들은 한복을 입고 공작새 깃털로 만든 화려한 부채를 입고 춤을 추고 있다. 꽃과 나비는 부채로 꾸밀 수 있어 매우 화려하다. 양손에 심벌즈를 들고 두드리며 뛰는 불교 의식 춤. 악을 몰아내고 마음을 정화하기 위해서.
질문 7: 중국 춤에는 몇 가지 유형이 있습니까? 고전 무용, 민족무용, 현대무용.
중국 춤은 바로 중국 고전 무용이다! 오도하지 마라! 오, 이런! !
다음은 사본입니다
고전 무용
전통 민간 무용을 바탕으로 역대 전문 종사자들의 정제, 정리, 가공, 창조를 거쳐 장기 예술 실천의 검증을 거쳤다. 어느 정도의 시범적 의미와 고전적인 풍격의 특징을 지닌 춤으로 여겨진다. 일반적으로 클래식 댄스에는 엄격한 절차, 규범적인 동작, 상대적으로 뛰어난 기교가 있다.
민간 무용
일반적으로 민간에서 생겨나고 전해지고, 민간문화에 제약을 받고, 즉흥적으로 창작하지만, 스타일은 비교적 안정적이며, 스스로 즐겁게 즐기는 것을 주요 기능으로 하는 일종의 춤 형식을 가리킨다. 지역, 국가, 민족의 민간 무용은 생활환경, 풍습, 생활방식, 민족적 성격, 문화전통, 종교신앙 등의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고, 연기자의 나이, 성별 등 생리조건의 영향으로 공연 기교와 스타일에 뚜렷한 차이가 있다. 민간 무용은 소박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내용이 풍부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는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각국의 고전 무용, 궁정무, 전문 무용 창작에 없어서는 안 될 소재원이었다.
현대무용
주로 중국 전통 무용 소재와 외국 예술 소재를 광범위하게 흡수하고 운용하는 창작과 공연을 일컫는 말이다. 이런 무용작품은 선명한 예술 이미지와 농후한 민족 심미 정취를 추구하며 중국의 뜨거운 사회생활과 시대정신을 반영하고 있다.
질문 8: 어떤 종류의 춤이 있습니까? 그 기능에 따라 오락성 춤과 공연성 춤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이 범주에서 고전과 유행의 두 가지 주요 범주, 네 가지 범주로 나뉜다.
첫째, 스스로 즐겁게 춤을 춘다.
1, 전통적인 실용 무용:
종교 무용, 고대 서구 궁정 무용
2, 인기있는 실용적인 춤:
볼룸 댄스, 민속 무용, 국제 민속 무용, 양코, 브레이크 댄스, 디스코 댄스, 재즈 댄스, 힙합, 재즈 댄스, 페달 댄스, 건강 댄스.
둘째, 춤을 춘다
1, 전통 공연 춤
동방 고대 고전 무용, 중국 고대 고전 무용, 리본 춤, 연꽃향, 부채춤 발레/고전 발레, 민족 무용, 스페인 플라멩고 춤, 하와이 훌라 댄스 ): 루틴, * * 서울 무캄, 티베트 카마.
2. 팝 댄스
현대무용 butoh Yan 댄스 현대발레 민족무용표준사교춤 (스포츠댄스)
현대무용
왈츠, 비엔나 왈츠, 탱고, 폭스 트롯, 스피드 댄스
라틴 댄스 삼바 (삼바) 롬바, 딱 딱, 투우, 흔들춤 (흔들춤)
탭 댄스, 힙합 (기계 댄스) (자물쇠 댄스) (브레이크 댄스) (현대 댄스) 강철 파이프 댄스 벨리 댄스
질문 9: 세계 10 대 민속 춤은 무엇입니까? 세계 10 대 민속 무용:
1. 춤의 섬세한 합성이 완벽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점프는 사람을 즐겁게 한다.
2. 석천춤에 의한 민속의 미화. 1 1 춤. 12 춤. 13 춤.
3. 현재 (현존하거나 당시의) 생명이 있어 무한한 생명력으로 발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