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고시에서 과학 수사 1 등상을 찾다

고시에서 과학 수사 1 등상을 찾다

1 .. 고시 필사보, 간결하고 아름답다. 육유가 오산촌을 잘 유람하니 석류가 단번에 많아졌다.

시인은 쫑쯔 두 개를 먹었고, 임원은 쑥에 있었다. 아직도 약과 처방을 받아 올해 핑안 병에 걸릴 수 있도록 노력하느라 바쁘다.

이 일을 끝내고 나니 해가 서쪽으로 질 때가 되었다. 가족들은 이미 먹고 마실 준비가 되어 있어서 그는 매우 기뻐하며 술을 마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퉁소를 불고 북을 치는 날이 가까워졌는데도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소박하게 옷을 입고 있다. 초의의 시 다섯 수는 육유하는 다섯 산촌이 좋아서 석류꽃이 단번에 많아졌다.

시인은 쫑쯔 두 개를 먹었고, 임원은 쑥에 있었다. 아직도 약과 처방을 받아 올해 핑안 병에 걸릴 수 있도록 노력하느라 바쁘다.

이 일을 끝내고 나니 해가 서쪽으로 질 때가 되었다. 가족들은 이미 먹고 마실 준비가 되어 있어서 그는 매우 기뻐하며 술을 마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오율은 남송의 단오절 생활 습관을 구체적으로 묘사했다.

작가는 두 뿔의 만두를 먹었는데, 왕관에는 아이바가 있다. 아직도 풍속인데, 또 약을 저장하고 약을 조제하느라 바쁘다. 올해 핑안 무병을 위해.

저녁에 그는 아주 즐겁게 마셨다. 강남 단오절의 풍습이 굴원을 기념하는 의미와 양생보건의 내용을 반영할 수 있다.

시합은 유옥계 원강평제방을 가로질러 5 월류로 흐르고, 도시 사람들은 채색선을 띄울 것이다. 정신은 오랫동안 노래를 불렀고, 애가는 이때부터 진동했다.

어린 포크는 천둥, 천둥, 난류모임, 성붕을 친다. 용은 빗속에서 떨린다. 식수는 강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중서령은 변동 상태에 있으며 귀족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뉜다. 첫째, 용기를 북돋우기 위해 싸웠지만 챔피언의 색깔은 떨어지지 않았다.

백승은 자신의 전기 기간이 있고, 고정된 비행할 곳이 없다. 풍속이 광란처럼 무겁다. 이때 우리는 구름과 강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기슭에는 채색 깃발이 만두관으로 진열되어 있고 양말과 링파가 물에서 놀고 있다. 곡종인은 흩어지고, 걱정이 태산이며, 물차가 곡정 앞에서 짖는다.

2. 과학 기술에 관한 시는 손베끼기, 속도, 이 전자들을 아마 전 세계일 것이다.

여기 5 대륙이 있습니다.

예술, 지식, 전쟁, 왕좌,

아직 40 세기의 복습이 있다!

또한, 모든 원자가-

우주 전체입니다.

안에 100 개의 행성이 있다.

여기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일부는 여기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크기가 너무 작지만

하지만

그들의 무한함,

하지만 여기랑 똑같아요

괴테는 또한 "식물 변이" 시에도 다음과 같이 썼다.

모든 꽃

비슷하면서도 다릅니다.

모두 명백하다.

신비하고 강력한 법칙이 숨어 있다.

-신비한 수수께끼.

이 멋진 시편들은 그 자신의 저서' 식물 변이 시험' 의 사상을 설명하고 현대 식물의 진보이다.

문화 이론의 선구자.

과학 철학시 몇 수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라디에이터

겨울에

사람들은 감사의 손을 사용한다.

그녀의 따뜻함을 만지다

그러나

한 번

보일러가 꺼지다.

그녀는 얼음처럼 춥다.

원형 게이지

비록

그녀의 노동 성과는 모두 제로이다.

하지만 이 제로는 아무것도 의미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여기 있는 모든 0 입니다.

끝없는 내포로 가득 차 있다.

다리미

일생

따뜻함과 사려 깊음을 띠다

조용하다

얼마나 많은 폭풍이

현대시는 어때요? ) 을 참조하십시오

3. 고시에 관한 내용을 손으로 베끼는 것은 여러 부분으로 나뉜다. 고시, 단어, 노래, 부 또는 시대, 분내용, 분점 특징을 쓴다. 또는 위대한 문인과 그 전기와시를 쓰십시오.

이백 (70 1 2 월 28 -762), 자태백, 당대의 시인은' 시선' 으로 가장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으로 불린다. 한족, 건남성 면주 (브라질 현) 창륭현 (7 12 년 개명 창명현, 현재 쓰촨 성 면양시 강유시 청련향), 서역쇄엽성 (현재 키르기스스탄 토크마크), 조상의 산서현 계승현 (현 간쑤성 평량현) 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이각, 둘째 아들 (버진, 자연), 한 여자 (평양) 가 있다. 시존세 1000 여 곡, 대표작으로는' 촉도난',' 행로난',' 꿈속 천목산',' 강',' 이태백기' 등 전세작이 있다.

762 년 안후이에서 6 1 을 일기로 사망했습니다. 그 묘는 안후이에 바르고, 쓰촨 강유, 후베이 안루에는 기념관이 있다.

이백 (70 1-762), 자태백, 일명' 신선' 은 성당의 가장 걸출한 시인으로, 중국 문학사에 이어 굴원에 이어 또 한 명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다. 이백의 시는 아름답고 우아하며 예술적 성취가 매우 높다.

그는 조국의 산수와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노래하며, 풍격이 분방하고 청려하며 낭만주의 정신이 충만하여 내용과 예술의 완벽한 통일을 이루며,' 시선' 이라고 불리며, 그 시는 산수를 묘사하고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이백의 시는' 필낙진 비바람, 시 울귀신' 의 예술적 매력을 지니고 있는데, 이것도 그의 시에서 가장 선명한 예술적 특징이다. 이백의 시는 자기표현과 주관적인 서정이 충만하고, 감정의 표현은 모든 것을 압도하는 기세를 가지고 있다.

그와 두보는' 두리' 라고 불린다. 시는 중국어 중의 독특한 문체로, 특별한 형식과 리듬을 가지고 있다.

시는 리듬에 따라 고전시와 현대시로 나눌 수 있다. 고전시와 현대시는 당대에 형성된 개념으로 시 리듬의 관점에서 나뉜다.

내용별로 서사시, 서정시, 송별시, 변두리시, 전원시, 향수시 (서사시), 추모시, 영물시, 군여시 등으로 나눌 수 있다. 고전시는' 시경',' 초사',' 악부',' 한부',' 남북조 민요' 등을 포함한다.

현대시는 일반적으로 절구, 율시, 비교시 (장법) 이다. 장르고시: 고시 () 는 고풍 () 이라고도 불리는데, 고시 () 의 관행에 따라 쓴 것으로, 형식이 비교적 자유롭고 격법에 얽매이지 않는다.

시의 글자 수를 보면 이른바 사언시, 오언시, 칠언시가 있다. 네 글자는 네 글자이고, 다섯 글자는 다섯 글자이고, 일곱 글자는 일곱 글자이다.

당나라 이후 사언시는 매우 적기 때문에 보통 오언시와 7 언시로 나뉜다. 오언고시는 약칭하여 오고시라고 한다. 일곱 개의 고시를 약칭하여 일곱 고시라고 부른다. 3, 5, 7 자를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칠고로 여겨진다.

근체시: 절구: 네 문장 1, 2, 4, 그중 마지막 글자는 운율, 한 구절 다섯 글자는' 오절문', 일곱 구절은' 칠절문': 여덟 문장, 네 문장 2, 4, 6 칠언' 칠운' (대련대결, 목련) 자: 별칭: 긴 단문, 시곡 작문: 어패명, 화제분류: 시 (58 자 이하), 한자 (59-90 자), 긴 글자 (9) 문장 () 의 체례 분별 서문은' 7 언고시 () 가 호방구와 고풍 ()',' 서정 () 이 오래되어 선서 ()' 와' 행서 ()' 의 체례가 다르다고 생각한다.

고시 7 곡' 에서도 "고시는 문체로 어색하고, 그 체계는 멜로디에 있지만, 그 행은 짧고 길며, 복잡하게 얽혀 있어 깊이 생각하게 한다" 고 말했다. 리와 두의 재능은 고시뿐 아니라 노래에도 있다. "

칠고 칠법을 제외하고, 칠언가행은 풍격이 다르기 때문에 하나로 간주된다. 조비전 연' 은 "칠언묘함, 제인, 서투른, 소소, 곡, 딱딱하고 가벼운 것, 없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항상 "늙었다" 고 귀결해 "노래를 부를 때마다 성실하게 해야지, 경찰은 하지 마라" 고 말한다. "남자" 는 사랑의 말이 흔들리고 구름이 흐르는 것을 의미한다. "경찰" 은 위엄 있는 정의와 노련한 언어를 의미한다.

이 논평들은 모두 7 언고시와 7 언가의 심미 풍격상의 차이를 드러낸다. 구체적인 시 창작에서는 한때 칠고체의 시구와 칠고체의 시구가 유행했지만, 전체적으로 그 차이를 쉽게 알 수 있었다.

예를 들어 두보의' 조심 한자기', 루동과 같은' 월식시', 한유의' 형산 일사' 라는 제목이 문루에 있다. 이상은의' 한베' 는 7 언고시일 뿐이다. 그러나 왕위의' 도원성', 이백의' 천목산몽에서 높이 오르다', 백거이의' 장한가', 웨이장의' 복금음' 은 칠언율시일 뿐이다. 고시의 표현 방식은 매우 많은데, 가장 먼저 중국에서 유행했고, 지금까지 자주 사용된 전통 표현 방식은' 푸, 비, 흥' 이다.

모시서' 는 "그래서 시는 여섯 가지 의의가 있다. 하나는 바람, 두 번째는 푸, 세 개는 비, 네 개는 자랑, 다섯 개는 야, 여섯 개는 부이다" 고 말했다. 그 사이에 "세 개의 등불과 해와 달과 별, 네 시가 단아하다" 라는 절구가 있다.

육의중' 체 야 짱' 는' 시경' 에 나오는 시의 유형을 가리키며' 부, 비, 흥' 은 시의 표현이다. 푸: 사물을 직접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송대 학자 주씨는' 시전주' 에서 "증여자는 반드시 진실을 말해야 한다" 고 말했다. 예를 들어, "시경" 에 나오는 "갈조" 와 "귀뚜라미" 는 이런 수법을 사용한다.

바비: 이것은 사물을 묘사하고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비유적인 방식입니다. 리우웬은' 문심조각용 비흥' 에서 "그리고 필엽은 뭐지? 액세서리로 물건을 덮고, 물건을 자르겠다고 위협하다. "

주씨는 "비교하면 이 물건을 다른 것과 비교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예를 들어,' 시경' 의 책, 예를 들면' 고양이',' 설서' 는 이렇게 쓰여졌다.

싱: 일종의 탁물흥취의 수법으로, 사물의 시작으로 사물을 묘사하고, 사상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지경에 이르고, 당대공은' 모시 정의' 에서 "득도자가 흥하다" 고 말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을 본보기로 삼아, 자신의 내면에서 시사 산문에서 식물 새와 짐승을 인용하는 사람들은 모두 기뻐서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주씨는 "먼저 다른 말을 해서 가사의 전창을 불러일으킨다" 고 더 명확하게 지적했다. 。 ""

예를 들어, 노래 책.

4. 가장 간단한 고시를 감상한다-어떻게 손으로 베껴 쓴 신문에 가장 간단한 고시를 그릴까

첫째, 명구 명구

1) 점점 멀어지고, 책도 없고, 물어볼 곳도 없다. _ _ _ _ _ Ouyang xiu "옥사 봄, 이별 후 얼마나 멀리 있는지 모르겠다"

2) 보아구금, 고산족 _ _ _ 이름없는' 보아절현'

3) 부부가 되어 서로 사랑한다. _ _ _ _ _ 익명 "아내 던지기"

4) 태양은 욕망과 연기로 가득 차고, 달은 하얗게 변하고, 사람들은 슬프고 불면증이다. _ _ _ _ _ 이백의' 장그리움 2'

5) 천돛은 침몰선의 한쪽에 있고 만목춘은 병목 앞에 있다. _ _ _ _ _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6) 구사회에서 왕세안은 범상백성들의 집으로 날아갔다. _ _ _ _ _ 유우석 "5 월 1 일 골목"

(7) 이스라엘은 얼마나 오래 사람들을 대할 수 있습니까? _ _ _ _ _ 이백의' 나의 불행'

8)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와 다르다. _ _ _ _ _ 양완리' 소경자사 임자방'

9) 당신은 아름다운 난초, 아름다운 국화꽃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름다움을 잊을 수 없습니다. _ _ _ _ _ 유처의 가을바람시

10) 명월은 언제 있나요?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_ _ _ _ _ 스시의 "천빙 중추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