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신화 이야기

신화 이야기

동화 한 개와 십자가 두 개.

1, 보천여신

고대 옵티머스 프라임은 쓰러졌고, 큐슈 대지는 갈라져 하늘이 온 땅을 덮을 수 없었고, 땅은 만물을 실을 수 없었고, 불은 홍수가 끊이지 않았고, 맹수는 좋은 사람을 삼키고, 맹금은 노인과 아이를 잡았다. 그래서 여와는 오색석을 만들어 하늘을 보양하고, 오발을 잘라서 옵티머스 프라임으로 삼아 흑룡평지를 참수하고, 쌓인 노재가 홍수를 그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우 치수"

고대 강은 수리를 방비하고 홍수는 인민의 재앙이 되었기 때문에, 우우가 인민을 이끌고 자연재해 중 홍수에 항거하여 결국 승리를 거두었다. 홍수에 직면했을 때, 대우는 총치수 실패로부터 교훈을 얻어' 막히는' 방법을 바꿔 홍수를 분류함으로써, 그가 국민을 이끌고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지혜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우는 홍수를 다스리기 위해 외부 사람들과 여러 해 동안 싸웠고, 개인의 이익에도 불구하고' 방을 넘기면 들어오지 않는다' 고 말했다.

대우치수 13 년, 심혈과 체력을 다 써 마침내 치수 위업을 완성했다.

신농이 백초를 맛보다

신농원은 5 대 가족 중의 하나이다. 일단 새가 씨앗을 들고 있는 것을 보면, 그는 곡물 농업을 발명했다. 이런 두드러진 공헌들 때문에, 모두들 그를 신농이라고 부른다.

그는 사람들이 아픈 것을 보고 천지 화원에 가서 약초를 가져갔다. 그날 그에게 채찍을 한 대 주었을 때 신농은 채찍을 들고 두광에서 열산으로 왔다. 신농이 백초를 맛보며 여러 차례 중독되어 차 해독 선물을 받았다. 그는 모든 풀을 다 맛보겠다고 맹세했기 때문에, 결국 풀을 부러뜨려 죽었다.

4. 후사일

고대에는 지구상에서 심각한 가뭄이 발생했다. 더위가 숲을 태우고, 땅을 말리고, 어린 묘목과 식물을 말렸다. 원래 디준과 그는 10 의 아이를 낳았는데, 그들은 모두 손자였다. 그들은 OOCL 에 살고 있는데, 바다에는 부산이라는 큰 나무 한 그루가 있다. 10 태양이 나뭇가지 아래에서 자고 돌아가며 하늘에서 당직을 서며 대지를 비추고 있다.

그러나 때때로 그들은 함께 나와 인류에게 재앙을 가져온다. 인류를 구하기 위해 후이는 활로 화살 한 자루를 잡아당겨 아홉 개의 태양을 쏘았다. 하늘에서 터진 불덩이 하나를 보고 세 다리 까마귀가 떨어졌다. 마지막으로, 하늘에는 단 하나의 태양만 남았다.

5. 경위간척지

염제에게는 소녀라는 딸이 하나 있다. 어느 날 소녀는 동해에 일출을 보러 갔다. 불행히도, 바다에 갑자기 폭풍이 몰아치자 소녀는 불행하게도 바다에 떨어졌고, 결국 무정한 바다에 삼켜져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처녀가 죽어서 새 한 마리,' 정위, 정위' 의 애원 울음소리가 되자 사람들은 이 새를' 정위' 라고 불렀다. 정위는 동해에 대한 원한이 골수에 사무쳐 매일 끊임없이 석두 안에 던져져 동해를 평평하게 메우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두 개의 동화 (약 100 자)

1, 팔선교차

팔선이 바다를 건너자, 갑자기 바다가 도도한 강물처럼 세차게 흐르고, 거센 파도가 동해 용왕의 궁전을 뒤흔들었다. 동해 용왕은 급히 새우병게를 보내 바다 순찰을 하게 되었는데, 비로소 팔선들이 각각 신통하고 바다를 번영시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동해 용왕은 화가 나서 군대를 이끌고 나서서 개입했다.

팔선들이 시끄럽게 떠들자 동해 용왕은 새우병게가 푸른 채와 가져가라고 명령했다. 파란 채하가 약해지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고, 그것과 싸우고, 결국 중과부로 인해 용궁에 붙잡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모든 신선들은 이 광경을 보고 모두 분노를 억제할 수 없었다. 그들은 모두 용감하게 싸워서 바다에서 악전을 벌였다. 신선들은 동해 용왕의 용 두 마리를 참수하고, 인간지옥을 새우병게 장수를 놀라게 하며 잇달아 패배했다.

동해 용왕은 크게 화를 냈다. 그는 서둘러 남해, 북해, 서해의 용왕을 초청하여 모든 신선을 제압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그래서 사해용왕은 삼강의 물을 재촉하고, 오호 사해는 거칠고 사나운 파도를 일으켜 살벌하게 신선을 향해 달려왔다.

폭발 직전에 갑자기 금빛이 번쩍이고 탁한 파도 속에서 오솔길이 번쩍이는 것을 보았다. 원래 조국주 백운판은 천성적으로 물을 피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구름판을 안고 앞에서 길을 열었고, 선인은 그 뒤를 바짝 따라갔고, 파도는 산을 넘고 바다로 넘어갔지만, 그는 할 수 있는 일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곳을 보니 사해용왕은 매우 화가 나서 사해 장병들을 동원하여 재전을 준비했다. 마침 남해의 관음 (여래) 이 이곳을 지나자 쌍방이 모두 가로막았고, 동해 용왕은 파란 채하를 놓았다. 팔선은 관음에 작별을 고하고, 각각 한 보물을 들고, 바람을 타고 돛을 올리고 갔다.

견우직녀

견우성과 직녀 스타에서 유래한 스타 이름. 옛날 천제의 손녀 직녀는 천을 잘 짜고 매일 하늘을 위해 노을을 짜는 것으로 전해진다. 그녀는 이런 무미건조한 생활이 싫어서 몰래 내려와 하서의 견우와 사적으로 시집가서 남자 경작녀의 생활을 하고 있다.

이번에 천제를 화나게 하고 직녀를 천궁으로 데려와 두 사람을 갈라놓으라고 명령하고, 그들이 매년 7 월 7 일에 까치교에서 한 번만 만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그들의 충성스러운 사랑은 까치를 감동시켰고, 수많은 까치가 날아와 몸으로 천하에 색색의 다리를 세워 견우와 직녀가 천하에서 만날 수 있게 했다.

고시 19 곡: "먼 곳, 견우성, 하한녀. 교묘하게 베틀을 만들다. 하루 종일 뒤죽박죽이 되어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강물이 맑고 얕은데, 얼마나 차이가 나나요? 물과 물 사이에는 맥맥맥이 말이 없다.

견우직녀' 는 자연현상에 대한 숭배에서 유래한 뒤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로 발전했다. 명절마다 고대 여성들은 하늘의 직녀 스타와 견우성에게 소원을 빌며 지혜의 머리, 날렵한 두 손, 아름다운 결혼 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반고는 개천이다

오래 전, 하늘과 땅은 분리되지 않았고, 우주는 혼돈했다. 판고라는 거인이 이 이 혼돈 속에서 만 팔천 년 동안 잠을 잤다.

어느 날 반고가 갑자기 깨어났다. 그가 주위의 어둠을 보았을 때, 그는 큰 도끼를 휘두르며 눈앞의 어둠을 향해 베었다. 큰 소리만 들으니 혼란스러운 물건이 점점 갈라진다. 밝고 맑은 것이 천천히 떠오르면서 하늘이 되었다. 무겁고 질퍽거리는 물건이 천천히 떨어져 지면이 되었다.

천지가 분리되자 반고는 그들이 다시 만날 것을 두려워하여 머리를 들고 하늘을 향해 무겁게 발을 땅에 디디디뎠다. 날이 매일 10 피트 올라가면 반고도 덩달아 높아진다. 이런 식으로, 나는 얼마나 많은 십대, 하늘과 땅이 점차 형성되어 반고가 지쳐서 쓰러졌다.

반고가 쓰러진 후 몸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그가 내뿜는 숨결은 사계절의 바람과 뜬구름으로 변했다. 그가 내는 소리가 우르릉거리는 천둥소리로 변했다. 그의 눈은 태양과 달이 되었다. 그의 사지는 지구의 동쪽, 서쪽, 남쪽, 북극이 되었다. 그의 피부는 광활한 땅이 되고, 그의 피는 흐르는 강이 되고, 그의 땀은 만물을 촉촉하게 적시는 비와 이슬이 된다.

4. 창아가 달로 달려가다

옛날 하늘에는 갑자기 열 개의 태양이 나타나 대지에서 연기가 나고 백성들은 정말 살 수 없다고 전해진다.

후기라는 강력한 영웅이 있는데, 그는 국민을 위해 이런 고난을 없애기로 결심했다. 후이는 쿤룬 산꼭대기에 올라 온 힘을 다해 단숨에 아홉 개의 태양을 쏘았다. 그는 하늘의 마지막 태양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지금부터, 너는 매일 제때에 일어나서 일몰을 해야 인민을 축복할 수 있다!"

후예는 남에게 해를 끼치고, 모두들 그를 존경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를 스승으로 모시고, 그와 무술을 배운다. 몽매라는 사람이 간사하고 탐욕스러워서, 그는 대류를 따라 후이의 집 입구까지 참배했다.

후이의 아내 창아는 아름답고 착한 여자이다. 그녀는 늘 가난한 마을 사람들을 도우는데, 마을 사람들은 모두 그녀를 매우 좋아한다. 어느 날 쿤룬산의 서왕모가 후선약 한 알을 주었다. 이 약을 먹은 사람은 영원히 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승천하여 신선이 될 수 있다고 한다. 그러나, 후배는 창아를 떠나고 싶지 않아서, 그녀는 선약을 보물 상자에 숨겼다.

나는 이 일이 어떻게 몽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지, 그는 후배의 선약을 얻으려고 애썼다. 8 월 15 일 아침, 후예는 제자들을 데리고 나가고 싶었다. 몽매가 아픈 척하고 남아 있다.

저녁에는 몽몽손에 칼을 들고 후이의 집으로 뛰어들어 창아를 위협하여 선약을 내놓으라고 위협했다. 창아는 이런 사람에게 장생불로약을 복용하게 하면 더 많은 사람을 해치지 않을까 하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녀는 재치 있게 봉몽에 대처했다. 창아가 장생불로약을 내놓는 것을 보고 그녀는 사방을 뒤졌다. 보물상자를 곧 찾자 창아는 급히 앞으로 나가 선약을 꺼내 한입에 삼켰다.

창아는 선약을 먹고 갑자기 한가롭게 날기 시작했다. 그녀는 창밖으로 날아가 은휘를 덮고 있는 시골을 날아 더 높이 날았다. 푸른 밤하늘에 밝은 달이 걸려 있고 창아는 줄곧 달을 향해 날아갔다.

Houyi 다시 문 밖으로, 그의 아내 창어 를 보지 못했다, 그는 걱정 스럽게 문 밖으로 돌진, 단지 하늘의 달 을 보고, 그림자가 보름달에 춤을 추고, 옥토끼 한 마리가 나무 밑에서 뛰어다녔다. 아! 나의 아내는 월계수 옆에 서서 다정하게 자신을 응시하고 있다. \ "창어! 창어! " 후예는 연신 소리를 지르며 필사적으로 달을 쫓아갔다. 그러나 그는 앞으로 세 걸음을 따라잡았고, 달은 세 걸음 물러났고, 그도 따라잡을 수 없었다.

마을 사람들은 착한 창아를 몹시 그리워하며 창아가 좋아하는 음식을 마당에 두고 멀리서 축복했다. 그 이후로 매년 8 월 15 일은 사람들이 재회를 기대하는 추석이 되었다.

5. 여와는 사람을 만든다

고대 중국 신화 전설 중 하나인 창조의 여신 여와는 하루에 적어도 70 가지를 창조할 수 있어 대지의 어머니라고 불린다. 그녀는 고대의 여신이다.

여와는 자신의 흙을 모방하여 인류를 창조하고 인류 사회를 창조하고 건설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젊은 남녀들이 서로 통혼하여 자손을 번식시킬 수 있도록 인간을 위한 결혼 제도를 수립했기 때문에 고대의 혼인의 신으로 전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와는 중화민족의 어머니로, 중화민족의 인문이 먼저 시작되어 국가의 참신을 더했다. 그녀는 인자하게 생명을 창조했고, 자연재해를 당한 생물을 용감하게 보살폈다. 그녀는 창조주이자 어머니 신으로 사람들에게 광범위하고 오랫동안 숭배를 받고 있다.

20 자에 관한 세 개의 동화는 무엇입니까?

옛날에 해리브라는 사냥꾼이 있었다. 어느 날 하이리브가 작은 흰뱀 한 마리를 구했는데, 흰뱀이 말했다: 그녀는 용왕의 딸이다. 그래서 소백은 뱀의 요구에 응하여 그것을 용궁으로 데려갔다. 용왕은 해리포에 매우 감사하여 각종 동물을 이해할 수 있는 보석을 주었다. 어느 날, 하이리브는 무서운 소식을 듣고 곧 모든 사람에게 말했지만, 모두가 믿지 않았기 때문에, 하이리브는 보석을 얻는 방법과 새를 듣는 방법에 대해 진실을 알려 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그래서 이해는 보석을 얻는 방법과 새가 말하는 것을 듣는 방법에 대한 진실을 말했다. 그리고 그것은 석두 한 조각이 되었다. 모두가 그가 석두 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모두 매우 슬펐다. 길에서. 큰 소리가 나자 산이 무너져 그들의 마을을 침수시켰다. 대대로 사람들은 모두 하이리브를 기념하고 있다.

동화 네 개, 단어 30 개

1, 견우직녀

직녀가 세상에서 견우를 만났다. 견우를 위해 직녀는 세상에 머물기로 선택했고, 직녀와 견우는 한 쌍의 자녀를 낳았다.

원래 직녀는 옥황상제의 딸이었는데, 결국 직녀는 견우에게 작별을 고하고 천국으로 돌아가야 했다. 견우와 그의 두 아이는 남천문을 따라잡았지만 왕모모가 그린 천하에 의해 길을 가로막아 매년 7 월 7 일에만 만날 수 있었다.

2. 여와는 사람을 만든다

여와는 중국 고대 신화 중의 창조의 여신이다. 여와는 황토로 자신을 모방하여 인류와 인류 사회를 만들었다고 한다. 또한 젊은 남녀가 서로 통혼하고 자손을 번식시킬 수 있도록 인간을 위한 결혼 제도를 수립해 결혼의 여신이라고 불린다.

중화민족의 위대한 어머니로서, 그녀는 친절하게 우리를 창조했고, 용감하게 우리를 자연재해로부터 보살펴 주었다. 그것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널리 숭배해 온 창세신과 조상 신이다.

판도라의 상자

판도라는 고대 그리스의 공주이다. 신들은 그녀의 아름다움을 질투하고, 그녀에게 신비한 합자기업을 주었고, 그녀에게 영원히 상자를 열지 말라고 말했다.

그러던 어느 날 판도라는 호기심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뚜껑을 열었고, 상자 안의 병, 고통, 광기가 날아와 전 세계로 번졌다. 다행히도, 친절한 신이 그녀에게 제때에 상자를 닫으라고 했기 때문에, 그녀는 고난의 좋은 약인 희망을 간직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4. 김사과의 이야기

아킬레스의 부모가 결혼했을 때, 그들은 여신 에리스를 초대하는 것을 잊어버려서 금사과 이야기가 생겼다. 트로이 왕자 패리스는 자라서 아버지의 유언에 따라 그리스에 이모를 데리러 갔다. 그는 헬렌에게 첫눈에 반해 그녀를 빼앗아 트로이 전쟁 (10) 으로 이어졌고, 신들은 서로 도왔고, 에로스 플로티는 트로이, 헤라와 아테나는 그리스, 인신혼전을 도왔다.

5. 경위간척지

정위간척' 은 중국 고대 신화 중 가장 유명하고 감동적인 이야기 중 하나이다. 사람들은 안지의 막내딸이 동해의 파도에 삼켜 정위새가 되고, 정위새는 서산과 석두 운반을 끈질기게 견지해 동해를 메워 더 많은 눈물을 흘렸기 때문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후세 사람들은 늘' 정위간척' 으로 지서인인의 고된 사업을 비유한다.

사람들은 동정하고 정위를 우러러보며' 불의한 새',' 맹세의 새',' 의지의 새',' 황제의 새' 라고 부르며 동해변두리에' 정위선서의 땅' 이라는 비석을 세웠다.

다섯 개의 동화 (네 글자)

후예 사격일, 과보의 모래 사영으로 날을 쫓다.

과보는 바다를 건너고 창아는 달을 달렸다.

뒤에서 견우직녀를 쏘아 바다를 메우다.

우물 안의 개구리 엽공 용호는 완벽하다.

여신이 하늘의 신기루를 보수하다.

태공이 여와를 낚아 사람을 만들었다.

과보는 하루 바다를 건너고, 창아는 달로 달려가고, 견우직녀는 정위가 바다를 메운다.

엽공 용호 우물 안 개구리는 매끄러운 물고기로 하늘을 보수하는 여신이다.

보천의 여신 엽공 용호 과보는 매일 바다를 가로질러 신통하게 행동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창아는 달정위가 바다를 메우고, 천의는 순조롭게 물고기를 말렸다.

6 편의 단편 동화 100 자

1. 판도라는 고대 그리스의 공주이다. 신들은 그녀의 아름다움을 질투하고, 그녀에게 신비한 합자기업을 주었고, 그녀에게 영원히 상자를 열지 말라고 말했다. 그러던 어느 날 판도라는 호기심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뚜껑을 열었고, 상자 안의 병, 고통, 광기가 날아와 전 세계로 번졌다. 다행히도, 친절한 신이 그녀에게 제때에 상자를 닫으라고 했기 때문에, 그녀는 고난의 좋은 약인 희망을 간직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여와는 중국 고대 신화 중의 창조의 여신이다. 여와는 황토로 자신을 모방하여 인류와 인류 사회를 만들었다고 한다. 또한 젊은 남녀가 서로 통혼하고 자손을 번식시킬 수 있도록 인간을 위한 결혼 제도를 수립해 결혼의 여신이라고 불린다. 중화민족의 위대한 어머니로서, 그녀는 친절하게 우리를 창조했고, 용감하게 우리를 자연재해로부터 보살펴 주었다. 그것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널리 숭배해 온 창세신과 조상 신이다.

3. 고대 신화 전설의 거인 과보는 천산 북파청두 북대황에 사는 그윽한 명신 후디의 후예이다. 그의 귀에는 노란 뱀 두 마리가 있고, 손에는 노란 뱀 두 마리가 있어 태양을 쫓아다닌다.

그가 우곡에 도착했을 때 해가 질 무렵, 그는 목이 말라서 황하와 위하의 물을 마시러 갔다. 강물이 그에게 뽑힌 후에도 그의 갈증은 여전히 멈추지 않았다. 그는 북방 대택의 물을 마시고 싶었지만, 그곳에 도착하기 전에 목이 말라 죽었다. 과보는 죽을 때 그의 지팡이를 버렸고, 지팡이는 갑자기 신선한 열매가 맺힌 도림으로 변해 나중에 빛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갈증을 풀었다.

4. 견우직녀는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민간 전설 중 하나이며 우리 국민의 별에 관한 최초의 이야기이기도 하다. 남북조 시대 임방의' 설문해자' 에는 이런 말이 있다. "하동에는 미녀가 있고 천제의 아들이며 재봉공이 있고, 해마다 열심히 일하며 운보의 옷을 짜낸다. 힘든 일은 극도로 불행하고 외관이 너무 어지러워 정리하기 어렵다. 천제는 그를 혼자 불쌍히 여겨 하서의 나팔꽃과 결혼했다. 이때부터 직조하는 일을 폐지하여 탐욕을 이루었다. 황제는 화가 나서 하동을 책임지고 일 년에 한 번 회의를 한다. "

달에는 500 피트 높이의 월계수 한 그루가 있다고 한다. 한나라에는 오강 () 라는 사람이 있는데, 동화에 매료되어 독서에 전념하지 않는다. 그래서 천제는 분노하여 그를 월궁에 가두고 계화나무를 자르라고 명령하며 "계화나무를 베면 마법이 있다" 고 말했다. 오강 월계수나무를 베기 시작했지만, 오강 도끼를 자를 때마다 나무 상처가 금방 나았다. 날마다, 오강 계계를 베려는 소망은 여전히 실현되지 않았다. 그래서 오강 년 내내 월궁에서 계피를 베었지만 나무를 베지 못하자 후세 사람들은 오강월 중 끝없이 계피를 베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6) 동화의 확장 독서는 민간 문학의 일종이다. 고대인의 집단 구두 창작. 귀신 이야기와 신화된 영웅 전설을 포함해서요.

그것의 출현은 고대 국민의 자연력에 대한 항쟁과 이상에 대한 추구를 표현했다. 일종의 정신적인 의지이며, 인류의 동경이며, 종교의 실현이며, 이후의 문학예술에 큰 영향을 미친다.

민간 문학의 한 형태인 신화 () 는 고대인들이 자연, 인간과 자연의 관계, 사회 형태를 반영하기 위해 창조한 상상력 있는 이야기이다.

신화 생성은 원시 인류와 자신의 생존을 위해 자연과 항쟁하는 것이다. 당시 생산수단이 허름하고 예측할 수 없는 자연력이 인류에게 심각한 위협이 되었다. 동시에 원시인들의 객관적 세계에 대한 인식도 극히 유치한 단계에 있다.

그들은 태양과 달의 운동, 낮과 밤의 변화, 수한재해의 발생, 생로병사에 미혹되고 놀라며 두려움을 느꼈다. 이러한 자연 현상은 원시 인류의 생산과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원시 인류는 자연을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 자신을 근거로 세상의 모든 것이 생명이 있다고 상상하면 사람처럼 될 것이다.

자연현상의 과정과 인과관계도 인간의 형태로 가설과 환상을 하며, 자연계의 모든 것이 영감신의 지배를 받는다고 생각한다. 이런 사상의 지배 아래 모든 자연물과 자연력이 모두 신화되었다. 원시인들은 굴복하기를 꺼렸고, 그들은 자연과 끊임없는 투쟁을 벌였고, 자연을 알고 정복하고, 노동을 줄이고, 생명을 보장하기를 갈망했다.

그들은 무의식적인 상상을 통해 이런 의지와 욕망을 구체적인 이미지와 생동감 있는 줄거리로 변화시켜 신화 () 를 갖게 되었다.

신화 () 는 원시인들이 매우 어려운 조건 하에서 자연을 인식하고 통제하려는 일종의 정신활동이며 인류의 동경과 종교의 실현을 기탁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동화 일곱 개 100 자

1, 여와는 사람을 만들었다

여와는 중국 고대 신화 중의 창조의 여신이다. 여와는 황토로 자신을 모방하여 인류와 인류 사회를 만들었다고 한다. 또한 젊은 남녀가 서로 통혼하고 자손을 번식시킬 수 있도록 인간을 위한 결혼 제도를 수립해 결혼의 여신이라고 불린다. 중화민족의 위대한 어머니로서, 그녀는 친절하게 우리를 창조했고, 용감하게 우리를 자연재해로부터 보살펴 주었다. 그것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널리 숭배해 온 창세신과 조상 신이다.

2. 과보는 태양을 쫓는다

고대 신화 전설의 거인 과보는 명왕 후디의 후예로 북대황청두의 천산산맥에 살고 있다. 그의 귀에는 노란 뱀 두 마리가 있고, 손에는 노란 뱀 두 마리가 있어 태양을 쫓아다닌다. 그가 우곡에 도착했을 때 해가 질 무렵, 그는 목이 말라서 황하와 위하의 물을 마시러 갔다. 강물이 그에게 뽑힌 후에도 그의 갈증은 여전히 멈추지 않았다.

그는 북방 대택의 물을 마시고 싶었지만, 그곳에 도착하기 전에 목이 말라 죽었다. 과보는 죽을 때 그의 지팡이를 버렸고, 지팡이는 갑자기 신선한 열매가 맺힌 도림으로 변해 나중에 빛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갈증을 풀었다.

과보의 추일 신화 () 는 고대인과 자연 경쟁의 정신을 반영한다. 산해경' 에는 이 신화 () 가 기록되어 있는데, 그는 "제멋대로다" 고 말했지만, 진대의 도겸은 "과보의 생일을 자랑하며 날과의 경주였다" 고 칭찬했다.

3. 경위간척지

정위간척' 은 중국 고대 신화 중 가장 유명하고 감동적인 이야기 중 하나이다. 사람들은 안지의 막내딸이 동해의 파도에 삼켜 정위새가 되고, 정위새는 서산과 석두 운반을 끈질기게 견지해 동해를 메워 더 많은 눈물을 흘렸기 때문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후세 사람들은 늘' 정위간척' 으로 지서인인의 고된 사업을 비유한다.

사람들은 동정하고 정위를 우러러보며' 불의한 새',' 맹세의 새',' 의지의 새',' 황제의 새' 라고 부르며 동해변두리에' 정위선서의 땅' 이라는 비석을 세웠다.

견우직녀

견우직녀는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민간 전설 중 하나로 우리나라 국민의 별에 관한 최초의 이야기이다.

남북조 시대 임방의' 설문해자' 에는 이런 말이 있다. "하동에는 미녀가 있고 천제의 아들이며 재봉공이 있고, 해마다 열심히 일하며 운보의 옷을 짜낸다. 힘든 일은 극도로 불행하고 외관이 너무 어지러워 정리하기 어렵다. 천제는 그를 혼자 불쌍히 여겨 하서의 나팔꽃과 결혼했다. 이때부터 직조하는 일을 폐지하여 탐욕을 이루었다. 황제는 화가 나서 하동을 책임지고 일 년에 한 번 회의를 한다. "

5. 광시를 오강 벌목하다

달에는 500 피트 높이의 월계수 한 그루가 있다고 한다. 한나라에는 오강 () 라는 사람이 있는데, 동화에 매료되어 독서에 전념하지 않는다. 그래서 천제는 분노하여 그를 월궁에 가두고 계화나무를 자르라고 명령하며 "계화나무를 베면 마법이 있다" 고 말했다.

오강 월계수나무를 베기 시작했지만, 오강 도끼를 자를 때마다 나무 상처가 금방 나았다. 날마다, 오강 계계를 베려는 소망은 여전히 실현되지 않았다. 그래서 오강 년 내내 월궁에서 계피를 베었지만 나무를 베지 못하자 후세 사람들은 오강월 중 끝없이 계피를 베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7) 신화 이야기 단어는 독서 신화 출처를 확장합니다.

중국 고대 신화 생산의 객관적 근원은 고대인의 현실 생활의 생산과 재생산이다.

고대인의 현실 생활은 먼저 생산 노동이다. 생산 노동은 전체 인류 생활의 첫 번째 기본 조건이며 고대 신화 최초의 원천이기 때문이다.

둘째, 출산과 번식은 인류 전체의 또 다른 기본 조건이자 고대 신화 전체의 또 다른 원천이다. 다시 한 번, 사회투쟁, 인간 사회는 인간과 자연의 투쟁을 포함한 다양한 투쟁으로 가득 차 있다. 이들 모두 * * * 인류의 생존을 유지하고 인류의 발전과 번식을 촉진하기 위한 것이다.

고대인 생활 의 시대 와 생활 의 현실 은 고대 신화 을 낳고 고대 신화 의 무의식적 예술성 을 결정하였다.

고대 신화 내용을 결정하는 것은 당시 사람들의 모든 사회생활이었다. 고대 인민과 자연투쟁의 위대한 정신은 고대 신화 들의 다채롭고 숭고한 아름다움을 결정하였다.

8 대 고전 동화에는 몇 글자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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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홉, 500 자의 동화를 쓰다

옛날에 한 마을에 남매 한 쌍이 있었다. 오빠 이름은 손, 동생 이름은 달. 그들은 착하기 때문에 자신의 노동 성과를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는 일이 잦아 현지 부자들의 증오를 불러일으켰다.

부자는 원래 가난한 사람이 그의 돈을 빌리게 하려고 했다. 그는 고리대금을 잘 냈지만, 지금은 그의 형과 누나가 그의 재물길을 끊었다. 그래서 부자들은 그들의 감정을 깨뜨리는 것처럼 이간질하려고 했지만 모두 실패했다.

어느 날 부자는 말을 잘하는 사람을 만났는데, 그는 "나는 너와 농담을 하고 있다" 고 말했다. 푸독은 그에게 일월 간의 관계를 다시 한 번 도발하라고 지시했다. "너와 농담을 하는 것" 도 나쁜 사람이라 나는 승낙했다. 너와 농담을 하다' 는 형 언니 집에 와서 최근 서천의 부처가 신기한 약을 만들어 그를 영원히 살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이 약은 한 사람만 요구할 수 있고, 부처는 두 사람에게 주지 않을 것이다. 남매 두 사람 모두 신선이 되는 맛을 경험하고 싶어서' 너를 속여 놀다' 는 말을 들었다. 이튿날 새벽, 그들은 두 길로 나누어 서쪽으로 진군하여, 먼저 신약을 달라고 약속하고, 누구든지 선녀가 되고, 다시 상대를 도울 방법을 강구했다.

"나는 너와 농담을 하고 있어." 나는 일찍 출발해서 현자로 분장하고 햇빛 아래서 유일한 출구를 기다렸다. 해가 황급히 다가오자,' 농담한' 이 그를 맞이하여, 그의 미래가 험난하고 험난한 것으로 가득 차서 가지 말라고 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태양은 조금도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의연하게 서쪽으로 계속 간다. "놀려라" 는 손자가 속지 않는 것을 보고, 다음날 자신을 성인처럼 보이는 노인으로 위장하여 손주를 따라잡고, 그에게 서천에 가지 말라고 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태양이 누군가가 그를 설득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속도를 늦추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멈추지 않고 여전히 서쪽으로 걸어갔다. 때가 다가오자, 셋째 날 그는 또 노부인으로 변장하여 다시 태양을 설득했다. 이렇게 많은 경험 많은 노인들이 자신을 설득하는 것을 보고, 게다가 며칠 떠나는 피로까지 더해지자, 손씨는 뜻밖에도' 너를 속여 놀다' 는 이야기를 믿었다. 그러나 그는 승천 기회를 쉽게 포기하고 싶지 않았다. "나는 너와 농담을 하고 있어." 태양의 마음을 보고 나는 태양의 손을 잡고 말했다. "당신은 승천하고 싶지 않습니까? 내가 너에게 한 가지 방법을 가르쳐 줄게, 꼭 효과가 있을 거야! " 손씨는 분명 흥미가 있을 것이다.' 나는 너와 농담을 한다' 고 가르침을 청했다. 나는 너와 농담을 했다. "신비하게 말했다." 나는 네가 언니' 달' 이 있다는 것을 안다. 그녀는 또 서방에 가야 하지 않느냐? 너는 왜 그녀가 돌아와서 그녀가 원하는 약을 훔치기를 기다리지 않느냐? 클릭합니다 태양은 처음에는 차마 참을 수 없었지만, 빨리 자신을 굴복시켰다. 그는' 너를 속여 놀다' 와 누나가 돌아오는 길목으로 와서 함께 지켰고, 그녀가 약을 받고 승천할 때까지 기다렸다.

여러 날이 지나자 해가 마침내 언니를 기다렸다. 밤이 깊어지자 태양은 달이 잠든 틈을 타서 그녀의 진급약을 훔쳐갔다. 손자가 물건을 훔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좀 심장 두근거림. 짐을 잊어버릴까 봐 낭패로 달아났다. 해가 잠시 달렸더니 뛸 수가 없어 약을 들고 하늘로 올라가 먹었다. 태양은 즉시 전신이 하늘까지 펄럭이는 것을 느꼈지만, 즉시 * * * 매운 것을 느꼈고, 천만 도의 금빛이 있었다. 해가 약을 먹을 때 날이 밝자 그는 상운에 발을 디디디디고 호기심에 하늘의 땅을 관찰했다.

달을 제외하고 그녀는 깨어났을 때 형과 승천약이 모두 없어진 것을 발견하고 쫓아갔다. 태양은 이 광경을 보고 죄책감을 느꼈지만, 어쩔 수 없이 달을 가리키며 서방의 부처에게 가서 방법을 생각해 보았다. 달은 어쩔 수 없이 울면서 소리를 지르며 서방으로 갔다. 그녀의 경험은 부처님을 감동시켰고, 부처님은 그녀를 땅에서 하늘로 들어 올려 흰 구름에서 태양 앞으로 보내며, 온몸에 열이 나는 것은 그에 대한 징벌이라고 말했다. 달이 형이 불쌍하다고 느끼자 부처를 찾아 부처님께 해독제를 달라고 기도하며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 달라고 기도했다. 부처님은 달에 감동을 받아 승천한 약과 태양의 해독제를 주셨습니까? 금침 하나. 달은 곧 승천약을 먹고 태양을 찾아갔다. 태양은 달이 손에 금침을 들고 뒤에서 쫓아오는 것을 보고 자기에게 찔릴 줄 알고 산 뒤에 숨었다. 지상의 사람들은 그것을 보고 "보라, 해가 졌다" 고 말했다. 이때부터' 내리막길' 이라는 단어가 생겼다. 달이 태양으로 달려가 하늘로 올라갔을 때, 하늘은 이미 어두워졌다. 달은 태양을 갈망하고,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태양을 쫓는다. 부처는 그것을 보고 승천하여 물로, 반짝이는 별이 되었다. 작은 별들이 등롱을 가지고 달 앞에 와서 그에게 조명을 비추었다. 그 이후로 하늘에는 태양, 별, 달이 있었다.

이런 식으로, 날마다, 해마다, 달과 태양은 끊임없이 숨바꼭질을 하고 있다. 그러나 남매는 때때로 만난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월식' 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그날 태양은 항상 검은 천으로 그의 얼굴을 가렸고, 그는 사람들이 그의 붉은 얼굴을 보고 싶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