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부욱의 말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부욱의 말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한 걸음씩 진영을 밟다" 라는 네 글자는 한 걸음이 헛수고라는 것이다. 2. 루비 (chuyin) 는 _ (예: 1.3) 입니다. 병음 (b) 은 x-입니다. 4: 구조는 단계 (상부 및 하부 구조) 가상 (반 폐쇄 구조) 입니다.
허실을 보충하는 구체적인 해석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텍스트 설명 계획의 세부 사항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도사가 경서를 부르자, 짱 () 가 끊임없이 입을 열었다. 스테핑 기능 단어를 참조하십시오. 도교 오조의 신선의 능공 이탈을 일컫는 말.
둘째, 인용 설명
1 .. 도사가 경찬을 부르다. 당대의 이백 () 을 인용하여 "수주자양 () 선생의 벽 위" 시를 인용하다. "숨쉬다 _ 묘리, 차근차근 진성을 읊다." "이원" 을 인용하다: "왕유산, 갑자기 공중에서 경경을 낭독하는 소리, 청원명, 석방자가 쓴 것은 선음이다. 도사는 효과가 있고 가성이 있다. " 당사건무의 시' 문산을 걷는 목소리' 는 "누가 공남 _ 정상을 걷고, 학은 9 일 동안 춥다" 고 말했다. 송휘종선화원년': "자본수환, 정혼이 싫증나서 허성위를 걷고, 하인들이 망치를 다투며 걸어간다." 명명' 중정 조경몽': "오솔길은 사실 현묘하고, 박차를 잘하며, 반드시 너를 도울 것이다." 4. "스테핑 기능 단어" 를 참조하십시오. [14] 선녀의 하늘을 거닐고 있는 도교 오조를 가리킨다. 한무제 전기를 인용하다: "은신할 수 있다. 장수는 또 선견지명이 있지만, 여전히 하얗다. " 명유기 "승천": "자정에 오령으로 모이니, 허황되지 않다." 청대 장세전' 제 2 비대향': "영기가 부패하지 않고, 영기가 어두컴컴하고, 낙할 때 청명하고 번화할 수 있으니, 한 번 순찰하지 않을 수 없다."
셋째, 네트워크 해석
허실을 보충하는 것은 도사가 제사 제단에서 배회하거나 제단을 향해 있는 동시에 시와 장문의 동태를 읊는 것이다. "가상 회전" 을 통해 도교신령에 대한 존중, 찬양, 감사를 표현하는 것은 일종의 종교 형식이다. 허술한 과정에서 연주하고 읊는 곡조는 선악에서 나온 것으로 전해지고, 대신이 경전을 강의할 때 자신의 감정과 경모를 표현하기 위해 천존 주변에서 연주하며 읊는다. 예를 들면' 삼청천존' 이나' 옥제천존' 과 같다. 정말 유선의 공령처럼 들리기 때문에 동시에' 보허성' 이나' 보허가' 라는 이름을 붙였다. 노래도 연주해야 하고 노래도 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에 상응하는 가사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따라서 도교 신도에서 관원, 문인, 황제에 이르기까지 모두 보허를 위해 가사를 창작했는데, 이런 문학 작품은' 보허사' 라고 불린다. 계단 허사는 저자가 신선세계에 대한 동경이나 수도생활에 대한 추구, 신도의 시각으로 신선세계의 아름다움과 신성함을 찬양하고, 진실한 종교적 정서를 표현하거나, 왜곡된 방식으로 작가의 현실 세계에 대한 불만을 반영한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이 수많은 계단 기능단어들은 대부분 후세의 도교식에 들어가지 않고 계단 기능에서 도사에게 전창되었다.
허황되지 않은 시에 대하여
옥허궁에서 하룻밤을 보낸 신통은 소헌이 가상봉도사 운천보 3 세를 보충하는 것에 직면했다. 하정구는 허소를 보충하고 구름을 보충했다.
보허시
항상' 한 걸음 한 걸음' 과' 한 걸음 한 걸음' 을 부른다.
허황되지 않은 성어에 대하여
오십보백보를 웃다.
허허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