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용을 찾아 돈을 나누어 산이 어디서 오는지 보자.

용을 찾아 돈을 나누어 산이 어디서 오는지 보자.

당대의 양동송이 쓴' 용경' 부터 양동송은 9 대행성 (늑대, 거문, 노촌, 문곡, 염정, 무곡, 파군, 좌부, 유비) 풍수의 책을 썼다. 원문은 다음과 같다.

얽히고설키면 산을 떠날 수 없다. 그것은 장기적인 노즐이 될 것이다. 토영을 호위할 때 부와 영예는 모두 얻기 어렵다.

용을 찾으려면 반드시 반산을 보아야 한다. 무거운 권선은 무거운 장애물이다. 문을 닫을 때 천 개의 자물쇠가 있다면 여기에 왕자가 살고 있을 것이다.

백화문 해석: 관문이 너무 많은 산은 바깥쪽으로 확장되지 않고 가장 먼 거리는 입구로 간주된다. 호위하는 산이 완전하다면, 이 산에는 많은 보물이 있다. 산속에서 보물을 찾아 울타리에 의지하다. 무거운 울타리는 무거운 관문이다. 등급이 엄격하고 복잡하다면, 그 안에는 왕후장상 관이 있을 것이다.

확장 자료' 용경' 은 당대의 풍수 대사인 양동송의 대표작 중 하나로, 용맥에서 가장 권위 있는 풍수 성서로' 중국 고대 측량의 최고' 로 꼽히고 있으며, 용맥이 풍수를 이해하고 활용하며 가업을 빠르게 진흥시키는 최고의 책이다.

소개

광명 () 에서 황둥지 () 가 잘못을 저질렀고, 중우신 () 의 비술을 훔쳐 도주했다. 말도 안돼, 게이는 믿지 않아. 그러나 그의 책은 전 세계에 널리 퍼지고 있다. 용경전을 뒤흔드는 것은 특히 산룡의 맥락을 다룬 것으로, 늑대, 거문, 노촌, 문곡, 염정, 무곡, 파군, 좌부, 유비 9 대행성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의룡경' 제 1 장은 건중에서 가지를 발견했는데, 주로 관국의 물꼬를 통과한다. 중편은 용결을 끝까지 찾고, 얼굴을 보고, 얼굴을 대하는 방법을 논술하였다. 다음 섹션에서는 결혈 상황을 논의하고, 그 의미를 밝히기 위해 의심룡에 관한 10 가지 질문을 동봉할 것이다. 장례법은 혈에 힘쓰고 있다. 뚜껑에 기대어 뚜껑을 붙이는 것에 관해서는 여러 가지 학설이 있는데, 지팡이는 12 개, 즉 확장으로 나뉜다. 24 사장법을 첨부하면, 가까이 가는 것도 분수의 문제이다.

사건의' 서록 문제 해결' 에는' 이용경' 한 권,' 용변경' 한 권이 있다. 안은 그것을 유산으로 기록하고 모두 익명이다. 이 책은 송대에서 쓴 것으로 송군의 이름은 없지만 오늘은 알 수 없다. 그의' 흔들용' 이 도대체' 분별용' 인지 아닌지도 고증할 수 없다. 그러나 대대로 전해 내려온 지 오래되어 산천 음률 정이 그 요지를 얻을 수 있게 되어 유포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좋은 점도 있습니다. 옛날에는 리의 주석과 그림이 있어서 간단하고 저속하지만 바람직하지 않다. 오늘 간행물에 추가하여 이 문장 같지 않게 해라.

명대 이저술은' 지리대백과사전 I' 30 권,' 지리대백과사전 II' (일반판) 25 권으로,' 요룡경',' 의룡경',' 의룡경',' 을 포함한 책 세트의 7 권부터 10 권이다 2 회와 2 권은 양동송의' 녹낭오어' 다.

양동송 (834 년 4 월 20 일 -65438 년 3 월+02,900), 본명 양구품, 자숙무, 당대의 떠주 (현 고주시 마귀진) 사람들은 유명한 풍수의 대가였다. 양동송, 당대의 유명한 풍수의 대가, 당희종 세대의 종사자, 관직의 금광록 박사, 영대 총감. 익명 () 은 현치 () 라는 별명으로' 빈곤 구제 선생' 이라고 불린다. 의심룡경',' 용경',' 기장경 한 알',' 천유경',' 두천보소경',' 천원오도경' 이 있다.

그는 세상에서 풍수를 연마하여 가난한 사람을 부유하게 했기 때문에, 세상은 그를 "제빈선생" 이라고 불렀고, 후세 사람들도 그를 "양제빈" 이라고 불렀다.

양동송, 자숙무, 호현지연은 당대의 유명한 제세선인, 캄유 대사이다.

양윤송은 당대와 8 년 (834) 3 월 8 일 두주 (현재 광둥성 고주시 마규진) 마규에서 태어났다. 강서풍양법 이론의 창시자. 그의 아버지 양은 장남, 차자운빈, 삼자 등 세 아들을 낳았다.

운송은 어려서부터 재능이 넘쳐서 시학서를 한눈에 알고 열일곱 살에 졸업했다. 나중에 북한 불교도, 금광록 의사 관직, 영대 대장이 되었다. 광명 중년 (880), 황둥지 () 가 허물어지고, 운송 () 이 경을 떠나다. 그는 먼저 곤륜산에 들어간 다음 건주 (강서성 감주) 로 갔는데, 그곳에서 그는 빈궁선생이라고 불린다.

건주에 머무는 동안, 그는 숭현리의 황경사에서 그를 만나 방장실에서 그를 만났다. 대화 중에 그의 비범한 풍수 지식에 반한 적이 있어서 스승을 모시고 밤낮으로 따라다니며 최선을 다해 제자를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중에, 교사와 함께 산에서 물놀이를 하고, 용포맥을 찾아 양동송의 세심한 지도, 관룡 동종 요법, 관혈 성형, 두사수 격파, 체용겸비를 받았다. 점차 성실의 길을 걷고, 제 1 의 제자가 되었다.

참고 자료:

한룡경-바이두 백과

참고 자료:

양동송-바이두 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