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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장인의 중국 고전 이야기

1 .. 고대 중국 유명 장인의 위대한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루반 (중국 건축과 목수의 원조)?

루반 (기원전 507-기원전 444 년), 춘추시대 노국인, 성희, 공패, 명반. 그는 공패, 공패, 공패로 불리며, 루반 () 이나 루루 () 라고도 불리며, 과거에는' 루반 ()' 이라고 불렸다. 루반의 이름은 사실상 이미 고대 노동인민지혜의 상징이 되었다.

오야코, 주검인.

유야자 (기원전 5 14), 춘추 말기부터 전국 시대 초반까지 베트남인, 중국 고대 주검의 원조, 용천검의 창시자. 하나는 고대 오강 유역에 사는 복건 장인이다. 푸저우 () 는 옛날 칭성 () 으로, 푸저우 () 북부의 오산 (), 오엽지 () 가 바로 오야자 () 가 칼을 주조하는 곳이다. 더하여, 복 북 zhanlu 와 절 강 Longquan 의 일곱 별 우물은 모두 ouyezi 주검의 유적이 있다.

오야자가 태어났을 때, 마침 동주 각국의 분쟁과 일치했다. 먼저 오국이 초나라를 정복한 뒤 오월 강남 45 국을 합병했다. 십 대 때 그는 장모에게 야금 기술을 배우고 청동검, 철괭이, 철도끼 등 생산 도구를 제련하기 시작했다. 그는 머리를 쓰려고 하고, 특별한 지혜를 가지고 있다. 그는 몸이 강해서 열심히 일할 수 있다. 그는 구리와 철의 차이를 발견하고 중국 최초의 철검' 용원' (이후 용천검으로 개명) 을 단조했다. 중국 최초의 냉병기다.

정환은 서한 시대의 유명한 장인이자 발명가이다. 많은 발명품이 나왔는데, 그 중 하나는 오늘날의 에어컨과 비슷한' 향로' 의 발명이다.

위백양은 상우 () 에서 태어났다. 1800 년 전, 동한 시절 연금사 (연금단, 제련) 는 후세 사람들에게' 신선경의 왕' 으로 칭송받았다. 다년간의 실천 경험을 쌓고, 나는 <역경> 이 불후의 저작을 썼는데, 이것은 세계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제련 저작이다.

다이규는 동진 시대의 유명한 석조가이다. 겸손하고 교묘하여 낙양용문불상이 바로 그가 조각한 것이라고 한다.

배수는 중국의 걸출한 제도가이다. 중국 최초의 역사지도집' 공우지역도' 와' 방장지형도' 를 주관했다. 실천에서 창설된' 지도 육체' 는 세계 최초의 지도 이론이 되었다.

오회문 (생졸년 미상) 은 우리나라 남북조 시대의 유명한 야금학자이다. 새로운 제강 방법을 만들었는데, 나중에는' 주강법' 또는' 덩어리 강철법' 이라고 불렸다. 이것은 중국 야금사의 걸출한 성과와 창조로, 세계 제강사에서 일정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유탁신, 두창정 (현 허베이 () 사람, 수대 과학자. 유탁은 그의 일생의 연구 성과를 모두' 황력연감' 에 썼는데, 가장 큰 성과는 등간격 2 차 보간공식을 제시한 것이 세계에서 처음이다.

2. 고대 장인의 이야기 50 자 중국 고대 역사의 장인은 루반이라고 불린다.

루반 (기원전 507-444 년), 성희는 유명한 부류이다. 그는 공보, 공보, 박반이라고 불리며, 존칭으로 공백자라고 불린다. 일명 루반이나 루, 습관적으로' 루반' 이라고 부른다. 루, 오늘 산둥 텐저우. 주 13 년 (기원전 507 년) 에서 태어나 주 평정 25 년 (기원전 444 년) 으로 사망한 것은 중국 고대의 걸출한 발명가이다. 그의 이름과 이야기는 광대한 인민 대중 속에서 이천여 년 동안 전해졌다. 우리나라 민간 장인들은 모두 그를 창시자로 존경한다. 많은 고서에는' 명주기',' 만물의 기원',' 고사고' 등과 같은 기록이 있다. , 목수가 사용하는 많은 공구와 기구가 모두 그가 만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예를 들면 각자 (일명 루반자), 묵두, 대패, 드릴, 톱 등의 도구의 전설도 루반이 발명한 것이다. 이러한 목공 도구의 발명은 당시의 장인을 원래의 과중한 노동에서 해방시키고, 노동 효율을 배로 높이고, 토목공술을 새롭게 하였다. 나중에 이 유명한 대사를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그를 중국 민간 장인의 시조로 여겼다.

편까치는 고대의 유명한 의사이다.

어느 날 그는 채환후를 보러 갔다. 채환후의 안색을 자세히 연구한 후, 그는 말했다. "폐하, 아프십니다.

지금 병은 피부 표면에만 있다. 신속한 치료는 쉽게 치료할 수 있다. 채환후는 대수롭지 않게 말했다. "나는 아프지 않았다. 나는 네가 나를 치료할 필요가 없다! 클릭합니다 편까치가 떠난 후 채환후는 좌우에게 이렇게 말했다. "이 의사들은 하루 종일 병이 없는 사람을 치료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은 이런 방법으로 자신의 의술을 증명할 수 있다. ""

열흘 후, 편까치가 채환후를 다시 방문하러 갔다. 그는 걱정스럽게 말했다: "당신의 병은 근육으로 발전했습니다.

너는 서둘러 치료해야 한다! 채환후가 고개를 갸웃거리다. " 나는 전혀 아프지 않다! 가자! 편까치가 떠난 후 채환후는 매우 기분이 나빴다. 열흘 후, 편까치가 채환후를 다시 방문하러 갔다.

그는 채환후의 안색을 보고 초조하게 말했다. "폐하, 당신의 병은 이미 위에 들어갔으니 더 이상 끌 수 없습니다!" 채환후는 연거푸 고개를 저었다. "젠장, 내가 무슨 병에 걸렸어!" 편까치가 떠난 후 채환후는 더욱 기분이 나빴다. 열흘 후 편까치가 채환후를 다시 방문했다.

그는 한 번 쳐다보고는 몸을 돌려 가버렸다. 채환후는 매우 당황해서 사람을 보내 편작에게 물었다. "네가 왕을 만나러 갔을 때 왜 돌아서서 가버렸니?" " 편까치가 말했다: "너는 병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제때에 치료하기만 하면, 일반 병은 서서히 좋아질 것이다.

나는 내가 병이 나서 내가 병이 없다고 말할까 봐, 나는 치료를 받지 않는다. 만약 병이 피부에 있다면, 뜨거운 찜질을 할 수 있다. 병이 근육에 있다면 침술을 할 수 있다. 위가 불편하면 탕약을 먹을 수 있다.

그러나 지금 국왕의 병은 이미 골수에 깊이 들어갔다. 나는 병이 심해서 하늘의 운명을 따를 수밖에 없었고, 다시는 국왕을 위해 치료를 구하지 못했다. ""

과연 5 일 후 채환후의 병이 갑자기 터졌다. 그는 즉시 사람을 파견하여 편작을 찾아갔지만, 편작은 이미 다른 나라로 갔다.

며칠 후 채환후는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힌트] 질병이 있다면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성실하게 치료해야 한다.

단점과 실수가 있다면 모두의 비판을 겸허하게 듣고 진지하게 고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잘못이 다시 잘못되면, 당신의 병은 점점 더 심해질 것이고, 당신의 잘못은 점점 더 심각해질 것이며, 심지어 구제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실패명언)

[원문] 편까치가 채환공 ① 을 보고 방 ② 가 있다. 편까치가 말했다. "원인 ③ 중에 병에 걸려서 치료하지 않으면 겁이 납니다." 환후는 말했다: "나는 병이 없다. 클릭합니다

편작을 떠나다. Huan Hou 는 말했다: "좋은 의사 계산 장점. 클릭합니다

10 일 동안 살다가 편작이가 다시 그를 만나 말했다. "너의 병은 가죽주머니에 있고, 치료하지 않으면 더욱 깊어진다." 결과는 또 간과되었다.

편작을 떠나다. 환후는 또 기분이 나빴다.

또 열흘이 지나자 편까치가 들어와서 "너의 병이 위에 있으면 치료가 더 심해질 것이다." 라고 말했다. 결과는 또 간과되었다.

편작을 떠나다. 환후는 또 기분이 나빴다.

10 일, 편까치가 환후를 바라보며 떠났다. Huanhou 사람들이 물었다.

편까치가 말했다. "병이 이치에 맞고 국이 뜨거워요." 피부에서는 침석도 닿을 수 있다. 위장에서 불은 어디에나 있다 (11); 골수에서 스민은 (12) 에 속하지만 어쩔 수 없다! 지금 골수에서 저는 초대하지 않았습니다 (13). \ "5 일 동안 살았고, Huan 의 몸이 아프다. 나는 사람을 보내 찾아갔고 (14), 나는 이미 진나라에서 도망쳤다.

환후가 죽다 (15). -'한비자자' [주] ① 편까치-전국 시대의 유명한 내과의사.

(2) 사이-순간 사이. (3) 병-고병은 소병을 의미하고, 병은 더 무거운 병을 가리킨다.

"C U" 의 원리는 처음에는 인체 피부의 질감을 가리킨다. 이것은 피부를 가리킨다.

(4) 나는 고대의 자칭 군주이다. ⑤ 좋아-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⑥ 거주--시간이 지났음을 나타냅니다. ⑦ 혜택--더.

오늘, 가-돌아서서 가. ⑨ 수프 뜨거운 (y-n)-뜨거운 물로 피부를 데워라.

그리고-손을 뻗어. ⑩ 바늘 돌-침술 바늘.

고대에는 돌맹이가 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다. (1 1) 호지-불 튀김.

(12) 사명의 귀속-죽음의 손에 있다. 생명을 지배하고 사람의 생사를 지배하는 신.

(13) 나는 원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더 이상 원하지 않는다. (14) 요청-요청.

(15) 그래서. 가시덤불 꼭대기에 원숭이 한 마리를 조각하고, 연왕은 곳곳에 명단을 붙여 숙련된 장인을 모집했다.

애국적인 사람이 와서 가시덤불에 생동감 있는 원숭이를 조각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태자는 그가 이렇게 뛰어난 기예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듣고 매우 기뻤고, 즉시 그에게 매우 후한 대우를 해주고, 그에게 보급품을 제공하였다.

며칠 후 왕자는 이 숙련된 장인이 조각한 예술 진품을 보고 싶어 했습니다. 애국자는 "국군이 만나려면 반드시 나의 두 가지 조건을 따라야 한다. 첫째, 6 개월 이내에 후궁에 들어가 후비와 만날 수 없다" 고 말했다. 둘째, 술을 마시지 않고 고기를 먹지 않는다.

그리고 비오는 날과 해돋이를 고르고, 반명반어두운 빛 속에서 가시나무 꼭대기에 조각한 원숭이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조건들을 듣고 왕자는 할 수 없었다. 그는 호화로운 음식으로 황궁의 위인을 계속 먹일 수밖에 없었지만, 그가 조각한 보물을 감상할 기회가 없었다.

궁중의 한 대장장이가 듣고 자신도 모르게 은근히 웃었다. 그는 왕자에게 "나는 칼을 전문으로 한다. 클릭합니다

아무리 작은 조각품이라도 살코기로만 조각할 수 있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기 때문에 조각한 것은 살코기보다 칼날이 커야 한다. 만약 가시의 끝이 너무 가늘어서 가장 작은 칼날을 수용할 수 없다면, 너는 그 위에 조각할 수 없다.

대왕에게 장인의 각칼을 검사해 보라고 하면 그가 말한 것이 진짜인지 거짓인지 알 수 있다. 국왕은 듣고, 마치 꿈에서 깨어난 것 같다. 그는 즉시 애국적인 사람을 불러서 물었다. "가시덤불 꼭대기에 원숭이를 새기기 위해 어떤 도구를 사용하십니까?" " 위국이 대답했다. "칼을 새기다."

왕자는 말했다: "당신의 고기 커터를 보여주세요. 클릭합니다 위인은 듣자마자 당황하여 관저에 가서 고기 자르는 칼을 가져가겠다고 궁문을 빠져 달아났다.

소가죽과 거짓말은 아무리 고명해도 진지한 조사와 세심한 분석을 견디지 못한다. 이 우화에 따르면, 사람들은 거짓말을 흔히 가시덤불론이라고 부른다.

이야기에서 중국인이 자랑하는 소가죽은 오늘날의 마이크로조각 예술과 구별되어야 하며, 시대가 발전하고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매우 정교한 각칼, 돋보기, 현미경으로 머리카락에 조각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러나 1,200 년 전만 해도 사람들의 기술은 이렇게 높은 수준에 이르지 못했다. 이야기 속 대장장이의 분석 판단은 당시의 수준에 기반을 두고 있다.

[원문] 연왕은 교묘한 마술사를 청하고, 수비자는 "가시꼬리를 어미원숭이로 쓸 수 있다" 고 말했다. 왕자는 말했다, 또 다섯 배로 들었다.

왕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손님이 가시덤불원숭이라는 것을 최대한 관찰했습니다. 클릭합니다 손님은 "네 번째를 만나려면 반년 동안 관직을 하지 않고, 술을 마시지 말고, 고기를 먹지 말아야 한다" 고 말했다. 비 안개가 6 시부터 음음 사이에 만나다. 가시가 있는 암원숭이도 볼 수 있다. "

4. 세 장인의 이야기 실생활에서 우리가 모든 일을 할 때 사명감이 있는지, 효과가 완전히 다르다.

다음 세 장인의 이야기는 이 이치를 간단히 설명할 수 있다. 세 명의 장인이 함께 집을 짓는다.

행인이 그들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다. 첫 장인은 망연자실하게 말했다. "내가 바쁜 거 못 봤어?" 감독이 나에게 벽돌을 쌓도록 안배했다.

두 번째 장인은 흥분해서 말했다. "나는 큰 집을 짓고 있다. 이 집이 완공되면 많은 사람들이 그곳에 살 수 있다. 세 번째 장인은 자랑스럽게 말했다: "나는 이 도시를 더 아름답게 만들고 싶다."

나는 이 도시의 모든 사람을 칭찬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우리 도시는 가장 아름답다. 이것은 내가 평생 해야 할 일이다! "10 년 후.

첫 번째 장인은 벽돌쌓기에 몰두하는 평범한 장인이다.

두 번째 장인은 엔지니어가 되어 사람들이 공사장에 집을 짓도록 지휘했다. 세 번째 장인은 이 도시의 디자이너가 되었다. 그의 계획에 따라 이 도시는 점점 더 아름답게 변했다.

이 이야기에서 첫 장인은 매일 바쁘다. 그는 매일의 바쁜 일을 관례적인 공무로 여기고, 단지 다른 사람의 안배를 듣고, 다 끝내면 잊어버린다. 그는 자신의 사명을 세우는 것을 결코 고려하지 않았고, 일의 배후에 있는 의미를 찾지 않았기 때문에 일을 할 의욕이 없었고, 지나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시간이 하루하루 지나고, 한 해가 지나고, 그는 시종 평범한 장인이었다.

세 번째 장인도 집을 짓고 있지만, 그의 마음속에는 도시에 아름다운 사명을 더하는 것이 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사명 때문에 이 장인은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그는 끊임없이 그것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렇게 해마다 그는 사명을 실천하는 과정에서 자신을 위해 멋진 인생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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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중영의 아쉬움

방중영, 김계인, 천하재배. 종영승은 5 년을 살았고, 책과 도구를 몰라 갑자기 울며 물었다. 아버지는 다른데, 옆과 가까이, 즉 서시 네 구절, 자기 이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의 시는 양부모와 가족에게 쓴 것으로 한 향진에 전해진 수재이다. 자연은 사물이 시를 짓는 것을 말하는데, 그 문리가 상당하다. 도시 사람들은 모두 놀라서 아버지에게 조금 더 잘해 주거나 동전으로 구걸했다. 아버지의 흥미는 천연적이어서, 그는 항상 도시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그가 무술을 배우지 못하게 할 것이다.

나는 오랫동안 들었다. 밍따오 때 선조들이 집에 돌아와서 우리 삼촌의 집에서 그들을 만난 지 벌써 12, 3 년이 되었다. 시를 한 편 지으면, 너는 그것을 지난 일의 맛이라고 부를 수 없다. 7 년 후, 나는 양주에서 외삼촌 집으로 돌아와서 그에게 물었다. "나는 모두를 잃었다."

왕자는 말했다: "zhong Yong 은 하늘에 대한 이해도 좋습니다. 또한 천부적으로 두터운, 천부적인 재능보다 훨씬 낫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만약 바둑말이 모든 사람의 것이라면, 그것은 다른 사람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그는 하늘을 받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는 성인이고 하늘을 받지 않는 자는 모두를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늘 남편은 하늘의 영향을 받지 않아 모두 착실하다. 받지 않으면 모두를 위해 악을 행할 것인가? " 。

번역:

방중영은 김계현의 민간인으로 대대로 농사를 짓는다. 종용이 다섯 살이었을 때, 그는 필기도구를 본 적이 없었고, 갑자기 그는 울면서 그것들을 요구했다. 우리 아버지는 이에 놀라셔서 이웃집에서 빌려 오셨다. 그는 즉시 시 네 수를 쓰고 자신의 이름을 썼다. 이 시의 내용은 부모를 봉양하고, 동종을 단결하는 사람이 온 마을 선비들에게 전해져 보는 것이다. 그 이후로, 누군가가 그에게 시 한 수를 써달라고 부탁했는데, 그는 단번에 다 쓸 수 있었다. 이 시의 문체와 진실성은 감상할 만하다. 같은 군의 사람들은 모두 그에게 놀라 멍해져서, 점차 그의 아버지를 손님으로 초대했다. 어떤 사람들은 종용에게 돈과 선물로 시를 쓰라고 요구했다. 그의 아버지는 이것이 수익성이 있다고 생각했고, 그는 매일 방중영을 데리고 같은 현을 방문하는 사람을 데리고, 그가 공부하는 것을 막았다.

나는 벌써 들었다. 밍따오 때, 나는 돌아가신 아버지를 따라 고향으로 돌아갔고, 삼촌의 집에서 방중영을 만났다. 그는 열두세 살이다. 그에게 시를 쓰라고 하는 것은 이미 그가 이전에 들은 것과 어울리지 않는다. 7 년 후, 나는 양주에서 돌아와 외삼촌 집에 가서 방중영의 상황을 물었다. 외삼촌은 "그는 일반인처럼 완전히 사라질 수 있다" 고 말했다.

왕선생은 의 지식과 이해력은 타고난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천부적인 재능은 보통 천부적인 사람보다 훨씬 높다. 후천적인 교육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결국 평범한 사람이 되었다. 그는 천성적으로 총명하고 이렇게 총명하기 때문에, 그는 여전히 후천적인 교육이 없는 평범한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 그래서 천성적으로 총명하지 않고, 지금 평범한 사람들은 후천적인 교육을 받지 않으면 보통이 될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6. 고대 중국 문어문의 이야기를 구하다. 장대를 들고 도시로 들어가다.

루 문 에 긴 막대, 수직, 수평 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러시아의 한 늙은 아버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성인이 아니지만,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왜 톱으로 톱질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럼 잘라주세요.

[문제 해결 프로세스]

노국에는 한 사람이 긴 막대기를 들고 성문으로 들어갔다. 처음에 그는 일어서서 들고 있었지만 성문에 들어갈 수 없었다. 그는 와서 안고 성문에 들어갈 수 없었다. 나는 정말 방법이 떠오르지 않는다. 잠시 후, 한 노인이 와서 말했다. "나는 성인이 아니지만, 나는 많은 것을 본 적이 있다. 왜 톱으로 긴 막대기를 톱질해서 시내로 들어가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래서 루 사람들은 노인의 방법을 듣고 장대를 잘랐다.

7. 고대 발명가에 대한 작은 이야기는 동주 중기까지 민간 수공예인들이 원시적이고 과중한 노동에 종사해 왔다.

위대한 발명가가 그의 지혜로 많은 똑똑한 도구를 창조할 때까지 그들은 그 무미건조한 일에서 벗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바로 루반이다. 루반은 중국 고대의 걸출한 토목공장 중 하나이며 전설에 많이 창조된 걸출한 발명가이기도 하다.

2000 여 년 동안 민간 장인들에게' 시조' 로 추앙되어 사람들의 존경과 기념을 받았다. 루반, 성 공 보, 루 guoren. "코끼리" 와 "반" 은 해음이기 때문에 고대에는 흔히 루반이라고 불렸다.

루반은 주 13 년 (기원전 507 년) 에 태어나 주 평정 25 년 (기원전 444 년) 에 사망했다. 이것은 중국의 노예제 사회 경제가 고도로 발전한 시기이자 노예제도가 봉건제로 바뀌는 역사의 시기이다.

당시 도시 건축과 수리 작업은 이미 상당한 규모를 가지고 있었고, 철기도 점차 각 사회 생산 분야로 확대되어 사회 생산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사회 생산의 발전은 노예제도의 해체와 봉건제의 형성을 위한 물질적 기초를 제공한다.

노예주와 귀족의 통치가 날로 쇠퇴하면서 노예봉기와 폭동이 여기저기서 일어났다. 노예주가 통제하는 정부 수공업이 깨지고 많은 수공업 노예가 해방되면서 독립된 자영업자가 생겨났다.

루반은 이 시기에 해방된 노예 장인이라 여기저기 여행하고 일할 자유가 있다고 한다. 톱의 발명 너는 초등학교 교과서에서 루반이 톱을 발명한 문장 를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전설에 의하면 1 년 동안 루반은 큰 임무를 받아 큰 궁전을 지었다고 한다. 이것은 대량의 목재가 필요하지만, 프로젝트 기한은 매우 빠듯하다.

루반의 제자는 매일 산에 올라가 나무를 베었지만, 당시에는 톱이 없어서 도끼로만 자를 수 있었다. 효율성이 너무 낮아 견습생들은 매일 지쳐서 질식할 지경이었지만, 나무는 여전히 충분치 않아 공사 진도를 늦추었다. 당시 노예주의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 것은 엄중한 처벌을 받을 것이다. 루반은 매우 급해서 직접 산에 올라가 시찰했다.

산에 올라갈 때, 그는 가끔 산에서 자란 잡초를 뽑아서, 손이 단번에 베였다. 루반은 왜 작은 풀이 이렇게 날카로운지 궁금하다. 그는 풀을 깨뜨리고 자세히 관찰했다. 그는 잔디의 양쪽에 작은 이가 많다는 것을 발견했고, 그의 손은 이 작은 치아에 의해 베였다.

풀의 이가 내 손을 자를 수 있기 때문에, 작은 이가 많은 쇠막대기는 나무를 톱질할 수 있어야 한다. 그래서 그의 생각과 금속 장인의 도움으로 루반은 세계 최초의 톱인 작은 이가 많은 쇠막대기를 만들었다.

그는 이 간단한 톱으로 나무를 톱질했는데, 정말 빠르고 수월해서 톱이 발명되었다. 이 이야기가 사실이든 거짓이든 간에, 우리는 이 이야기에서 참된 지식을 실천하고 지혜를 연구하는 계시를 얻을 수 있다.

모든 사람의 성공에는 내면과 외적인 영향이 있다. 루반 공예의 끊임없는 발전은 그 자신의 노력과 가족의 도움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루반은 한 세대의 장인의 가정에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가족과 함께 많은 토목 건축 공사에 참여하여 점차 생산 노동 기술을 익히고 풍부한 실천 경험을 쌓았다. 당신은' 반모' 와' 반아내' 를 알고 있습니까? 잉크 실을 칠 때 쓰는 작은 갈고리는' 반모' 라고도 하고, 나무를 깎을 때 나무를 받치는 총검을' 반처' 라고도 합니까? 왜요 원래 루반의 어머니와 아내도 생산노동에 종사했는데, 이것은 루반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반목' 의 유래는 루반이 목공을 하고 묵두와 빚을 갚을 때 라묵선이 그의 어머니였다는 것이다. 나중에 어머니와 아들은 여러 차례의 실험을 거쳐 먹선 머리에 작은 갈고리를 묶었다. 실을 놓을 때, 작은 갈고리로 나무의 한쪽 끝을 낚아채면, 손줄을 대신할 수 있고, 한 사람이 조작할 수 있다.

이때부터 어머니에게 잉크 실을 가지고 노는 것을 도와줄 필요가 없다. 나중에 목수들은 이 작은 갈고리를' 반목' 이라고 명명하여 이 창조를 기념했다.

반처' 의 기원은 루반이 처음에 아내가 나무를 깎은 뒤 총검으로 바꾸었다는 전설이다. 에피소드에 대해 말하자면,' 비취 부스러기' 의 묘사에 따르면, 루반은 요 몇 년 동안 밖에서 집을 짓고,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햇볕과 비가 내리며, 매우 힘들었다.

그의 아내 운석은 머리를 움직여 우산을 만들어 루반이 외출할 때 항상 가지고 다니게 하여 비바람을 막을 수 있게 했다. 오늘날에도 우산은 여전히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도구이다.

루반 가문이 루반에 미치는 영향이 여전히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루반의 다른 발명품인 루반은 일생 동안 많은 발명품을 만들었다.

많은 고서에는' 물, 일, 고사' 등과 같은 기록이 있다. 그는 많은 목수가 사용하는 도구와 기구를 발명했다.

목수가 사용하는 자 (모멘트라고도 함) 는 루반이 창조한 것이기 때문에 루반척이라고도 불린다. 또 묵두, 대패, 드릴, 깎기, 삽 등의 도구도 루반이 발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맷돌도 루반이 발명한 것이다. 맷돌, 본명 위, 한대는 맷돌이라고 한다. 이것은 쌀, 밀, 콩을 밀가루로 가공하는 기계이다.

인류가 농업사회에 들어선 이래 곡물의 껍데기를 제거하고 콩과 밀을 깨뜨리는 것은 일상의 자질구레한 일이 되었다. 초기의 방법은 석두 알갱이를 으깨거나 으깨는 것이었는데, 나중에 사람들은 곡식을 돌절구에 넣고 공이로 으깬다.

이것은 고대 곡물 가공 공구의 큰 발전이지만, 여전히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이 든다. 그런 다음 으깬 것을 비교해 보니 연마 효과가 좋고 힘이 절약된다.

루반은 노동인민의 지혜에 영감을 받아 두 개의 단단한 둥근 돌로 각각 빽빽한 얕은 홈을 깎아 함께 놓아두고 인력이나 축력으로 돌며 쌀가루를 가루로 만들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 바로 2000 여 년 동안 중국 각지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된 방앗간이다.

맷돌의 발명은 절구의 상하 운동을 회전 운동으로, 절구의 간헐적인 작업을 연속 작업으로 바꾸어 노동 강도를 크게 낮추고 생산성을 높였다는 것은 큰 발전이다. 루반이 방앗간을 어떻게 발명했는지는 고증할 수 없지만 고고학적 발굴에 따르면, 지금으로부터 6000 년에서 6500 년 정도 된 양사오 문화 시대에는 이미 돌밀대와 맷돌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용산 문화시대 (약 4000 년 전) 에는 절구가 이미 존재한다. 따라서 루반 시대에 방앗간을 발명하는 것은 가능하다.

루반은 민간 장인의' 창시자' 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기계 발명가이기도 하다. 그가 만든 자물쇠 밖에는 흔적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