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고시에서 인성미를 묘사한 단어

고시에서 인성미를 묘사한 단어

1.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

1, 완곡하고 여유롭고 가벼우며 통제할 수 없다. 절색을 음미하고 미모에 의지하다.

2. 그녀보다 누가 더 귀여워요? 그러나 그녀는 텅 빈 계곡에서 혼자 살았다.

3. 용수웅이 자신의 상태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미녀는 안목이 있다. 양공 커튼, 누가 아직 살아 있어, 그녀의 남편을 열 수 없어?

4, yunyu 옷 꽃 아름다움, 봄 바람 불어 임계 값 현화.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5, 깨진 창자 우 배우자 밤, 유 유한 증오 중동공. 펑은 감히 그의 나이의 영향을 받는다. 그는 어떻게 추장부처럼 칼을 마실 수 있습니까?

6. 준미수안, 눈망울이 날고 싶어, 본질적인 문예 색채, 보는 것은 풍속을 잊는다.

7. 영영춘천, 꽃 유진진. 모든 것이 매력적이고, 연약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발길을 멈추게 한다.

8. 미소를 지으며 사람을 도시에 붓고 미소를 지으며 사람을 시골에 붓는다. 장희안은 치마에 나비 두 마리를 수놓았다.

9, 13 개 이상의 고용, 카 다몬 팁 2 월 초, 봄 바람 양주 도로 10 리, 좋은 롤 커튼.

10, 가장자리에 사람이 달 같고 손목에 복숭아꽃이 붉습니다.

1 1, 명화가 나라에 쏟아져 서로 감상하며 왕은 늘 웃는다. 무한히 얄미운 것을 설명하고 심향정은 북향이다.

12, 미인 셔터문, 그리고 그녀가 얼마나 조용히 비스듬히 기대고 있는지, 미간 고민이 많다! 너는 지금 그녀의 볼에 밝은 눈물 자국을 볼 수 있지만, 그녀가 사랑하는 그 남자는 아니다.

13, 절대적으로 화려하게 한궁을 놀라게 했고, 생활의 아름다움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얇았다. 국왕이 옅은 색이라 해도, 그는 어떤 화가가 권력을 장악할 것인가?

14, 쪽파 옥손가락은 난초, 3 인치 김련은 원보 같다.

15, 주사가루가 깊고 고르지 않아 한가한 꽃이 그윽하고 그윽하다.

16, E-E 핑크 메이크업, 정교한 손.

17, 뒤돌아보면 육궁의 가루와 페인트가 허무로 바래진다.

18, 자세히 보면 모두 좋은 곳이고, 사람은 인간적이고 허리는 가늘다.

19, 옥이 어떤 모습인지 알고 싶어요. 매화 한 송이가 봄눈 속에 얼었다.

20. 어제 산이 막막하여 올 때 옷에 구름이 끼었다.

2.' 장자 만물론' 은 인물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시구를 묘사한다. "모파와 이기는 인간의 아름다움도 깊고, 물고기는 보고, 새는 보고, 높이 날고, 사슴은 보고, 훤히 트인다. 네 사람은 천하의 정색을 안다. "

당대의 송문지는 Xi 시' 라쿤사 편' 을 불렀다. "새는 파인애플을 놀라게 하고, 물고기는 연꽃을 두려워한다."

눈을 돌려 웃자, 사람을 매혹시켰고, 육궁의 가루와 페인트는 모두 허무로 퇴색했다.

무한히 얄미운 것을 설명하고 심향정은 북향이다.

누가 한궁처럼 생겼습니까? 불쌍한 제비가 그녀의 새 화장품에 기대고 있다.

누가 그녀보다 더 귀여워요? 그러나 그녀는 텅 빈 계곡에서 혼자 살았다.

잘생긴 눈썹이 눈을 닦고, 날기를 기대하고, 문예 색채의 정수를 보고 속세를 잊는다.

마치 봄비가 배꽃 위에 내리는 것 같다

얼굴이 은쟁반 같고 눈은 살구 같고 입술은 붉지 않고 눈썹은 녹색을 그리지 않는다.

미인의 아름다움과 붉은 모란이 서로 잘 어울리고, 미인과 긴 꽃이 왕이다.

남방에는 아름다운 여자가 있는데, 그녀의 얼굴은 복숭아꽃처럼 향기롭고 이화처럼 아름답다.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굳어지고, 깃은 도마뱀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고, 은 나방 눈썹이며, 웃는 얼굴은 어색하다.

휘 수매에게 아름다운 여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수경방, 누가 보낼까요?

달빛이 휘영청 밝고 인심이 후덥지근하다.

인간의 아름다움을 묘사 한 시는 무엇입니까? 백거이의' 장한가', 중국의 황제는 한 제국의 아름다움을 뒤흔들 수 있기를 갈망하며 왕좌에서 여러 해를 찾았지만, 결코 찾지 못했다.

양씨 집 아이까지 거의 자라지 않고 내실에서 자랐는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하늘의 은사와 조금도 숨기지 않아, 마침내 어느 날 황실로 선출되었다.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지었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었고, 여섯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그것은 이른 봄이다. 그들은 그녀를 순수한 수조에서 목욕시키고, 그녀의 유지지처럼 반짝이는 피부를 따뜻하게 해 주었다.

그녀의 피로 때문에 한 하녀가 그녀를 들어올렸고, 첫 황제가 그녀를 알아차리고 그녀를 그의 신부로 선택했다. 봄날 밤, 따뜻한 부용화 커튼이 그녀의 펄럭이는 머리, 볼의 꽃잎, 머리 위에 금빛 물결을 가렸다.

하지만 봄의 밤은 짧고 태양은 너무 빨리 떠오른다. 그때부터 황제는 그의 조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그의 모든 시간을 연회와 흥청거림에 낭비했다. 그는 봄의 연인, 밤의 폭군이었다.

그의 궁정에는 또 다른 여자들이 있었는데, 삼천 명은 모두 절색의 미인이었지만, 삼천 명에 대한 그의 총애는 모두 한 사람에게 집중되었다. 금옥은 옷을 차려입고 밤을 위해 봉사한다. 옥탑에 있는 탁자가 깨끗이 정리되면, 그녀는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천천히 술을 마신다.

자매와 형제는 모두 이 나라에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녀의 가족을 비추고 영광스럽게 하기 때문이다. 소년이 아닌 소녀가 태어났을 때, 그녀는 제국의 모든 아버지, 모든 어머니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었다.

고장미 이궁, 파란 구름, 넓은 미풍에 신기한 음표를 들고 있다. 느린 노래와 느린 춤, 황제의 눈은 아무리 그녀를 쳐다봐도 부족하다.

어양에서 전북 소리가 들려와 천지를 진동하며 무지개 치마와 깃털의 곡조를 깨뜨렸다. 자금성, 9 층 궁전, 먼지 속에 숨어서 수천 마리의 차마에서 남서쪽으로 행진한다.

어기가 길을 열어 갑자기 멈추고, 수도에서 30 리 떨어져 시몬을 통과했다. 군대의 사람들은 멈춰 섰고, 그들의 말굽 아래까지 아무도 움직이지 않았다. 그들은 아마도 그 나방의 눈썹을 짓밟을 것이다.

현란한 머리핀이 땅에 떨어졌는데, 아무도 줍지 않았다. 녹색과 흰색이 섞인 옥비녀 한 마리와 황금색의 털새 한 마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었고, 얼굴만 가릴 수 밖에 없었고, 나중에 고개를 돌려 보았을 때 피와 눈물이 있는 곳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찬바람이 부는 황진 속에 숨어 비수탑 오솔길의 갈라진 틈에서 그들은 구름을 통과했다. 아미산 아래. 마지막 몇 개가 오자 깃발과 현수막이 점점 어두워지는 햇빛 아래서 색깔을 잃었다.

그러나 촉나라의 물은 영원히 녹색이고, 산은 영원히 파란색이므로 폐하의 사랑은 변하지 않고 하늘보다 더 깊습니다. 그는 임시 궁궐에서 황량한 달을 응시하며 황혼의 빗소리를 듣고 가슴을 베었다.

천지가 회복되고 용차가 집에 돌아오면 황제는 떠나지 않는다. 포니테일의 흙 속에는 그 기억과 고통이 묻혀 있다. 그녀의 새하얀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

통치자와 영주, 눈빛이 마주쳤을 때, 그들의 외투에서 울고, 그들은 말을 타고 고삐를 늦추고, 천천히 동쪽으로, 수도로 돌아갔다. 연못, 정원, 궁전, 모든 것이 이전과 같다. 태엽호 부용, 미중앙궁 버드나무.

하지만 꽃잎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유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그가 그들을 바라볼 때마다 울음 외에 그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 복숭아나무와 이나무에 꽃이 피었는데, 봄바람에 가을비가 내린 후 나뭇잎이 땅에 떨어졌다.

서쪽과 남쪽의 궁전은 늦풀이 흩어져 있고, 계단 위에는 아무도 청소하지 않는 단풍이 쌓여 있다. 이연의 제자 백복신, 그리고 그녀의 후추 정원에 있는 내시들. 。

왕좌에는 반딧불이가 날고 있고, 그는 황혼 속에서 깊이 생각하고 있다. , 그는 심지를 끝까지 연장하고, 여전히 잠을 잘 수 없다 .. 종소리와 북소리가 천천히 긴 밤을 울릴 것이고, 여명 전, 하늘의 별강이 맑아진다.

그리고 옥상에 도자기 원앙이 짙게 자란 아침 서리도 있고, 옥도 모두 추워졌는데, 누가 누구와 함께 * * *.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는 해마다 계속되지만, 사랑하는 영혼은 그의 꿈을 방문한 적이 없다.

영경에는 도사가 살고 있는데, 그는 하늘의 손님으로, 그의 집중력을 통해 신을 부를 수 있다. 사람들은 황제의 끊임없는 묵상에 감동을 받아 도사에게 그가 그녀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라고 간청했다.

그는 우주에서 길을 열어 번개처럼 하늘을 찢고, 하늘을 찢고, 땅으로 내려와 여기저기 찾아다녔다. 위에서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샘물을 찾았지만, 그는 두 곳 모두 그가 찾던 것을 찾지 못했다.

그리고 그는 바다의 마법도에 대한 서술을 들었고, 산들은 허무하다. 오색 하늘에는 파빌리온 누각이 있고, 정교한 선인은 왔다갔다한다.

그리고 그들 중 하나, 그들은 그것을 영원히 진실이라고 부르며, 그녀의 눈과 꽃과 같은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는 서청의 금빛 대문에 가서 벽옥문을 두드리며 작은 옥아라는 여자에게 완벽함을 알려 달라고 부탁했다.

이 여사는 중국 황제의 특사 소식을 듣고 그녀의 구화개 속에서 꿈에서 깨어났다. 그녀는 베개를 밀치고, 옷을 입고, 잠을 떨치고, 진주 같은 커튼을 열고, 스크린을 열었다.

너무 급하게 걸었기 때문에, 그녀의 탁한 머리 장식이 한쪽에 드리워져 있었고, 그녀가 플랫폼을 따라 걸어왔을 때, 그녀의 꽃모자도 느슨해졌다. 한차례의 미풍이 그녀의 망토를 스치며, 마치 그녀가 무지개 치마와 깃털 코트를 춤추고 있는 것처럼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펄럭였다.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을 따라 흘러내리니, 마치 봄비가 배꽃에 내리는 것 같았다. 그러나 그녀가 그에게 그녀의 군주에게 감사하라고 했을 때, 그녀의 눈에는 사랑의 빛이 번쩍였다. 그들이 헤어진 이후로 그녀의 형식과 목소리는 그녀에게는 낯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기쁨이 태양의 정원에서 끝나서 달과 여명 들이 선산궁궐에서 길어졌다. 그러나 그녀가 고개를 돌려 지구를 내려다보며 수도를 보려고 할 때 안개와 먼지밖에 없었다.

노인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그의 특사를 통해 조개껍데기 상자와 금비녀를 돌려보냈다. 그러나 머리핀의 한 가지와 상자의 한 면을 보존하고, 머리핀의 금을 끊고, 상자의 껍질을 끊었다.

우리의 영혼은 서로 속한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이 금과 이 조개껍데기처럼. "어딘가에서, 어느 시점에서, 지구나 천국에서, 우리는 반드시 함께 있을 것이다. 그녀는 그의 사자를 통해 그에게 한 마디를 보내며, 그들 두 사람의 마음만이 알고 있는 맹세를 일깨워 주었다.

7 월 7 일, 장생전에서 우리는 조용한 자정 세계에서 몰래 상대방에게 말했다.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가지 두 개가 자라기를 바란다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4. 사람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단어는 사랑스럽고, 매력적이고, 아름답고, 침어낙기러기, 폐월미모화이다.

1, 귀여운 [\ 와 \]

설명: 추: 깨끗하고 깔끔한 모습. 겉모습이 예쁘다고 묘사하여, 사람을 애석하게 한다.

에서: "시경 조봉": "하루살이의 깃털은 단정하게 차려입었다." 김원호는 잡말을 물었다. "중랑이 잘 서 있다."

한 생선 장수가 한 소녀가 집에서 나오는 것을 보았는데, 그녀는 대략 스무 살 정도였다.

◎ 호천록, 청대 회음거사 백명, 꺼져.

문법: 공식; 술어, 속성 및 부사로 사용됩니다. 찬양을 포함하다

2, 진짜 [q and ng guó q and ng ché ng]

해석: 기울기: 전복; 도시: 국가. 원래 여자 때문에 망국을 가리켰다. 나중에 여성들은 매우 아름답다고 묘사되었다.

에서: "시 야 산문": "철학자 도시, 여자 도시." " "한서외척전": "북방에는 미녀가 있고, 절세의 독립이 있다. 그들은 도시와 국가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

예: 너무 진실한 공주.

◎ 백원포 \ "우 통 비 \" 첫 번째 할인

문법: 결합; 술어와 정어로 삼다. 찬양을 포함하다

3, 국가는 매우 아름답다 [guys ti nxi ng]

설명: 모란꽃의 원래 묘사는 색깔과 향기에서 보통 꽃과 다르다. 나중에 그녀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묘사했다.

에서: 당나라 Lijun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국가 색상 전체 와인, 옷깃 밤 염색." "

그 우아한 행동에서 아무도 정교한 두루마리를 가지고 있지 않다. 비록 ~ 는 아니지만, 이것은 빈빈의 우아함이다.

이청여진' 경화연' 제 66 회.

문법: 결합; 객체 및 속성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다

4.[ 진옥로]

설명: 물고기는 그것이 물 밑으로 가라앉는 것을 보고 거위는 그것이 모래톱에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여자의 아름다움을 형용하다.

에서: "Zhuangzi 만물론": "마오 파, 리 Jimei 사람들; 물고기는 그 깊이를 보고, 새는 그 비행을 보고, 엘크는 그 단계를 보았다. 인간의 정색을 누가 압니까? "

예: 하나는 a ~ 처럼 보이고 다른 하나는 닫힌 달처럼 보입니다.

◎ 이청가보관장 현형 제 12 장.

문법: 결합; 술어, 목적어, 정어로 삼다. 한 여자가 매우 아름답고 감동적이라고 묘사하다.

5. 폐월 미모화

해석: 해제: 숨기기. 달을 숨게 하고 꽃을 부끄럽게 하다. 여자의 아름다움을 형용하다.

에서: 왕 고수 보라색 옷 "타오 위안" 네 번째 할인: "이 구름을 자극하여 비를 휘젓고, 달의 얼굴을 생각하는 것은 주문연이 둥지를 도는 것을 찾는 것과 같습니다."

예: 이때 육 선생님은 무거운 옷을 벗고 우아한 옷으로 갈아입었다. 곽 선생은 눈을 들어 자세히 보니 정말 기러기에 가라앉은 물고기 같다.

오금 경자' 유림외사' 제 10 장.

문법: 결합; 술어로 삼다 여자의 아름다움을 형용하다.

5. 아름다운 고시를 너무 저속하게 묘사해서는 안 된다. 당나라 바이 주이 (Don Bai Juyi), 중국의 황제는 제국의 아름다움을 뒤흔들 수 있기를 열망하며 수년 동안 왕좌에서 찾았지만 결코 찾지 못했습니다.

양씨 집 아이까지 거의 자라지 않고 내실에서 자랐는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하늘의 은사와 조금도 숨기지 않아, 마침내 어느 날 황실로 선출되었다.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지었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었고, 여섯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그것은 이른 봄이다. 그들은 그녀를 순수한 수조에서 목욕시키고, 그녀의 유지지처럼 반짝이는 피부를 따뜻하게 해 주었다.

그녀의 피로 때문에 한 하녀가 그녀를 들어올렸고, 첫 황제가 그녀를 알아차리고 그녀를 그의 신부로 선택했다. 봄날 밤, 따뜻한 부용화 커튼이 그녀의 펄럭이는 머리, 볼의 꽃잎, 머리 위에 금빛 물결을 가렸다.

하지만 봄의 밤은 짧고 태양은 너무 빨리 떠오른다. 그때부터 황제는 그의 조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그의 모든 시간을 연회와 흥청거림에 낭비했다. 그는 봄의 연인, 밤의 폭군이었다.

그의 궁정에는 또 다른 여자들이 있었는데, 삼천 명은 모두 절색의 미인이었지만, 삼천 명에 대한 그의 총애는 모두 한 사람에게 집중되었다. 금옥은 옷을 차려입고 밤을 위해 봉사한다. 옥탑에 있는 탁자가 깨끗이 정리되면, 그녀는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천천히 술을 마신다.

소남의 밤은 여전히 원한이 있고, 무협 소운은 근심하지 않는다.

얼핏 보면 하얀 이빨은 춥고 가늘고 검은 눈썹은 옅고 찌푸렸다. 위성은 빗속에서 노래를 부르고, 양관객은 돌아오지 않는다.

장구 공좌영진주, 당기범 원개여신이 막 옥대에서 나왔고, 운동은 모란화화를 들고 있었다. 보라색 칼 연민 루오 양말 을 알고, 구 bupei 에메랄드 머리핀 을 선택합니다.

술에 취한 후, 폰 () 에게 노래와 춤 황혼을 주어 진의 잔치를 촉진하고, 서양과 은촛대 () 에서 작은 연꽃을 보았다. 2 인치 가위 파도는 느린 물, 섬세한 옥수 한 켤레, 달콤한 현으로 돌아간다.

계형광은 양가를 불고, 글자는 벽옥의 해를 나눕니다. 왕비상춘몽봄비가 오늘 밤 발코니가 영원히 부패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당설오희 열 수의 시는 밤에 문을 잠글 수 있고, 낮에는 감금할 수 있고, 눈빛은 매혹적이고 날씬하다. 한심한 연민은 남의 웃음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나춘 같은 무복을 입었다.

용사향골향은 냉식 후 풍경이 좋기 때문이다. 누가 자연 생태를 그렸고, 주씨의 화장을 베개에 올려놓았습니까?

봄비가 방울방울 내리쬐고, 필명이 손에 걸려 있다. 날이 흐려서 왕이 불러낼 수 없어, 그녀는 청나방으로 시를 썼다.

그룹 재 자수, zhaoyang 운 초기 동심. 너는 네가 하룻밤 사이에 얼마의 빚을 졌는지 알고 있으니, 내일 너는 독일에서 설교를 할 것이다.

피비린내 나는 거즈, 높은 모기 주방에 혼자 누워 있다. 애교와 눈물은 깨지지 않고, 네가 꽃을 깨는 것을 미워한다.

옷으로 진주를 가져가고, 용뇌를 추가하지 마라. 여러 해 동안, 나는 시골 동료들에게 모두 선물해 주었고, 봄누에를 모두 때려도 세금을 낼 필요가 없었다.

촛불을 그려 푸른 온풍기를 태우고, 전은 은진흙이 깊다. 문을 열고 아침을 침범한 것은 이미 명나라 서래였다.

베란다에 먹구름이 잔뜩 끼어 말소리가 세상에 울려 퍼졌다. 오늘 눈이 와서 딸이 군대에 입대했다.

관은 노란 보라색을 자르고, 연분은 얇게 바르고, 청나방을 그린다. 수수가 칭찬을 받는 맛으로 산초집은 이때부터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3000 명 중 1 위로서 나는 집에서 유일무이하다. 로터스 홀 중추절, 물 촬영 은대, 생명으로.

술 취한 마려 과 두 매춘부 당나라 바이 후아, 쉽게 구름 흔들기 꽃, 네온상 과 같은 튜브 문자열을 연주해야합니다. 가지각색의 춤치마는 불이고, 슬픔은 노래이고, 죽음이다.

바람이 불면 눈은 갚을 수 있고, 물이 없으면 왜 갑자기 연꽃을 뱉어? 의심은 두 가지 미해결의 일이고, 여신은 빗속에서 밝은 달을 맞는다. 저녁에 나는 매춘부 당과 백춤을 보고, 저녁에는 초비에게 전화를 걸었다.

Jiaozi 언급 캄 추천, 여종 조정 옷. 꽃이 향기를 달고 날아가다.

천천히 긴 소매를 걷어 올리자 촛불 두 개가 돌아왔다. 당평서, 매춘부, 얼굴이 빨개져서 소리를 질렀다.

은촛불은 어두운 먼지를 흔들지만, 붉은 가루의 눈물은 걱정한다. 야연은 기생을 보고, 당설봉은 등불이 휘황찬란하고 술에 취해, 커튼을 말아 올린다.

섬세한 허리는 금매미가 부러질까 봐 귀밑머리의 털이 높고 하얗다. 나는 비취나방이 걱정돼 칼을 들고 댄의 얼굴을 향해 미소를 지었다.

나는 발코니 꿈을 추천할 이유가 없다. 나는 여향을 가운에 칠하고 싶다. 처음으로 한궁에서 나왔을 때, 눈물이 그녀의 귀밑머리와 두 발을 적셨다.

낮은 고려 그림자가 무색하여 왕도 어쩔 수 없다. 돌아오면 단청의 손을 원망한다. 나는 평생 본 적이 있다. 나는 이 뜻을 이해할 수 없어서 모연수를 헛되이 죽였다.

은 나방의 눈썹으로, 영리한 웃음과 아름다운 눈을 띠고 있다. 고시 19 수. 청청강변의 풀밭은 위층 소녀들로 가득 찼고, 창문은 밝다.

E-E 의 분홍색 메이크업이 그녀의 손을 연약하게 만들었다. \ "노래 책 야오 타오 야오 타오 야오 후아 연소 \";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황보송몽강남 복숭아꽃 버들개지가 강성으로 가득 차서, 송승이 상투를 틀었다. 랭 shiyuan, 벽 밖에서 나는 단지 바람이 다음 집 caixia 를 불고 불고 불고 들어, 누구 집 인지 모른다.

무거운 문은 찾을 곳이 없고, 꽃은 복숭아를 무수히 의심한다. 송옥, 제자, 호색하는 사람, 은혜는 복수를 하고, 1 점을 너무 길게 하고, 1 점을 너무 짧게 줄인다. 가루는 태백이고, 주시는 한대 악부에게 너무 빨갛다. 스님은 나찜질을 만나 수염을 닦았다.

소년은 나찜질을 보자마자 모자를 벗고 머리를 머리에 감았다. 경작하는 사람은 경작하는 것을 잊고, 괭이는 사람은 괭이를 잊는다.

원한과 분노, 하지만 나부님. 유우석, 롯데의 춘사의 새로운 형태는 주아래층에 있어야 하고, 봄의 슬픔을 깊이 잠그고, 아트리움에 가서 꽃을 세고, 잠자리가 날아와 머리를 긁어야 한다.

바람이 불어오는 수사에는 어두운 향기가 가득하다. 자수 커튼이 열려 있고, 밝은 달이 사람을 훔쳐보고, 사람은 잠을 자지 않고, 베개는 뒤죽박죽이다.

손을 잡고 일어났을 때, 집은 고요했고, 나는 드문드문 별이 강을 건너는 것을 보았다. 저녁은 어때요? 밤은 이미 자정, 금파경, 옥줄이 낮아졌다.

그러나 서풍이 언제 오는지 몰래 고칠 수가 없다. "동선가 감상" 이라는 단어는 5 대 이후 촉국군주 맹시군과 아내 화서가 모강에서 여름밤에 바람을 쐬는 모습을 묘사한다. 화예 부인의 몸짓과 마음의 아름다움과 순수함을 일부러 묘사하며 시인의 시간 흐름에 대한 깊은 안타까움과 한숨을 표현했다.

맨 위에 화예 부인은 커튼 안의 베개를 썼다. 처음 두 문장은 그녀의 우아하고 다채로운 멋을 묘사한다: 미인은 타고난 것, 얼음근옥골, 청량하고 땀이 없다.

이어 시인은 물, 바람, 향, 월 등 맑은 환경 원소로 여주인공의 아름다움을 부각시켜 미인이 출항하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나중에 시인은 달의 눈으로 미인의 베개를 엿보고 미인이 손질하지 않은 잔화장인' 비녀가 어수선하다' 로 그녀의 몸매의 아름다움을 부각시켰다.

마지막 영화는 방관자의 시각으로 여주인공에 대한 관찰을 쓴 것이다. 다음 영화는 캐릭터 자체를 직접 묘사하며 여주인공과 애인을 통해 여름밤에 함께 산책하는 활동을 통해 아름답고 고귀한 내면세계를 보여준다.

일어나 채식주의자' 는 여주인공이 실내에서 혼자 베개에 기대어 애인과 손잡고 야외에서 바람을 쐬고 있다고 썼다. 집은 고요하다', 밤이 깊고 조용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숨겨진 시간은 어느새 흘러간다.

"내가 별을 보고 강을 건널 때" 나는 그들이 조용한 밤에 별을 본다고 썼다. 다음 네 구절은 달빛에 얽힌 정으로, 시원한 사람의 속삭임과 부드러움을 표현했다.

앞서 작가는 환경의 정적과 별의 움직임을 써서 시간의 변화를 표현하며 여주인공이 바람을 쐬고 있을 때의 사상 활동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마지막 세 문장은 전어의 점정필로, 시간 변화의 속도를 생동감 있게 드러내며, 여주인공이 시간이 흘러가는 것에 대한 깊은 동정을 나타냈다.

이 단어는 고제 이후에 쓴 것이다.

6. 어떤 시가 아름다운' 상머산' 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까

진 () 은 좋은 딸이 있는데, 자칭 나부 () 라고 한다.

나찜질은 누에를 기르는 것을 좋아하고, 성남 코너에서 뽕을 따는 것을 좋아한다.

이끼는 우리 계통이고, 계피는 우리 갈고리이다.

머리에 상투를 틀고 귀에 밝은 달이 있다.

제나라 는 스커트, 제나라 는 스커트 입니다.

워커는 나찜질을 만나 어깨를 쭉 펴고 수염을 쓰다듬었다.

소년은 나찜질을 보고 모자를 벗고 고개를 숙였다.

경작하는 사람은 경작하는 것을 잊고, 괭이는 사람은 괭이를 잊는다.

화도 나고 원망도 했지만, 앉아서 나부를 보았다.

청평악

구름은 옷을 원하고, 꽃은 쓰고, 용모는 봄바람이 문턱을 도와 부귀를 드러내야 한다.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한 차례 붉은 이슬이 향기를 풍기고, 성우가 창자를 끊다. 누가 한궁처럼 생겼습니까? 불쌍한 연은 그녀의 새 옷에 기대고 있다.

명화는 서로 사랑하고, 웃는 것은 국왕 같다. 봄바람은 한없이 밉고, 침향정 북쪽은 난간에 기대어 있다.

《시경 풍위설인》

부드럽다, 피부가 굳었다, 깃은 도마뱀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고, 은 나방의 눈썹이다.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기대하고 있다.

소요여행' 장자

눈과 얼음 같은 피부, 처녀 처럼; 오곡을 먹지 않고, 바람을 흡수하여 이슬을 마시다. 구름을 타고 용을 몰고, 사해 밖을 유람하다. 그것의 정신은 응집하여, 사물이 세월 속에서 불완전하고 미성숙하게 한다.

송옥, "탕자의 탕자부"

업주의 아들, 1 점을 늘리면 너무 길어지고, 1 점을 줄이면 너무 짧아지고, 가루는 태백하고, 주찜은 너무 빨갛다. 눈썹은 옥우 같고, 근육은 눈 같고, 허리는 묶음 같고, 이빨은 편조개 같다. 미소 짓고, 양성을 미혹시키고, 채와 사랑에 빠지다.

조식 《로신푸》

그 조형은 아름답고, 우아하고 다채롭고, 용, 용요, 추국화, 화모송순이 있다. 수염 수염은 가벼운 구름처럼 달을 가리고, 바람과 함께 눈처럼 흩날린다. 멀리서 보면 해가 아침노을 속에서 뜨면. 만약 네가 그것을 검사하도록 강요한다면, 그것은 파도처럼 타오를 것이다. 만약 네가 괜찮다면, 너는 다듬을 수 있다. 어깨가 잘린다면 허리는 원소만큼 좋다. 목이 뻗어 있고, 품질이 드러나고, 향기가 더해지지 않고, 납질이 아름답다. 구름이 높이 솟아 있고, 눈썹이 다듬어지고, 입술 밖이 밝고, 이가 신선하다. 밝은 눈은 기대에 능하고, 힘을 전승하는 데 능하다. 그들은 화려하고 우아하며 조용하고 느긋하다. 부드러운 정은 물처럼 부드럽고, 언어는 사람을 매혹시킨다. 놀라운 옷은 매우 출중하여 골격 이미지를 매핑해야 한다. 스웨터를 입은 광채는 야오와 비의 광채이다. 김옥 장신구를 착용하고 진주를 장식해 몸매를 뽐낸다. 먼 길을 가는 문필을 연습하는 것은 안개를 가볍게 끄는 것이다. 작은 난초의 향기가 산의 구석을 배회하고 있다. 그래서 어떻게 갑자기 훌쩍 뛰어 놀러 갈 수 있을까. 왼쪽은 기대고 오른쪽은 월계수 깃발에 기대고 있다. 나는 손목으로 바쁘다. 나는 세토의 신비한 지혜를 사용한다.

7. 인류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시는 1 입니다. 앞으로는 아름다움이 없을 거야! 순안은 미인이다! 시골의 아름다움! 천하를 놀라게 하다! 2. 부용은 미인 메이크업만큼 좋지 않고, 수사는 향기가 가득하다. 3. 수락, 냉막, 태도가 달콤하고 진실하며 피부가 부드럽고 섬세하며 뼈가 고르다. 삼춘의 복숭아처럼 아름답고 구추의 국화처럼 아름답다. 5. 눈꼬리에 수려하고 목소리와 웃음이 모두 부드럽습니다. 6. 미녀가 취했어요. 주연이 좀 있어요. 8. 빙근은 천성적으로 날씬해서 날아가는 것이 더 중요하다. 9. 그녀는 다시는 자신의 손으로 얼굴에 가루를 묻히지 않을 것이다. 연꽃은 옥면 1 1 을 부끄러워한다. 북방에는 미녀가 있고 절세의 독립 12 가 있다. 가장자리에 사람이 달처럼 있고, 손목에 서리와 눈 13 이 있다. 먼저 봄복숭아, 구름더미를 웃어라. 입술이 벚꽃을 터뜨리고, 버드나무 이가 향기롭다. 14. 침묵은 꽃처럼 수면을 비추고, 행동은 바람과 버드나무처럼 움직인다. 15. 만약 당신이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않는다면, 당신은 다른 시간에 시간을 보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16. 우아한 소녀의 부끄러움, 세월은 슬프지 않다. 17. 미인은 더욱 요염하고 가을물은 눈과 같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20. 누가 마음을 비틀고 현기증이 날까요? 2 1.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기만 하면, 100 개의 주문과 여섯 개의 궁전의 가루와 물감이 없어질 것이다. 파도가 눈 속에서 맥동하여 꽃이 만발했다. 23. 영리한 웃음, 아름다운 눈. 24.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언젠가는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아카시아의 고통을 알고 있습니다. 너는 어떻게 차마 노예를 26 세에 던질 수 있니? 모든 방법을 통해 잘라? 모든 좋은 곳을 자세히 보면 사람은 인도적이고, 버드나무는 만허리이다. 28. 신들은 모두 짱, 펄럭이는 요정 춤이다. 29. 맑은 물이 부용에서 나와 자연을 조각한다. 30. 붉은 이슬 향기, 구름비 단장. 3 1 .. 구름 한 점 소용돌이, 옥소 한 점, 가벼운 셔츠 한 점 얇은 루오, 가벼운 나사 한 쌍. 32. 단봉의 눈은 반쯤 휘어져 호박과 입술이 숨어 있다.

몸의 진주가 반짝 빛나고 산호와 진주가 그 사이로 스며들었다. 어떻게 날 수 있습니까? 그는 어떻게 바람을 타고 날아갈 수 있습니까?

멀리 휘황찬란하고 긴 울음소리가 난초처럼 휘황찬란하다. 35. 웃음은 꽃과 같고, 옥음은 완곡하게 흐른다. 36. 가벼운 구름이 달을 가리는 것 같고, 흩날리는 것이 마치 눈 오는 것 같다. 37. 양씨네 아이 중 한 명이 거의 자라지 않고 내실에서 길러졌고, 그녀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바람은 작은 뜰로 돌아가고, 버드나무는 푸르다. 39. 어찌하여 부드러움이 흩어지고, 사랑과 미움이 40 을 원망하는가. 세심한 걸음으로 천하무쌍 465438. 토하지 않으면 불쾌해, 화가 나서 사람을 화나게 한다.

우아하고 다채로워서, 그야말로 밥 먹는 것을 잊게 했다. 언어는 부드럽고 매력적입니다. 놀라운 옷은 매우 출중하여 골격 이미지를 매핑해야 한다.

스웨터를 입은 광채는 야오와 비의 광채이다. 착용하는 보석은 진주로 장식되어 그녀의 몸을 보여준다. 45. 붉은 입술은 밖이 밝고, 맑은 치아 속은 신선하며, 밝은 눈은 보기 좋고, 나쁜 보조 감당력이 있다. 46. 어제 산색이 막막했고, 그녀가 왔을 때, 옷은 구름이 끼었다. 47. 그녀보다 누가 더 귀여워요? 그러나 그녀는 빈 골짜기 48 에서 혼자 살았다. 보희는 느슨하게 묶여 납화가 가볍다. 49. 영광추국화, 화모송순 50. 촛불은 밝고 향기롭고 어둡고 페인트칠한 건물이 깊다. 항목 탁탁 53. 상대방의 좋은 것에 탄복하고, 청량하고 상쾌하다. 54. 상대방의 태도는 아름답고, 상대방의 태도도 아름답다. 55. 상대방의 화려한 옷을 부러워하며 문장 밖으로 나왔다. 56. 얼마나 조용하고, 얼마나 텅 비어 있고, 얼마나 현란하고, 얼마나 붉고, 얼마나 아름다운지, 달이 차가운 강물을 비추고 있다. 59. 허리가 얼마나 가늘고 공기가 눈과 어떻게 춤을 추는지. 펄빛 보석, 거위 노란색, 60 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요숙녀, 군자 호호, 6 1. 동화가 난만하고, 빗물이 마르고, 청명이 깨끗이 씻겨졌다. 62. 부드럽고 완곡하며 매력적이고 섬세하다. 63. 반창은 역사의 자태를 이어가고, 셰는 설의 자태를 읊었다. 64. 기대의 광채는 사람을 매혹시킨다. 불쌍한 제비는 새로운 화장품에 의존한다. 67. 잘생긴 눈썹으로 눈을 다듬고 날기를 기대하며 문예 색채의 정수를 보면 저속함을 잊는다. 68. 한 여요가 예쁘고, 그녀는 호남으로 돌아갔다.

수메콩 쪽은 누구에게 보낼까요? 69. 성난 눈은 부끄러움을 머금고 입술은 미소를 머금고 있다. 바람이 휘몰아치는 포도띠, 석류치마는 햇빛 70 에 있습니다. 볼에 새로운 리치가 맺혀 있고, 콧날개는 거위 기름에 질리고, 부드럽고, 소리 없이 보는 호감이 7 1 입니다.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을 따라 흘러내리니, 마치 봄비가 배꽃에 내리는 것 같았다. 거울, 달의 그림자, 커튼 모양, 잠에서 깨어나 73. 구름이 가볍다면 허리는 약한 버드나무 선나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74. 눈을 가꾸는 것은 단지 추측을 받는 것일 뿐이다. 77. 물이 피기 때문에, 물이 뼈와 옥을 근육으로 가라앉힌다. 78. 만약 태양이 아침에 뜨면, 그것은 무지개처럼 타오를 것이다. 79. 미인절세, 향불이 누구에게 전해집니까? 80. 퀄리티가 도도하고 향기에는 가을 이슬 8 1 이 함유되어 있다. * * * 향 냄새 십리, 6 월 향 이름 양 천향 을 모른다. 82. 13 종 이상의 아름다운 꽃이 있고, 콩은 2 월 첫 송이입니다. 83. 눈썹은 가을물처럼 가볍고 옥근은 맑은 바람을 동반한다. 84. 한 아름다운 사람이 있는데, 완곡하고 청량하다. 무란. 감정을 떠나야 하고, 결코 후회하지 않고, 이를 위해 초췌하다. 90. 진한 화장, 소연아용, 9 1 을 내오세요. 그녀의 구름은 안개가 자욱하고, 옥어깨는 달빛이 춥고, 92 이다. 세상에 아내가 없는 것은 특별한 생활이다. 93. 수연연은 꽃보다 더 아름답고, 여염은 봄보다 더' 빨강' 이다. 94. 복숭아가 날아가서 타 버렸다. 도시의 아름다움에 의지하다 98. 나방의 눈썹을 달고, 영리한 미소를 띠고, 99. 미인은 지난 일을 숨기고, 연꽃은 옥면 100 을 부끄러워한다. 조용한 처자는 토끼 10 1 처럼 움직인다. 그 아름다움은 다채롭고, 그 향기는 102 로 가득하다. 조암에는 많은 미녀가 있는데, 이 미녀는 바로 안여옥이다. 105. 아름다운 요정 소녀 월당 106. 구슬 꿰미는 눈썹을 움직이지 않고, 납비용은 순진하다. 107. 등 궁안이 모두 가는 허리이면 너는 늙었다.

그녀는 방금 결혼해서 머리를 머리에 틀어 상투를 만들었다. 초심자는 화장을 엄격하게 배워야 한다. 예를 들면 날씬한 몸매를 그려야 하고, 비가 구름을 두려워할까 봐 더욱 매력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 구름은 옷을 잘 입어야 하고, 봄바람은 문턱을 넘고, 루 109, 새는 놀라고, 꽃은 꽃을 거두고 근심을 받는다.

8. 고시에서 인물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그녀의 기타 뒤에는 아직 얼굴 반쪽이 숨어 있어 보이지 않는다' 는 유래를 볼 수 있다.

백거이 비파가 읊다

나는 손님을 배웅하고 있다, 밤의 양양강변, 단풍은 가을에 만개한다. 나, 주인, 이미 말에서 내렸고, 내 손님은 이미 그의 배에 올랐고, 우리는 우리의 컵을 들어 마시기를 희망했다. 하지만, 아아, 음악이 없다. 비록 우리가 술을 많이 마셨지만, 우리는 결코 즐겁지 않았다. 서로 이별할 때, 강은 신비하게 보름달 방향으로 넓어졌다. 우리는 갑작스러운 소리를 들었다. 기타 한 자루가 수면을 가로질러 지나가자 주인은 집에 가는 것을 잊고 손님이 떠났다. 우리는 멜로디를 따라 걷다가 연주자의 이름을 물었고, 소리가 중단되었다 ... 그리고 그녀는 마지못해 대답했다. 우리는 배를 그녀의 배 가까이로 옮기고, 그녀를 우리와 함께 초대하고, 더 많은 술과 등롱을 불러 우리의 연회를 다시 시작했다.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 전화를 걸어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 그녀는 튜닝 볼트를 돌리고, 몇 개의 현을 테스트했고, 심지어 그녀가 연주하기 전에도 그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 모든 현들은 묵상을 하고, 모든 음표는 심사숙고하며, 그는 자신의 생활에 만족하지 않는 것 같다. 그녀는 눈살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리고 그녀의 음악을 시작하여 조금씩 그녀의 마음을 우리와 함께 나누게 했다. 그녀는 현을 솔질해서 천천히 비틀고, 쓸고, 헤치고, 무지개치마의 공기부터 6 개의 작은 공기까지 걸었다.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속삭인다. 흥얼거리고, 속삭이고, 섞은 것은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영영이 말을 할 때 엉덩이가 미끄럽다. 우리는 개울이 모래사장에서 고통스럽게 흐느끼는 것을 들었다. 샘물이 차갑고 떫어서 의혹이 그치지 않는다.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은꽃병 하나가 갑자기 파열되어 물 한 가닥이 쏟아져 나와 장갑마와 무기의 충돌과 타격을 뛰어내렸다. 그녀가 다이얼을 내려놓기 전에, 그녀는 획을 긋자마자 끝났고, 네 줄 모두 실크를 찢는 것처럼 소리를 냈다. 동선 서선은 고요하고, 우리는 하얀 가을달이 강심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생각에 잠겨 그것을 밧줄에 묶고 일어서서 옷을 쓰다듬고 진지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했다. 그녀가 수도에 있는 그녀의 소녀시대, 두꺼비 산에 사는 부모님의 집을 어떻게 보냈는지 우리에게 말해 주세요. 열세 살 때 기타를 장악했고, 그녀의 이름은 음악가 명단에서 1 위를 차지했다. 굴바는 좋은 사람에게 굴복하도록 가르쳤고, 그녀의 미모는 모든 선두 주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무릉의 귀족 청년들이 어떻게 아낌없이 경쟁하는지, 무수한 붉은 비단이 노래 한 곡에 주어졌다. 치마의 피 색깔과 와인의 얼룩, 중국. 계절과 계절, 기쁨이 이어지면서 가을달과 봄바람이 그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그녀의 형이 전쟁에 갈 때까지, 그리고 그녀의 고모가 죽고, 밤이 지나고, 밤이 오고, 그녀의 아름다움이 사라졌다. 차가운 말이 문 앞에 있어서 결국 그녀는 자신의 아내를 한 상인에게 주었다. 누가, 먼저 돈을 비틀어, 조심하지 않아 그가 그녀를 떠나 한 달 전에 수레를 사러 갔다. 그녀는 줄곧 하구에서 빈 배 한 척을 돌보았는데, 밝은 달과 차가운 물 외에는 동반자가 없었다. 때때로 심야에, 그녀는 그녀의 승리를 꿈꾸며, 그녀의 뜨거운 눈물에 잠에서 깼다. 그녀의 첫 기타 음표는 나로 하여금 한숨을 쉬기 시작하게 했는데, 지금, 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나는 더욱 괴로워했다.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1 년 전, 나는 수도를 떠나 이곳에 왔고, 지금은 병든 구강망명자이다. Xunyang 음악 없음, 문자열 없음, 대나무 없음, 일년 내내. 나의 숙소는 강변의 도시 근처에 있고, 낮고 습하며, 집 주위에는 씁쓸한 갈대와 노란 등심초가 가득하다. 아침저녁으로 여기서 무엇을 들을 수 있습니까? 뻐꾸기의 피 흘리는 울음소리, 원숭이의 흐느끼는 소리. 꽃이 만발한 봄날 아침과 달빛이 빛나는 가을 밤에 나는 늘 술을 집어 들고 혼자 다 마셨다. 물론 산가와 마을의 백파이프도 있지만, 그것들은 거칠고 귀에 거슬린다. 오늘 밤, 네가 기타를 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나의 청각이 아름다운 음악에 비춰졌다고 생각한다. 우리를 떠나지 마라. 자, 앉으세요. 우리를 위해 한 번 더 연주해 주세요. 기타에 관한 긴 노래를 한 곡 쓸게요. 그녀는 내 말에 감동을 받아 잠시 서 있다가 다시 앉아서 그녀의 현을 잡아당겼습니다. 그들은 더욱 슬프게 들렸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곡조는 그녀가 이전에 연주한 곡조와 다르지만, 듣는 모든 사람들이 얼굴을 가리고 있다. 그러나 그들 중 누가 가장 심하게 울었을까? , 이 구강 장교. 내 파란색 소매가 젖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