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경극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이 풍부하고 무성하는 것이 가장 좋다.
경극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이 풍부하고 무성하는 것이 가장 좋다.
표현 수법
노래, 읽기, 만들기, 치는 것은 경극 공연의 네 가지 예술적 방법과 네 가지 기본기이다. "노래" 는 노래를 의미하고, "낭송" 은 음악으로 읊는 것을 의미하며, 양자가 서로 보완하여' 노래' 를 구성하는 것은 경극 가무 공연 예술의 두 가지 주요 요소 중 하나이다. "하는 것" 은 춤의 몸짓을 의미하고, "치는 것" 은 무술과 힘줄을 뒤집는 기교를 가리키며, 이 둘은 서로 결합하여 "춤" 을 형성하며, 가무 경극 공연 예술의 두 가지 주요 요소 중 하나이다. 희곡 배우는 어려서부터 이 네 가지 방면에서 길러졌다. 어떤 배우는 가창력이 좋고, 어떤 배우는 일을 위주로 하고, 어떤 배우는 무술을 위주로 한다 (오경). 그러나 각 배우에게 노래, 읽기, 만들기, 연기의 네 가지 기본기를 갖추어야 희곡 예술 공연을 뮤지컬로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극 중 다양한 캐릭터를 더 잘 표현하고 묘사한다.
경극 산업
경극의 역할은 생, 단, 순, 추함, 무, 패션 (주룡세트) 7 개 선으로 나뉘어 생, 단, 순, 못생긴 4 개 선으로 나뉘어 각 선마다 상세한 분업이 있다. 생' 은 꽃얼굴, 어릿광대를 제외한 남성 캐릭터의 총칭으로 노인학생 (수염학생), 초등학생, 무생, 인형생으로 나뉜다. 단' 은 여성 캐릭터에 대한 총칭으로 내부적으로 정단, 화단, 귀신문단, 우단, 노기, 채단 경극 블루스로 나뉜다. 정아' 는 속칭 꽃얼굴이라 불리며 어떤 특별한 성격, 품질, 외모를 지닌 남성 캐릭터를 많이 연기한다. 화장팩의 가락이 울리고 스타일도 거칠다. "네트워크" 는 바오 청 (Bao Zheng) 과 같은 가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솜씨 위주의 이화얼굴, 조조 같다. 희극을 연기하는' 못난이' 는 콧등에 흰 가루 한 조각을 발랐기 때문에, 속칭 작은 꽃얼굴이라고 불린다.
경극 페이스북 디자인
한 사람의 얼굴에 어떤 색깔을 그려서 그 사람의 성격과 특징을 상징한다. 캐릭터와 운명은 경극의 큰 특색으로 줄거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간단히 말해서, 붉은 얼굴에는 충성과 용기를 나타내는 찬양이 포함되어 있다. 검은 얼굴은 중립적이며 치열한 지혜를 나타냅니다. 파란 얼굴과 녹색 얼굴도 중립적이어서 반항적인 영웅을 대표한다. 노란 얼굴, 흰 얼굴은 사나운 것을 나타내는 경멸적인 의미이다. 금면과 은면은 신비로워 신과 악마를 대표한다. 페이스북은 고대의 종교와 무용가면에서 유래했는데, 이 전통은 오늘날 많은 지역 희곡에서 보존되어 있다.
예술적 특색
경극은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하고, 순후하다. 경극의 무대 예술은 무수한 예술가들의 오랜 무대 실천을 거쳐 규범적이고 표준화된 프로그램을 형성하여 문학 공연 음악 창곡 징고 화장 페이스북 등 방면에서 서로 제약하며 서로를 보완한다. 무대 이미지를 만드는 예술적 수단으로 매우 풍부하고 용법도 매우 엄격하다. 이 프로그램들을 장악할 수 없다면 경극 무대 예술의 창작을 완성할 수 없다. 경극이 형성된 초부터 궁정에 들어선 것처럼, 그 발전은 지방극과는 다르다. 더 넓은 범위의 삶을 표현하고, 더 많은 캐릭터를 형성하고, 기교가 더욱 전면적이고, 무대 이미지에 대한 심미 요구도 높아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물론, 동시에 민간 향토 분위기를 약화시켰고, 간단하고 난폭한 풍격은 상대적으로 약하다. 따라서 공연 예술은 허실을 결합하는 경향이 있어 무대 공간과 시간의 한계를 최대한 뛰어넘어' 형형으로 신을 전하고, 형신을 겸비한다' 는 예술적 경지에 이르렀다. 공연은 정교하고 섬세하며 어디에나 있다. 노래 곡조가 은은하고 완곡하며, 목소리가 감정으로 가득 찰 것을 요구하다. 무공은 용맹으로 이기는 것이 아니라' 무술을 부르다' 는 것이다. 20 세기의 처음 50 년은 중국 경극의 전성기로, 유명한' 4 대 명무' 와' 4 대 곰' 이 모두 이 시기에 생겨났다. 하지만 많은 유명한 경극 예술가들도 이 시기에 세상을 떠났으며, 후세 사람들은 당시 남긴 많은 오래된 기록들에 의지하여 그들의 예술을 감상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당시 유명 배우들은 대부분 고정, 백대, 북개, 승리 등 음반회사에서 음반이 전해지면서 종류가 다양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이러한 오래된 기록들은 점차 사라지고, 대부분 이미 시험할 수 없게 되었으며, 이는 후세 사람들에게 전인의 예술을 감상하고 배우는 데 큰 어려움을 가져왔다. 지난 세기 말부터 중국의 일부 음반사들은 테이프나 다른 매체에 오래된 음반을 발표했지만 체계적으로 정리하지 않아 복제된 내용의 대부분이 시장에 나오지 않았다. 하지만 인터넷과 디지털 기술의 발전은 오래된 음반 애호가들에게 희망을 안겨 오래된 음반을 전면적으로 정리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디지털, 디지털, 디지털, 디지털, 디지털, 디지털, 디지털, 디지털)
역사의 발전
경극 《패왕별희》
경극의 주체는 중국 문화 전체에서 민간 문화나 하층 문화를 선호한다. 만청황후와 팔기의 총애로 빠르게 번영해도 이런 심미적 특징을 바꿀 수는 없다. 물론 민간 재미를 바탕으로 한 경극이 만청부터 20 세기까지 모든 민간 예술에서 유례없는 지위를 차지했기 때문이다. 또한 예술본체 차원에서 민간 문화와 심미의 영향을 극대화하고 중국 문화 전통에서 민간 재미의 지위를 높였다.
잠복기
진휘 총환
청초 경극 무대에서 곤곡과 경극 (청양극) 이 성행하였다. 건륭중기 이후 곤곡이 점차 쇠퇴하면서, 경강의 흥성은 곤곡 통일베이징 무대를 대신했다. 건륭 45 년 (1780), 진강 연예인 위장생은 쓰촨 상경했다. 위대 쌍경반은 진강' 뒹굴기'' 아기를 안고 집에 들어간다' 를 공연했다. 위장생은 생김새가 청수하고, 목소리가 달콤하며, 노랫소리가 완곡하고, 솜씨가 정교하다. 《롤 바닥》이 나오자 베이징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쌍청반은' 교토 1 위' 라고도 불린다. 이때부터 경극이 몰락하기 시작하면서 경극 6 대 학급, 대성반, 왕미반, 여경반, 여경반, 청청반, 포하반은 아무도 묻지 않고 진강반에 가입하여 생계를 꾸렸다. 건륭 50 년 (1785), 청정은 위장생 공연이 우아하지 않아 진강 상경 공연을 금지하고 위장생을 베이징에서 쫓아냈다. 건륭 55 년 (1790), 삼청휘주반이 베이징에 입주한 후 (한가대 골목), 사희, 칠수, 네온, 춘대, 봄, 삼강, 송주, 김옥, 대정강이 있다 그중 삼청 (), 사희 (), 입술 (), 춘대 () 가 가장 유명하기 때문에' 휘주 4 대 반 ()' 이라고 불린다. 한서' 에 따르면 춘대판이 상경한 시간은 건륭 후기 이전에 춘대판으로 베이징의 대기둥에 있을 때 춘대판이 상경한 시간이 사희와 봄보다 빠르다는 것을 증명했다. 춘대사카' 는 백순골목에 위치해 있다. 사희반은 가경초에 북경에 왔다. 휘극과 곤곡이 동시에 상연되는데, 특히 곤곡은' 복숭아꽃 팬 한 줄, 사방에 네 개의 희반' 이 있는 이 반은 산시골목에 위치해 있다. 춘반은 가경 8 년 (1804) 이철유가에 설립되었다. 이 반은 무술에 능하다. 도광은 13 년 (1853) 해산했다. 휘주 4 반' 의 연극과 연기 스타일은 각각 소장이 있어' 삼경의 축, 사희의 음악, 봄의 손잡이, 봄의 무대의 아들' 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휘주 4 반' 은 휘주 곡조를 부르는 것 외에도 곤곡, 불기, 사평극, 방자극을 사용한다. 공연 예술에서 각종 극종의 장점을 광범위하게 흡수하고 참고하여 휘장에 녹아들었다. 동시에 공연 라인업이 정연하고 연극이 풍부해 베이징 관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위장생이 어쩔 수 없이 베이징을 떠난 이후로 진강은 줄곧 불경기였다. 생계를 꾸리기 위해 진강 연예인들이 잇달아 휘장에 가입하여 휘극과 진강이 융합되는 국면을 형성했다. 휘진 합류 과정에서 휘장은 진강 창강 공연의 정수를 광범위하게 흡수하고 대량의 극본을 이식하여 휘장 예술의 진일보한 발전을 위한 유리한 조건을 만들었다. 휘한한극은 호북에서 유행하는데, 그 성강 속의 황아와 서피는 모두 휘장과 관련이 있다. 휘극과 한극은 베이징에 들어가기 전에 광범위한 예술 융합이 있었다. 건륭말년에 이어 중국의 유명한 연극사 미영이 상경했고, 도광초 (182 1), 중국의 유명한 연극원로 류리,
경극 귀비가 술에 취하다
왕홍귀, 여삼승, 소성룡덕운 등이 상경하여 각각 휘반춘대와 춘반에 가입하여 노래를 불렀다. 미영은 최초로 관우를 부르는 연극으로 유명했고, 삼청 반장 정창경은 미영의 모든 홍순극을 가장 먼저 가르쳤다. 유리는 술에 취해 무서운 책을 쓰고 눈을 치우는 데 능하다. 왕 honggui 는 \ "청두 하자 \", \ "드럼 패스 카오 \" 로 유명합니다; 소성룡덕운은 연극을 잘 연기한다. 예를 들면' 문사창',' 황학루' 등이다. 여삼승, 목소리가 둥글고, 노랫소리가 아름답고, 문무를 겸비하여,' 정군산',' 사랑방모',' 말을 마작으로 팔다',' 묘비' 등 노극을 공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극 배우가 휘극에 가입한 후 곡조, 연기 기교, 극 등을 휘극에 융합시켜 휘극의 창곡이 날로 풍부하고 완벽해지고 창법과 창곡이 베이징 음성에 더 잘 어우러져 베이징 사람들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게 했다. 도광은 25 년 (1845) 동안 모두 노학생의 감독이었다. 한합류로 돌아온 후 후베이 서피조와 안후이 황아조가 다시 교환되었다. 휘장 진 한의 합류는 경극의 탄생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형성기
동광 13 절절
도광은 20 년부터 함풍십 년 (1840- 1860) 까지, 경극은 휘극, 진강, 한극이 합류하여 곤곡, 경극의 길이를 흡수하여 형성되었다. 그 표지 중 하나: 휘장, 진, 한 3 대 극종 중 어느 것도 능가하는 전판이 풍부하다. 창곡은 판강과 곡표 스타일의 혼합체이다. 성강은 주로 황아와 서피이다. 둘째, 사업은 대체로 완비되어 있다. 셋째, 경극 연극이 형성되었다. 넷째, 정장경, 여삼승, 장이규는 경극 형성 초기의 대표인물로' 노학연구, 삼걸',' 삼정가' 즉 장원 장이규, 장장장장장장궁, 탐화여삼승이라고 불렀다. 그들은 경극의 주조, 서피, 경극의 조조 등 창곡과 공연 풍격에 각각 특색이 있다.
경극은 형식상 두드러진 공헌을 하고, 구어와 발음에도 북경어 특색이 있다. 1 세대 경극 배우 중에는 여전히 노생퀘벡, 설, 장유림과 같은 노학생이 있다. 샤오 shenglong 독일 구름, 쑤 xiaoxiang; 후단 서루, 로조프, 메교링; 추악한 양명우, 유장 3; 올드 하오 란 티안 과 탄 zhidao; 주용, 마즈, 임화 얼굴 등. 각 업종의 성강과 공연 예술을 풍부하게 하는 독특한 창작이 있다. 사희반 반장 매교령은 용감하게 청의와 화단의 엄격한 분업의 낡은 규칙을 돌파하고, 단교의 노래예술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다.' 동광 13 절절' 은 경극 역사상 한 유명한 인물의 초상화로, 청말 민간 화가 심영프가 그렸다. 그는 청중엽 화가 호세규가 그린' 경극 13 절절' 의 인물화 형식을 참고해 청동치, 광서년 (l860- 1890) 경극 무대에서 13 명의 유명 배우 (정창경, 노생규, 장생규, 양) 를 선택했다 이 그림은 진화사 주복창이 민국 32 년 (1943) 에서 얻은 것이다. 그것을 복사해서' 동광명사 13 전' 한 권을 동봉하다.
성숙기
1883- 19 18 기간 동안 경극은 담신배, 왕계핀, 손국선으로 대표되는 성숙 단계에 들어섰다. 그 중에서도 담신배는 청장경, 여삼승, 장이규 등 예술 모두의 장점을 계승하여 창조와 발전을 거쳐 경극 예술을 새로운 성숙한 경지로 끌어올렸다. 담담 예술 실천 중 박채장은 곤곡, 방자, 드럼, 경극 청의와 화련 등을 참고해 노래에 융합해 독특한 가창예술 풍격을 지닌' 담파' 를 형성하며' 학담 무강' 의 국면을 형성했다. 1920 년대 이후, 연, 말 등은 모두 담파의 기초 위에서 서로 다른 예술 유파로 발전했다. 정창경에 거주하는 예술가 왕계핀은 노랫소리가 짙고 우울하며 비장하며 음색이 소박하며' 호호 용음' 이라는 평론이 있다. 그는' 장경의 환생'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는데,' 모방은 진실을 혼동할 수 있다' 는 평판이 있기 때문이다. 손국선, 18 세, 경극 노래를 잘 부르고 흥행을 자주 하는 오수재를 선택했다. 36 세 후, 그는 쳉 changgeng 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매우 시끄럽고 편하다. 독백은 호광음과 중주운에 국한되지 않고 베이징음과 베이징자를 많이 채택하여 자연스럽고 사실적이며 생활에 가깝게 들린다. "구세대 후 3 대 마스터" 는 각각 중점을 두고 있으며, 예술 풍격은 각기 다르다. 종합균형으로 볼 때, 문무쌍전세는 막을 수 없다. 경극에 대한 그의 예술적 조예와 발전은 왕과 손주를 훨씬 능가한다. 광서년 동안 담신배는' 음악계의 왕' 이라고 불렸는데, 연극계에서의 지위는 청장경과 견줄 만하다. 함풍십 년 (186 1) 경극이 궁정에서 공연하기 시작했다. 5 월 초 6 일부터 그해 말까지 삼청반, 사희반, 쌍퀘벡반, 양반 (경극반) 공연이 있었다. 광서 9 년 (1883), 자희 50 생일, 18 명, 장기림, 양용수, 포복산, 채복로, 엄복희 등을 포함해 궁으로 선발됐다. 이후 매년,, 손국선,, 왕랑선,, 유,,, 자희가 경극을 사랑하기 때문에 경극의 명가가 자주 궁으로 들어가 공연하는 기세가 갈수록 거세지고 있다. 같은 기간 광덕루, 삼청원, 청원원, 중화원, 문명원에는 매일 경극 공연이 있어 경극 대통일의 국면을 형성했다. 경극 성숙 단계,' 노부후 삼걸' 외에도 허당인, 자홍림이 탄생했다. Wusheng: 유 jusheng, 양 longshou; 좋은 대사: 하가선, 황윤복, 김수산, 구귀현, 유영춘 등. 샤오 사운드: 왕, 독일 6 월, 루 huayun; Danxing:, 티안 guifeng,, 주홍; 입선자: 왕장림, 장흑, 나백호, 쇼장화, 곽춘산. 이 시기에 짐발의 출현은 짐발의 탄생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추세를 형성했다. 무술가 유국화는 처음으로 자립하는 사람이다. 후세 사람들에게' 무술의 원조' 라고 불린다. 상술한 명가가 계승에서 혁신적으로 발전하여 가창력이 날로 성숙해지면서 경극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렸다.
러시아워
19 17 부터 훌륭한 경극 배우들이 쏟아져 각 유파의 왕성한 발전 국면을 보여 성숙 단계에서 전성기로 발전했다. 이 시기의 대표 인물은 양소루, 멜란방 (귀비 술 취함), 여숙암이다. 문인들이 제창하는 고아한 문화 전통이 20 세기에 파괴되면서 경극은 전성기에 이르렀다.
휘상층
휘장상이 부유하고, 상업의 성공은 문화 소비 욕망의 급증을 불러일으켰다. 사회경제의 발전과 곤산강의 출현으로 많은 계층이 가족을 부양하고 있으며, 그들은 건륭, 협강, 강남을 위해 가무를 모집하고, 큰 가격에 휘극의 색채예술을 포장하고, 객관적으로 휘장을 위해 상경할 조건을 만들었다. 명청재계를 500 여 년 통치한 휘장상은 염상으로 유명하며, 특히 황산현에서는 염상이 많이 난다. 사회경제의 발전과 곤산강의 출현으로 강남, 강북의 문인, 상인들이 가족극을 일으켰다. 외국 재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휘장상들도 잇달아 본받고 있다. 한 휘장이 장기간 사용하는 국극단은 외부인들에게' 휘장' 이라고 불린다. 휘상 광저가반, 고대 휘주를 포함한 안후이 연강 지방 희곡도 흥성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곤곡을 불렀지만, 언어 차이 때문에' 조정' 이 없었고, 무심코' 향토맛' 을 조금 불렀다. 그래서 청양조의 영향으로 안휘조-'휘쿤' 을 불렀고, 이어 이천조로 발전했다. 안후이 () 성 안칭 () 시 와이닝현 () 에서 생산된 석패조가 가장 유명하다. 휘주 연예인은 향음을 가지고 양주로 갔는데, 그들은 가문의 망명과 휘장 상인의 강력한 지지를 받았다. 그들은 부두 거리에 출몰하거나 휘장 부가에 거둬들였다. 기술이 발달하면서 향음이 점점 우세해졌다. 이때 휘주 계층의 개념은 아직 완전히' 휘장계층' 이 아니라 휘주조 (석패조, 자유조) 의 의미를 갖기 시작했다. 흥미롭게도, 현대염상인 강춘은 품위가 매우 높은 희곡 감상가이다. 그는 오페라를 매우 좋아한다. 집안은 늘 서너 편의 연극이었는데, 이날 파빌리온 누각에는 수백 명의 손님이 있었다. 그는 각종 유명 인물들을 한데 모아 서로 다른 목소리를 같은 무대에서 보완하게 하고, 갑자기 튀어나온 휘장반에 박채장의 개방 구도를 갖게 했다. "점프" 와 노래, 불이 정상이 아니다. 이때 가장 유명한 연극가는 안칭 () 사람이고, 떠우 () 는 양주 () 화보 () 에서 안칭 () 의 채예가 가장 좋고, 지방 난극 위에 세워졌기 때문에, 지방 난극 사이에 사람을 고용하여 출근하고 있다고 썼다. 휘장상이 상업계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희곡 예술과의 관계도 갈수록 밀접해지고 있다. 대량의 극작가를 보유한' 휘주층' 은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더욱 발전하였다.
휘반이 상경하다
서기 1790 년 휘반은 생일극으로 상경하는 예술여행을 시작했다. 세월의 변천을 거쳐 끊임없이 흡수하는 과정에서 휘반은' 오방음' 과 동시에 점차 자신의 색채를 잃었다. 휘반의 역사는 끝났고, 휘반에서 탈태한 경극은 마침내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 보물이 되었다. 혜반에게 봉황열반이라고 할 수 있다.
삼청반이 공연을 시작했다.
1790 년 가을, 간룡의 80 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양주 염상인 장학정 (안후이인) 이 안칭에서' 삼청반' 이라는 휘장극단을 조직했고, 연예인 고랑정 () 이 베이징에 가서 수연 공연에 참가했다. 이 휘장은 주로 황아강 () 을 부르고, 곤곡 (), 불기 (), 방자 () 등도 부른다. 그리고 다양한 장르를 병행하는 연극반이다. 북경의 이번 생일 공연은 규모가 크다. 서화문에서 서직문 밖의 고량교까지 수십 단계마다 무대, 남강북조, 사방팔방의 음악을 모아 기색을 다투고 있다. 현가를 부르거나 부채춤을 흔들거나, 전방이 멈추지 않고, 후방이 이미 일어나고, 군극이 운집하여, 제예쟁승한다. 이번 예술대회에서 처음으로 상경한 삼청 휘주반이 눈에 띄어 주목을 받았다. 삼청반의 고랑정은 안후이 안칭 사람이다. 그가 북경에 들어갔을 때 겨우 16 살이었다. 그가 연기하는 댄은 이천강에 능하고 기예가 뛰어나다. 지금 꽃을 봐' 는 그를' 나는 여자야, 난 힘이 없어' 라고 불렀다. 노래를 요구하지 않고 미소를 지으며 함께 앉아 여성의 표정을 그리면 거의 변형된다. "
북경의 4 개 휘주반
삼청반이 베이징에서 성공을 거둔 후, 또 사희반, 립반, 춘대반 등 안후이반이 점차 베이징 연극단을 제패하고 있다. 이것은 소위 "혜주 4 반 베이징" 입니다. 혜주 4 대 반에는 각각 소장이 있고,' 삼경의 축, 사희의 즐거움, 춘대의 아들, 춘대의 아들' 이라는 말이 있다. 축손가락은 연속극으로 유명하고, 악손가락은 곤곡을 잘 부르고, 자손가락은 무로 이기고, 자손가락은 영매술에 능하다. 댄의 바람이 성행하는 베이징에서는 솜씨가 비범한 고랑정이 자연히 인기를 끌고 있다. 북경에 도착한 후, 그는 삼청반 원담임 선생님 여노사 () 를 대신하여 반 30 여 년을 주관했다. 이와 함께 스징 희곡공회가 조직한' 정충전' 의 책임자로 이 기관을 통해 경극단과 극장을 관리하며 이원의 지도자가 됐다. 고란정 이후 쳉 장경, 서소상, 양월루, 유장 3 이 모두 이 직무를 담당한 적이 있다. 가경 초년이 되자 휘반은 이미 경극 무대에서 주도적 지위를 얻었다. "중국몽" 에 따르면 "극장은 반드시 휘장으로 연극을 해야 한다" 고 기록되어 있다. 광덕루, 광화루, 삼청원, 청낙원 등 가장 큰 극장도 휘장을 위주로 한다. 다음' 혜반',' 소반',' 서반' 은 모두 섞여 있다. "네 개의 휘장이 상경하여 중국 경극 200 여 년의 파란만장한 역사의 서막을 열었다. 북경의 각종 가창곡의 연예인들은 휘반에는 못하는 것이 없고, 조금도 빈틈없는 예술적 우세에 직면하여, 그에 대항할 힘이 없고, 대부분 휘반으로 전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그중 북사대의 유명한 연극가 (예: 쌀, 춘대반에 가입한 후베이 유명 연극가), 사희반에 가입한 호남의 유명한 털뽑이 한효우 (피황), 삼청반에 가입한 베이징계 경극 배우 왕전복 등이 있다. 이에 따라 휘주반의 다양한 극종이 모이는 추세가 형성되었다. 따라서 각종 희곡 과정에서 휘장은 점차 피황희곡 공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솥 머리' 에서' 삼솥머리',' 바람 휘핑 눈' 에 이르기까지. 경극의 형성과 전파는 청초에 강남 지역에서 유행했던 휘장반으로, 노래를 부르는 것을 위주로 고음을 연주하고 황아를 연기한다. 휘장은 유동성이 강하여 다른 극종과의 접촉이 잦아 성강에서 서로 교류하고 침투한다. 그 결과, 개발 과정에서 곤곡도 많이 옮겼고, 나로강과 기타 잡극도 흡수했습니다. 청건륭 55 년 (1790), 고랑정 (유명한 월관) 을 비롯한 최초의 휘주반 (삼청반) 이 상경해 건륭 80 생일 축제 공연에 참가했다. "양주 화조록" 에는 "고랑정이 베이징에 입경하여 안경화부, 경진 2 강, 반명 삼청" 이 실려 있다. 도광은 22 년 (1842) 출판된 양무건' 꿈과 이야기책' 도 "삼경이 사경보다 앞서고 있다" 고 말했다. 건륭 55 년 황제가 독죽상자에 들어갔을 때' 삼경휘' 라고 불렀는데, 휘장의 원조였다. 오자슈는' 인연시주' 에서 좀 더 구체적으로 지적했다.' 민저장 총독 오나라 () 는 절강염상 (), 안칭 회민 () 에게 이 () 를 축원하라고 명령했다. "나중에 많은 혜주반이 잇달아 북경에 갔다. 유명한 반에는 삼청, 사희, 춘대, 봄이 있다. 화진은 가경 8 년 (1803) 에 창설되어 삼청 13 년보다 늦었지만 후세 사람들은 여전히' 휘주 4 반 상경' 이라고 부른다. 건륭 가경년 동안 베이징의 문화재가 풍부하고, 정치적 안정, 경제 번영, 각종 극연예인들이 운집했다. 베이징 무대의 곤곡, 경극, 진강은 대립적이다. 혜반은 베이징에 와서 먼저' 경진 결합' 에 힘쓰고 있다. 당시 진강과 경극은 기본적으로 같은 무대에서 공연했는데, "경진 () 은 구분하지 않았다." ("양주 화노루") 휘반은 박채장의 전통을 발양하여 진강 (경극 일부 포함) 의 연극과 연기 방법을 광범위하게 흡수하고, 많은 곤곡극 (곤곡' 도화팬' 을 나란히 연기함) 과 그 무대예술체계를 계승하여 예술적으로 급속히 향상되었고, 휘반 자체의 예술적 특징은 균형싸움에서 이길 수 있는 주요 원인이다. 성강의 경우, 황아를 부르는 것 외에, "오방의 소리도 함께" ("햇빛 아래서 꽃을 본다"); 레퍼토리 측면, 다양한 주제, 다양한 형태; 공연 방면은 간단하고 진실하며 업무가 완비되어 많은 관중의 감상 요구에 적합하다. 공연 일정에서' 중국꿈' 기록에 따르면 네 개의 휘주반은' 승전' 을 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삼청은' 축' (최근 새 연극을 이어받음) 으로 이기고, 사희는' 곡' (곤곡을 잘 부르는 것) 으로 이기고, 봄은' 바자' (무협극 연기에 능하다) 로 이기고, 춘대는' 아이' (동령) 로 이긴다 예술과 관리를 중시하면 전문 지식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어 진보가 빠르다. 도광 후기에 이르러 휘장은 이미 베이징에서 우세를 얻었다. " 중국몽' 은 "이 음악부 안후이인이 가장 많아 오인보다 못하다" 고 말했다. 촉나라에는 유명인이 없다. " 그는 또한 "극장의 연극은 혜주반이어야 한다. 광덕루, 광화루, 삼청원, 청낙원 등 가장 큰 극장도 휘장을 위주로 해야 한다. "휘반이 성장하고 발전하는 과정도 경극으로 전환하는 과정이다. 이 진화의 완성은 주로 회한합류, 피황교화를 상징하며 서피, 두 가지 억양의 판곡 음악 체계를 형성하여 노래, 읽기, 연주 체계를 점진적으로 보완했다. 미응현 (일명 미터), 후베이 숭양인 (안후이인) 은 휘반과 함께 상경한 최초의 한조 배우이다. 건륭 45 년 (1780) 에서 태어나 춘대에서 휘반에 가입하여 가경 전후 상경하여 노래를 불렀다. 그는 연기가 뛰어나고, 홍극에 능하며, 명성이 매우 길다 (이등지의' 중국꿈',' 자주 이야기' 참조). 그것은 중국의 유명한 배우 여삼승의 창시자로 여겨진다. (당시 곡예 가사에는' 아시안게임은 쌀을 먼저 해야 한다' 라는 말이 있었다.) 도광년 (182 1- 1849) 에 베이징에 와서 휘장에 가입한 한조 배우가 점차 늘고 있다. 왕홍귀와 류리를 포함한다. 수하안거사' 연태조홍기' 는 "도광은 여전히 초조였다" 고 말했다. 악사 가운데 왕홍귀와 이처럼 신인 초조는 한조, 한조는 서피조라고 자칭한다. 서피조가 당시 베이징에서 유행했던 것을 볼 수 있다. 왕홍귀와 유리씨의' 선함은 신성' 이 서피조의 혁신과 발전을 촉진시켰다. 회한 배우의 공동 노력으로 서피와 점차 융합되었다. 서로 다른 연극을 시작하고, 출처에 따라 각각 서피나 황아를 부른다. 나중에 어떤 연극은 서피와 황아를 동시에 불렀고, 심지어 같은 창단 안에서 황아를 먼저 부른 후 서피를 불렀는데, 서로 조화를 이루며 하나가 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로관 (휘장' 진흙 강' 에서 유래) 이 그 예이다. 음운 방면에서는' 중주운, 호광운' 을 형성하는 운율 형식으로 자음이 경악조와 혼합되어 경악사음을 동시에 사용하며 각각 뾰족한 음을 사용하며' 13 현' 에 따라 운을 맞추었다. 황아의 반주악기는 여러 차례 반복된 끝에 함풍과 동시년 (185 1- 1874) 에 피리를 버리고 서피와 함께 후금 () 을 사용했다 도광말년에 서피극이 대거 등장했고, 휘반과 피황이 병행하는 공연도 보편적이었다. 도광 25 년 출간된 양경정' 두문략' 에 따르면 삼청반, 사희반 장이규, 춘대반, 춘반 왕홍귀 등' 문소관',' 체포조',' 정군산',' 드럼 욕설 이후 경극 무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전통극과 거의 같다. 또 다른 견해는 경극이 담신배가 유명해진 후 (19 세기 말 20 세기 초) 비로소 형성되었다는 것이다. 그 이유는 당시 피황희곡이 음악, 공연, 창곡에 이르는 음운에 모두 엄격한 규범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 전까지만 해도, 즉 청장경 시대에는 휘장조의 범주에 속한다. 동치 6 년 (1867), 경극이 상해에 전해졌다. 새로 지은 만정방 극장은 천진에서 북경으로 초청되어 관중들의 환영을 받았다. 같은 해 담귀차밭은 베이징 삼청반을 통해 여름 (윤의 아버지), 웅김귀 (동친의 아버지), 화단 풍삼희 (풍의 아버지) 를 포함한 경극 명각 배우들을 대량으로 초청했다. 모두 상해에 정착하여 상해를 중심으로 한 남방경극 가족이 되었다. 그 후, 주춘규, 손국선, 양월루, 손춘항, 황월산, 이춘래, 유영춘, 그리고 방자화단기운을 포함한 더 많은 베이징 코너들이 연이어 남쪽으로 내려와서 상하이를 베이징과 병행하는 또 다른 경극 센터로 만들었다. 그전에 상해는 함풍 초년에 쿤반과 휘반 공연이 있었다. 경극이 상해에 들어간 후에도 경휘가 같은 대, 경곤이 같은 대, 경방자가 같은 대에 오르는 경우도 나타났다. 이것은 남극 특색의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걸출한 휘극 배우 왕홍영 (아들) 이 상해에 도착한 후 경극 공연에 자주 참가하며' 서책성성',' 소파나소닉의 책',' 설안람관' 등 휘장을 가져왔다. 경극에 들어가 휘극 주조 중의 높은 박자를 경극 음악에 포함시키고, 휘극의 붉은 연극과 그 연기 방법을 경극에 흡수한다. 경극 레퍼토리를 확대하고 무대 예술을 풍요롭게 하는 데 어느 정도 역할을 했으며, 또 방자 연예인 다기운의 상하이 예술활동도 남파 경극의 발전에 영향을 미쳤다. 그의' 꽃등극'' 투우궁' 은 정말 후기' 오르간 집' 의 가학적인 힘이다. 광서 5 년 (1879) 부터 담신페이는 연이어 6 차례 상해에 갔고, 이후 멜라방 등 유명 배우들도 상해에서 자주 공연을 하며 북파와 남파의 경극 교류를 촉진시켜 경극 예술의 발전을 가속화했다. 경극이 상해에 들어가기 전, 즉 함풍십 년 (/KLOC) 예를 들어 천진과 그 주변의 허베이 지역은 경극 전파가 가장 빠른 지역 중 하나이다. 도광말년에 여삼승이 천진에서 활약했다. 어릿광대 배우 유장삼, 먼저 천진에서 흥행을 하고, 이후 베이징에 가서' 바다에 내려가다' 고 한다. 손국선, 늙은 배우, 한때 김요의 표우였다. 산둥 (WHO) 는 휘주 () 계층이 베이징을 드나드는 데 꼭 필요한 곳이고, 산둥 상인들은 또 베이징 경제활동의 중요한 힘이기 때문에 일찍부터 경극 공연이 산둥 () 에 나타났다. 일찍이 건륭년 동안 안후이 연예인들은 곡부 공부에 들어가 연기를 했다. 안후이 호북 동북 3 성도 경극 전파가 빠른 지역이다. 20 세기 초까지 남쪽에는 복건, 광동, 동쪽에는 절강, 북쪽에는 흑룡강, 서쪽에는 윈난, 경극 행사가 있었다. 항일전쟁 시기에 경극은 쓰촨, 산시, 구이저우, 광시에서도 크게 발전했다. 19 19 년, 멜란방이 극단을 이끌고 일본에 가서 공연을 했고 경극은 처음으로 해외로 퍼졌다. 1924 년 재연으로 일본 공연을 했고 1930 년 메이율 제작진 20 명이 방미해 큰 성공을 거두었다. 1934 년 유럽 초청, 소련 공연, 유럽 연극계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그 이후로 경극은 전 세계에서 중국의 연극 유파로 여겨졌다.
경극의 형성은 약 150 년이다. 청건륭 55 년 (1790), 강남의 유명한 휘주반' 삼청반' 이 상경해 청건륭 80 생일을 축하했다. 휘주 연극반은 휘장이나 휘장을 연기하는 연극반을 가리키며, 청초에는 남방에서 매우 유행했다. 이어 많은 휘장반이 잇따라 나타났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삼청, 사희, 춘대, 춘으로' 휘주 4 대 반' 이라고 불린다. 그들은 연기에 각각 특색이 있고, 삼청은 전극을 잘 연기한다. 사희는 곤곡을 잘한다. 춘대 소년 위주의 어린이 링; 봄철 무협극은 더욱 뛰어나다. 휘장조는 대부분 황아 음조, 높은 박자조, 불어음, 사평조 등이다. , 가끔 서피조, 곤곡, 이조도 있다. 한나라의 배우는 서피와 황아를 연기한다. 한 () 과 한 () 두 계층이 합작하고, 두 곡조가 융합하다. 일정 기간 동안 서로 융합하여 흡수한 후, 게다가 북경강 () 까지 더해져 곤곡 (), 이극 (), 진강 () 에서 끊임없이 영양을 섭취하여, 결국 새로운 극종인 경극 () 을 형성하였다. 1 세대 경극 배우의 성숙도와 인정은 대략 1840 이다.
경극은 탄생한 이래 많은 이름이 있다. 예: 난탄, 춘조, 황정, 경이황, 피황 (피황), 황아 (황아), 연극, 평극, 노극, 국극, 경극, 경극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