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서화의 도장에 어떤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까?
서화의 도장에 어떤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까?
도장을 찍는 원칙은 일반적으로 서명한 글자보다 크지 말고, 작지만 크지는 말고, 인쇄가 크고 우아하지 않다는 것이다. 보통 한 작품은 너무 많이 인쇄해서는 안 되고, 발을 비워 두면 작품이' 통기' 하게 된다. 도장은 포인트이므로 주인의 역할을 찬탈할 수 없으니 점점 작아져야 한다. 도장을 찍는 곳은 서론장이 작품 위에 붙어 있고, 본문의 첫 글자와 두 번째 글자는 작품 본문의 첫 줄과 너무 멀어서는 안 되며, 마침 격자 (또는 겹친 선) 를 떠나는 것이 좋다. 이름 도장은 서명 바로 아래에 하나 또는 한 쌍을 찍는다. 또는 한 쌍의 왼쪽 표지를 사용합니다. 즉, 한 표지는 제목 가운데 낮은 위치의 왼쪽에 있고, 다른 표지는 마지막 단어의 왼쪽 아래에 있습니다. 두 개의 도장을 동시에 반 줄 자를 눌러도 되지만, 도장은 절반 이상 드러나야 한다 (비문의 왼쪽). 주로 업무의 전반적인 필요에 따라 안배한 것이다. 거의 같은 크기의 도장을 한 쌍 찍다. 또한 두 도장 사이의 거리 중 하나는 음 (빨간색 바탕에 흰색 글자) 이고 다른 하나는 양 (흰색 바탕에 빨간색 글자) 이며 도장의 지름보다 작을 수 없습니다. 도장의 맨 아래에 인쇄하는 경우 음과 도장의 마지막 단어 사이의 거리는 도장의 지름보다 클 수 없습니다. 그리고 서예용 도장은 틀림없이 전서일 것이다. 현대 송을 모방하는 도장이 아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상황일 뿐, 때로는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처리할 수 있다. 한가장 (일반적인 작은 도장, 내용은 시, 성어, 구, 또는 기타 작은 모양) 은 비교적 적게 사용해야 하고 작아야 한다. 잘 쓰면 점정의 펜이 될 것이다. 잘 쓰지 않으면 작품 전체가 망가질 것이다.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아직 유연하니 상황에 따라 반복적으로 생각해야 한다.
서예 작품의 명가 도장의 이름이 세 글자라면, 새겨진 글자는 ×××× × 인쇄한 것입니까?
일반적으로 이름 도장은 없어서는 안 될 작품이다. 즉, 저자의 성, 이름, 또는 번호, 야호 등의 장이 있어 서명의 마지막 도장으로 이 작품의 출처를 표시한다는 것이다. 보통' 모'' 모' 의 도장은 하나,' 모'' 모' 의 도장은 이름, 성, 필명, 보통 하나밖에 없다. 성 () 과 장 () 도 있고, 이름 () 도 있지만, 거의 없다.
일부 등급의 작품은 캐주얼장을 사용해야 한다. 즉, 작가의 신분을 식별하는 것이 아니라 레이아웃을 장식하는 장이다.
예를 들어, 첫 장은 대개 작품의 왼쪽 위 모서리에 덮여 있으며, 작품의 지나치게 엄숙한 판본을 깨기 위해 전체적인 레이아웃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처음 배우기 시작했는데 이름 도장만 찍으면 충분해요. 어느 정도 배우고 여가장을 만드는 법을 배워요.
첫째, 도장의 예술적 기능
서예 작품의 도장은 서예 작품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도장이 없으면 완전한 서예 작품이 아니다.
도장은 원래 일종의 증표로 검증 역할을 했다. 송원 이후 서예가는 도장의 예술적 기능을 점차 인식하고 서예 작품에서 중시해 서예와 예술을 결합해 생겨났다. 서예 작품을 더욱 빛나게 하고,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며,' 금상첨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중심을 조정하고, 레이아웃의 부족을 보완하며, 작품에서 안정된 균형을 이루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서예 작품 서명 도장은 점잖음을 나타내어 위조를 막을 수 있다. 우아하고 영영영 가득한 한가한 챕터도 책의 지향과 흥미를 기탁할 수 있다. 따라서 서예가들은 도장의 사용, 심지어 자신의 인감까지 중시해 도장과 책의 결합으로 더욱 아름답고 강렬한 예술적 감화력을 만들어 왔다.
둘째, 서예 작품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인감
(1) 이름 장
성명장은 제사의 서명장이다. 어떤 이름은 서로 연결되어 있고, 어떤 이름은 분리되어 있다. 비문에는' 일성' 이라는 글자가 찍혀 있고, 일성도 쓸 수 있다. 인쇄된 단락 이름 이 단어는 이름 도장을 사용한다. 돈에 성이 있으면 성명장을 쓸 수 있고, 돈에 성이 없거나 서명이 없으면 성명장으로 저자를 식별해야 한다. 고대인들은 예절을 중시하기 위해 장을 사용했다. 무릇 비천하고 어린 자는 서존을 받아야 하고, 명새를 써야 한다. 동료 간에 사용되는 글과 도장; 어른은 비천하고 젊은 사람에게 다른 우표를 쓸 수 있어야 한다. 반대로, 우스꽝스럽고 대범하게 보인다. 현대 화가 장대천은 명찰의 모양이 "네모난 것이 가장 좋고, 둥글어도 되고, 허리 원은 당연히 안 된다" 고 생각한다.
명장은 일반적으로 주문 (양웬) 과 백문 (은문) 으로 나뉜다. 서예 작품 한 장에 양방의 명장을 찍을 때는 주일백, 두 장의 크기가 적당하다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단락 끝에 여러 장을 사용하는 경우 순서는 이름 장 앞, 단어 및 숫자 장 뒤 순입니다.
(b) 한가한 장
레저편은 서론 편, 테두리 편, 모퉁이 편, 허리 편 등 레이아웃 편으로도 불린다.
1, 제 1 장
제 1 장은 서예 작품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인쇄된 장, 일명' 공형장' 으로, 석두 모양으로 새겨진 장이다. 일반적으로 정사각형이 아니라 반투명, 직사각형, 원, 반원형, 등각박 모양, 자연형, 쇼형이어야 합니다. 서예 작품의 제 1 장을 인용할지 여부는 필요에 따라 달라진다. 첫 번째 단락이 너무 깔끔하면 "변형" 이 필요합니다. 단락의 마지막 도장이 너무 무거워서 "업그레이드" 가 필요합니다. 작품의 도장 분포가 단조롭기 때문에' 조정' 이 필요하다. 이때 제 1 장을 고려해야 한다.
소개 장은 내용에 따라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집번호의 도장은 당대의 이필단 침실의 옥새에서 시작된다. 송원 이후 이런 풍조가 갈수록 성행하여 서예가 중 거의 모든 사람이 재계의 도장을 가지고 있다. 명대 서예가 문징명은 "나의 많은 서점은 모두 인쇄한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하오 () 는 흔히 당 (), 당 (), 사 (), 루 (), 가 (), 관 (), 선 (), 안 () , 라마단, 돈, 돌, 건물, 파빌리온, 라이 진 파빌리온, 비 보상 법사, 안락한 하늘 등.
(2) 아정편, 즉 고대 상서로운 어구편은 의미가 풍부하고, 문질빈빈빈하거나, 철리성, 생각을 자극하는 성어, 경구, 혹은 자신의 취미와 포부를 기록한다. "컷", "박채장", "희서", "근면", "사고 불학", "박채장", "독서를 즐기다", " 독일, 명심, 쾌락, 쓴맛, 서음, 암소, 청정빙청, 담담자연, 고지식 등 감정을 표현하는 사람들. 필묵의 재미를 표현한 것, 잉크를 끼얹는 것, 펜, 향전, 정신재미, 피신, 집착, 손으로 추구하는 것, 벼루밭노동도 있다. "소원", "장악", "아름다움은 늙지 않는다", "좋은 날", "장수" ... >> 와 같은 상서로운 축원이 있다
서예 도장에 자신의 이름을 새길 필요가 있습니까?
서예 도장이 정교하고 아름답다. 서예 작품의 도장은 서예 작품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도장이 없으면 완전한 서예 작품이 아니다. 도장은 원래 일종의 증표로 검증 역할을 했다. 송원 이후 서예가는 도장의 예술적 기능을 점차 인식하고 서예 작품에서 중시해 서예와 예술을 결합해 생겨났다. 서예 작품을 더욱 빛나게 하고,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며,' 금상첨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중심을 조정하고, 레이아웃의 부족을 보완하며, 작품에서 안정된 균형을 이루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서예 작품 서명 도장은 점잖음을 나타내어 위조를 막을 수 있다. 우아하고 영영영 가득한 한가한 챕터도 책의 지향과 흥미를 기탁할 수 있다. 따라서 서예가들은 도장의 사용, 심지어 자신의 인감까지 중시해 도장과 책의 결합으로 더욱 아름답고 강렬한 예술적 감화력을 만들어 왔다. ............................................................................................................................................................................................................................................................................................................................................................................................................................................................ 비문에는' 일성' 이라는 글자가 찍혀 있고, 일성도 쓸 수 있다. 인쇄된 단락 이름 이 단어는 이름 도장을 사용한다. 돈에 성이 있으면 성명장을 쓸 수 있고, 돈에 성이 없거나 서명이 없으면 성명장으로 저자를 식별해야 한다. 고대인들은 예절을 중시하기 위해 장을 사용했다. 무릇 비천하고 어린 자는 서존을 받아야 하고, 명새를 써야 한다. 동료 간에 사용되는 글과 도장; 어른은 비천하고 젊은 사람에게 다른 우표를 쓸 수 있어야 한다. 반대로, 우스꽝스럽고 대범하게 보인다. 현대 화가 장대천은 명찰의 모양이 "네모난 것이 가장 좋고, 둥글어도 되고, 허리 원은 당연히 안 된다" 고 생각한다. 명장은 일반적으로 주문 (양웬) 과 백문 (은문) 으로 나뉜다. 서예 작품 한 장에 양방의 명장을 찍을 때는 주일백, 두 장의 크기가 적당하다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단락 끝에 여러 장을 사용하는 경우 순서는 이름 장 앞, 단어 및 숫자 장 뒤 순입니다. (2) 소개장, 경계장, 각장, 허리장을 포함한 장으로도 알려져 있다. 65438+ 서예 작품 제 1 장을 인용할지, 필요에 따라. 첫 번째 단락이 너무 깔끔하면 "변형" 이 필요합니다. 단락의 마지막 도장이 너무 무거워서 "업그레이드" 가 필요합니다. 작품의 도장 분포가 단조롭기 때문에' 조정' 이 필요하다. 이때 제 1 장을 고려해야 한다. 서론장은 내용에 따라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라마단 명장은 당대의 이미단침궁 옥새에서 시작된다. 송원 이후 이런 풍조가 갈수록 성행하여 서예가 중 거의 모든 사람이 재계의 도장을 가지고 있다. 명대 서예가 문징명은 "나의 많은 서점은 모두 인쇄한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하오 () 는 흔히 당 (), 당 (), 사 (), 루 (), 가 (), 관 (), 선 (), 안 () , 라마단, 돈, 돌, 건물, 파빌리온, 라이 진 파빌리온, 비 보상 법사, 안락한 하늘 등. (2) 아정편, 즉 고대 상서로운 어구편은 의미가 풍부하고, 문질빈빈빈하거나, 철리성, 생각을 자극하는 성어, 경구, 혹은 자신의 취미와 포부를 기록한다. "컷", "박채장", "희서", "근면", "사고 불학", "박채장", "독서를 즐기다", " 독일, 명심, 쾌락, 쓴맛, 서음, 암소, 청정빙청, 담담자연, 고지식 등 감정을 표현하는 사람들. 필묵의 재미를 표현한 것, 잉크를 끼얹는 것, 펜, 향전, 정신재미, 피신, 집착, 손으로 추구하는 것, 벼루밭노동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소원',' 장악',' 아름다움은 늙지 않는다',' 길일',' 장수',' 영생' 과 같은 행운을 기원한다. (3) 연장은 서예 작품의 연도를 기록하는 데 사용된다. 예: 갑자, 을추, 인인 또는19 * *, 1990, 1980,. (4) 월스탬프는 서예 작품의 월 순서를 기록하는 데 사용된다. 예를 들면 작년 봄, 예를 들면 달, 누월 등이다. 1. 연인은 서예 작품의 한 면을 덮고, 연연 수렴작용을 막는 도장을 말한다. 2. 압각 인쇄가 서예 작품 귀퉁이에 덮인 도장을 압각 프린트라고 합니다. 오른쪽 위 모서리의 것은' 응수' 이고, 두 모서리의 것은' 투자각' 이다. 사이드 챕터 를 중지, 단지 측면 을 취할; 압각 봉은 양쪽을 제어할 수 있고, 모서리 근처는' 가장자리 봉각 차단',' 보허',' 안정화면 조절' 역할을 한다. 3. 현수막 등 긴 서예 작품의 경우 오른쪽 위에 소개장 1 개, 가운데 전시공간만 찍으면 허리장 1 개, 내용 많이 서예가 본관, 서예가의 조디악에서 작은 모양으로 인쇄할 수 있다 ..... >>
서예가가 도장에 어떤 글자를 새겼습니까?
① 내용이 새겨진 것이라면 도장의 크기에 따라 달라진다. 2× 2cm 네모난 도장의 경우, "네모난 보" 나 "네모난" 이라는 글자를 새길 수 있다. 도장이 아무리 크더라도 네 글자 이상을 새길 수 있다.
(2) 주문에 관해서는 평소의 필요에 따라 달라진다. 예를 들어 첫 장과 명장은 평소에 도장을 찍어야 하기 때문에 주일백이어야 한다. 이름 장과 트롬본 도장을 찍으면 주일백이어야 하는데, 네가 인쇄하는 습관을 봐라.
(3) 제 1 장은 일반적으로 정사각형을 피하기 위해 형제가 새겨져 있다.
(4) 도장 감정,' 엘서유럽' 이 완벽하게 대답했다. 당신이 말한 도장 내용이 적절하다.
⑤ 또한, 나는 한 가지 더 말하고 싶다. 한 작품의 전서 스타일은 대체로 같아야 한다. 예를 들어, 백인 한족 만인, 갑자기 철사로 한 면을 봉할 수 없고, 금인이 있는 사람은 작은 도장으로 다른 면을 봉할 수 없다.
서예 도장에 새겨진 글자는 무엇입니까?
서예 작품 도장 주의사항: 보통 주 한 개와 백서명 한 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선주 후백' 의 원칙을 따라야 한다. 이 직위는 서명 아래에 잘 덮어야 한다. 너의 이름과 별명을 동시에 인쇄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동시에 도장을 찍으려면 이름이 위에 인쇄되고 다른 번호는 아래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첫 번째 단어와 두 번째 단어 사이에 소개장을 붙일 수 있습니다. 제 1 장의 본문은 문장 작문 내용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보통 길거나 모양이 있습니다. 서예장은 명장, 족장, 개장, 한가장으로 나뉜다. 그중 레저 장은 비교적 빈 위치에 덮여 있으며, 후자를 포함한다. 도장과 서예는 그다지 큰 관계가 없다. 기왕 인감이라고 하니 반드시 전서에 속해야 한다. 물론, 전서에는 갑골문 김문 등으로 나뉜 전서도 포함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비교적 정확한 서체 (예: 예서, 해서체) 는 모두 초서로 서명해야 한다. 서예는 도장을 찍어서 도장이 글자보다 크다. 물론, 큰 도장과 작은 도장을 찍는 것은 당연하다. 직사각형, 원형, 직사각형 레저장은 정사각형 레저장의 하단 코너 위치를 덮을 수 없습니다. 방촌의 한가장은 서화의 상연에 덮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주인으로 자처할 것이다. 도장 두 개를 덮어 한쪽이 둥글어서 배합할 수 없다. 동형의 인쇄는 일치할 수 있다. 크고 작은 도장 두 개는 어울리지 않는다. 같은 사이즈로 코디 가능합니다. 도장 두 개, 직사각형 하나, 타원형 하나, 어울리지 않는다. 동형의 인쇄는 일치할 수 있다. 서명 도장을 찍으면 더 이상 비문이 허용되지 않는다. 도장에 문자 제약이 있으면 자연현상을 잃게 된다. 서화는 이미 서명장을 덮었으니, 서명한 후에는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존중하지 않는 것이다. 꽃머리, 새꼬리, 나뭇가지, 산꼭대기는 도장을 찍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이것은 화가의 기본 상식이므로 없어서는 안 된다. 장인이 도장을 새길 때는 서화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예술 도장 제작자, 일반 인토가 필요하며, 서화, 팔보 인토에는 적합하지 않다. 두 개의 봉인으로 덮고, 너무 멀거나 너무 가까이 가지 말고, 한 개의 봉인의 거리만 분리하세요. 도장, 도장, 구도, 칼법이 다르므로 코디할 수 없습니다. 같은 칼법으로 도장을 새기다. 상금의 위에는 함부로 도장을 찍어서는 안 되며, 인명의 머리 위에 있습니다. 사람은 매우 꺼린다. 하나는 예의가 없고, 다른 하나는 화면을 파괴하는 것이다. 각장을 덮으면 너무 작지 말고 선지가 사방으로 펴져서 네모난 석판화, 약 3cm 에 적합하다. 코너를 덮지만 양면이 아니라 한 면이 딱 좋아요. 씰과 가장자리 사이의 거리는 약 1 입니다. 5 센티미터는 적당합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비문에 도장을 찍을 필요가 없고 비문 주위를 덮고 선과 분리되어 한 폭의 그림이 되어야 한다. 서예에서 큰 도장으로 덮어서는 안 된다. 거대한 도장 폭탄이 되어 아름다운 그림을 파괴해 무섭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서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작은 공간에는 비문이 많아서는 안 되고, 큰 공간에는 비문이 없어서는 안 된다. 한 폭의 서화의 이름 도장을 세 번 이상 찍어서는 안 되며, 두 번 또는 적절하게 인쇄해야 한다. 서화는 마음대로 도장을 찍어서는 안 된다. 적게 덮는 것이 항상 부적절한 것보다 낫다. 도장에 잉크가 좋지 않은 것은 잘 덮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두 도장을 찍고, 엇갈리지 말고, 어떻게 덮고, 어떻게 힘을 주고, 도장을 어떻게 관리하느냐는 무시할 수 없는 문제이다.
중국화 도장의 대략적인 내용은 무엇입니까?
국화 도장의 대략적인 내용은 이름, 표의, 별칭, 라마단, 제목, 소장, 상서로운 언어, 수필, 쇼형이다.
(1) 이름 도장
명인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인의 이름으로 인쇄하는 것이다. 믿을 수 있는 물건이자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다. 특히 서화 예술가에게는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인명은 그들의 작품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기 때문에, 한 작품에는 인쇄할 돈이 없지만, 적게 인쇄해서는 안 되고, 인쇄 없이는 완전한 작품이라고 부를 수 없다. 고대와 현대의 이름은 다음과 같은 범주로 인쇄되었다.
1. 이름 도장. 이름 뒤에 "인쇄", "봉인", "봉인", "봉투" 또는 "봉인", "봉인" 을 추가합니다.
2. 이름 도장. 이름 뒤에 "인쇄", "인쇄", "개인" 또는 "인쇄", "인쇄" 를 추가합니다.
3. 성씨 도장. 성은 성 뒤에 있고, 일부 성은 지명 앞에 있다. 예를 들면' 금릉일성',' 연경 일성' 이다.
옛 명인에는 성가상, 쇼형 등도 있다. 서예가는 도장의 사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일반적으로 그들의 작품은 화면에 따라 여러 가지 이름을 찍어서 성과 이름을 한 쌍의 장, 주, 백으로 새긴다. 이름 도장 뒤에 "서인", "화인", "화인" 을 붙이다.
(2) 서체 도장
글꼴 크기는 고대 문인의 취미이다. 공식적인 이름을 갖는 것 외에도 우아함을 나타내기 위해 몇 글자, 숫자 또는 더 많은 별명을 붙여야 한다. 서체 도장은 당대에서 기원하여 송대에서 유행한다.
글자, 즉 표자이다. 글자 인쇄, 오래된 시계는 모두 독일에서 인쇄한 것이다. 보통 두 글자만 써서 도장으로 새긴다. 이름 도장과 구별하기 위해 뒤에 "인쇄" 또는 "봉인" 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수시의' 동파거사' 인도, 조맹의' 송설도사' 인도, 주홍의' 팔대산인' 인도 등 숫자나 다른 숫자를 찍는다.
(3) 도장을 닫다
라마단 관인도 문인들이 즐겨 사용하는 형식이다. 화가는 종종 서화작품의 이름과 크기 도장을 맞추는 데 사용한다. 현재 최초의 금식관인은 당대의 재상 이미의' 단실' 삼자인으로 금식관인의 원조로 불린다. 명청 시대에는 금식 관인이 문인 묵객과 예술가 사이에서 매우 유행했는데, 지금까지도 여전히 시들지 않고 있다. 빌린 집에 다른 이름이 찍혀 있는 사람이 몇 명 있는데, 반드시 방이 있는 것은 아니다. 대여한 대부분의 집은 방금 인쇄한 것이다. 명대 서예가 문징명은 "내 서점은 대부분 인쇄판이다" 고 말했다. 금식관의 호칭은 라마단, 관, 헌, 건물, 각, 돌, 무, 당, 육지 등 자신의 취향에 따라 한다.
(4) 식별, 수집 및 밀봉
감상 도장은 당대에서 기원하여 송대에서 성행하였다. 당태종의 연주 도장은' 정관' 이라는 글자와 현종의 띠' 개원' 이라는 글자를 띠고 있으며, 오늘날의 당대의 왕실 장문 서화 작품에서 모두 볼 수 있어 소장도장의 내력을 체득할 수 있다. 이어 남당 건업 서재인, 송태조 비각인, 송휘종관, 정화, 선화, 인도가 뒤를 이었다. 문인 예술가는 수시의' 조현 수시 그림책' 도장과 미진의' 미씨 검증 원작' 도장을 가지고 있다. 원명청의 수집과 도장은 더욱 번영하여 셀 수 없이 많다.
소장도장을 감상하는 내용은 다양하며 세 가지 범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감상 클래스. 감상, 감상, 마음 감상, 감상, 독서, 독서, 독서, 눈 보양, 눈 보양 등.
2. 수집 범주. 수집, 고증, 수집, 수집, 책 수집, 그림, 골동품, 비법, 보물, 책 등.
3. 복습 수업. 복습, 시험, 심사, 등급 등.
위의 세 가지 범주는 비교적 흔하다. 소수의 성어와 키르기스어로 인쇄한다. 예를 들면 "손주들이 그것을 보호할 것", "손주들이 영원히 보호할 것", "모모모모씨는 이 책이 불, 물, 벌레, 음식의 고통을 영원히 받지 않기를 바란다" 는 기도어가 있다.
(5) 소흥은
작은 인감은 인감 도장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소전은 춘추전국시대에 기원했다. 그 역할은: 첫째, 행운을 빕니다, 사악한 것을 피하십시오; 둘째, 증표로도 사용할 수 있다. 두 가지 형태가 있는데, 하나는 순수한 패턴이고, 하나는 패턴에 문자를 더한 것이다. 한대에 이르면 대부분 도문이 결합된 형식이다. 조각한 형상으로는 인물, 개, 봉황, 주새, 백호, 현무, 거북이, 뱀, 검술, 격투 등이 있다. 고대 작은 인감은 주로 그라비아; 현대전각가는 양전각 위주로 매우 높은 예술적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라이초생 선생은 현대 소전의 대가이다.
(6) 우희 도장
우희 도장은 춘추전국국에서 기원하여 진나라와 한 왕조에서 성행하였다. 사람들이 몸에 이런 도장을 착용하는 것은 우선 우아한 놀이로, 그다음은 행운, 악령, 좋은 축원을 위한 것이다. 내용은 일반적으로' 존물',' 길상',' 행복',' 정행',' 코닝',' 일리',' 출입국' 또는 성어 사용이다. 글자 수가 한두 개에서 십여 개까지 다양하다. 상서로운 도장을 제물로 쓰는 사람도 있다. 길상 프린트는 캐주얼 프린트의 기원입니다.
(7) 소책자 인쇄
..... & gt& gt
인감도장은 일반적으로 어떤 글자를 새깁니까?
서체는 일반적으로 전서이며, 형식은 주문과 백문이다.
내용은 일반적으로 성명인, 표자인, 디지털인, 연인, 재당정인, 소장감상인, 성어인, 길상어인이 있습니다.
이 밖에 서신용의 서예 도장, 서화작품 시작의 소개성 도장, 밀필된 비문 도장도 있다.
현재 인감 문자의 내용은 매우 광범위하여 거의 모든 내용을 인쇄할 수 있다.
이상은 개인 인쇄의 범주이다.
고대에는 관인이 있었는데, 대부분 관직과 지역 시간이었다.
서화의 도장에 어떤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까?
서화의 도장은 주로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하나는 작가 본인의 도장이다. 둘째, 비문자의 도장. 셋째, 수집가와 감상가의 도장. 이 도장들은 이름, 크기, 당호, 당호 도장의 세 가지 측면으로 나뉜다. 둘째, 마음대로 쓰고, 상서로운 말과 경구 도장. 셋째, 도장을 수집하고 감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