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이 문자는 무슨 뜻입니까?

이 문자는 무슨 뜻입니까?

질문 1: 사람들은 어떤 인물을 가리킵니까?

1, 일반적으로 사람을 가리킴

2. 특히 능력이 있는 사람: 이 사람은 인물이다.

3. 소설 및 기타 예술에서의 인물 및 역할.

질문 2: 인물의 의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사람의 내면의 함양이나 품질을 가리킨다. 내포는 종종 일종의 칭찬으로 여겨지지만, 내포는 실제로는 중성어이다. 사람들은 내포가 없는 미녀를 꽃병에 비유한다. 사랑 장르의 TV 프로그램 게스트들은 자신이 함축적인 여자를 좋아한다는 것을 강조하는 경우가 많다. 외모의 아름다움은 볼 수 있고, 적어도 느낄 수 있다면, 그 내포를 볼 수 있을까?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은 외모와 옷이 내포를 호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단지 문외한의 꿈일 뿐인가?

이 세상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범한 단어를 벗어날 수 없기 때문에 영화 속의 영웅들은 모두 생김새가 멋있고, 행동거지가 매력적이며, 옷차림이 우아하거나 거칠다. 여행할 때, 만약 우리의 이웃이 훌륭한 여사이거나 겸손한 신사라면, 우리는 편안하게 잠들 것이다. 길을 묻는 것은 왕왕 위풍당당한 신사들을 찾아야 한다. 여자들은 주변의 남자들이 백마 탄 왕자처럼 충성스럽기를 바라며, 사람들은 연설을 하는 정치인이 진정으로 애국적이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내포는 정말 모호한 개념이다. 그것은 인격의 특징적인 내용이자 일종의 인격적 색채로 기질과 매우 유사하며, 일반적으로 사람의 사회적 교제를 통해 표현된다.

질문 3: 세상에 이런 징조가 있는 사람. 이 말 속의 인물은 성격 등을 가리킨다. 왕희봉이라는 말은 누가 한 말인가?

질문 4: 이 글의 역할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문자밖에 안 되나요? 이 문장 묘사는 몇 명의 인물을 묘사합니까? 주인공은 누구입니까?

명료함: 이 문장 는 우리 선생님 채, 우리 어머니, 그리고 초등학교 때 몇 명의 동창들을 묘사한다. 주인공은 선생님 채입니다.

(2), 전반적인 인식

선생님은 본문을 다시 한 번 읽었다 (반주 음악을 틀어서 생동감 있게 한다).

학생을 시키다. 본문을 자세히 읽고, 본문 내용을 전체적으로 파악하다. 가로선으로 모르는 단어나 읽을 수 없는 단어를 그리고, 사전 주음을 확인하고, 본문을 순조롭게 읽고, 큰 소리로 낭독한다.

(3) 교사와 학생이 공동으로 본문을 공부한다.

(학생들은 스스로 토론을 탐구하고, 선생님은 요점만 지적하면 된다) 1.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문장 설명 합니까? 주인공은 누구입니까?

명료함: 이 문장 는 우리 선생님 채, 우리 어머니, 그리고 초등학교 때 몇 명의 동창을 묘사한다. 주인공은 선생님 채입니다.

2. 이 문장 얼마나 잊을 수 없는 일들을 묘사하는가? 어떤 것이 더 상세합니까? 어떤 것이 스케치입니까? 이런 안배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청: * * 일곱 가지를 서술했다: ① 채 선생님은 화난 척했다. ② 수업 후에 우리에게 춤을 가르쳐 준다. ③ 꿀벌을 관찰하기 위해 우리를 데려 간다. (4) 우리에게 시를 읽도록 가르친다. ⑤ 선생님에 대한 우리의 애착; ⑥ 나와 급우 간의 분쟁을 올바르게 처리한다. 7. 잠을 잘 때 선생님을 찾아갑니다. 이 일곱 가지 작은 일, 마지막 두 가지는 상세하게, 처음 다섯 개는 간단하게 썼다. 이런 안배는 수업 안에서 과외로, 교내에서 교외로, 문장 구조가 치밀하면서도 사제 간의 감정이 깊어지는 것을 보여준다.

3.' 잠결에 선생님을 찾는' 이야기를 구두로 미루다. 요구 사항: 이벤트가 발생한 사람, 시간, 장소, 이벤트의 원인, 절차, 결과를 설명합니다.

질문 5: 영화가 말하는 인물의 진실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개념을 구하다. 이야기가 발생했을 때의 장면과 복잡한 장면 변화만 복원하면 됩니다! ! ! 더 중요한 것은 영화 자체와 사건이 강조하는 내용과 사상을 표현해야 한다는 것이다!

질문 6: 인물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사람에 대한 문장 쓰기와 노트 필기를 할 때, 우리는 종종 인물의 외모를 묘사한다. 왜냐하면 외모는

묘사는 인물 묘사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인물의 성격 특징을 밝히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중요한 역할.

모양 설명에는 정적 모양 설명과 동적 모양 설명이 포함됩니다. 어떻게 인물의 겉치레를 할 것인가

묘사가 뭐예요?

1. 정적 외모 묘사: 한 폭의 그림이나 사진처럼 묘사한다.

인물 외모 (얼굴형 외모), 몸매 (키 체형) 를 포함한 전체 인물의 외모,

의류 (의류), 나이, 성별 등. 정적 모양을 자세히 설명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다음 사항:

(1) 인물의 독특한 외모 특징을 포착하고 상세하게 묘사해야 한다.

나이, 성별, 성격, 직업, 생활환경, 생활조건이 다르고 인물의 성격도 다르다.

외관도 달라요. 정적인 외모 묘사는 여러 방면을 포함하지만 결코 동등하지 않다

모든 방면을 포괄하려면 인물 자신의 외모의 뚜렷한 특징을 잡고 구체적인 묘사를 해야 한다.

꼭 누구를 닮았는지 적어야 한다. (글에 따라 해당 사람을 잘 찾을 수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래서 우리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작가는 사람들에게 심오하고 생동감 있는 인상을 남겼다. 구체적인 방법:

(1) 얼굴 특징을 파악해 구체적으로 묘사해 주세요.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그림" 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눈-마음을 쓰다. "대문호 노신 선생은 일찍이 말했다." 큰 절약으로 한 폭의 그림을 그렸다. ""

한 사람의 특징은 눈을 그리는 것이다. 나는 이것이 절대적으로 옳다고 생각한다, 만약 네가 모든 머리를 다 그려낸다면.

머리카락은 실감나게 그려도 의미가 없다. "예를 들면:

무 선생님의 눈은 쌍꺼풀이고 검은 눈은 둥글고 크다. 언뜻 보면 아무것도 없다.

은 비교적 특별하지만 자세히 보면 무선생의 눈은 여전히 말을 할 수 있다.

외모에 대한 이 묘사는 단 두 문장으로 무 선생님의 이해 특징을 적었다.

(2) 의류의 특성을 파악하고 구체적으로 기술하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풍속, 취미, 성품이 다른 사람.

복장은 왕왕 남다르다. 그래서 옷의 특징을 잡고 자세히 그려서 이렇게 그리는 것이 비교적 경제적이다.

한 사람의 특징을 보여주는 또 다른 중요한 방법.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부엌, 보라색 동그란 얼굴, 작은 펠트 모자를 쓰고 밝게 빛났다.

은목걸이, 아버지가 그를 매우 사랑하신다는 것을 설명하고, 그가 죽을까 봐 부처님 앞에서 약속을 했다.

기꺼이 원으로 그를 가두어라. ("젊은 주자")

몇 마디 말로 인물의 외모뿐만 아니라 당시 절강 사오싱도 선보였다.

풍토와 인정으로 윤토에 대한 아버지의 사랑을 동시에 썼다.

인물의 독특한 외모 특징을 잡고 진실하고 선별적으로 묘사해야 펜을 만들 수 있다

인물은 생동감이 넘치고, 사람을 생동감있게 보는 효과를 얻는다. "천" 모양 설명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면' (모두' 콧대, 큰 눈, 쌍꺼풀, 웃어봐 보조개') 지금.

코끼리.

(2) 순서대로 설명해야 한다.

외모 묘사에도 일정한 순서가 있어야 하고, 먼저 어떤 순서를 잘 쓰고 다시 써야 한다.

그리고 하나씩 써 주세요. 예를 들어, 우리는 외모와 옷차림의 두 가지 측면에서 한 사람의 외모를 써야 한다.

옷에 대한 설명을 생김새에 대한 설명에 삽입하면 독자들을 곤혹스럽게 할 수 있다. 너무 지저분하다

외모 묘사는 독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없다. 우리는 무엇을 할까요

(1) 전체적으로 국지적인 순서로. 먼저 인물의 전모를 묘사한 다음 인물을 묘사하는 것이다.

로컬 "클로즈업". 먼저 인물의 몸매를 쓸 수 있는데, 키가 크고 우람하거나 날씬하다.

일을 시작하면 머리, 몸, 팔다리 등을 선택적으로 묘사한다. 인물의 얼굴을 쓰려면 얼굴 전체가 어떤 모습인지 먼저 쓰고 이마, 눈, 볼, 코, 입,

턱과 다른 부분은 선택적으로 묘사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눈보라 속에서 한 노병이 빙벽 위에 앉아 조금도 움직이지 않고 조각상 같다.

그는 눈송이로 덮여 있어 매우 평온하고 자연스러워 보인다. 그는 낡은 싱글 코트와 천을 입고 있다.

조각이 낙엽처럼 몸에 달라붙었다. (기념비)

이런 외모 묘사는 우선 노군인의 전모를 전체적으로' 조각상 같다' 고 묘사했지만

그리고 그의 표정을 묘사하고, 입고, 조리가 분명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2) 국부부터 전체까지 순서대로. 먼저 일부 부품의 명확한 프로세스를 설명합니다.

특징을 가지고 인물의 전모를 써내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장기간의 감옥 생활이 내 동생을 창백하고 야위게 괴롭혔다. 그는 큰 머리와 작은 몸을 가지고 있다.

친구들은 모두 그를 매우 좋아해서 그를' 무머리' 라고 부른다. ("내 오빠" 무머리 ")

이 외모는 먼저 그의 얼굴, 머리, 몸을 묘사한 다음 그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묘사한다.

"무머리" 하나, 질서 정연하고 간결하고 명료하다 ... >>

질문 7: 당신이 말하는 돈키호테는 어떤 인물입니까? 돈키호테의 성격은 매우 복잡하며, 시대와 나라마다 독자들이 그에 대한 이해가 다르다. 돈키호테' 가 처음 출판되었을 때, 사람들은 그것을 웃기는 코믹한 이야기로만 여겼고, 한 행상인이 파는 통속적인 독서로만 여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것은 17 세기 영국에서 처음으로 주목을 받았다. 영국의 소설가 필딘은 돈키호테의 긍정적인 자질을 강조했다. 그는 이 인물이 우습지만 동정과 존경을 받는다고 지적했다. 18 세기에 프랑스인들은 스페인 기사를 이성적이고 도덕적인 프랑스 신사로 개조했다. 19 세기에 낭만주의의 영향으로 돈키호테는 우스꽝스럽고 슬픈 비극적인 인물이 되었다.

일부 문학 대가들은 돈키호테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영국의 바이런은 탄식당 키호테가 웃음거리가 되었다. 프랑스 샤도브리앙은 돈키호테의 슬픔을 보았다. 독일인 레겔은 돈키호테의 정신을' 비극적인 터무니없는 것' 이나' 비극적인 어리석음' 이라고 부른다. 하이네는 돈키호테의 정신에 대해 "눈물" 과 "쇼크" 를 했습니다.

돈키호테의 정신은 이성과 감정의 사변이다.

따뜻하고 진지한 감정은 없고, 집착의 이성만 있을 뿐, 한 사람이 달성할 수 있는 고도는 매우 제한적이며, 평범함은 필연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인생은 키 없는 거대한 바퀴처럼 언제든지 단단한 빙산에 부딪칠 수 있다. 감정이 강할수록 타격이 커진다.

돈키호테는 후자에 속한다. 그의 정신은 정서적으로는 바람직한 면이 있지만, 이성적으로는 매우 위험하다.

그의 부조리와 숭고함은 모두 표상이다. 이것은 그의 정신 상태의 필연적인 결과이다. 진정한 의미의 황당무계함과 숭고함에서 큰 거리가 있다. 그는 자신의 어리석음을 모르기 때문에 익살스럽고 자신이 치러야 할 대가와 자신의 행동의 의미를 모르기 때문에 숭고하다.

그는 비극적인 인물이다. 그가 죽기 전에 갑자기 뉘우치는 것을 보면, 그는 자신이 협의에 사로잡힌 일생을 깊이 후회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질문 8: 청렴이 가시로 서로 고백하는 것은 어떤 숫자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