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고대에는 병음이 없었는데, 왜 운율시를 쓸 수 있었습니까?
고대에는 병음이 없었는데, 왜 운율시를 쓸 수 있었습니까?
고대에는 현대 한어병음은 없었지만 음운에 관한 규칙이 있어서 운운시를 쓸 수 있었다.
운서는 고대인들이 당시의 음성을 기록하고 분석하기 위해 만든 작품이다. 전세운은 기본적으로 당시 중국 고대 음운학의 주류를 대표할 수 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운서는' 광운',' 광운의 전신인 당운',' 수대륙이 발언한' 절운' 이다.
"절운" 은 고대에 문자 "절운" 으로 발음을 기록하는 방법을 기록하였다. 절운은 두 개의 한자를 잘라서 한 한자를 표현하는 독음이다. 첫 번째 단어의 성모는 한자를 나누는 성모와 같고, 두 번째 단어의 운모는 한자를 나누는 운모와 같다. 예를 들면: 아이, 빨간 컷 만 할 수 있습니다. 그중 제자의 성모는 T 이고, 홍모음은 ONG 이기 때문에' 제자홍' 은 T+ONG = 동이다. 이것은 어린아이의 발음이다. 비슷한 예가 많이 있습니다: 셋째, 수벌림; 너, 나이리키.
고대인들이 고운을 기록하기 위해 남긴 압운서 외에도 고서에는 압운도와 주음이 있다. 한시는 음성의 수준과 계층 대립을 매우 중시한다. 평조란 중국어의 성조를 가리킨다. 대략 평성, 상승조, 관음, 입성의 네 가지 성조로 나눌 수 있다. 성조가 모음의 영향을 직접 받기 때문에 성조의 변화도 모음의 변화를 반영한다. 플랫, 즉 "플랫" 은 "플랫" 에 속하고 "업" 은 "플랫" 에 속합니다.
고대 음운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