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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 오대산 관광지로 가기에 적합합니까?

우 타이 산 경관 지역 최고의 시간: 사계절

오대산은 산서성 동북부에 위치하여 태행산계 북단에 속한다. 그것은 오주 () 500 여 리를 가로지르며 오대현 (), 번씨현 (), 대현 (), 원평현 () 및 정향현 () 을 포괄한다. 중앙구 태회진은 5 개 현성에서 90km 떨어져 있고, 신주시160km, 산서성의 성도 태원시 240km 떨어져 있다.

오대산은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육지 중의 하나이다. 그것의 수태는 26 억 년 전의 태고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진단기는 유명한 5 대 융기 운동을 거쳐 화북에서 가장 장려한 산간 지역을 형성했다. 제 4 기 때 빙하가 오대산을 덮고 진귀한 빙연 지형을 남겼다. 오대산조는 온전하고 풍부하다. 특히 전 캄브리아기 지층은 전형적인 발육성을 가지고 있어 전국 연구와 대비의 중점 지역이 되었다. 오대산의 대부분의 지층은 이 지역의 산, 물, 마을의 이름을 따서 지학에서의 역할을 충분히 보여준다.

오대산은 화북 최고봉, 최저고도는 624 미터, 최고고도는 306 1 미터입니다. 바퀴벌레가 겹겹이 쌓여 있고, 산봉우리가 엇갈린다. 자연은 그것을 위해 많은 독특한 경관을 창조했다. 기봉령절벽은 어디에나 있고, 유명인은 50 여 명이다. 그 중에서도 절벽을 쓰고 물에 적신 후 손수건으로 꼼꼼히 닦으면 벼랑면에 전서와 비슷한 글씨가 드러나고, 물 마른 글자는 은근히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누군가가 표피석층을 제거했는데, 그 결과 아래 층도 글씨를 지울 수 있었다. 레벨이 다르면 단어도 다르다. 하늘, 일, 월, 성삼보, 땅, 불, 물, 풍삼보, 인삼보가 모두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청천벽지, 상감 군산, 역사적으로 영기가 있는 곳 20 여 곳으로 불린다. 이 가운데 절벽에 있는 월석굴 지름은 몇 피트이다. 매년 청명절을 전후하여 동굴 안에는 물고기가 흐르는 물에 밀려 나오며, 심지어 볼까지 깨져 5, 6 월까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생선은 잉어 붕어가 많아서 아주 맛있어요. 아청 왕조의 장심은 독수리와 학이 강을 건너는 것을 금지하는 것으로 묘사했지만 고래와 잉어가 왔다. 바람을 쐬면 벽을 깨는 혐의가 있어 수생뢰를 자극한다.

불굴에는 30 여 개의 기석이 있다. 그중 우심석은 우간과 비슷하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우왕머는 불문에 귀의하여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 아내 불량배는 기분이 좋지 않아 이곳으로 쫓아왔다. 우왕묵 제왕절개 자살로 마음을 표시하다. 이런 석두 되면 돌가루를 긁어내면 심장병을 치료할 수 있다. 청나라 강희 황제는 오대산을 유람했고, 진총들은 기이한 싸움을 벌였다. 강희제 어필시간' 이라는 단어는 석두 () 가 크고, 시간이 무정하며, 임의로 깎아내면 관광지를 파괴할 수 있다는 뜻이다.

청량산기' 는 오대산을 이렇게 묘사한다: 청량산자, 문수의 말. 기러기에 따르면 판보에는 여러 주가 있는데, 4 관중, 그리고 일주일에 500 여 리이다. 왼쪽에 인접한 형월 () 은 천봉 () 이다. 급하고 긴 지역을 조감하다. 북릉에 박혀서 만리담배를 막는다. 남방은 중원에 포위되어 대국의 방패이다. 이 산의 상황은 묘사하기 어렵다. 오봉은 중립적이고 천장벽이 열린다. 구부리고 구부리고, 천도의 장하를 잠갔다. 청록색은 파란색으로 돌아가고 커튼은 무겁다. 나는 충직하고 성실하다. 그는 산이다. 그래서 그는 어른이다. 그 사이에 봄기운이 완연하여, 수많은 골짜기가 날고 있다. 여기는 산이 높고 숲이 빽빽하다. 은근하고 성하며, 축적하여 운룡을 누설하다. 산스크리트어의 거처에 지나지 않는다. 숨겨진 동그라미 안에는 모두 실물의 집이다. 찬바람이 매서웠지만 방초가 향기를 겨루었다. 여름날 눈이 내리고 명화가 다투다. 흰 구름이 응결되어 맑은 강, 만리. 해가 뜨고 악한 바다를 볼 것이다. 이것도 통상적인 상황이다. 오대산의 기경은 천고의 절창이라고 할 수 있다.

오대산의 가장 기묘한 자연 경관은 둥근 불빛이 관광객의 그림자를 비추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비가 내린 후 무지개는 휘어져 있다. 오대산은 비가 오지 않을 때 둥근 무지개가 나타나고, 때로는 원이 안팎으로 두 바퀴 돌 수 있다. 더욱 특이하게도, 오색찬란한 고리에는 다양한 풍경, 새, 달리는 야수, 절, 불상, 심지어 관찰자 자체까지 등장한다. 이런 자연 지리 기상 등 다양한 조건을 하나로 묶은 자연 경관은 기세가 웅장하고 신비로워 종교계에서 진산의 보물로 여겨져 왔다.

오대산에는 600 여 종의 식물이 있다. 이 중 양질의 목장은 거의 400 종에 가까운 독특한 천연목장을 형성하여 6 월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한 노새마 대회를 이끌었다. 200 여 종의 관상개화식물이 있다. 당나라 때 무측천은 그녀의 집에 손님으로 가서 불국의 기이한 화초를 알게 되었다. 그녀는 일찍이 오대산에서 많은 진귀한 화초를 이식하여 어원에 심었다. 약용 식물 150 여 종 중 태자삼 황마오 황황초 황달의 품질이 우수하여 중국과 외국에 널리 알려져 있다. 버섯은 진귀한 약일 뿐만 아니라 맛있는 음식이기도 하다. 역사적으로 공물로 수여되었는데, 오늘은 이미 친척과 친구들에게 선물하는 좋은 상품이 되었다. 여름과 가을에 오대산에 오르니 온갖 꽃이 만발한다. 은산의 고동에서는 천년 빙만년의 눈을 감상할 수 있다. 정말 시원하다. 눈이 계속 날아와 은복에 싸여있는 세상을 만들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아름답고 아름다운 극락, 6 월의 연꽃이 피기 시작하여 금빛 건기가 되었다.

오대산 () 은 본명 오봉산 () 으로, 군산에서 갑자기 다섯 개의 주봉을 뽑았다는 뜻이다. 산속의 종교 활동이 성행하자 오봉이 튀어나와 꼭대기에 나무가 없는 것이 마치 흙을 쌓는 대와도 같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중국이 출범한 발전 진화에 따라 오대산으로 개명되었다. 이 밖에 오대산은 양청산, 자부산, 원광산, 백운산, 안문산, 영구산, 무정산, 오용산 풍경명소로도 불린다. 역사적 사실, 고전, 또는 전설에 따르면 모두 재미가 넘친다.

오대산의 다섯 주봉은 오방의 이름을 딴 것이다. 각각 동대 북대 서대 남대 중대라고 부른다. 다섯 세트의 손가락은 동대 망해산, 서하 악봉과 같다. 다른 세 명은 역사상 달라졌다. 북대 () 는 처음에 대황첨산 () 을 정한 후 엽동봉 () 으로 바꾸었다. 중태 () 는 본명 엽 () 으로, 이후 봉으로 바뀌었다. 남대는 최초로 최옥봉으로 정해졌고, 이후 고남대로 바뀌었고, 마지막으로 금수봉으로 정해졌다. 오능지의 변화는 역사의 종교 활동 속에 있어야 한다. 남북 발전의 객관적 반영. 오늘 오대산에는 다섯 개의 주봉이 있는데, 동대 북대 서대 중대는 일련의 산이고 남대는 독립봉이다. 바위는 대부분 편마암, 대리암, 석영암으로 이루어져 있어 견고하고 침식되기 쉽지 않다. 평평한 산꼭대기를 형성하여 비행기를 내릴 수 있다. 이 계곡은 매우 깊고 U 자형이다. 계단식 논에는 각각 산수가 있다. 동쪽에는 악화주, 북쪽에는 한천, 서쪽에는 이농, 남쪽에는 동광주, 중봉에는 자명한 금과 광벽이 있다. 한 세대의 시인 원호는 경탄을 물었다. 이 경치는 하늘에만 있어야 하는데, 내가 이미 묘봉에 있는지 모르겠다.

동대는 해발 2795 미터의 명성을 누리고 있다. 그것은 정상의 산등성이와 수요일의 망해사에 둘러싸여 있다. 플랫폼 위에 서 있으면 구름이 산에 가득 차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산끝이 조금 드러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그 광경은 마치 바다 위에 서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구름바다는 때때로 평온하고 부드럽다. 때로는 위아래로 뒹굴고, 구름과 파도가 뒹굴다. 구름바다 위의 산봉우리가 가물가물할 때, 마치 날카로운 파도 속에 떠 있는 것 같다. 정상에서 해돋이를 보면 붉은 해가 구름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볼 수 있고, 해천은 마치 붉은 비단처럼 장관을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대만은 금수봉으로 해발 2485 미터입니다. 위에 그릇을 덮으면 포세이트에 둘러싸여 있을 것이다. 양청산지' 는 "군봉이 험준하고, 푸른 연기가 짙고, 풀이 가늘고, 꽃이 뒤섞여, 산 속의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그래서 이름이 붙었다" 고 말했다.

서계 이름은 악봉, 해발 2773 미터, 평정이라고 합니다. 화요일에 파레사가 건설되었다. 밝은 달이 서쪽으로 가라앉을 때 멀리 바라보니 이름이 매달린 거울 같다.

화북 제 1 최고봉 엽동봉은 해발 3058 미터이다. 그것의 꼭대기는 평평하고 넓다. 목요일에 능영묘가 건설되었다. 민간에서는 사람이 북쪽 플랫폼 꼭대기에 누워 손을 뻗으면 별을 만질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양청산지" 는 아래에서 위로, 위에서 다투고, 옛 이름을 담고 있다. 뇌우가 산허리에서 왔다. 아래는 소나기가 내리고, 맑은 날에는 바람이 불고 천둥이 쳐서 무섭다. 강풍을 맛보고, 사람을 개울에 불어 넣는다. 만약 그것이 그들의 귀를 다치게 한다면. 바다 하늘을 두리번거리고, 북쪽으로는 사막을 바라보다.

중간 플랫폼은 최옥봉이라고 불리며 해발 2894 미터, 상단이 평평하다. 금요일에 연교 절이 하나 있다. 산꼭대기는 남북대를 연결하고, 남쪽은 김양평천을 내려다보고, 북쪽은 기러기 문웅관을 내려다볼 수 있다. 군봉은 웅장하고, 녹색의 안개가 공중에 떠 있어 최옥봉이라고 불린다.

오대산은 중국과 외국의 불교 성지로, 쓰촨 아미산, 안후이 구화산, 절강푸타산과 함께 중국 4 대 불교 명산으로 불린다. 오대산은 역사가 유구하며 규모가 크고 불교의 4 대 명산 중 으뜸이다. 예나 지금이나 제왕이 건축물을 숭상하고, 스님이 가는 길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중국과 외국의 불교 신도들과 관광객들이 벌떼처럼 산에 올라가 부처님을 모시고 유람하다.

다섯 개의 산봉우리가 구름 위로 높이 솟아 있고, 꼭대기가 평평하고 넓고, 사방이 천봉이 넓고, 종령이 아름다우며, 불교도들이 불국의 정신 지역으로 여겨진다. "큰소리 엄경" 구름: 동북에는 양청이라는 곳이 있다. 과거부터 모든 보살이 중간에 멈췄다. 현존하는 보살 문수보살과 그 가족, 제보살, 만인은 늘 그 안에서 행한다. "보달라니경" 도 부처가 금강밀에게 고소했다. 내가 죽은 후 건안불주 동북에서 큰 지진이 발생했는데, 그중에는 오악이 있었다. 문수 소년, 행세를 하고 사는 것은 중생을 위해 중국어로 말하는 것이다. 대지진, 혹은 진단기국, 중국을 가리킨다. 문수보살, 문수보살, 범문음역, 대승불 중 하나로, 문수보살, 문수보살 동자라고 불리기도 하며, 모두 각종 개편을 가리킨다. 화엄경' 에서 문수보살과 보현보살은 모두 석가모니버의 위협을 받고, 문수보살은 좌측에 있으며, 그 동상은 사자를 많이 탄다. 일반 불교 경전에 따르면 오대산은 문수보살의 교장이다.

석가모니, 불교의 창시자, 기원전 7, 6 세기의 고대 인도 왕국 카피로웨이 (현재 네팔) 에서 태어났다. 석가모니 성씨 조다모, 이름 싯다르타. 그가 한 사람이 되었을 때, 그는 부처라고 불렸는데, 이는 깨달은 사람을 뜻한다. 그의 가족은 석가모니에 속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석가모니라고 불리는데, 이는 석가모니의 성인을 뜻한다. 석가모니는 왕자입니다. 그는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출가하여 수행했다. 도사가 된 후 그는 고대 인도를 두루 돌아다니며 자신의 교리를 선전했고, 추종자와 제자도 늘어났다. 고전적으로 부처님은 동북에 오악, 석가모니버의 좌종, 지혜를 전공하는 문수보살이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오대산은 불교 성지로도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하다.

오대산은 어느 시대부터 사찰을 만들기 시작했습니까?

여러 가지 고서에 따르면 오대산은 동한 영평년 사이에 절 건물이 있었다고 한다. 전한 무제 유장은 밤에 김인이 상운에 앉아 서천에서 떠오는 꿈을 꾸었다. 그는 부처님의 감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즉시 채연 대신을 파견하여, 서방에 가서 부처를 구하였다. 채 진 등은 대월씨 집에서 불경과 조상을 받았는데, 공교롭게도 현지에서 선교한 천주 (현재 인도) 국고증에서 모튼과 주발란의 사진을 찍어 함께 중국에 오라고 초대했다. 영평 10 년 (기원 67 년), 범천중한사가 백마를 타고 성경과 불상을 가지고 낙양에 왔다. 한명제는 싯다르타 조다마를 보자마자 점점 신불해 낙양에 백마사를 건설하라고 명령하고 모텐과 주발란의 사진을 찍어 중국에서 불교를 전파했다. 영평 11 년, 두 스님이 청량성지 오대산에 와서 5 개의 계단식 논으로 둘러싸인 복지플랫폼을 보았다. 그것의 산형 지형은 석가모니버의 수행지 영취산과 별반 다르지 않다. 낙양으로 돌아온 후, 그들은 한명제를 오대산에 사찰을 세우도록 초청했다. 그래서 한명제는 오대산에 대부영지사를 건설하라는 칙령을 내렸다. 대복은 홍신의 뜻이다. 이 절은 영구산이라고 하는데, 동쪽의 오대산 복부는 서역의 영구산과 비슷하다는 뜻이다. 이렇게 낙양의 백마사와 오대산의 대부령수리사는 중국 최초의 사찰이 되었다. Dafu ganoderma lucidum 사원은 xiantong 사원의 전신입니다.

역사적으로 불교의 전파와 함께 제왕의 숭배, 스님의 걷기, 오대산은 문수보살의 도장으로서 명성이 갈수록 커지고 지위가 높아지고, 사찰 건축물이 많아지고 규모도 커지고 있다. 그동안 불교는 기복이 있었고, 시기마다 상황이 달랐다. 한명제가 모텐과 주발란 사진을 찍고 불교를 발양하고 대복릉사를 건설하는 것부터 남북조 시대까지 오대산은 이미 200 여 개의 사찰을 지었다. 오주의 오대산에서는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절의 파괴가 매우 심각하다. 수나라 초, 절 재건, 불교 부흥. 불교가 흥성한 당대에는 오대산에 360 여 개의 절이 있었다. 당무종 회창멸법, 오대산 불교도 몰락해 절 수가 줄었다. 송요김원 시대에는 누차 지었지만 전란 파괴로 완전히 회복하지 못했다. 명대에 이르러 불교가 부흥하고 오대산이 재건되어 100 여 개의 사찰이 건설되었다. 청대 이래 라마교가 오대산에 들어오면서 일부 청사는 황사로 바뀌었고 황사를 신설해 두 청사의 특색을 형성하고 한, 티베트, 몽골, 만 4 족 승려들이 조화롭게 지내는 불교 경관을 형성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이래. 당과 국가는 종교 정책을 정확하게 집행하고 문화재 보호를 중시하며 대량의 자금을 배정하여 사원을 보수하고 보수한다. 스님도 사찰로 사찰을 키우고, 돈을 주고 성상을 메운다. 성전을 재건하고 성전을 정돈하다. 풀줄기 하나를 주우면 영원히 금사자의 힘이 된다. 오대산은 불교의 중국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오대산, 고기 시기 중국 북방 연구' 화엄경' 의 중심. 당대의 고승정관은 화엄자를 정상까지 발전시켰다. 칠제의 사단으로 교수승, 냉불사 등으로 봉쇄되어 화엄종 제 4 조로 존칭되었다. 화엄종의 진정한 흥성은 성관 시기이다. 화엄경' 에서 문수보살은 도장이 동북에 있는 양청산으로 묘사되었다. 오대산은 당도 장안의 동북부뿐만 아니라 불교의 발원지인 고대 인도의 동북부에도 위치해 있다. 산속의 기후는 일년 내내 딱딱한 얼음이 쌓여 있지만, 여름에는 여전히 눈이 내리고 무더위가 없어 화엄경이 말한 것과 일치한다. 이러한 여러 가지 이유로 오대산 불교는 문수보살 동쪽을 초청해 정착하고 오대산을 양청산으로 개명하며 문수보살이 집을 이끌고, 행진하며, 중화대지에 홍법의 도장이라고 존칭한다. 나중에 문수보살을 상세히 논술하여 문수보살의 이미지가 끊임없이 크고 풍만하게 하여 결국 칠불의 사단, 삼불의 어머니로 올라갔다. 각 민족 불교 신도들 중에서 가장 숭배하는 불신이 되고, 오대산도 금빛 세계, 청량하고 깨끗한 곳으로 칭송된다. 오대산 불교는 고대 인도 불교를 배우고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중국 국정에 따라 고대 인도 불교와 다른 보살 신앙을 확립하고 불교 이론과 불교 실천의 결합에서 고도의 화합 통일을 이루었다. 4 대 명산의 최종 형성에 전형적인 시범 역할을 했다. 중국 불교 발전사에는 중요한 영향이 있다.

오대산은 만리장성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역사적으로 농경민족과 유목민족의 경계에 처해 있으며, 예로부터 봉건황족의 극도의 중시를 받았다. 북위 효문제가 피서산장을 건립한 이래 양디, 송태종, 원영종, 청성조, 청등 황제. 모두 오대산을 축복한 적이 있다. 역대 황제와 황후가 사절을 철오대산에 파견한 것은 더더욱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끊이지 않았다. 오대산의 각 큰 사찰의 역사를 펴면, 첫 페이지에는 항상 갑자기' 건설'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달관 귀인이 잇달아 본받다. 문인 묵객이 글을 써서 감정을 표현하다. 불교도들은 선수 때 용문을 유람하고 한림인을 모으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은 오대산 역사의 진실한 묘사이다. 이 때문에 오대산 불교는 중국 사상사에서의 특수한 지위와 역할로 북방 지역의 민족단결과 융합 문제에서 줄곧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만리장성이 민족 대항의 산물이라면 오대산 불교는 민족 융합의 상징이다.

오대산은 줄곧 명승이 정숙한 곳이다. 동진 고승혜원은 오대산 기슭에 있는 원평현에서 태어났다. 북위의 단산, 영변, 영수, 법총, 자부; 북제의 유; 회룡과 수대의 해방: 당대의 도선, 엿보기, 향휘, 정관, 법조, 감진; 송나라의 지혜, 우, 선; 김대의 수, 리, 혜홍, 법충: 원대 팔사바, 단바, 진각, 성, 초홍, 해대운시; 명대에 이르러 대보, 왕법, 묘풍, 한산, 백자, 견성, 석대도, 여신 변호사 등이 잇달아 낙마했다. 중국 불교사의 명사, 대사들, 현지에서 태어났거나, 오랫동안 깊은 산속에 살았거나, 평생 산사를 수습하는 것은 모두 오대산 불교의 건설에 두드러진 공헌을 하였으며, 심지어 중국 불교의 발전에도 큰 역할을 했다.

오대산이 중국 불교에서 두드러진 지위는 많은 외국 불교 신도들을 끌어들였다. 성당 시대에 오대산은 외국 신도들이 고전을 배우고 경청하는 고등 학부가 되었다. 당나라 이후 외국 승려들은 계속해서 오대산에 참배하러 왔다. 오대산의 불교는 강한 생명력으로 그 영향을 전파하고 있다. 당나라 정관년 동안 신라국 승려 자장이 오대산에 와서 학교에 다녔다. 귀국 후 한반도에 오대산을 개척하다. 중국의 신념을 중심으로 문수 신앙을 적극 홍보하여 중국 오대산의 문수 신앙이 한반도에 꽃을 피게 하다. 일본은 나라 시대부터 오대산 불교의 영향을 받았다. 성무천황은 중국 무측천을 본받아 오대산에 대화엄사를 주었고, 대화엄사의 간판을 일본 동도사의 남문에 걸었다. 일본의 유명한 고승임원의' 방당구법록' 은 오대산의 불교에 대해 상세히 묘사해 일본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중국 송태평흥국 시절 일본 남부 동대사고승이 중국에 와서 오대산을 참배했다. 귀국 후 애암산을 오대산으로 이름을 바꾸고 오대산에서 가장 오래된 대청량사를 본떠서 중국 대청량사를 만들 계획이다. 불행하게도, 야망 이 와서, 먼저 그의 제자 는 법원이 Qixia 사원 원래 shagado liangqing 사원 으로 이름을 바꿀 수 있도록 요청 사망 하고, 나중에 세계 의 신앙을 수렴하는 유명한 사원 이되었다. 중국의 오대산절이 일본으로 옮겨갔기 때문에 오대산의 신앙이 이미 동아시아로 전해졌다고 할 수 있다. 오늘날 오대산의 불교는 많은 동남아 신도들을 끌어들이고 있으며, 매년 신도들이 끊이지 않는다.

오대산의 불교 종파는 청교와 황교 양대 체계로 나뉜다. 청대 불교는 한전 불교의 총칭으로, 법상종, 율종, 천태종, 화엄종, 정토종, 밀종, 선종, 그 산하의 임경, 임경차종, 조동종 등이 잇따라 나타났다. 특히 모텐방제각회입니다. 역사적으로 현통사의 승려들은 이 절이 모튼 방제각회가 창립한 것으로 보고 모튼 방제각회라고 불렀다. 그 교리는 선종과 정토종의 조합이므로 시대가 너무 이르면 안 된다. 황교는 티베트 불교의 총칭이다. 오대산이 들어온 시간은 당나라와 원나라, 청나라가 정점에 달했다. 청나라 초기에 조정은 오대산의 청묘 열 개를 황묘로, 스님도 스님에서 라마로 바꾸었다. 이때부터 오대산에 한족 라마가 나타났는데, 이는 중국에서도 보기 드문 일이다. 청대 오대산 황교는 보살봉 자찰크와 진해수 장갑 양대 체계로 나뉜다. 스님은 한 () 만 () 몽 () 티베트 () 토 () 등의 민족의 신도로 민족 단결 () 과 화목하게 지내는 성지가 되었다.

오대산사찰 조직, 손, 10 자 분자. 아동사는 작은 사미를 거두어 사단, 사단, 행, 제자에 따라 순위를 매겼다. 한 묘는 몇 개의 집으로 나뉜다. 사찰의 재산 외에도 각 가정은 집, 금과은 등과 같은 개인 재산을 소유할 수 있다. 선생님이 돌아가신 후 제자는 유산을 공유할 것이다. 자손묘에서는 본 사찰의 부는 반드시 본묘의 스님이 맡아야 한다고 엄격히 규정하고 있다. 가족 경매 사유재산은 반드시 본사의 다른 가족에게 팔아야 한다. 오대산의 절은 대부분 자손묘에 속하는데, 이것은 오대산 불교의 흥성을 유지하는 기본 조직 형식이다. 10 방사는 삭도를 허용하지 않고, 모든 스님은 동행이라고 부른다. 운유승이 절에 들어가 가로막는 것은 사중의 천연의 일원이다. 규칙을 준수하고 상당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중요한 직무를 맡을 수 있다. 오대산의 유명한 십방사에는 사자 둥지, 양청교, 벽산사, 십방전 등이 있다. 그중 벽산사의 영향력이 가장 크다.

오대산의 절은 북제때 200 여 석으로 불린다. 당나라 중기에는 64 명의 유명인사를 찾을 수 있다. 송가우 해에는 72 명의 유명인을 찾을 수 있다. 명만력 31 년 (16O3), 비문 90 곳, 4 등급으로 나뉘어 있는데, 그 중 대묘 12 곳, 오묘 5 곳, 각 산중소묘 39 곳, 각 산정묘 34 곳. 청초' 청량산지' 에는 절 104 개가 수록돼 있는데, 그 중 5 급 이내에는 절 68 개가 포함되어 있다. 대만 이외의 5 개 사찰은 대만 이외의 사찰로 불리며 총 36 개의 사찰이 있다. 청나라 말년에 오대산에는 녹묘 열 개와 황묘 열 개가 있었다. 전산에 있는 두 개의 황청묘 중 첫 번째는 다섯 곳으로, 세 개의 묘청묘, 즉 선통사, 탑원사, 서향사를 포함한다. 황묘 2 개는 각각 보살봉과 나후묘입니다. 서기 1956 년 한 조사에 따르면 당시 124 개의 절이 있었는데, 그 중 녹색절 99 개, 황묘 25 개가 있었다. 현존하는 절 43 개 중 대만 내 37 개, 해외 6 개.

오늘 오대산은 이미 중국에서 얻을 수 없는 고대 건축물의 보고가 되었다.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고대 목조절 건축물을 보존하는 것은 당나라의 유물이다. 오대산의 남사전과 북사의 동전은 당대의 목조 건축물의 조상이자 전범이다. 당, 송, 리아, 금, 원, 명, 청을 거쳐 민국까지 모두 오대산에 전형적인 대형 목조 건축물을 남겼다. 당대의 건축물은 점잖고 고풍스럽고, 송대 건축물은 부드럽고 화려하며, 요금 건축물은 대담하게 기둥을 줄이고, 원대 건축물은 거칠고 자연스러우며, 명대 건축규칙은 엄밀하고, 청대 건축물은 호화롭고 정교하며, 민국건축은 정교하고 복잡하다. 오대산고목사 건축물의 역사는 연혁이 강하고, 건축 규모가 거대하며, 세부 구조가 정교하고, 풍격이 다양하며, 공예가 전형적으로 중국에서 독보적이다. 오대산이 보존한 각 역사 시기의 전형적인 건축물은 그 자체로 두루마리가 호방한 중국 고대 절 목조 건축사라고 할 수 있다.

오대산에는 많은 보탑과 절이 있다. 재료 사용에서 보면 벽돌탑, 석탑, 유리탑, 목탑, 탑, 구리탑, 은탑, 옥탑, 수정탑 등이 있습니다. 건축형제상 차탑, 밀처마탑, 정탑, 누각탑, 금강왕좌탑, 조합탑이 있습니다. 자연계에는 불탑도 있고 불탑도 있다. 불탑에는 불탑, 영탑, 일반 참배탑이 있다. 묘탑은 고증묘탑과 일반 기념탑으로 나눌 수 있다. 시간상으로 볼 때, 최초의 석탑은 북위 시대였으며, 이후 각 시기마다 발견되었다. 가장 최근의 것은 최근 몇 년 동안 오대산 고승을 위해 건설한 불탑이다. 규모로 볼 때, 가장 큰 것은 높이가 56.4m 이고, 하늘을 찌르며, 천정과 맞서려고 한다. 가장 작은 것은 0.05 미터, 정교하고 정교하다. 우리나라의 현존하는 불탑의 가치를 감안하면 국원사의 원건아육왕탑, 탑원사의 석가모니사리타, 선동사의 조합식 동탑, 화엄경의 자탑은 모두 희세의 보물로 여겨질 수 있다. 오대산탑은 역사가 유구하고, 수량이 많고, 취재가 광범위하고, 형태가 완전하며, 성질이 복잡하여 국내 동종 지역에서 보기 드물다.

오대산의 불상에 관해서는 관련 부서에서 37 개의 절만 조사했고, 수량은 17445 에 달했다. 산 전체의 불상 수를 두 배로 늘려야 할 것 같다. 재료와 제작에서 대략 8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점토 (매달림과 연형 포함), 금속 주조 (철, 구리, 금도금, 금 포함), 석조 (옥조각 포함). 전소, 엠보스, 마애석각), 목각, 도자기 굽기, 사토, 자수, 인물 (벽화, 축화, 잎화, 두루마리 삽화 포함) 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최초의 불상은 남북조 시대의 유물로, 중점 밀종에는 뚜렷한 예술 수법이 있다. 불상은 대부분 진흙으로 만들어져 당대 이래 끊임없이 이어져 독특하고 완전한 진화 체계를 형성하였다. 가장 드문 것은 명대 유명 화가가 보리엽에 그린 18 나한, *** 12 폭, 홀수, 짝수, 필법이 섬세하고 색채가 두껍고, * * * * * *. 오대산의 불상은 원자재, 공예, 시대기법이 다르다. 전체 작품은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짙은 색채로 오대산을 희귀한 불교 예술의 보고로 만들었다.

많은 시계, 드럼, 그릇, 판, 비석, 비석, 건물, 편액, 카드, 부부, 시, 산문 등이 있습니다. 오대산사 밖에 보존하다. 그중 상당수는 국가의 진귀한 문물에 속한다.

오대산도 유명한 피서지이다. 음력 6, 7 월, 삼복일 뜨거운 태양이 무더위를 견디기 어렵지만, 오대산은 기후가 청량하다. 이곳은 군봉이 푸르고, 푸른 나무가 푸르고, 들꽃이 난만하고, 맑은 샘이 도처에 널려 있어, 사우가 그 속에 흩어져 있다. 때때로 미풍이 불어와 사람들의 뺨을 스치고 있다. 푸른 하늘에는 흰 구름 한 송이가 떠 있고, 가랑비가 흩날리며, 곳곳에 햇빛이 맑고 산뜻하다. 한여름 낮에는 기온이 적당하여 아침저녁으로 약간 춥다. 이 시원한 성지에서 요양하는 것은 정말 즐거운 일이다.

요컨대 오대산은 경치가 웅장하고 경치가 독특하다. 이곳에는 많은 절과 문화 유적이 있다. 그중에는 송정, 샘물, 구름, 파빌리온 누각이 있습니다. 고사는 아침저녁으로 하늘이 어두워지고, 불사는 아침저녁으로 울린다. 3 단계 재미있는 고전, 5 단계, 기문, 곳곳에 풍경이 가득하고, 곳곳에 신기한 비밀이 숨어 있다. 세계는 다섯 대의 귀환을 칭찬하고 절을 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