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첸 헌장 자공 푸 고전 중국어
첸 헌장 자공 푸 고전 중국어
첸 헌장의 "도교 서문" 과 그 번역.
진헌장
한연 왕조 이후 세계 문자기록과 저술의 수는 이미 수십만 년 동안 축적되어 왔다. 땀을 흘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쑤 사람들에게 말했다: "당신은 또한 책을 태워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정문은 이 폭력적인 진나라의 흔적을 부인하지 않는다. 과일이 뭐예요? 광둥 진궁이 원의' 송사' 를 가져갔어요? 전전' 의' 도학' 은 일련의 고정관념과 동지들 * * * 이다. 송사의 여행' 세계에는 완전한 책 한 권이 있으니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 알아요.
아들은 말했다: "10 개의 방 도시, 충실한 사람들이 있어야합니다, 산에서 배우는 것보다 낫습니다." 후세는 모두 성문학자로 이루어져 있는데, 성인의 편지처럼 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대사의 말과 어떻게 다른가요? 공자의 학문은 후세 사람들이 말하는 학문이 아니다. 후대 학자들은 글자와 장만 기억한다. 하늘이 나와 함께 있는 것은 내가 무지하기 때문이다. 여보, 왜요? 책이 많은데 일이 잘 안 돼서 혼란스럽고 잘 모르겠어요. 당신 아들의 은밀한 걱정일 거예요. 그래서 진불은 죄가 될 수 있고, 군자는 직언한다. 진 () 과는 상관이 없고, 마지막 수법도 있다.
주인님, 아니요, 저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다. 1500 여 년 동안 나죽여와 함께 공부한 것은 유전되지 않았고, 심지어 서로 전승하기도 했다. 이 편집기는 참조용으로 이 편집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상과 다투지는 않지만 폐단이 있다. 내가 들었던 것을 억누르다: 육경, 공자의 책; 선비는 그 단어만 외우고 그 맛을 잊고, 육경 폐귀는 차라리 노리개로 삼는다.
이것은 유가의 흔적과 그 저작을 채택한 편찬이다. 독서인은 책을 구하고 내 마음을 빌며, 보고 들은 것과 혼동하는 것이 아니라, 완전히 비어 있고 종잡을 수 없는 것을 관찰하여 나를 기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만약 네가 책 한 권을 써야 한다면, 너는 너 자신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나를 덮고 책을 읽으면 곳곳에서 이득이 된다. 책으로 나를 보면, 나는 어찌할 바를 모를 것이다. 이 야인은 대중과 사방 동지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것도 남김없이 드러났다.
공서 양속적인 질서를 받아들이는 것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공명선택, 자현, 절강 연해인. 오채 선생은 성신도시를 도살하고, 백성을 사랑하는 마음을 남겨 두었다. 명목상으로는 그의 집에서 배운 구름이다.
("송사" 권 427)
[참고] ① 루 노출: 겸손이란 공헌이 미미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나라 이래 글에 기재된 저작이 많아 세계에 수십만 년을 축적해 사람이 많은 지경에 이르렀고, 줄곧 멈추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쑤 청 웬 (Xu zhengwen) 은 사람들에게 말했다: "우리는 책을 다시 태워야한다. 클릭합니다 "불타는 책" 은 진나라 왕의 잔인한 행위이다. 정문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것은 실제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광둥 () 진공 () 이 원나라 편집자의' 송사' 를 좌선했는가? 전기 속의' 도학' 이라는 책은 조각판으로 인쇄되어 그것에 대해 같은 흥미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공부한다. 송사' 는 세계에 책 한 권이 있는데, 진궁은 이 일련의 연구에만 집중한다. 나는 그의 뜻을 안다.
아들이 말했다. "열 가구밖에 없는 작은 마을에도 나처럼 충직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다만 그들은 나만큼 배우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벤자민 프랭클린, 공부명언)." 후대에 유가를 배우는 사람은 많지만 공자처럼 충절을 말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왜 공자의 말과 그렇게 차이가 나나요? 공자가 말하는 공부는 후세 사람들이 말하는 공부가 아니다. 후대에 공부하는 사람은 단지 암기하고 외울 뿐, 단어와 장만 주의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렇듯 하느님이 학자에게 주신 것은 이미 무지한 것이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학자들은 많은 고전에 머물러 있지만 연구가 충분히 철저하지 못하여, 귀와 귀는 제자학설에 현혹되고, 지혜는 억눌려 질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사들은 이것들이 옳다고 걱정한다. 그래서 진 () 왕이 책을 태우는 것은 옳지 않지만 군자는 의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는 진왕의 방법에 찬성하지 않지만, 그는 아마 이렇게 해야 할 것이다.
공자가 죽은 후 그의 깊은 발언은 사라졌다. 이후 1500 년 동안 주돈이, 정호, 정이 등 많은 학자들이 잇따라 부상해 남아 있는 경전에서 유포되지 않은 경전을 찾아 재전파 수업을 했다. 이 시리즈에 포함된 내용은 이미 완성되었다. 네가 천지와 함께 즐거워해도 괜찮다. 하지만 저는 육경이 공자의 작품이라고 들었습니다. 학습자가 그 글만 읽고 그 정신의 본질을 잊어버린다면, 육경은 일종의 찌꺼기일 뿐, 독서에서 초심을 잃는 것은 불가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현재 이 판도학은 많은 학자들의 저서에서의 행동과 평론을 수록하고 있다. 책을 읽고 공부하는 사람이 책의 정신을 탐구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내면을 탐구하고, 현상과 본질의 관계를 관찰하고, 보고 들은 것으로 자신의 내면을 어지럽히고, 눈과 귀의 번거로운 기능을 제거하고, 마음속의 기묘한 지혜를 보존하면, 책을 열자마자 수확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책에서 참뜻을 얻었다는 것이 아니라, 내가 진실한 자신을 찾았다는 것이다. 그래서, 내가 열심히 공부한다면, 곳곳에서 수확할 수 있다. 만약 책으로만 식견을 넓힌다면, 책을 내려놓으면 어찌할 바를 모를 것이다. 이것은 진궁과 전 세계 동료들에 대한 나의 졸견이다.
진궁의 명령에 감사드리며, 저는 이 글을 썼습니다. 진궁, 유명한 학자는 절강성 임해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한때 신도시의 현 도살자였으며, 그는 인민에 대한 관심이 극진하다. 진궁은 이것이 그의 집의 서재라고 주장한다.
3. 오 "가훈요어" 번역 오: 가훈요어를 배우고, 겸허해야 하고, 준비무환이 있어야 하고, 장기간 자신을 엄하게 다스려야 하며, 저축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부귀에게 현혹되지 말고, 아내와 아이들에게 현혹되지 마라. 어른들을 의심하게 하지 말고, 부모님이 원망하게 하지 마라.
현재를 위해 싸우면 위대한 목적을 잊게 된다. 아이의 감정을 심화시키고 영웅주의를 짧게 만든다. 책을 많이 읽으면 정신을 차리고, 정신은 적극적이고, 상서로운 일이 하나님에게 일어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신의 가호. 책을 적게 읽으면 몸이 텅 비어 사악한 기운이 들어온다. 악귀가 들어오면 네가 악을 행하고 고민이 온다.
삼재에 정통한 사람, 그 유유는 늘 천인의 기회에 대해 죄책감을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네가 여러 가지 선행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학자가 될 수 있다. 어떻게 자신을 용서하고 다른 사람을 탓할 수 있습니까? 자신이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다른 사람의 잘못을 듣고 자신의 잘못을 들을 수 없다는 것이 고민의 근원이다.
그래서 이기적인 생각이 근절되고, 잘난 체하는 사람이 도착하면 쫓겨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열세 살 때 등우는 광무제의 모사이다. 열네 살 때 손책은 영웅이 되었다. 그가 두려워하는 것은 게으름 때문에 전진할 수 없다는 것이다.
너희 세대는 유교 고전을 배우는 데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역시 마을 아이들 수준에 미치지 못한다.
사람의 세 둘레에는 많은 차이가 있는데, 단지 무엇이 아니다! 선생님을 경배하고, 친구를 사귀는 것은 나이, 진지함, 노력을 전제로 해야 한다. 피상적이고 주동적인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면 반격의 작용이 없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친구를 사귀는 데 해롭다. 오늘날, 과거시험을 보는 것 외에, 우리는 공부에서 진보해야 한다.
평범하게 살아서 쉽게 세상을 떠나는 것이 아쉬운 일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원래 수재는 바로 이런 수재이니 암암리에 연구해야 한다. 학업을 마친 후, 그는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같을 것이다. 명성과 이익을 추구하다 (4) 목소리를 끌어들이다 (5), 호불호가 다르면 이의가 생긴다.
입사 ⑥ 안 하는 독서인, 입당 ⑥ 안 하는 관원은 모두 반 합격이라고 할 수 있다. 경전, 사리, 사리를 숙지하다.
세태가 서늘하고 천편일률적인 생활이 완전히 암담하다. 농산의 근본대계는 10 만 원으로 이런 일은 없다.
시와 술이 함께 여행하는 것은 오늘이 아니다. 부끄러움은 진보다.
새들은 반드시 그들의 생존 기술을 선택해야 합니까? , 비인간적 인 사람 에 부착? , 재앙이 있을 것입니다. 멀리 보는 자는 크지만 악인의 미끼를 먹지 않는 자는 20 시 식견이다.
칠척남에게는 나름대로 쓸모가 있고, 생사는 그 자신이 한다. 몸은 물건보다 비싸다는 말이 있다.
이득을 보다? , 뽑은 이름, 모두 생명을 존중하는 예술이 아닌가? 。 인심은 이 촌에서 멈추고, 공명정대하고, 똑바로 올라가야 한다.
만약 네가 더럽고 비열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너의 일생은 하루아침에 파괴될 것이다. 양심에 거리낌이 없는데 쥐를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까?
광명한 땅을 치우시겠습니까? , 고대와 현대, 역사 연구, 나를 생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칠자경도 사실이다.
공명상, 더 많은 점이 있고, 의리가 달려 있다. 사이, 머리카락이 아닙니다. 청소년 달리기에 늦었어? 앞으로도 아무런 성과가 없을 것이다.
소년은 수양성만 있으면 되고, 열심히 공부해야지, 득실을 깊이 생각하지 마라. 성공이란 즐거움이고, 실패는 기쁜 것이다. 어른을 존중하지 않고, 친구에게 오만하다고? 긴 습관이란 무엇이며, 심지어 20 년이나 20 년은 무엇입니까? 참고 (1) 우리는 책임 범위 내의 일이다.
2 암수: 묵묵히 수덕을 쌓고 부지런히 질문하다. 3 사해가 어깨를 나란히 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학자와 함께 유명하다.
어깨를 나란히: 어깨를 나란히 합니다. (4) 명성: 명리장 드릴.
⑤ 음성 모집: 핸드 오버, 동료 모집. ⑥ 동아리: 명말 문학동아리.
⑦ 정당: 측근, 파벌. ⑧ 음과: 소리, 신.
8 개 국어: 과거 시험의 문체 프로그램 8 개 국어로, 본문은 4 개의 대결문과 8 개의 작은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명청학자들의 필수 과목입니다.
⑩ 카운트: 수단 및 방법. -응? 새는 반드시 나무로 거주한다: 좌전.
-응? 비인간: 행동이 부적절한 사람은 부적절한 사람을 가리킨다. -응? 추구: 진지하게 추구하다.
-응? 존성: 자신의 생활을 잘 보살펴라. -응? 열린 마음을 유지하다.
땅: 마음, 불교는 마음을 땅으로 한다. -응? 노예제도에서 소유권까지: 의와 이익의 선택.
-응? 젊었을 때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았지만 어두운 일을 했다. -응? 군중: 친구와 또래.
쉿, 오만: 허영심과 오만함. 친구를 사귀는 성실한 사람은 적지만, 일단 배우면 인생은 멀어져 번뇌와 죄악을 절약한다. 그 장점은 무궁무진하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성격은 반드시 어려서부터 길러진 것으로, 임시방편으로 평생 성격이 좋지 않다. 2 절에서 정의를 만드는 것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오만하고 해로운 길이다. 일반적으로 비교적 젊지만, 매우 내성적이다.
나는 고난을 겪은 사람을 가져갔다. 책을 많이 읽고 현재와 현재를 이해하면 번뇌를 피할 수 있다.
작가가 책을 읽을 때는 반드시 끈과 잉크의 규칙이 있어야 하며, 준수하면 평생 후회를 할 수 있다. 나는 아프고, 젊고, 게으르다. 일단 소식을 보내면, 비록 방촌은 대란이지만, 나와는 무관하다. 그저 빈털터리일 뿐, 학문을 하는 것도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없다.
요 몇 년 동안 성현이 줄곧 학생으로부터 배우고 있는데, 밤낮없이 관문사를 하는데, 비록 지지할 수는 없지만. ⑨ 동궁.
어느 날 궁중에서 임시방학이 되자 황제는 내각 장관에게 "동궁은 또 4 ~ 5 일 동안 황폐해졌다" 고 말했다. 너희 세대는 1 월에 며칠 동안 전심전력으로 공격을 할 수 있니? 지식욕이 어렵다! 사제가 천하를 중시하고 상경하면, 역사는 가장 친숙하고, 일일이 노력하면, 비로소 성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너는 반드시 넓은 가슴과 측정값이 있어야 한다. 꼭 영감이 있어야 일류 활동을 할 수 있을까? 。
만약 정말 집행된다면, 그것은 죽어도 수익이 없다. 죽사 역사? , 사람들은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적합하지 않습니다. 일이 있어서 화가 납니다. 이것도 병입니다.
책을 많이 읽으면 없어질 수 있다. 충실함은 복잡하지 않고, 문학은 부차적인 것인가?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인의자본이 부족하지 않고 검소한 것이 싸다고? 。
① 편의 조치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무작위 변형, 바람에 의한 방향타 참조. 충성: 간사한 것이 다변적이다.
2 의미: 즉, 8 개의 텍스트. 3 시나리오 작가: 이가.
4 물건을 보내다: 물건을 관장하는 것, 즉 가업을 계승하는 것이다. ⑤ 사각형 인치: 청순하고 깨어있다.
⑥ 도구 개발 없음: 개발 및 개발 인력이 없습니다. 예, 오직, 능력이 있습니다.
⑦ 최근: 최근. Mingsheng: zong yi Zhu 유검사를 나타냅니다.
8 지탱할 힘이 없다: 대응할 힘이 없다. ⑨ 동궁: 황태자는 동궁에 살고 있기 때문에 동관은 태자라고 부른다.
세계 참석: 세계를 다스리다. -응? 활동: 일.
-응? 죽사사:' 죽사' 와' 청사' 는 모두 참고사서이다. 이것은 역사의 역사라고 한다.
-응? 충실한 제도, 예의는 번거롭고 화려할 필요가 없고, 문예 색채는 부차적인 것이다. 그것은 예절 내용의 보완일 뿐이다. -응? 한 사람이 선량함과 정의의 자격이 부족하지 않으면 절약은 성실에 이를 수 있다.
원문에는 바다에 정씨 종친이 있어 성이 매우 많다. 그들을 감독하는 사람은 날씨 범위가 넓고 의식이 있지만 무형이다. 그들은 지도가 있지만 추측하지 않았기 때문에 한 사람이 태어나면 그들은 불후의 것이다. 우울증 7, 깊은 양조, 두꺼운 가스. 맑은 물에는 물고기가 없고, 벽은 얇게 갈라진다.
차가 멀지 않은데, 아직도 신중하니? ! 대중을 위해 일을 하지 않고, 그렇다고 말하지 않고, 귀를 베지 못하는 것을 미워한다.
4. 문언, 한, 그 첫 편은' 김사열전' 권 48 에서 나왔다.
한유, 본명은 그의 전임, 증조부, 그리고 벼슬이다. 5 년, 명창에서 의리, 사직 양과 장원, 한림으로 임직했다. 하루에 100 편을 해야지 가산점을 더하지 않는다. 그는 또' 개국훈전' 을 써서 책 제목이라고 자칭했다. 장종은 한숨을 쉬었다. "너는 왜 이렇게 운이 좋으냐, 이 집이 전해지니?" 태화중, 어떤 사람이 여주 여수 운하를 개통하여 배로 경성으로 운반할 것을 제의하였다. 나는 이등병으로 진급되었고, 산시 동로 중계에 관한 지식도 나에게 수여되었다.
김규대의 3 년째 되는 해에 수도가 포위되었다. 쌰 renlian 트랩 타이, 징, 산시 야스쿠니 Fengxiang 모든 시스템 jubing 에, 10 일 승리 만 명. 그는 하인과 싸우고, 지고, 천여 마리의 우마를 이겼다. 당시 하빙은 5 만 대군으로 평량함을 둘러싸고 북방 평원에서 싸웠다. 하인은 군대가 왔다고 의심했지만 이미 밤이었다. 행인은 그 공을 질투하고, 데주옥, 하코우 계책, 법원 의혹, 사자에게 우하평군 부사를 수여하여 군대를 죽였다. 우선, 화주의 궁리 은 경성에서 고립되어 출병 원조를 구하지만, 제드는 그의 군대가 사용할 수 있는 것에 의지하여 근왕의 행동을 하고 싶어 한다. 주준현에는 "물건은 그 근본이고 화는 그 근본이다" 라는 속담이 있다. 도둑 욕심 뇌물, 두 잘 생긴 탐욕권으로 시작한다. 클릭합니다 또 한 구름은 이렇게 말한다. "식량을 싸서 은을 지불하고 백성들에게 기름을 바르려고 노력한다. 갑옷을 버리고 돌아와 국민 경제에서 자본을 소모하다. 권력을 잡고, 형세를 보고, 아내를 여러 해 동안 지켜라. " 그리고 구름: "사람은 죽지 않지만 신하가 있다. 이 일에 대해 말하자면, 너의 친족의 보살핌을 짊어지다. 그 100 년 후, 미첼의 이름을 듣자마자 실존했다. 오늘처럼, 당신은 어떻게 세상에 살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군대가 직진하는 날이 있을 것이고, 위약이 있을 것이고, 국가 사람들이 불복종할 것이기 때문에 군법을 해야 한다. 경조 통일군은 민중이 직접 화주를 반란을 일으켜 총사령관 양헌을 파견하여 공격하게 하여 화주를 처형했다는 뜻이다. 아치는 옥석에 관한 책을 위해 약속을 했는데, 예측할 수 없었고, 그의 책은 소득을 달래기 위해서였다. 그리고 메신저 가 yujun 을 죽이고, 그 범죄 인 직선 을 계산합니다 의심. 우도는 아이오와를 떠나 감금되어 군립학교에서 죽었다. 임종서에서 두 편의 시의 벽 사이에 문인들이 원한에 대해 이야기하다.
아들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안에 살고 있다. 아버지와 함께 죽는 것은 죄가 아니며, 영원히 벼슬을 하지 않을 것이다.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서예 구름 한 장을 썼다. "내가 귀신에 오르면 마음이 호방하고 정직하여 영원히 침몰하지 않을 것이다. 아들은 근심 걱정 없이 지낼 수 있다. 세상이 격동과 어려움에 처했을 때, 나는 최선을 다해 자신을 보호한다. 나는 남달랐지만, 차라리 너를 만나지 않겠다. " 독자가 슬퍼하다.
5. 당해추문언전역문: 해추행당 펑명, 호남 익양인, 도광은 3 년 동안 진사에 합격했다.
처음에 그는 예부 주임을 맡았는데, 나이는 겨우 스무 살이었고, 자만심과 재능이 넘쳐났다. 그가 쓴 문장 는 심오하고 특이해서 모두들 그의 재능에 놀라 멍해져서 장정, 군기 한 대로 옮겼다.
호부 주관으로 구이저우성 외교대신으로 전근하고, 산둥 도를 승진시켜 검열 감독을 감찰하다. 군부에서 당해추는 전국 각지에서 온 기념 (청원) 을 볼 수 있으며, 일찍이 호초에서 일한 적이 있다. 그는 공무에 익숙하고, 정서가 약간 높으며, 현재의 책임을 맡을 야망이 있다.
고위 관리들에게 편지를 쓸 때마다 여러 가지 관점을 자주 표현한다. 그가 건의직을 맡을 때까지 20 일 이내에 세 편의 논문을 썼다.
한 종실, 역사대신을 맡고, 한 관원을 욕하고, 다른 사람도 욕을 따라 그를 비판했다. 황제는 역사대신의 보좌를 보류했다. 해추는 관원이 잘못을 저질렀으니 관련 부서에 넘겨 처리해야 하며 하인처럼 모욕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오랫동안 장관은 점차 강력한 추세를 형성할 것이다. 가볍게 처리하면, 경고 역할을 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가경년 동안의 옛일을 증거로 삼을 것이다.
황제는 해구가 연설관을 감당할 수 없다고 생각하여 그를 사퇴시켜 방으로 돌아가 외교부 장관을 계속 맡게 했다. 당시 해추가 막 놀려고 했는데, 문장 () 는 매우 식견이 있었다.
그러나 그가 출전하기 전에, 그는 그의 공식 입장을 바꾸었다. 자신의 생각이 받아들여질 수 없는 것을 보고 그는 화가 나서 책 한 권을 쓰고 세상 앞에서 자신의 생각을 폭로하고 진술하려고 하며 9 1 편을 썼다. 문장 수천 자, 치국도 등 학술 문장; \ "린 밍 \" 16 권, 이전 세대의 이익과 손실을 지적했다. \ "칠경 보충 \", 샤오밍 정의; 붓을 멈춘 초고는 많은 전설이나 사실을 기록하였다.
모든 작품은 사람들에게 보여 주는데, 붓을 멈추는 초고를 제외하고는 몇 사람이 본 적이 없다. 누군가 그에게 (왜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지 않는지) 묻자, 그는 대답했다. "이것은 석실에 숨겨진 책이다."
영국의 침입은 연해 지방을 불안하게 했다. 황제는 두 차례 명령을 내렸고, 결과가 없었고, 결국 영국과 교역을 협상했다.
Haiqiu 분노 했지만, 그녀는 파면되어 돈 조류에 대한 계획을 세울 수 없었지만, 그녀는 여전히 문장 을 쓰고, 30 가지 이야기를 나누며 장관을 통해 황제에게 전달했다. 국사를 주관하는 대신이 말했다. "이것은 단지 학자의 견해일 뿐이다!" 황제는 비록 해추를 불렀지만 그에게 아무것도 묻지 않고 내가 이미 알고 있다고 말했다.
해구는 현재 쓰촨 지휘부 서기로 임명되었지만 법원은 그를 심사하지 않았다. 해구는 우울하고, 그의 시는 늘 슬픔과 분노로 가득 차 있다.
그는 7 월 24 일에 세상을 떠났다. 마흔 네.
해추는 어려서부터 문장 쓰기에 재능이 출중하다. 그가 중학교 수재였을 때, 사람들은 그의 원고를 다투어 그의 작품을 이야기하는데, 거의 낙양지만큼 비싸다.
Haiqiu 는 말했다: "이 문장 들은 언급할 가치가 없다. 클릭합니다 법, 한, 위, 육조부터 당대까지의 시를 취하여 모사하다. 이들은 정확히 같아야 하며 물리적 특성을 완전히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이미 30 여 권을 인쇄했다.
그도 문장 쓰기를 좋아한다. 그는 친구에게 "한대 이후의 일부 작가들은 문필은 좋지만, 의리와 시사는 좋지 않다" 고 말했다. 어떤 사람은 정의에 정통하고, 사람의 뜻을 잘 이해하지만, 문채는 없다. 당대의 루와 송대의 주만 둘 다 있다. 나는 고대인을 본받아 이공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
이것은 그의 관점이다. 야오 잉 (Yao Ying) 은 어떤 사람들은 종실 장관의 친밀함과 존엄성으로 감히 입을 열지 못하지만, 해구 (Haiqiu) 는 감히 그를 탄핵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황수재, 서연봉, 푸항등과 시가상의 교차가 있다. 그가 감옥에 와서 나를 보러 왔을 때, 내가 출소했을 때, 그는 나에게 술을 사서 모두와 함께 축하하고, 한프라이의 장례식에 함께 가서 아쉬워하며 나를 경성에서 보냈다.
눈 깜짝할 사이에 20 년 동안 인생이 크게 오르락내리락하니, 너무 아프다! 원문: 해추당의 붕명, 호남 익양인, 도광 3 년 진사. 당초 예부를 관장했는데, 겨우 스무 살인데 득의양양하다.
문장 들에게 충격은 이상하다. 왕자들은 재능이 다르다. 그들은 군기 장정으로 뽑혔다. 부장부부를 관장하고 구이저우사로 전근하여 산둥 제국을 감독하다.
당신이 군기에 있을 때, 당신은 천하의 황위를 볼 수 있고, 조조와 관원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인생의 무거운 짐을 짊어질 의지가 있습니다. 대관에게 편지를 쓸 때마다 나는 많은 이야기를 한다.
그리고 제안, 그리고 10 일과 3 장. 한 종실 대신이 있는데, 그는 관원을 욕하고, 그의 백성은 그를 꾸짖고, 그를 책상 위에 놓고 토론했다.
당신은 장교 는 아첨꾼, 잘못 보상, 노예 는 모욕 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대신은 점차 유력한 가조가 되고, 관리가 가벼워서 가경의 이야기를 돕기에 충분하지 않다. 나는 내가 관원으로서 말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여 외교부로 돌아왔다.
군주가 풀을 연주하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 네가 고위층에 가기 전에 관직을 바꾸면, 너는 그의 말을 볼 필요가 없다. 너는 오히려 큰 책 한 권을 써서 그것을 세상에 공개하려고 한다. 그것은 9 1 조각' 떠 있는 아키코' 입니다.
천언만어, 통론 학술이 있다. "임명 16 권" 은 첸의 득실을 가리킨다. "칠경 보보" 라는 뜻은 매우 명확하다. 붓을 멈춘 초안, 사실에 관한 잡기. 모든 작품은 모두 사람이 내놓은 것이지만, 집필의 초고를 보는 사람은 별로 없다.
또는 그에게 물었다: "이 돌 방도 숨겨져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영국 야만인, 연해 성.
다시 출근하면 헛수고하고 성까지 구하러 온다. 너는 매우 화가 났고, 너는 이미 매우 화가 났기 때문에, 너는 어떤 평론도 발표할 수 없다. 역사상 아직 해야 할 일이 30 가지 더 있다.
장관은 "한 학자의 견해! 클릭합니다 내가 너를 소환했지만, 나는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신고만 했을 뿐이다. 그때 너는 이미 쓰촨 의사였으니 북경은 시험을 허락하지 않았다.
너의 감정은 침울하고, 너의 시는 슬픔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24 년 7 월에 사망했습니다.
마흔 네. 너는 그렇게 문예가 아니니, 이상한 정신이 있다.
처음 학문을 할 때, 그는 예술을 했고, 사람들은 그의 원고를 전하기 위해 다투어 시장에서 몇 배나 팔았다. 군은 말했다: "말로 표현할 수 없다."
한, 위, 여섯 왕조부터 당대까지의 시가는 모두 그 동일을 요구하여 그 몸을 준비한다. 이미 30 여 권이 출판되었다. 그는 글쓰기에도 능하다. 그의 친구는 "한대 이후의 작가, 혹은 전문적으로 글을 쓰는 사람, 정의와 시사가 부족하다" 고 말했다. 또는 정확하고 재치 있고, 시사를 이해하고, 말을 잘 하지 못한다. 유일하게 송과 함께 있는 사람입니다.
나는 고대인을 선출하고 두 사람에게 돌아갈 것이다. \ "그래.
야오 잉 (Yao ying) 은 말했다: 종실 장관 프로, 숨을 참는 자 양육.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노는 것을 제창할 때, 당신은 뼈의 바람을 볼 수 있다. 군과 이황수재, 서연봉, 시에서 서로 경쟁하고 있다.
나는 네가 지나치게 감옥에 간 것을 기억한다. 그는 출소 후 너와 함께 술을 사서 너를 축하하고, 또 한 장례를 치르고, 심지어 경성까지 보냈다. 20 년의 피치, 이렇게, 슬픈 남편! 이 글은 도광년 동안 증국판' 경사 백잡주' 의 글쓰기 배경에서 유래했다.' 경사 백잡주' 라는 책은' 고어편' 에 이어 사회에 널리 퍼지고 영향력이 큰 중국 고대 문학 명작 선독이다.
전서는 논문, 사부, 서문, 칙령, 기념, 편지, 상제로 나뉜다.
6. 문단 장복은 문어문에서 무슨 뜻입니까? 나는 치마를 입고 모자를 쓰고 싶다.
출처: 논어 고급
원문: 사당의 일이 약속된다면 사소한 일이다.
해석: 저는 제사사당의 일에서, 또는 제후들이 만나 황제를 맞이할 때 작은 사의를 할 의향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제사명언)
끝, 고대 의상의 이름. 장 푸, 고대 모자의 이름. 두 명사는 동사로 유연하게 사용된다: 옷 입는 것과 모자를 쓰는 것.
확장 데이터:
, 쩡,, 공 xihua 는 공자와 함께 앉았다. 공자는 "내가 너보다 나이가 많기 때문에 사람들은 나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당신은 종종' 사람들은 나를 이해하지 못한다! 클릭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너를 안다면, 너는 어떻게 할 작정이니? ""
루즈는 심사숙고하지 않고 대답했다. "1000 대의 병거를 보유한 국가가 대국 사이에 끼어 외국 군대에 의해 자주 침략을 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게다가, 내부 기근도 있다. 만약 내가 다스리게 하고, 3 년을 더 기다리면, 나는 모두가 용감하게 싸우고, 인간으로서의 이치를 알게 할 수 있다. "
공자는 이에 대해 웃어넘겼다.
"특히, 잘 지냈어요? 클릭합니다
특히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가로세로 60 ~ 70 리, 혹은 50 ~ 60 리의 나라, 내가 다스리게 하면, 나는 3 년 안에 인민을 부유하게 할 수 있다. 예악 수양에 관해서는 또 다른 고명을 청해야 한다. "
\ "공 xihua, 잘 지냈니? 클릭합니다
궁희화가 대답했다.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말할 수는 없지만, 나는 배우고 싶다." 나는 예복을 입고 모자를 쓰고 사당의 제사를 위해 일하거나 제후들이 만나 황제를 맞이할 때 작은 사회를 만들고 싶다. ""
"쩡시, 잘 지냈니?"
옛날 목소리가 점점 가늘어지면서 쩌렁쩌렁 소리를 내며 악기를 내려놓고 일어서서 대답했다. "나는 그들 셋과는 천부적인 재능이 다르다."
공자는 "그게 무슨 상관이야? 너의 포부를 말해 봐. "
한 번 말했다: "늦은 봄에, 나는 봄 옷을 입는다. 어른 몇 명과 함께 이수에 가서 수영을 하고, 무대에서 불고, 집에 가서 노래를 부른다. "
공자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저는 쩡 Xi 의 생각에 동의합니다!"
, 특히, 공 xihua 모두 나가서 마지막으로 떠났다. 쩡시 (Zeng Xi) 는 공자에게 물었다: "그들 셋의 말은 어떨까요? 클릭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그냥 자신의 야망에 대해 이야기! 클릭합니다
쩡 시 (Zeng Xi) 는 "왜 종을 비웃는가? 클릭합니다
공자는 "한 나라를 다스리려면 예법을 중시해야 하는데, 그는 조금도 겸손하지 않아서 나는 그를 비웃었다" 고 말했다. 무슨 말을 하는 것이 상태 문제가 아닌가? 60 ~ 70 리나 50 ~ 60 리가 국가 큰일이 아니라고 말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궁희화는 국가 대사를 얘기하는 거 아닌가요?
태묘 제사, 제후연맹, 천자를 만나다니 제후의 큰일은 무엇일까? 만약 희지가 작은 아첨꾼만 될 수 있다면, 누가 큰 아첨하는 사람이 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