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초심의 해석은 무엇입니까?

초심의 해석은 무엇입니까?

초심이라는 단어는 초심 B-NX N. (1) 원원 (1) 으로 해석된다. (2) 항상 선천적인 선을 가리킨다. 좋은 날씨.

초심이라는 단어는 초심 B-NX N. (1) 원원 (1) 으로 해석된다. (2) 항상 선천적인 선을 가리킨다. 좋은 날씨. 루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두 번. 구조는 본 (일체형 구조) 중심 (일체형 구조) 입니다. 병음은 b-NX ι n 입니다.

초심의 구체적인 해석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이번 방방 계획의 세부 사항을 열거하고 설명하다.

1. 당연히 좋습니다. 맹자 고수상' 을 인용한다. "고토는 생사를 받지 않고, 지금은 궁실의 아름다움이기 때문에 진심을 잃었다고 한다." "후한서 왕부전": "식견의 자금, 인의의 지지가 있지만, 일단 부귀해지면 낡은 집을 기부하고 마음을 왜곡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명순치' 관의인 크세르크세스 원묘비명': "심리학은 이미 오래 죽었으니, 그 사람이 제창했다." 경기운' 악웨이초당 노트 사기 양지의 여름': "허문이 창밖에서 낮은 소리로 말했다.' 너는 감히 대답할 수 없지만, 여전히 너의 진심을 숨길 수는 없다.' "4. 초심, 초심. 한 응우 엔 _ "카오 공, 손권 책 쓰기" 를 인용: "가유비 팬 양, 일 리안, 밀어. 나는 긴장을 풀고 싶어, 여기 있고 싶지 않아. 클릭합니다 사람 "서식지 오시 이동 대나무": "광시 nanwu 에 가고 싶다; 초심, 나는 충분하지 않다. 삼국연의' 는 제 85 장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신하와 촉주는 그들의 진실한 의도를 알면 우리 가족을 죽이지 않을 것이라고 진심으로 믿는다. "3. 진정성. 쿤의 시' 벽홍아' 를 인용한다. "달이 지면 누가 외로운가? "나는 또 한 쌍의 나쁜 부부가 있는데, 평생 아내가 되는 것을 거부한다." 송진산' 진이신론 구양공비 고문은 윤세록' 에서 시작됐다. "오늘 구양공이 고문이 루에서 시작되었다면, 반드시 많은 무 _ 와 송선달이 그 앞에 있을 것이다. 이게 사실인가? 너 할 일 없어? 클릭합니다 "두 순간의 놀라움" 볼륨 1: "그는 정말 보고 싶은 것이 아니라 딸의 관심 때문에 자주 다른 사람에게 말하거나 아첨하고 싶어서 그를 사줬다." 곽모로' 채문희' 1 막: "솔직히 정말 돌아가고 싶어요. 하지만 당신을 떠나고 싶지 않아요." 4. 식물의 뿌리. "효한 왕지전" 을 인용하다: "큰 가지를 첨부한 자는 도둑이고, 사적인 자는 위태롭다." Yan shigu 참고 사항: "마음은 나무의 뿌리입니다. 클릭합니다 장탕 90 의' 느낌' 시: "다른 자연의 꽃보다 이식이 더 필요하지 않나요? ! ""

둘째, 민족 언어 사전

초심.

셋째, 네트워크 해석

본심은 중국어 어휘로, běNXěn 으로 읽으며, 최초의 소망을 가리킨다. 항상 선천적인 선을 가리킨다. 좋은 날씨. 언어' 맹자 고자 상' 은 "고토는 생사를 받지 않고, 지금은 궁실의 아름다움이기 때문에 진심을 잃었다고 한다" 고 말했다.

초심에 관한 동의어

수신의 본의는 양심입니다.

초심에 관한 시

나는 Xi 안에 있을 때 비림에서' 성교서' 에 관한 시를 한 편 샀는데, 그로부터 배웠다. 나는 또 하본신에 대답했고, 나는 서산에 가서 정치에 참가했다.

진심에 관한 시 한 편

내가 좋아하는 것은 착하다. 내 마음이 회복되면 내 마음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초심에 관한 성어

출처: 연습망 출처: 연습망 출처: 연습망 출처: 연습망

초심에 관한 말

본말이 전도되고, 본말이 전도되고, 본말이 전도되고, 본말이 전도되고, 본말이 전도된다.

초심에 관한 문장

1, 도는 만물에서 태어났고, 일종의 애매한 존재이다. 굳이 한 가지 주장을 해서 너의 마음을 따라가야 한다면, 그것이 나의 방식이다. 내 생명은 내 것이지, 천지에 있지 않다. 생사를 좌우할 수 있는 사람도 없고, 운명적인 일도 없다. 향버섯.

2. 그러나 독자가 이 책을 읽고 자신이 고전적인 훈련을 받았다고 생각하고 더 이상 고전을 보고 싶지 않다면 편집자에 대한 실망이다.

3, 세상에 생각이 없고 욕망이 없다! 붉은 먼지 속의 모든 것은 허황된 것이다. 붉은 먼지의 자아성을 간파하면, 자기 마음은 파해가 끝이 없고, 고해는 끝이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도살용 칼을 내려놓자. 생명을 구하는 것이 7 급 부화를 만드는 것보다 낫다. 보지 마라.

4. 철저한 이해를 달성한 학습 자료, 특히 일반적인 이해나 인식 수준에 도달한 자료는 개인의 인격 구조에서 지속되는 부분이 될 것이다. 또는 교사가 기본적인 심리학 원리를 이해한다면, 모든 학교의 공부는 이런 성격을 가질 수 있다.

5. 도덕의 본질에 대한' 자각' 은 칸트가 인정하지 않는 지성 직감이다. 이것은 모종삼유학의 중요한 관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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