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포스터 글꼴을 만드는 방법-글꼴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

포스터 글꼴을 만드는 방법-글꼴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

Ps 가 포스터 글꼴을 디자인하는 방법 글꼴 디자인은 두 가지 제작 아이디어로 나눌 수 있습니다.

현대 서체

예를 들어, 첫 번째 그림의 기본 글꼴이 송체인 경우, 첫 번째 단계는 문자를 분리하여 획을 개별적으로 편집할 수 있는 블록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Ai 또는 cdr 에서는 이 단계를 선반가공이라고 하고 PS 에서는 래스터화라고 합니다. 헤어진 후 한 획을 따로 수정할 수 있다. Ai 나 cdr 로 이런 수정을 하는 것이 더 쉬워요. PS 단계가 좀 더 많아요.

서예 서체

이 서체는 첫 번째보다 좀 번거롭다. 일반적으로 브러시 글꼴을 기본 글꼴로 사용한 다음 위와 같이 획을 분리한 다음 변형 도구를 사용하여 일부 획을 변형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단계는 브러시를 다운로드하고 획의 가장자리와 끝에 브러시 효과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마치 손으로 쓴 것처럼 말입니다.

서체 디자인의 방법은 간단하지만 개인의 심미와 창의성에 대한 요구가 있다. 우수한 서체 디자인을 많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포스터에 있는 예술자는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1: 손으로 그린 다음 illusrtrator 에서 펜으로 그리는 등.

2. 글꼴의 서체로 디테일을 조정한 후 문자를 곡선으로 바꾼다.

3.Photoshop 필터 등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효과 (예: 금속 화염이라는 단어) 는 강력한 PS 이자 방법입니다.

1, 손으로 그린 다음 illusrtrator 등에서 펜으로 패스를 그립니다.

2. 서체의 서체로 디테일을 조정한 후 문자를 곡선으로 바꾼다.

3. Photoshop 에 필터 및 기타 일반적인 효과 (예: 불 문자 및 금속 문자) 를 추가합니다.

1, 이름 포스터, 상하이에서 유래, 일반적인 홍보 방법입니다. 과거에는 포스터가 연극, 영화 및 기타 공연이나 구기 경기에 사용되었다. 상하이 사람들은 통상 전문 연극 공연을' 하해' 라고 부르고, 전문 연극 공연에 종사하는 것을' 하해' 라고 부른다. 이 때문에 사람들이' 포스터' 라고 부르는 것은 연극의 공연 정보로 고객을 끌어들이는 홍보 포스터다. 공식 포스터에는 일반적으로 활동의 성격, 주최자, 시간 및 장소가 포함됩니다.

포스터 디자인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의 표현 중 하나입니다. 레이아웃의 구도를 통해 처음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순간적인 자극을 받기 때문에 디자이너가 화면, 문자, 색상, 공간 등의 요소를 완벽하게 결합해 적절한 형식으로 홍보 메시지를 보여줘야 한다. 포토샵 그리기 소프트웨어로 만들었습니다. Coreldraw 와 같은 소프트웨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꼴 포스터는 어떻게 디자인합니까? 글씨체 포스터니까 먼저 글씨체 디자인이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서체 부분을 디자인할 때 서체가 포맷에 적용될 가능성을 적절히 고려해야 하며, 우리는 사례에서 상세히 분석할 것이다. 두 번째 단계는 일반적으로 글꼴의 효과를 조정하거나 형식감을 높이는 것입니다. 주로 포스터에서 주체로서의 글꼴 표현을 고려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글꼴과 텍스트 그룹을 결합하여 레이아웃과 적절한 구성을 렌더링하는 방법입니다. 첫 번째 사례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기본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포스터는' 공간' 을 주제로 하고, 예술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개념은' 공간이 백지 한 장이라면' 이다. 이 이념에 근거하여, 우리는 서체 부분을 설계하려고 시도했다. 첫 번째로, 우리는 더 간단한 기본 글리프를 시도했다. 백서 기반 개념도 비교적 정상적인 시작 방식이며, 수정하지 않는 직설적인 표현이다. 이렇게 하면 순서 상대 규칙의 기본 글리프가 만들어지며, 규칙 글리프는 레이아웃에서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초가 부족한 학생은 상용된 표제어를 참고할 수 있고, 밑받침도 무방하니 합리성에 주의하면 된다. 기본 글리프를 만들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두 부분에 주의해야 한다. 하나는 획 두께 설정입니다. 일반적으로, 시각적 균형에 근거하여, 우리는 세로펜을 약간 두껍게 설정하고, 가로펜은 비교적 가늘게 설정했다. 경사진 획이 있다면 전체적인 조화를 위해 두께를 적절히 조정해야 합니다. 두 번째 문제는 구조적 문제입니다. 우리가 여기서 하는 일은 글꼴 주위의 획을 물리적으로 정렬하는 완전히 질서 정연한 처리이다. 획 간격은 가급적 가지런히 하고, 정렬은 가급적 정렬하세요! 획의 진열에 관해서는, 기초적인 학생이 서체의 처리를 참고할 수 있다. 기본 글리프는 항상 디자인감이 조금 덜 느껴지기 때문에 빈 글자에 획을 약간 변형하려고 합니다. 획을 변형할 때, 먼저 획의 작은 부분에서 디자인을 바꿀 수 있다. 예를 들면 허자를 남기는 처리와 같이 전체적인 구조가 변하지 않는 기초 위에 디자인감을 더할 수 있다. 우리는 또한 더 큰 구조적 변화를 할 수 있고, 전체적으로 비교적 어렵고, 구조와 획의 조화를 수반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원고부터 시작하고, 방향을 선택하고, 세부 사항을 최적화하고, 확장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먼저 기초효과를 시험해 보고 비슷한 그라데이션 효과를 만들어 봅시다. 실현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직접 복사한 다음 클리핑 마스크를 사용하여 유지된 부분을 선택합니다. 문자 효과가 완성되면, 다음으로 우리는 레이아웃에 들어간다. 먼저 문자 그룹을 계층 관계로 나누고, 적당한 중서체와 함께 레이아웃에 색상과 풍부한 디테일의 작은 요소를 가급적 추가해 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텍스트 그룹과 글꼴을 2 열 컴포지션으로 순서대로 배열하려고 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사례가 기본적으로 완료되도록 작은 요소를 적절하게 추가하고 세부 사항을 풍부하게합니다. 우리는 다른 방안을 시도해 보자 (주로 한 방안에 만족하지 않는다). 이전과 같은 기본 글꼴을 선택하고 다른 글꼴 효과를 시도해 봅시다. 우리는 "경로 찾기 도구" 를 사용하여 부분을 자르고 흩어진 처리를 한다. 글꼴의 시각적 형식을 향상시킵니다. 마찬가지로, 먼저 문자 그룹을 배열하여 색상 조화와 추가된 여러 요소를 결합해 보겠습니다. 이 버전에서, 우리는 좀 더 스타일리시한 시각적 방향을 만들었다. 이전에 결정된 요소와 텍스트 그룹을 기준으로 전체 포스터 레이아웃에 배치합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이중 열 좌우 조판의 기본 구도를 사용하여 "공백" 을 문자의 주체로 오른쪽에 배치하고, 다른 문자 정보는 약화되고, 질서 정연하게 조판한다. 작은 방사성 원소는 종종 조류의 음조를 비교하는 데 사용된다. 한 판 더! ! 더 좋은' 공간' 효과를 만들어 볼 수 있는지 보자 ~ 우리는 혼합도구를 이용해 글꼴의 입체층을 증강시키려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공간을 더 작은 크기로 복사하고 조정 색상을 배경 색상과 동일하게 하여 중간에 배치합니다. [블렌드 도구] 를 두 번 클릭하여 단계 수를 조정한 다음 큰 글꼴과 작은 글꼴을 각각 클릭합니다. 이런 종류의 혼합도구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관심 있는 학생들은 이전에 쓴 이 문장 을 뒤집을 수 있어 상세한 분석이 있다. 우리는 색상과 텍스트 그룹의 배열에 형식감을 더하려고 시도했다. 텍스트 정보를 계층적으로 분류한 후 텍스트 그룹을 색상 블록으로 결합합니다. 전체적인 편성은 어렵지 않고, 구도를 중심에 두는 방식으로 서체 디자인을 레이아웃의 중심에 놓는다. 주로 세 가지를 언급하여 전체적인 층감을 높이다. 먼저 주변 배색을 빨강 파랑 대비로 조절한다. 두 번째 단계는 회색 배경에 흰색 와이어프레임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그림을 내보내기 전에 전체적으로 사선 텍스처를 오버레이합니다. 피곤하네 ~ 화제를 바꾸자. 상', 예술가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존재와 지각에 대한 철학적 사고' 이다. 그래서 우리는 이 버전의 서체에서 좀 더 유연하게 할 수 있다. 구조획에 너무 딱딱하지 않아도 된다. 구조가 비교적 유연한 글리프에 대해서는 사람마다 다른 습관이 있다. 나는 평소에 시험 원고나 고대 서예의 출처를 참고하는 데 익숙하다. 가능한 한 구조획의 변형을 필적감과 일치시켜 연결무뚝뚝함, 위반감 등의 문제를 피한다. 이전 버전에서는 후기 레이아웃의 음조가 더욱 우아하게 간주되어 문자 위아래 분산이 주요 형태였다. 그래서 나는 글씨체의 레이아웃을 상하로 바꾸고 획을 조정했다. 이후 정렬에서 보조 요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원형 스트로크 추가도 추가되었습니다. 문자 정보 계층을 명확하게 구분한 후 기본 레이아웃에서 요소와 조판 음조를 결합해 봅니다. 텍스트 그룹과 음조를 기본적으로 파악한 후에는 전체 페이지를 작성해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종종 작곡 패턴과 음조를 동시에 넘습니다. ) 최종 레이아웃 구축에서 위 아래 4 열을 구도의 근거로 사용했습니다. 단어의 조합은 교차 질서 정연한 형식으로 완성되었다. 전체 레이아웃에서 글리프와 주제에 호응하기 위해 두 개의 빨간색 원의 조합과 도장 요소의 추가가 도입되었습니다. 사실, 레이아웃의 세부 사항과 전반적인 계층 관계를 풍부하게하기 위해서입니다. 양심 과정으로서, 또 다른 사례가 있을 것이다! ~ 새로운 사례를 하나 만들어 봅시다. 주제는' 소리 프리즘' 입니다. 감각연구소의 예술 프로젝트입니다. 먼저 기본 글리프를 만들어 봅시다. 이때 우리는 주제에 대한 표현을 많이 고려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