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성실성 위주의 문어문

성실성 위주의 문어문

1. 성실에 관한 옛말이나 시구는 청청 (장자), 지성, 심주 (후한), 지성 (춘추 좌씨전), 존사악군 (예기), 양성진 (도연명) 이다 말과 편지 ("논어"), 세상은 진심만이 실현될 수 있고 ("논어"), 금석이 열릴 수 있다 ("후한서"). 만약 당신이 진심으로 사물을 대하고, 당신이 진실하다면, 당신은 세상에서 일을 할 것입니다 (송소영). 믿지 않으면 일을 하면 실패한다. 정성은 나라의 보배, 국민의 기초, 천하의 매듭을 짓는다.

청곡토강: 모든 걸 잊고 모든 걸 잃었어요. 남을 도와 마음을 돕고, 마음을 배려하고, 진심을 다해 돕다.

송대 수시: 책을 쓰는 것은 이치에 맞고, 기세를 따르지 않고, 성실하게 사람을 설득하고, 말을 하지 않는다. 송 () 주돈이 (): 성실은 오상본 () 이며, 백행의 원천이다.

온 천하의 손님을 진심으로 부르고, 신용은 편지에서 나온다. "자치통감": 불신은 국민을 만들 수 있고, 무민은 집을 보호할 수 있다.

당신이 말하는 것을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공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정직에 관한 고문과시는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 세상에 진실만이 능력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진실한 마음만이 예기 중의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 ● 정직한 사람, 천국; 진지하게 생각하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다.

맹자 이로상' 은 진실하다. 이것은 자연의 원칙이다. 성실은 인간으로서의 원칙이다. 군자는 말과 믿음이 있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는다.

주역 세가는 말했다: 이야기. 물질: 실제 내용.

좋은: 행동. 변하지 않음: 인내.

군자는 사실로 말하고 항심으로 일을 한다. 군자는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고, 소인은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는다.

\ "공자 가정 언어 yanhui 공자 언어 \" 군자는 행동으로 말하고, 소인은 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 자신과 사물과 처지를 진실하게 대하라.

설명선 독서록' 은 자신을 평가하고, 상급자에게 복종하고, 하급자를 이끌 때 성실을 근본으로 삼아야 한다. ● 고대에는 진실한 사람이 출세했습니다.

당한은 "원도의성" 을 주었다: 마음을 순결하게 하고, 사상을 진실하게 한다. 윌: 그럴게요.

유망: 뭔가를 하다. 만약 네가 뭔가를 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진정해야 한다.

● 글은 행동 위주의, 성실이 우선이다. 유당 종원' 보원준, 진수채는 스승의 이름을 피한다' 라는 책은 도덕행위를 바탕으로 덕성에서 성실이 1 위를 차지했다.

● 자기 재배, 첫 번째 긍정적 인 마음; 옳으려면 먼저 성실해야 한다. 당한은' 원도' 를 수양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먼저 자신의 사상을 정화해야 한다.

순수하려면 먼저 사상을 진실하게 해야 한다. ● 글이 적성심으로 밀릴 수 있다면, 세상은 움직일 수 있고, 석두 움직일 수 있다.

소송철의' 존악 정삼론' 은 성의와 정성을 다해 반석 같은 것도 천지개벽의 변화를 일으킬 수 있게 했다. ● 진심으로 돌을 열어 준다.

"서경 잡기" 권 5 성의: 대성의. 석두 도로를 열었다: 석두 같은 견고한 물건도 이동했다.

진심은 사람을 가장 감염시킬 수 있다고 한다. ● 석두 자체가 손해라고 진심으로 덧붙인다.

왕한숭' 논형감이 허무하다' 성실: 성실. 손실: 손실.

네가 성실하게 일하기만 하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 ● 진실한 감정, 어디에나 있는 감동.

송, 우 chuhou \ "그린 룸 기타 노트 \" 정직: 정직. 느낌: 느낌.

진심은 모든 것을 감동시킬 수 있다. ● 사람의 행동은 성실하다.

송언록: 윤리. 성실은 한 사람의 최고 품질이다.

● 정직하고 생존할 수 있는 사람은 모든 선한 것의 원천이며 모든 선행의 기초이다. 송주희의 인학 실천과 진실한 마음을 보존하는 것은 아름다운 생활의 원천이자 아름다운 행동의 기초이다.

● 성실은 자기 재배의 근본이고, 선을 향한 것은 성실의 근본이다. 송주희의' 사서집주',' 맹자 주수' 는 성실을 기준으로 하고, 성실은 슬림함의 관건이다.

● 사기의 경우, 진심으로 감동; 폭력적인 사람을 만나면 선의로 쪄라. 명홍자청' 채근담' 은 사기꾼을 진심으로 감동시켰고, 거칠고 비뚤어진 사람을 만났을 때 선량함으로 그를 감화시켰다.

● 금이 구리 철과 섞이면 정련되지 않는다. 미덕에 거짓이 섞여 있다면, 그것은 순결하지 않다. 선전의 독서 기록 경험은 이기적인 사상이 사람들의 미덕의 순결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준다.

● 하늘과 땅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나라가 서 있고, 성현의 덕업이 오래 지속될 수 있는 것은 모두 진실하다고 생각한다. 청 zengguofan "축 하 부부 Geng zhongcheng" 도난: 겸손은 개인적인 견해를 나타냅니다.

나는 천지의 운행이 끊이지 않고, 국가가 공고히 설립되고, 인걸지령의 도덕사업이 발전하고 견지할 수 있는 관건은 성실에 있다고 생각한다. ● 모든 것을 잊어버리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

청구투강의' 임운' 은 주도면밀하게 생각하면 실패할 수 있고, 성의가 부족하면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 하느님은 진실함에 무관심하시다.

장송상영의' 소서' 는 완벽한 성실함보다 더 신성한 것은 없다. ● 성실한 사람은 성인의 근본이자 백행의 원천이다.

송 () 주돈이 () 는' 통서 ()' 로, 뛰어난 인물의 근본이며, 백업이 번창하는 원천이다. 행: 직업, 일.

● 군자는 속이지 않는다. 송과 주돈이의' 건곤' 제 3 1 장, 고된 일: 자강불식.

군자는 자강불식하여 지성에 도달하였다. ● 감동적이고 가식적이지 않다.

바오 팡 씨 전집은 성실하다: 성실하다. 거짓: 거짓.

위선이 아니라 진실함으로 다른 사람을 감동시키다. ● 진정한 의미의 수양.

주명어' 성시 2 수' 는 성실하게 슬림하고,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며, 좋은 사람과 좋은 사람 사이의 관계를 처리한다. ● 성인은 모든 것을 알고 있고, 성실하지 않으면 대중을 화해시킬 수 없다.

순자의 성인은 모두 알고 있지만, 그는 진실하지 않아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없다. ● 군자는 마음을 가다듬고 성실하지 않다.

순자의 수양, 가장 중요한 것은 개인의 성실함이다. ● 진심으로 무이자.

예기 중용' 의 성실함은 끝이 없다. 항상 진실함으로 자신을 격려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성실하게 공부하지 않으면 잡다한 것을 배우게 된다. 성실하게 일을 하지 않으면 실패할 것이다. 송초석지의' 조식 객가' 과정: 지식을 토론하다.

잡동사니: 어지럽다. 일: 일을 합니다.

● 각박하게 돈을 벌지 않고, 솔직히 손해를 보지 않는다. 풍명몽룡은 "깨어나고, 약속을 지키고, 무랑을 팔아서 화기를 독점한다" 는 뜻은 무정하고 무의미하다는 뜻이다.

성실은 다치지 않고, 각박하고 이익이 없다. ● 자신의 이름을 잊지 말고 착실하게 일을 한다.

풍명몽룡의' 경세, 형세현 단사자' 는 착실한 것이다. 일을 착실하게 하고 진지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명성: 곰의 명성.

일을 할 때는 곰으로서의 명성을 추구하지 말고 진지하게 해야 한다. ● 두꺼운 사람은 남을 파괴하지 않고 이기적으로, 어진 사람은 사람을 해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두청 온란' 옛 속담' 은 사람을 해치지 않고 이기적으로, 이름을 지어도 사람을 해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 정직한 사람은 탐욕을 미워하고 신자들은 병이 있다.

《신당서 진자앙전》은 청렴결백하다. 탐욕: 부패.

편지: 성실. 질병과 거짓: 위선적인 행동을 싫어한다.

질병: 증오, 혐오. 깨끗한 사람은 탐욕을 싫어하고, 성실한 사람은 위선을 싫어한다.

● 하늘은 위선이 없어야 한다. 돌의' 조주 한문공묘비' 의 위선적인 언행은 하늘이 용인할 수 없는 것이다.

● 진실함이 위선보다 낫다. 북조연의 푸시' 안가훈 스명편' 의 교묘한 위선은 진실한 솔직함보다 못하다.

● 화려하고 실속이 없고 텅 비어 쓸모가 없다. 모든 것을 잘못 했지만 화려한 외모와 실제 내용 부족으로 허무맹랑해 보였다.

● 거짓 말, 부술, 중국어 이름, 위조를 믿지 않는다. 한훈악' 심검속' 은 감언이설을 듣지 않고, 비현실적인 방법을 믿지 않고, 겉치레의 공명을 추구하지 않고, 위선적인 일을 하지 않는다.

● 어른은 화려하지 않고 실속이 없고 군자는 실용적이다. 푸' 잠부론' 우수한 사람은 표면을 추구하지 않고, 수양이 있고 명성이 있는 사람은 현실에 힘쓰고 있다.

● 예로부터.

3. 증자, 성실을 잃은 고문은 증자의 아내를 죽였고, 그녀의 아들은 울었다. 그의 어머니는 "한 여자가 아직 살아 있지만, 그녀는 그녀를 배신하고 한 여자를 죽였다" 고 말했다. 그녀의 아내가 정확한 곳에 도착했을 때, 증자는 그녀를 잡고 죽이려 했다. 그의 아내가 말했다. "그녀는 그녀의 아이와 함께 놀았다." 쩡 지 (Zeng zi) 는 "아기는 연극에 관여하지 않고 아기는 지식이 없다.

나는 내 스타일이 얼마나 나쁜지 모르지만, 나는 오늘 얼굴이 환하게 빛날 수 있어서 기쁘다. 원공자는 "성실은 사람이 세상에 세운 기본이다" 며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고 말했다.

큰 차에는 궤도 (1) 가 없고, 작은 차에는 궤도 (2) 가 없는데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주 (1): 음N 현은 고대 큰 차축 앞의 가로목에 있는 나무 핀입니다. 큰 수레는 소달구지를 가리킨다.

(2) 또한: 유원, 고대 자동차 차축 앞 가로목의 목핀. 자전거와 자전거가 없으면 자동차가 갈 수 없다.

공자는 "한 사람이 신용을 지키지 않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엉덩이가 없는 큰 차와 엉덩이가 없는 작은 차와 같다. 그것은 무엇으로 걷는가? " 정직은 전통 유교 윤리 원칙 중 하나이다.

성실이란 정직, 성실, 신용, 신뢰다. 그것은 두 가지 의미를 포함한다. 하나는 신용으로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다른 사람에게 신뢰를 주는 것이다.

충후하고 성실하며 성실하게 사람을 대해야 신뢰를 얻을 수 있다. 말을 잘 해야 공신력이 있다. 사람은 믿음이 없으면 설 수 없다.

인간으로서는 우선 성실해야 한다.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은 인간으로서의 기본 준칙이며 중화민족의 전통 도덕이다.

사회주의 시장경제 여건에서 사람들의 도덕의식과 관념의 다양성, 사회의 여러 계층의 구성원 도덕 수준의 차이, 특히 이익 추진, 사기, 사기 등의 문제는 성실을 고수하는 것이 시민의 도덕 건설을 강화하는 데 특히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중국에는 엄복이라는 자산계급 사상가가 있다. 100 년 전, 그는 중국인을 아까워했다. "총명하고 오히려 총명하게 틀렸다."

그가 말하는 교묘함과 거짓은 서로 싸우고, 속임수를 쓰고, 이득을 보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약속을 어기는 한,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이 지키도록 하고, 몰래 위반하여 이익을 얻도록 할 것이며, 어떤 사람들은 종종 그렇게 할 것이며, 그 결과 아무도 약속을 지키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 그의 묘사를 보니 정말 아깝다. 표면적으로, 위의 문장 위는 차의 동작에 관한 것이다. 차 자체에는 바퀴와 멍에가 모두 있지만, 고리와 족쇄의 속박이 없다면, 여전히 유연하고 정확하게 움직일 수 없다.

인간 사회와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이 준수하는 행동 규범이 되는 법적 계약과 도덕적 풍습이 있으며, 문명인이 야만인과 구별되는 가장 중요한 상징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상호 규범과 신뢰가 없다면 사회의 모든 인사 활동은 효과적으로 추진되지 않을 것이다. 신도, 마음과 마음을 관통하는 것은 쌍방의 일종의 접촉과 묵계가 마치 자동차가 기복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작가는 이 문장 () 가' 논어' 에서 선택되었다고 설명했다. 논어' 는 중국 고대 사상가, 세계 10 대 역사명인 공자의 제자들이 기록한 언행록이다. 전국 시대 초기에 쓰여졌다.

공자 (기원전 5565438 년+기원전 0-479 년) 는 화루 (현재 산둥 곡부) 에서 태어났다. 그는 중국 고대의 유명한 사상가, 교육자, 유학의 창시자이다.

공자의 사상과 학설은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우뚝 솟은 원문 세계는 성실해야 최선을 다할 수 있다 (1); 최선을 다할 수 있다면 최선을 다하십시오. 인간성을 잘 활용할 수 있다면, 사물을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물건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면, 우리는 대지의 교육을 찬양할 수 있다 (2); 당신이 하늘과 땅의 재배를 찬양할 수 있다면, 당신은 하늘과 땅 (3) 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고 (1) 최선을 다하십시오: 자연을 최대한 발휘하십시오. (2) 좋아: 후원.

화생: 화생과 양육. (3) 우뚝 솟은: 하늘과 땅과 나란히.

가입하여 매듭을 짓다. 세상에서 가장 진실한 사람만이 그의 천성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그의 천성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면, 우리는 모든 사람의 천성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우리가 모든 사람의 천성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면, 우리는 모든 사물의 천성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만물의 본성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면, 우리는 천지가 생명을 기르도록 도울 수 있다. 지구가 생명을 기르도록 도울 수 있다면 하늘과 땅과 나란히 3 을 나란히 할 수 있다.

진정성에 대해 논평하는 것은 진실한 사람이 먼저 자신에게 진정해야 전 인류에게 진정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정성은 너를 하늘과 땅과 나란히 있는 불후의 위치에 서게 할 수 있다.

그것은 이렇게 큰 역할을 하는데, 왜 하지 않습니까? 작가는 이 문장 () 가' 중용' 에서 뽑혔다고 설명했다.

진태추의 우의기 진태추의 우의기, 즉 하루 중, 충분하지 않고, 태추는 포기한다. 가면 그만해요.

방원 7 세, 문 밖에서 놀다. 천태추의 친구가 방원 한테 물었다. "네 아버지가 계시니? 클릭합니다 -응? 혜원이 대답했다. "우리 아버지는 너를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네가 도착하기 전에 이미 떠나셨다."

친구는 화가 나서 말했다: "비인간적! 클릭합니다 다른 사람과 동행하고, 다른 사람과 동행하다. "방원," 만약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정오에 만나지 않는다면, 당신은 믿음을 잃을 것입니다. 너의 아버지를 꾸짖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이다. ""

친구가 부끄러워 하차하다. 어쨌든, 방원 시작 했다.

천태추는 친구와 같이 나가서 점심에 만나기로 했다. 이미 정오가 지났는데, 태구는 기다리지 않고 떠났다.

치우가 떠난 후 인재가 왔다. 치우의 장남 진원방은 일곱 살 때 문밖에서 놀았다.

그 사람은 방원 께 물었다: "네 아버지는 집에 있니? 클릭합니다 방원 대답: "당신이 오랫동안 오지 않으면, 그는 이미 떠났습니다." " 그 남자는 성질을 잃고 소리 쳤다: "정말 수치 스럽다! 나는 다른 사람과 함께 가자고 약속했지만, 다른 사람을 버리고 혼자 갔다. "

방원 가 말했다. "너와 우리 아버지는 정오에 함께 출발하기로 약속했다. 점심에 도착하지 않으면 신용을 지키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아들을 대신해서 아버지를 욕하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이다. 이 사람은 매우 부끄러움을 느꼈다. 그는 차에서 내려서 방원 악수를 하고 싶었지만, 그는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자신의 차 문으로 들어갔다.

화희와 왕랑은 모두 배를 타고 피난을 갔는데, 그 중 한 명은 붙고 싶어했고, 힘들었다. 랭은 말했다: "다행스럽게도 여전히 넓다. 왜 안돼? 클릭합니다 도둑이 쫓은 후, 왕은 그 사람을 버리고 싶어 한다.

신은 말했다: "그래서 나는 의심을 품었다. 클릭합니다 이미 받아들였으니, 왜 악을 서둘러 버리고 선을 따르지 않는가? "그래서 나는 예전처럼 내 목숨을 구했다.

세계는 이것으로 중국과 국왕의 공과를 판정한다. 화희와 왕랑은 함께 배를 타고 피난했다. 그들 중 한 명이 그들의 배를 타려고 하는데, 화신은 매우 어색하다.

왕랑은 "배에서 그런대로 널찍한 편이다.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잠시 후, 토비들이 따라잡았고, 왕랑은 막 배에 오른 사람을 두고 싶었다.

후아힌 (Hua Xin) 은 "이것이 내가 방금 망설인 이유이다. 그가 이미 배에 의해 받아들여졌기 때문에,

4. 성실성에 관한 고시 1, 진태추와 우익관 남북조: 유의경 진태추와 우익관, 왜국시대, 중도에 도달하지 못하면 태추필사, 심지어 네가 간 후까지.

방원 7 세, 문 밖에서 놀다. 천태추의 친구가 방원 한테 물었다. "네 아버지가 계시니? 클릭합니다 -응? 혜원이 대답했다. "우리 아버지는 너를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네가 도착하기 전에 이미 떠나셨다."

친구는 화가났다: "비인간적 인! 클릭합니다 다른 사람과 동행하고, 다른 사람과 동행하다. 방원,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일본에 있을 것입니다.

일중이 오지 않으면 편지가 없다. 너의 아버지를 꾸짖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이다. "친구 땀 얼굴, 내려라, 방원 입국은 상관하지 않는다.

천태추와 그의 친구들은 정오에 만났다. 정오 이후, 그의 친구들은 오지 않았다. 진태추는 그를 기다리지 않고 떠났고, 그의 친구는 진태추가 간 후에야 도착했다. 방원 당시 일곱 살이었고 문 밖에서 놀고 있었다.

천태추의 친구가 방원 한테 물었다. "네 아버지가 계시니? 클릭합니다 방원 대답: "우리 아버지는 당신을 오랫동안 기다렸지만, 당신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이미 떠났습니다." 친구는 화가 나서 말했다: "정말 인간입니다! 다른 사람을 만나지만 먼저 다른 사람을 떠나라. "

방원 말했다: "당신은 정오에 우리 아버지와 약속을 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정오에 도착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신용을 지키지 않을 것입니다. 아이에게 아버지를 욕하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내 친구는 부끄러워서 차에서 내려서 방원 손을 잡으려고 했다. 방원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집으로 들어갔다.

2. 후문과 인간 시기의 사냥한: 류샹위, 후문, 인간 시기. 이 날, 위문후와 모든 관원들이 즐겁게 술을 마셨고,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그가 약속에 나가려고 할 때, 그의 시종의 시종이 말했다. "오늘 술을 마시는 것은 정말 통쾌하다. 또 비가 와요. 어디가는거야? 클릭합니다 -응? 위문후가 말했다. "나는 다른 사람과 사냥을 하려고 하는데, 여기서 매우 즐겁지만, 어떻게 약속에 가지 않을 수 있습니까?" "?" 그래서 그는 약속한 곳으로 가서 직접 연회를 취소했다. 그때부터 위국은 강해졌다.

위문후는 산택을 담당하는 관원과 함께 사냥을 가기로 동의했다. 이 날, 위문후와 관백은 즐겁게 마셨고,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후문이 약속에 나가려고 하자 종업원이 말했다. "오늘 맛있게 마셨는데 또 비가 왔어요. 어디가는거야? 클릭합니다 위문후는 "나는 다른 사람과 사냥을 하기로 약속했다. 나는 여기서 매우 행복하지만, 어떻게 약속에 가지 않을 수 있습니까? " 그래서 나는 약속한 곳으로 가서 직접 술잔치를 취소했다. 웨이는 이때부터 강해졌다.

3. 명나라 오기는 약속을 지켰다: 송영이 그해 오씨를 떠나 고인을 만나 밥을 먹지 않았다. 오랜 친구가 말했다. "그래, 내가 돌아와서 먹을게." 。 ""

오기가 말했다: "나는 네가 함께 밥을 먹기를 기다린다." 。 "옛 친구는 밤에 오지 않았고, 오기는 밥을 먹지 않고 그를 기다렸다.

다음날 아침, 사람을 보내 옛 친구를 찾아갔는데, 옛 친구가 와서 그와 함께 식사만 했다. 오기는 밥을 먹지 않는다. 왜냐하면 자신이 오랜 친구를 기다리는 동안 말을 하는 것이 계산되지 않을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그는 그의 신용을 이 정도까지 견지했기 때문에 이것이 군대를 설득하는 이유였다. 군대를 설득하고 싶다면, 신앙을 고수하는 것은 좋지 않다. 옛날에 오기가 외출할 때 옛 친구를 만나 밥을 먹도록 남겨졌다. 오랜 친구가 말했다. "그래, 내가 돌아오면 (너희 집에서) 밥을 먹을게."

오기가 말했다. "네가 같이 밥을 먹기를 기다릴게." (하지만) 옛 친구는 밤에 오지 않았고, 오기는 밥을 먹지 않고 그를 기다렸다.

다음날 아침, (우 치) 옛 친구를 찾기 위해 사람을 보냈다. 옛 친구가 오면 그와 함께 밥을 먹는다. 오기가 밥을 먹지 않고 옛 친구를 기다리는 이유는 그가 신용을 지키지 못할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그는 군대를 설득할 수 있을 정도로 자신의 신용을 견지했다! 군대를 신복시키려면 식언을 해서는 안 된다. 4. 지아 사람들은 청나라에서 식언을 했다: 은인을 도운 자인 우강 강을 도와 자신의 배에서 죽고, 뗏목에 서식하며 큰 소리로 도움을 청했다.

일부 어부들은 배를 타고 그들을 구출했다. 그가 도착하기 전에, 자는 말했다. "만약 내가 돈이 있다면, 나는 나를 구해줄 수 있어, 너에게 100 원을 줄 수 있어!" 상륙한 어민들은 금화 열 개를 받을 것이다.

어부는 "서 100 금, 지금 10 금?" 이라고 말했다 가인은 흥미진진하게 말했다. "어민들도 참여한다면, 그들은 하루 고기잡이로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그리고 한 번에 10 금을 받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어부는 의기소침하여 철수했다. 어느 날, 지아 사람들은 여량에서 떠내려갔고, 배는 석두 보다 더 가늘었고, 또 덮었지만 어부는 중간에 있었다.

아니면, "왜 안되죠?" 어부는 말했다: "돈을주지 않겠다고 약속 한 사람입니다! 클릭합니다 얼마 전 지아 사람들은 그렇지 않았다. 윤희는 한 상인이 강을 건널 때 배를 침몰시켰고, 그는 물 위에 떠 있는 수초에 엎드려 도움을 요청했다.

어부가 배를 타고 그를 구했다. 배가 아직 그 앞에 도착하지 않았는데, 상인은 재빨리 소리쳤다. "저는 제 북경대학교 가구입니다. 너는 나를 구할 수 있다. 나는 너에게 은화 백 냥을 주겠다. " 어부는 배로 그를 해안으로 옮긴 후 어부에게 은화 열두 냥만 주었다.

어부가 그에게 물었다. "내가 너를 구했을 때, 네가 직접 나에게 120 냥의 은을 주겠다고 약속했는데, 지금은 단지 120 냥밖에 주지 않는다. 이것은 불합리한가? 클릭합니다 상인은 즉시 안색을 바꾸어 말했다. "당신은 어부입니다. 하루에 얼마나 많은 수입을 벌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응? 지금 내가 단번에 열두 냥의 은을 받았는데, 너는 아직도 만족하지 않니? 어부는 기분 나쁘게 가버렸다. 며칠 후 상인은 배를 타고 여량강 동쪽으로 왔다. 배가 바위에 부딪혀 다시 가라앉았고, 어부는 마침 그가 가라앉은 곳에 있었다.

어떤 사람이 어부가 움직이지 않는 것을 보고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왜 그를 구하지 않습니까?" " 어부는 경멸스럽게 대답했다. "이것은 나에게 은화 백 냥을 주겠다고 약속한 사람이지만, 그는 그런 뜻이 아니다." 그래서 어부는 배를 해안에 세우고 상인들이 물속에서 잠시 발버둥치는 것을 보고 강물에 가라앉았다.

어제, 제나라 루 공격, 그에게 대관식을 요청했다. 진 왕조 전에, 주오 추밍 루 공격, 그에게 대관식을 요청했다. 노국의 왕은 살금살금 다른 삼각대를 교체하고 계약을 요구했다.

기군은 육군이 진짜 정송을 데려올 것이라고 믿지 않아 "유기가 진품이라고 하면 받아주겠다" 고 제안했다. 。 \ "루 6 월 리우 제나라 를 요청 했다.

유기는 "딩은 당신 나라이고 신도들은 우리 나라다. 지금 나는 나의 나라, 전체 군주의 나라를 깨뜨리기가 매우 어렵다. " 여후는 헌정정이다. 이전에, 제나라 루 공격, 국가의 보물 중심점 꼭대기를 얻을 것을 요구했다.

노국 국왕은 살금살금 기군에게 또 다른 삼각대를 바꾸며 기군에게 계약 체결을 요구했다. 기군은 노준이 진짜 정정을 보낼 것이라고 믿지 않고 "유기가 진품이라고 하면 받아주겠다" 고 말했다.

노준이는 유기에게 물어볼 수밖에 없었다. 유기는 이렇게 말했다. "당신은 국가를 중시하고, 나는 신용을 일의 근본으로 여깁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지금 너는 대신의 기초를 파괴하고 너의 나라를 구하고 싶어, 대신은 하기 어렵다. \ "루 군은 어쩔 수 없이 사이틴을 사이군에게 바칠 수밖에 없었다 .....

5. 성실성에 관한 고시 1, 진태추와 우익관 남북조: 유의경 진태추와 우익관, 왜국시대, 중도에 도달하지 못하면 태추필사, 심지어 네가 간 후까지.

방원 7 세, 문 밖에서 놀다. 천태추의 친구가 방원 한테 물었다. "네 아버지가 계시니? 클릭합니다 -응? 혜원이 대답했다. "우리 아버지는 너를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네가 도착하기 전에 이미 떠나셨다."

친구는 화가났다: "비인간적 인! 클릭합니다 다른 사람과 동행하고, 다른 사람과 동행하다. 방원,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일본에 있을 것입니다.

일중이 오지 않으면 편지가 없다. 너의 아버지를 꾸짖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이다. "친구 땀 얼굴, 내려라, 방원 입국은 상관하지 않는다.

천태추와 그의 친구들은 정오에 만났다. 정오 이후, 그의 친구들은 오지 않았다. 진태추는 그를 기다리지 않고 떠났고, 그의 친구는 진태추가 간 후에야 도착했다. 방원 당시 일곱 살이었고 문 밖에서 놀고 있었다.

천태추의 친구가 방원 한테 물었다. "네 아버지가 계시니? 클릭합니다 방원 대답: "우리 아버지는 당신을 오랫동안 기다렸지만, 당신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이미 떠났습니다." 친구는 화가 나서 말했다: "정말 인간입니다! 다른 사람을 만나지만 먼저 다른 사람을 떠나라. "

방원 말했다: "당신은 정오에 우리 아버지와 약속을 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정오에 도착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신용을 지키지 않을 것입니다. 아이에게 아버지를 욕하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내 친구는 부끄러워서 차에서 내려서 방원 손을 잡으려고 했다. 방원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집으로 들어갔다.

2. 후문과 인간 시기의 사냥한: 류샹위, 후문, 인간 시기. 이 날, 위문후와 모든 관원들이 즐겁게 술을 마셨고,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그가 약속에 나가려고 할 때, 그의 시종의 시종이 말했다. "오늘 술을 마시는 것은 정말 통쾌하다. 또 비가 와요. 어디가는거야? 클릭합니다 -응? 위문후가 말했다. "나는 다른 사람과 사냥을 하려고 하는데, 여기서 매우 즐겁지만, 어떻게 약속에 가지 않을 수 있습니까?" "?" 그래서 그는 약속한 곳으로 가서 직접 연회를 취소했다. 그때부터 위국은 강해졌다.

위문후는 산택을 담당하는 관원과 함께 사냥을 가기로 동의했다. 이 날, 위문후와 관백은 즐겁게 마셨고,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후문이 약속에 나가려고 하자 종업원이 말했다. "오늘 맛있게 마셨는데 또 비가 왔어요. 어디가는거야? 클릭합니다 위문후는 "나는 다른 사람과 사냥을 하기로 약속했다. 나는 여기서 매우 행복하지만, 어떻게 약속에 가지 않을 수 있습니까? " 그래서 나는 약속한 곳으로 가서 직접 술잔치를 취소했다. 웨이는 이때부터 강해졌다.

3. 명나라 오기는 약속을 지켰다: 송영이 그해 오씨를 떠나 고인을 만나 밥을 먹지 않았다. 오랜 친구가 말했다. "그래, 내가 돌아와서 먹을게." 。 ""

오기가 말했다: "나는 네가 함께 밥을 먹기를 기다린다." 。 "옛 친구는 밤에 오지 않았고, 오기는 밥을 먹지 않고 그를 기다렸다.

다음날 아침, 사람을 보내 옛 친구를 찾아갔는데, 옛 친구가 와서 그와 함께 식사만 했다. 오기는 밥을 먹지 않는다. 왜냐하면 자신이 오랜 친구를 기다리는 동안 말을 하는 것이 계산되지 않을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그는 그의 신용을 이 정도까지 견지했기 때문에 이것이 군대를 설득하는 이유였다. 군대를 설득하고 싶다면, 신앙을 고수하는 것은 좋지 않다. 옛날에 오기가 외출할 때 옛 친구를 만나 밥을 먹도록 남겨졌다. 오랜 친구가 말했다. "그래, 내가 돌아오면 (너희 집에서) 밥을 먹을게."

오기가 말했다. "네가 같이 밥을 먹기를 기다릴게." (하지만) 옛 친구는 밤에 오지 않았고, 오기는 밥을 먹지 않고 그를 기다렸다.

다음날 아침, (우 치) 옛 친구를 찾기 위해 사람을 보냈다. 옛 친구가 오면 그와 함께 밥을 먹는다. 오기가 밥을 먹지 않고 옛 친구를 기다리는 이유는 그가 신용을 지키지 못할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그는 군대를 설득할 수 있을 정도로 자신의 신용을 견지했다! 군대를 신복시키려면 식언을 해서는 안 된다. 4. 지아 사람들은 청나라에서 식언을 했다: 은인을 도운 자인 우강 강을 도와 자신의 배에서 죽고, 뗏목에 서식하며 큰 소리로 도움을 청했다.

일부 어부들은 배를 타고 그들을 구출했다. 그가 도착하기 전에, 자는 말했다. "만약 내가 돈이 있다면, 나는 나를 구해줄 수 있어, 너에게 100 원을 줄 수 있어!" 상륙한 어민들은 금화 열 개를 받을 것이다.

어부는 "서 100 금, 지금 10 금?" 이라고 말했다 가인은 흥미진진하게 말했다. "어민들도 참여한다면, 그들은 하루 고기잡이로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그리고 한 번에 10 금을 받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어부는 의기소침하여 철수했다. 어느 날, 지아 사람들은 여량에서 떠내려갔고, 배는 석두 보다 더 가늘었고, 또 덮었지만 어부는 중간에 있었다.

아니면, "왜 안되죠?" 어부는 말했다: "돈을주지 않겠다고 약속 한 사람입니다! 클릭합니다 얼마 전 지아 사람들은 그렇지 않았다. 윤희는 한 상인이 강을 건널 때 배를 침몰시켰고, 그는 물 위에 떠 있는 수초에 엎드려 도움을 요청했다.

어부가 배를 타고 그를 구했다. 배가 아직 그 앞에 도착하지 않았는데, 상인은 재빨리 소리쳤다. "저는 제 북경대학교 가구입니다. 너는 나를 구할 수 있다. 나는 너에게 은화 백 냥을 주겠다. " 어부는 배로 그를 해안으로 옮긴 후 어부에게 은화 열두 냥만 주었다.

어부가 그에게 물었다. "내가 너를 구했을 때, 네가 직접 나에게 120 냥의 은을 주겠다고 약속했는데, 지금은 단지 120 냥밖에 주지 않는다. 이것은 불합리한가? 클릭합니다 상인은 즉시 안색을 바꾸어 말했다. "당신은 어부입니다. 하루에 얼마나 많은 수입을 벌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응? 지금 내가 단번에 열두 냥의 은을 받았는데, 너는 아직도 만족하지 않니? 어부는 기분 나쁘게 가버렸다. 며칠 후 상인은 배를 타고 여량강 동쪽으로 왔다. 배가 바위에 부딪혀 다시 가라앉았고, 어부는 마침 그가 가라앉은 곳에 있었다.

어떤 사람이 어부가 움직이지 않는 것을 보고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왜 그를 구하지 않습니까?" " 어부는 경멸스럽게 대답했다. "이것은 나에게 은화 백 냥을 주겠다고 약속한 사람이지만, 그는 그런 뜻이 아니다." 그래서 어부는 배를 해안에 세우고 상인들이 물속에서 잠시 발버둥치는 것을 보고 강물에 가라앉았다.

어제, 제나라 루 공격, 그에게 대관식을 요청했다. 진 왕조 전에, 주오 추밍 루 공격, 그에게 대관식을 요청했다. 노국의 왕은 살금살금 다른 삼각대를 교체하고 계약을 요구했다.

기군은 육군이 진짜 정송을 데려올 것이라고 믿지 않아 "유기가 진품이라고 하면 받아주겠다" 고 제안했다. 。 \ "루 6 월 리우 제나라 를 요청 했다.

유기는 "딩은 당신 나라이고 신도들은 우리 나라다. 지금 나는 나의 나라, 전체 군주의 나라를 깨뜨리기가 매우 어렵다. " 여후는 헌정정이다. 이전에, 제나라 루 공격, 국가의 보물 중심점 꼭대기를 얻을 것을 요구했다.

노국 국왕은 살금살금 기군에게 또 다른 삼각대를 바꾸며 기군에게 계약 체결을 요구했다. 기군은 노준이 진짜 정정을 보낼 것이라고 믿지 않고 "유기가 진품이라고 하면 받아주겠다" 고 말했다.

노준이는 유기에게 물어볼 수밖에 없었다. 유기는 이렇게 말했다. "당신은 국가를 중시하고, 나는 신용을 일의 근본으로 여깁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지금 너는 대신의 기초를 파괴하고 너의 나라를 구하고 싶어, 대신은 하기 어렵다. \ "루 군은 어쩔 수 없이 사이틴을 사이군에게 바칠 수밖에 없었다 .....

6.' 야잔치도' 를 성실한 고시로 보시겠습니까? 현대 거요우: "나의 위대한 나라는 성실을 근본으로 한다!" 동한 왕충은 말했다: "성실은 돌이 열린다. 클릭합니다 당대의 대시인 이백은 시 한 구절을 썼다. "해열은 여전히 기울일 수 있고, 무극은 변하지 않는다."

현대 루쉰 (Lu Xun) 은 "성실은 입인의 근본이다. 클릭합니다 홍의 대사는 "마음 속에서 자신을 속이지 말고 밖에서 남을 속이지 마라" 고 말했다.

공자는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고 말했다. 맹자는 "성실은 천인의 화합, 성선론을 바탕으로, 성실도 도리가 없다" 고 말했다.

서양인들은 정직이 최고의 경쟁 수단이라고 말했다. 중국인은 믿음이 없으면 지지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스프링 과 같은 거짓 단어 를 알고, 혈액 같은 댄 쳉 을 참조하십시오. -당나라 바이 주이 신발, 리 시아 대관식 하지 않습니다.

-\ "Yuefu 시 \" 투란노 세 잔, 오악은 모두 가볍다. \ "기사 라인 \" 명성 은 여전히 ​​괜찮지만, 그 말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백돛은 직남이지만 작곡은 노래다.

명원미 정직한 사람은 당당하고, 마음이 좁은 사람은 초조하다. -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