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안가훈 전문과 번역?

안가훈 전문과 번역?

전체 텍스트:

신선의 물건은 전부 거짓이 아니다. 그러나 목숨은 조석에 달렸지만, 여전히 집계하기 어렵다. 인생은 살아 있고, 길을 만지면 어색하다. 젊었을 때, 너는 자신을 부양해야 한다. 창립한 해에 처자식의 부담을 가중시킬 것이다. 의식주, 공공 및 민간 서비스 나는 산에서 탈출하고 먼지에서 벗어나고 싶다. 나는 영원히 너를 만나지 않을 것이다. 김옥의 비용, 난로의 필요, 이득은 가난하지 않다. 소털처럼 많이 배우고 소뿔처럼 배우다.

화산 아래, 뼈가 무모한 것처럼,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시험 내교, 설령 도성선 () 을 얻어도 결국은 죽고 태어나지 않고, 조조 () 가 특별히 이것에 능숙해지길 바라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만약 그가 마음을 키우고, 숨쉬기를 좋아하고, 조심스럽게 누워 있고, 모든 것이 인사에 적합하고, 먹고 마시는 것을 피하고, 미끼약을 먹는다면, 그는 그가 하고 싶은 일을 할 것이다. 젊은 나이에 일찍 죽은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나도 기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약미끼법은 천하 대사를 헛되게 하지 않는다. 어깨는 자주 입는다. 70 대다. 내 눈은 좋아 보인다. 내 머리는 여전히 검은색이다. 나카노 신하들 중에서 아몬드, 구기자, 황정, 백술, 차전 잔디가 많은 이익을 얻었는데, 나는 이것에 대해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나는 이가 아프고, 흔들하며, 음식이 갑자기 춥고 더워서 모두 고통스럽고 아프다. 이를 안정시키는 방법은' 포박자' 를 본다. 가능한 한 빨리 300 번을 절하는 것이 좋다.

며칠 후, 완쾌되더라도 오늘까지 견지할 것이다. 이 세대의 작은 기술은 다치지 않고 고칠 수 있다. 도은둔의 대리에서는 미끼약을 먹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충분히 준비했지만, 반드시 꼼꼼히 검사해야 하며, 쉽게 복용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최근 왕애주는 엽에서 테레빈 유 복용을 배워 장폐색으로 사망했는데, 대부분 약에 착오를 당했다.

모국어 번역:

장생불로로 이어지는 모든 것이 거짓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사람의 수명은 하늘에 달려 있어 그가 행운을 만나는지 아니면 불운을 겪게 될지 말하기는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람의 일생은 어디에나 걱정과 속박이 있다. 네가 십 대였을 때, 너는 네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너의 부모님을 지지하고 봉사해야 한다. 네가 어른이 되면 아내와 아이를 키우는 부담이 가중될 것이다.

천만 명 중 누구도 깊은 산속에 은거하고 속세를 벗어나려고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식량과 의복이 필요하고 사업과 사적인 일을 위해 노력해야 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신선의 능력까지 더하면 금보옥을 써야 하고 난로와 그릇도 필요한데, 이것은 가난한 사람이 할 수 없는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를 배우는 사람이 많고 성공한 사람은 인처럼 드물다.

화산 아래 백골이 잡초처럼 많은데, 어디에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도리가 있는가? 안초를 자세히 들여다보면, 설령 신선이 될 수 있다 해도 결국 죽을 것이며, 필멸의 속박에서 벗어나 영생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네가 이 일에 집중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보양의 정신을 소중히 여기고, 요양의 숨결, 생활법칙, 옷차림, 음식 적당함, 보약을 먹고 보양하고, 자신의 타고난 재능을 따르고, 활력을 잃지 않는다면, 나도 비판할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보양제를 적당히 복용하고, 중요한 사건은 지체하지 마라. 수오우는 자주 아카시아 나무의 열매를 먹는다. 그녀는 70 대인데, 눈에는 작은 글자도 볼 수 있고, 수염과 머리도 여전히 검다. 요성의 일부 법원 관리들은 아몬드, 개바, 황정, 백술, 차전 풀을 전문적으로 가지고 있어 많은 이익을 얻었는데, 우리는 한 가지 예를 들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몬드, 개바, 황정, 백술, 차전, 차전, 차전)

보약을 먹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타오의' 유태방청' 에 상세한 기록이 있지만, 반드시 신중하게 골라야지 경솔해서는 안 된다. 최근 예성 () 의 왕애주 () 라는 사람이 다른 사람을 본받아 송유 () 를 복용하고 무절제하게 장폐색으로 죽었다. 많은 사람들이 마약으로 피해를 입었다.

출처: 남북조 연의 푸시' 안씨 가훈' 에서 나왔다.

확장 데이터:

제작 배경:

성성 3 년 (554), 서위 () 가 강릉 () 을 깨고 서진 () 으로 밀려 포로가 되었다. 강남으로 돌아가기 위해 안지추는 황하를 건너 홍농 (현재 허난성 영보시) 에서 밀입국했다. 중류 기둥의 위험이 지나간 후, 그는 먼저 북제까지 도망쳤다. 그러나 남조 진대량, 그 남귀의 소망은 허사가 되어 북제 () 에 남아서 관직 () 에서 황문시랑 () 에 이르렀다. 제나라 는 주 에, 577 년 사망했다. 수나라 이후 수나라에서 벼슬을 하다.

안씨 가훈' 이라는 책은 당시' 현풍 재기, 불교 유행, 선비 전파, 대중문자 성흥' 등 여러 방면의 상황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후세를 위해 귀중한 역사 문헌을 보존했다. 문장 중 남북조 작가의 작품에 대한 논술을 통해 당시의 문학적 관점과 그 자신의 문학적 주장을 반영했다.

안지추는 문학을 매우 중시한다. 그는 양웅이 문학을 작은 기교라고 생각하는 관점을 비판했고, 개인의 수양의 관점에서 문학의 중요성을 천명했다. 문학의 기능에 대해, 연의 () 는 편협하게 그것을 정치 계몽과 실용에 봉사하는 것으로 귀결할 뿐만 아니라, 문학이 사람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마음을 도양하는 심미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동시에 창작 실천에서 매우 강한 문학적 심미 능력을 보여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