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대학 입학 시험 구성의 캐릭터 자료: 반 고흐의 해석

대학 입학 시험 구성의 캐릭터 자료: 반 고흐의 해석

반 고흐의 인물에 대한 해석 윤곽 < P > 반 고흐, 네덜란드 화가, 후기 인상파의 대표 인물, 19 세기 가장 뛰어난 예술가 중 한 명. 그는 생활을 좋아하지만, 그는 생활에서 많은 좌절과 시련을 겪었다. 그는 예술에 투신하여 대담하게 혁신했다. 그는 선인 화가 렘브란트 등을 광범위하게 참고해 인상파 화가의 경험을 색채적으로 흡수하고 동양 예술, 특히 일본 판화의 영향을 받아 독특한 예술 풍격을 형성했다. 생활의 격정과 인도주의적 정신으로 가득 찬 작품을 많이 창작하여 그의 고민과 슬픔, 동정심, 희망을 표현했으며, 지금까지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다. < P > 인물 체험 < P > 반 고흐가 젊었을 때 한 화점에서 점원으로 일한 것은 그의 최초의' 예술교육' 이었다. 나중에 그는 파리에 와서 인상파 화가를 만나 색채의 계발과 훈도를 받았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를' 후인상주의' 라고 부른다. 반 고흐는 마음씨가 착하고 가난한 사람을 동정한다. 초창기에는' 세상의 모든 불행한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해' 목사로서 한 광산에 자비로 가서 광부처럼 가장 맛없는 음식을 먹고 바닥에서 함께 잤다. 광산이 폭발했을 때 그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중상을 입은 광부를 구했다. 그의 지나치게 엄숙한 희생정신은 교회의 초조함을 불러일으켰고, 결국 그의 직무를 해임했다. 이렇게 그는 자신의 회화 경력으로 돌아가 사촌형과 당시 네덜란드 화가들의 단기 지도를 받고 파리의 새 화가들과 우정을 맺었다. < P > 반 고흐의 모든 걸출한 오리지널 작품은 그의 삶의 마지막 6 년 동안 완성되었다. 그의 첫 작품에서는 감정이 종종 가라앉았지만, 나중에 그의 많은 작품들은 마치 쾌활한 노래로 세상의 고난을 위로하고 그의 강한 이상과 희망을 표현하는 것처럼 우렁차고 또렷해졌다. 한 영국 평론가는 "그는 세상에서 가장 단순하고 평범한 것, 즉 태양을 추구하는 데 모든 정력을 쏟았다" 고 말했다. 그의 그림은 햇빛에 밝은 색채로 가득 찼을 뿐만 아니라 아래의 눈에 띄는 태양 자체를 한 번 이상 그리고 해바라기를 여러 번 묘사했다. 죽은 사촌 모프를 기념하기 위해 그는 복숭아꽃이 햇빛에 활짝 핀 그림을 그리고 "살아있는 사람이 살아 있는 한 죽은 사람은 영원히 살 것" 이라고 시를 썼다. < P > 역사적으로 반 고흐는 확실히 매우 선진적인 화가이다. < P > 성격감각 < P > 반 고흐는 한때 정신 붕괴가 임박했을 때 칼로 한쪽 귀를 베었다. 그는 이 행동으로 자신을 깨어나게 하고, 자신의 마음속에서 자라나는 광기를 막으려는 것인가?

아니면 그 자체가 미친 행동인가? 나는 그가 자기 초상화를 가지고 있는 것을 기억한다. 귀상처가 거즈를 감싸고 있는 자신을 묘사한 것이다. 눈에는 고통이 없고 두려움만 있을 뿐, 방금 사라진 폭풍의 그림자를 굴절시킬 수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내가 이 그림에 다른 이름을 붙이도록 허락한다면, 나는 그것을' 나의 부상병' 이라고 명명할 것이다. 자신의 전장에서 반 고흐는 자신을 다치게 하고 자신을 싸매었다. -기념으로 자화상이 한 장 더 있습니다. < P > 는 실수입니까, 아니면 음모를 꾸몄습니까? 그는 증오의 가장자리를 자신과 무고한 귀에 겨누었다. 아마도 그 순간 그는 세상과 화해를 이루었지만, 자신에 대한 증오는 거울 속의 못생긴 기형적인 사람의 두 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래서 그의 손짓은 마치 통제불능의 기차가 궤도를 뛰쳐나오는 것과 같았고, 고통스러운 쾌감이나 쾌감과 함께 피투성이의 귀가 자신의 희생양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 고흐의 마음속에서 귀는 평생 비계로 가득 찼을 것이다. 세상의 번잡함만 들을 수 있지만, 내면의 광란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니면 밤낮없이 그의 신음소리를 듣는 것이 너무 두려웠을까? 바깥의 천둥보다 더 귀에 거슬렸고, 더 잊을 수가 없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지 않으면, 그의 칼날은 무작위로 누설할 대상을 선택하지 않는다. 보잘것없는 귀를 겨냥해도 목적이 있다. 빙류의 철과 뜨거운 몸의 초기 접촉에서 반 고흐는 자신과 전 세계에 대한 파멸의 욕망으로 가득 차서 균형을 이루기 위해 무언가를 깨야 했다. 이것은 무섭다: < P > 심리적인 광기는 이미 생리적인 반응으로 발전하여 심지어 피에 굶주린 경향으로 나타난다. 이상한 비명 소리에 반 고흐 본인은 이중신분을 얻었다: 집행자이자 피해자다. 이성적인 저울이 기울어졌다: 그는 자신에게 자비를 베풀기보다는 자신에게 더 잔인하다. 첫 번째 피 한 방울은 그가 자신에 대해 저지른 첫 번째 범죄를 의미한다. < P > 세계는 먼저 그 광기를 인류 화가에게 전염시켰다. 마치 마술을 그의 글에 주입한 것 같다. 우리는 반 고흐의 왜곡된 얼굴, 놀란 눈빛, 떨리는 손짓을 보고 놀랐다. 그는 온 인류를 대신해 고통을 겪고 있는 듯 고통의 화신이 되었다. 이곳을 생각하면 반 고흐의 작품에서 발버둥치는 선과 춤추는 색덩이를 이해할 수 있다. 그의 피가 쏟아진 물감에 섞여 있고, 캔버스는 그의 상처의 붕대일 뿐이다. 이것은 외상 속에 사는 대가이다. 그는 상처를 가지고 세상에 말하는 것에 익숙하다. 이것은 고통스러운 수확자인데, 그의 낫은 마침내 그의 귀를 수확했다.

세계는 죽어가는 환자를 구하지 못했다. 반 고흐는 피를 흘리는 칼날을 내려놓았다. 곧 그는 리볼버를 들었다. 그는 점점 자신을 가상의 적으로 여기고 무기 공격을 끊임없이 선택하는 것 같다. 최종 결과는 당연히 파괴적이다. 프랑스 알러의 밀밭에서 그는 붓을 잡는 데 사용한 손으로 방아쇠를 당겼다. 반 고흐의 1 세기 전 유산 (심지어 인쇄물) 을 감상할 때마다 왜 그런지 나는 항상 연기 냄새나 죽음의 냄새를 어렴풋이 맡을 수 있었다. 그러나 그의 죽음보다 그의 광기가 더 무서운 것 같다. 거세된 귀는 몸에 총을 맞은 것보다 더 충격적이다. 반 고흐는 죽었지만, 그는 새로운 귀를 남겼는데, 이 마지막 유물은 청각을 잃지 않고 후세 사람들의 평론을 수집한 것 같다. 이야기에 존재하는 이 피 흘리는 귀는 여전히 우리 생활에 묻힌 청진기처럼 우리의 양심을 정탐하고 있다. 반 고흐는 죽었고, 귀는 아직 살아 있고, 기억도 있다. 그가 신음하고 붕괴할 때, 왜 그를 도와주지 않는가-이 세상, 너는 들었니? 너의 귀는 어디에서 자랐니? < P > 명언인 반 고흐의 말

[ 하나님에 대한 믿음 ]

인생에서 한동안 우리가 한 모든 일이 잘못되었다고 느꼈고, 모든 일에 관심이 없었다. 이른바 만념이 모두 잿더미이고, 의기소침하다. 나는 이것이 어느 정도 일리가 있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너는 이런 감정이 가능한 한 빨리 버려야 한다고 생각하니? 나는 이것이' 하나님을 갈망하는' 심리일지도 모른다고 의심한다. 우리 자신의 마음을 굳게 믿고 좋은 결과를 빨리 기다리게 한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 P > 한 사람이 저속한 군중 속에서 함께 모일 때, 자신이 다른 사람과 별반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언젠가는 자기의식의 확고한 입장에 이르게 될 것이다. 그는 자신의 신념을 성공적으로 배양할 수 있다. 이러한 신념은 그를 적절히 지배하여 그가 끊임없이 진보하고 더 높고 더 좋은 위치에 도달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나는 예수 들도 같은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

[ 생활에 대한 믿음 ]

우리의 생활은 끔찍한 현상이지만, 우리는 우리가 모르는 것에 끊임없이 이끌린다. 그의 기존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우리가 밝거나 어둡다고 해석하자, 그러나 결국은 그것의 본질을 바꿀 수 없다. 이 수수께끼는 나로 하여금 밤에 잠을 이루지 못하게 한다. 나도 비스산의 폭풍우 속에서, 혹은 음울한 황혼 속에서 깊은 명상을 한 적이 있다. 서른 살은 사람이 활동에서 안정적이고 활력이 넘치는 청춘의 초기이다. 동시에, 그것은 또한 인생 후, 죽은 사람의 슬픔을 느끼기 시작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이런 외로움이 결코 무의미한 슬픔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나는 더 이상 이 인생에서 얻을 수 없는 각종 행복을 알기를 바라지 않는다. 나는 이해할수록 이생은 단지 파종시기일 뿐, 다음 생에는 수확이 있을 것이다. 이런 견해는 아마도 내가 세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관념에 무관심한 이유일 것이다. < P > 나는 내가 사상가가 될 수 있을지 의심했지만, 최근에 나는 이것이 나의 직업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철학 사상으로 모든 것을 생각하는 사람은 평범한 실무자가 아니라 쓸모없는 공상가라는 잘못된 생각을 자주 가지고 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그러나, 이런 잘못된 이론은 종종 사회에서 매우 추앙받는다. ) 이런 오류는 종종 나로 하여금 일의 본질을 잡지 못하게 하고, 초조하게 내 머리를 두드리게 한다. 그러나 나중에 나는 생각과 행동이 상호 배타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솔직히 말해서, 내가 생각하면서 그림을 그릴 수 있다면 당연히 바람직하지만, 나는 할 수 없다. 내 삶의 목적은 가능한 한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내가 생명의 끝에 다다랐을 때, 나는 가장 깊은 사랑과 조용한 그리움으로 내 인생을 추억할 수 있기를 바란다. "아! 나는 아직도 그런 그림을 그리고 싶다! " 작별 인사, 작별 인사, 이 세상. < P > [예술가의 운명] < P > 사람과 자연의 싸움은 쉬운 일이 아니다. 비록 나는 내 미래의 성패를 알 수는 없지만, 확실히 성공하는 사람이 있다. 너는 내가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하고 싶을 것이다. 나는 개의치 않는다. 성공하든 실패하든, 사람은 항상 감정과 행동 속에 살고 있어 벗어날 수 없다. 나도 성공과 실패가 사실 비슷해서 거의 분간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빈 캔버스가 너의 정력이 부족하다고 비웃는다면 뛰어가서 대담하게 그려라. 빈 캔버스가 화가에게 "너는 아무것도 모른다" 고 말하는 것 같다. 너는 그 빈 캔버스가 사람을 투지를 잃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 많은 화가들은 빈 캔버스를 두려워하지만, 빈 캔버스는 진정한 열정적인 화가가 의연하게 캔버스에 직면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예술가들은 모두 그들이 낡은 마차에 묶인 말과 같다는 것을 안다. 그들의 마음속에는 햇빛 아래 목장에서 풀을 뜯을 수 있고 강에서 물을 마시고 목욕할 수 있는 말들이 부럽다. 연예인의 심병이다. 나는 누가 이런 생활을' 죽음과 불후의 위협을 끊임없이 받는 상태' 라고 묘사했는지 모르겠다. 내가 끄는 마차는 내가 모르는 사람을 도울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미래의 새로운 예술과 새로운 예술가의 출현이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 P > [죽음에 대한 견해] < P > 제가 방금 수채화로 그린 농촌 고탑이 오늘 철거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무상의 종말이 아닌가? 나는 늘 농민들에게 그들이 늙었을 때 어떻게 그들의 영원한 정원에서 쉴 수 있는지를 보여 주고 싶다. 나는 종종 죽은 사람이 죽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가을의 낙엽처럼, 죽은 사람은 5 피트밖에 걸리지 않지만, 이 흙더미에는 십자가가 하나만 꽂혀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나는 또한 농민의 생사가 영원하다고 말하고 싶다. 묘지에서 자란 화초처럼 봄에 싹이 나고 가을이 시들어 하늘과 땅이 변하지 않는 법칙을 따른다. 나는 우리가 지금 보고, 듣고, 삶의 전부가 아닌지 궁금하다. 우리가 죽은 후에 다른 쪽을 돌아보면, 한 반구만 볼 수 있을까? 이것은 영원한 수수께끼가 아닌가? 어차피 나는 한 화가가 죽은 후에도 그의 작품을 통해 새로운 시대의 자신의 견해를 이야기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화가의 사명은 이것에만 국한되어 있습니까, 아니면 다른 더 높은 의미가 있습니까? 나는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없다. 나는 죽음이 화가의 일생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정말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 P > 밤에 별빛을 올려다보면 지도를 보고 타향처럼 꿈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여하튼, 나는 항상 하늘의 빛이 프랑스 지도에 표시된 도시의 검은 점처럼 접근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우리가 기차를 타고 타라스겐이나 루앙에 도착하면 사후의 별하늘에 도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5 리 안개 속의 추리에서 한 가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우리가 죽기 전에 하늘을 오를 수 없는 것은 우리가 죽은 후에 하늘을 탈 수 없는 것과 같다." " 그래서 저는 영면하는 사람을 세상의 각종 질병에 걸리게 하는 것이 천국에 가는 교통수단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늙었을 때, 우리는 조용히 죽었다. 이것은 우리가 천국에 갈 수 있는 기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