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험준한 바위에 관한 시.

험준한 바위에 관한 시.

바위에 관한 시

바위에 관한 시 1. 옛사람들이 쓴 바위에 관한 시 1.

& amp; 서쪽으로의 여행> :

왕양, 잠재의 도시, 웨이닝 야오하이. 왕양, 은빛 물고기가 구멍으로 밀려드는 마을, 웨이닝 야오하이, 심연에서 눈보라를 일으키는 파도. 모퉁이에는 물과 불이, 위쪽에는 동중국해가 높이 솟아 있습니다. 단 절벽은 벽이 잘려나간 기이한 바위입니다. 단 절벽, 차이펑 이중 소리, 부서진 벽 앞에 유니콘이 홀로 누워 있습니다. 산 정상에서 황금 수탉의 울음소리를 들으면 동굴 안의 모든 용이 왔다 갔다 합니다. 숲에는 사슴과 여우가 있고 나무에는 영험한 새와 학이 있습니다. 야오 풀과 이상한 꽃은 시들지 않고 영원한 봄에는 소나무와 노송 나무가 있습니다. 요정 복숭아는 종종 열매를 맺고 대나무를 수리 할 때마다 구름 속에 남아 있습니다. 계곡은 덩굴이 우거지고 사방의 풀은 새로운 색입니다. 백 개의 강이 정점에 있고, 땅의 뿌리는 움직이지 않네.

천 개의 봉우리와 만 개의 피난처가 열리네. 태양은 푸른 빛을 반사하고 녹색에 갇히고 비는 짙은 파란색을받습니다. 죽은 덩굴이 고목에 달라붙고 고대 나룻배의 세계는 한적합니다. 이국적인 꽃과 식물, 대나무와 조송. 천 년 동안 축복받은 땅을 속이는 상록수 시우주와 차오송, 이국적인 꽃과 식물, 팡잉 종족의 사계절에 감사하지 않는 이국적인 꽃과 식물. 근처에서 새들이 노래하고 근원이 울리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많은 계곡과 정원이 있고 이끼가 도처에 있습니다. 용의 정맥의 낙하가 좋으니 분명 시크릿의 고수들이 있을 것이다.

만 개의 계곡이 물을 두고 경쟁하고 만 개의 절벽이 아름다움을 두고 경쟁한다. 새는 노래하지만 사람은 볼 수 없고, 꽃은 떨어지지만 향기는 여전하다. 비온 뒤 초록빛 벽은 촉촉하고 바람은 초록빛 화면을 흩뿌린다. 산의 긴 풀, 야생화 꽃, 가파른 바위, 궈, 자무 리, 핑강. 낯선 사람을 만나지 못하면 나무꾼을 찾는 것은 어떻습니까? 두루미 두 마리가 개울가에서 술을 마시고 야생 유인원들이 바위 위에서 야생을 누비고 있습니다. 어두운 색으로 배열된 달팽이 더미가 에메랄드빛 녹색으로 어렴풋이 보입니다.

2. 돌에 관한 시

1, 깊은 산에서 망치질하니 불이 너무 쉬워. --위천 "석회송"

의미: 깊은 산속에서 수백만 번 망치를 두드려야만 채굴할 수 있다. 타오르는 불을 매우 흔한 일로 취급한다.

2. 절묘하고 자연스러운 이 주먹돌을 사랑합니다. -조슈친, "제목에서 돌을 그리다"

의미: 나는 이 주먹돌을 사랑한다, 절묘하게 자연스럽다.

3, 변화하는 강가에 돌처럼 서 있어 슬픔에 잠겨 증오로 오를 삼켰다. --두부팔형

의미: 강물이 변해도 돌은 변하지 않고 그대로 서 있다. 천년의 후회는 오나라를 삼킨 유비의 실수에 있다.

4. 아름다움은 고대의 돌로 변하고, 이끼는 노란 꽃을 반박한다.

유비의 '왕부시'

의미:아내와 사랑하는 사람은 고대의 돌이 되고, 이끼는 자라고, 꽃은 썩어버렸다.

5. 푸른 돌 한두 개, 흰 연꽃 서너 가지.

물속에 초록색 돌이 두 개 있고, 흰 연꽃이 서너 송이 피어 있다.

3. 이름에 바위가 들어간 시는 무엇입니까?

바위

시대:당나라작가:한유

바위는 높고 가파르고, 길은 양의 창자처럼 좁고, 박쥐는 해질녘에 이 절로 날아든다.

사찰이 있는 계단에 오르니 비에 젖은 들판에 비가 내리듯 바나나의 가지와 잎이 거칠어지고 산은 더 비옥해졌다.

스님들은 오래된 성벽에 횃불이 비춰져 칙칙해 보이는 성벽이 웅장하다고 말했습니다.

침대를 만들고, 음식은 거칠지만 배고픔을 달래준다.

밤은 깊고 고요하여 잠이 잘 오고, 백색이 덜컹거리고 달이 산에 오르며 맑은 빛이 문과 창문으로 들어온다.

새벽이 되자 나는 안개에 가려 앞을 볼 수 없어 혼자서 길을 더듬어 오르내렸다.

산은 붉게 물들었고, 젠수이강은 청록색에 기름기가 가득했으며, 열 그루의 소나무가 빽빽하게 둘러싸여 있는 것만 눈에 들어왔다.

바위 위에는 맨발로 물이 흐르고 물소리가 바람을 휘저으며 옷을 만들었다.

이러한 것들은 그 자체로 행복한 삶을 만들어 주니, 사람인 것이 부끄럽지 않을 수 없다.

왜, 늙어서 어떻게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까?

====================

사랑의 바위

시대:당나라저자:류차

지시허청칭, 내 눈을 꽉 잡아라. 엘도라도는 너무 가파르기 때문에 지구에서 여행할 수 없습니다.

===========================

산석류꽃

시대:당나라작가:시젠우

다크 루즈 산산이 부서진 커팅 레드, 우연의 일치입니다.

봄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에 탄성을 지른다.

4. 고사시 "돌 깨기"는 전체 시

산과 돌 한유산 바위는 거칠고 길은 매우 좁고, ①어스름에 절에 도착했을 때, 박쥐, 홀에 올라 계단에 앉아 비에 씻긴 공기를 마시고 질경이 잎은 크고 뚱뚱했다 ②옛 벽에 스님은 부처님의 모습이 아주 잘 그려져 있다고 말하면서 나에게 보여주려고 등을 가져와 내가 훌륭하다고 주장하고 그는 침대를 만들고 먼지를 털어 내었다. 매트에서 먼지를 털어내고 저녁을 준비해 주셨어요. 음식은 비록 거칠었지만 허기를 채웠고, ③ 한밤중에 벌레 소리도 들리지 않고 누워 있으면 맑은 달 아래 산등성이에서 불빛이 문 안으로 들어왔으며, ④ 아침에는 혼자 걸어갈 길이 없어 이 산을 드나들기가 힘들었고, ⑤ 산 붉은 개울에는 푸른 꽃이 가득했고, ⑦ 개울물이 맨발로 흐를 때는 물이 상쾌했다. 고국에서는 나보다 한참 뒤처진 한 학생이 ⑨노년을 여기서 보내고 다시는 고향에 가지 못하면 어쩌지? 저자 한창리(768~824)는 하남성 하양(현 하남성 맹현) 출신으로, 본관은 한창리(韓昌黎)였다. 진원 8년(792년)에 진사시에 급제하여 학자로 입문했습니다. 그는 서안우와 닝우에서 치안판사를 지냈고, 이후 왕실 사관으로 활동했습니다. 전원 19년(803년) 관중의 가뭄으로 인해 양산(현 광동)으로 강등되었습니다. 만위부의 공식 보좌관인 조는 국제적으로 조선의 만위부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이는 세계적으로 한문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산문에서는 유종원과 함께 당나라 및 송나라의 8대 시인 중 한 명으로 꼽힙니다. 그의 시는 웅장하고 기묘합니다. 익숙한 것을 피하고 산문에서 시를 만들고 낯선 만남을 추구하여 맛이 부족한 작품도 있지만, 당나라 전체에 10권의 시집이 있습니다. 참고 ① 바를 바(내림): 가파르고 고르지 않을 바, 가늘 가: 좁을 가, ② 가지 치: 치자나무, 큰 흰 꽃이 피는 상록 관목으로 향기가 매우 강함, ③ 드문 드(음): 거친 밥. 얇고 미세하지 않습니다. 현미. ④잎:문. 연무:안개 속을 걷는다. 피다:광택이 비친다. 큰 낙엽수. 원:원을 그리며 손을 모은다. ⑧ 행진하다:일제히 행진하다. 묶다:묶이다. ⒨(음성학):동물이 들어갑니다. 대신 그는 자신의 여행을 이야기합니다. 그와 함께 여행한 사람은 이징싱, 호우, 위치펀이었는데, 이들은 모두 낙양시 북쪽의 회림사를 방문했다. 날짜는 중원 17년 7월 22일, 즉 801년 9월 3일이었습니다. 저명한 시인이자 산문 작가였던 한유는 이 시에서 기행문을 쓰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일정표에 따르면 그는 산을 오르는 길, "해질 무렵 절에 가는 길", "밤에 가만히 누워 있는 길"을 기행시처럼 이야기했습니다. 순서대로 쓰여졌지만 여과되고 다듬어졌습니다. '해질 무렵 절로'부터 '밤에 가만히 누워'까지는 기행시이기 때문에 '박쥐가 날고', '큰 가지에 바나나 잎, 뚱뚱한 아이들', 벽화와 동행하는 스님, '그가 침대를 만들고 돗자리를 털고 내 저녁밥을 짓는다' 등의 장면만 적혀 있다. "그는 침대를 만들고, 돗자리를 털고, 내 저녁 식사를 만든다"와 같은 장면은 산의 자연과 인간의 아름다움을 반영하기 때문에 "Being Human"의 장면과 유사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산속의 자유로운 삶을 가장 잘 반영하는 몇 장면만을 선택했으며, 이는시의 끝에 숨겨진 "귀환"이라는 아이디어 형성의 기초이기도합니다. 이 시의 또 다른 특징은 시인이 특정 시간과 특정 날씨에 따라 다른 장면의 다른 빛, 습도 및 색상을 포착하는 데 능숙하다는 것입니다. '황혼에 사원에 도착하다'에서 그는 먼저 '박쥐가 날아가는 것'을 사용하여 황혼을 가져온 다음 '신선한 비'를 사용하여 지상의 모든 것이 방금 비로 영양을 공급하고 물을 주었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큰 바나나 잎과 뚱뚱한 가지'를 감상하는 방식으로 '큰'과 '뚱뚱한'이라는 독특한 이미지를 통해 비가 내린 후 해질녘 바나나 잎과 꽃의 독특한 빛의 감각을 드러냅니다, 비온 뒤 해질녘 바나나 잎과 꽃의 독특한 빛과 습도, 색감이 드러납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벽화를 바라보고 불빛이 비추는 밤 풍경, 조용히 누워 곤충의 지저귐을 듣는 등 산속의 밤의 어둠과 고요함을 정확하게 표현합니다. 한밤중에 산등성이에서 나왔을 때는 이미 저무는 달이었지만, 창틀에 비치는 달빛은 특별하게 맑고 깨끗하게 빛날 수 있었습니다. 아침 풍경을 쓰는 일은 참신하고 다양했습니다. 먼저 새벽에 혼자 산에 올라 비와 젖은 땅, 안개 속 새벽 산의 특징을 정리하고, 안개 속에서 안팎, 위아래, 안개 속을 헤집고 다니며 초기 지도를 그렸다. "스크램블링"은 언덕이 높고 말이 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낮은 곳은 "밖으로" "끌어당기고" 높은 곳은 "안으로" 끌어당깁니다. "연기가 내리는" 아침 햇살이 비추고, 그림이 갑자기 밝아져 "시냇물과 산이 초록색과 보라색으로 만물을 밝게" 눈에 들어옵니다. "산의 붉은색"과 "검푸른색"의 색채가 매우 선명합니다. 그러나 시인은 비가 온 뒤 하늘이 맑아지고 가을 햇살이 환하게 비추는 것을 예리하게 파악하고 '색채'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산홍과 물푸른'의 아름다움을 한껏 표현하고 있다. "맨발로 바위를 밟으니 물결이 귀를 맑게 하고 산들바람이 옷을 휘젓고", "이런 것들이 그 자체로 삶을 행복하게 한다"는 느낌을 표현하지 않을 수 없었던 것은 당연합니다. 이 시는 후대에까지 회자되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소시는 난시로 가서 이 시의 원본을 전했습니다.

5. 산에 관한 시

1, 제목 시린비

송수시

봉우리와 계곡의 앞과 옆에서 바라보고 멀리, 가까이, 높고 낮음에서 바라본 노산은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준다.

나는 루산에 있었기 때문에 루산의 진정한 얼굴을 알아볼 수 없었다.

2."왕유"

탕두푸

태산의 장엄한 경치! 치루에서 걸어 나오면 녹색 봉우리가 여전히 보입니다.

마법 같은 자연이 아침과 저녁의 구분을 넘어 수천 개의 아름다운 남쪽 산들을 한데 모아놓았습니다.

흰 구름이 겹겹이 쌓여 가슴 골짜기를 깨끗하게 하고, 평평한 새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산 정상에 도착했다:그것은 우리 아래의 모든 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3."중산으로의 여행"

왕송안시

오랜 날 산을 바라보아도 지치지 않고, 산을 사서 오래된 산에 머물러 있다.

산꽃은 떨어지지만 산은 자라고, 산천은 자유롭게 흐른다.

4. 천문산을 바라보며

탕리백

천문은 초하의 개천을 막았고, 그 이후로 푸른 물은 동쪽으로 흐르고 있다.

푸른 산의 양쪽이 마주보고 있어 양쪽을 구분하기 어렵고, 하늘에서 보면 평평한 배 모양을 하고 있다.

5."구름산을 바라보며"

송양완리

요시다는 새벽이 되기 전에 사방에 항상 상당한 봉우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싶었다.

그러나 갑자기 봉우리가 커지고 그것이 진짜 산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6. 제목 천주봉

탕바이주이

태우싱두공청태, 와인 표지, 성주린공의 마을.

천주 해와 달을 품은 봉우리, 동굴 문을 잠그는 구름과 천둥.

옥, 흰색, 주황색이 경합을 벌이는 진추자 연꽃.

"주작"이 외딴 곳을 방문하고 보라색과 녹색 두루미가 둥지를 알아본다.

7. "왕광산 강을 바라보며"

탕리바이

이상한 봉우리는 놀랍게도 그늘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나무들이 섬세하다.

옌칭완공산. 원하는 것을 말하지 마라.

창장강에서 혼자 여행하기. 하루 종일 맛없는 여행.

그러나 쇼티 능선은 높다. 왜 초자연적인 것을 추구할까요?

고요하고 먼 곳. 내 안으로 들어가고 싶어요.

단 시티로 돌아가면. 여기서 추적해.

8."장용 - 중고산"

새로운 기적을 노래하다

이 세 봉우리는 면도날처럼 푸르지만, 주오는 마르지 않을 것이다.

세계와 인민을 위한 정직과 상호 지원.

9. 첸탕강 봄 여행

탕백주이

구산사 북쪽에서 자팅 서쪽까지 호수는 제방과 수평을 이루고 구름이 낮아서 호수 표면의 물결이 이어져 있었다.

색색의 봄꽃들이 서서히 눈을 사로잡았고, 얕은 봄풀은 말발굽을 겨우 덮을 정도였다.

나는 서호 동쪽 제방의 아름다움, 특히 푸른 포플러 아래 하얀 모래 제방이 정말 마음에 든다.

10, 무제

당 - 리상인

오래 전에 만났지만 헤어진 후 시간이 길어지고 동풍이 불어 백송이 꽃이 피었네.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베를 짜고 횃불이 재로 변하면 눈물이 마를 것입니다.

아침이면 거울을 통해 머리카락이 변하는 것을 보지만, 저녁이면 달빛의 추위를 노래로 이겨낸다.

그녀의 마법에 걸린 산에서 멀지 않은 곳에 파랑새야, 들어라! -그녀가 말하는 것을 내게 가져와!

11, 북성산 아래 정박지

탕왕완

여객길의 푸른 언덕, 푸른 바다를 따라 배와 나는.

... 밤은 태양의 바다로 바뀌고 묵은 해는 신선함으로 녹아내린다.

12, 비 오는 밤에 북쪽에 있는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

당 - 리상인

귀국 날짜를 물으니 말하기 어렵네, 바산 밤비, 가을 웅덩이를 배회하네.

서쪽 창문에서 촛불을 자르고 저녁 비에 대해 이야기 할 때 * * *.

13, 술 마시고

동원명

집을 덮는 것은 호의이고, 마차는 없다.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물어보라. 마음은 자기 중심과는 거리가 멀다.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여유롭게 남쪽 산을 바라본다.

산은 점점 좋아지고 있고 새들도 돌아왔다.

그게 말이 되네, 무슨 말을 하려던 건지 잊어버렸네.

14, 노인의 마을을 지나며

탕맹하오란

이 오랜 친구가 아름다운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으로 초대했다.

녹색 숲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고 마을 바로 외곽에는 푸른 언덕이 있습니다.

창문을 열어 계곡의 채소밭을 마주하고 유리잔을 기울이며 작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아홉 번째 축제가 열리면 국화를 보러 이곳에 오세요.

15, 바다를 보다

삼국지 조조

동해안은 광활한 바다를 보기 위해 제석산에 올랐다.

바다는 너무 광활하고 끝이 없어 섬들이 우뚝 솟아 있었다.

나무와 시든 풀들이 무성했고, 가을바람은 슬픈 소리를 내며 나무를 흔들었고, 바다는 거대한 파도를 일으키고 있었다.

해와 달의 궤도는 광활한 바다에서 나오는 것 같았다.

해와 달의 여정, 밖으로 나가면.

한승연은 깜짝 놀랄 만큼 재능 있는 스타입니다.

내 마음의 그리움을 이 시로 표현할 수 있어 행복하다.

16, '날아가는 라이펑을 오르며'

왕송안시

날아가는 라이펑 꼭대기에는 높은 탑이 있는데 까마귀가 날고 해가 뜬다고 들었네.

중국 시에서 말했듯이 우리는 이미 정상에 올랐기 때문에 시야를 가리는 먹구름이 두렵지 않습니다.

에메이산 17

당나라 이백

수나라에는 불멸의 산이 많지만 에메이산은 이기기 힘들다.

유비가 항해를 시도했는데, 정말 이상하지 않습니까?

하늘에 기대어 열면 색이 맞지 않습니다.

링란샤자 보상, 과일 팁.

구름은 아가릭을 노래하고, 돌은 보물색으로.

내 인생은 짧고 웃음은 끝이 없네.

연기는 얼굴 같고, 먼지의 피곤함은 갑자기 사라지네.

양을 타면 들판과 손을 잡는다.

18, 가기 어렵다

탕리바이

순주, 금잔, 1만 구리 주전자, 1만 달러 상당의 옥 쟁반의 비용.

음식 막대기와 잔을 버리고, 먹지도 마시지도 못하고, 단검을 뽑아 사방을 헛되이 바라본다.

황하를 건너려 하는데 얼음이 길을 막고 태항산은 눈으로 덮여 있네.

고기를 잡으러 시냇가에 앉아 있는데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꾼다.

가기가 어렵고, 가기가 어렵고, 많은 길, 오늘은 안전합니다.

언젠가 나는 파도를 타고 구름을 일으키고 바다를 가로 질러 항해 할 것입니다.

6. 풍경시

1산, 산은 무겁고, 길이 없고, 어두운 꽃과 마을.

(루유의 산서성 마을 여행기)2. 그리고 굽이굽이 돌아 발굽 자국만 남기고 사라졌다. (전심, '흰 눈을 타고 돌아온 천자 우에게 작별 인사')3. 물과 산과 섬이란 무엇인가?

(공자) 물 1, 구산사 북쪽의 서쪽 가족, 처음에는 수위가 낮다. (백주이 첸탕 봄 여행) 2. 황하의 물이 낙원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방법.

강물은 숲 기슭으로 흐르고 바위는 깊고 연기가 자욱하다." ("주팡루") "먼 산이 겹쳐 있고, 우리 근처에는 대나무가 있다. 가슴을 열어 찬물에 몸을 담그고 맑은 바람을 맞는다."('신성한 길 여행-관시') "긴 가지에 보라색 잎이 돋아나고 맑은 원천은 푸른 이끼를 흩뿌립니다."('신성한 길 여행-관시').

(도원명:동산으로의 귀환)푸른 언덕이 그것을 숨기지 못하고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신치자: "보살님? 나는 루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 있을 뿐이다.

(소시:《서림벽》)이른바 이렌은 물 건너편에 있다. (시? 고수) 물이란 무엇인가, 산섬은 저편에 있다.

(수시:회충의 춘강 야경)강과 산에는 아름다운 사람이 많고, 영웅도 무수히 많다. 북과 책의 도시 외곽 냉산사, 자정이 되면 여객선 종소리가 울려 퍼진다.

강 앞에 매달려 있는 폭포를 바라보는 리바이 햇살 향로 보라색 연기.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의 절벽 벽에 높이 솟아 있어 사람들은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졌다고 생각하며 무아지경에 빠집니다.

"태양은 칭추 섬에 비치고 먼지는 한단으로 날아갑니다. 강물은 숲둑으로 흐르고 바위는 깊고 연기는 짙다." ("주팡루") "먼 산이 겹쳐 있고 대나무가 거의 갇혀 있다.

(신치지: "보살님? 나는 노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 있을 뿐이다. (소시: "서쪽 숲 벽에 새겨진 비문") 이른바 이렌은 물 건너편에 있다.

(시? 백일의 여정) 물이란 무엇인가, 산섬이 어렴풋이 보인다. (조조:「바다를 바라보며」) 흰 머리는 푸른 물에 떠 있고, 붉은 손바닥은 맑은 물결을 휘젓네.

(루유:산시 마을 여행)복숭아꽃 연못은 천 피트 이상 깊지만 왕룬만큼 깊지는 않다. (리바이:왕룬을 위한 선물)강가의 버드나무가 푸르고, 랑강에서 노래하는 소리가 들린다.

7. 이름에 돌이 들어간 시는 어떤 시인가요?

향기로운 살구 가루를 날리는 자고 하늘 대나무 64; 자고, 게으름이 얼굴을 찌푸리게 하는 것 32; 너구리 개울 모래 108; 왕맹의 꿈에서 송주둔루를 찾기 위해 6일 이상 찾아 헤맨 임장현 리 75. Yue Feng이 분명히 송 팬 청다, 나비를 찾기 위해 꽃을 통해 곡선 경로를 보는 것을 알기 위해 송 요크 모래 안개 잃어버린 발코니 84. 송 익명을 찾고 유 루춘 55. 커튼을 통해보고. 덩 페이 라이 펑 48; 왕월 19, 새를 찾는 것과 같은 과거의 사건 치지, 봄 길을 찾는 것을 잊어 버린 치지의 "시장 위에 나는 그 말을 들었다"80, 과거의 실망을 찾는 것은 당이 아니며, 술에 취해 밤 비 깃발을 찾는 파빌리온 와인 치지의 "신랑 녹색 나무는 자고기를 듣는다"70, 감정을 보내기 위해 이중 잎을 찾습니다. 제목 없음 82; "목련 꽃이라는 단어를 빼고 거기에 신사"가 너무 많아서 59, 물 대나무 송의 "천원"을 찾기 전에 유휴 상태 인 송 형제를 찾기 위해 몇 번 배를 타고 6. 나는 충격과 꿈을 꾸고 송 오우양 시우를 찾을 수없고; 옥 황제의 빈 산을 날리는 린장 시안 잉크 112; "물 노래의 노래-야오-풀과 펜"26. 가을을보기 쉬운 꽃이 피고 조슈 킨을 찾기 위해 꽃이 피었습니다. 린장 시안, 유롱 펜팡 74. 야생화를 찾을 곳이 없다 송 신치 지 칭핑 젠딩 85. 뿌리를 알기 위해 가지와 잎을 찾아 송 우 밍시 율로 춘 89; 전체 강 붉은 잉크 비행 먼지 33. 거미줄에 꽃 송 오양 시우 장례 꽃 18. 탕 두푸 유로 춘 일반적으로 치 왕자 54. 플라이라 펑 천 개의 탑 왕 안시, 탕풍 얀시를 찾을 수없는 긴 꿈 술 취한 나라, 팅젠, 수팡을 찾을 5 곳. 탕 펑을 찾기 위해 송, 술에 취한 나라를 찾아야합니다. 웨이브 아모이 모래 녹색 나무 어두운 파빌리온 110; "진원춘 좋은 이유 없음"79; "파트리지 하늘, 압력 핵은 가루를 공으로 만든다"68; "송 니유지의 물 노래"41; Shu Xiang 7. 소울 메이트 찾기, 송 익명, 우샤 탕투 "산 그림자에서 동쪽을 바라 보는 낚시 아버지 자랑"50. 잎 꽃의 바닥을 찾고, 송 주 방얀에서 밤을 보내고 싶다, 꿈 구름은 찾기 어렵다 연송 도기, 노래와 춤 검색 다가오는 봄에 송 조순 "후자 18 패치"를 감상하십시오.

8. "돌"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관련 시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가끔 높은 베개와 높은 돌이 있는 소나무 아래에서 잠을 자러 오네.

2, 가끔 이 깊은 산의 소나무 아래에서 놀러 왔다. 피곤하면 돌을 베개 삼아 평온하게 잠을 청한다.

2. 소나무 숲의 달빛, 시냇가의 수정 같은 돌들. --탕왕웨이, '산속의 가을밤'

소나무 틈새로 밝은 달빛이 비치고 맑은 샘물에는 수정돌이 졸졸 흐른다.

3. 다리를 건너 색을 나누고, 돌을 움직여 구름의 뿌리를 움직인다.

다리를 건너 황야의 매력적인 풍경을 보니 구름 발이 떠다니고 바위가 움직이는 것 같다

-- 탕자다오, '리닝의 살아있는 섬'

.

4, 한때 지진으로 부서진 사다리 돌은 여전히 용감한 길을 잃고 사다리 돌이 쌓인 갈고리가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산사태로 인해 다섯 명의 용감한 남자가 영웅적으로 죽어 수로 사다리가 돌더미에 연결되었다고 합니다.

5. 천 개의 폭포가 차례로 쏟아져 만 개의 계곡에서 돌을 돌리는 천둥소리를 냈다.

날아가는 폭포수가 바위에 부딪혀 계곡을 타고 내려오며 우레와 같은 소리를 냈다.

수건을 벗어 돌담에 걸고 소나무 사이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머리 위로 날려보냈다.

7. 장주는 돌이고 하늘은 화면을 휩쓸고 있다. --탕리바이, '가을 교황의 열일곱 곡'

청시강변에 서 있는 장주는 마치 하늘을 쓸어내리는 자연 회화 화면 같다.

8, 거친 연기를 가로지르는 숨겨진 비행 다리, 록키 웨스트가 어선에 물었다.

구름을 가로질러 높은 다리가 나타나 바위 서쪽 기슭의 어선에게 묻는다

탱장수, '복숭아꽃 개천'

.

9. 부딪히는 돌은 불이요, 부딪히지 않는 원은 연기가 없다.

바위에 부딪혀야만 불꽃이 일어난다.

10, 누와가 돌을 다듬어 하늘을 수선하니 돌이 가을비를 부러뜨렸다.

하늘을 가득 채우던 색색의 돌이 부서지고 가을비가 하늘을 가득 채운 것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