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공 zizhen 영원한 금 분말 동남 15 주
공 zizhen 영원한 금 분말 동남 15 주
문자옥을 피하고 밥보를 위해 책을 쓴다. < P > 전횡오백 명이 무사한데 빨리 돌아오지 않을까요?
참고:
1. 이 주제는 역사를 찬양하는 것이지만 실제로는 사회현실을 폭로하고 청도광 5 년 (기원 1825 년) 에 쓴 것이다.
2, 금가루: 여성화장품으로 번화하고 아름다운 의미로 쓰인다.
3, 옥분: 소금부뚜막, 소금상 대표, 이 시는 사실 염무를 담당하는 관료를 가리킨다.
4, 업스트림: 높은 자리를 나타냅니다.
5. 문자옥: 반동통치자가 지식인을 박해하고, 문자금기를 만들고, 나지가 고발되었다.
6, 쌀, 밥: 생계만 고려한다. 두보 () 의' 후예 () 와 함께 자은사탑 ()' 시에서 나왔는데, 거위를 봐라, 각자 밥과 양계가 있다.
7. 전횡: 진말영웅 중 한 명으로 원래 제나라 귀족이었다. 광무봉기 이후 진승, 전횡과 전현도 진나라의 독립을 반대하고, 삼형제는 연이어 제나라를 점령하여 왕으로 삼았다. 유방이 천하를 통일한 후, 전횡은 한나라에게 귀순하려 하지 않고, 군중을 이끌고 섬으로 도피했다. 유방이 사람을 보내 그의 비위를 맞추자, 논횡은 어쩔 수 없이 로스앤젤레스로 가서 도중에 자살했다. < P > 찬사: < P > 자진의' 영사' 시는 청대 일부 지식인들의 전형적인 심경을 썼다. 청초 문자옥이 많았고, 많은 지식인들이 글쓰기로 유죄 판결을 받아 살해되었다. 이런 잔혹한 독재 통치하에 대부분의 지식인들은 집회에 참석할 엄두가 나지 않았고, 언행은 문학 교도소로 끌려갈까 봐 매우 조심스러웠다. 그들은 책을 쓰고 나서는데, 단지 자신의 생계를 위해 밥을 구걸하고, 진상을 추구하지 않고 직접 의견을 발표하였다. 작가는 만청 반항의 사상가로 이런 현상에 대해 매우 분개하여 완곡하게 썼다. < P > 시인은 당시 부패한 사회 풍조에 대해 각성한 인식을 가지고 있다. 이 시는 동남상층 사회생활을 배경으로 이 현상을 충분히 드러냈다. 첫 번째 대련은 총결산필로 동남 명사의 생활을 렌더링해 공허하고 지루한 정신세계를 드러냈다. 전욱은 자산계급 소인과 허영심 있는 사람이 정권을 장악하고 중요한 천진의 불합리한 현상을 차지하고 있다고 썼다. 목련은 사상적 스트레스가 많은 문인을 반영해 자신을 지키기 위해 애쓰는 저속한 무리가 되었다. 윌리엄은 전횡오백 장사의 정의를 위해 죽은 이야기를 빌려 천량의 사회 현황을 한탄했다. 이 시는 현실감각과 역사 이야기를 바탕으로 강한 비판과 풍자 효과를 가지고 있다.
대야는 소금을 끓이는 도구이다. 죄수는 염상, 즉 부자단 부채는 미녀를 가리킨다. 단 부채에 재능이 있는 사람들은 모두 음란한 글과 시를 전문적으로 암송하는 지루한 문인이다. 전횡은 진 말봉기의 공신 중의 하나이다. 유방이 중국을 통일한 후 자살방식으로 한나라에게 항복하기를 거부했고, 부하 511 명도 그와 함께 참사했다. 이 시는 사회의 타락을 슬프게 비난했다. 동남 사람들은 하루 종일 호화롭고 음탕한 생활을 하고, 상류층 사람들은 이름만 다투는 것을 알고 있다. 부자가 사회를 조종하고 한가한 문인들이 득의양양하다. 사람들은 문자 감옥 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죽음을 두려워, 진실을 말할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책을 쓰고 문장 쓰기를 한다. 마지막으로 작가는 분노하며 물었다: 전횡과 그의 부하처럼 용감하고 용맹한 중국인은 어디에 있는가? 모두 계급에 올라 영광과 부귀를 즐겼나요? 작가는 슬프고 분노하여 억제하기 어렵고, 시구는 우렁차고 힘차고 힘차게 소리를 낸다.
공 zizhen 지 하이 큐슈 시 분노 바람 천둥에 따라. < P > 기해잡시 큐슈는 화가 나서 풍뢰에 의지한다.
청궁 자진
큐슈 풍뢰 분노.
아쉽게도 천마는 행하기 어렵다. < P > 나는 신이 다시 일어설 것을 건의합니다. < P > 한 패턴에 얽매이지 말고 인재를 떨어뜨리지 마세요.
참고 사항:
1, 큐슈: 중국.
2. 우레와 같은 사회 변화.
3. 화냄: 시끌벅적한 국면.
4. 의존한다.
5. 헤이: 소리가 안 나요.
6. 만마 치치: 이것은 사회와 정치 상황이 생기가 없다는 은유입니다. 연구: 결국.
8. 섭리: 창조주도 황제를 대표하신다.
9. 무게: 다시 오세요.
11, 화이팅: 화이팅.
11, 체류: 구속, 구속.
12, 건강: 출생. < P > 번역: < P > 이렇게 큰 중국이 다시 생기와 활력을 되찾으려면 개혁에 의지해야 한다. 결국 < P > 백만 마리의 말이 나타나는 상황은 가슴 아프다. < P > 나는 황제가 정신을 회복할 것을 건의합니다. < P > 특정 규격에 얽매이지 말고 인재를 많이 감축할 것을 건의합니다. < P > 찬사: < P > 이것은 훌륭한 정치시입니다. 시 전체는 세 가지 수준으로 나뉜다. 첫 번째 레벨은 천군만마 무음, 여야의 무음, 생기 없는 현실 사회를 묘사한다. 두 번째 수준에서 저자는 이런 답답하고 부패한 국면을 바꾸기 위해서는 폭풍우 같은 거대한 힘에 의지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비유적으로 말하자면, 중국은 반드시 파란만장한 사회 변화를 겪어야 활력이 충만할 수 있다. 다시 한 번, 필자는 이런 실력은 인재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하는데, 조정은 파격적으로 인재를 추천해야 한다. 그래야만 중국이 희망을 가질 수 있다. 시에서 큐슈, 뇌봉, 만마, 천궁 등의 주관적인 이미지를 선택하였으며, 그윽하고 아름다웠다. < P >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당시 중국 상황에 대한 시인의 견해를 표현하기 위해 두 가지 비유를 사용했다. 만마지 () 는 부패하고 잔혹한 반동 통치 아래 사상이 감금되고 재능이 억눌린 것을 비유하며, 곳곳에 졸음과 저속무지로 가득 찬 일종의 죽음과도 같은 침묵과 숨막히는 현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풍뢰는 신흥 사회력과 첨예한 폭력의 개혁을 비유한다. 전반을 바라보고, 전체의 예술 경지를 보고, 웅장하고 깊다. 시의 마지막 두 문장에서, 나는 신에게 좀 더 정력이 넘치도록 권하고, 인재가 하나의 구도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말을 들었다. 이것은 매우 유명한 말이다. 시인은 기이한 상상력으로 그의 간절한 희망을 표현했다. 그는 걸출한 인물의 출현을 기대하고 개혁의 대세에 새로운 폭풍과 새로운 활력을 형성하며 큐슈를 뒤덮은 답답함과 침체를 쓸어버리고 갈등을 드러내고 현실을 비판하며 미래를 내다보며 이상을 가득 채웠다. 그것은 독특하고, 독특하며, 변화를 부르고, 미래를 부른다. < P > 공자진의 시 < P > 공자진의 시
1 은 역사 < P > 를 찬양하며 올해부터 선석이 황수를 담당하고 있다.
김황은 한밤중에 듣고, 한은은 예주를 풀었다.
유인학은 슬프고 처량하며 어룡은 가을빛을 자랑한다. < P > 구름사다리가 넓은 길을 지나 만리애밤을 새웠다.
2,' 푸의 고민' < P > 그래서 사람이 적어도 걱정이 있다.
봄은 변하지 않는 반려자이고 밤의 꿈도 선봉이다.
해마다 중국을 개혁하지 않으면 함께 돌아가기가 어렵다.
다정하게 누가 너를 닮았니? 나는 차마 마녀에게 물어볼 수가 없다.
3. 원지
9 면 썩은 조각벌레, 원지는 정말 잔디를 바라본다. < P > 는 선수들이 그들의 손에 낭비되고, 밤에는 파란 등불이 눈을 가리고 산둥 () 를 막는다고 말했다.
4. 기해잡시 (제 175 곡).
조안린은 왜 샘을 쌓지 않습니까? 물건은 묽은 것을 비싸게 하고, 사람은 자조를 한다. < P > 이것은 나와 서공양, 주우의 피로는 권리가 없다!
5,' 황용석 비옥계'
는 모두가 씁쓸하고 미친 것도 있고, 의협심도 있고, 부드러움도 있다. < P > 사람의 담력에 따르면, 그것은 진 () 과 같고, 그것은 나에게 산 위의 구름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6. 호광 < P > 바람이 나를 불고, 나는 호광산의 한 귀퉁이에 빠졌다. 정말 예뻐요. < P > 나는 동화의 작은 손님으로 창망함을 돌아봤다. < P > 도살개는 이름을 구하고, 조각룡은 두루마리를 쓰는데, 평면사업인가요? ! < P > 소숙, 한 고향, 웃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계획이 아니다. < P > 석양, 반제방 바닐라를 보자마자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어디서 양말 소리를 찾을 수 있을까, 외롭게 배달해. < P > 피리를 불고, 칼 한 개, 두 가지 광희를 원망한다.
두 봄의 꿈처럼 노를 젓는 소리가 구름 속으로 울려 퍼졌다.
7.' 꿈의 네 마디' 제 2 부
금과 꽃이 바람에 나부끼지만 동심은 사라지지 않았다.
해홍막 바닥, 사격 화영 노조.
8. 기해잡시 (24).
누가 나무를 키우고 싶습니까? 황토관 백고양이청. < P > 신포 류신은 세 살 때 자녀와 손주들과 함께 들보가 되었다.
9. "오산의 인문학, 심심한 동방호구"
하루의 괴로움을 누가 압니까? 문자가 구름 같다. < P > 나는 피리를 불지 않을 테니 바람 속에서 강남을 떠나지 마라. P>11, 해당화 < P > 금과 꽃이 바람에 나부끼지만 동심은 사라지지 않았다. < P > 월말 해홍발, 서향꽃 그림자가 분노로 가득하다.
11, 신사희와 펭 < P > 가 하룻밤을 보고 책이 끝났다.
도 영화 세 번, 공이시계 같이 들어요. < P > 등불을 든 사람이 해외에 있어 칼을 뽑아 꿈을 꾼다.
설색은 원한을 두려워하고 시는 소리가 씁쓸하다. < P > 명나라 만석 손님, 누가 작년이라고 했나요?
12,' 제해시'
소년은 너무 슬프고 기뻐서 이유 없이 울었다. < P > 강인하고 막막해서 동심이 꿈속으로 돌아왔다.
13,' 제해시' < P > 소년이 피리를 많이 불면 검술, 검기 피리의 마음이 사라진다. < P > 누가 처량한 후, 오늘 수많은 슬픔을 모은다. P>14' 바다의 시' < P > 신은 나방에 대해 무엇을 할 것인가? 삶과 죽음, 전성기의 호광산색.
얼음과 눈은 흔적도 없고, 신선은 시를 짓지 않는다.
15,' 제해시' < P > 181 서계벨, 13 도 서계부가 추가됐다. < P > 은혜든 원한이든 영혼은 길사기에서 몽롱하다.
16' 바다의 시' < P > 13 도 계상 보너스, 181 배 서계시계. < P > 너희 집의 변천은 모두 짧다. 곡농은 내 일이 아니다.
17, 역사 < P > 금가루를 노래하는 것은 동남 15 주의 유명인이다. < P > 교도소 대야는 모두 손님의 연습으로, 팬들의 천부적인 재능이 상류에 있다.
문자옥을 피하고 밥보를 위해 책을 쓴다. < P > 전횡의 511 명은 무사해서 돌아올 필요가 없다.
18,' 반여행' < P > 명장 경험은 끝이 없고, 심리학사는 스스로 이루어진다. 가을은 홀 속 제비에 놀라지 않고 석양은 여전히 길가 까마귀를 사랑한다.
동쪽은 첩이 되기가 어렵고, 고목의 뿌리는 꽃처럼 깊다.
밝은 붉은 흔적이 사라지면 아름다움도 과거에 묻혀진다. P>19,' 하룻밤 앉아' < P > 봄밤이 슬픈 병풍에 앉아 있는 것보다 하늘을 바라보는 것이 낫다. < P > 한 산에 만산이 솟아올라 질투가 나고, 모든 것이 고요하다. < P > 교통 체증이 기괴하고 부드러워 보여서 강동은 벌써 위성이 몇 개 줄었다. < P > 는 절대 질문하지 않고 창아의 시를 불러낸다.
21.' 다음 밤에 앉아 있다'
북남동쪽을 다시 생각하고 나서야 바다가 텅 비었다. < P > 내가 강할 때, 나는 주나라의 역사에 투신하기 시작했지만, 나는 현풍에 빠지고 싶지 않았다. < P > 열심히 일하고 장군을 경배할 때만 깊은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 P > 만약이 선 (禅) 이 깨지면, 아름다움은 옥검과 무지개와 같다.
21, 역사 < P > 를 찬양하며 올해부터 선석은 황수를 책임지고 있다.
김황은 한밤중에 듣고, 한은은 예주를 풀었다.
유인학은 슬프고 처량하며 어룡은 가을빛을 자랑한다. < P > 구름사다리가 넓은 길을 지나 만리애밤을 새웠다.
22,' 푸번뇌' < P > 그래서 사람이 적어도 걱정이 있다.
봄은 변하지 않는 반려자이고 밤의 꿈도 선봉이다.
해마다 중국을 개혁하지 않으면 함께 돌아가기가 어렵다.
다정하게 누가 너를 닮았니? 나는 차마 마녀에게 물어볼 수가 없다.
23. 원지
9 면 썩은 조각벌레, 원지는 정말 잔디를 바라본다. < P > 는 선수들이 그들의 손에 낭비되고, 밤에는 파란 등불이 눈을 가리고 산둥 () 를 막는다고 말했다.
24. 기해잡시 (제 175 곡).
조안린은 왜 샘을 쌓지 않습니까? 물건은 묽은 것을 비싸게 하고, 사람은 자조를 한다. < P > 이것은 나와 서공양, 주우의 피로는 권리가 없다!
25,' 황용석 비옥계' < P > 는 모두가 씁쓸하고 미친 것도 있고, 의협심도 있고, 부드러움도 있다. < P > 사람의 담력에 따르면, 그것은 진 () 과 같고, 그것은 나에게 산 위의 구름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26. 호광 < P > 바람이 나를 불고, 나는 호광산의 한 귀퉁이에 빠졌다. 정말 예뻐요. < P > 나는 동화의 작은 손님으로 창망함을 돌아봤다. < P > 도살개는 이름을 구하고, 조각룡은 두루마리를 쓰는데, 평면사업인가요? < P > 소숙, 한 고향, 웃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계획이 아니다. < P > 석양, 반제방 바닐라를 보자마자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어디서 양말 소리를 찾을 수 있을까, 외롭게 배달해. < P > 피리를 불고, 칼 한 개, 두 가지 광희를 원망한다.
두 봄의 꿈처럼 노를 젓는 소리가 구름 속으로 울려 퍼졌다.
27.' 꿈의 네 마디' 제 2 부
금과 꽃이 바람에 나부끼지만 동심은 사라지지 않았다.
해홍막 바닥, 사격 화영 노조.
28. 기해잡시 (24).
누가 나무를 키우고 싶습니까? 황토관 백고양이청. < P > 신포 류신은 세 살 때 자녀와 손주들과 함께 들보가 되었다.
29. "오산의 인문학, 심심한 동방호구"
하루의 괴로움을 누가 압니까? 문자가 구름 같다. < P > 나는 피리를 불지 않을 테니 바람 속에서 강남을 떠나지 마라.
31.' 해당화' < P > 금과 꽃이 바람에 흩날리지만 동심은 사라지지 않았다. < P > 월말 해홍발, 서향꽃 그림자가 분노로 가득하다.
공 지젠 (gong zizhen) 의시는 무엇입니까?
공 지젠 (gong zizhen) 의시는 무엇입니까?
1, 길해잡석 < P > 호탕한 이별 슬픔이 석양을 향해 비스듬히 뻗어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져 말채찍을 타고 동쪽으로 가는 것은 사람이 세상에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 P >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처럼, 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다.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키우는 역할을 할 수 있다.
2. 기해잡시
추심은 바다와 같고 추혼은 모집할 수 없다. < P > 사막 튤립은 팔뚝에 굽고, 우아한 오래된 옥페는 허리에 굽어 있다.
제나라 북서쪽 감기, 칼 남동쪽 피리 가득.
일강별 수가 무수히 많아 1 월 하늘이 숲에 떨어진다.
3. 잡시
고인은 바다를 건너 장군을 경배하며 창공의 남쪽에 서 있다.
저는 311 자 음음, 왁스 알약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잡시
진량조약은 강남동, 봄날 깊은 도킹 누가 남는가?
사람들이 lianlian 커튼 승객, 아히비스커스 를 보호하는 청사각 을 헛되이 부르지 않는다.
5. 잡시 < P > 는 번개의 엄청난 폭발력만이 중화대지에서 생기발랄함을 발산할 수 있지만 사회정치국면은 생기가 아니라 슬픔입니다. < P > 나는 신에게 정신을 차리라고 권했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얕잡아 보지 말라고 권했다.
6. 잡시
서리호들이 던져주고, 추위에 기대고, 경묵에 흠뻑 젖는다. < P > 어떻게 감히 의사로 가장할 수 있습니까? 처방전은 구단만 판다.
7. 잡시
는 11 여 명, 수천 척의 배가 강을 건넜다.
나도 좁쌀이었고 밤에 눈물을 흘렸다.
8. 호광 < P > 바람이 나를 불고, 나는 호광산의 한 귀퉁이에 빠졌다. 정말 예뻐요. < P > 나는 동화의 작은 손님으로 창망함을 돌아봤다. < P > 도살개는 이름을 구하고, 조각룡은 두루마리를 쓰는데, 평면사업인가요? ! < P > 소숙, 한 고향, 웃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계획이 아니다. < P > 석양, 반제방 바닐라를 보자마자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어디서 양말 소리를 찾을 수 있을까, 외롭게 배달해. < P > 피리를 불고, 칼 한 개, 두 가지 광희를 원망한다.
두 봄의 꿈처럼 노를 젓는 소리가 구름 속으로 울려 퍼졌다.
9.' 서교 낙화의 노래' < P > 서교의 기이한 경치, 고시가 봄을 상하다. < P > 서교 차마가 지쳐서 정안 선생이 술을 팔아서 사례하다. < P > 왕선생의 봄나들이는 사람들의 주목을 받지 못하지만, 왕선생의 봄나들이는 오히려 비웃음을 당한다. < P > 친구를 불러도 서너 명의 아이도 있어야 하는데, 사람은 외지에서 모두 어리석다. < P > 전당 야정, 쿤양 두아침, < P > 팔만 사천녀가 세수를 하면 여기에 연지를 붓는다. < P > 괴룡괴봉이 유랑을 좋아하는데, 진가오 잉어는 왜 하늘로 올라가야 합니까?
옥궁이 빈세탁하면 361 계 무청충눈썹. < P > 또 왕선생의 인생불안은 황홀하고 괴상한 시기에 처해 있다. < P > 왕선생은 세 권의 책을 읽었는데, 비모권에서 비교적 또렷한 글자를 가장 좋아한다. < P > 나도 정토가 4 인치 깊이 냄새를 맡았는데, 나는 여전히 그것에 매료되었다. < P > 서방의 순국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는데, 다음 글쓰기에 대해 어떤 생각이 드나요?
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