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무지개'라는 단어가 포함된 시 또는 관용구
'무지개'라는 단어가 포함된 시 또는 관용구
황금빛 눈동자를 가진 보라색 제비가 지저귀며 초록색 갈기를 흔들었다. 그는 끝까지 달려서 새벽녘에 장안 루먼에 도착했다.
어렸을 때 그는 마텔 다메스와 마텔 다메스를 배웠는데, 흰 원숭이는 청년에게 패배하여 원숭이처럼 나뭇가지로 날아갔다. 소년은 보석이 박힌 브로케이드 옷을 입고 단검과 우후크를 허리에 차고 있었습니다.
그는 만 명의 병사를 거느리고 있었고 이제 허리춤에는 칼을 차고 있었습니다. 우정과 용맹, 오랜 친구이자 새 술과 포도주를 함께 마시는 두 사람.
도시에서도 젊은 야망은 한 남자의 인생을 술잔 사이에 끝낼 수 있습니다. 이슈오 수이 한, 오늘의 백홍관 리를 너무 아름답게 보지 마십시오.
유감스럽게도 진왕은 성공하지 못하고 진궁에서 죽었습니다. 재와 같은 사람, 어떻게 재와 같은 사람과 친구를 사귈 수 있으며 어떻게 일이 잘 될 수 있습니까?
봄에 션리와 함께 머물렀던 타이익 연못의 정자를 떠올리며.
꾀꼬리가 새벽을 알리고, 연기가 피어오르고, 세 섬의 영조들이 물을 쓸어내렸다. 다리는 무지개가 되어 사원으로 변하고 배는 펑라이 근처에 떠 있다.
왕의 향기를 품은 풀, 복숭아의 아름다움과 요정의 아름다움. 이때 펜은 파티의 웨이터이지만 황금 말을 기억하고 저우 메이를 미소 짓고 있습니다.
24 편의시는 네 개의 빈 그림입니다.
정신은 비어 있고, 정신은 무지개이며, 천 개의 수색의 무술, 구름은 바람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진실을 마시는 것은 강하고, 요소를 숨기고 중심을 지키는 것은 그가 건강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가 영웅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늘과 땅이 나란히 서서 서로를 신성하게 하고, 기간을 견고하게 하고, 마지막으로 □.
호랑이 입 여산폭포 물 장지우링
붉은 봄 가을, 대기는 반쯤 보라색. 하늘에서 잡목들을 타고 내려온다.
무지개 같은 햇살, 하늘은 맑고 바람과 비가 내린다. 영산은 화려한 색채와 미묘한 물로 가득합니다.
용화유신
흔들리는 가을은 화를 내고 창백하고 분개하고 싶어 한다. 마른 후난 야생 쌀이 울고 치량청이 울고 있다.
하늘의 죽음은 화를 내고, 하루는 슬프다. 무지개가 기지에 빛나고 밤에는 별이 야영지에 떨어집니다.
추 노래 증오 노래, 남풍은 모두 죽었다. 내 앞에는 와인 한 잔, 내 뒤에는 유명한 사람.
고대 스타일은 스물 네 리바이입니다.
큰 차는 먼지를 날리고 오후 파빌리온은 검은 색입니다. 중국은 금보다 비싸고, 롄윈은 방을 엽니다.
허 후이허는 닭 싸움꾼으로 왕관을 썼다. 마른 무지개의 숨결, 보행자는 두려워합니다.
귀를 씻는 것은 없고, 야오와 발만 씻는다!
북한의 중리강
한쪽은 검은색, 다른 쪽은 보라색인 황하가 얼어붙어 물고기와 용이 죽습니다. 3피트의 나무 베니어가 부러지고, 백 개의 돌이 강보다 더 강하다.
서리꽃과 식물은 돈만큼 크고, 칼은 연무가 가득한 하늘에 없다. 바다는 포효하고 산의 폭포는 고요하며 옥 무지개가 매달려 있다.
한원웨이, 리허
화투는 파를 엮고, 금반지를 정교하게 만든다. 발굽이 우렁차고, 무지개 같은 입구가 있다.
여덟 밤 뤄의 마음속에는 아홉 가지 영혼이 빛나고, 사찰 앞의 소리는 공허하고, 펜은 자연을 수선한다.
팡메이 독자들은 가을을 느끼고, 중국 바람에서 태어난 시든 풀, 나는 오늘 날개를 걸고, 언젠가 뱀이되고 용은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9월 8일을 기대하며 햇살 가득한 파빌리온. 백주이
바람에 구름이 합쳐지고, 물속에서 연기가 피어오른다. 햇살 무지개 다리 반사, 가을 기러기 울음.
국토 원격 편지의 시작 부분에있는 카운티 치안 판사는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내일의 첫 9일, 누가 국화 잔을 조언 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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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저녁에는 원길파 환관이 상을 받아 혼자 봄을 축하했다. 지아 링은 위안 페이 (Yuan Fei) 도 지아 링 (Jia Huan) 의 수수께끼를 비판하지 않았지만, 그녀는 전혀 추측하지 않았다. 지아 링은 매우 어색합니다. 자환에 따르면, 그의 수수께끼는 베개와 용마루의 짐승 머리였다. 자환은 보옥의 이복형제이자 조 이모의 친아들이다. 보통 여성이기 때문에 집에서는 지위가 높지 않습니다. 또한, 그의 이미지는 옹졸하고, 사상이 바르지 않고, 행동이 완고하여, 줄곧 사람들에게 경멸을 받았다. 이 수수께끼는 세 도련님의 진면목을 잘 보여 준다. 첫째, 형제, 형제 와 같은 저속한 언어, 완전히 시정무뢰한의 말투, 선비의 유아가 없다; 둘째, 침대 위의 베개와 방 위의 수두가 그들에게 형제가 되도록 강요하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셋째, 언어는 불륜이고, 여덟 개의 뿔이 있으면 충분하지만, 그는 단지 여덟 개밖에 없다고 말했는데, 정말 이치에 맞지 않는다. 지아 링은 광대 캐릭터이자 저자입니다. 이 수수께끼를 통해 그는 다시 한 번 자신을 우롱했다. 지아 어머니는 수수께끼 원숭이가 나무 꼭대기에 가볍게 서 있다고 추측했다. 위안 페이 의도적으로 궁전에서 등불 수수께끼를 보내고 그들에게 선물을 주고, 지아 어머니는 특히 기뻐하고, 그래서 등불 수수께끼 회의를 조직하고, 지아 청 (Jia Zheng) 도 즐겁게 해 보고, 건물에 등불을 달고, 술과 과일을 차려 놓고, 장난감을 준비하며 번화한 생활에 약간의 정취를 더했다. 그러나 이런 시끌벅적한 분위기 속에는 슬픈 분위기가 있어 아래의 수수께끼에서 볼 수 있다. 이것은 가모가 낸 수수께끼이고, 답은 리치이다. 이 수수께끼는 추측하기도 어렵지 않고 똑똑하지도 않다. 할아버지께서 하신 일이라, 자정은 일부러 다른 것을 알아맞혀 할머니에게 벌을 주어 할머니를 기쁘게 했다. 이런 효도하는 방식은 사람을 가식적으로 느끼게 할 뿐이다. 원숭이가 나무 꼭대기에 가볍게 서 있는 것은 꿈에서 바람을 알려주는 것을 쉽게 떠올리게 한다. 그 나무는 쓰러질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지금 이 순간, 자씨네 원숭이들은 대소노소를 막론하고 나무 꼭대기에서 근심 걱정이 없고,' 나무가 쓰러지고 흩어지는' 위기감이 전혀 없다. 작가는 이 수수께끼로 또 다른 풍자적인 암시를 했다. 지아 청 (Jia Zheng) 의 수수께끼는 스스로 체계적이어서 어렵다. 말할 수는 없지만 말해야 한다. 지아 청 (Jia Zheng) 은 수수께끼를 읽은 직후 보석에게 답을 말했고, 보석이 할머니에게 말했다는 것을 암시했다. 그래서 할머니는 벼루 조각이라고 짐작했다. 이 수수께끼는 가정의 지위와 상응한다. 봉건 계급의 기준에 따르면, 그는 현혜적이어서, 그의 형 자가 이 큰 악당을 사면하는 것과는 다르다. 그는 노름도 하지 않고 충효도를 지키는 것이 마치 도가의 선생님 같다. 이것은 그 자신의 방식이다. 봉건 계급과 귀족 가정의 이익을 수호하는 전통에서 그는 사충이고 보옥의 반항을 싫어하며 보옥을 때려죽이는 것은 충분히 독하다. 그는 비록 재능은 없지만, 선비 선반을 안고 있는데, 마치 붓벼루와 깊은 사랑을 맺은 것 같아 구역질이 난다. 이런 봉건 학부모가 이런 엄숙한 수수께끼를 썼는데, 설령 정상인 것 같더라도 동시에 풍자를 느낀다. 동시에' 벼루' 는 효능의' 테스트' 를 의미한다. 나중에 가정은 수수께끼에서 불길한 것을 느꼈고, 가정의 말이 옳다는 것을 암시했다. 춘리델은 악마의 내장을 파괴할 수 있는데, 그의 몸은 마치 한 묶음과 천둥과 같다. 일진은 사람을 무섭게 하고, 뒤돌아보면 먼지로 변한다. 자모와 자정의 수수께끼에 이어 모든 자매의 수수께끼다. 지아 청 (Jia Zheng) 은 할머니에 의해 추측을 명령 받았다. 첫 번째는 위안 극 (Yuanzhou) 의 신비이다. 그는 이것이 폭죽이라고 추측했다. 보옥답: 네. 요괴는 자부의 정적을 상징해야 한다. 자가가 번영하고 부강해졌을 때, 누가 그의 집을 두려워하지 않는지, 특히 황후가 되면, 지아 집은' 황친국척' 이 되었다. 진 발인, 원직성 () 성 () 과 같은 큰 동작은 바로 사람들이 공포에 질렸을 때, 왕공귀족에서 일반 백성까지. 그러나 식용유 사건 이후 원춘의 수수께끼는 그녀의 가족 운명에 가장 적합한 예언이 되었다. 춘윈 수수께끼는 하늘이 보우하는 사람의 공덕이 나쁘지 않고 공덕이 없으면 만나기 어렵다는 것이다. 마을이 어지러워서 음양의 수가 다르다. 이 수수께끼의 답은 주판이고, 수수께끼의 언어는 쌍관어이다. 지아 사면 (Jia 사면) 은 부유하고 강력한 사위를 선택하고 싶었고, 그 결과 딸을 중산 늑대의 입에 보냈습니다. 봄을 맞이하는 혼사에 대해 자모는 개의치 않고 출세하고 싶지도 않다. 지아 청 (Jia Zheng) 은 손씨 (sun Jia) 를 뼈에 사무치게 미워하고, 두 차례 충고했지만, 그는 듣지 않았다. 보옥은 어리석어서 한숨만 쉴 수 있다. 왕 부인은 봄을 맞아 매우 미안해서, 그녀에게 천명을 들으라고 권할 수밖에 없었다. 그녀는 주판을 마구 헤매다가 결국 운이 좋지 않았다. 착한 아가씨가 봄을 맞아 결국 자신의 청춘 생활을 망쳤다. 작자가 설날을 위해 쓴 수수께끼는 사실 강한 숙명론 색채를 지닌 서정시이다. 아이들이 봄날의 수수께끼를 탐구하며 하늘을 향하고 있을 때 청명 메이크업이 가장 적합하다. 유사가 약해져서 동풍에게 원망하지 마라. 지아 청 추측 연, 봄 웃었다: 예. 작가는 봄을 탐험하는 운명을 쓸 때마다 항상 연을 비유로 사용한다. 그녀의 판결문 앞에서 두 사람이 연을 날리고 있다. 칠십 봄나들이의 부드러운 날개와 봉연이 바람에 날아갔다. 이 수수께끼도 연에 관한 것이다. 탐춘의 운명은 실이 끊어진 연처럼 멀리 타향에 시집갈 것이다. 석춘수수께끼의 전신은 아무런 성과도 없었고, 영가도 듣지 않았고, 불경도 듣지 않았다. 이 몸이 묵해에 가라앉았다고 말하지 마라, 성에는 큰 빛이 있다. 지아 청 (Jia Zhengjiang) 은 바다 앞의 불교 등불이라고 추측하고, xichun 은 웃으며 대답했다: 예. 해등은 사내 불상 앞의 장등으로, 석춘을 뜻하며 네팔을 위해 출가하였다. 작가는 석춘의 장래 출가에 대해 연민과 동정으로 가득 차 있다. 출가 수행은 부처님이 될 수 있고, 영원히 살 수 있다. 이것은 별로 대단한 좋은 일은 아니지만, 예로부터 자신을 속이는 것은 단지 정신적인 위로일 뿐이라고 믿는 사람들이 몇 명 더 있었다. "성에 큰 빛이 있다" 는 것은 씁쓸한 맛을 지닌 비꼬는 말이다. 불경, 심묵해 등의 문장을 듣고 작가의 진심을 보다. 이전의 판결을 봐라: 불쌍한 자수 하녀가 덩청의 고불 옆에 홀로 누워 있는 것이 얼마나 처량하고 처량한가. 다이옥은 수수께끼를 풀었는데, 누가 두 소매의 담배를 피웠지만, 두 소매가 거문고에 있을 기회가 없었다. 닭 한 마리가 와서 보답할 필요도 없고, 여종이 5 박을 더할 필요도 없다. 초수북은 황혼으로 돌아가고, 마음은 나날이 터진다. 시간이 흐르고, 우리는 그것을 빌려야 한다. 비바람이 막히지 않으면 변할 것이다. 이 수수께끼의 답안은 더욱 향기롭다. 다향은 타이밍, 즉 향에 눈금을 표시하여 연소의 길이로 시간을 계산하는 데 쓰인다. 통속적인' 홍루몽' 은 대옥에 속한다. 이 수수께끼가 있다. 지방 기반 시스템에서 일부 (Geng) 는 바오 차이 (Bao chai) 에 속하고 일부 (Jia) 는 다이유 (Daiyu) 에 속합니다. 이것은 작은 공안을 형성했다. 이 시들을 장차 보비녀의 과부의 곤경으로 해석해도 받아들일 수 있지만 초수와 신건의 관점에서 보면 대옥의 말투와 더 비슷한 것 같다. 바오 차이 (Bao chai) 를 말하는 것도 아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결국 보옥과 결혼했기 때문이다. 부부 사이에 인연이 없다고 말할 수는 없다. 보비라는 더 확실한 증거가 없는 상황에서 잠시 대옥으로 인정되었다. 모든 문장은 더 향기롭고, 모든 문장은 사람에 관한 것이다. 대옥과 보옥은 서로 사랑이 없고 이유 없이 사랑한다는 뜻이다. 구효는 닭들에게 보고할 필요가 없다. 이는 대옥의 걱정과 불면의 밤을 쓰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다. 제 76 회 샤오샹관에 가서 밤을 보내고, 항목과 착용과 동시에 불면증을 앓는다. Daiyu 는 말했다: 나는 오늘 여기서 잘 수 없다. 일 년 정도 11 일 밤 자야 한다. 다이옥은 병이 나고, 슬프고, 눈물을 흘리며, 첫 번째 초조함은 그녀의 특징이며, 매일매일. 마지막 두 문장은 연민을 동정하는 말이다. 청춘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주변 생활의 비바람과 분쟁을 바람에 날려버리고, 이것에 대해 고민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시, 수수께끼는 교묘한 수수께끼로, 현기를 까맣게 잊고 감상하는 것은 매우 맛이 있다. 보옥은 수수께끼의 남쪽에 앉아 북쪽을 향하고 있다. 근심과 근심 같고, 기쁨과 즐거움 같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대답은 거울이다. 일부 초기' 석두기' 원고에는 이 수수께끼가 없었고, 명대 풍몽룡 편집장의' 가지 걸기' 에서도 발견되어 후세 사람들이 첨가한 것으로 생각하는 연구자들이 있다. 이것은 교묘한 수수께끼로 수수께끼를 치는 모임에 재미를 더했다. 지아 청 (Jia Zheng) 은 보고 나서 계속 말했다: 좋아, 좋아, 추측처럼, 기묘하다. 지아 어머니는 Baoyu 가 만든 것이라고 말했고, Baoyu 는 말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바오 차이 (Bao Chai) 의 수수께끼는 뱃속의 박쥐 처럼 비어 있고, 연꽃 물은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동잎이 다 흩어져, 사랑하는 부부는 겨울에 있지 않다. 대답은 주 부인입니다. 이것은 여름에 보온과 온도를 낮추는 대나무 기구이다. 이 수수께끼는 일부 비료 책에서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조설근이 쓴 것이 아니라 후세 사람들이 보충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대답은 의미가 없지만 수수께끼의 말은 당시 사람들에게는 매우 불길했다. 특히 한 젊은 여자에게는 더욱 그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수수께끼는 보비녀와 보옥의 결혼 생활이 짧아서 백년해로할 수 없다고 분명히 예언했다. 그래서 지아 청 (Jia Zheng) 은 그것을 읽은 후 스스로 지불했습니다. 이 물건은 여전히 제한되어 있지만, 젊은 나이에 그런 말을하는 것은 더욱 불길합니다. 보아하니 그들은 모두 운이 좋지 않은 것 같다. 그리고 그녀는 화가 나고 슬퍼서 할머니에게 잠시 마시라고 권하고 그만두었다. 바오차이 숙녀와 안수예법의 태도로 사랑하는 부부와 같은 글을 쓸 수 없다는 연구가들이 있다. 이 관점은 매우 일리가 있다. 이 수수께끼는 의심할 여지 없이 후세를 위해 보충한 것이다.
- 시 전문, "수산에는 부지런한 길이 있다."
- 고시 《봄날》의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