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황허에 관한 속담, 속담, 관용구, 그 의미와 관련 이야기를 써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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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허와 관련된 구어체 속담과 관용구

황허에 뛰어들어 몸을 씻는 것은 불가능하다. 죽지 않으면 집에 세 번 들어가지 못한다.

황하의 용문을 뛰어넘는 잉어, 한 세트의 세트.

유공이산 다유는 누와가 사람을 만든 물을 치료했다.

황하와 관련된 문학

안세이 허리 북, 뮬란 시, 황하에 대한 찬가, 고난도 국가 경기, 영웅적 시민.

장구한 세월 동안 황허를 찬양하는 명대사가 불려져 왔습니다.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흘러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황허는 수천 마일의 황사를 싣고 먼 곳에서부터 굽이굽이 흐르고 있습니다. 하늘에서 왔으니 이제 곧바로 은하수로 날아갈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려가서 함께 은하수로 모여 소와 직녀의 고향으로 가자.

3만 마일의 강물이 바다로 흘러가고, 5천 미터의 해자를 오르고. 남은 백성들은 먼지 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남쪽으로 왕의 분열을 바라본다.

황하를 가로지르는 꿈, 낙타를 집으로 돌려보내는 데 10년이 걸렸습니다. 화라는 성을 가진 그런 영웅.

황하가 동중국해로 떨어지고 만 리가 가슴에 쓰여 있다.

황하가 흰 구름 너머에 있으니, 만 리의 외로운 도성이다.

해는 서쪽 산 근처에서 천천히 지고 황하가 동해로 흐른다. 하지만 계단을 한 계단만 올라가면 300마일의 경치가 펼쳐집니다.

황하가 광활한 사막을 배경으로 펼쳐집니다.

관허밍의 물고기 독수리는 작은 강과 함께 작은 대륙을 품고 있습니다.

장안이 사라지고 나라가 망하고 산과 강만 남았는데, 봄이 오고 인구가 드문 장안에는 울창한 숲이 우거졌다.

황하와 작별을 고하고 어스름한 흑산에 머물러 보자.

무한한 산과 강이 눈물을 흘리네, 누가 하늘과 땅이 넓다고 했나! 이미 다른 봄으로가는 길을 알고, 고향에 작별 인사를하는 것을 기억하면서 정말 괴로워하는 마음을 기억하십시오.

아홉 날 떨어지는 은하수로 추정되는 세 발을 날아간다.

지상의 갈대 싹이 매우 짧아서 복어가 올라가고 싶어 할 때입니다.

사람의 바다에서 동쪽으로 3만 마일의 강, 5천 미터의 고층 빌딩.

봉우리는 모여 있는 것 같고, 파도는 격노하는 것 같고, 산과 강은 통관로와 같다.

왕창링, '백화원에서 수도를 바라보며', 황하가 한창 흐르던 시절. 불쌍한 가을, 광야에는 보행자가 없고, 말은 동쪽으로 향하여 누구인지 알 수 없다." "황하를 건너는 것은 동점이고, 층층나무는 집에서 며칠 만에 새로 온 것이다."

황하 북안의 초나라 군대를 묘사한 두보의 '황하의 두 노래'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수많은 철마와 코가 높은 후족의 무리가 등장합니다. 황하 남안에는 기장 없이 가족을 키우는 촉나라가 있습니다. 나는 금과 옥을 버리기 위해 책 한 수레를 섞어 사람들을 태우고 왕을 모시고 싶다.

허징즈의 "산문샤 - 드레서": "세 개의 문, 세 개의 문이 열리고 황하가 동쪽으로 가서 돌아오지 않는다", "이백에게 시를 바꾸라고 명령하라, 황하의 물은 올 것이다!". .

원나라 시인 사둘라는 "고대 황하 제방을 건너다"라는 시에서 "고대에는 지금 경작되고 있는 황하가 있었다. 큰 길은 모두 부드러웠고 바다는 먼지로 변했다."라고 노래했습니다.

당나라의 유유시는 "황하에는 아홉 개의 지그재그와 1만 마일의 모래가 있고, 파도는 세상 끝에서 바람에 굴러온다."라고 썼습니다.

이백은 "황하의 물은 하늘을 떠나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황하가 동중국해로 흘러 가슴에 만리를 쓰네" "황하가 땅을 품고 북풍은 비와 눈을 싫어한다" "황하는 서쪽에서 곤륜산을 세우고 용문이 닿는 만리를 포효하며 으르렁거린다" "황하를 건너고 싶으나 얼음이 얼어붙어 건너지 못하고 태항산에 오르고 싶으나 하늘은 눈에 가려진다", " 서산은 훨씬 더 장엄하고 황하가 비단 하늘로 다가온다", "사막에서 호랑이 굴을 탐험하고 말 링 황하를 채찍질하라".

왕웨이의 "황하가 하늘을 향하고 있다".

이상인은 "땅은 푸르고 구름은 끝이 없고, 황하가 하늘을 옅은 노랗게 만들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

백주이는 "황하가 가을에 희고 노랗고, 행인들은 강에 대해 슬퍼한다"고 말했다.

송나라 때 주희는 맑은 북으로 가득 찬 "황하가 맑다"라고 썼습니다. 강변의 먼지처럼 오늘날에도 여전히 고요하다. 첫 번째 줄은 황실은 영원하다. 건물 밖에는 수천 명의 기수들이 기쁨으로 우레와 같은 함성을 질렀습니다. 평화의 정의가 처음 만나면 꿈꾸는 곰이 먼저갑니다. 밤에는 황제의 은총이 나오고 구름과 불사조가 서로 날아갑니다. 만 개의 못을 가진 보물, 오늘을 축하하십시오. 공로가 성공적으로 확립되고 상황이 바로 잡히고 장 화이 안정. 이번에는 왕조로 돌아가는 것이 옳습니다 * * * 삼각대를 옮깁니다.

Liu "사람들이 불평하기 위해"진허는 해, 마세, 왕조의 나이프 링으로 돌아 왔습니다. 세 번째 봄에 눈이 중경으로 돌아 왔고 황하의 만 마일이 검은 산을 우회했습니다.

계단을 걸어 올라간다. (왕지루의 '참새탑 오르기')

태산은 숫돌이 되고 황하가 띠가 된다. (루안지, '날개 달린 추억')

황하가 하늘에서 굽이치고, 화월의 세 봉우리가 한꺼번에 다가온다. (황자 '산시 상원 의원에게 이유지를 보내며')

황하가 만리 산에 닿으니, 진나라 광산으로 향한다. (이백 "단추지를 서월 윤태송에게 보내며")

서월은 웅장하고 황하가 비단 하늘과 같다. (중략)

황하가 동중국해로 떨어지니, 만리가 가슴에 쓰여 있다. (이백 14세 페이에게 바치는 선물)

황하가 서쪽 쿤룬에 이르러 만리를 포효하며 용문에 닿는다. (리백 "오공이 강을 건너다")

황하는 대지를 품을 수 있고, 북풍과 비설은 미워한다. (리바이 '대중북')

황하가 점점 멀어지는 것은 강 한가운데 흐르고, 위먼 고개는 외로운 산에 있기 때문이다.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 옛 유문고개, 봄바람이 불지 않는데 왜 봄이 늦다고 불평하랴! (왕자루의 '양주 가사')

황하가 천리 황사를 싣고 멀리서부터 굽이굽이 흐르네. 하늘에서 와서 은하수까지 곧장 날아갈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려가서 함께 은하수로 모여 소와 길쌈하는 처녀의 고향으로 가자. (류위시, '아홉 개의 파도 노래')

아홉 개의 지그재그로 수천 마일의 황사, 파도에 씻긴 여러 절벽. 이제 페니와 직녀의 집까지 은하수를 향해 곧장 가세요.

밝은 달 아래 황하의 밤, 차가운 모래는 전쟁터를 방불케 합니다.

예평이 사막으로 변하자 물결이 부서지는 소리가 들려온다.

무는 도달하기 어렵고 옌타이 길은 멀다.

한 사람은 오랫동안 손님이다.

백강의 웅장한 아름다움, 황하 상모의 아름다움을 감상한다.

쿤룬 다이빙은 매우 가파르고 적운이 가파르다.

구이푸 화인에서 남쪽으로 헤엄치기 위해 용문을 오르기.

여릉과 백양을 제치고 영이사가 급히 올라왔다.

저승의 뱀은 천상의 뱀이다.

북쪽으로 이주일을 더 가면 산진 남쪽으로 흐른다.

진(秦)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서쪽에서 동쪽으로 신강을 그린다.

음나라 제자 용비, 위나라가 국경을 옮겼다.

조는 흘러갈 기회가 왔지만 위는 도랑을 점령하고 양을 멸망시켰다.

성현의 한숨을 생각하면 물의 덕은 측정하기 어렵다.

황하에 관한 시와 노래

시경, 당시, 노래 가사, 원가 등 수많은 문학 고전과 수많은 문화 고전도 황하에서 생겨났으며, 황하 문명의 빛나는 보물입니다.

이백은 그의 시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황하의 물은 천계에서 어떻게 움직이는지 보지 않고 바다로 달려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술에 취해)

황하가 동중국해로 떨어지고 만 리가 가슴에 쓰여 있다. (페이 14세에게)

왕자루가 말하길:황하가 흰 구름 위에 있고, 외로운 도시와 만 개의 상쾌한 산이 있다. 왜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이 늦어졌다고 불평하는가, 옛 옥문 고개, 봄바람이 불지 않네! (양주 가사) 산은 하얀 태양을 가리고 바다는 황금빛 강을 흘려보내네. 더 높이 올라가서 더 멀리 보네 (헤론 롯지에서)

왕웨이는 그의 시에서 말했다:사막은 외롭고 해는 긴 강에 지네. (플러그까지 걸어가면서)

"나룻배꾼은 천둥처럼 노래하고 뱃사공은 한 걸음 한 걸음 섬유를 당긴다. 수천 조각의 천을 들고 뱃사공은 누더기로 몸을 가리지 않습니다. 수천 톤의 곡식을 운반하는 뱃사공은 겨만 갉아먹을 수 있습니다. 군벌의 보스는 부자가 되고, 황하의 뱃사공은 가난하다."

"용 한 마리가 곤륜에서 나와 삼문 너머로 머리를 흔들었다. 포효하는 소리가 망도의 산을 뒤흔들고 파도가 배를 몰아쳤다."

"강동의 삼기 주유, 제갈량은 동풍을 제물로 바칠 것이다. 동풍에 세 번의 희생을 바쳐 조영의 수백만 병사를 불태웠다." 황허 뱃사공들은 대대로 황허에서 나무배를 타고 표류하며 살아왔습니다. 그들은 황하를 손바닥 보듯 잘 알고 있었고 배를 보물처럼 여겼습니다. 뱃사공들은 황허의 바람과 파도에 맞서 싸우는 과정에서 화려하고 독특한 황허 혼을 만들었습니다. 이 나팔 소리는 뱃사공들의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며 기쁨, 분노, 슬픔, 행복, 슬픔, 분노, 슬픔, 기쁨을 반영합니다. 뱃사공의 노동과 함께하는 황허 뱃사공의 경적은 뱃사공의 삶의 멜로디입니다.

. "황하의 아홉 굽이, 만 마일의 모래, 파도와 바람은 세상 끝에서 온다[九曲曲江, 萬里沙, 波浪風, 世界逸 끝에서 온 바람]. 당나라 시인 유유시의 첫 번째 시의 첫 두 줄입니다. 마지막 두 줄은 "이제 은하수, 페니와 직녀의 고향으로 바로 가라."입니다. . "돌아오지 않는 강, 천 년의 강" . 소동파

파도와 모래

유유유시

황하의 아홉 굽이, 만 리의 모래, 수평선에서 파도와 강풍이 밀려왔다.

이제 곧장 은하수를 향해,

페니와 직녀의 고향으로 향합니다.

황하가 한가운데로 흐르면서 점점 더 멀어지고, 외로운 산 위에 유먼 고개가 자리 잡고 있다. -왕자루, 양주 가사

황하의 두 시

저자:두부연도:당나라장르:시제분류:미상

황하 북안의 허신군의 징과 북소리가 온 천하에 울려 퍼지고 있다.

무수히 많은 철마가 있고, 후족의 높은 코를 가진 사람들이 몰려들고 있다.

황하 서쪽 기슭에는 기장 없이 가족을 키우는 나의 촉나라가 있다.

나는 금과 옥을 버리기 위해 책가마를 섞어 왕의 옷을 입힐 사람들을 태우고 싶다.

황하의 두 노래저자:두푸에라:당나라장르:시제분류:미상

황하 북안의 초나라 군대, 징과 북소리가 온 천하에 울려 퍼진다.

무수히 많은 철마가 있고, 후족의 높은 코를 가진 사람들이 몰려든다.

황하 서쪽 기슭에는 기장 없이 가족을 키우는 나의 촉나라가 있다.

황금과 옥을 버리기 위해 책을 섞어 왕의 옷을 입힐 사람들을 실어 나르고 싶습니다.

공려초가 황하로 들어온 후, 그는 현의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저자:위나라:당나라장르:알 수 없음카테고리:알 수 없음.

푸른 산의 두 강둑 사이에서 배가 동쪽으로 항해하고 계곡의 남동쪽이 열리고 강이 황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차가운 나무는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해가 지고 격노합니다. 이라크 해안 근처의 고립 된 마을은 몇 살입니까? 거위가 추청거리는 북풍을 타고 날아간다.

로에서 배회하는 장교 친구들에게 내 마음은 밧줄이 없는 배와 같다고 말하고 싶다.

노란 피부, 중국의 영혼; 노란 흐르는 물, 너의 뿌리와 나의 뿌리.

서기전 2500년경, 황하 유역에는 서안원 황제의 깃발이 휘날렸습니다. 인류의 시조인 황제로부터 찬란한 문명의 꽃이 피기 시작한 것입니다. 황제는 곡식을 심고, 탈것을 만들고, 낚시를 하고, 거울을 만들고, 실을 뽑고... 황제의 실루엣은 중국 문화의 여명기 곳곳에 남아 있습니다.

동시에 이 황토 고원에 중국 민족의 또 다른 고대 영웅이 등장했습니다. 그는 얀디였습니다. 역사에 따르면 그는 천둥을 만들고 사람들에게 땅을 심는 법을 가르치며 온갖 약초를 맛보고 온갖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태어났다고 해서 신농이라고도 불렀습니다. 그가 이끄는 원시 부족은 황토 고원의 웨이강 계곡에 수백 가지 곡물과 채소를 심어 이 지역의 황토 땅을 중국 원시 농업의 발상지로 만들었습니다.

후에 연 황제는 주유와 손을 잡고 황제가 연 황제를 물리친 주오사슴 전투에서 치우를 물리쳤습니다. 황하 유역은 큰 분열과 융합을 경험했고, 연황 국가는 점차 다른 민족 부족과 융합하고 동화되어 결국 황제를 원조로 하는 다민족 화하 국가를 형성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주안서, 야오, 순, 유 등 중화민족의 영웅들은 모두 연황족의 후손이었다고 합니다. 무대 사회에 진출한 샤, 상, 저우의 조상도 황제의 후손이었습니다. 그들은 스스로를 "화샤"라고 부르기도 하고 "화" 또는 "샤"라고 부르기도 하며 황제를 원조로 간주하고 스스로를 "황연 "또는"연 황자 지순 ". 엄숙한 황토 땅에서 농경 도자기를 발굴하다.

그 결과 노란색은 중국의 국색이 되었습니다. 중국의 대부분의 용은 노란색으로 칠해졌습니다. 수나라와 당나라 이후 황제들이 입었던 예복은 모두 노란색이었습니다. 궁정 또한 가장 노란색으로 장식되었습니다. 송태조와 조광인 역시 황제의 용좌에 앉기 전 '노란 옷을 입고' 황하를 거닐며 신하들의 축하를 받았다.

황하, 황토, 황제, 황색 어린이는 문화적 의미가 큰 상징의 집합일 뿐입니다. 사람들이 종종 황하를 중화민족의 요람에 비유하는 이유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황하의 전설:

전설에 따르면 오래 전 고대 황하는 길들이기 어려운 야생마였다고 합니다. 마치 이빨을 드러낸 괴물처럼 밤낮으로 포효하며 비옥한 땅을 먹어치우며 제멋대로 달렸습니다. 만 개의 산을 물어뜯어 황하 양쪽의 후이족은 산 정상과 도랑 바닥에서 밭을 갈아 농사를 짓는 삶을 살 수밖에 없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니우쇼우 산에는 몇 명의 후한족이 살았다고 합니다. 그들은 대대로 산 아래에서 물을 길어와 정상에서 밭을 갈았습니다. 남녀노소 모두 매우 바빴지만 먹고 입을 것이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오랫동안 아무도 이 고문을 견딜 수 없었습니다.

이 날 노인은 피곤해서 텃밭 앞에서 잠이 들었습니다.

잠이 들자마자 그는 하늘에 떠 있는 흰 구름을 꿈꿨습니다. 흰 구름은 점차 흰 수염을 기른 이맘으로 변해 은빛 수염을 흔들며 노인에게 "오늘은 두 번의 강풍이 있습니다. 정오에는 오이를 시들게 하는 노란 바람이 불고, 오후에는 오이 줄기를 떨어뜨릴 정도의 검은 바람이 불어요. 바람이 아무리 세더라도 오이를 따지 마세요.

노인이 일어나 보니 흰 수염 이맘은 사라졌지만 북쪽에서 불어오는 황풍이 하늘에 퍼져 니우쇼우 산까지 한꺼번에 불어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노인은 오이를 자세히 살펴봤는데, 아니나 다를까 오이들이 하나둘씩 색을 잃었습니다. 그는 매우 슬펐습니다. 1년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어 버렸지만 흰 수염의 이맘을 생각하며 그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오후가 되자 검은 바람이 불어 산과 땅이 흔들리고 나뭇잎이 한 겹씩 떨어졌다. 노인은 오이가 땅에 떨어지려는 것을 보고 화가 나서 작은 오이를 따서 황허에 던졌습니다. 황하가 즉시 선을 끊었습니다. 마치 신이 칼로 자른 것처럼 그는 강 바닥을 선명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노인이 뛰어내리자 강은 갑자기 다시 합쳐졌습니다. 피곤하고 배가 고팠던 노인은 강둑에 앉아 황금빛 꽃들이 격렬하게 춤추는 동안 눈을 깜빡이며 아무것도 알지 못했습니다.

이듬해 부지런한 게르드 노인은 또 다른 오이밭을 심었습니다. 그는 먼 길을 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땀을 흘리며 황하에서 물을 길어와 오이에 물을 주었습니다. 마침내 열쇠처럼 생긴 3피트 길이의 오이가 정원에서 자랐습니다. 노인은 멜론이 익을 때까지 밤낮으로 멜론밭에서 행복하게 잠을 잤습니다.

날은 화창했고 구름 한 점 보이지 않았습니다. 와일더 노인은 3피트 길이의 오이를 따서 '타이스미'를 읽고 황하로 던졌습니다. 그 순간 황하의 포효하는 소리가 들리더니 내 안에 긴 균열이 생겼습니다. 강 바닥에있는 모든 돌이 선명하게 보였습니다. 노인이 강 바닥으로 내려가 보니 둑 근처에 진주와 마노가 가득한 구멍이 보였습니다. 노인은 몇 개를 집어 들고 떠나려는데 폭풍우가 울부짖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파도가 연이어 강을 덮쳤어요. 게르드 노인은 검을 들고 검고 노란 회오리바람의 좌우로 수십 개의 칼을 휘둘렀어요. 잠시 후 하늘에 검고 노란 바람이 불었다.

그런 다음 황하의 단층이 점차 조여졌다. 델의 노인은 이 검으로 황하를 정복하라는 흰 수염 이맘의 명령을 기억했다. 그는 마음속으로 '황하가 도랑을 메우고 산을 평평하게 만들겠다'고 생각했다. 노인이 칼 두 자루를 들고 황하에 힘차게 꽂자 황하의 물이 갑자기 흐르지 않았는데, 마치 만리장성의 벽이 앞을 막은 것처럼 멀리서 보면 정말 무섭게 솟구쳐 오르는 것이었습니다.

사흘 후 남쪽의 류판산맥에서 서쪽의 헬란산맥에 이르기까지 사방에 물이 가득 차고 산꼭대기 몇 개만 남았습니다. 그때서야 게르드라는 노인이 칼을 뽑아 황하를 앞으로 흐르게 했다.

그때부터 닝샤의 깊은 산 협곡은 마평천이 되었고, 황하 양쪽에 살던 후이족은 고된 노동으로 농토에 도랑을 파고 행복한 삶을 살았습니다.

(2) 황제 염제와 (천허)의 전설

황하와 그 아들딸들은 어떻게 문명의 여명기에서 문명의 문턱까지 걸어왔을까요? 이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서는 고고학 자료뿐만 아니라 고대 책에 기록 된 많은 고대 신화와 전설에 의존해야합니다. 옌황과 야오순유의 전설은 문명 초기부터 문명 시대까지 황하와 그 후손의 흔적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황제와 염제는 실제로 황제가 아니라 고대 문헌에 기록된 대로 고대 황하 계곡의 두 부족 지도자였습니다. 두 사람 모두 가부장적 공동체 시대에 황하의 지류인 위하 유역에서 태어났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두 사람 모두 '슝의 군주'였던 샤오뎬의 후손이라고 합니다. "옛날에 소뎬은 당신과 결혼하여 황과 염제를 낳았습니다. 황제는 물을 끌어다가 만들었고, 염제는 생강물을 끌어다가 만들었습니다. 되는 것과 덕이 다르므로 황제는 지이고 연 황제는 장입니다." 여기서 '운명'이란 황제와 염제가 모두 소천의 후손이라는 뜻이 아닙니다. "황디는 갑수이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는 것은 그가 갑수이 강변에서 자랐기 때문에 갑수이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는 뜻입니다. 지수는 산시성 린유현 북서쪽 두린에서 발원하여 오늘날 우공현의 웨이강으로 합쳐진 고대 락천수를 바로 사용합니다. 지수이는 산시성 바오지에서 위강과 합류하는 위강의 지류인 칭장강의 하류 구간입니다. 즉, 두 연황 부족의 초기 활동 지역은 황하의 지류인 위하 상류에 있었다.

전설에 따르면 황제의 원래 성은 공순이었는데, 공순이 지수보다 길어서 지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그는 슝의 언덕에 살았고 슝의 후손이기 때문에 슝이라고도 불렸다. 그는 "신으로 태어나 약하고 말을 할 줄 알며, 젊고 충성스럽고(영리하고), 길고 예민하고 지혜롭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나중에 부족의 지도자로 선출되어 군대를 이끌고 산시성 북부로 이주하여 정착했습니다. 농업 생산이 발달하면서 더 평평하고 탁 트인 비옥한 땅을 찾아 베이뤄강을 따라 남쪽으로 이동하여 오늘날 산시성의 달리와 차오이에 도착했습니다. 그곳의 황토는 농업을 발전시킬 수 있는 조건을 제공했지만, 가끔씩 찾아오는 가뭄으로 인해 그들은 이상적인 장소를 계속 찾아야만 했습니다. 그래서 황제는 군대를 이끌고 달리와 차오이에서 동쪽으로 황하를 건너 중탸오와 타이항 산맥을 따라 펜강 계곡으로 들어간 다음 북동쪽으로 지금의 허베이성 주오루 주변 지역으로 밀고 나갔습니다. 이곳에는 상강과 양허 강의 충적 퇴적물이 만들어낸 농경에 적합한 넓은 계곡이 있었고 근처에 수렵림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환경이 너무 좋아서 정착했습니다.

중국 관용구:

중류의 주축, 하이옌허칭, 하이옌허칭, 허산대자, 황하가 맑다, 알렉산드리아 대허, 잉어 도약 용문, 허칭 발사, 중류의 주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