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나의 시. 제 시는 무엇인가요?
나의 시. 제 시는 무엇인가요?
내 시는:나도 병을 앓고 있다. 병음은:구렌. 구조::몇 사람(상하 구조)(단수 구조). 발음: өㄨㄚˇ 위험 감수 _.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인가요? 다음과 같이 소개해 드립니다.
I. 본문 설명플랜의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나는 구 m: ré n (1) 덕이 적은 사람. (2) 고대 신하의 자칭 겸손함. (3) 고대 신하의 아내의 자기 선언.
II. 인용에 대한 설명
고대 군주의 겸손한 칭호. 제례서 - 구라이 편에서 인용: "신하가 하늘의 아들을 만나면 '나는 후작이다'라고 말한다. 그리고 백성들에게 말하기를 '나는 과부다'라고 한다." 공, 『영대』: "나는 덕이 많지 않은 사람이라고 말하는 사람이다." 이한부, 「무도 푸가」:"_초나라 상왕이 송유에게 말하기를, '나는 _여자를 원하는데, 어떻게 하면 그들을 즐겁게 해줄 수 있을까?"라고 했다. _당대리추_:"_동탁준_이 말하기를, '수궁은 깊고, 나는 그것을 알지 못하며, 부차는 멀리 있지 않다'고 했다. "于《玉挠头反齐》:""오늘날 '점'이라는 단어는 '比'로 바뀝니다. '돈'이라는 단어는 '만'으로 바뀝니다. 그런 '외톨이'는 '과부'라고도 불립니다. "현수막의 아내는 스스로를 부른다. "시조-리펑-옌옌"에서 인용 : "먼저 간 사람들을 생각하면 나만 혼자있다." 정쉔은 "나는 인간이고, 장강은 스스로를 부른다"라고 썼습니다. [13] 금나라 사람들은 스스로를 홀아비라고 부르곤 했습니다. 진나라 왕시즈의 '책과 사람'을 인용한 <예술과 글 모음집> 9권에서 인용: "장자가 작고 어두운 린 연못에서 책을 읽고 있었다. 내가 걱정하면 아마 따라가지 못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남송 시대의 류이칭, 시수신유 - 문학: "네 세대는 아들이 아니라 갇혀 있을 것이다." 유자희는 그의 메모 중 하나에서 리샹윈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진나라의 경우 소수의 사람만 있고, 그들은 보통 위아래로 불리기 때문에 나는 _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4. 무력한 사람을 지칭하기 위해 빌려온 말입니다. 예를 들어, 사람.
셋째, 민족어학사전
덕이 적은 사람. 고대 군주는 자신의 겸손함을 자랑했다. 그는 여전히 사람입니다. 단어 나(1인칭 대명사)_ 독일어 아인삼 프랑스어 모이(레스베르뱅)_
넷째, 인터넷 사전
나(고대 자칭 군주, 가신 왕)는 덕이 적은 사람으로, 다음과 같은 뜻이다. "도덕적으로 부족한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고대 군주나 왕자가 스스로를 부르는 겸손한 이름입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덕으로 다스린다", "덕으로 하늘에 합당하다"는 뜻으로 통치자와 대신의 권력은 신이 주지만 신은 덕이 있는 자에게만 세상을 주신다는 의미로 사용되었습니다. 통치자와 신하가 덕을 잃으면 고귀함을 잃는다는 뜻으로 겸손하게 '홀아비'라고 불렀습니다.
나에 대한 말
나는 과부다, 외롭다, 무관심하다, 무지하다, 침묵하다, 희귀하다, 혼자다, 부자다, 과부다, 약하다, 폭력적이다
문장으로 나에 대해
1. 대중의 말을 듣지 않거나 모두의 이익을 위해 일하지 않으면 외톨이로 끝날 뿐입니다.
2. 대중과 동떨어진 사람은 구석에서 울고 있는 외로운 사람이 될 것이다.
새 공장장은 자신의 이익에 비해 너무 커서 곧 '외톨이'가 되었다.
4. 공무원은 대중과 분리되어 혼자가 될 수 없다.
5. 대중에게 다가가려면 외톨이가 되어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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