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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화주의 역사

1. 화주 역사 개요

화주시 () 는 광동성 남서부 감강 중류에 위치하고 있다. 총면적은 2354 제곱 킬로미터이다. 총 인구는 65438+42 만 (2003 년) 이다.

시인 * * * 동산가에 살고 있습니다. 우편번호 525 100 입니다. 코드: 440982. 지역 번호: 0668. 병음: 화주석.

행정구역

화주시 5 개 거리 (동산, 하서, 샤과, 석만, 남성), 17 개 읍 (리항, 보욱, 동경, 장치, 양매, 양광, 수교, 신안

역사의 발전

삼국은 광화군이다. 송개화주는 용화강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화현으로 이전하다. 1959 화주현과 오천시 합서 사무실. 1994 에 설립되었습니다.

2000 년에 화주시 3 개 거리, 20 개 읍을 관할했다. 총 인구 1007796, 거리, 읍 인구: 하서거리 55959 동산거리 49333 하과거리 34644 장치진 45 176 동경진 494 13 양매진 566 02 리항진 99 관교 3279 1 석만진 30305 진림진 43572 중동진 48665 합강진 59730 나우진 52296 보양진 32 187 보욱진 1 평정진 666

2002 년 화주는 3 개 거리 (동산하서의 하과), 20 개 마을 (리항 보욱남성동경장양양양광수교 신안관교 란산 중동 평정문루 진림합강호, 돌만) 을 관할했다.

65438+2003 년 2 월, (1) 란산진이 취소되고 행정구역이 중동진에 합병되었다. 조정 후 중동진 * * * 은 2 개 주민위원회, 30 개 마을위원회, 총면적 25 1.3 제곱킬로미터, 총 인구 97 195 를 관할한다. 중동 * * * 원래 중동 * * * 에 위치; (2) 석만진을 철회하고 석만거리사무소를 화주시의 파출기관으로 설립한다. (3) Nansheng Town 을 취소하고 Nansheng Street 사무소를 Huazhou 시의 파견 기관으로 설정합니다.

2005 년 6 월 5438+2 월 3 1 까지 화주는 동산, 하서, 샤과, 석만, 남성 5 개 거리, 17 개 마을 (리항, 보욱, 동경) 을 관할했다

2. 화주시 역사 누가 역사 연혁화주 고명화주 역사아틀라스 (7 점) 화주시 (또는 관련) 가 로주현, 고성현, 고성현, 석룡현, 석룡현, 로주, 남석주, 변론주, 화주, 능수현이라고 불렸다

귤이 많이 생산되기 때문에, 귤은 명청시대에 공물로 등재되었는데, 일명 귤주라고도 한다. 또 화주고는 석룡이라고 불렸는데, 전설이 무궁무진한 낙강을 건조하고 있기 때문이다. 북송 태평흥국은 5 년 동안 화주로 개명되었는데, 지금으로부터 이미 1500 여 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첨부: 광둥 () 성 지명: "남조량 () 은 광저우 (), 신주 (), 청주 (), 경주 (), 용주 (), 건주 (), 고주 (), 로주 (), 동형주, 서형주 (), 남주 (), 월주 변천 개요 당요순시대, 기원전 26 세기 초부터 기원전 20 세기 초까지 오늘날의 화주는 남방에 속한다.

하상주진 시대에는 기원전 265438 년 +0 세기 초부터 기원전 256 년까지 현재 화주가 백월에 속한다. 기원전 2 14 년 (진시황 33 년), 남월을 평정하고 남해, 계림, 항목이 준엄하다. 지금 화주는 항준에 속한다.

한 진 진 () 이 죽은 후 남해군 도독 조통 () 은 계림 () 을 취하고, 항준은 남월왕 () 으로 서한 초년 () 까지 화주 () 는 남월 () 에 속한다. 기원전 65438 년+기원전 065438 년+기원전 065438 년+기원전 0 년 (서한과 정원 6 년), 남월은 한에게 멸망되어 남해, 창우, 옥림, 합포, 발가락, 구진, 일남, 주아,

서기 147 년 (동한 간페윤 원년), 합포현은 고성군으로, 금화주군은 고성군으로, 교발가락 도사였다. 168 년 (동한 건녕 원년), 고성현이 고량현으로 바뀌고 고량현이 폐지되었다. 금화주는 교발가락 도지사 고량현에 속한다.

2003 년 (동한 건안 8 년) 교주로 바뀌었고, 이 화주는 교주 고량현에 속한다. 2 10 년 (건안 15 년), 교주는 교주와 광저우로 나뉘며, 현재 화주는 광저우 고량현에 속한다.

220 년 (건안 25 년), 고량현 () 은 고량현 () 으로, 현 () 은 무현 () 으로 분류되어 모두 광저우 () 에 속한다. 오늘날 화주는 고량현과 고성현에 속한다. 280 년 (서진 태강 원년), 오멸, 고량, 두 현은 여전히 오통치에 속한다.

태강년, 고성현 철수와 고량현, 현화주는 고량현 고량현에 속한다. 남조, 수, 당, 5 대 10 국 시대, 426 년 (남송, 원가 3 년), 단도제는 예릉 오늘 화주는 광저우시 고량현의 나주현에 소속되어 있는데, 이것은 화주건현의 시작이다.

기이한 송제를 통하다. 528 년 (리앙, 대동 2 년), 석룡군, 나주군이 나주로 승진했다. 주현 정부는 모두 김화시 북동부의 구성령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기에 사무국을 설립하여 석룡현과 고성현을 이끌고 있다.

558 년 (진영정 2 년) 까지 나주의 관할 범위에는 오늘날의 화주, 연강 전체 지역, 오천의 일부, 잔강시의 일부, 고주의 서부와 남서부, 광서보백, 육천, 북류의 국경 지역이 포함된다. 589 년 (수나라 9 년), 수나라가 진멸하고, 석룡양군이 폐지되고, 군은 국가통일로 돌아간다.

Luozhou 칼라 석룡, 오천, 무명 3 현. 607 년 (대업 3 년), 고주, 낙주가 폐지되어 고량현 (현하현 양강시 서) 을 설치하였다.

석룡현은 고량현에 속한다. 62 1 년 (당 무덕 4 년) 고량군을 포기했다.

622 년 (무덕 5 년), 나주 복원 (석룡현, 이화주시), 석룡, 오천, 영로, 용화, 나변, 남화, 석성, 조일, 자루, 자염, 나비십일현 623 년 (무덕 6 년), 나주는 석성으로 이전하고, 남석주 (석룡현, 금화주시) 를 세우고, 석룡, 영로, 융화, 나변, 자염, 나비 등 현을 이끌고, 화주 전역과 광서보백, 육천, 북을 관할한다

627 년 (정관 원년), 성 내 두 현 (자염, 나비) 이 석룡군에 입성했다. 635 년 (당정관 9 년), 남석주는 변론주로 개칭, 석룡, 영로, 용화, 나변 사군으로 개칭했다.

건봉 2 년 (667 년), 나변현 (이 현) 은 우주 () 에 속한다. 천보 원년 (742), 주를 능수현으로 바꾸었다.

758 년 (간원 원년), 변론주로 개칭. 773 년 (대력 8 년), 융화현 (이 현은 위에서 언급한' 광서보백, 육천, 북류 등 양광교계 지역' 의 일부) 은 주순 (오늘 광서) 에 소속되어 있으며, 토론주는 석룡, 링로 (링로 현이 있는 현 화주 서북) 만 이끌고 있다

904 년 (천우 원년), 주신, 변론주로 개명. 5 대 후한은 당제, 석룡, 영로 양군의 귀주를 답습한다.

송원 명청시대, 972 년 (북송 개보 5 년), 나주는 폐지되어 오천에 귀속되고, 성릉은 석룡에 귀속되며, 주는 석룡 오천 양현이 이끌고 있다. 980 년 (북송 태평흥국 5 년), 변론주가 화주로 개명된 것은 화주의 명명의 시작이다.

주 서남 이삼석용강에는 석룡이 있어 용과 함께 변할 수 있기 때문에, 따라서 명화주라 한다. 1 16 1 년

1 167 (남송, 대로 3 년) 오천서향분석 석성현, 화주 석룡, 오천, 석성삼현. 1278 년 (남송경연 3 년), 송제일병은 반주를 설치하고, 승판주는 상룡군, 화주에 속한다.

화주는 석룡, 무천, 석성, 상룡사현을 앞섰다. 1278 년 (위안, 지원 15 년) 화주도를 설치하고 석룡, 오천, 석성 3 현을 이끌고 호광행 중서성에 속한다.

1368 년 (명나라 홍무 원년), 화주도는 화주부로 바뀌어 광동성에 소속되어 있다. 1374 년 (홍무 7 년), 주부는 주로 하강했고, 곽현 석룡현은 주내에 포함돼 석룡현이 철회됐다.

화주는 오천과 석성의 두 현을 앞섰다. 홍무 9 년 (1376), 화주는 화현으로 하강하여 고주부에 속한다.

138 1 년 (홍무 14 년), 군을 주로 바꾸고, 화주는 여전히 오천, 석성의 두 현을 이끌고 여전히 고주에 속한다. 명청 시대에는 화주가 무천과 석성의 두 현을 이끌고 고주에 속한다.

민국시대 19 12 (민국원년) 폐부립, 퇴출.

3. 화주의 전통 풍습 나의 고향은 광둥 무명화주시이다.

화주는 고대에 석룡이라고 불렸고, 또 용전에 변화가 무궁무진한 낙강이라는 전설이 있어 화주라고 불렀다. 북송 5 년 (980) 개명화주 () 는 지금으로부터 이미 1000 여 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화주의 특산물은 귤로 명청 때 공물로 등재되었다. 그래서 화주는 귤주라고도 불린다. 화주 () 는 서부 복도 인후에 위치하여 서부 대외경제의 중요한 통로이다.

이 도시의 도시와 농촌에서는 모두' 연규' 가 유행한다. 연도: 광서' 무명 현지지'? 풍속' 에는 "12 월부터 2 월 (음력 2 월), 촌민 傩, 문을 따라 귀신을 쫓고, 흙풍가를 부르는 것을 연례라고 한다" 고 실려 있다.

현지에서 경축해야 할 많은 전통 명절 중 설날이 가장 시끌벅적하고, 그다음은 정월대보름이다. 설 이후에는 또 다른 특별한 명절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지방적 특색을 지닌 민속문화 풍습인 연규이다.

연력은 연력으로 해석할 수 있다. 매년 화주, 고주, 무남, 무항 및 인근 오천 농촌에서만 열린다. 각지에서 연력을 거행하는 시간은 다르다. 설날 (구년) 이후의 음력 달에 집중하면 된다. 그러나 음력 정월 초하루부터 음력 12 30 까지 전 지역에 설 연휴가 있다. 어떤 곳은 1 년에도 설날이 있다. 교칙은 보통 농촌 지역에서 거행된다. 이 날, 외출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원래의 마을로 돌아가 일 년에 한 번의 법규를 제정할 것이다. 교칙은 보통 3 일, 첫날은' 연규', 다음날은' 연규', 마지막 날은' 연규 종말' 이라고 불린다.

일년 내내 관통하는 대부분의 활동은 미신 활동이다. 새해가 시작되기 전에 집집마다 닭, 돼지고기, 생선을 준비하여 보살이 즐길 수 있도록 한 쌍의' 삼제' 를 만들었는데, 이를' 시계 충성' 또는' 난로 놓기' 라고 한다. 보통 정월 초하루밤에 집집마다 중간에서 함께 신을 숭배하고 폭죽을 터뜨렸다.

실제로 역년은 확대된 정월대보름, 묘회로, 서고주 화주 등 지방 선조들이 이주해 정착한 기념일이다. 전통적인 양력 연도는 주로 신을 숭배하고, 종교를 숭배하고, 국가를 제사하며, 바람과 비가 잘 내리고, 평화와 번영을 기원한다. 연표는 일련의 먹고 마시는 미신 활동이다.

지금의 연규는 겉치레를 더욱 중시한다. 많은 사람들은 연절 규칙을 이용하여 자신의 부와 지위를 과시하고, 겉치레와 서로 비교하는 나쁜 풍조를 초래한다. 이것은 실제로 법령의 매우 불리한 측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연대표의 풍습, 특히 그것의 미신적 색채에 대해 논란이 있다. 그러나 고대부터 지금까지 답습해 온 민속으로서, 그것은 더 많은 훌륭한 전통을 보여 주고,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개혁개방이 깊어지고 농촌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마을 사람들과 외부와의 접촉이 깊어졌으며, 특히 농촌 청년들은 외래문화의 영향을 받아 점차 고향 전통의' 연규' 를 간과하고 있다. 연규의 분위기가 많이 희미해졌고, 다른 각종 경축 행사도 줄어들고 있다.

다년간의 진화를 거쳐 연대표는 이미 고주와 화주에서 뿌리를 내리고 발아하였다. 사람들은 종종 그들의 출처를 묻지 않고 일정에 따라 연대표를 보존한다.

매년 5 월 초 5 명이 용주를 경주하고 쫑쯔 먹는 것처럼 연례는 고주인과 화주인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주었다. 사람들은 매년 농촌으로 돌아가 새해를 축하하는데, 단지 신을 숭배하는 것과 같은 미신 활동을 위해서가 아니다.

더 중요한 것은, 시간은 그들의 마음속에 일종의 기탁이 되었고, 시간이 그들의 향토 정서를 강화시켰다는 것이다. 매년 사람들은 설날처럼 다시 모여서 축하하고, 친구들을 초대하여 이 축제를 함께 나눈다.

그래서 연대표도 본연의 애정과 우정의 유대가 되었다. 양력 연도는 광둥성 서남 지역 특유의 명절이다. 설 추석 등 민족 명절보다 넓지는 않지만 유사점이 있어 모두 전통 풍습이다.

다이 (Dai) 의 발수절 (Dai Lai) 와 마찬가지로, 올해의 맛은 지역 특유의 것이며 풍부한 민족 스타일과 지역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축하의 형식은 농촌 사람들의 순박하고 착하며 열정적이며 낙관적이다.

연칙을 제정한 많은 사람들은 좋은 연칙이 앞으로 좋은 연경을 보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과학적이지는 않지만, 일종의 정신적 기탁으로서, 그것은 어려움 속에서 발버둥치는 많은 사람들을 지탱한다. 1 년의 독특함도 현지인들의 지방우월감을 증강시켰고, 독특한 명절을 갖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자랑스러울 만하다.

설을 쇨 때 집집마다 등불을 켜서 가지각색의 건물, 가지각색의 갤러리, 화랑, 길가에 채색 깃발이 가득 걸려 있고, 폭죽과 징과 북이 여기저기를 뒤덮고, 각종 민간 예술 공연이 대중 앞에 펼쳐졌다. 광동극, 영화, 가무, 인형극, 채차극, 잡극, 각종 오락 활동이 잇달아 등장했다.

그중 광동극이 가장 인기가 많다. 광동극, 현지에서는 속칭' 극' 으로 불리는데, 매년 반드시 연기해야 하는 프로그램이다.

보통 일 년 내내 연속 공연을 하며 관중이 끊이지 않는다. 게다가 사자춤 수업도 매년 명절의 필수 항목이다.

올해 법회의 주요 목적은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신을 돌고, 시계를 세우고, 보국하며, 바람과 비가 순조롭고, 백업이 번창하고, 국태민안을 기원하는 것이다. 한 마을이 설을 쇨 때, 주변 마을 사람들은 모두 구경을 하러 왔고, 집집마다 잔치를 벌여 친척과 친구들을 대접했다.

연간 스타일은 다르지만 기본 내용은 똑같다. 우리가 가는 곳마다 모두 가무가 평평해지고 술고기가 향기를 풍기는 광경이다. 전반적으로 몇 가지 특징이 있다: 감강 유역은 인구가 6700 만 명이며, 매년 명절은 감강 유역의 규모가 가장 크고 영향이 가장 큰 민속축제이지만, 각지의 명절 날짜는 다르다. 각 마을 명절은 각기 다른 날에 거행되며, 각 거리는 엇갈린다.

연력은 정월 초두부터 3 월 초셋까지 끝나는데, 대부분 음력 정월 중순부터 2 월 초하루까지 집중되어 있다. 나 자신.

4. 화주성의 역사는 화사슴이 중국의 역사, 군사, 문화에서 모두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남조 () 와 송 () 시대, 중국 역사상 첫 수건영웅으로 꼽히는 현영이 이곳에서 병력을 파견해 분리주의 세력을 타격하고 영남 지역의 경제문화 발전을 강력하게 촉진시켰다. 송대의 소철, 범주우, 명말 재자 진건, 민국의 이종인 모두 이곳에 와서 장려한 시편을 남겼다.

유리 봄은 화주시 신안진에 위치해 있다. "유리천" 이라는 오래된 우물이 있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샘물이 끊이지 않고 샘을 보는 관광객도 마찬가지다.

화주현지' 에 따르면 육리천은 잔도 옆에 위치해 길가를 지나가는 여행객들이 말을 마시며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곳이다. 명나라 숭정 년 동안, 이곳은 마을 사람들의 벽을 건설하여' 류력사' 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문인 묵객들은 늘 이곳에 모여 시를 읊고 차를 음음미한다.

현성 () 청궁 () 이 재난을 당했을 때 이곳으로 도망쳐 법명을 선과로 바꾸고 비구니 암자 () 에 숨어서 머리를 자르고 출가하여 다섯 명의 어린 스님을 동반하였다. 그는 사람들을 이끌고 절벽 아래에서' 유리 우물' 을 파고 나뭇잎을 따서 행인을 위해 봉사했다.

옛사람들은 이번 봄을 위해' 신라를 위해 등불을 한 잔 마시라' 는 시구를 쓴 적이 있다. 그 이후로 "명천 한 숟가락을 맛보러 왔다" 는 사람이 왔다.

유리샘물은 유리처럼 맑고, 오랜 가뭄에 목마르지 않고, 정상물보다 5% 무겁고, 오래 마셔도 썩지 않고, 끓이지 않아도 음식이 달콤하다. 현지에서 생산되는 유칼립투스 차는 색유리 샘물에 담가 색깔이 노랗고 향기가 그윽하며 맛이 부드럽고 술처럼 부드럽다.

부근의 한 산촌에서 사람들은 이 샘물을 자주 마셔서 많은 사람들이 오래 산다. 보산공원은 오늘 화주 도심의 보산에 위치해 있어 고대 팔경 중의 하나이다.

1964 년 열사 능원으로 개축했고 1984 년 보산공원으로 개축했다. 면적은 약 25,000 평방미터이다.

공원의 정문은 동쪽 묘지 길목에 석두 하나가 정상에 올랐다. 산꼭대기에는 혁명 열사 기념비가 하나 있는데, 주위는 찬탄을 금치 못하고 오렌지향이 푸르다.

드래곤 음과 기타 파빌리온; 도시 주변에는 산길 두 개가 있고, 옆에는 석대와 벤치가 있어 관광객들이 쉴 수 있다. 화초와 나무가 널리 심어져 있고, 그늘이 늘어서 있다.

등산은 도시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도시를 유람하기에 좋은 곳이다. 경풍루는 시청대원 뒷면의 가장 높은 지점에 있는 고성벽에 위치해 있다.

당대에 건설되어 건물의 주소와 이름을 쉽게 셀 수 있다. 당대의 관풍대, 송대의 청풍탑, 원대의 청풍탑, 명대는 청풍탑으로 개명되었다. 청동치년 동안 중수하여 퀴성루로 이름을 바꾼 후 청풍루라고 불린다.

1992, 2 층 건물, 높이 1l 미터에서 재건되었습니다. 한 단계 올라가면 옛날에' 단풍나무 연천, 초가닭 물동' 의 야취를 감상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삼강육안교 연결, 차는 흐르는 물, 사람은 용과 같다' 는 번화한 광경이다.

화주 공묘, 일명 문묘는 화주시 보산 남쪽에 위치하여 남란을 마주하고 있다. 그것은 웅장하고 장관이며 당대의 유명한 고대 건물이다. 부자묘는 원래 화주고읍의 문교센터였으며, 안에는 예배당, 명륜당, 향현묘, 명환사, 석룡서원 등 건물들이 있었다.

이 건물들은 보산 남부에 위치하여 매우 웅장하다. 해남 문창공묘와 이름이 같다.

화주 부자묘는 송원 명청을 겪었다. 송가정 2 년 (1209), 화주 순무 범천 옛 학사 치남궐, 즉 부자묘의 초기 형태. 원명 2 대는 이전하고 청건륭은 13 년 (1748) 을 옛터로 이전했으며, 가경추부터 이듬해까지 공묘의 규모와 배치를 최종 확정했다.

지금은 이미 시의회와 문화부문의 중시를 불러일으켰다. 수년간의 노력 끝에 지금은 재건되었고, 웅장한 화주고성 [부자묘] 은 현재 본지로 이전해 원래의 매력을 완전히 회복하였다. 화주 북루는 시 공안국 문 앞에 위치해 있다: 명가정 27 년 (1548) 에 건설되었다. 1986 재건축 후, 이 건물의 대문은 커지고, 건물은 높아졌지만, 여전히 붉은 벽, 녹색 기와, 처마의 고대 건축물의 원시적인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남안 센다이사는 장치진 남안 () 에 위치해 있으며, 부지면적은 234 평방미터, 높이는 5.6 미터이다. 명나라 홍치 원년 (1488) 에 설립되어 청말에 재건되었다.

보금구산은 동산구 김보촌 남부에 위치해 있다. 출토기물은 돌도끼, 석비, 석망 추락, 석권 등이 있고, 도기에는 소홍도, 흑도, 날염, 딱딱한 도자기 등이 있어 신석기 시대 고대인들의 생활 유적지이다.

에구치령 유적지는 나우진 경당 초등학교 북쪽에 위치해 있다. 출토기물은 들보 주전자, 쌍귀 사귀 주전자, 철검, 석절구, 석봉, 사타오, 인하드 도기 등이다. 그것은 진나라와 한 왕조의 인간 생활의 유적이다.

카누 작업장 유적지는 장치진 석림마을 서쪽의 감강변에 위치해 있다. 동한 ~ 위진 시대에 제작된 카누, 반제품, 원자재가 출토되었다.

이것은 고대 카누 작업장이다. 낙주시성 (일석룡현) 유적지는 화주진 북각의 구시가지에 위치해 있다.

나주 () 는 남량 (503~557) 에 건설되어 토건으로 남송후 파괴되었다. 해방 초기에는 성지가 그럭저럭 분명했고, 담장이 지면에서 1 ~ 몇 피트 튀어나왔다.

도시는 정사각형으로 면적이 65438+ 만 평방미터이다. 북조 남향의 석룡고성을 타고 달구지로 지었는데, 대부분의 기초는 여전히 존재한다. 실측에 따르면 석룡고성은 동기빈강노촌, 서지단랑, 남과흑진흙성, 물은 대덕령에 가깝다. 오늘의 실크 공장 앞문 밖은 고대 도시의 고문층이다. 고대 도시의 동서폭은 330 미터, 남북폭은 300 미터, 둘레는 65438+ 이다. 진조는 석룡지사로 전근하고, 선부인을 석룡 부인으로 책봉하고, 위치는 여기에 있다. 현부인과 보봉의 가족은 오랫동안 이곳에서 살았다. 당시 석룡고성은 풍경이 수려하고 거리가 번화하여 현가가 수백 리 떨어진 곳에서도 들을 수 있었다. "지금까지 석공령고부두, 유칼립투스 만 고구, 고도, 마장, 마장 유적이 여전히 희미하게 보인다. 송사오싱은 3 년 (1 133), 이단은 하서 (이화주시) 에 도시를 건설하여 낙주 고성보다 약 500 ~ 600 년 늦는다. 성지가 하동에서 하서로 이전했을 때,' 날으는 들보가 나무를 바꾼다' 는 전설이 줄곧 전해 내려왔다. 리앙 첸 왕조는 luozhou, shilong 카운티 및 gaoxing 카운티를 통치합니다.

진봉봉봉의 하인은 석룡지사, 선영은 석룡군의 태부인이다. 바로 여기에 있다. 부인 절 유적지는 국무원 (현 시위, 시청) 앞 오른쪽에 있습니다.

송대에 건립되어 한 건물에 두 개의 입구가 있다. 1953 현위원회 청사를 지을 때 철거되었다.

범묘지는 성서 이리령 남쪽 기슭 (오늘 인민병원 의료부 뒤) 에 위치해 있다. 북송 () 의 명신 () 사학자 범주우 () 는 푸원년 (1098) 에 비하되어 몇 명이 죽은 후 여기에 묻혔다.

무덤 앞에 옥정이 하나 있다. 1958 구장 공사로 파괴돼 아직 복구되지 않았다.

5. 화주에는 어떤 역사적 유명인이 있습니까?

현부인은 중국 최초로 영국에 시집가서 화주 (로주 석룡현) 에 거주하는 여성이다.

양 Yiqing 실제 기록 (총리) huazhou 도시 사람들 (조상 운남 평화), 만년 생활 단도, 재능, 또는 야오 중운과 비교.

진건명, 명말 청초화주 낙릉촌인은 중국과학원에 의해' 아바티재자' 로 등재되었다.

화주 낙릉촌 인민형사부 주임은 그를' 맑은 바람' 과' 양강 명신' 이라고 칭찬했다

남조 영풍의 량주도사 (현화주) 는 6 세기 영남안정단결, 사회발전의 정치국면의 개척자이다.

동한 고성현 (이화주) 인 이진 () 은 자지발가락 도사 (두 광대한 지역과 베트남 북부, 중부) 를 관할한다.

그리고:

저명한 역사학자 범주우는 사마광의' 자동치제인' 을 편집하고 화주에 범주우 묘를 지었다.

용약진사는 화주에 용약묘가 하나 있다.

고화주 챔피언 임조당

고대성 주석 조상 무덤.

기다리다

6. 화주시 (또는 관련) 의 역사 연혁은 낙주현, 고성현, 고성현, 석룡현, 석룡현, 낙주, 남석주, 건주, 화주, 능수현, 주신, 화주도, 화주부, 미끄럼이라고 한다

귤이 많이 생산되기 때문에, 귤은 명청시대에 공물로 등재되었는데, 일명 귤주라고도 한다. 당요우순 시대 (기원전 26 세기 초부터 기원전 20 세기 초까지+기원전 265438 년) 에 오늘날의 화주는 남방에 속한다.

하상주진 시대 (기원전 265438 년경 +0 세기 초부터 기원전 256 년경) 에, 이 화주는 백월에 속한다. 진시황은 33 년 (기원전 2 14 년) 남월을 평정하고 남해 계림 항준을 세웠다. 지금 화주는 항준에 속한다.

진 () 이 죽은 후 남해군 () 도독인 조투스 () 는 계림 () 을 취하여 남월 () 의 오왕 () 으로 서한 초년 () 에 이르자, 이 화주는 남월 서한정원 6 년 (전 1 1 1), 남월은 한멸로 남해, 창우, 옥림, 합포, 발가락, 구진, 금화주는 합포현 고량현에 속한다.

동한 건안 원년 (147), 합포현은 고성현에 귀속되며, 현재 화주현은 교지사고성현에 소속되어 있다. 건녕 원년 (168), 고성군을 고량군으로 바꾸고 고량군을 폐지한다. 이 huazhou 카운티 gaoliang 카운티, 부서 교차 발가락 도지사.

건안 8 년 (2003 년) 교주 변경, 현 화주는 교주 고량현에 속한다. 건안 15 년 (2 10), 교주는 교주와 광저우로 나뉘며, 현화주는 광저우 고량현에 속한다.

건안 25 년 (220), 고량현 () 은 고량현 () 으로, 현 () 은 무현 () 으로 분류되어 모두 광저우 () 부에 속한다. 오늘날 화주는 고량현과 고성현에 속한다. 서진 태강 원년 (280), 오멸, 고량, 두 현은 여전히 오통치에 속한다.

태강년, 고성현이 철수하여 고량현으로, 현화주는 고량현에 속한다. 남조 송원가 3 년 (426 년), 단도제는 석두 도시 (현재 합강링위강과 로강이 만나는 곳) 예릉에 낙강구를 쌓고 낙주군 (현화주시 합강진로강구) 을 세웠다. 현재 화주는 광저우시 고량현 나주현에 소속되어 있는데, 이것은 화주건현의 시작이다.

송 () 나라 () 는 오늘 화주 () 경내에서 쾌락현 () 을 회복하여 폐기했다. 제나라 zaijia 해피 카운티 (이 huazhou 시, 해피 카운티 했다; 오늘 화주 남부의 송현은 월주에 속하며, 관할 범위에는 오늘 화주 남부, 오천 일부 지역, 잔장시 일부 지역, 염강 전역이 포함된다.

양대동 2 년 (528), 석룡군, 나주군, 나주군이 나주로 승진했다. 카운티는 모두 금주 () 시 동북의 구성령 () 에 있으며, 도지사 () 를 설치하여 석룡 () 과 고성 () 현 () 을 통솔한다. 나주의 관할 범위에는 오늘날의 화주, 연강 전체 지역, 오천의 일부, 잔강시의 일부, 고주의 서부, 남서부, 광서보백, 육천, 북류의 접경 지역이 포함된다.

진 양연선 제도는 변하지 않는다. 수개제 9 년 (589), 진멸, 석룡 2 군 폐지, 군현은 모두 국가에 속한다.

Luozhou 리드 shilong, wuchuan, Maoming 세 카운티; 대업 3 년 (607), 고주 (), 낙주 () 가 폐지되어 고량현 () 을 설치하였다. 석룡현은 고량현에 속한다.

당무덕 4 년 (62 1), 고량군 폐지 5 년, 무덕은 나주 (석룡현, 현재 화주시) 를 회복하고 석룡, 오천, 영로, 융화, 나변, 남과 석성, 조일, 자록색, 자염, 나비 11 개 현을 이끌고 화주와 광서의 연강을 덮었다 무덕 6 년, 나주는 석성으로 이주했고, 남석주 (석룡현, 현화주시) 를 따로 설치해 석룡, 영로, 융화, 나변, 자염, 나비오현을 지휘하고, 화주 전역과 광서보백, 육천, 북류 국경 지역을 관할했다.

정관 원년 (627), 성 내 두 현 (자염, 나비) 이 석룡현에 들어갔다. 당정관 9 년 (635), 남석주는 변주로 개명되어 석룡, 영로, 융화, 나변 사군으로 개명되었다.

건봉 2 년 (667 년), 나변현 (이 현) 은 우주 () 에 속한다. 천보 원년 (742), 주를 능수현으로 바꾸었다.

간원 원년 (758) 은 변론주로 개칭되었다. 대력 8 년 (773 년), 융화현 (이 현은 위에서 언급한' 광서보백, 육천, 북류 등 양광교계 지역' 의 일부) 은 주순 (현재 광서) 에 소속되어 있으며, 토론주는 석룡, 링로 (링로 현이 있는 현 화주 서북) 만 이끌고 있다

신우 원년 (904), 주신 개명, 변론주 개명. 5 대 후한은 당제, 석룡, 영로 양군의 귀주를 답습한다.

북송 개보 5 년 (972), 나주 폐는 오천에 속하고, 성 내령로는 석룡에 들어가, 변영석룡, 오천 양현을 거느리고 있다. 태평흥국 5 년 (980), 개주를 화주로 바꾸는 것은 화주의 명명의 시작이다.

주 서남 이삼석용강에는 석룡이 있어 용과 함께 변할 수 있기 때문에, 따라서 명화주라 한다. 남송사오싱은 31 년 (1 16 1), 주독이단 () 이 하동에서 하서 () 로 이주하여 화주성 () 을 건설하고, 주서 () 는 석룡강 (현화주 공안국 주둔지) 남쪽에 건설되었다.

3 년 대로 분석 (1 167) 무천 서향은 석성현, 화주는 석룡, 무천, 석성삼현을 인용한다. 경염 3 년 (1278), 송일호는 주남을 설정하고, 주남은 상룡군으로 승진하여 화주에 속한다.

화주는 석룡, 무천, 석성, 상룡사현을 앞섰다. 위안 15 년 (1278) 화주도를 설치하고 석룡 오천 석성삼현을 이끌고 호광행 중서성에 속한다.

명홍무 원년 (1368), 화주도는 화주로 바뀌어 광동성에 소속되어 있다. 홍무 7 년 (1374), 주부는 주로 하강했고, 곽현 석룡현은 주내에 포함돼 석룡현이 철회됐다.

화주는 오천과 석성의 두 현을 앞섰다. 홍무 9 년 (1376), 화주는 화현으로 하강하여 고주부에 속한다.

홍무 14 년 (138 1), 카운티를 주로 바꾸고, 화주는 여전히 오천, 석성의 두 현을 이끌고 있으며, 여전히 고주에 속한다. 명청 시대에는 화주가 무천과 석성의 두 현을 이끌고 고주에 속한다.

민국원년 (19 12), 폐부주, 철수주, 개주를 현으로 바꾸다. 광둥 () 성은 고주 유화 관공서 () 를 파견하고, 화주 () 는 고주 유화공서 () 에 소속되어 있다. 민국 3 년 (19 14), 고주 유화를 철회하고, 고뢰로를 설치하고, 현이 고뢰로에 속한다.

민국 9 년 (1920), 도로 철회, 부흥청 주둔, 화현이 부흥청에 소속되어 있다. 민국 14 년 (1925) 철수서, 남로 행정공서, 활현이 남로 행정공서에 귀환하다.

민국 15 년, 남로 유화위원 관공서를 설립하고, 활현은 남로 유화위원 관공서에 소속되어 있다. 민국 25 년 (1936) 10 월 광동에서 제 7 행정감독서를 파견한 후 화현은 제 7 행정감독서가 되었다.

민국 36 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