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은심시 서술론
은심시 서술론
은에 관한 시 1. 은색의 인물 이미지 < P > 가 극치 도천전으로 노래하다: (여정 15)
북풍에 개방하고 평원이 멀고, < P > 는 해와 달의 말이 끝이 없는데, 왜 밝을까? < P > 느낌과 노래: (여정 18)
태산에 올라 천하를 작게 하고, 능운의 끝에 이르면 다른 사람의 세계를 볼수록 작아진다. < P > 내가 태산 정상에 있다고 하는데, 누가 세상 물정을 알 수 있겠는가? 이게 뭐야?
2. 음양의 구분에 대해 < P > 는 수많은 전설과 서적 기록에서' 음양도' 라는 명사만 관련된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새벽별처럼 반짝이는 인물인 아베청명이다. 아베청명 () 은 역사상 진실하고 활발한 인물로, 그의 관련 역사와 전설을 대량의 땀으로 묘사하는 것은 지나치지 않다. 그렇다면 이 일본 역사상 진정한 허황된 인물은 무엇일까?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아베청명은 핑안 시대 중반 활발한 음양사였다. 핑안 시절은 상층문명과 평화로웠지만 내부는 더러운 귀족 권력 투쟁의 시대였다. 당시 공공통치의 무능으로 하층민들의 생활은 이루 다 말할 수 없었다. 이런 끔찍한 상황에서, 밑바닥의 사람들은' 내가 왜 살아 있는가' 라는 의문을 가지고 있다. 고위층 능인과 권력실패자도' 정국이 하강하는데 어떻게 만회할 수 있을까?' 가 있다. " 문제. 그래서 이런 상황에서 각종 부정적인 감정이 한 시대를 가득 채우고, 그에 따른 것은 원수의 출현이고, 인류를 해치는 원수에 대항하는 것은 음양사의 일이다. 또한 당시 일본 교토는 대지진, 화재, 수재 등 전례 없는 자연재해와 인화를 겪었고, 인심이 흉흉하고 귀신이 횡행하며 상급자에게 분명히 설명했을 뿐만 아니라 민간에서도 유행하기 시작했다. 귀족들은 상대방의 위치와 날짜의 길흉에 대해 믿어 의심치 않는다. 외출할 때마다 그들은 날짜와 위치를 선택해야 한다. 질병이나 재난이 발생할 때, 그들은 귀신 생물을 위해 귀신과 같은 부정한 것을 변명하거나 만난다. 그래서 당시 귀족들은 음양 금기를 잘 알고 자신의 예의와 법률을 엄격히 지켰고, 심지어 일어나 세수하고 밥 먹는 등 일상생활의 자질구레한 일에도 금기가 있었다. 조정의 길흉도 이 원칙을 따라야 한다. 그래서 당시 음양도는 전국에 자체 부문인 음양료 (음양요는 중앙사무부가 관할하는 육요 중 하나로 천문 기상 점술 역법 등을 관측하는 일을 담당했다. ) 또한 국가 정책의 이행에 영향을 미쳤다. 이에 따라 음양사는 핑안 시절' 국가공무원' 으로 정치무대에서 활약했다. 더 흥미로운 것은 음양도가 황실에 독점되어 민간에서도' 민간 음양도' 가 발전했다는 점이다. 물론 이것들은 모두 문외한 말이니, 그럼 단도직입적으로 보자. 아베청명은 역대 최고, 가장 걸출, 가장 위대한 음양사로서, 그의 능력은 어떤 세대, 어떤 음양사보다도 훨씬 뛰어나다. 야사 (고전) 의 고금 이야기에 따르면 수수께끼 같은 사람은 그가 태어났을 때 그의 하녀에게서 이이의 영혼을 본 적이 있다. 우치집 이야기' 와' 상고이야기' 의 기록에 따르면 수수께끼 같은 몸은 고덕스님의 환생으로 학하는 동안 귀신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얻었다. 그러나 정사에서 아베 맑은 사적을 찾는 것은 상당히 어려워,' 도무지 납득할 수 없다' 고 할 수 있다. 우선, 그의 죽음의 정확한 날짜는 불확실하다. 첫째, 안석 21 (921)-광홍 2 (1115) 가 85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고 한다. 하지만 토친당 가족 기록에 따르면 아베 청명은 45 세밖에 되지 않았다. 어떤 말이 옳은지, 수수께끼인지, 수수께끼인지, 수수께끼인지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런 다음 정확한 출생지 문제가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그 출생지에는' 알 수 없다' 라는 선홍색 도장이 찍혀 있었다. 주요 전설은 다음과 같다. 1) 오사카 (1) 는 오사카 아부야의 혼마치, 아베청명을 모시는 신사, 제사신령의 행사가 있다고 말했다. 아베청명이 태어나고 물려받은 곳' 이 있는 비석에는 수수께끼 같은 온수를 생산하는 우물의 유적이 있다. (2) 츠성은' 수수께끼' 의 가장 오래된 전기에 수록된' 기원' 에 따르면 수수께끼의 출생지는 축파지 축보산 기슭에 있는 모도, 현재 츠성현 진벽현 추야초의 모도라고 말했다. 모도는 고송가의 옛 영토로 청명상하도는 수수께끼 같은 출생지이다. 그에 더하여, 다카마쓰 가문은 보영 8 년 (1711) 에' 수수께끼의 전기' 를 가지고 있다. \ "수수께끼 \" 가 태어나기 전에 상노국은 법원이 교토에서 음양사를 파견했다고 기록했다. 음양도에 대한 고증임에도 불구하고 모도가 수수께끼의 발원지라는 확실한 증거는 없다. (3) 향천은 "찬치 일기" 에 기록되어 있는데,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은 찬치동현 정원촌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또한 환천번사가 쓴' 서짱 군 지방지' 에도 수수께끼의 탄생에 대한 기록이 있다. 그는 찬치의 한 국가인 향천현의 우개다. 흥미롭게도 찬치의 옥자리는 루창한 모도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옥좌의 지명은 루창 () 에서 태어난 좌씨 ()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그런 다음 출생의 문제입니다. 현존하는 자료에 따르면, 그 가문의 기원은 소원 천황의 명령에 따라 시작된다. 「사기」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다. "대일본은 9 년 (소원 천황) 의 명령에 따라 원광지궁에서 천하를 다스린다 수수께끼' 의 아부 조상은 대연 일생의 11 대손인 아부창고 조마루, 일명 아베네마루이다. 창교 마루는 대화 개혁 때의 좌대신이고, 그의 아들 아부는 무문 주정 때의 우대신이다. 불을 되찾고 쥐 껍질을 벗기기 위해' 죽서' 를 본다. 창호마루의 딸 조조는 원래 공주로 태자마를 낳았다. 그녀는 천지제의 경쟁자로 내 동생 수의 계략에 의해 살해되었다. 이런 점에서 아베칭명은 혁혁한 신세와 고귀한 출신을 가져야 한다. 그런데 왜 이야기에서 아베 가문이 아버지에게 가면 몰락할까? 이것은 확실히 알 수 없다. 아베의 족보도에 따르면 수수께끼 같은 아버지는 천황 음식을 담당하는 요리사인 아베 채읍이다. 아베 가문은 아베 어주 이후 8 대이다. 가마쿠라 이후의 전설적인 이야기에서, 그것은 아베보명이라고 불린다. 현대에 이르러 잉그마의 아버지가 평문이라는 것을 이미 고증했다. 아베맑은 어머니는 백호의 화신이다. 이것은 오래된 전설이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그녀의 어머니는 산간 주민이다.
3. 청년 음양사의 고전 문장
"하지만 뭔가 하고 싶어요! 나도 알아, 이건 정말 고통스러워! 하지만 내 고통은 추자의 안전을 암시한다! 그래서 나는 차라리 참겠다! ...... "-아베창호' 청년 음양사' 첫 문장: 1. 회생하다! 벤은 태어나지 않았어! 여래! 큰 맹세! 허공 무상! 다 왔어! 2. 가서 살자! 만능 금강! 악마 장벽! 분노! 파괴! 무섭다! 신성한 분노의 속삭임! 아라카라나사! 3. 특별히 초대합니다! 신과 실물로 오세요! 귀신에 얽매여 악귀를 숨기다! 유령 제거! 법대로! 4. 가서 살자! 약포크. 오, 맙소사 ~ 속박 ~ 세 번 행동 ~ 행운 ~! 두 번째 문장: 1. 회생하다! 불교 삼보, 불교! 신성하고 무한한 빛과 지혜! 모든 것! 리청! 2. 가서 살자! 만능 금강! 악마 장벽! 분노! 파괴! 무섭다! 신성한 분노의 속삭임! 아라카라나사! 세 번째 문장: 1. 틀림없이 화신일 거야! 모든 악마 * * * V! 네 번째 문장: 1. 회생하다! 연꽃을 안아라! 비어 있지 않아요! 존성부 ~! 쇼 ~ 쇼! 성취가 길하다! 2. 옥제 어색함! 영보가 살아났다! 악마를 죽여라! 3. 모든 악마 * * * V! 법대로! 다섯 번째 문장: 1. 회생하다! 연꽃을 안아라! 비어 있지 않아요! 존성부 ~! 쇼 ~ 쇼! 성취가 길하다! 2. 특별히 초대합니다! 신과 실물로 오세요! 귀신을 죽여라! 하지만 유령은 1 년 연장되었습니다! 법대로! 3. 옥제 어색함! 악령이 삼키다! 조각으로! 삼칠군의 법령! 4. 특별히 초대합니다! 힘내요! 어둠의 빛의 날을 쪼개라! 광장을 은색으로 염색한 천둥의 검! 전기가 휘황찬란하다! 법대로! 5. 가서 살자! 킹콩! 킹콩 파니! 돌진해! 무섭다! 6. 특별히 초대합니다! 신과 실물로 오세요! 귀신에 얽매여 악귀를 숨기다! 유령 제거! 법대로! 여섯 번째 문장: 1. 회생하다! 벤은 태어나지 않았어! 여래! 큰 맹세! 허공 무상! 다 왔어! 나는 네가 어디로 가고 싶은지 모르겠다. 벤은 태어나지 않았어! 여래! 큰 맹세! 허공 무상! 3. 움직이지 않는 속박을 풀다! 긴장을 풀다. 벤은 태어나지 않았어! 여래! 큰 맹세! 허공 무상! 일곱 번째 단어: 1. 때를 제거하다! 환생 정토! 킹콩! 깨끗해요! 금강처럼! 모든 게 깨끗해! 2. 가서 살자! 만능 금강! 악마 장벽! 분노! 파괴! 무섭다! 신성한 분노의 속삭임! 아라카라나사! 3. 모든 악마 * * * V! 말 8: 1. 전붕 ~ 전내 ~ 전동 ~ 천부 ~ 진천 ~ 전심 ~ 천주 ~ 임일 ~ 천독수리! 경양은 하늘이다! 탁한 그늘이 땅이다! 신들을 지켜주세요! 연민에 관심을 가져라! 법대로! 2. 무승부! 아홉 번째 문장: 1. 금지! 2. 딱딱! 3. 가서 살자! 만능! 주금강! 4. 승가! 몸을 깨끗이 해라! 장벽! 음양! 장벽을 허물어라! 깨끗해요! 팬텀! 성취가 길하다! 5. 가서 살자! 남무! 법을 지켜라! 계속 참고 있어! 암송! 허공 무상! 흐릿해요! 6. 인연은 만능이다! 주금강! 용왕! 수증기! 성취가 길하다! 7. 저는 성심성의로 제부처를 모십니다! 재난 구호 스타들! 동방 제 3 야차명왕! 서부 대잡초 마녀 왕명! 남방군, 리품 야차 왕명! 북방의 금강야차! 내려놔! 정화해! 그것을 깨라! 저주를 산산조각 내라! 나와라! 신고룡! 열한 번째 문장: 1. 톡톡! 2. 가서 살자! 만능! 제불! 착실하게! 킹콩 벽! 무섭다! 파괴! 3. 가서 살자! 벤은 태어나지 않았어! 여래! 큰 맹세! 허공 무상! 다 왔어! 열두 번째 문장: 1. 초청을 받아주세요! 신과 실물로 오세요! 귀신에 얽매여 악귀를 숨기다! 유령 제거! 법대로! 2. 틀림없이 화신일 것이다! 모든 악마 * * * V! 3. 이 수법은 매우 맹렬하다! 불길한 것을 없애라! 법대로! 4. 가서 살자! 만능! 제불! 모든 것! 의식! 비어 있습니다! 상서로운 업적 ~ 5. 나는 성심성의로 제부처를 섬긴다! 재난 구호 스타들! 6. 너의 배의 신! 나를 보호해 주세요! 7. 이 악령을 묶어 주세요! 만약 네가 나에게 속박의 힘을 주지 않는다면! 이것은 아라카라나사의 잘못이다! 8. 번개! 법대로! 열세 번째 문장: 1. 만약 당신이 어둠 속에서 방황하는 영혼이라면, 몇 년 후에 깨어나세요! 2. 만약 노랫소리가 대지를 가득 채운다면, 당신은 황혼의 자물쇠에 갇히게 될 것입니다! 3. 가서 살자! 벤은 태어나지 않았어! 여래! 큰 맹세! 허공 무상! 다 왔어! 4. 가서 살자! 만능! 제불! 5. 승가! 몸을 깨끗이 해라! 장벽! 음양! 장벽을 허물어라! 깨끗해요! 팬텀! 성취가 길하다! 6. 파괴! 열네 번째 문장: 1. 만약 저주가 서양인이 준 것이라면, 그것은 811 일 동안 존경을 속박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이므로, 그것을 다시 튕겨 모든 재난을 없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2. 만약 북일가의 저주가 하늘에서 떨어졌고, 그것을 묶는 힘이 있다면, 그것을 다시 튕겨 모든 재난을 없애라! 3. 가운데 그 사람이 준 저주가 하늘에서 떨어지고 존경을 묶는 힘이 있다면, 그것을 다시 튕겨 모든 재난을 없애라! 4. 오물 ~ 오물 ~ 빨리 돌아와! 너의 원래 장소로 돌아가라! 열다섯 번째 문장: 1. 회생하다! 킹콩! 회생하다! 킹콩! 회생하다! 킹콩! 회생하다! 킹콩! 회생하다! 킹콩! 회생하다! 킹콩! 2. 불어오는 바람, 잠든 영혼을 흔드는 불길한 바람, 어두운 쇠사슬에 갇혀 모든 것을 죽여라, 현명! 3. 증오적의 저주를 분산시켜라! 4. 들어보세요! 들어봐! 불길한 노랫소리가 끌렸다! 모든 기도! 소원을 빌어라! 맙소사. 못 들으면 끊어! 지금 실행! 5. 고장났어요! 6. 가서 살자! 만능! 주금강! 아라카라나사! 7. 벽을 깨세요! 8. 금지! 9. 딱딱! 11. 회생하다! 불순한 분노! 파괴! 훅 호출! 성취가 길하다! 11. 이 손은 내 것이 아니야! 이 말투는 내 말투가 아니다! 이 소리는 내 목소리가 아니야! 이 모든 것이 하늘 높이 존재한다! 신의 손! 신의 숨결! 신의 목소리! 천도 열 어령은 진취심이 없다! 하늘과 땅은 신비롭다! 법대로! 12. 무승부! 13. 고장 났어요! 열 여섯 번째 문장: 1. 더러운 물건! 더러운 물건! 빨리 돌아가! 너의 원래 장소로 돌아가라! 2. 가서 살자! 국경! 궁전! 최고야! 3. 가서 살자! 벤은 태어나지 않았어! 여래! 큰 맹세! 허공 무상! 다 왔어! 4. 가서 살자! 착실하게! 킹콩! 확고해야 한다! 무승부 무승부. 무섭다! 파괴! 5. 가서 살자! 착실하게! 킹콩 벽! 무섭다! 파괴! 6. 가서 살자! 법적 지위 결정! 정중히 동심사진 여덟 장을 찍다! 성취가 길하다! 7. 천난만난혼, 바람살혼! 열일곱 번째 문장: 1. 동해의 신! 남해의 신! 서해의 신! 북해의 신! 사해의 신! 천 귀신을 물리다! 재해를 없애라! 법대로! 2. 번들! 움직이지 마! 자제! 신이 온다! 3. 이 수법은 매우 맹렬하다! 재해를 없애라! 열여덟 번째 글자: 1. 하느님의 강력한 어수로 악귀들의 그림자를 없애라! 2. 특별히 초대합니다! 신과 실물로 오세요! 귀신에 얽매여 악귀를 숨기다! 유령 제거! 법대로! 3. 가서 살자! 만능 금강! 악마 장벽! 분노! 파괴! 무섭다! 신성한 분노의 속삭임! 아라카라나사! 4. 가서 살자! 연꽃을 안아라! 비어 있지 않아요! 존성부 ~! 쇼 ~ 쇼! 성취가 길하다! 나는 네가 어떤지 모르겠다.
4. 청년 음양사 명대사
일본행 청년 음양사가' 창하오 (제신) (죽이고 싶으면 죽여라, 나를 죽이더라도 역사의 톱니바퀴는 회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고, 전쟁은 계속되고, 인간의 비극은 결코 끝나지 않을 것이다) 사랑의' 지원' 과' ㅋ',' ㅋ' ㅋ.
의' ㅋ' 과' ㅋ' 와' ㅋ' ㅋ < P >-홍련 (사랑해, 내가 죽어도 널 떠나지 않을 거야. 나는 생명으로 너를 보호할 것이다. ) 에서 무엇을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5. 새를 쓰는 시 < P > 제비는 언제 돌아오고, 해안 복숭아꽃에 물을 담근다. 허숭 푸' 유춘호' < P > 기슭에는 적막한 풀이 자라고, 나무에는 황달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돈 위 오영은 서계변의 여주 < P > 에서 붉은 꽃이 만발한 나무, 환한 군중 속에서 황달이 노래하고, 서호 해안에는 풀이 가득 자라고, 백로는 잔잔한 호수 위를 날고 있다. -허숭 원걸은 호수 < P > 3 월에 꽃이 더 피었고, 작은 처마가 삼켰다. 왕송 링' 송춘'
날아다니며, 내가 뭘 닮았어? 광활한 세계의 모래도요다! 。 돈 두보' 국외 하룻밤' < P > 할 일이 없어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엄송 슈의' 라쿤계사' < P > 몇 마리의 이른 황달이 햇빛을 쬐는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당백거이' 전당춘투어' < P > 지평선의 달이 나무 꼭대기로 올라가 가지에 서식하는 까치를 놀라게 했다. 송신치희' 서강월' < P > 햇빛이 비춘 바다 한가운데 신성한 수탉이 우주에서 울고 있다. -돈 이백은' 꿈속에서 천목산에 오르다' < P >' 두 황달이 푸른 버드나무 꼭대기를 울리고 백로가 연일'-돈 두보' 사언시' < P > 가을의 풀이 노랗고 독수리 눈이 더 날카로워졌다. 얼음과 눈이 녹아 말발굽이 유난히 경쾌하다. 왕당 웨이의' 사냥' < P > 2 월 잔디 오리올스 비행, 버드나무 취한 봄연기. 돈 백거이 < P > 서새산 앞에서 백로는 자유롭게 날고, 강 위에는 풍만한 고등어가 즐겁게 헤엄치고 있고, 물 위에 떠 있는 복숭아는 그렇게 산뜻하고 화려하다. --장 송호 지 (Zhang song he zhi) 의 "어부의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