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가을 가족의 기원에 대해 여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을 가족의 기원에 대해 여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을과 같은 성을 가진 가을 (치우), 네 가지 기원이 있습니다.
1, 생강 성에서 땅 이름, 후손에 이르기까지. 서주 왕조 초기에 타이시 루상(장, 루, 공신 이름)은 오왕을 도와 상나라를 멸망시킨 공로로 임명되었습니다. 그의 후손 중 일부는 땅 이름을 따서 치우씨로 알려졌습니다. 역사에 따르면 치우 성은 진짜입니다.
2, 성에서 유래. 소강은 시황제의 막내아들 구려의 성을 따서 탄(지금의 북쪽 허난성 제성현)으로, 그 후 주나라를 멸망시키고 자식과 손자들을 도시로 이주시킨 후 치우의 후손인 쩡(曾)씨를 세웠습니다. 이것이 바로 증과 치우 연종이 말한 것입니다.
3, 성씨에서 성씨를 위한 땅으로. 춘추시대, 진(후공만의 건국 군주)의 주에는 완추가 있고, 구오(주안수 후손이 세웠다는 소문, 조씨 성)에는 약한 치우, 성은 '치우'의 주민들이 살고 있습니다.
4, 그의 가족에서 그의 성을 변경합니다. 예를 들어, 한나라의 우환 소수 민족은 치우 씨족을 가졌습니다. 북위와 남조 시대에 북위 황제 샤오원 황제가 수도를 낙양으로 옮긴 후 일부 셴베이 사람들은 성을 치우둔으로 재개하고 한자를 치우로 변경했습니다. 이족, 몽골족, 묘족, 투족은 모두 치우라는 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치우를 성으로 하는 이들 씨족의 대부분은 나중에 성을 치우로 변경했습니다. 청나라가 중국에 진출하기 전에는 이 씨족의 대부분이 치우라는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청나라의 융정 황제가 공자라는 이름의 금기 때문에 치우에서 치우로 변경하도록 명령한 것은 청나라의 융정 황제가 되어서였습니다. 중화민국 초기에 이 이름은 부분적으로 치우로 복원되었습니다. 현대 시인 치우는 치우 씨족의 복원을 제안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름을 치우로 처음 썼고 푸젠성과 광둥성의 치우족은 이에 호응하여 이름을 치우에서 치우로 바꾸었지만 여전히 치우 성을 계속 사용하는 치우족이 많이 있습니다. 그 결과 치우 성을 가진 사람들은 이제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지만 치우 성을 가진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 첫 번째 조상: 치우 무. 서주 왕조 초기에 건국 장관 장태공-루상은 제나라에 봉해져 제나라를 세우고 영추에 수도를 정했습니다. 태공은 지역 주민들의 관습을 존중하고 왕과 대신들의 의식을 간소화했으며 백성들에게 지역의 어류와 소금 자원을 활용하여 생산을 발전시키도록 장려했다고 합니다. 제나라는 평화롭고 번영한 상태에 있었고 제나라 공자는 백성들의 지지를 얻었습니다. 나중에 알 수 없는 이유로 잉추는 이름을 린지로 바꾸고 태공의 아들인 무는 수도를 잃고 치우무라고 불렀습니다. 치우의 후손들은 치우 씨족을 따르며 치우를 조상으로 숭배했습니다. 태우 성씨의 지이 쪽에서 온 치우라는 성은 같은 기원이기 때문에 태우의 어머니도 태우 성씨의 조상입니다.
둘째, 이동 분포
치우와 치우는 성이 같기 때문에 여기서 설명하는 것은 주로 치우 성의 내용입니다. 치우 성은 산둥성에서 유래했으며 초기에는 주로 서쪽과 남쪽에 퍼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허난성에는 아주 일찍 치우 귀족 가문이 있었는데, 치우무는 허난성 웨이후이구 펑추현에 사는 카이지의 조상이었습니다.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 치우 성은 산시성, 저장성, 내몽골 지방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서한 시대 산시성 푸펑 출신인 치준은 장화이강을 달래기 위해 제사를 지냈습니다. 나중에 왕망의 왕위 찬탈로 인해 장쩌우에 머물다가 무싱(현재의 저장성)에 살게 되었고, 후에 무싱에서 유명한 가문이 되었습니다. 이 시기에 치우의 후손인 치연은 임해왕을 봉하고 산동으로 이주했습니다. 치우 카이펑푸 린하이; 치우 마오핑은 푸젠성 팅저우의 상항현으로 이사했습니다. 동한 왕조에서 잉샤오는 "한서(漢書)의 왕 전기"를 썼는데, "치우, 성씨도 치우"라고 적었습니다. 치우라는 성은 늦어도 한나라 시대에 등장했습니다. 한나라 이후에는 공자를 피하기 위해 치우로 성을 바꾼 사람의 수가 매우 적었습니다. 따라서 역사상 치우 성을 가진 유명한 인물은 거의 없었으며, 오대십국 시대의 학자 치광팅도 그 중 한 명입니다. 위진남북조 시대에 허난성 광저우의 구시추씨 사람들은 전쟁을 피하기 위해 임, 황, 진, 정, 전, 허, 후(역사적으로 "복건팔족"으로 알려짐)와 함께 남하하여 먼저 복건성의 푸톈에 살다가 장팅과 상항으로 분파했습니다. 치우무 가문의 한 분파는 47세기에 치우홍다에 이르렀고 동진 왕조 용허 시대에 쓰촨으로 이주했습니다. 후손들은 허난성으로 이주하여 푸젠성 팅저우의 닝화로 이주한 후 푸젠과 광둥의 국경으로 퍼졌습니다. 또한 이 시기에는 산시성 푸펑에 치우 성을 가진 사람들이 많았는데, 이들은 이 지역에서 유명한 가문이 되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푸젠성에 진출하여 사업을 시작했을 때 치우 성을 따르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송나라 시대에도 푸젠성에는 치우 성을 가진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푸젠성에 들어온 8개의 민족 중 치우 성의 한 분파가 광둥성에 들어와 광둥성의 라오핑, 메이셴, 롱촨에 살았습니다. 북송 왕조 중기에 허난성 출신인 치우 시우슈는 푸젠성 푸톈으로 이주했고, 그의 아들 치우는 광둥성 라오핑으로 이주했습니다. 명나라 시대에는 구이저우와 윈난에도 치우족 정착촌이 있었습니다. 후손 치우 시우는 푸젠의 창팅과 상항으로 이주했고, 핑 레벨은 광둥성으로 옮겼습니다. 산시, 산둥, 허베이, 허난, 베이징, 톈진 및 기타 지역에는 산시 다화수 치우라는 이민자가 있습니다. 청나라 초기에 대만에 입국한 사람들은 대부분 푸젠성과 광둥성 출신이었고, 이 두 곳의 치우 성씨 대부분은 치우 시우 시우 학교에 속해 있었습니다. 용정 시대 3년에 그는 세계에서 치우로 성을 바꾸는 것이 금지되었습니다. 이 무렵 치우는 주요 성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치우 성은 쓰촨성, 후난성, 광둥성, 후베이성에서 주로 발견되며, 4개 성의 치우 성씨는 전국 한족 인구의 약 50%를 차지합니다. 치우(丘)는 중국에서 77번째로 인구가 많은 성씨로, 중국 한족 인구의 0.27%를 차지합니다.
셋째, 역사적 유명인
치우준:명나라 치옹산(현 하이난성), 원원앙 총각. 롄지는 청렴결백한 사람으로 독서를 좋아하고 암시에 능통했습니다. 그는 "대학연장 및 보충" 등을 저술했습니다.
추령주: 무성 출신으로 남제나라 창사 기병대의 대장이었다. 그는 매우 재능이 뛰어났으며 『장자』와 『서문』이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구천공: 낙양(현 허난성) 출신으로 당나라의 장군. 용맹하고 기마술과 사격에 능했으며, 돌이 사람이라 자오릉 앞에 동상을 세우고 만났다.
추광정: 오대십국 시대의 학자 우싱(현 저장성). 철학적으로 그는 원기 이론을 고수했으며, 이에 따라 조수의 원인과 세계의 물질적 통일성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조수론> 등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치우치: 덩저우(현 산둥성) 치샤에서 태어난 그는 도교 관전도의 북방 7진법 중 하나이자 용문도의 창시자이다. 징기스칸은 그를 "불멸의 인물"로 추앙했습니다. 그의 작품으로는 『단자』, 『생명을 멈추게 하는 소식』, 『시판시집』 등이 있습니다.
가을: 광둥성 자오링 출신으로 근대 애국 시인이자 정치가였습니다. 그의 시는 애국적이며 그의 스타일은 두푸와 루유에 가깝습니다. 저서로는 "링중윈하이 리로우 시"가 있습니다.
추상생과 추상수: 청나라 장쑤성 양산(현 화이안) 출신의 두 형제로, 둘 다 정부 관리이자 시로 유명했으며 '추어'라는 이름으로 불렸다. 형은 '난자시집'과 '백운조당집' 등을, 동생은 '서산지제'를 저술했습니다.
추신루: 장쑤성 양산(현 화이안) 사람, 청나라의 여성 작가. 늦게 제자가 되어 천막을 치고 살면서 장편소설 '꽃에서 태어난 펜'을 썼습니다.
추원차이: 광시 출신인 추원차는 태평천국의 '회왕'이었습니다. 그는 용감하게 싸웠으며 '사나운 호랑이'라는 별명으로 불렸습니다. 통치 7년 3월, 그는 지중에서 벌어진 라오양 전투에서 전사했습니다.
추바오렌: 푸젠성 호관(현 푸저우) 출신. 어린 시절에는 푸저우 보트학교에 입학해 조종술을 배웠습니다. 이후 베이양 해군사단 좌전대대 부사령관으로 복무했습니다. 황해 전투에서 일본 함선들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다 아하바로 후퇴하던 중 그가 타고 가던 배는 적의 공격을 받아 행방이 묘연해졌습니다.
쓰촨성 퉁량 출신인 치우는 중국 인민지원군의 일급 영웅이었습니다. 반미 전쟁의 전장에서 그는 동료들과 함께 적진 근처에 잠복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불행히도 그는 적의 소이탄에 의해 화상을 입었습니다. 군대의 매복 위치를 밝히지 않기 위해 그는 극심한 고통을 견디며 움직이지 않고 전투의 승리를 위해 자신을 영웅적으로 희생하기도 했습니다. 그의 나이는 겨우 22세였습니다.
치우: 장시성 싱궈 출신으로 1955년 군 장교 계급을 받았으며, 이후 린뱌오의 반당 단체의 중추가 되었습니다.
넷째, 현관 번호
왕준 1
허난현:한나라 무제 가오 2년(기원전 205년)에 진나라의 산천현을 변경하고 낙양(현 낙양시 동북쪽)을 설치했습니다. 황하 남쪽의 뤄수이강과 이수이강 하류, 황하와 자루강 상류, 황하 북쪽의 위안양현에 해당합니다. 이 치우족의 분파는 치우 무왕을 모델로 삼았습니다.
우:삼국지 오나라 보정 원년(서기 266년)에 우청(현재의 저장성 우)에 정착했습니다. 임안 북서쪽, 저장성의 유항과 더칭, 장쑤성의 이싱현에 해당합니다. 치우족의 이 분파는 한족을 기반으로 합니다.
푸펑현: 리바드(현 산시성 싱핑시 남동쪽)에 위치.
2. 홀 번호
원장탕:원나라의 관리인 치우준은 원원의 고위 관리이자 대학자였습니다. 그는 현대 사상에 정통했으며 정치, 경제, 문화, 교육, 사법, 군사 등을 다룬 『대학』을 저술했습니다. 그는 선대의 해설을 바탕으로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기 위해 주석을 달았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이 치우문장지(치우문장 전집)입니다.
또한 치우의 주요 당나라 성은 허난 당, 우싱 당, 푸펑 당, 둔무 당, 당, 시징 당, 중이 당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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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우 씨족의 일반 성씨.
추씨 문중의 사자성어
우싱은 희망일 뿐
대학풍.
--추씨 문중의 사자소학 익명의 글
첫 번째 사자소학 치창사, 왕의 탈 것, 시추령주, 우싱런으로 안내합니다. 송시전은 장주원지와 서문으로 유명합니다. 두 번째 링크는 명나라 원원앙, 치옹산족의 대학자 치우쥔을 가리킵니다. 경태의 연진제는 강직했지만 학문에 심취해 국가적 암시에 익숙했습니다. 말년에 오른쪽 눈의 시력을 잃었지만 여전히 공부를 고집했습니다. 원장에서 죽었다. "대학 이연부"와 같은 책도 있습니다.
원야시 팬;
리자오링과 같은.
--치우문관 장군 부부의 익명 작가
첫 번째 부부는 난양의 우청, 량 출신인 판이라는 인물입니다. 그는 여덟 살에 글을 쓸 수 있었습니다. 당시 량의 우디 황제는 중장이었고 웬데궁에서 근무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중장 겸 영자 총독으로 재직했습니다. 문학 평론가 중롱은 그의 시에 대해 "떨어지는 꽃과 흐르는 풀처럼 기름과 식초를 더한다"고 평한 적이 있습니다. 두 번째 커플은 당나라 낙양 사람들의 다섯 가지 덕목인 예의, 용기, 좋은 승마와 활쏘기를 가리킵니다. 진괄의 통치 기간 동안 고창은 그의 노력으로 성공을 거두었고 그의 공식적인 권한은 우호 장군이었습니다. 성스러운 칙령에 따라 시황제는 그에게 사람이 되라고 명령했고, 그 상징으로 자오링취 앞에 동상이 세워졌습니다. 고종이 아직 이관 장군일 때 그는 하북성과 산시성의 암살자였습니다.
장상;
회오리바람은 근원으로부터 온다.
--익명 쓰기 치우 조상 홀장군
중국 국장군은 잉추의 인신을 가리키는데, 그의 손자가 그 지명을 따서 치우 씨족으로 명명했다. 청 영정 시대에는 공자의 익명성을 피하기 위해 칙령이 "치우"로 바뀌었습니다.
음랑부;
츙산에서 배웁니다.
--치우 문중의 총론 익명의 글
첫 번째 총론은 송나라의 치순중이 궁중의 신하였는데, 모든 여자들이 시를 잘 지었고, 형제들이 모여서 즐겁게 노래를 불렀다고 지적하고 있다. 두 번째 연에서는 치옹산 출신인 치준이 어릴 때 고아가 되어 어머니 이씨에게 한 문단 한 문단 조용히 읽는 법을 배웠다고 적혀 있습니다.
유홍요;
삼촌의 집안 목소리
-치우 문중의 장편 한시 익명의 글
이 한시는 치우 문중의 한시인 '허난 한시'입니다. 첫 번째 커플릿에서 치우천왕은 허난성 광저우 구시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허난을 당나라의 이름으로 삼았습니다. "허난"은 허난성의 신정, 뤄양, 린루 사이에 위치한 한나라 시대의 현 이름입니다. 두 번째 커플은 푸젠성 푸톈에서 당나라의 사신을 지낸 치우 성씨의 후손인 치우와 그의 아들 치준이가 메이저우의 암살자로 활동한 것을 가리킵니다. 이후 광동성 라오핑에 거주하며 세 라오의 시조인 치우 성을 사용했고, 이후 광동성과 해외 차오산 현과 도시로 퍼져나갔습니다.
원종 리수이;
샤오츙샨에게서 배움.
--치우 문중의 총론에 대한 익명의 글
첫 번째 총론은 장씨 성에서 유래한 치우 씨족의 조상에 대한 이야기인 "웨이수이에서 낚시하기"입니다. 다음 연은 치준의 연대기를 가리킵니다.
헤난 시제;
웨이수이 가문의 목소리.
--치우 문중의 장군의 익명의 글귀
첫 번째 장군은 치우의 성을 허난현으로 지칭합니다. 두 번째 커플은 기태공의 장상 연대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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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우(치우) 조문관 오자구]
우리는 위수의 옛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세제 가오산.
-치우 조상 홀의 일반 쿠플 익명의 글
첫 번째 쿠플은 장씨 성에서 유래한 치우 씨족의 조상에 대한 이야기인 "웨이수이에서 낚시하기"입니다. 다음 연은 치준의 연대기를 가리킵니다.
탄월은 산기슭을 비추고, 천허는 흐르고 있다.
--당나라 치단이 지은 치우씨 문중의 장군구
이 구절은 당나라의 상인 치단이 지은 시구입니다. 치단은 가흥 출신입니다.
비 온 지 얼마 안 된 아름다운 푸른 잔디, 소나무 물결 소리와 저녁노을 속에.
--치우 사당 장군시
이 시는 당나라의 시인 치우웨이가 지은 시입니다. 치우는 가흥 출신입니다. 그는 황태자의 오른 후궁의 아들로 80세가 넘은 관리였습니다. 그는 왕위와 유창청의 친구였습니다.
천 년을 읽다
효도는 봄 축제다.
--광동 자오링 학가 웨이추시 씨 문중
첫 번째 구절은 후손들에게 글을 배우는 것은 천 년의 노력이라고 가르친다. 두 번째 구절은 자녀와 손자가 부모와 형제에게 효도하여 온 가족이 봄을 맞이하도록 가르칩니다. 치우 가문과 관련된 구절을 보면 중국 중원의 전통 문화인 유교가 곳곳에 녹아 있습니다. 외형부터 내면, 형식부터 내용까지 하카 울타리는 중국 전통 문명의 결정체입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역사적, 사회적 이유로 오랫동안 사라지거나 희석된 중원 평원의 문화적 의미를 현존하는 하카 울타리에서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중국 전통 문화의 정수가 하카 울타리 안에 여전히 살아 숨 쉬고 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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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우(치우) 조문관 육자구]
우싱 시인의 지도자, 낙양 우호(武湖)의 장군.
--취안관 장군 육자중첩의 익명의 글
취안관은 명나라의 시인 취지를 가리키는데, 자 대(大)와 이름 주(周)는 안민에 속했다. 그는 문학, 특히 시를 잘 썼습니다. 우싱 시인들의 지도자였습니다. "탄성집"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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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우(치우) 조문 7자 모음]
"부산"이라는 단어가 국가에 주어졌고,
문서에는 청렴을 나열하고 있습니다.
--익명의 글 치우 조상 홀 장군 쿠데타
이 쿠데타는 송나라 남북조 사신 치우 위에, 푸산이라는 단어, 재능, 국가를 위해 맹세, 황실 법령 "중신"의 관리, 동중국해의 후작을 의미합니다. 다음 줄은 청나라 장군 치우상이, 단어 정웨이, 우진입니다. 명나라 중전 우진. 장시(江西)의 후계자 하이옌 장군, 궁정을 이롭게 한 장군. 우, 호와 함께 정과 함께 '삼청'으로 불립니다.
신사의 덕, 시대의 빛.
영광스러운 역사 이론.
- 치우청광은 치우씨 문중의 장군 부부를 새겼습니다.
이 커플렛은 싱가포르 서예 및 회화 협회 회장인 치우청광 씨가 새겼습니다. 첫 번째 커플렛은 제갈공명의 '장상 연대기'를 가리킵니다. 다음 구절은 춘추시대 말기 루(魯) 출신인 구명명(九明明)이라는 성을 가진 주추명(周秋明)을 가리킵니다(자세한 내용은 "구(九)씨 성씨 문중의 일곱 단어 등" 참조) 일반 구절은 제사에 대한 경외심을 가진 시골 종자를 가리키며, 스승인 치공은 춘추시대 안과 밖의 두 권의 책을 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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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우(치우) 성씨 문집]
여성 노동자 시집, 은파학과 공동 출판;
과부인 어머니는 치옹산의 가르침과 연구에 뛰어났다.
--치우 문중의 장군 부조 익명의 글
첫 번째 부조는 송나라의 치순의 이야기를 가리킵니다. 다음 커플릿은 치준 연대기를 가리킵니다.
한난에 대한 기록은 위수(衛水)라는 이름으로 쓰여 있고,
신판주령은 서쪽 산에 떨어진다.
--치우 조상 회관 장군의 익명의 글
이 회관의 이름은 "광동성 라오핑현 라오양진 수이동촌 덕신루"입니다. 학탑관에는 '덕신'이라는 건물 이름이 새겨져 있고, 전중국 연맹에는 치우명문 '한난, 웨이수이, 시산'의 이름이 입력되어 있습니다.
정매선 류, 동남쪽과 아름다운 것을 보고
왕의 노래, 문학, 무술에 대한 충성.
-추문관 장군의 익명의 글
추문관은 양나라 하남의 역사가인 추중부의 이야기를 가리킵니다. 치우종푸는 무청 출신인 공신이라는 인물을 등장시킵니다. 산을 통해 "세계 최초"의 규칙이 존재합니다. 제국 법도 등이 있습니다. 두 번째 링크는 송나라, 두 명의 화이 사자 가을 달, 재능있는 쇼맨 인 푸산이라는 단어가 국가를 위해 봉사하겠다고 맹세 한 송나라를 말합니다.
그것은 도덕의 정신적 숭배인 국가 종자입니다.
마스터 기공은 춘추의 안팎에서 두 권의 책을 썼습니다.
--치우 문중의 장군전 익명의 글
첫 번째 장군전은 치태공의 "장상 연대기"를 가리킵니다. 두 번째는 춘추 시대 말기 노나라 출신인 치우 밍밍이라는 성을 가진 주추 밍을 가리킵니다. 취푸에 있는 공자 기록관에 따르면, 이듬해에 출판된 『주역』에는 장태공부터 주추명, 주추명에 이르는 60여 세대의 족보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주추명은 장태공의 21대 손자로 혈통이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나라 왕이 영추에 봉인 된 것은 너무 불공평하고, 제나라 수도 영추를 기념하기 위해 타이 공이 지원하고 일족을 위해 치우를 선택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훗날 그의 고조부와 할아버지는 모두 초나라의 주나라 사람이었고, 그의 아버지는 초나라의 반란에서 돌아오는 길에 노나라를 주나라로 선택했습니다. 모든 세대에 걸쳐 주나라 역사가들이 있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주나라라는 이름을 대신 사용했습니다. 주추명은 학문이 뛰어나고 탐구하는 사람으로 자랐습니다. 할아버지의 세심한 가르침 아래 그는 많은 책을 읽었고 그것을 잊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깊은 공부에 만족하며 오랫동안 배웠습니다. 제가 자랐을 때 저는 이미 재능이 있고 화려했습니다. 아버지가 병환으로 고향으로 은퇴하자 주추명은 아버지의 뒤를 이어 좌사관이 되어 국가의 역사를 편찬했는데, 그는 성실하고 매끄럽고 유창했습니다. 그는 역사를 존중하고 방대한 역사 자료를 수집했으며 시대의 병폐를 비판하고 직필로 열심히 일했습니다. 시력을 잃은 후에도 인내심을 갖고 아들과 조카의 메모를 받아 적었고, 아들이 이를 보완하여 마침내 유명한 인장(左傳)과 국어(国语)를 편찬했습니다. 좌전』과 『국어』는 출간되자마자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당나라의 류즈치는 『사기』에서 주역을 "단순하고 간결하며 상세하고 유익하다"고 평했고, 청나라의 류시자이는 언어의 본질이 시대의 모범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전 세계에서 유명해졌고 숭배를 받았습니다. 공자는 그와 선과 악을 함께 나누었고 사마천은 그를 신사라고 불렀습니다. 역대 황제들은 주추명을 많이 봉인했고, 당나라는 경전을 봉인했고, 송나라는 가을 물결을 봉인했고, 명나라는 현자를 봉인했고, 용은 석판에 "주요 역사"를 부여했습니다.
서쪽 베개 루펑, 유펜의 동쪽, 풍경 사랑, 농사 및 독서 낚시 및 목각이 적합하며,
난텅 천마, 불멸의 다리 북쪽, 린콴은 명소, 티베트의 같은 근원, 무엇이든간에 있습니다.
--광둥성 자오링현 딩안촌에 있는 치우시 문중의 페이원당(가을의 옛 거주지)에 쓰여진 익명의 글귀.
자오링의 치우학가 가문은 먼 거리를 이동하며 푸젠성, 광둥성, 간성의 산간 지역에 거주하며 열심히 사업을 일궈냈습니다. 자연과 사회의 다양한 위험을 극복하는 역사적 과정에서 그들은 점차 자신들만의 독특한 성격과 사고방식, 정신 상태를 형성했습니다. 그들은 척박한 땅을 푸른 산으로 여기며 '해 뜨면 일하고 해 지면 쉬는' 삶을 즐겼습니다. 이러한 건강한 정서, 낙관적인 태도, 긍정적인 정신은 하카 정신의 구체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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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 수호 및 A 거부;
반미 감정이 부분적으로 흐릿합니다.
--테스트 치우(치우)
이 연작은 현대 애국 시인 치우에 대한 연대기입니다. 중일전쟁 후 청나라 조정이 타이완을 단절하자 치우는 타이완 양반들과 연합하여 자주독립을 주장하며 전신 시위를 벌였습니다. 그는 반란군을 이끌고 대만에서 일본군과 싸웠으며 패배 후 대만을 떠났습니다. 마지막 세 글자 '화이자'는 사람의 이름과 그리움의 의미를 담은 중의적 표현으로, '갑옷을 입은' 몸의 의미도 내포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쿠데타는 현대 의용군의 일급 영웅인 치우의 이야기에 관한 것입니다. 북한과의 반미 전쟁 가을에 전술적 반격을 감행하는 동안 그는 위장 임무를 수행했고, 불 속에서 극심한 고통을 견디며 규율을 목숨처럼 여기고 영웅적으로 죽었습니다. 마지막 세 글자인 '고통과 반음'도 말장난으로, 영웅을 깊이 애도하기 위해 사람 이름에 넣은 것이며, 왜 그때 신이 눈을 뜨지 않았는지에 대한 증오심도 표현했습니다! 왜 먹구름과 쏟아지는 비가 불길을 잠재우지 않았을까요? 그랬다면 우리의 전쟁 영웅들은 죽지 않았을 것입니다. "모두 하나의 산"과 "하나의 산"이라는 말은 치우와 치우가 하나라는 뜻입니다. 병치는 치우와 치우의 성씨 기원(현자가 감히 치우라는 이름을 바꾸지 않은 후 처음으로 치우라는 성을 얻은 사람), 세대 시대의 연대에 합류한 사람들의 역사(처음과 마지막)를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