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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데르센의 정보 지지지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Hans Christian Andersen, 1805-1875)은 덴마크 작가였습니다. 1805년 4월 2일 덴마크 푸넨섬 오덴세 빈민가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나폴레옹 보나파르트의 침략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자원한 가난한 제화공이었습니다. 그는 군대에서 제대된 후 1816년에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세탁소 일을 하던 그의 어머니는 얼마 지나지 않아 재혼했다. 안데르센은 어렸을 때부터 여러 가게에서 견습생으로 일했고 정규 교육도 받지 못한 채 가난에 시달렸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무대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가수, 배우, 극작가를 꿈꿨다. 1819년에 그는 코펜하겐 왕립극장에서 조연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목이 젖었다는 이유로 해고되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글쓰기를 배우기 시작했지만 그가 쓴 대본은 공연에 전혀 부적합했고 극장에서 채택되지 않았습니다. 1822년에 그는 연극 연출가 조나스 콜린(Jonas Colin)으로부터 자금을 지원받고 슬리어스(Slierse)의 문법 학교에서 공부했습니다. 올해 그는 Wilhelm Christian Walter라는 가명으로 출판된 "Youth's Attempts"라는 책을 썼습니다. 이 가명에는 윌리엄 셰익스피어, 안데르센 자신, 스콧의 이름이 포함되었습니다. 1827년에 그는 첫 시 "죽어가는 아이"를 출판했습니다. 1829년에 그는 공부하기 위해 코펜하겐 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그의 첫 번째 중요한 작품인 "1828년과 1829년에 홀멘 운하에서 아마게르 동쪽 지점까지의 산책"은 1829년에 출판되었습니다. 유머가 가미된 ​​여행기인데, 독일 작가 호프만의 문체와 상당히 유사하다. 이 여행기의 출판으로 안데르센은 사회로부터 처음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그 후에도 그는 계속해서 희곡을 썼다. 1831년에 그는 독일을 여행하고 돌아오는 길에 여행기를 썼습니다. 1833년 이탈리아로 건너가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시극 <이그네트와 인어>와 소설 <즉흥시인>(1835)을 썼다. 출판 직후 이 소설은 독일어와 영어로 번역되어 작가의 국제적 명성이 시작되었습니다.

간략한 정보:

1805년 4월 2일 덴마크 펀 섬의 작은 마을 오덴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그가 11세였던 1816년에 사망했습니다.

1819년, 14세 때 그는 혼자 집을 떠나 창의적인 기회를 찾기 위해 코펜하겐으로 갔다.

1822년 8월 그는 세 편의 시와 희곡, 이야기를 담은 작품 '선집'을 출판했다. 이 컬렉션은 그 배경이 미천하여 출판될 기회가 없었지만 문화계 일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해 10월 문화치료학을 공부하기 위해 중등선교학교에 입학했다. 그는 6년 동안 공부하면서 교육 방법에 대해 깊은 고민을 했다. 그러나 이 6년 동안 그는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많이 읽고 시를 짓는 연습도 했다. 오페라. 1827년에 그는 학교를 그만두고 코펜하겐으로 돌아왔습니다. 상류층 비평가들의 칭찬을 받은 출판된 시들은 안데르센의 글쓰기에 대한 자신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1829년에 그는 장편의 환상 여행기 『아마게르 섬의 방황』을 집필하여 초판이 매진되었습니다. 출판사는 즉시 유리한 조건으로 제2판을 구입했고, 안데르센은 굶주림의 억압에서 해방되었습니다. 코미디 "Love on Nikolayev Towers"가 Royal Opera House에서 공연됩니다. 같은 해 그는 첫 시집도 출간했다.

1830년, 첫사랑은 실패했습니다. 여행을 시작하고 두 번째 시집을 출판했습니다.

1831년부터 1834년까지 사랑은 다시 실패했고 그의 어머니는 곧 세상을 떠났다. 그는 장편의 자전적 소설 '즉흥시인'을 출간했다.

1835년, 30세가 되던 해에 그는 동화를 쓰기 시작하여 『틴더박스』, 『꼬마클로스』, 『빅』 등 61페이지 분량의 소책자를 출간했다. 클라우스', '완두콩 위의 공주', '리틀 아이다의 꽃' *** 4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작품은 만장일치로 칭찬을 받지 못했으며, 어떤 사람들은 그가 동화를 쓸 재능이 없다고 생각하고 포기하라고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안데르센은 "이것은 나의 불멸의 작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844년에 그는 성적인 작품인 "미운 오리새끼"를 썼습니다.

1846년에 그는 "성냥팔이 소녀"를 썼습니다.

그의 말년의 가장 긴 작품인 『럭키 벨』은 1970년에 출판되었으며, 7만 단어가 넘는 분량으로, 자신의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씌어졌지만 완전한 자서전은 아니었다.

1867년 그는 고향인 오덴세로부터 명예시민으로 선출됐다.

1875년 8월 4일 오전 11시, 그는 친구의 시골집에서 간암으로 사망했다. 그는 70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안데르센 작품 카탈로그:

소설(6): "즉흥 시인"(1835), "O.T."(1836), "Just a Fiddler"(1837) 두 남작부인'(1848), '살아있나요?' "죽음"(1857), "행운의 사람"(1870).

대본(25): 시극 "Afsol"(1822?), "성 니콜라스 교회 종탑의 사랑"(1829), 오페라 "Lammermoor의 신부"(1832)), 오페라 "The Raven"(1832), 시극 "The Mermaid of Egnat"(1834), 보드빌 "Farewell and Reunion"(1835), 오페라 "The God of Sproo"(1839), "Mulatto" (1840), 『황무지의 딸』(1840), 『행복의 꽃』(1844), 단막 시극 『왕의 꿈』(1844), 『배나무 새』(1845),』 Little Kirsten"(1846), "A Wedding on the Como River"(1848), 4 막의 코미디 "보석보다 더 소중함"(1850), 오페라 "Nordic Goddess"(1850), "New Estate" "( 1850), "The Sandman"(1850), 코미디 "Heldmore"(1851), 코미디 "Eldermother"(1851), 코미디 "Not of Highborn"(1863), 코미디 "Long Bridge"(1863), 3막 "The Spanish Guest"(1865), 단막극 "The Newcomers"(날짜 미상), "Nights of Rosquirida"(날짜 미상)를 재생합니다.

여행 노트(6): "1828년과 1829년 홀멘 운하에서 아마게르 섬 동쪽 지점까지의 산책"(1829), "스웨덴으로의 여행"(1851), "스페인의 풍경" " ( 1863), "포르투갈 방문"(1866).

자서전(3): "전기"(1832), "내 인생의 진정한 이야기"(1847), "나의 동화 같은 삶"(1855).

시(4): 『시집』(I, 1829), 『시집』(II, 1830), 『환상과 현실』(1830), 『시집』(1830) 연도"(1832).

총 156편의 동화

자세한 정보:

그의 첫 번째 "동화"인 Told for Children)에는 "The Tinderbox", " Little Claus and Big Claus", "The Princess on the Pea", "Little Ida's Flowers"는 1835년 봄에 출판되었습니다. 1837년에는 이 모음집에 두 편의 이야기가 더 추가되어 동화 1권으로 편찬되었습니다. 2권은 1842년에 완성되었고, 1847년에는 또 다른 "그림 없는 그림첩"이 집필되었습니다.

1840년부터 1857년까지 안데르센은 노르웨이, 스웨덴,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포르투갈, 그리스, 소아시아, 아프리카를 방문했으며 여행 중에 다음과 같은 많은 여행 기록을 썼습니다. "시장"(1842), "스웨덴 풍경"(1851), "스페인 여행"(1863), "포르투갈 방문"(1866) 등 그는 독일, 프랑스 및 기타 국가에서 많은 유명한 작가와 예술가를 만났습니다. 1847년 그는 영국에서 디킨스를 만났습니다.

안데르센은 1832년에 쓴 『소전기(Small Biography)』(1926), 1847년 독일에서 출판된 『주 전기(Main Biography)』, 후기 『전기(Biography)』(1855) 등 세 권의 자서전을 썼다. 동화는 또한 "The Improvisational Poet", "O.T"(1836), "Nothing But a Fiddler"(1837), "The Two Baronesses"(1848), "To Live or to Live"(살지 않거나 살지 않음)와 같은 자서전적입니다. "(1857), "럭키 벨"(1870) 등 『버드나무 아래의 꿈』(1853), 『이브와 꼬마 크리스틴』(1855), 『그녀는 쓰레기다』(1853) 등의 작품에서도 제화공, 세탁부 등 노동자들의 삶에 대한 글을 썼다. 삶은 자신의 불행한 삶의 경험과 경험을 반영하는 동시에 심오한 현실과 인간의 본성을 지닌 덴마크의 사회적 모순을 표현합니다.

1843년, 안데르센은 스웨덴 가수 제니 린드를 만났습니다. 진실한 우정은 그의 창작에 영감을 주는 힘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개인적인 삶에서 장미꽃밭은 아니었습니다. 그는 결혼한 적이 없습니다. 노년에 그의 가장 가까운 친구는 Henrik과 Melcher였습니다.

1875년 8월 4일, 안데르센은 코펜하겐에 있는 멜처의 저택에서 사망했습니다. 이 동화 대가는 죽기 3년 전까지 자신의 천재성과 삶을 '미래 세대'를 위해 바치며 평생 동안 창작을 이어갔습니다. ***은 168편의 동화와 이야기를 썼습니다. 그의 작품은 8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안데르센의 동화는 덴마크 문학의 민주적 전통과 리얼리즘 경향을 구현하고 있다. 그의 최고의 동화는 매우 인기가 높으며 오늘날에도 전 세계의 많은 성인과 어린이가 읽고 있습니다. 『성냥팔이 소녀』, 『미운 오리새끼』, 『관리인의 아들』 등 일부 동화는 가난한 사람들의 비극적인 삶을 사실적으로 묘사할 뿐만 아니라 낭만적인 정서와 환상에도 스며들어 있다. 저자는 가난하게 태어났기 때문에 사회의 빈부 불평등 현상과 약육강식의 법칙에 대해 깊이 인식하고 있기에 한편으로는 성실한 글로 일하는 사람들을 따뜻하게 칭찬하고 공감하였다. 불행한 가난한 사람들과 함께 그들의 친절과 순수함과 다른 고상한 자질을 칭찬하는 반면, 그는 잔인하고 탐욕스럽고 약하고 어리석은 반동적 지배 계급과 착취자들을 화나게 비난하고 교회 승려들과 인민들의 추악한 행위를 폭로했습니다. 나쁜 습관을 갖고 있으며, 사회악을 비판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황제의 새 옷>은 황제의 무능함과 신하들의 아첨을 신랄하게 풍자했고, <나이팅게일>과 <공주와 완두콩>은 귀족의 무지와 나약함을 조롱했다. "눈의 여왕"과 같은 일부 이야기는 인간 이상에 대한 작가의 견해, 즉 "진실, 선함, 아름다움은 결국 승리할 것"이라는 낙관적인 믿음을 표현합니다. 마지막 작품인 『정원사와 스승』에서도 작가의 확고한 애국심을 반영해 진정한 애국자의 이미지를 만드는 데 주력했다.

안데르센의 일부 동화, 특히 그의 후기 작품 중 일부는 그의 사고의 한계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그는 가난한 사람들에 대한 연민이 가득했지만 불행에서 벗어날 길을 찾지 못하고 슬픈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부정적인 감정을 드러냈다. 그는 하나님이 진리, 선함, 아름다움의 화신이시며 사람들을 "행복"으로 인도하실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의 작품에서 그는 때때로 도덕을 설교하고 기독교적 형제애를 장려했으며 관용과 화해의 정신을 옹호했습니다.

안데르센의 동화는 민속문학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민속문학의 소박하고 신선한 양식을 계승, 계승하고 있다. 그의 초기 작품의 대부분은 민담을 바탕으로 했으며, 후기 작품에서도 많은 민요와 전설이 인용되었습니다.

장르와 글쓰기 기법 면에서 안데르센의 작품은 동화, 단편, 우화, 시 등 다양하여 어린이의 읽기와 어른의 감상 모두에 적합합니다. 옷을 입지 않은 황제, 결의에 찬 양철병사, 엄지공주, 미운 오리새끼, 빨간 구두 등 그가 만들어낸 예술적 이미지는 유럽 언어에서 암시가 되었다.

언어 스타일 측면에서 안데르센은 덴마크 하층민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언어와 민담의 구조적 형태를 작품에 폭넓게 활용하는 매우 창의적인 작가이다. 언어는 생생하고, 자연스럽고, 매끄럽고, 아름답고, 풍부한 현지 풍미가 가득합니다.

안데르센의 작품은 아주 일찍 중국에 소개되었습니다. 1919년 1월호 '신청춘'에는 Zhou Zuoren의 '성냥팔이 소녀'가 번역되어 게재되었습니다. 1942년 베이징신초출판사는 린란(Lin Lan)과 장진펀(Zhang Jinfen)이 공동 번역한 "여행 동반자(Traveling Companions)"를 출판했습니다. 이후 상업출판사, 중화서점, 카이밍서점 등에서 안데르센 동화 번역본, 안데르센 전기, 작품 평론집을 잇달아 출판했다. 번역자에는 Zheng Zhenduo, Mao Dun, Zhao Jingshen, Gu Junzheng 등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해방 이전의 번역은 모두 영어, 일본어, 기타 언어에서 번역되었다. 해방 후 예준견은 안데르센의 원작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안데르센의 모든 동화를 덴마크어에서 중국어로 직접 번역했습니다. 인민문학출판사는 1955년, 1958년, 1978년에 예준견이 번역한 『안데르센 동화 선정』을 여러 차례 간행했습니다.

1805년 4월, 관판으로 만든 침대에서 아기가 태어났습니다. 그는 마치 하나님께서 천사들을 인간 세상으로 추방하신 것에 항의하는 것처럼 큰 소리로 울었습니다. 신부님은 겁에 질린 어머니를 위로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렸을 때는 크게 울수록 커서는 노래가 더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물론 오랜 세월이 흐른 뒤, 이 천사는 나이팅게일 같은 목소리로 온 세상에 노래를 불렀습니다. 심지어 산타클로스도 그보다 더 유명하지는 않습니다. 그의 이름은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입니다.

안데르센의 아버지는 덴마크 오덴세의 가난한 제화공. 그는 책을 많이 읽었고, 향수병이 있었고 약간의 낭만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었지만, 내 아내는 아름답지는 않지만 매우 열심히 일하는 단순한 여성입니다.

이번 봄에 황새가 다시 날아가고, 마당의 구스베리 나무가 다시 작은 새 잎사귀를 내며, 어린 안데르센은 자신이 이미 6살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진지한 척하며 옛 둥지를 치우고 있는 황새를 가리키며 겨울을 나기 위해 이집트에 갔다가 쪼아져 죽을 뻔하자 걱정이 되어 “그들을 우리 다락방으로 오게 하라. 겨울에 먹을 것 좀 줘." "

오덴세는 폐쇄된 마을이다. 사람들은 신과 마녀를 굳게 믿는다. 수많은 신비로운 전설이 공중에 떠돈다. 회전실의 할머니들은 가끔 '천일야화'를 들려준다. "안데르센"은 놀러 온 작은 안데르센에게 들려주었고, 이는 원래 꿈을 좋아했던 이 작은 아이의 마음을 풍요롭게 했습니다. 그 작은 아이가 얼마나 이상했는지: 많은 사람들이 이 끔찍한 이야기를 듣고 끝없이 한숨을 쉬고 겁을 먹었지만, 그에게는 그가 듣는 모든 것이 마치 진짜인 것처럼 뚜렷한 마법의 특성이 있었습니다. 때때로 그는 숲 속의 엘프들에 겁을 먹고 몇 년이 지나면 흔적도 없이 집으로 도망가곤 했습니다. 어린 시절의 환상이 그의 탄생의 원천이 됐다.

학교에서 성격이 나쁜 이모의 신체적 학대로부터 그를 구하기 위해 어머니는 약한 외아들에 대한 사랑이 가득했다. - 안데르센은 막내 학생으로 어린 카를 쉰스(Karl Schens)와 함께 공부하도록 파견되었습니다. 공평함과 친절함으로 존경을 받았던 이 선생님은 조용하고 여성스러워 수업 시간에 자주 손을 잡아주는 그 신입생을 좋아했습니다. 캠퍼스에서는 장난기 많은 학생들에게 "조용하고 버릇없는 소년들아, 이 아이를 밀어내지 말아라"라고 소리치기도 했습니다.

안데르센은 학교의 유일한 소녀인 사라를 자주 엿보았고, 그녀를 동화 속 공주로 상상하며 이 검은 눈의 어린 소녀와 가까워지고 싶어 한 번은 함께 집에 갔다. 그러나 사실 그 가족은 이미 지나갔지만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역시 가난한 집안 출신인 사라는 장래에 어떤 농장의 가정부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wide: “그건 너무 지루해요! "공주가 어떻게 책임을 맡을 수 있습니까?" "나는 커서 당신을 내 성으로 데려가고 싶습니다." "그는 소녀에게 자신의 가족이 원래 귀족 가문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어떤 이유에서인지... 어느 날... 사라가 웃었습니다. 이 작은 남자는 미친 게 틀림없어요. 다음날, 방앗간 주인의 아들 올라이가 안데르센의 손을 잡았습니다. 머리를 숙이고 외쳤습니다. "안녕하세요, 공작 폐하!" 당신의 아름다운 성은 어디에 있나요? “주변 사람들이 웃었다.

안데르센의 사랑은 안타깝게 물러갔다. 하지만 환상 속에서 그는 스스로 불 속에 있는 사라를 구하고 그녀의 사과를 받아들였다. 그는 괴롭힘과 조롱까지 용서했다. 그의 올라이, 장난꾸러기 소년은 탁자 위에 서도록 벌을 받았고, 작은 안데르센은 올라이의 입장이 되어 굴욕적인 상황을 상상했습니다. 그래서 벌을 받은 소년은 울기 전에 소리를 지르며 선생님에게 용서를 구했습니다. 이 사건 이후, 작업장 주인은 말했습니다. 아들은 어린 안데르센의 보호자가 되었습니다.

시간은 빠르게 흘러갔고, 안데르센은 학교에 다니면서 매우 행복했지만, 학교가 문을 닫고 아버지가 만들어준 인형을 집으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그는 아들에게 큰 만족감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는 작은 사람들을 위해 아름다운 옷을 꿰매고 인형이 "무대"에서 역할을 하게 했습니다.

곧 그의 삶에 더 좋은 일이 생겼습니다. 그는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작품을 읽고, 마법적이고 장엄한 줄거리에 깊은 매료되어 『리어왕』을 통째로 낭송했고, 그의 인형들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열정의 바다에 빠져들었다. 그는 자신의 연극을 만들 생각을 하기 시작했는데, 그는 아버지로부터 인형에 대한 몇 가지 독일어 단어인 "Besen!"을 배웠습니다. "이 단어는 너무 시끄럽지만 이 인형이 즐겨 말하는 단어가 실제로 "빗자루"를 의미한다고는 상상도 못할 것입니다.

1813년 나폴레옹 보나파르트는 전쟁을 일으켰고 그의 가족은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그리고 모험에 대한 열망이 제화공을 전쟁터로 몰아넣었고, 2년 후 그는 집으로 돌아갔지만 결코 병에서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눈이 내리기 시작하자 꼬마 안데르센의 환상 속에 등장한 얼음 소녀는 무기력한 아내와 아이들, 뼈까지 오싹한 추위를 남겨두고 아버지를 데려갔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생계가 쇠퇴한 후, 어머니의 유일한 생계수단은 매일 남의 옷을 빨아주는 것뿐이었다. 추운 겨울, 강의 수온은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높았기 때문에 그녀는 추위를 피하기 위해 와인을 몇 모금 마셔야 했습니다. 괜찮은 사람들의 눈에 이것은 정말 저속한 행동입니다! 가혹한 소문이 퍼지고 도시 사람들은 "제화공의 아내 마리아는 술고래입니다! "라고 속삭였습니다. 안데르센은 그의 어머니에 대해 무한한 굴욕감을 느꼈습니다. 몇 년 뒤 동화 '그녀는 쓰레기였다'에서 그는 깊은 분노를 표현했다.

마리아는 원래 가족을 독립적으로 부양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싸우고 싶었지만, 마을의 수군거리는 아들이 게으르다고 비웃었고, 그래서 어머니는 마르고 수줍은 아들을 시골에 보낼 수밖에 없었다. 아동 노동자로 일할 공장. 11세의 안데르센은 힘든 일로 인해 어지러웠지만 그의 노래가 그를 구했다. 그는 쉬는 시간에 노래를 불렀다. 노동자들은 더 이상 그에게 일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그의 맑고 큰 노래가 건설 현장의 지루함을 깨뜨릴 수 있는 한, 그들은 이 작은 사람에게 무엇을 더 요구합니까? 어린 안데르센은 항상 대중 앞에서 공연하는 것을 좋아했고 심지어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맥베스"를 혼자서 공연하기도 했기 때문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한 직장인이 그에게 “배우가 되는 게 어때요?”라고 말했다.

네, 그게 그 사람에게 딱 맞는 것 같아요. 당신이 운명을 이끌 수 없다면, 그럼요. 무대 공연을 하면 행운이지 않나요? 정말 멋진 아이디어네요! 그래서 안데르센이 14세에 확정되었을 때, 그는 자신을 재단사 견습생으로 주선하려는 어머니의 계획에 대해 "아니요, 엄마, 저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라는 놀라운 고집을 보였습니다.

안데르센은 어머니에게 유망한 명성을 전했지만 그녀는 애원하고 울었지만 어머니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점쟁이 마녀의 도움을 받아 "아이의 행복꽃은 여기서는 피지 않아서 먼 곳으로 찾으러 이곳으로 떠나야 한다!"

애인과 함께. 꼭두각시, 어린 안데르센이 찾아왔다. 마차를 타고 고향을 돌아본다. 그는 다음과 같은 문장을 썼습니다. "내가 위대해지면 오덴세에 대해 노래해야 합니다. 내가 이 고귀한 도시에서 경이로운 존재가 되지 못할지 누가 알겠습니까? 그 당시 일부 지리서에는 오덴세라는 이름으로 나올 것입니다. 이런 대사가 나오네요: 키가 크고 마른 덴마크 시인 안데르센이 이곳에서 태어났어요!”

정확한 예측이군요. 그러나 1819년 9월 6일 이때, 키가 크고 마른 14세의 소년이 보따리를 손에 들고 눈앞에 전시된 코펜하겐을 바라보고 있을 때 그의 고향은 닿을 수 없을 것 같았다. 이 거대하고 낯선 도시 그 도시는 그를 작고 외롭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는 즉시 눈물을 닦고 지금은 울 때가 아니라 당당하게 행동하고 행동해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다짐했다. "아라비안 나이트"에 나오는 불쌍한 알라딘처럼 작은 마을에서 온 이 소년은 마술 램프를 위해 싸우기 시작했습니다.

유명 발레 무용수 마담 샬에게 소개장을 쓰려고 애썼지만 견습 효과를 얻지 못해 왕립극장 매니저인 홀슈타인을 찾아가 발레를 해달라고 부탁했다. 배우. 매니저는 키가 황새만큼 큰 아이를 바라보며 말했다. 연기를 하면 관객들이 무대에서 야유를 할 것이다. 청년은 여전히 ​​실망하지 않고 솔선하여 "이건 다루기 쉽습니다. 월급 100위안만 주면 곧 살이 찌겠습니다"라고 제안했습니다. "매니저는 화가 났습니다. 이 불쌍한 소년은 바보이거나 단지 재미를 위해 여기에 온 것입니다. 그는 즉시 퇴거 명령을 내렸고 좌절한 안데르센은 떠나야 했습니다.

댄스 스쿨은 학생들만 등록할 것입니다. 메이와 안데르센은 이미 돈이 얼마 남지 않았다. 지인의 소개로 며칠 동안 노동자로 일했는데, 네이티브 사투리 때문에 농담을 받았다. 문득 신문에서 읽은 내용이 생각나 혼란스럽고 화가 난 채 작업실을 떠나려던 그는 이탈리아 가수 시보니(Siboni) 교수의 공연 소식과 코펜하겐에 노래 학교가 개교했다는 소식을 듣고 필사적으로 교수 집에 침입했다. 코펜하겐에서 홀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이 청년의 모습에 호기심 가득한 손님들이 매료됐고, 그의 노래는 모두가 돈을 기부했고, 마침내 그의 소원을 이루어 뮤즈에 입성하게 됐다.

그러나 안데르센은 부지런하고 초인적이지만 심각한 질병으로 인해 성악을 배울 희망이 없었습니다. 그는 자신에게 춤과 연기에 대한 재능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해주었다.

앤더슨은 집을 떠나 4년 동안 열심히 일하면서 기쁨과 슬픔으로 가득 찬 이 사회를 더 폭넓게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학교에서는 셰익스피어, 괴테 등의 명작과 덴마크 고전 작품을 읽으며 글쓰기의 매력을 깊이 경험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추구하고 싶은 '요술의 램프'가 무엇인지, 즉 '문학'이 무엇인지 문득 깨달았다. 불굴의 용기와 성실하고 예민한 마음만 있다면 문학의 정점에 이를 수 있을 것입니다.

1822년, 무모한 청년이 보낸 <아프솔>이라는 대본을 몇몇 비평가들이 읽었다. 대본에는 불규칙한 리듬과 많은 문법 오류가 있습니다. 물론 저자의 훈련 부족이 분명합니다. 하지만 잠깐만요, 여기에는 실제적이고 생생한 불꽃이 많이 있으며 아마도 이 하찮은 작은 사람이 극장 세계에 어느 정도 명확성을 가져올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극의 작가인 한스 안데르센(Hans Andersen)은 추가 연구를 위해 라틴 학교로 보내졌고, 국가 고문인 굴린(Gulin) 씨는 그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왕실 공공 기금을 신청했습니다.

키가 크고 마른 17세의 안데르센은 저학년 교실에 아이들과 함께 앉아 있는 것이 즐겁지 않다. 아이들은 그가 상류층 사회의 예절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를 바보라고 비웃었습니다. 동시에 그는 인기 없는 "미운 오리 새끼"였고, 그 복잡한 라틴어 수식어는 너무 지루했습니다. 공허한 언어는 아무리 인위적으로 꾸며졌다고 해도 영혼이 없고 외워야 하는 언어!

그러나 우여곡절 끝에 그는 마침내 1828년 졸업시험에 합격했다. 그리고 지난 몇 년 동안 그는 바이런(Byron), 하이네(Heine), 스콧(Scott)과 같은 많은 시인과 작가들의 작품을 읽었습니다.

학교 시절 안데르센은 자신의 시 '저녁'과 '죽어가는 아이'를 작가 하이덴베르크의 출판물에 실어 호평을 받았다. 1829년에 안데르센의 코미디 "니콜라예프 탑의 사랑"이 상연되었습니다. 청중의 박수를 듣고 젊은 극작가는 눈물을 흘렸습니다. 10여 년 전에 그가 공연했던 극장에서 그는 몹시 경멸당하고 거부당했습니다. , 그러나 오늘 그는 마침내 성공하여 대중의 인정과 환호를 받았습니다.

"여행은 삶이다"라고 안데르센은 말했습니다. 1831년 안데르센은 생애 첫 해외유랑을 시작했고 평생 우산과 지팡이, 간단한 짐을 들고 유럽 전역을 돌아다니며 『아마게르 섬의 방황』, 『환상 스케치』, 『환상 스케치』 등을 잇달아 완성했다. Travel Silhouettes' 등의 작품이 있으며, 1835년에는 자전적 소설 '즉흥시인'이 출간되어 뜨거운 환영을 받았습니다.

안데르센은 시인이자 극작가, 여행작가다. 다재다능하고 종이 자르기도 잘한다. 그를 기념하는 박물관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매달린 무용수들과 각종 꽃과 동물, 심지어 그의 머리 컷아웃이기도 한 문에 붙은 문 엠블럼까지 그가 잘라낸 다양한 문양이 전시되어 있다.

그러나 동화는 안데르센의 모든 창작물의 정점이다. 1835년 안데르센은 여자 친구에게 “나는 다음 세대를 위해 창조하고 싶다”라는 편지를 썼습니다. 자신의 어린 시절 경험을 통해 안데르센은 가난한 아이들의 삶의 외로움과 고통을 깊이 이해했습니다. 그는 시 분야에서 동화만큼 무한히 포용적인 것은 없다고 믿습니다. 동화는 아이들에게 작은 행복과 희망, 교훈을 줄 수 있겠죠? 그는 자신의 모든 감정과 생각을 가지고 창조를 시작했습니다.

1835년에는 안데르센의 첫 동화집이 출판되었는데, 그 중에는 『부싯깃상자』, 『꼬마클로스와 큰클로스』, 『완도우 위의 공주』, 『작은 의미』, 『다의 꽃』 등이 있다. "네 가지 동화. 이 동화들은 안데르센 자신의 인생 경험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것들은 '씨앗'처럼 내 생각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한 방울의 물, 한 줄기 햇빛, 한 방울의 쓴 포도주가 그것들을 땅에서 터뜨릴 수 있습니다.

올해부터 크리스마스마다 새로운 동화가 아이들에게 찾아옵니다. 그는 43년 동안 글을 쓰며 생애를 마감할 때까지 168편의 작품을 남겼습니다. 그의 시적 언어와 우여곡절은 그의 동화를 평생 동안 세계에서 가장 많이 읽힌 책으로 만들었습니다. "미운 오리새끼", "견고한 양철병정", "야생 백조", "나이팅게일"... 그는 모든 것에 살아있는 영혼을 부여하고 노래하게 만든다. 그는 그것을 모든 사람에게 바쳤습니다. 아이들은 이상하고 감동적인 이야기에 매료되었습니다. 어른들은 그의 깊은 삶의 철학 사이에 머물며 떠날 수 없었습니다.

안데르센의 동화는 기묘하고 몽환적인 불꽃으로 가득할 뿐만 아니라, 고통 속에서 자란 이 작가 역시 노동자와 고통 속에 살아가는 아이들에 대한 깊은 공감을 갖고 있다. "성냥팔이 소녀"에서 하루 종일 성냥 한 개도 팔지 못한 어린 소녀는 구석에 모여 성냥불을 밝히며, 크리스마스 이브의 기쁨을 상상합니다. 테이블은 순백색으로 덮여 있습니다. 식탁보와 몸에 칼과 포크가 박혀 김이 모락모락 나는 구운 거위가 그녀를 향해 비틀거리며 다가왔다. 그러나 그 환상은 빠르게 지나갔고, 설날 아침, 사람들은 그녀가 길거리에서 얼어 죽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같은 아이들이 겨울밤 맨발로 걷는 일이 얼마나 많은지 아무도 모른다. 안데르센은 이 심오한 사회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없어 깊은 슬픔으로 천국에 희망을 둘 수밖에 없다.

안데르센의 말년의 가장 긴 동화 『럭키 벨』은 꽤 자서전적이다. 동화 속의 주인공 벨은 평생 완벽함을 추구하며 아름다움이 가득한 예술의 영역을 추구한다. 그가 성공하면 관객들이 그를 응원하고, 사랑하는 소녀가 그에게 꽃다발을 던지면 그는 “소퍽과 같다. " 올림피아의 Rhys처럼, 극장에서 교향곡을 들었을 때 Doval 씨처럼... 그의 심장에 동맥이 터졌고, 이곳에서의 그의 시간은 끝났습니다. 지상에서의 그의 기쁨은 끝났습니다. 세계를 향한 그의 임무를 완수한 후, 그는 그는 수천 명의 사람들보다 운이 좋았습니다. "이것은 안데르센의 평생 추구였습니다.

안데르센은 아름답지도 않고, 유명한 가문 출신도 아니다. 그는 여성 앞에서 깊은 열등감을 갖고 있다. 그는 공부할 때 Gulin 씨의 딸인 Louisa Gulin과 함께 살았습니다. 그녀는 온화하고 아름다웠으며 문학적 성취가 심오하여 청년의 마음에 스며 들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미소. 과거에 여러 차례 여성과의 관계가 실패했던 것을 고려하면, 안데르센은 더 이상 자신의 마음 속에 있는 사랑의 작은 흔적조차 사람들이 알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 치열하고 진지한 감정은 동화 속 촉촉한 분위기 속에서 피어나 슬프고 아름다운 '바다의 딸'로 응축된다.

동화 속 우아하고 고귀하며 현명한 왕자는 루이자의 화신이고, 안데르센 자신은 그를 멀리서 바라보는 바다의 딸이다. 아름다운 인어공주는 순수하고 친절하며 사심이 없고 그녀의 강한 사랑은 너무나 강인하고 순수합니다. 그녀는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 즉 자신의 영혼을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추구합니다. 이것이 바로 안데르센이 예술에서 추구하는 것, 즉 영원함, 성실함, 그리고 인간의 영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