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유아들이 암송하기에 적합한 고시.
유아들이 암송하기에 적합한 고시.
1. 유아들이 암송하기에 적합한 고시 < P > 는 오래된 잔디밭에 작별을 고하고 < P > 백거이 [당나라 ]
장초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 P >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 P > 들풀 들꽃이 고도까지 퍼지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 P >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선물했다. 짙은 풀은 나의 깊은 정을 대표한다. 번역 < P > 들판에는 무성한 풀이 자라고, 매년 가을과 겨울은 노랗게 변하고 봄은 두꺼워진다. < P > 들불은 땅의 모든 잡초를 태울 수 없다. 봄바람이 불면 대지는 온통 녹색이다. < P > 먼 곳의 향기로운 들풀이 고도로 뒤덮여 있고, 녹색성은 햇빛에 비춰져 심지어 황무지까지 뒤덮였다. < P > 오늘, 나는 나의 오랜 친구를 배웅하러 왔고, 무성한 풀조차도 이별의 감정으로 가득 찼다. < P > 주 ... 주석 달기 < P > 포드: 고시나 성어 명제로 시를 쓴다. 시 앞에는 보통' 포드' 라는 단어가 있다. 이것은 고대인들이 시를 배우는 한 가지 방법이거나 문인 모임에서 서로 다른 제목의 시를 짓거나 과거시험에서 문제를 낸 시를' 부이' 라고 부른다.
분리: 무성한 풀의 모양. < P > 계절마다 왔다갔다하다: 시들고 시들다. 영하고 울창하다. 잡초는 일 년에 한 번 무성하게 시든다. < P > 남편이 길에서 달콤한 그들을 누르고 있다. 방향은 들풀의 짙은 향기를 가리킨다. 방원: 풀 향기가 사방으로 퍼지다. 침입, 점령, 만장. 멀리서 향기로운 들풀이 옛 역참까지 자랐다.
청록색: 초원이 신선하고 푸르다.
왕손: 이것은 귀족의 후손을 가리키며, 먼 곳의 친구를 가리킨다.
울창함: 식물이 무성한 모습을 묘사한다.
2. 유아들이 암송하기에 적합한 고시. < P > 망루산 폭포 < P > 이백 [당나라 ]
보라색 안개가 햇빛에 비춰지고 폭포가 산 앞에 걸려 있다. < P > 높은 절벽에서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 P > 번역 < P > 향로봉은 햇빛에 보라색 안개를 낸다. 멀리서 보면 폭포는 산 앞에 걸려 있는 흰 실크와 같다. < P > 절벽에는 수천 피트의 폭포가 있는 것 같아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의심하게 한다. < P > 주 ... 주석 달기 < P > 향로: 향로 봉우리를 가리킨다. < P > 퍼플 연기: 햇빛이 구름을 뚫고 먼 곳에서 보랏빛 연기 구름처럼 보이는 것을 말한다.
멀리서 보다.
끊기: 끊다. 전천:' 장천' 이라는 작품.
천: 강, 여기는 폭포를 가리킨다.
직선: 직선.
3 천 피트: 산 높이를 묘사한다. 이것은 과장된 표현이지, 실제 참고가 아니다.
의심: 의심.
은하: 고대인들은 리본 은하단을 가리킨다.
9 일: 하루 "반나절".
3. 유아들이 암송하기에 적합한 고시. < P > 는 < P > 원기 [청나라 ]
카우보이가 황소등을 타고 숲속에서 노랫소리가 메아리치는 것을 발견했다. < P >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번역 < P > 목동이 소 등에 타고 우렁찬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 < P > 갑자기 나무에 가서 노래하는 매미를 잡으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나무 옆에 조용히 서 있었다. < P > 주 ... 주석 달기 < P > 목동: 소를 방목하는 아이를 가리킨다.
진동: 진동; 메아리. 목동의 노랫소리가 우렁차다.
유é: 길가에 그늘이 진 나무를 말합니다.
욕망: 원해요.
받음: 받음.
명: 전화하세요.
서라: 서라.
4. 유아들이 암송하기에 적합한 고시. < P > 마을만 < P > 뇌진 [송조 ]
풀이 가득한 연못에 물이 가득 차서 산이 파도를 가렸다. < P > 견우의 아이는 소 등에 앉아 무심코 피콜로 곡의 곡조를 연주하고 있다. 번역 < P > 는 수초가 가득한 연못에서 연못의 물이 가득 찼고, 산이 석양을 받아 물결을 뒤덮었다. < P > 목동은 소 등에 앉아 피콜로 불협화음 음악을 마음대로 연주하고 있다. < P > 주 ... 주석 달기 < P > 벨 (B 조 I): 연못의 해안.
제목: 입에 있어요. 이 글은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산 중턱에 반쯤 걸려 있는데, 마치 산에 물린 것 같다.
침지: 침지.
한이 (yρ): 물물결.
소 횡단 등: 소 등을 가로질러 앉아 있다.
중공: 조정.
입에서 나오는 대로 함부로 말하다.
집에 가라: 돌아가라.
5. 유아들이 암송하기에 적합한 고시. < P > 지자농병 < P > 양완리 [송대 ]
어린 아들 금대야에는 얼음이 없고 색사가 흰 털로 입는다. (윤정: 윤정) < P > 얼음판을 가볍게 두드리며 나무가 숲을 가로지르는 소리, 관람객이 나무 소리에 몰두하고 있을 때 갑자기 또 다른 소리, 즉 유리가 깨지는 소리와 같은 얼음이 땅에 떨어지는 소리가 들렸다. (유리 1: 유리) < P > 번역 < P > 아이들은 아침에 일어나면 구리 냄비에 얼어붙은 얼음을 떼어내고 색색의 실로 거문고를 입는다. < P > 두드리는 소리는 옥청처럼 숲을 가로질러 갑자기 얼음이 깨져 땅에 떨어져 아름다운 옥조각 같은 소리를 낸다. < P > 줘 ... 주석 달기 < P > 유치함: 순진하고 유치한 아이를 가리킨다. < P > 제빙: 이 경우 아이들은 아침부터 고체 얼음을 형성한 구리 대야에서 얼음을 떠낸다.
꿩: 징과 같은 고대 악기를 가리킨다. 청 (Qing): 자형과 옥석으로 만든 사음고 타악기로 벽에 걸어놓을 수 있습니다. < P > 유리: 고대의 천연 옥석으로, 물옥이라고도 하며, 지금의 유리가 아닙니다.
6. 유아들이 암송하기에 적합한 고시. < P > 풀에서 < P > 백거이 [당나라 ]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받치고 몰래 백련을 꺾었다. < P >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는 배 한 척을 남겨 종적을 통과했다. < P > 번역 < P > 아기는 배를 받치고 연못에서 몰래 백련을 땄다.
그는 자신의 행방을 숨기는 방법을 모른다. 부평초가 배에 휩쓸려 수면에 긴 수선을 남겼다. < P > 주 ... 주석 달기 < P > 아기: 아이를 가리킨다.
배: 배.
백련화: 백련화.
흔적: 작은 배에 휩쓸린 부평초를 가리킨다. < P > 부평초: 타원형의 잎이 물 위에 떠 있고, 잎 아래에는 수염뿌리가 있고, 여름에는 흰 꽃이 피는 수생 식물입니다.
7. 유아들이 암송하기에 적합한 고시. < P >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의 생각 < P > 이백 [당나라 ]
내 침대 발에는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이고 있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요? < P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며 고개를 숙이고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 P > 번역 < P > 밝은 달빛이 충분한 종이에 뿌려져 마치 바닥에 서리가 맺힌 것 같다. < P > 그날 나는 창밖 하늘의 명월을 올려다보며 고개를 숙이고 먼 곳의 고향을 떠올렸다. < P > 줘 ... 주석 달기 < P > 정야사고: 조용한 밤에 생긴 생각.
침대: 오늘은 다섯 가지 설이 있습니다.
한 손가락 우물 테이블. 학자가 글을 써서 증언을 구하다. 중국 교육자협회 이사인 석성은 연구 성과를 한 논문에 발표하고 친구들과 함께 시적 지도를 만들었다.
두 손가락 우물 필드.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중국 최초의 우물은 나무 우물이다. 고대의 우물장은 높이가 몇 미터나 되었는데, 우물을 상자 모양으로 둘러서 사람들이 우물을 떨어뜨리는 것을 막았다. 이 상자의 모양은 4 개의 벽과 오래된 침대와 같다. 그래서 고대의 지뢰밭은 은상이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우물과 침대 사이에 관계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관계는 모양과 기능면에서 비슷하기 때문이다. 고대 이노다제에서,' 고려' 라는 글자라는 특별한 단어가 그것을 가리킨다. 설문' 은' 한' 을' 원정도' 로 해석하는데, 이는 우물 벽을 의미한다.
3 "침대" 는 "창" 의 통칭이다. 이 시의' 침대' 는 논쟁과 이견의 초점이다. 우리는 몇 가지 기본적인 추리를 할 수 있다. 이 시의 글쓰기 배경은 한 달 밤, 아마도 보름달 전후였다. 작가는 달빛, 그리고 명월을 보고 향수의 정을 불러일으켰다. < P > 작가가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보았기 때문에 작가는 실내에 있을 수 없다. 만약 그가 실내에서 무심코 위를 바라본다면, 그는 달을 볼 수 없다. 그래서 우리는' 침대' 가 실외적인 물건이라고 단정하여 그것이 도대체 무엇인지 알아보기 어렵다. 어떤 의미에서' 침대' 는' 창문' 이 있는 명절일 수도 있고, 창문 앞에서 달을 볼 수도 있다. 하지만 송판' 양천명월' 을 참고해 저자가 실외 달을 말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시간상으로 볼 때, 작가의 원래 뜻에 충성하는 관점에서 볼 때 송본은 명본보다 더 믿을 만하다.
본의의, 즉 누운 기구를 취하다. 시경 소야 사간' 에는' 잠자는 침대' 가 실려 있고,' 이 왕두주' 에도' 하처안자' 가 실려 있어 침구라고 한다.
등은 침대가 후진타오의 침대로 해석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호상 ("침대", "의자", "밧줄 침대" 라고도 함). 고대에는 접을 수 있는 휴대용 좌석이었다. Mazar-e 의 기능은 작은 벤치와 비슷하지만 사람이 앉는 면은 널빤지가 아니라 접을 수 있는 천 같은 것으로 양쪽 다리를 닫을 수 있다. 현대인들은 종종 고대 문학이나 시사 중의' 호상' 이나' 침대' 로 오인된다. 늦어도 당대에는' 침대' 또는' 호상' (즉 마자, 일종의 좌구) 이 있었다.
의심: 그런 것 같아요.
위로: 위로.
8. 유아들이 암송하기에 적합한 고시. < P > 음력 달 첫날 < P > 왕안석 [송 ]
폭죽의 굉음, 낡은 해가 지나갔다. 따뜻한 봄바람이 새해를 맞아 사람들은 새로 빚은 도살포도주를 즐겁게 마시고 있다.
천문만 호천의 날, 항상 신도를 낡은 글자로 바꾼다. < P > 번역 < P > 구년은 폭죽 소리 속에서 지나갔고, 도살포도주는 따뜻한 봄바람에 즐겼다. < P > 떠오르는 태양이 수많은 가구를 비추고 있는데, 그들은 모두 오래된 복숭아꽃 부호를 떼어서 새것으로 바꾸었다. < P > 주 ... 주석 달기 < P > 1 월: 음력 정월 초하루, 즉 설날.
폭죽: 고대인들이 대나무를 태울 때 내는 소리. 그것은 악령을 물리치는 데 쓰이다가 나중에는 폭죽을 터뜨리는 것으로 변했다. 1 세 제외: 1 세가 끝났고, 네 번째' 거성' 앞에' 1' 이라는 글자를 사용했는데, 이' 1' 자는 연독변조, 두 번째 (상성) 발음이다. 제외 하 고, 죽 었 다. < P > 도수: 도수를 뜻하며, 도수를 마시는 것도 중국 고대 새해의 풍습이다. 새해 첫날, 온 가족이 도살초에 담근 이런 술을 마셔서 악령을 피하고 역병과 장수를 피했다.
천 가구: 포털이 많고 인구가 밀집된 것을 묘사한다.
구부림: 일출 때 밝고 따뜻한 모습.
복숭아: 푸타오는 오래된 풍습이다. 음력 정월 초하루에는 신투와 레이우 두 신의 이름을 마호가니 판에 쓰고 문가에 걸어 악령을 피했다. 춘련이라고도 합니다.
9. 유아들이 암송하기에 적합한 고시. < P > 묵매 < P > 왕관 [원나라 ]
우리 집 첫 나무인 서연호, 꽃이 만발한 연묵자국. (우리 집 작품: 우리 집; 하나하나: 각각) < P >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 속에 건곤을 가득 채워라. 좋은 색: 좋은 색) < P > 번역 < P > 우리 집 근처 서위어 호수에 자두나무 한 그루가 있다. 만개한 매화가 엷은 묵향에 물든 것 같다. < P > 색깔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다른 사람이 칭찬할 필요가 없다. 다만 향기를 천지 사이로 가득 채우면 된다. < P > 줘 ... 주석 달기 < P > 묵매: 잉크펜으로 그린 매화.
내 집: 내 집. 왕 Xizhi 와 왕 mian 같은 성 때문에, 그래서 왕 mianzhi 왕 싱 가족 이라고 생각 합니다.
서연호: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린 후 붓을 씻는 연못. 삼국 시대의 종기는 젊었을 때 글씨를 연습해 집 옆에 있는 못으로 붓을 씻는 경우가 많았다고 한다. 결국 연못 전체가 먹음직스러웠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지혜명언) 동진왕희지가' 지중학교 책이 연못처럼 어둡다' 고 말했을 때, 이는 서화예술문화를 사랑한다는 것을 자랑하는 전고였다.
수영장 머리: 수영장 가장자리. 머리: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연묵: 수묵화에서 잉크색은 청묵, 연묵, 진한 잉크, 초점 잉크와 같은 네 가지 종류로 나뉜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매화송이가 은은한 묵향을 점재하고 있다는 것이다.
마크: 마크입니다.
청기: 매화가 코를 찌른다.
만건곤: 천하를 가득 채웠다. 남: 가득 찼어요.
건곤: 하늘과 땅 사이.
11. 유아들이 암송하기에 적합한 고시 < P > 한 여행자의 노래 < P > 맹교 [당나라 ]
어머니는 손에 바느질을 들고 먼 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만들었다. < P >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와서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 P > 누가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까? 번역 < P > 이 착한 어머니는 손에 바느질을 들고 먼 길을 떠나는 아이들을 위해 새 옷을 만들었다. < P > 떠나기 전에, 그는 아들이 늦게 돌아와서 옷이 망가질까 봐 바늘을 단단히 꿰맸다. < P > 누가 약효가 풀처럼 약한 사람이 춘휘푸저 같은 자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다고 말합니까? < P > 줘 ... 주석 달기 < P > 나그네: 고대에는 사방을 여행하는 사람이라고 불렸다. 은: 시의 이름. < P > 나그네: 시인 본인과 고향을 떠난 나그네를 가리킨다.
교수: 그럴게요.
이탈리아인의 공포: 걱정입니다. 반환: 돌아와, 집에 가라.
누가 말했다: 작품은 "어렵다". 고 말했다: 말했다. 촌초: 풀. 여기에 아이에 대한 비유가 하나 있다. 심장: 의미 말장난은 초목의 줄기와 어린이의 마음을 모두 가리킨다.
보상: 보답. 삼춘휘: 봄의 맑은 햇살은 자모의 은정을 가리킨다. 삼춘: 과거에는 음력의 첫 달이 맹춘이라고 불렸고, 2 월은 중춘이라고 불렸고, 3 월은 계절춘이라고 불리며, 통칭하여 삼춘이라고 불렀다. 혜: 햇빛. 모성애를 봄이 아이에게 비추는 따스하고 따스한 햇살이라고 일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