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장애령은 "그를 보면 나는 매우 낮고, 마음이 낮아져서 꽃이 피고, 먼지가 난다" 고 말했다. 무슨 뜻인가요?
장애령은 "그를 보면 나는 매우 낮고, 마음이 낮아져서 꽃이 피고, 먼지가 난다" 고 말했다. 무슨 뜻인가요?
연애 중의 겸손한 태도를 묘사하고, 한 사람을 좋아하면, 그 앞에서 겸손해 보일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모든 것이 잘 되고 완벽하다고 느꼈고, 그리고 묵묵히 서로를 좋아했을 뿐, 말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 마음은 여전히 즐겁고 묵묵히 행복할 것이다.
이 말은 장애령이 후란성에게 준 사진 뒤에 적혀 있으며 장애령의 사랑관도 설명했다.
확장 데이터
장애령은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매우 매력적인 작가이다. 그녀의 일생의 창작에는 소설, 산문, 극본 평론이 관련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소설로 가장 성공적이다. 장애령의 소설은 그녀의 시대를 초월했다. 그녀의 소설은 재료 선택, 입의, 인물 형성, 서사 구조, 언어 기교 등에서 모두 개인의 특색을 보여 두드러진 성과를 거두었다.
그녀의 소설은 야속을 초월하든 소외된 인물에 대한 심도 있는 묘사든 40 년대의 다른 어떤 작가와도 비교할 수 없다. 따라서 그녀의 소설은 어떤 소설 장르에도 귀속될 수 없고, 일종의 독특한 존재로 중국 소설사에서 독특한 공헌을 했다. 장애령은 한 무리의 문학 가작을 공헌하여 현실주의 소설의 새로운 높이를 창조하여 중국 소설사에서 좌표가치를 가지고 있다.
장애령의 소설은 오사작품에서 남성권 사회에 대한 여성의 단일 고소를 거부한 것이 아니라 "여성들이 자신의 입장에서 게임을 하고 자신을 해석하게 하는 것은 추악하고 기형적인 갈등, 억압, 자기충돌의 깊은 특징을 보여준다" 고 말했다. 이 소설 서사의 주요 초점은 여성이다. 소설 속 여성은 항구와 두 곳에 살고 있고, 지식이 있는 사람은 등풍, 지식이 없는 사람은 카오, 그리고 텅스텐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은 단지 자신의 생활 상태, 희로애락만을 고려한다. 거의 대부분 결혼을 자신의 직업으로 생각하고 돈과 물질을 얻기 위한 칩으로 삼는다. 그들은 여성의 자존감과 독립인격이 전혀 없고, 심지어 남성을 무의식적으로 대신해 가정에서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기관리명언) 장애령은 외부 사회요인이 여성에 대한 속박이 여성의 생존 상태와 비극적인 운명을 초래한 주요 원인이라고 생각하지만, 가장 중요한 이유는 여성의 내면의 이기심, 연약함, 노예의식에 있다.
인류의 비극적인 운명은 외부 위협뿐만 아니라 인간성에도 존재한다. 인류의 가장 큰 적은 왕왕 자신이다. 이로 인해 장애령의 소설은 여성 비극의 운명에 대한 분석에서 인성, 인생, 운명, 역사에 대한 보다 보편적인 이해와 사고로 올라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