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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빌리온 시
--시 생각의 파빌리온
파빌리온은 푸른 언덕에 서 있거나 제방에 붙어 있거나 정원에 장식되어 번영하는 곳에서 태어나 일종의 장식처럼 풍경에 의존하고 풍경을 밝게하며 역사적인 유물, 문화 명소가되었습니다. 유명한 파빌리온과 파빌리온은 종종 역사와 문화, 일화, 자연 경관과 통합되어 많은 문인을 끌어들입니다. 그들은 멀리까지 올라가서 승리를 탐구 할 권리를 추구하고 혼란스러워 한 다음 시로 합쳐 졌습니까?
유루산의 황혼 정자
녹색 벽돌과 녹색 기와, 돌로 날아가는 처마, 고색창연한 색채. 네 모서리는 날개를 펼친 까마귀처럼 약간 아치형이고, 지붕은 처지려고 하는 모양으로 차가운 기운을 피하고 있습니다. 마치 하늘과 땅의 일부가 된 것처럼 자연의 풍경 속에 아름답게 자리 잡고있어 사람들의 자연에 대한 무한한 향수, 주차 및 산책, 하늘을 붉게 물들이는 단풍잎, 2월 꽃이 피고, 사랑이 늦었습니다. 비행기를 탈 여유가 없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팔 우물 테라스
장엄하고 윤기 나는, 푸른 산맥의 "오 능선의 남쪽, 칠민의 동쪽"이 내려다 보이는 무대, 멀리 보이는 전류, 흐리고 안개, 풀과 나무, 황혼비, 멀리 떨어진 개와 닭 소리, 낙원 밖의 복숭아 과수원! 간저우시는 잘 알려진 파빌리온 문화, 붉은 기둥과 녹색 타일 날아 다니는 처마, 네면이 하나로 긴 플랫폼과 같은 이중 용 울타리를 파도가 넘실 거리는 것처럼 놓았습니다. 분위기가 돌아왔습니다! "누각과 누각에 관한시
황허 루
황학은 얼마나 오래 돌아와서 천년의 향기로운 풀의 대륙을 바라보며 흰 구름이 오늘도 여전히 거기에 있는지 묻습니다. 붉은 도시 매화 향기가 가득하길! 마음은 멀고 넓고 옥 황제 매화를 듣는 와인입니다. 이제 편리합니까? 나는 강을 보내고 창문을 밀어서 윤곽을 보내고 황학의 불멸의 영혼에게 왜 돌아와야하나요? 세계 최초의 건물 인 양과 우아함 측면에서 누가 당신과 경쟁 할 수 있습니까? "사람이 황학을 떠나면 황학탑만 남는다"는 추이하오의 대사는 황학은 처음부터 유명세를 탔죠. 수천 년 동안 수많은 문인과 예술가들이 이 신성한 장소를 찾아 난간에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기록을 남겼습니다. 황학탑이 영원한 테마가 된 이유는 바로 이 테마 때문입니다.
천왕각
창저우 황제, 박물관으로 돌아온 불멸자, 장군 병기, 학사 학교, 왕텡은 어디 있나? 높은 선반, 천 년의 유서 깊은 극장, 구름과 연기의 빈 웅덩이로 공안이 퍼질 수 있습니다. 전쟁의 학자들이 동남의 주인과 손님에게 순서를 보냈습니다. 왕보, 석양과 고독, 가을 물 * * *과 하늘의 색, 경계가없는 낭만적 인 달 등 길의 재능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마치 "나는 다시 승천했다, 내 눈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다"라고 영원히 말하는 것처럼 왕텅 파빌리온의 자연 속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수천 년의 시 문화가 집약된 파빌리온은 세계 문인들과 수묵의 대가들이 모여 장엄한 건축물과 심오한 의미를 감상합니다.
정자 시(2): 정자 시 감상
중국 전통 정자는 다양한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그 미적 가치는 건물 자체에 있는 것이 아니라 건물을 통해 주변의 광활한 공간에서 자연 경관을 감상하는 데에 있습니다. 유명한 정자는 역사와 문화, 일화, 자연 경관이 어우러진 경우가 많으며, 많은 문인들이 이곳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들은 먼 곳을 바라보기 위해 올라가 고대를 추구하고 승리를 탐구하며 마음속에 많은 시를 형성했습니다. 이러한 문학 작품에는 종종 사랑과 이별, 향수와 향수, 강한 남자의 애절한 노래, 문학적 이방인의 정서가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걸작들은 미래 세대에게 강력한 정신적 호소력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 민족의 정신적 문화 유산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아카시아 영원한 이별.
타오첸은 "새 가을의 밤, 달이 가득 차오른다"("무신년 6월 중순의 불")를 썼습니다. 이백은 "지상의 슬픈 곳, 푸젠 파빌리온에 오세요. 봄바람은 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버드 나무를 푸르게 보내지 않습니다."(라오 라오 파빌리온); "보상은 어디에 있습니까? 짧은 정자를위한 긴 정자"( "보살 야만인"); "물이 드넓게 흐르는 발링의 왕의 정자에 작별 인사"( "발링에 작별 인사"). 린징시는 "가을 사랑은 생각 그 이상, 석양은 여전히 정자다"("서정")라고 썼습니다. 왕시푸의 <서유기>에는 "천리각이 저 멀리서 옥근을 잃는 것을 보았으니, 누가 알겠는가"라는 대사가 있습니다. 현대인에게는 "누각 밖, 옛길 옆, 풀이 무성하다"와 같은 리수통의 '작별'이 가장 친숙합니다. 이 시에서 알 수 있듯이 대부분의 문학 작품에서 정자는 이별과 애절함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정자와 명상
당나라의 대시인 이백은 <보살야인>에서 "평평한 숲은 광대하고 구름과 안개는 짙다. 차가운 산은 슬프고 우울하다. 나방이 높은 건물에 날아든다. 위층에 누군가 서두르고 있다. 옥 계단은 비어 있습니다. 집에 머무르는 것이 시급합니다. 돌아가는 길은 어디입니까? 정자가 더 짧다."
북송시대 유영의 '비림종'에는 "매미는 슬프게 지저귀고, 정자는 이미 늦었고, 소나기는 내리기 시작한다"는 구절이 있다. 교토 밖에서 작별을 고하지만 술 한잔할 기분이 아니어서 떠나기를 꺼려하며 배는 출항을 재촉한다. 손을 잡고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고 마침내 아무 말도 할 수 없을 때까지 수천 개의 단어가 목에 걸렸습니다. 생각해보면 천 마일의 요리 연기, 황혼이 가라 앉고 있습니다, 추 천차오.
청나라 시인 랴오홍도 이 정자에 대해 '세상의 끝이 외로운 정자에 떨어지고 떠다니는 것이 풍경이다'라는 시를 지었다. 느린 서호 달을 보면 물빛이 특히 아름답고 차갑습니다.
강자는 한탄하고, 쇼맨은 만나지 못했다.
유주 성루에 선 진장:내 앞에는 지난 세월이 어디 있나? 내 뒤에는 앞으로 올 세대는 어디에 있는가? 하늘과 땅을 생각하니 끝도 끝도 없이 나 홀로 있으니 눈물이 흐른다. 시인은 요주의 단상에 홀로 서서 산과 강을 바라보며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연조왕처럼 이전 세대의 현인들은 더 이상 보이지 않고, 다음 세대의 현인들은 그들을 볼 시간이 없습니다. 그들의 탄생은 정말 불행한 일이었고, 무대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니 영원하고 변하지 않는 우주의 광활함이 보였습니다. 저는 외로움을 느낄 수밖에 없었고 슬픔을 느끼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런 종류의 슬픔은 봉건 사회에서 많은 재능 있는 사람들에 의해 * * * * 널리 낭송되어 왔기 때문에 종종 널리 낭송됩니다.
왕희제의 란팅 서문 "우주를 올려다보고, 아래를 내려다보라."
"감정은 시대에 따라 움직인다", "나는 그것을 즐기고, 피치 사이에 이미 과거형에 있거나 즐기고, 그 상황은 짧고 덧없고 결국에는 끝날 것이다"라는 것을 느끼기 위해 여행한 후 카테고리의 승리를 지켜보십시오. 이 덧없는 느낌은 고대와 현대의 문인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지속적인 * * * 소리를 이끌어 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정자시
방랑자의 향수
슬픈 가을 풍경 속 영원한 방랑자 이이는 오늘도 병마에 시달리며 높은 단 위에서 홀로 살고 있다. 모든 고난과 쓰라린 증오, 백발이 성성한 머리, 술잔과 잔해가 매달려 있습니다. 두부 "월양탑" 두부 "월양탑" 말년에 저자는 오랫동안 소망했던 월양탑에 올라 오의 동쪽, 초의 웅장한 날씨의 남쪽을 볼뿐만 아니라 끝없이 떠 다니는 자연의 천지를 보았지만 더 가치있는 것은 작가가이 벽의 북쪽을 향한 전쟁과 산맥이 있는데, 난간에 기대어 어떻게 울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나라에 대한 이런 종류의 걱정은 미래 세대의 남송 작사가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나는 위험한 건물에 기대어 봄의 슬픔을 바라보며 하늘이 어둡다. 풀의 잔광 속에서 아무도 말없이 기둥의 의미에 의지하지 않을 것입니다."("최근 꽃"); "그것은 쇠퇴, 나머지 것들을 달렸다. 양쯔강의 물만 말없이 동쪽으로 흐른다. 올라갈 수 없어 먼 곳을 바라보며 고향을 그리워하고, 생각은 돌아오기 어렵고('간주반인'), 향수와 봄의 슬픔이 빚어낸 인생의 느낌은 짧다[4]. 정자시
여자를 생각하며 사람을 생각하며
우양쉬의 <모래 위를 걷다> 한 뼘 한 뼘 부드러워 눈물이 뺨에 흐르고 건물은 위험한 울타리에 기대어 높이 솟아 있다.
탕셴쥐의 유명한 "모란정"은 "그러나 애틋한 마음을 부담스럽게 하는 것은 모란정이다."라고 말합니다.
모란각은 또 다른 결혼 약혼 장소입니다. 모란전의 작은 공간에서 두리냥이 죽음에서 돌아온 후 류멍메이와 재회하는 러브스토리가 펼쳐집니다. 모란전은 꿈속의 사랑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쉬뤄의 꿈이 현실이라면, 이 꿈도 현실적이고 비현실적입니다. 두리냥은 병에 걸린 환상이지만 류멍메이는 그 환상을 현실로 받아들입니다. 시공간을 넘나드는 애절한 사랑은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오랜 세월 동안 불려온 노래를 불러 일으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