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고대시의 장단분할방식

고대시의 장단분할방식

1. 주어와 서술어 사이에 공백이 있어야 합니다. 예:

1. 늑대/구멍. 2. 귀하의 질병은 귀하의 피부에 있습니다. 3. 송나라에서는 어떤 범죄가 일어났습니까?

2. 동사와 목적어 사이에 공백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

1. 도로의 거리를 잊어버리세요. 2. 전방과 후방 모두에서 적의 공격을 받을 것이라는 두려움. 3. 제목 / 먼 산, 제비 / 양쯔강.

3. 동사와 뒤따르는 부사(보어) 사이에 공백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

1. 평행 죽음/마구간에서의. 2. 슬픔 속에 살다가 행복하게 죽는다.

4. 일반적으로 문장에서 전환 접속사 앞에 일시 중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1. 멀리서 볼 수는 있지만 가지고 놀 수는 없습니다. 2. 밍을 해보았지만 의미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5. 전치사 부사와 주어 사이에 약간의 공백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1. 하인과 함께 맛/농사를 짓습니다. 2. 어/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큰 소리로 울었습니다.

6. 토론, 추론, 수사적 질문, 요약 등의 일부 문장 앞에 "Gu, Fu, Gai, Qi, Qi, Zhiruo"와 같은 단어가 오는 경우에는 뒤에 몇 가지 단어가 와야 합니다. 말.

1. 사람들은 야망의 실패로 고통받습니다. 2. 말악이 없다는 것이 사실인가요? 3. Zhiruo/봄과 Jingming. 4. 구는 촉의 겸손한 승려만큼 좋지 않습니까?

7. 문장 중간에 생략된 부분에서 잠시 멈춥니다. 예:

1. / (어부) 그가 어디서 왔는지 물어보세요. 2. 다시 / (드럼)이면 쇠퇴하고, / (드럼)이 3이면 소진됩니다.

8. 평행 구문의 두 부분 사이에는 일시 중지가 있어야 합니다. 예:

1. 봄은 향기롭고 술은 신맛이 난다. 2. Bian Que는 Huan 후작을 바라보고 떠났다. 3. 두저/뱀. 4. 작문/메모는 나에게 귀속됩니다.

9. 평행문장과 전후문장의 읽기 리듬이 동일합니다. 예:

1. 7~8개의 별/하늘 바깥. 2~3번의 비/산 전면. 2. 샤갈매기/함께 날기, 금린/수영.

10. 고대 단어와 문장은 일반적으로 음절에 따라 읽기 리듬으로 구분됩니다. 5자시는 일반적으로 "212" 또는 "221"의 음절로 구분됩니다. 예:

1. 오랜 친구가 나를 Tian의 집에 초대했습니다. 2. 푸른 나무/마을 가장자리/가까운, 푸른 언덕/궈 외부/비스듬함.

칠자시는 일반적으로 '2, 2, 2, 1' 또는 '2, 2, 1, 2'의 음절로 구분됩니다. 예:

2. 침몰한 배/옆둑/천 개의 돛/통과, 병든 나무/앞/만 그루/봄.

3.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크가 부족합니다. 왁스 토치가/재로 변하고/눈물이 나고/마르기 시작합니다.

요컨대, 고대시의 낭독 리듬을 정확하게 나누는 열쇠는 문장 의미와 위계 구조를 이해하는 데 있다. 고대 시와 수필을 큰 소리로 읽을 때 잠시 멈추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익히면 고대 시와 수필을 읽고, 기억하고, 이해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