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옷을 더하는 것에 대한시

옷을 더하는 것에 대한시

1.옷에 관한 시.1. 연자오거는 아름다운 여인으로 가득하고, 한나라는 이름이 없으며, 연자오거는 아름다운 여인으로 가득하고, 예쁜 사람은 연루유입니다.

2. 뤄즈의 팬은 항상 구름과 같고 고운 풀은 나비의 치마와 같습니다.

3. 뤄용산 리바이시위시 주뤄산 출신의 여성. 그녀의 수줍음은 연꽃을 닮아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비안시 옆 시냇가의 푸른 물결을 맑은 물처럼 여유롭게 움직인다. 하얀 이를 드러내며 웃는 모습은 거의 볼 수 없는데, 그 이유는 그녀가 약한 어조로 반사하기 때문이다.

월나라 고건왕은 오나라의 색채를 살피며 오나라의 역사에 눈썹을 치켜세웠다. 오나라 왕의 총애를 받아 소년 궁궐에 배치되었다.

전쟁에서 패한 오나라는 천 년 동안 돌아오지 않았다.4. 미녀 조자룡과 한가롭게 뽕나무를 따다.

사방에 부드러운 줄무늬가 있고 낙엽이 떨어지고 있다. 소매를 걷어 올린 그녀의 손이 선명하게 보였고 하얀 손목에는 금팔찌를 차고 있었다.

옷이 흔들리며 바람에 가볍게 돌아갔다. 그녀의 뒷모습은 매혹적인 빛을 발했고, 휘파람을 불 때 풍기는 향기는 난초 향기 같았다.

길 가던 사람들은 걸음을 멈추고 가기를 거부했고, 나머지 사람들은 너무 어리석어서 밥 먹는 것을 잊어버렸다. 어떤 사람들은 그 소녀가 어디 있는지 물었고, 그녀의 가족은 도시의 남쪽 문에 살았다.

녹색으로 칠한 탑이 길가에 있었고 큰 집은 두 개의 문에 묶여 있었다. 소녀의 얼굴은 떠오르는 태양과 같았는데, 누가 그녀의 움직이는 얼굴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중매인은 무엇을 했습니까? 왜 그들은 약혼을 시작하기 위해 제 시간에 신부 가격을 보내지 않았습니까?

그 소녀는 귀족과 사랑에 빠졌을 것이고, 덕이 있는 남편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녀가 어떤 남자를 찾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내실에 젊음이 피고 한밤중에 그녀의 한숨 소리가 들립니다.

5. 조자남의 잡시(雜詩)아름다운 여인이 있으니, 그 꽃빛은 복숭아나 매화 같구나.

6. 공순득의 검무(劍舞)의 노래공순득의 여학생은 붉은 입술과 진주빛 소매는 사라지고 오직 이 동공만이 명성의 향기를 지니고 있다네.

.

백신의 고장 임영에서 온 이 미녀는 여전히 즐겁게 춤추고 노래한다.7. 연꽃잔위장절대적인 아름다움은 구하기 힘들어, 나라에서 쏟아져 나와 영원히 꽃을 바라본다.

한 쌍의 슬픈 먼 눈썹은 더 신중하게 생각할 수 없습니다.8. 두 푸 3월 셋째 날, 바람이 불고 맑은 날씨에 길을 위해 한두 명, 많은 아름다운 여인들이 장안 물가로 공기를 타고 있습니다.

태도는 품위 있고, 성격은 고상하고 조용하며, 통통한 피부, 얇고 온건 한 몸매. 늦봄에 수놓은 금은 비단 유니콘.

관자놀이에서 멀리 떨어진 쿠이웨이는 관자놀이와 입술을 축 늘어뜨렸다. 그 뒤에는 진주를 가득 실은 기차가 가마꾼을 리드미컬하게 따라갔다.

9. 그날 밤, 음악이 새로워진 손님은 옛 손님, 초록 매미 서대, 빗을 내리고 10, 노래 가사의 횡풍에 장안 거리 - 웨이 메이렌 정자, 천의 감정, 꽃과 소녀들로 가득 찼습니다.

아름다운 여인이 푸른 방에서 일어나 거울에 붉은 화장을 접었다. 랑와를 노예로 만드는 건 어떨까요? 꽃처럼 우아하진 않아요.

미녀는 죽은 꽃이 산 꽃보다 낫다는 말을 믿지 않고 그 말에 화를 냅니다. 랑에게 꽃을 부수기 전에:오늘 랑이 꽃과 함께 자게하십시오.13, 30 천지앙 가난한 야오 타이 나무, 불타는 아름다움 자세를 경험하십시오.

비화는 주시를 반영하여 젊음을 등반합니다. 당신은 영광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백유유 룽준.

그러나 나는 붉은 향과 휴식을 싫어하고 매우 슬프다.14, 낚시 아버지 아오얀수 파도와 함께 잔류 붉은 조각, 치옹 얼굴 붉은 녹색.

바람이 소매를 낮게 당기고, 브로케이드 비늘이 기울어 져 있어야합니다.15, 천 자수 화면을 향한 녹색 오리 깊은, 갑작스런 모습의 아름다움, 뇌우에 앉아 연줄을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꽃이 피었을 때 따뜻하고 얼음이 응축되어 질식하고 머리핀이 황금 심벌즈를 흔들었다. 나는 연주를 하지 않았고 너무 원망스러워서 네 번이나 앉아 있을 정도로 슬펐다.

16, 산레 양쩌민은 이중 음색을 찾으려고 미녀에게 속삭였다. 그러나 나뭇가지에 녹색 비단 머리카락을 동그라미로 묶었다.

눈꺼풀 근처에 가을 파도와 밝은 구름을 반사하십시오.17, 봄 구름이 불평하고 펑은 궁전의 노란 이마에 미소를 지었다.

붉은 곰과 라일락 매듭이 달린 작은 부채를 사용해보십시오. 투안펑 눈썹 첸랑 페이스트.

18, 세코우 류용이 손을 잡고 부드러운 신발을 신고 샹쉐를 껴안고 만나는 만남. 19, 바이주치리는 댄스 드레스, 밝은 화장, 예쁜 옷을 자르고 바느질하여 봄빛을 이깁니다.

눈썹이 돌아가고 소매가 날아가고 도시 전체가 독립 세계에서 드물다.20. 우링 춘시 하오는 일렬로 앉아 백옥을 쌓고 손을 스스로 균형을 잡았습니다.

달에 아름다운 여자처럼 달이 떠있을 것입니다 .21, 창문 차가운 과정을 잠그고 먼저 주요 그림자 인 Qujiang River 수변의 아름다움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22. 녹색 옥 케이스, 자오 옌두안 히비스커스 더블 벨트, 양 디아오 번, 끈 로프 첫 번째 중개자 매달려. 꽃역 동풍 황혼, 나는 강 위의 아름다움의 말을 기억하고 있었다.

23. 강에는 아름다움이 있고, 단계적으로 대나무를 재배하기 위해 단계적으로 대나무를 재배하고, 수영하는 용이라면 붉은 상태입니다. 주름은 물에 약간 녹아 있습니다.

불멸의 줄기는 기울어 진 빨간색을 정화합니다. 나는 어두운 솔루션 주위에 계피 와인을 부유시키는 것이 조언을 받았으며, 소리는 향기에서 날아갑니다.

24, 하오 뷰티 그루밍, 구슬. 25, 지우 게 샤오시 주문 쿠 위안, 그는 죽으러왔다.

26, 지우취안 웨이장, 달이 떨어지고 별이 가라 앉고, 위층 미녀 봄 잠을 자고 있습니다. 녹색 구름이 기울어지고, 금 베개 기름기, 그림 화면이 깊어집니다.

27, 더 많은 누출 웬 팅윈 만나, 나는 버드 나무처럼 얕은 눈썹을 잊을 수 없습니다. 녹색 커튼, 하트 매듭, 랑 연기 자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난달, 도시는 눈처럼 하얗고 매미는 아름다움의 슬픔에 매미 사원 .28, 밤 비행 까치 우 웬잉 양말 루오 마이크로 스텝, 흐르는 물 녹색 사과.

29, 천지앙 매력적이고 밝은 보석, 화려하고 썩은 경험.30, 시공 가을 불만 왕창링 히비스커스는 아름다움 메이크업만큼 좋지 않습니다, 물신 사원 시앙 시앙.

31, 꽃이 사라진 이후 감각 거울 백주이, 히비스커스가없는 가을 물. 32, 기타 세 가지 백주이 아름다움 은색 심벌즈, 여기저기서.

홍페이는 너무 충격을 받아 줄을 끊고 에메이를 피하기 위해 날개를 버렸다. 33, 레드 카펫 백주이 미녀가 노래와 춤을 밟고 루오 스타킹 자수 신발이 뒤따 랐습니다.

34, 화면에서 세 번째 로렌스 리우. 허리춤에 기대는 스타일.

35, 강남에서 나온 마흔아홉 번째 리바이의 아름다움, 불타는 히비스커스 자세의 고대 스타일. 하얀 치아는 결코 머리카락, 내면의 공허.

보라색 궁전 소녀들에 의해 * * * 녹색 나방 눈썹을 질투합니다. 다시 샤오샹에게 돌아가서 얼마나 슬픈지 생각해보라.

36, 과거를 회상하며, 당신에게 카운티 상원 의원, 리 바이 홍이 술에 취하고 싶어하는 것은 비스듬한 태양, 100 피트의 맑은 수영장을 써 쿠이 에를 보내십시오. Cui'e 싱글 뻐꾸기 이른 달빛, 노래와 춤의 아름다움.

2. 의복을 묘사하는 시 의복을 묘사하는 시 :

1. 루오상의 옷을 입고 가족은 음악을 정리할 것입니다. --한나라. 익명의 "조연의 많은 미녀"

바람에 따라 우아하게 흐르는 얇은 옷을 입고 우아하게 앉아서 정상의 곡조를 연습한다.

2. 진주는 옥을 만나고 산호는 나무 사이에서 어렵다. 비단 수레바퀴가 봄바람에 춤을 추고, 가벼운 치마가 바람에 휘날리네. --웨이진. 조자의 '미인'

몸의 진주가 반짝이고 산호와 구슬이 온몸을 수놓는다. 비단 치마가 봄바람에 펄럭이고 얇은 치마가 바람에 휘날린다.

금실로 공작을, 은실로 유니콘을 수놓은 링화 다마스크 옷이 늦봄의 풍경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4. 우 감독이 무용복을 재단하고 바느질하고, 화사한 화장과 아름다운 옷이 봄빛을 이긴다. --당나라. 리바이의 '미바이 가사 댄스 나이프'가 무용복을 자르고 바느질하는 모습.

무의 재단사는 영리한 재단과 가위로 화려한 무용복을 꿰매었고, 밝은 색의 옷은 봄 햇살보다 더 밝았다.

5. 아름다운 장신구, 화려하고 썩어가는 브로케이드. --당나라 진자양의 '감정'.

아름다운 옥 깃털로 만든 아름다운 장신구는 빛을 발하고, 이불에 장식된 화려한 옥 깃털은 윤기를 더하고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3. 고대의 의상을 입은 고대 시, 맑고 우아하며 헤엄치는 용처럼. 영광스러운 가을 국화, 화마오송춘. 옅은 구름이 달을 덮은 듯, 바람처럼 떠다니다 다시 눈으로 돌아간다. 멀리서 보면 아침 해가 떠오르고, 억지로 바라보면 파도처럼 타오른다. 섬유에 만족하면 핏을 줄입니다. 어깨가 잘리면 허리가 요소만큼 좋습니다. 목은 목을 잘 펴고 자질이 노출됩니다. 정사각형 제퍼가 추가되지 않고 납이 풍부합니다. 구름이 높고 눈썹이 다듬어집니다. 붉은 입술은 바깥 쪽이 밝고 하얀 치아는 안쪽이 신선하며 밝은 눈은 좋아 보이며 심벌즈는 보조 작업입니다. 우아하고 우아하며 조용합니다. 부드러움, 매력적인 언어. 멋진 옷이 눈에 띄고 골격 이미지가 게시됩니다. 점퍼의 광택을 입으면 야오와 비의 광택입니다. 금과 옥 장신구를 착용하고 진주를 장식하여 몸매를 과시하세요. 멀리 떨어진 글씨를 연습하는 것은 안개를 가볍게 끌어당기는 것입니다. 작은 난초의 향기가 산 모퉁이에 남아 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몸을 기울여 돌아다니며 노니는 것은 어찌된 일인가. 왼쪽에는 월계관이, 오른쪽에는 태극기가 걸려 있습니다. 호의 손목에 신을 채우고, 그는 성난 세트의 신비로운 지혜를 받아들였다.

- 조자(曹子)의 '여선부(如仙府)'

중원의 꽃을 세니 잠자리가 날아와 머리를 긁네 - 유유시(劉劉詩)

연꽃을 피우는 것도 의복이고, 히비스커스를 꺾는 것도 의복이다-. -구원의 리사오.

조개껍질로 장식한 은 빗은 그녀의 리듬에 의해 부러졌고, 피 묻은 치마는 술에 의해 더럽혀졌다 - 백주이의 비파싱.

구름이 낀 관자놀이로 장식한 창문, 노랗게 칠한 거울 - 뮬란의 말

상치는 아랫치마, 자치는 윗치마 - 상무상

바람은 몸통이고 물은 경사다-. -리허, "소하소묘".

위엄 있는 태도, 고상하고 조용한 성격, 통통한 피부, 날씬하고 겸손한 몸매를 지녔다. 두 푸의 '길 위의 두 사람'에 나오는 금색 공작과 은색 유니콘 무리가 수놓은 비단옷이 봄 햇살을 받아 반짝였습니다.

지윤은 반쯤 잠에서 깬 채 꽃무늬 모자를 느슨하게 쓰고 발코니로 나갔다. 바람에 망토가 날리고, 움직일 때마다 색동 치마에 깃털 달린 옷을 입고 춤을 추듯 펄럭였다 - 백주이의 '긴 미움의 노래'

그러나 가루의 색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상제를 향해 이마를 쓸어 내린다 -

비단을 밟고, 머리에는 거북이 껍질이 빛나고 허리는 휘날리며 귀에는 밝은 달이 울리고, 손가락에는 잘린 양파뿌리처럼 얇게 썬 양파뿌리 같고, 다니 같은 입, 세상에 둘도 없는 고운 발걸음.

녹색 왕관, 뒤틀린 금색 눈 버드나무, 다툼의 묶음 추, 지금은 시든 구레나룻 구름 눈, 밤에는 감히 걷지 마십시오. --리칭자오 "영원히 행복"

녹색 비단 드레스를 기억하고, 풀밭에 동정 --

은빛 촛불로 차가운 화면을 그리는 가을 빛, 작은 부채로 반딧불이를 부풀려 --두 무 가을 밤".

메이크업이 속삭여 묻고 눈썹을 그리는 것은 이미 유행이 지났다 - 주칭위 "입장 전날" 장 비서에게.

그녀의 옥 발걸음 찬 이슬이 오랫동안 뤄위를 침범했다 - 리바이의 옥족.

그녀는 더 이상 머리에 쓰지 않는 꽃 몇 송이를 꺾어 손가락 사이로 솔잎을 떨어뜨렸다. 얇은 비단 소매와 추위도 잊은 채 해질녘 키 큰 대나무에 기댄 두 푸의 미모는 아름다웠다.

그녀 옆에는 수정 같은 이슬방울이 맺혀 있었고, 가슴에 맺힌 땀방울이 얇은 비단옷을 뚫고 들어왔다. 누군가 오는 것을보고 양말 삽질 금 머리핀 미끄러짐 - 리칭 자오 "포인트 장립"

바람은 부드럽고 봄은 아직 이르며 셔츠는 기분이 좋다. 잠자는 것은 약간 차갑고 관자놀이에 매화가 핀다. --리칭자오, "보살 야만인"

"소양 공주는 결혼할 때 화장을 하고 눈썹이 노랗다. --리상인, '나비'

[dvubb]추가:

장식, 뤄완의 에세이는 완성되었고 그녀는 아름다웠어요. 수 놓은 옷, 너무 길지 않고 너무 짧지 않고 단계별로 가장자리, 수영하는 용이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경우 - 송유 "여신 푸가"

별이 빛나는 그룹, 메이크업 거울도 열려 있습니다. 녹색 구름이 흐트러지고 빗소환도 켜져 있습니다. 영양가 있는 시냇물은 기름기가 있고, 기름진 물은 버려진다. 연기가 기울어지고 안개가 자욱하고 후추 난초도 불타고 있습니다. --무투의 '아방궁부(阿房宮府)'

옥방울과 금방울이 발걸음에 따라 움직이고, 구름은 가볍고 바람은 경쾌하다. --선창우지

해가 창에 비추면 아름다운 여인이 거울에 앉아 있다. 소나무 옷이 너무 가볍고 머리핀이 잘못 꽂혀 있는 것이 싫다. 봄 메이크업 덕분에 수영할 마음이 없습니다. -왕웨이, "푸난의 다섯 노래"

단계별로 향기가 얇은 신발, 잉잉 팬 산호 입술을 날아갑니다. 어떤 사람들은 뽕나무를 따는시기가 익지 않고 강둑에서 복원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장 회장 "선율적인 노래"

수영하는 곳마다 슈는 섹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랑의 꽃을 설명하는 구름, 금실로 수놓은 자수.

금빛 심벌즈 옷을 입고 수줍게 달이 흔들리기를 기다린다.

입술이 움직이기도 전에 나는 살이 찌고 향기가 난다. --금은 옷 같고 옥은 몸 같고 눈은 가을 물 같고 절은 구름 같구나 - 웨이장, '금문'

.

여름의 달과 푸른 그룹. -웨이장(威莊)의 시지(詩志)

옥매미와 금빛 핀치, 꽃다발이 노래하고 수놓은 옷은 길다. -웨이장, 태자선

옥피리는 옷을 입을 이유가 없다. 황금 매미가 떨어지고 거울이 화장을 가린다. 자오양의 과거를 기억하며. 원앙이 수놓은 붉은색 춤추는 옷 - 웨이좡의 샤오중산.

4. 옷에 관한 시를 구합니다. 피리와 북은 봄 사회 근처에 있으며, 여전히 미래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양(梁)의 고기는 은퇴해서는 안 되며, 좋은 해는 손님과 함께 머물러야 한다.

와카바 크릭 항저우 거울 호수 유람선 여행 이후, 마 파빌리온 앞의 연기와 불은 가볍고 도이 다리 위의 보행자는 드물다. 윤산 비참한 색이 적고 빛이없는 서리가 얇습니다.

새 포도주가 방금 떨어지고 미인편지 기러기가 비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손을 더럽히는 것이다. 나는 당신을 잘 볼 수는 없지만 당신을 잘 볼 수있을 것입니다.

자기 설명: 나는 은폐하고 숨고, 먼지를 털어내고, 하늘을 지킨다. 죽지 않고 더 강해져서 세상과 불화합니다.

야시장은 낙엽으로 가득하고 식당은 쓰레기로 가득합니다. 판의 산 아래에는 홀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여름과 가을부터 눈이 죽어가는 것 같아요.

돈은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왼쪽 이웃에게 약으로 병을 고쳐달라고 부탁하고 천우는 그의 낡은 옷에 자수를 놓는다.

이제부터 한가롭게 달나라에 가면 밤새도록 직원이 문을 두드리고 노인이 문을 닫고 당유를 읊으니, 왕의 손자가 길모퉁이에서 고통스럽게 우는 것보다는 낫다. 윤지는 신선한 쌀과 쌀 한 숟가락을 뒤집어 이웃 아버지는 필요한 것을 전달할 수있어서 운이 좋았습니다.

자기 관리 옷은 여전히 한가롭게 누워 있습니다. 린안 봄비는 오랜 세월을 베일처럼 가늘게 맛보고, 맑은 창은 우유를 곱게 나누어 차를 마셨다.

고인은 삶과 죽음을 다시 방문한 베이징에서 기수로서 산시 마을을 여행하는 고서적 컬렉션을 입고 농가를 웃고있을 것입니다. 갈색 가을 콩과 쌀, 다른 마을의 밝은 꽃, 명나라의 살구꽃을 파는 깊은 골목, 칭밍만이 여전히 집에 닿을 수 있습니다.

나르시시즘 손자 보호 핀치. 종이를 곧게 펴고 풀만 뜯는다.

집에서 평범한 옷을 입고 어린 시절부터 구름 꼭대기에 구름 꼭대기에 있지만 즉시 구름 꼭대기로 뛰어 올라 비행 요정에게 전화하고 싶습니다. 비행 요정은 부를 수 없으며 야생 스님은 매우 성실합니다. 차가 열렸고, 소년은 임금을 집어 들었습니다.

나는 돈이 거의없고 외출은 가난합니다. 바지가 묶여 너무 슬프다.

한동안 이곳에서 살았지만 기쁨을 잃고 신음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시냇물이 돌아와서 저녁 농어가 그립다.

남자와 여자의 황금빛 세이블을 조롱하고, 자신의 부족함을 비웃었다. 구태의연한 술 취함은 여전하고 한가로운 꿈은 가득하다.

옛날 책은 날씬할 때 광야에서 모집 한 아들과 같은 날에 읽습니다. 질병 가을 옷은 일찍 끝내야하고, 대나무 창문 밤비는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자칭 추운 여름 옷, 옷은 단순한 고대. 밤 봄비를 듣는 작은 건물, 연못에 물고기를 넣고 쌀 한 숟가락을 세는 탐욕스러운 하인.

먼지가없는 평범한 옷은 한숨을 쉬고 포도주는 견딜 수 없습니다. 뼈를 덮기에는 너무 평화롭다.

강과 산은 변하기 쉽고, 자연은 변하기 어렵다.

5. 여성의 의복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1, 한나라의 아름다움 - 조자.

말아 올린 소매가 손에 선명하게 보이고, 하얀 손목에는 금 팔찌를 차고 있다. 머리에는 참새 금 비녀를, 허리에는 에메랄드빛 옥을 착용했습니다.

몸에는 진주가 반짝였고 산호와 진주가 흩어져 있었다. 비단 보자기가 봄바람에 춤을 추고 가벼운 치마가 바람에 휘날렸다.

2. 길을 떠나는 두 사람 - 당나라의 두부

춘절인 3월 3일, 날씨는 화창했고 많은 미인들이 장안의 취강가에 모였다. 그들의 태도는 위엄이 있고 성격은 고상하고 조용하며 피부는 통통하고 몸매는 날씬하고 온건했다.

봄의 끝자락에 금색과 은색 비단에 수놓은 유니콘. 그들의 관자놀이에는 옥색 꽃이 매달려 있습니다.

봄이 만개한 3월 3일, 장안의 취장강변에 아름다운 여인들이 모여들었다. 체격은 위엄 있고 표정은 고상하고 조용하고 자연스러우며 피부는 통통하고 뚱뚱하고 날씬하며 몸매는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링화의 다마스크 옷은 금실로 수놓은 공작과 은실로 수놓은 유니콘으로 늦봄의 풍경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머리에 어떤 장신구를 착용하셨나요? 에메랄드로 만든 장신구가 사원에 매달려 있습니다.

3. 미백의 세 시(위) - 당나라의 이백

우 감독이 리본을 자르고 무용복을 꿰매고, 화사한 화장과 아름다운 옷이 봄빛을 이긴다. 눈썹을 돌리고 소매를 펄럭이면 도시 전체가 독립된 세계에서는 거의 볼 수 없습니다.

여인의 아름다운 색색의 비단 무용복은 우다이에서 만든 가위로 자른 것입니다. 그녀의 밝은 색의 화장과 아름다운 옷은 오늘 봄보다 더 밝았다. 눈썹과 소매 사이로 눈송이가 가볍게 흩날리는 것처럼 그녀의 모든 움직임이 너무나 매력적이었다. 그녀의 외모는 세상에서 보기 드물게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4, '구곡(九曲) - 소성(蘇誠)' - 진구원전

연꽃 위에 옷이 왔다 갔다 하네. 시나라 외곽에서 하룻밤을 보낼 때 구름이 무슨 필요가 있겠는가.

연꽃 옷을 입고 풀 리본을 묶고 왔다 갔다 한다. 해질녘 천지의 땅에 머무르며 구름 속에 오래 머물러 누구를 기다리는가?

5, '임유랑' - 한나라 신연년

후지가 열다섯 살이 되던 봄날, 그녀는 혼자였다. 철룡, 소매가 넓은 아카시아 나무. 머리에는 란천 옥, 귀 뒤에는 주친.

후지는 열다섯 살, 미녀와 미남의 나이였다. 그녀는 혼자서 와인을 팔며 밝은 봄 햇살에 매혹적인 모습을 하고 있다. 허리에 두 개의 대칭적인 타이 리본이 달린 긴 드레스와 그 위에 남녀의 사랑을 상징하는 문양이 수놓아진 소매가 넓은 짧은 재킷을 입었습니다. 머리에는 푸른 들판의 유명한 옥으로 만든 장신구를 착용했으며, 머리핀 끝에 귀까지 내려오는 다진 서쪽 지역의 진주 두 줄을 매달아 귀에 걸었습니다.

6. 추울 때 옷을 더 입는 방법을 묘사한 시 1, 반쯤 비치는 불빛과 시원한 창문이 옷을 더하는 모습. -- "가을의 아쉬움 (두 곡)" 웨이진:장예

반등은 글자를 볼 수 있고, 시원한 창문에 옷을 더한다.

2, 천팡에게 나는 차가운 옷, 상처 입은 봄, 희박한 포도주가 두렵다. 불 같은 복숭아, 나는 여전히 그것을 본다. -- "탄팡쉰" 송나라:리펑라오

추위를 두려워하는 낮의 꽃과 풀, 옷과 약간의 술을 더합니다. 불처럼 붉은 복숭아는 똑같아 보인다.

3. 병으로 인해 와인이 너무 많아서 추위에 옷을 추가하십시오. -- "케스" 명나라:첸시옌

아프니까 술을 줄였지만 불안이 더 심해졌다. 추워서 옷을 더 입었지만 주머니가 가벼워졌다.

4. 단단한 바위에 도끼를 꽂은 사람은 비어 있고, 추운 샘은 눈을 내려 옷을 더한다. -- 「연산의 바위」 송나라:조

누가 도끼를 들고 이 단단한 돌을 깎았을까? 차가운 샘물이 눈을 떨어뜨리며 옷을 더하려 한다.

5, 건배하고 행복하게 지내고, 늦게 옷을 모두 추가한다. -- "채상자" 오나라:풍연시

술잔을 기울이며 웃고, 옷을 더하여 밤의 추위를 쫓아낸다.

7. 하늘색 안료로 감싸고 흰색으로 베일을 씌운 옷을 묘사한 대목은 매끈한 목과 쇄골이 선명하게 드러난다. 치마의 주름은 눈과 달빛처럼 가볍게 흘러내렸고, 팔은 3피트 이상 길어 걸음걸이가 더욱 우아하고 유연했습니다. 머리에는 나비 비녀를 쓰고, 가슴에는 녹색 비단 한 가닥을 늘어뜨리고, 얇게 가루를 뿌려 색만 더했으며, 볼은 보이지 않게 숨겼습니다. 사람 전체가 바람에 펄럭이는 나비 같고 맑고 투명한 얼음과 눈 조각처럼 하늘색, 흰색 얇은 명주 그물 드레스를 입고 평범하고 매력적이며 우아하고 우아한 옥 얼굴은 종종 옅은 매화 화장으로 칠해져 여성으로 변신 한 원래의 아름다운 얼굴은 퇴색하여 요정 같은 얼굴처럼 불멸의 터치로 오염 된 먼지 아래로 떠 다니는 몇 가지 유혹적이고 호기심 많고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한 쌍의 밝은 별빛 눈동자입니다. 밝은 눈은 하늘색에 속하며, 옅은 미소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매료시킬 수 있습니다. 그 뒤에는 항상 희미한 민트 향이 났습니다. 옅은 흰색 코트 드레스를 입은 우아함은 약간 먼지가 많은 것 이상입니다.

넓은 치마 뒤에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움이 감돌았습니다. 옥처럼 검은 머리카락을 날아다니는 요정 롤빵으로 간단히 묶고, 헤어 룸에 자연스럽게 점재하는 몇 개의 전체 및 둥근 진주가 어두운 구름 같은 머리카락을 더 유연하고 윤기 있고 촉촉하게 만듭니다.

색이 흐르는 아름다운 눈동자, 가볍게 웃는 붉은 입술이 주위를 둘러보았습니다. 파우더 블루 궁정 드레스와 얇은 명주 그물 가운이 그것을 덮었습니다. 평범해 보였지만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머리카락 한 가닥이 바람에 살짝 흩날렸고, 가느다란 허리에는 옥 펜던트가 눈에 띄게 매달려 있었습니다. 머리에는 평범한 목련 머리핀이 꽂혀 있었고, 그녀의 작은 수정 같은 눈은 넉넉하면서도 수줍은 듯 앞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체리처럼 살짝 벌어진 입꼬리는 마치 미소 짓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수묵비단 같은 수천 개의 머리카락. 깃털 지방처럼 응축 된 눈 향기로운 근육.

가을 눈동자, 파도, 파도를 자르십시오]. 태양은 밝게 빛나고 바람은 온화하다.

흰 데이지가 수놓은 거위색 블라우스에 부드러운 초승달 모양의 치마가 드리워져 있었다. 수천 가닥의 녹색 실크가 세련된 일곱 가지 색의 유리로 드리워져 가루가 묻지 않았지만 매력적이었습니다.

도시의 전체 모습, 지는 달의 자세, 별들의 눈빛이 빛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아름다운 얼굴은 아무것도 방해하지 않을 것처럼 무표정합니다.

폭포수 같은 머리카락, 허리에 매달린 옷. 가끔 한 줄기 바람이 지나가면 머리카락 몇 가닥이 춤을 추며 아름다움을 더욱 게으르고 자유분방하게 만들었습니다. 밝은 색의 궁중 드레스가 절묘한 몸매를 우아하고 품위 있게 감싸며 겸손의 아름다움을 잃지 않았습니다.

머리카락을 구름 롤빵으로 말아 머리핀 하나로 고정하고 섬세하고 우아합니다. 다이 자매는 가벼운 메이크업 궁전, 진주 단 같은 입, 물빛 같은 귀걸이를 착용하고 영리하게 그렸습니다.

매력적이고 매혹적인 개요. 성전 밖에서 일찍 기다리고, 내시의 말을 듣고, 눈썹을 열고, 조심스럽게 메이크업을 돌보고,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입술을 걸고, 철저히 미소 짓고, 물처럼 가볍습니다.

부드럽게 움직이는 연꽃 단계 [얼굴에 얇은 화장을 더 분명하게 적용합니다.

8. 옷을 묘사한 고대 시 [맹자]

[전문] 사랑하는 어머니의 손에 들린 실은 변덕스러운 아들을 위해 옷을 만든다.

아들이 옷이 찢어진 채 늦게 돌아올까 봐 한 땀 한 땀 정성스럽게 만들었다.

누가 감히 약자 같은 효자가 봄 햇살 같은 어머니의 사랑을 돌려줄 수 있다고 말하겠는가?

맹자(751~815), 본관 동예, 한족, 후저우 우강(현 저장성 더칭현) 사람. 그의 본관은 핑창(현 산둥성 더저우 린이현)이고 조상의 본관은 루저우(현 허난성 루저우)였습니다. 그는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이었으며, 젊은 시절에는 백두산에서 은둔하며 살았습니다. [1-2]

맹자는 두 번의 도전 끝에 학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마흔여섯 살이 되던 해에 학자로 등용되어 리양에서 현감으로 근무했습니다. 야망을 이루지 못한 그는 선비들 사이를 떠돌며 시를 썼습니다. 그의 공무조차도 낭비되었고 치안 판사는 가짜로 대체되었습니다. 이후 허난의 음인 정유경의 추천으로 허난(현재의 허난성 뤄양)에서 근무하며 말년의 대부분을 보냈습니다. 선종 9년 원허 재위 9년, 정유경은 다시 한 번 그를 신원부(申元府)의 군사로 모집했으나, 그는 아내를 데리고 간상현(현 허난성 링바오)으로 갔다가 갑작스러운 병으로 사망해 낙양 동쪽에 묻혔습니다[3]. 장지는 사적으로 자신을 "야오젠 씨"라고 불렀습니다.

맹자는 단순한 공직 경력과 냉철한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겅제에서 매우 고집이 세었습니다. 그가 죽은 후 정유청은 매장을 위해 관을 샀다. 그래서 이 시는 세상의 냉혹함과 백성들의 고통에 대해서도 썼습니다. 맹자오는 574편 이상의 시를 남겼는데, 그 중 짧은 5행시가 가장 많으며 걸작은 '방랑자에 대한 송가'입니다. "시인 죄수"로 알려져 있지만 "자오한 섬 얇은"으로 알려진 지아 다오와도 함께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