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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 시에 나오는 그림 설명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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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를 묘사한 고대 시

보상 점수:0-해결:2009년 5월 27일 11:25.

어린이의 선생님이 질문했습니다.

질문자:푸체 2009- 어린이 고사성어 2차 정답

1, 송나라 양완리의 '수신시수공전'

울타리는 드문드문하고 길은 멀리 이어지고 나무에서 꽃잎은 떨어졌지만 아직 그늘을 만들지 못했습니다.

아이가 노랑나비를 잡으려고 재빨리 달려갔지만 나비는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다시는 볼 수 없었다.

2. "칭핑글? 마을」 송신기 작

초가집의 초가지붕은 낮고 작았으며 개울가에는 푸른 풀이 자랐다.

술에 취하면 목소리가 매력적이고 머리가 하얗다.

큰아들은 두시 동쪽에서 호미질을 하고 있었고, 둘째는 닭장을 짜고 있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는 개울가에 누워 연꽃 껍질을 벗기고 있는 도적놈이다.

3. 당바이주이의 '연못에서'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띄우고 몰래 흰 연꽃을 따고 있었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물 위에 떠다니는 잡초가 흔적에 배를 남겼습니다.

4. '마을 집' 다락방

2월에 풀이 자라고 버드나무는 봄 연기에 취해 있다.

학교에서 일찍 돌아온 아이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5."청원매"참조

카우보이가 황소의 등에 올라타자 그의 노래가 숲에 울려 퍼졌다. 갑자기 나무의 노래를 포착하고 싶었던 그는 즉시 노래를 멈추고 소리 없이 나무 옆에 섰습니다.

6. 탕의 '낚시하는 아이'-

머리가 흐트러지고 얼굴이 유치한 아이가 강가에서 풀숲에 옆으로 앉아 잡초에 비친 자신의 그림자를 보며 낚시를 배우고 있다.

행인의 목소리를 들은 아이는 물고기를 방해할까봐 두려워 손을 흔들며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7, '양치기 소년' 황송이 지안의 말을 듣다

천 개의 마을을 지나 소를 타고 가는데 피리 소리가 대각선으로 길게 들렸다.

장안의 유명하고 부유 한 손님 중 얼마나 많은 장기 부전이 신사만큼 좋지 않은지.

8. 당바이주이의 '관상어'

어린이가 낚시하듯 수영장을 거닐며 헤엄치는 물고기를 바라보고 있다.

물고기 애호가는 마음이 달라서 낚시 바늘을 준다.

9, '들판의 집' 송판청다

낮에는 농사, 밤에는 길쌈, 마을의 아이들은 마을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밭을 갈고 천을 짜지는 않았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서 참외를 배웠다.

10, 꽃과 그림자 송쇼우지

야오역 플랫폼, 여러 통의 전화가 연결되지 않았다.

해가 지는 저녁, 꽃의 그림자가 막 사라졌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고 꽃의 그림자가 다시 나타났습니다.

889 피고:깃털과 날개 - 17강 2009년 5월 24일 14:04

댓글 달기> & gt 관련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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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옛 시에 나오는 그림 묘사하기

'해야'가 들어간 옛 시

기타 답안*** 5

연못에서

(당나라)백주이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띄우고 몰래 흰 연꽃을 따다 놓았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물 위에 떠다니는 잡초가 흔적에 배를 남겼다.

[비고]:

보트:보트.

혼동:모르겠음; 모르겠어요.

함께:끝까지.

배를 세우다:배를 세우고 막대기로 앞으로 추진합니다.

작은 아이:아이.

수초:타원형의 잎이 수면에 떠 있고 밑에 섬유질 뿌리가 있으며 여름에 흰 꽃이 피는 수생식물.

열다:분리하다.

[저자 정보]:

백주이(772-846)는 당나라의 시인으로, 코끼리 산의 불교 승려인 롯데로 알려져 있으며, 조상의 고향은 타이위안[지금의 산시성]이었습니다. 증조부 때 그는 샨관(현 산시성 웨이난 북쪽)으로 이주했습니다. 백주이의 할아버지 황백은 당시 공현의 치안판관이자 신정현의 치안판관의 절친한 친구였습니다. 황백은 신정의 아름다운 산과 강, 사람들의 순박한 모습을 보고 신정이 너무 좋아서 가족을 신정시 서쪽에 있는 동궈자이촌(현재의 동궈사)으로 이주시켰습니다. 백주이는 당나라 대종 황제의 대리 치세 7년 정월 20일(서기 772년 2월 28일)에 동궈자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우종 혜창 황제 재위 6년(846년) 8월, 75세의 나이로 허난성 낙양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는 총 71권으로 구성된 『백창청지』(백창청 전집)의 저자였습니다.

말년에는 황태자의 재상을 지냈으며 사후에 백부, 백문공이라는 호를 받았습니다. 그는 문학에서 신여부 운동을 적극적으로 옹호했으며, 수필은 제때에 쓰고 시는 사물에 대해 써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시대를 한탄하고 민중의 고난을 반영한 많은 시를 썼으며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중국 문학사에서 매우 중요한 시인이었습니다. 위안 그는 한림학파의 좌파 잔산대부였습니다. 권력자의 심기를 건드린 탓에 장주부사로 좌천되었고, 말년에는 독실한 불교 신자였으며 스스로를 이주사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시를 썼는데, 그중에서도 알기 쉬운 언어로 쓴 풍자시로 가장 유명하며 "웅변하는 노인"이라고 불렸습니다. "비파싱"과 "긴 증오의 노래"와 같은 서사시도 유명했습니다.

초기에는 세상을 돕는 일에 열정을 쏟았고 시의 정치적 기능을 강조하며 시의 대중화를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는 60편의 시, 새로운 음악, 진중음, 정말 "사람을 아프게 하는 노래만", "문장은 조율되어야 한다", 두 푸의 "세 관원"을 썼습니다, "세 명의 이별"은 두 푸의 "세 명의 공무원"과 "세 명의 이별"과 동등합니다. 장편 서사시 '영원한 증오의 노래'와 '비파싱'은 그의 최고의 예술적 성취를 대표합니다. 중년의 그는 공직 생활에서 좌절을 겪었습니다. "그때부터 경력은 길어졌고 세상은 열리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좋은 시를 많이 썼고 사람들을 위해 좋은 일을 많이 했습니다. 항저우 서호에는 지금도 그를 기념하기 위해 화이트 코즈웨이가 있습니다. 말년에 그는 풍경에 대한 애정을 담아 작은 글씨도 썼습니다. "옛 노래와 가곡을 듣지 말고 새로운 가사 '양류지'를 들어라"라는 류유시를 위한 시가 있습니다. 그가 새로운 단어를 읽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시 중 하나인 '꽃이 아닌 꽃'은 흐릿한 아름다움이 있어 후대의 시인 오양서, 장시안, 양심 등에게 크게 호평받았습니다.

[번역]:

순진하고 발랄한 시골 아이들이 배를 타고 남 몰래 남의 하얀 연꽃을 따러 갑니다. 돌아왔을 때 그들은 자신의 흔적을 어떻게 감출지 몰라요. 배는 떠다니는 꽃을 물 밖으로 던져버리고 배 뒤에는 맑은 물길이 남습니다. 흔적을 드러내다~~

[간략한 분석]

작가는 연꽃을 훔치는 아이의 순수함을 단순한 그림으로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시에서 가장 인상적인 대사는 "숨은 흔적도 모르고"로, 아이의 장난기와 천진난만한 모습을 잘 묘사하고 있습니다.

쉬웨이의 바람과 연 시(위)

버드나무 실, 솜, 솜을 함께 비벼서 연을 날릴 수 있을 때까지

연을 날린다.

봄바람은 얼마나 많은 힘을 발산했을까,

아이와 함께 하늘로 날아오르세요.

저자 소개

서기 1521~1593년 쉬웨이(徐偉)는 칭텅산 출신입니다. 인산(현 저장성 샤오싱) 출신입니다. 그는 명나라의 유명한 예술가였습니다. 초기에는 진사 시험에 응시했다가 번번이 낙방했고, 중년에는 저장성과 푸젠성 총독인 후중셴의 손님으로 일본에 대한 군사적 저항을 위한 조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쉬웨이는 부자와 권력자에 대한 냉소와 경멸로 인해 좌절감에 빠져 한동안 미치기도 했습니다. 말년에는 서예와 그림을 팔아야만 생계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서예, 그림, 시, 연극 분야에서 높은 경지에 올랐습니다. 그의 그림은 독특했고 특히 새와 꽃을 잘 그렸습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현대의 꽃과 새 그림에서 널리 쓰이는 먹의 번짐과 번짐이 그에게서 발전했다고 합니다. 그의 시와 산문은 정형화되지 않았으며, 연극과 잡다한 오페라에 관한 그의 작품은 이전의 견해를 초월하고 표준을 깨뜨리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2. 배경 정보

전설에 따르면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연은 2천여 년 전 춘추 전국 시대의 철학자 자모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는 여산(현재의 산둥성 웨이현)에서 하늘을 선회하는 독수리를 보고 연을 만들 아이디어를 얻었지만, 연을 만드는 과정이 순탄치 않았습니다. 3년간의 연구와 시행착오 끝에 마침내 나무로 연을 만들었지만, 하루만 날리고 고장났습니다. 이후 자이모는 제자 오픈 클래스(루반이라고도 불림)에게 연 제작 기술을 전수했고, 루반은 자이모의 이상과 디자인에 따라 대나무로 연을 만들었습니다. 루반은 대나무를 쪼개서 매끄럽게 자른 다음 불에 구워 '나무 까치'라고 불리는 까치 모양으로 만들어 3일 동안 공중에 날렸습니다. 이 연은 나중에 적의 위치를 탐지하는 데 군사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당나라 이후에는 연의 용도가 오락용으로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에서는 점차 관습이 형성되었습니다. 청명절이 되면 사람들은 연을 높이 멀리 날린 다음 연줄을 끊어 바람에 날려보냈는데, 이는 지난 1년 동안 쌓인 '울체된 공기'를 완전히 배출하고 1년 안에 질병이 사라지기를 기원하는 의미였습니다.

쉬웨이는 말년에 가난했고 주로 그림을 팔아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말년에 그가 그린 그림의 주제 중 하나는 '연'이었습니다. 그는 시와 함께 많은 수의 '바람 연'을 그렸습니다. 이런 종류의 시가 30편이 넘는데, 여기서 소개하는 것이 대표적인 작품입니다. 그는 연을 날리는 아이의 모습을 묘사함으로써 미래에 대한 희망과 소망을 아이에게 쏟아 붓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주석

1. 바람 연:또는 "종이 연". 연:○ 광동[위안], [진 1]; ○ 한[유안]; 독수리. 독수리는 종종 종이 연에 그려져 있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연과 종이 연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소위 '연'은 연줄 소리와 비슷하게 공중에서 소리를 낼 수 있는 새이고, '솔개'는 날기만 하고 노래는 하지 않는 벙어리 새입니다. 연은 연의 뒷부분에 활줄을 묶거나 연의 머리에 백파이프를 꽂은 종이 연을 말합니다. 종이를 들어 올리면 강한 바람이 피리를 통과하거나 활줄이 진동하여 졸졸 소리를 냅니다. 일반 종이 연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더 이상 둘을 구별하지 않습니다.

2. 문지르다:○ 광동[초], 한[쿠페이]. 손바닥을 반복해서 문지르거나 손바닥을 다른 물건에 앞뒤로 문지르다.

3. 柳絮:柳絮. 버드나무의 씨앗에 흰 솜털이 있는 것으로, '버드나무 솜'이라고도 하며 '버드나무 솜'이라고도 합니다.

4. 검색: 길이의 고대 단위로, 한 번의 검색에 8피트, 천 번의 검색은 매우 길다.

5. 제거: 소비, 소비.

6. 소개: 소개.

감상 포인트 네 가지

시인은 풍부한 상상력으로 시와 그림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시와 그림이 매우 흥미롭게 서로를 보완하고 있다. 시는 연을 날리기 전의 준비 과정과 연을 날리는 느낌에 대한 내용이지만, 연을 날리는 행위를 직접적으로 묘사하고 있지 않아 그림에 맡겨 설명해야 할 부분입니다. 시인은 한 무리의 아이들이 열심히 문지르고 문지르며 연날리기 줄이 충분히 길어지면 모두가 큰 흥분으로 시골로 갔다고 독자에게 말합니다. 그러면 독자는 그림에서 연을 날리기 좋은 날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바람이 불고 햇볕이 내리쬐며 아이들이 연을 하늘로 날리며 뛰어다니고 있습니다. 이 그림에서 시인은 봄바람에 연을 하나하나 하늘로 날려 마음대로 날려 보내려면 얼마나 많은 힘이 필요하고, 아이들을 하나하나 키워서 푸른 구름의 길로 보내려면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할까 하는 느낌을 받습니다.

시의 전반부는 아이들이 연을 날리기 전의 준비 활동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시인은 모든 준비 활동을 묘사하는 대신 연의 연실을 짜는 과정을 자세히 묘사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엮다'라는 단어가 세 번 연속으로 사용되어 아이들의 진지함과 간절함이 드러납니다. 단조롭고 노동 집약적인 작업에도 지치지 않는 아이들의 모습에서 연을 날리기를 얼마나 고대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충분하다'라는 단어 바로 뒤에 쓰인 '충분하다'는 문지른 납이 충분한 길이가 되자마자 바로 작업을 멈추고, 주체할 수 없는 기쁨과 갈망이 마치 하늘로 뛰어올라 연을 날리고 싶은 듯 종이 위로 튀어나온다는 내용입니다. 시인은 아이들의 그리움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세심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단락은 시인의 생각이 날아가고 있음을 보여주며, 화면 속의 천진난만한 아이는 10대 시절의 모습인 듯합니다. 그는 미래의 삶에 대한 아름다운 비전과 함께 연을 들고 행복에 빠져 있습니다. 언제부터 가혹한 현실이 그의 꿈을 하나씩 산산조각 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황혼기에 접어든 그는 인생의 많은 굴곡을 겪었지만 여전히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아이들이 봄바람을 타고 푸른 구름을 향해 날아갈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연에게 '봄바람'은 연을 하늘로 데려다주는 바람을 의미하고, 아이들에게는 부모와 선생님의 양육을 의미하며, 이는 그들을 세계 정상으로 '데려다 줄' 수 있습니다. 시 전체는 현실과 상상의 결합으로, 현실의 분위기가 강하고 상상의 세계가 웅장한 색채를 띠고 있습니다.

그림 제목이 있는 좋은 시는 그림의 의미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독자는 시와 그림을 읽으며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 시는 성공적인 시와 그림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발견

청원매

양치기 소년(1)은 노란 소를 탔다.

송전 ②린월 ③.

매미를 잡으려다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주석...

① 양치기 소년:소를 치는 아이.

(2) 진동: 진동. 양치기 소년의 노래가 크고 선명하다고 설명합니다.

(3) 린월: 길가의 나무 그늘을 가리킵니다.

(4) 욕망:원하다.

[5]잡다:잡다.

[6]밍:부르다.

번역

양치기 소년은 소의 등에 올라타고 있었고, 그의 크고 맑은 노래가 숲에 울려 퍼졌다. 갑자기 나무에서 노래하는 매미를 잡고 싶어진 소년은 즉시 노래를 멈추고 나무 아래에 조용히 서 있었습니다.

책의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참고 사항

원무(1719~1798)는 저장성 첸탕(현 항저우) 출신으로 청나라의 시인이다. 그는 <소창산주>와 <정원이 있는 시>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암송으로 가르치다

목동/말 타는 아이/노란 소, 노래하는/지터벌레/린월.

매미를 / 잡으려 / 노래하려다가 / 갑자기 / 닥치고 / 일어난다.

감상문 쓰기

작은 양치기 소년이 야생의 숲 질에서 황소 등에 천천히 올라타고 있습니다. 뭐가 그렇게 기쁜지 모르겠어요. 그는 내내 맑고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나무 전체가 그에 의해 흔들립니다.

이 장면은 모두 시인이 보고 시로 쓴 것입니다. 시인은 먼저 소 등에 올라타 큰 소리로 노래하는 어린 양치기 소년의 움직임에 대해 쓴 다음, 숨을 죽이고 매미를 바라보며 집중하는 어린 양치기 소년의 고요함에 대해 썼습니다! 움직임에서 정적으로의 전환은 갑작스럽고 자연스러우며 어린 양치기 소년의 순진하고 바쁜 이미지를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다음 단계인 어린 양치기 소년이 매미를 잡는 방법, 매미를 잡을지 말지는 시인이 아직 쓰지 않았기 때문에 독자가 상상할 수 있도록 남겨두었습니다.

피고:Ms rsea-Level 2 2009-5-24 14:08

아이가 노란 나비를 잡으려고 재빨리 달려갔지만 나비는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습니다. 무언가가 분명하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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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자:119.120.57.* 2009년 5월 24일 14:

송나라 양완리의 '안렌으로 건너가는 배'

잎이 많은 어선, 두 아이,

배에 장대가 있습니다.

응답자:59.45.158.* 2009-5-24 14:19

카우보이가 노란 황소의 등에 올라타자 노래가 숲에 울려 퍼졌다. 갑자기 나무들의 노래를 포착하고 싶었던 그는 즉시 노래를 멈추고 소리 없이 나무 곁에 섰습니다.

응답자:보라색 하늘 유릉-제2단계 2009년 5월 24일 16:10

연못에서

(당) 백주이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띄우고 몰래 흰 연꽃을 꺾었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물 위에 떠다니는 잡초가 흔적에 배를 남겼다.

[비고]:

보트:보트.

혼동:모르겠음; 모르겠어요.

함께:끝까지.

배를 세우다:배를 세우고 막대기로 앞으로 추진합니다.

작은 아이:아이.

수초:타원형의 잎이 수면에 떠 있고 밑에 섬유질 뿌리가 있으며 여름에 흰 꽃이 피는 수생식물.

열다:분리하다.

[저자 정보]:

백주이(772-846)는 당나라의 시인으로, 코끼리 산의 불교 승려인 롯데로 알려져 있으며 조상이 태원[현 산시성]이었습니다. 증조부 때 그는 샨관(현 산시성 웨이난 북쪽)으로 이주했습니다. 백주이의 할아버지 황백은 당시 공현의 치안판관이자 신정현의 치안판관의 절친한 친구였습니다. 황백은 신정의 아름다운 산과 강, 사람들의 순박한 모습을 보고 신정이 너무 좋아서 가족을 신정시 서쪽에 있는 동궈자이촌(현재의 동궈사)으로 이주시켰습니다. 백주이는 당나라 대종 황제 대리 치세 7년 정월 20일(서기 772년 2월 28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는 우종 혜창 황제 재위 6년(846년) 8월, 75세의 나이로 허난성 낙양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는 총 71권으로 구성된 『백창청지』(백창청 전집)의 저자였습니다.

말년에는 황태자의 재상을 지냈으며 사후에 백부, 백문공이라는 호를 받았습니다. 그는 문학에서 신여부 운동을 적극적으로 옹호했으며, 수필은 제때에 쓰고 시는 사물에 대해 써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시대를 한탄하고 민중의 고난을 반영한 많은 시를 썼으며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중국 문학사에서 매우 중요한 시인이었습니다. 위안 그는 한림학파의 좌파 잔산대부였습니다. 권력자의 심기를 건드린 탓에 장주부사로 좌천되었고, 말년에는 독실한 불교 신자였으며 스스로를 이주사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시를 썼는데, 그중에서도 알기 쉬운 언어로 쓴 풍자시로 가장 유명하며 "웅변하는 노인"이라고 불렸습니다. "비파싱"과 "긴 증오의 노래"와 같은 서사시도 유명했습니다.

초기에 그는 세상을 돕고자 하는 열정이 있었고 시의 정치적 기능을 강조하며 시의 대중화를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는 60편의 시, 새로운 음악, 진중음, 정말 "사람을 아프게 하는 노래만", "문장은 조율되어야 한다", 두 푸의 "세 관리"를 썼습니다, "세 명의 이별"은 두 푸의 "세 명의 공무원"과 "세 명의 이별"과 동등합니다. 장편 서사시 '영원한 증오의 노래'와 '비파싱'은 그의 최고의 예술적 성취를 대표합니다. 중년의 그는 공직 생활에서 좌절을 겪었습니다. "그때부터 경력은 길어졌고 세상은 열리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좋은 시를 많이 썼고 사람들을 위해 좋은 일을 많이 했습니다. 항저우 서호에는 지금도 그를 기념하기 위해 화이트 코즈웨이가 있습니다. 말년에 그는 풍경에 대한 애정을 담아 작은 글씨도 썼습니다. "옛 노래와 가곡을 듣지 말고 새로운 가사 '양류지'를 들어라"라는 류유시를 위한 시가 있습니다. 그가 새로운 단어를 읽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시 중 하나인 '꽃이 아닌 꽃'은 흐릿한 아름다움이 있어 후대의 시인 오양서, 장시안, 양심 등에게 크게 호평받았습니다.

[번역]:

순진하고 발랄한 시골 아이들이 배를 타고 남 몰래 남의 하얀 연꽃을 따러 갑니다. 돌아왔을 때 그들은 자신의 흔적을 어떻게 감출지 몰라요. 배는 떠다니는 꽃을 물 밖으로 던져버리고 배 뒤에는 맑은 물길이 남습니다. 흔적을 드러내다~~

[간략한 분석]

작가는 연꽃을 훔치는 아이의 순수함을 단순한 그림으로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시에서 가장 연상되는 대사는 "숨은 흔적도 모르고"로, 이 아이의 장난기와 천진난만함을 잘 묘사하고 있습니다.

쉬웨이의 바람과 연 시(위)

버드나무 실과 솜, 솜을 함께 비벼서 연을 날릴 수 있을 때까지.......

봄바람은 얼마나 많은 힘을 발산했나,

아이를 하늘로 데려가세요.

조사자:송 98 - 레벨 1 2009년 5월 25일 20:40

2010 바이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