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시경》의 경명
《시경》의 경명
1, 성경-"경성은 신용을 지키고, 몸은 은밀하다." < P >' 성실' 은 진심과 성의와 진실함, 즉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이다. 그것은 주로 사람들의 성실하고 우호적인 자질과 성실한 마인드를 보여준다. 게다가' 풍경' 이라는 글자까지 더해져 광활하고 웅대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진정한 평온감을 나타냈다.
2, 가시책-"경경을 빌려 과거를 빌려 황침을 가하는 책." < P >' 책' 은 일반적으로 전략, 전략, 격려, 독촉이라는 의미도 있다. 사용된 명칭은 주로 사람의 총명함과 지혜를 보여 주는 것으로,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격려의 의미를 담고 있다. 여기에' 존경' 이라는 글자까지 더해져 이런 격려의 원동력을 부각시키는 것은 예술적인 이름이다.
3, 경운-"호랑이가 울부짖는 계곡바람이 불고, 용탱 경운이 간다." < P >' 구름' 은 공중에 떠 있는 물방울과 얼음 결정이 모여 생긴 물체로 지구상의 거대한 물순환 시스템의 유형 결과이다. 텅 빈 공기는 신비롭고 변화무쌍하며' 풍경' 이라는 단어가 더해져 넓고 쾌적한 느낌을 준다.
4, 명상-"윤곽이 풍경 의자를 껴안는 것은 어색하고 고향은 영원하다." < P >' 생각' 의 원의는 사고와 고려이며 향수, 잠재의식, 글쓰기라는 의미도 있다. 독특한 창조적 재능을 보여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깊은 감정을 가진 자질도 드러낼 수 있다. "정적" 과 어우러져 길고 조용한 맛을 더했다. < P > 현실주의 < P >' 시경' 은 현실에 관심을 갖고 현실생활로 인한 진실감을 표현한다. 이런 창작 태도가 강렬하고 깊은 예술적 매력을 갖게 하는 것은 중국 현실주의 문학의 첫 이정표이다. 《시경》과 국풍은 중국 현실주의 시의 원천이다. 7 월에 우리는 노예의 피비린내 나는 생활을 볼 수 있다. < P >' 절담' 에서 우리는 착취자 계급 의식의 각성을 느낄 수 있고, 불만을 품고 불만을 품고 있는 노예들은 대담하게 일하지 않고 얻은 지배계급에게 정의로운 질문을 던졌다.' 배불리 먹지 못하면 311 톤의 식량을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키우지 않으면 사냥하지 않고, 후잔 이정에는 현오소리가 있습니까? "일부 시가는 노동자들이 생존권을 얻기 위해 통치계급과의 직접적인 투쟁을 묘사한다. 이와 관련하여 석석은 사람을 감동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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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시는 무엇을 암시하는가? 푸른 하늘은 찾기가 어렵고 무덤은 찾기 쉽다. 가까스로 붉은 먼지다. 운명이 계몽을 초래하는 것이 아니다. 살 것이 없을 때까지는 진리를 키울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당나라 dumu \ "청궁 지도 를 통해 \" 장안 후이 자수 더미, 산 정상은 천 번 열립니다. 연기와 연기가 자욱한 미소를 타자마자 남쪽에서 보내온 신선한 과일 리치를 아무도 모른다. 사람이 노년에 이르면, 왕왕 자신의 청춘을 회상하고, 인생길의 득실과 실실을 생각하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한 왕조의 흥망은 한 사람의 생로병사와 비슷하다. 만당 시인에게 개원 천보는 청춘의 꿈과 같고 안사의 혼란은 경몽의 이상한 그림자와 같다. 따라서 이 역사적 사건은 시인이 반복적으로 읊는 소재가 되었으며, 두목시의 시' 과화청궁' 이 그 중 가장 유명한 곡이다. 이 서사시는 두목로가 화청궁을 거쳐 장안에 도착했을 때 당현종 양귀비의 황음무도함을 느끼고 자신의 나라를 오해하여 쓴 것이다. 화청궁은 당현종과 양귀비의 놀이터였다.' 신당서' 에 따르면? "양귀비전" 은 "첩이 리치를 사랑하면 반드시 태어날 것" 이라고 기록하였다. 그녀는 만리 길을 걷고, 취향은 바꾸지 않고, 이미 수도에 도착했다. 클릭합니다 그 결과, 쓰촨 () 에서 장안 () 으로 가는 길에 많은 경찰들이 기진맥진하여 역마가 쓰러져 죽었다. 청궁절구를 가로질러 이 역사적 사실을 가로채고 봉건 통치자의 교만한 사치와 우매한 무지를 비난하며, 역사로 현재를 풍자하며 군주를 경고했다. 시사는 화청궁을 노래하지만,' 장안을 돌아보다' 를 도입으로 독자들이 중간 풍경을 보는 것에서 점차 깊은 경지로 들어가도록 인도한다. 첫 문장은 시인이 장안화청궁을 되돌아볼 때 본 화청 파노라마를 묘사한다. "돌이켜보다" 라는 단어는 진실한 글이면서, 전후를 계승하는 유대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자수더미' 란 말장난으로, 산산이 동수령과 서수령으로 둘러싸여 있을 뿐만 아니라, 수많은 층감이 강하고 기세가 웅장한 건물들이 감춰져 있는 것을 묘사하는데, 마치 찬란한 풍경 더미처럼, 개원성세가 꽃처럼 피어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시인은 갑자기 역사를 회고하고 반성하는 책임감을 떠올렸고, 현장에서 역사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바로 다음 세 마디,' 산꼭대기 천문이 열렸다' 는 후기를 이어받았다. 두 번째 문장은' 수놓은 더미' 꼭대기에 카메라를 집중시켜 심궁중원을 드러내는데, 당현종과 양귀비의 그 시절 생활의 사치를 볼 수 있고, 궁문이 무거운데 왜' 산꼭대기 천문' 을 열어야 하는가? 세 번째 문장의 처음 네 글자는' 붉은 먼지를 질주한다' 는 영화 속 몽타주 수법처럼 독자의 관점을 산길로 옮겼다. 황토가 날고, 날듯이 탄다. 사람들은이 두 점프 장면 때문에 서스펜스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금지 문이 열리고 말이 전달됩니다. 군사 사건이 있습니까? 하지만' 비 웃음' 이라는 단어가 갑자기 모퉁이를 돌면서 안도감을 느꼈지만 더욱 의아해했다. 심지어 분위기가 신비로웠기 때문에 시인은 결과를 즉시 알아야 한다고 주장하며 그 속의 비밀을 함축적으로 완곡하게 폭로했다. "리치는 아무도 모른다." 알고 보니 이것은 모두 양귀비로 인한 것이다. 그녀가' 붉은 먼지 타기' 가 질주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자신에게 구태의욕을 주는 리치가 왔다는 것을 알고 기뻐서' 웃음' 하기 시작했다. 남들은 급한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복주의 신선한 리치라고 누가 생각했나! 시의 결론은 시 전체의 점정필로' 안사의 난' 의 화근을 드러낸다는 것이다. 번화한 세상의 사치는 이미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커졌다! 사람들은 그 해 주유왕이 백에 대한 칭찬과 웃음을 떠올려 제후전쟁을 아끼지 않고 서주의 멸망을 초래했다. 시인은 천보기문을 읊으며 후세 군주에게 향락을 탐내는 것으로 국사를 망치지 말라고 경고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시인은' 안사' 의 비참한 처지, 현종 창황탈출, 마우파의 표현, 현종 놀이, 사치, 사치스러운 생활 현상을 열거하지 않았다. 갑자기 천리가 리치를 보내는 것과 같은' 작은 일' 을 보여 귀비의 미소를 얻어 디테일에서 역사적 문제를 발견하였다. 붉은 먼지 속에서 공주를 타고 웃다' 는 말을 타고 질주하며 신선한 리치를 힘차게 선물하는 빈관과 미소의 공주를 묘한 대조를 이루며' 미소' 라는 글자로 이렇게 엄숙한 역사적 주제를 표현했고, 고도의 개괄성과 전형적성을 지녔다. 두목이이 주제를 쓸 때, * * * 는 세 편의 시를 썼고, 두 번째와 세 번째 시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페이양의' 네온 깃털 춤' 과 안록산의' 화청궁 후린 춤' 은 각각' 파처원 춤' 과' 강풍 아래의 웃음' 으로 끝난다 이 녹음은 상호 참여: 신풍청나무가 황진을 일으키고, 몇 차례 어양을 타고 사자를 탐사한다. 그들은 군정에 대해 거짓말을 했고, 당고종과 양귀비는 안사의 혼란이 일어나 중원이 산산조각이 날 때까지 여전히 마음껏 노래하고 춤을 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정, 군정, 군정, 군무, 군무, 전쟁명언) (2) 각 민족은 모두 평화에 도취되어 하늘을 의지하고, 전월이 분명하다. 루산은 뚱뚱한 몸을 끌고' 정토변춤' 을 추며 양의 웃음소리가 층층 산봉우리를 날아가게 했다.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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