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영원한 행복의 궁전에 대한 설명 에세이

영원한 행복의 궁전에 대한 설명 에세이

1.투어 용레궁 에세이 600단어. 투어 용레궁 용레궁은 원나라 구이유 2년(1247년)에 지어져 원나라 18년(1358년)에 완공되었습니다. 건축 기간은 110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원래는 "대춘양 만수궁"이라고 불렸습니다.

황하의 삼문협곡 프로젝트 건설로 인해 용레궁은 홍수 지역에 위치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6년 후인 1959년부터 용레궁은 룽취안촌 북쪽의 루이청현으로 이전했습니다. 이 철거와 재건은 세계 문화 유적의 역사에서 정말 기적이었습니다. 용러궁은 둔황 벽화에 비견되는 중국 현존 벽화 예술의 보석인 벽화로 유명합니다.

용레궁은 중국 도교의 3대 조상 사당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고대 중국 도교의 '팔굴불멸' 중 한 명인 루동빈을 기리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용레궁은 대지면적 127,000평방미터, 건물 면적 86,880평방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용레궁의 건축적 특징은 궁문, 용과 호랑이 홀, 산칭 홀, 춘양 홀, 중양 홀 등 5개의 건물이 남에서 북으로 중심 축을 따라 배치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동쪽과 서쪽에는 부속 전각이나 부속 건물이 없고 사방이 벽으로 둘러싸인 길고 좁은 중앙 마당에 산칭, 춘양, 총양의 세 전각이 후반부에 집중되어 있으며 단 위에 지어졌습니다. 다른 건물들은 중앙 안뜰 바깥에 또 다른 담을 쌓고 질서정연하게 지어져 독특한 건축 양식을 형성했습니다.

용레궁 문에 들어서면 안뜰 양쪽에 돌로 만든 복도가 있습니다. 황실 석판은 매우 귀중하고 다른 석판은 약간 흐릿한 글씨가 있습니다. 돌 복도를 지나면 오른쪽에 작은 문이 있습니다. 문 밖에는 "렌룬모카이"라고 적힌 석탑이 있습니다. 탑 전체의 석조 조각이 잘 보존되어 있으며 석조 조각의 예술성은 62616964757 a 6869416 Fe 59 ee 7 ad 9431333768. 탑을 지나면 복숭아꽃으로 덮인 문을 호기심에 바라보게 됩니다. 기숙사로 들어가지만 안타깝게도 이 아름다운 안뜰에 흩어져 있는 유물들은 관광객들이 볼 수 없습니다.

본관 마당으로 돌아가면 우지문이라고도 불리는 롱후 사원은 원래 용레궁의 문이었으나 지금은 개찰구로 바뀌었습니다. 사원의 벽화에는 셴투, 레이유, 셴수이, 션관, 션관, 청황, 토지 등이 그려져 있습니다. 칼과 칼자루를 들고 분노에 찬 눈빛으로 응시하고 있습니다.

약간 훼손되었지만 원래의 정신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입구의 첫 번째 건물은 삼청홀이지만 현판에는 우지홀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우지 홀이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태평, 유경, 대경"을 모시는 사당으로 용레궁의 정전입니다.

문 앞에 있는 돌 사자는 기이하고 강력합니다. 공원 관리인이 나무 두 그루로 사자를 막아서 우지 홀은 훨씬 더 낡았어요. 우지 홀은 정교한 건축 예술, 화려한 그림과 건축 장식으로 웅장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홀에는 동상이 없지만 버킷 팬 벽의 외벽과 홀의 네 벽에는 여전히 크고 거대한 벽화가 있습니다. 총 402평방미터에 달하는 벽화의 걸작입니다. 주요 내용은 원나라 시대 부처를 숭배하는 신과 여신의 무리를 그린 '원초도'입니다.

키가 2m가 넘는 290명이 있습니다. 또한 '원차오투'에는 360명의 신이 근무하고 있으며, 신과 땅의 신, 인물 등 다양한 신을 다루고 있어 중국 민화 역사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1963년 일본에서 전시된 용레궁 벽화 사본, 산칭홀 '원조도'는 세계의 예술적 보물인 오리엔탈 갤러리라고 불리며 국제적인 충격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두 번째 건물 현판에는 "춘양사"라고 적혀 있습니다. 훈청사라고도 불리는 춘양사는 도교의 스승 루동빈을 기리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루동빈은 당나라 정관 14년 정월 14일에 태어났습니다. 그의 조상의 고향은 루이청현 용레진이었다. 그의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모두 당나라의 유명한 목사였습니다. 박물관에는 루동빈의 신성한 여행을 만화 형식으로 그린 52점의 그림이 총 면적 203평방미터에 걸쳐 전시되어 있으며, 이는 송-원 사회 연구에 귀중한 자료입니다.

그중에서도 조각이 매우 뛰어난 중과 루의 벽화는 매우 귀중한 벽화입니다. 중양당: "칠정당"이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명나라의 공격당이라고도 불리며 비교적 규모가 작습니다.

도교의 창시자인 왕충양의 이름을 딴 이 홀은 송나라와 원나라 시대 건축 구조의 진화에 대한 귀중한 참고 자료입니다. 사원 뒤쪽의 두 언덕과 처마 벽에는 왕충양으로부터 전해진 총 면적 150평방미터에 달하는 49점의 조상 그림이 춘양당과 같은 방식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본관 건물을 보고 우산을 들고 양쪽에 있는 건물들을 둘러보았습니다. 왼쪽 건물을 지나 뒷마당으로 들어가면 루동빈이 태어나고 자란 집인 '루공사'가 있습니다.

사당 본당에는 루동빈의 설화 석고상이 있고, 양쪽에는 '자연을 기른다'와 '생명을 기른다'라는 100자 비석이 있으며, 뒤뜰에는 명나라 서태후의 동상이 있습니다. 발굴된 여조의 석관과 석등대는 매우 독특해요! 여조의 무덤은 뒤쪽에 묻혀 있습니다. 무덤 앞에는 "싸우지 말라"는 두 글자가 적힌 석판이 있습니다.

표지판을 따라 오른쪽에 있는 생활공간에 숨겨진 명소인 청신공원으로 걸어가면 됩니다. 공원에는 오래된 석조 조각과 '쑤안디 사원'만 있습니다. 비가 내리는데도 안내원도 없고 사원 문도 닫혀 있어 오랫동안 기다렸던 용레궁 방문이 끝나자 약간 허전하고 허탈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2.용러궁 에세이 용러궁 600자 투어

용러궁은 원나라 계유 2년(1247년)에 착공하여 원나라 정정 18년(1358년)에 완공, 110여 년의 공사 기간을 거쳤습니다. 원래 이름은 "대춘양 만수궁"이었는데, 루이청현 용레진에 지어졌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용레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허 싼먼샤 프로젝트의 건설로 인해 용레궁은 홍수 지역에 위치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6년 후인 1959년부터 용레궁은 룽취안 마을 북쪽의 루이청 현으로 이전했습니다. 이 철거와 재건은 세계 문화 유적의 역사에서 정말 기적이었습니다.

용러궁은 둔황 벽화에 비견되는 중국 현존 벽화 예술의 보석인 벽화로 유명합니다. 용레궁은 중국 도교의 3대 조상 사당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고대 중국 도교의 '팔굴불멸' 중 한 명인 루동빈을 기리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용레궁은 대지면적 127,000평방미터, 건물 면적 86,880평방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용레궁의 건축적 특징은 궁문, 용과 호랑이 홀, 산칭 홀, 춘양 홀, 중양 홀 등 5개의 건물이 남에서 북으로 중심 축을 따라 순차적으로 배치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동쪽과 서쪽에는 부속 전각이나 부속 건물이 없고, 사방이 벽으로 둘러싸인 길고 좁은 중앙 마당을 중심으로 산칭, 춘양, 중양의 세 전각이 후반부에 집중되어 있으며 단 위에 세워져 있습니다. 다른 건물들은 중앙 안뜰 바깥에 또 다른 담을 쌓고 질서정연하게 지어져 독특한 건축 양식을 형성했습니다.

용레궁 문에 들어서면 안뜰 양쪽에 돌로 만든 복도가 있습니다. 매우 귀중한 황제 위패가 있고 다른 석판의 글씨는 다소 흐릿합니다.

돌 복도를 지나면 오른쪽에 작은 문이 있습니다. 문 밖으로 나가면 석탑이 보이는데, 석탑에는 '렌룬모카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탑 전체의 석조 조각은 잘 보존되어 있으며 석조 조각의 예술성은 전혀 과장되지 않았습니다!

탑을 지나 복숭아꽃으로 덮인 문이 궁금합니다. 기숙사에 들어서면 이 아름다운 마당에 흩어져 있는 유물들을 관광객들이 볼 수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본관 안뜰로 돌아가면 우지문이라고도 불리는 용과 호랑이 홀은 원래 용레궁의 문이었지만 지금은 매표소로 바뀌었습니다. 사원의 벽화에는 셴투, 레이유, 셴수이, 션관, 션관, 청황, 토지 등이 그려져 있습니다. 칼과 칼자루를 들고 분노에 찬 눈빛으로 응시하고 있습니다. 약간 손상되었지만 원래의 정신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내부 첫 번째 건물은 산칭홀이지만 현판에는 우지홀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우지홀이라고도 불리는 산칭홀은 '태평, 유칭, 다칭'을 모시는 사당으로 용레궁의 정전입니다. 문 앞에 있는 돌 사자는 매우 기이하고 강력합니다. 공원 관리인이 두 그루의 나무로 사자를 막았고 우지 홀은 훨씬 더 낡았어요.

우지 홀은 정교한 건축 예술, 화려한 그림과 건축 장식으로 규모가 웅장합니다. 홀에는 동상이 없지만 양동이 부채 벽의 외벽과 홀의 네 벽에는 여전히 거대한 벽화가 있습니다. 총 402평방미터에 달하는 벽화의 걸작입니다. 주요 내용은 원나라 시대 부처님을 숭배하는 신과 여신들의 모임인 '원차오투'입니다. 키가 2m가 넘는 290명이 있습니다. "원 차오 투"에는 360 명의 신이 근무하고 있으며, 신, 땅의 신, 인물을 광범위하게 다루고 있으며 그 회화 예술은 중국 민화 역사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1963 년 용레 궁전 벽화 사본이 일본에서 전시되었고 산칭 홀의 "원 차오 투"는 국제적인 충격을 일으켜 세계의 예술 보물이라고 불렸고 세계의 예술 보물! --오리엔탈 갤러리!

두 번째 건물 현판에는 "춘양사"라고 적혀 있습니다. 훈청사라고도 불리는 춘양사는 도교의 스승 루동빈을 기리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루동빈은 당나라 정관 14년 정월 14일에 태어났습니다. 그의 조상 고향은 루이청현 용레진입니다. 그의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모두 당나라의 유명한 목사였습니다.

박물관에는 총 면적 203평방미터에 루동빈의 신성한 여행을 만화 형식으로 그린 52점의 사진이 전시되어 있으며, 이는 송-원 사회 연구에 귀중한 자료입니다. 그중에서도 사원에 있는 중과 루의 그림은 매우 성공적인 조각으로 매우 귀중한 벽화입니다.

중양당: '칠진당'이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명나라의 공격당이라고도 불리며 비교적 규모가 작습니다. 도교의 창시자인 왕충양의 이름을 딴 이 홀은 송나라와 원나라 시대 건축 구조의 진화에 대한 귀중한 참고 자료가 되고 있습니다. 사원 뒤쪽의 두 산과 처마 벽면에는 왕충양이 남긴 총 면적 150평방미터에 달하는 49점의 선조 그림이 춘양당과 같은 방식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본관 건물을 보고 우산을 들고 양쪽에 있는 건물들을 둘러보았습니다. 왼쪽 건물을 지나 뒷마당으로 들어가면 루동빈이 태어나고 자란 집인 '루공사'가 있습니다. 사원의 본당에는 루동빈의 설화 석고상이 모셔져 있고, 사원 양쪽에는 '자연을 기른다'와 '생명을 기른다'라는 글귀가 적힌 100자 현판이, 뒤뜰에는 명나라 서태후의 동상이 세워져 있습니다.

출토된 루주의 석관과 석등대는 매우 특별합니다!

루주의 무덤은 뒤쪽에 묻혀 있습니다. 무덤 앞에는 "싸우지 말라"는 두 글자가 적힌 석판이 있습니다.

표지판을 따라 걷다 보면 오른쪽에 있는 생활공간에 숨겨진 명소인 청신공원으로 갈 수 있습니다. 공원에는 오래된 석조 조각과 '쑤안디 사원'만 있습니다. 비가 오는데도 안내원도 없고 사원 문도 닫혀 있어서 오랫동안 기다렸던 용레궁 방문이 끝나면서 조금 허전하고 허탈한 기분이 들었어요!

3. 작은 에세이 "사람들은 산시 좋은 경치를 말한다" 용레궁 150자 "사람들은 산시 좋은 경치, 비옥한 땅과 물, 아름다운 곡식, 산시의 매력을 느낀다"라고 말합니다. 국경절 연휴, 우리는 해안 도시 다롄에서 투어 그룹을 이끌고 비행기를 전세하여 북서쪽 고원으로 날아갔습니다. 한 시간 만에 여객기는 타이위안 공항에 천천히 착륙했고, 순식간에 우리는 동쪽에는 타이항이 있고 서쪽에는 리량(Lvliang)이 있는 산시성 영토에 도착했습니다. 이 낯선 땅에 처음 발을 디딘 우리는 여행을 하면서 서서히 산시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산시는 황하 중류, 황토 고원의 동쪽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태항산맥의 서쪽에 위치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우뚝 솟은 천리장성의 동쪽, 구불구불하고 거센 황하 아홉 갈래 계곡 리량(曲梁)의 서쪽, 장성의 바깥쪽 광활한 사막인 내몽골의 북쪽, 비옥한 땅의 평원 양쪽의 펜강 남쪽에 있습니다. 이쪽은 황하 협곡과 뽕나무 잎 모양의 비옥한 땅인 태항산맥 사이에 끼어 있습니다. 산과 강이 웅장하고 경치가 끝없이 펼쳐지며 사람들이 아름답습니다. 물과 흙의 한쪽은 사람을 키우고, 황하 물의 아홉 굽이굽이, 고대 황토 땅은 산시 깊은 고대 문화, 건축 문화, 상업 문화, 장식 문화, 민속 문화, 음식 문화, 불교 문화를 키웠습니다. 산시 문화유산은 너무 깊어서 여행하지 않는 것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산시성에 도착하면 문화를 밟는다는 농담을 하기도 합니다. 이 농담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곳에 오면 그 진실을 알 수 있습니다. 산시성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산시성 북부의 우타이산 불교사원의 불교 문화, 진중 진상의 민속 문화, 진남 홍동의 회화 조상 문화 등 찬란한 문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산시성에는 고대 유적과 불교 사찰뿐만 아니라 수많은 혁명 유적지와 인문학적 풍경이 있습니다. 에베레스트 산, 그림 같은 우당산, 황하의 장엄한 후커우 폭포도 매혹적입니다. 산시성에 실제로 들어가서야 우리는 또 다른 세계를 보았습니다. 우리는 진중과 진베이의 일부 명소만 방문했지만 산시의 진정한 모습을 처음으로 보았습니다. 호화로운 차오 가문 저택, 장엄한 고대 도시 핑야오, 높고 위험한 옌먼 고개, 스릴 넘치고 환상적인 행궁, 장엄한 운강 석굴, 웅장한 우타이산 불교 사찰을 방문했는데 모두 우리 마음속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습니다. 가이드의 설명을 들을 때나 현장에서 풍경을 볼 때나 우리는 오랜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그 분위기에 흠뻑 빠져들었습니다. 자연과 인문학적 풍경을 가까이서 접하고, 그 역사적 침몰과 현실적인 모습을 듣고 목격하면서 우리의 성찰은 길고 깊은 역사적 하늘에 응축되어 있습니다. 우리 선조들의 비범한 창의력, 침략하는 적에 대한 영웅적이고 비극적인 저항의 애국심, 세계 최초로 감히 도전한 금나라 상인들의 용기와 지혜, 빛나는 성과는 모두 우리에게 깊은 충격과 감탄을 안겨주었습니다!

중국 문명 "지상에서 보면 산시가 보인다"

산시에 도착하자 현지 가이드는 "5천 년의 중국 문화, 지상에서 보면 산시, 지하에서 보면 산시"라고 소개했습니다. 처음 들어본 말로, 산시성과 산시성이 중국 문명을 만드는 데 있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산시성의 역사와 문화는 땅 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역사적 관점에서 산시를 살펴봅시다. 어떤 곳일까요? 산시의 역사는 중국 문명의 오랜 역사와 금나라 상인들의 문화가 산시를 중국 문명의 발상지 중 하나로 만들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산시성 남서쪽에는 중탸오산, 동쪽에는 화산이라는 산이 있다고 합니다. 이 두 산이 합쳐져 '중국'이라는 이름의 유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산시성은 역사와 기록이 만들어지는 곳입니다. 기록에 따르면 654.38+000만 년 전 중국의 전설적인 조상인 옌디와 황디가 산시성에 와서 산을 만들고 물을 다스리며 밭을 경작하고 식량을 재배하여 중앙 평원에서 일련의 고대 문화를 창조하고 '산을 옮기는 바보'와 '바다를 채우는 징웨이' 등 많은 신화와 전설을 해석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문명 국가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문명 국가 중 하나인 중국은 고대 신화가 풍부하며, 산시성은 고대 신화의 발상지이기도 합니다. 전설적인 세 현인인 요, 순, 유는 모두 진난에 수도를 건설했습니다. 중국 최초의 왕조인 샤 왕조는 산시성 남서부와 허난성 서부에 위치했습니다. 진, 한, 위, 진 왕조 동안 산시성은 수도를 보호하는 전략적 요새였습니다. 수나라, 당나라, 오나라 시대에 타이위안은 당나라의 북쪽 수도였습니다. 북송 시대에 산시성은 송과 랴오 사이의 주요 분쟁 지역이었습니다. 명나라 초기에 명나라는 대규모 인구 이동을 조직하여 '홍통화수'의 산시성 주민들을 전국으로 이주시켰습니다. 청나라 시대에는 금나라 상인들이 200년 동안 비즈니스 세계를 지배했으며, 산시성 은행은 전국에 걸쳐 중국의 현대 은행 산업을 개척하여 전국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4. 관공 사원, 고대 탑, 동굴 및 동상, 화려한 벽화, 고대 도시 및 고개, 문화 유산, 발굴 된 문화 유물, 가보 보물 및 관습, 유명한 음식 및 요리 기술과 같은 문화 유산과 같은 많은 고대 건물을 남긴 산시 풍경 명소 에세이의 오랜 역사를 설명하십시오. "산시 - 중국 고대 예술 박물관"이라는 이름은 국내외 각계각층의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았습니다.

사원과 궁전: 산시성에는 현존하는 고대 건축물의 수와 역사적, 예술적 가치가 전국에서 가장 높습니다. 국가 문화 유적 보호 단위 35개, 지방 문화 유적 보호 단위 284개. 통계에 따르면 송나라와 진나라 이전의 목조 건물은 106개로 중국 내 같은 시기 건물의 70% 이상을 차지합니다. 그중에는 당나라의 우타이 난찬 사당, 베이가오 사당 동관, 루이청 왕광렌 사당, 오대 평원 대윤원 사당, 평요 정국사 만불전, 송, 요, 진나라의 100여 개가 있으며, 그중 대표적인 것은 송나라의 진조 성모사, 가오핑 유셴 사당, 중명 사당, 카이화 사당, 다송 사당, 요와 진나라의 다통 화안 사당, 다통 산화사, 소주 사당 등이 있다. 원나라 이후 산시성은 더 많은 고대 건물을 보존했습니다. 원나라 시대의 용레궁과 광성궁의 건축물과 벽화는 예술 작품입니다. 북위 왕조에 지어졌다가 명나라에 재건된 행잉 사원은 국내외에서 숨막히게 아름답고 독특합니다. 4대 명산 중 첫 번째 명산인 우타이산, 정토종의 도장인 쉔중사, '동양 회화 조각의 보고'로 불리는 핑야오의 쌍림사, 전국 최초의 무술 사원인 셰저우 관디사 등은 모두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의 걸작으로, 모두 예술적 가치가 높습니다. 그 외에도 멍셴 장산사, 지에슈 호투사, 몐산 후이롼사, 완롱 페이윈로우, 취펑로우, 링콩산 성소시사, 린펀 야오사 등이 있습니다. 이 사원은 고유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역사와 예술의 빛으로 반짝입니다.

고대 탑: 잉셴현에는 280여 개의 고대 탑이 있으며, 그중 잉셴현 포공사의 사다탑, 우타이산 백탑, 다이셴현 아쇼카탑, 타이위안 쌍탑, 홍통현 광성사의 홍페이탑, 용지현 푸젠사의 잉잉잉탑이 가장 유명합니다.

석굴과 석상: 조사에 따르면 산시성에는 북조 시대 19개, 수나라 및 당나라 시대 21개, 송나라 시대 2개, 원나라 시대 2개, 명나라 시대 5개, 그리고 운강석굴과 천룡산석굴이 있습니다. 중국 3대 석굴 중 하나인 다통의 운강 석굴이 가장 중요하며, 타이위안의 천룡산 석굴, 용산 석굴, 창즈의 양토산 석굴, 핑딩의 카이허뎬 석굴도 높은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벽고개: 산시성은 여러 세대에 걸쳐 군인들이 전투를 벌여온 곳입니다. 만리장성의 안과 밖은 다통, 슈오저우, 신저우, 진중, 뤼량, 양취안 등 산시성의 8개 도시에 걸쳐 약 3,500킬로미터에 이릅니다. 옌먼 고개, 핑싱 고개, 닝우관 고개, 냥즈관 고개, 이관 고개와 같은 중요한 고개가 많이 있습니다. 산시성에서 가장 완벽한 고대 성벽은 핑야오시와 니앙즈관시입니다. 핑야오시에는 성벽 외에도 북탑, 시신사, 주변 지역, 상점, 주거지 등이 뚜렷하고 뚜렷한 형태와 양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5. 운청명성비 약 500자, 운청은 오랜 역사와 아름다운 산과 강, 문화 유적과 명승지가 곳곳에 있습니다. "호지 오곡 수확", "레이즈 누에 기르기", "순이 리산 쟁기질", "유가 용문 깎기" 등 역사적 전설이 모두 이곳에서 일어났습니다. 모두 이곳에서 일어났습니다. 삼국지의 유명한 장군 관우, 팔불출의 유명한 장군 유비, 당대의 유명한 장군 여포, 사상가 양유환, 정치가 손권, 역사학자 유종원, 사학자 사마광, 당나라의 유명한 인물 관한경, 과학자 페이시우 등이 이곳에서 태어났어요. '왜가리숙소에서'의 저자 왕지루와 중국 경제와 무역을 개척한 춘추시대 상인 이둔도 모두 이곳 출신입니다. 이 도시에는 1.600개의 문화유적이 있으며, 국가급 9개와 성급 78개를 포함하여 성의 60%를 차지합니다. 가장 유명한 곳은 셰저우에 있는 관디 사원으로 중국 최고의 무술 사원입니다. 원나라 벽화인 루이청 용궁, 서유기의 이야기가 전해지는 용지 푸아이 사원, 황하 대교의 역사적 증거인 용지 황하 대철불 등이 있습니다. 현재 시에서는 관공관광구, 용지관광구, 루이청관광구, 롱먼관광구, 알렉산드리아관광구, 연예인문화관광구 등 6개 관광구를 순차적으로 건설 및 개발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윈청시는 관공 문화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여 "문화 플랫폼 구축, 경제 및 무역 드라마를 노래"를 통해 14 회 연속 관공 문화 축제를 개최하여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6. 용레궁에 대한 시 용레궁은 룽취안촌에서 동쪽으로 약 3km 떨어진 리청현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주 시대 고대 수도였던 위나라의 터 위에 세워졌습니다. 국내외에 영향을 끼친 고대 건물로 벽화 예술로 유명합니다. 이곳의 벽화는 둔황 벽화에 비견되는 중국 현존하는 벽화 예술의 보석입니다.

용레궁은 원래 고대 중국 도교의 '팔굴불멸' 중 한 명인 루동빈을 기리기 위해 지어진 도교 사원이었어요. 원래는 '대춘양 만수궁'으로 알려졌지만, 루이청 용레진에 지어졌기 때문에 용레궁이라고 불렀습니다. 용레궁은 귀위원 2년(서기 1247년)에 벽화를 그리기 시작해 원 18년(서기 1358년)에 완공되어 110여 년의 공사 기간을 거쳤습니다.

용레궁은 규모가 웅장하고 드문드문 배치된 궁궐입니다. 산문을 중심으로 중심 축에는 용과 호랑이의 전당, 삼신전, 춘양의 전당, 중양의 전당 등 원나라의 4대 전각이 늘어서 있습니다. 이 원나라 시대 건물은 중국 고대 건축의 훌륭한 유산입니다. 건물의 전체 레이아웃에서 스타일은 독특하고 동쪽과 서쪽은 박물관 및 기타 부속 건물에 부착되어 있지 않습니다. 건물 구조에서 송나라 "건축 방법"과 요진 "하강 기둥 방법"을 흡수하여 고유 한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용레궁의 벽화는 네 개의 홀에 걸쳐 있습니다. 이 절묘한 벽화는 총 96만 평방미터의 면적에 걸쳐 있으며 주제와 회화 기법이 풍부합니다. 당나라, 송나라 시대의 우수한 회화 기법을 계승하고 원나라 회화의 특징과 융합하여 용레궁 벽화의 귀중한 양식을 형성했으며 원나라 사찰 벽화에서 가장 화려한 장이 되었습니다.

7. 원나라를 보고 용러궁에 대한 200자 에세이를 쓰세요.

용레궁은 원나라 귀위 2년(1247년)에 착공하여 원나라 정정 18년(1358년)에 완공되어 110여 년의 공사 기간을 거쳤습니다. 원래 이름은 "대춘양 만수궁"이었는데, 루이청현 용레진에 지어졌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용레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허 싼먼샤 프로젝트의 건설로 인해 용레궁은 홍수 지역에 위치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6년 후인 1959년부터 용레궁은 룽취안 마을 북쪽의 루이청 현으로 이전했습니다. 이 철거와 재건은 세계 문화 유적의 역사에서 정말 기적이었습니다.

용러궁은 둔황 벽화에 비견되는 중국 현존 벽화 예술의 보석인 벽화로 유명합니다. 용레궁은 중국 도교의 3대 조상 사당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고대 중국 도교의 '팔굴불멸' 중 한 명인 루동빈을 기리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용레궁은 대지면적 127,000평방미터, 건물 면적 86,880평방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용레궁의 건축적 특징은 궁문, 용과 호랑이 홀, 산칭 홀, 춘양 홀, 중양 홀 등 5개의 건물이 남에서 북으로 중심 축을 따라 순차적으로 배치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동쪽과 서쪽에는 부속 전각이나 부속 건물이 없고, 사방이 벽으로 둘러싸인 길고 좁은 중앙 마당을 중심으로 산칭, 춘양, 중양의 세 전각이 후반부에 집중되어 있으며 단 위에 세워져 있습니다. 다른 건물들은 중앙 안뜰 바깥에 또 다른 담을 쌓고 질서정연하게 지어져 독특한 건축 양식을 형성했습니다.

용레궁 문에 들어서면 안뜰 양쪽에 돌로 만든 복도가 있습니다. 매우 귀중한 황제 위패가 있고 다른 석판의 글씨는 다소 흐릿합니다.

돌 복도를 지나면 오른쪽에 작은 문이 있습니다. 문 밖으로 나가면 석탑이 보이는데, 석탑에는 '렌룬모카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탑 전체의 석조 조각은 잘 보존되어 있으며 석조 조각의 예술성은 전혀 과장되지 않았습니다!

탑을 지나 복숭아꽃으로 덮인 문이 궁금합니다. 기숙사에 들어서면 이 아름다운 마당에 흩어져 있는 유물들을 관광객들이 볼 수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본관 안뜰로 돌아가면 우지문이라고도 불리는 용과 호랑이 홀은 원래 용레궁의 문이었지만 지금은 매표소로 바뀌었습니다. 사원의 벽화에는 셴투, 레이유, 셴수이, 션관, 션관, 청황, 토지 등이 그려져 있습니다. 칼과 칼자루를 들고 분노에 찬 눈빛으로 응시하고 있습니다. 약간 손상되었지만 원래의 정신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내부 첫 번째 건물은 산칭홀이지만 현판에는 우지홀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우지홀이라고도 불리는 산칭홀은 '태평, 유칭, 다칭'을 모시는 사당으로 용레궁의 정전입니다. 문 앞의 돌 사자는 매우 이상하고 강력합니다. 공원 관리인이 두 그루의 나무로 사자를 막았고 우지 홀은 훨씬 더 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