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휴식, 고대 시에 관한 시
휴식, 고대 시에 관한 시
예전의 음란함은 자랑할 만한 것이 없었는데, 이제는 방탕함이 한계를 모른다.
봄바람을 타고 이 자랑스러운 말은 두 박자로 질주한다. 나는 하루 만에 장안의 모든 경치를 우아하게 감상했다.
번역:
과거의 삶의 어려움과 생각의 부끄러움은 더 이상 언급할 가치가 없습니다. 이제 TO BE NO.1에서 음울한 삐침은 바람처럼 사라지고 내 마음은 정말 끝이 없습니다. 이 자연을 정말 받아들이고 싶어요. 봄꽃이 만발한 장안의 길을 달리는 말발굽 소리가 오늘은 유난히 가벼워서 벌써 장안의 꽃이 피었다는 사실을 실감하지 못합니다.
2, "황하 양쪽이 황군에 의해 탈환되었다" 당나라:두푸
이 먼 서쪽 역에서 온 소식! 북쪽이 탈환되었습니다! 처음에 나는 재킷에서 흐르는 눈물을 멈출 수 없었다.
아내와 아들은 어디 있지?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나는 정신없이 책과 시를 챙겼다.
푸른 봄날, 나는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와인을 마시며 집으로 향했다.
이 산을 지나고, 다른 산을 지나고, 남쪽을 지나고, 북쪽으로, 내 마을로!
번역:
갑자기 엉겅퀴 북쪽의 검 너머에서 소식이 들려왔다. 처음 들었을 때 눈물이 흘렀습니다. 돌이켜 보면 아내와 아이들은 여전히 조금 슬퍼하고 있고, 나는 무심코 시집을 펼쳤을 때 황홀했습니다.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밝은 봄 햇살을 받으며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와인을 마시며 고향으로 돌아가는 모습. 생각하며 댐 아래에서 우협곡을 건너 샹양을 건너 곧장 낙양으로 갔다.
3."갈증 해소를 위해 마시는 독활" 웨이진:타오위안밍
집을 짓는 것은 호의인데 마차는 없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라. 마음은 자기 중심과는 거리가 멀다.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서 남쪽 산을 편안하게 바라본다.
산은 점점 좋아지고 새들도 돌아왔다.
이제야 말이 되네, 무슨 말을 하려던 건지 잊어버렸네.
번역:
사람들이 드나드는 집을 지으면 세속적인 일에 방해받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왜 가능한지 물어보세요. 열망이 높은 한 자연히 그 자리에서 한적함을 느낄 것입니다. 동쪽 담장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여유롭고 편안하게 멀리 남산이 눈에 들어옵니다. 저녁이 되면 봉우리 사이로 안개가 피어오르고 새들이 함께 돌아오는 남산의 풍경이 멋지다. 인생의 진정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명확하게 구분하고 싶지만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4, "내 친구 류에게 주는 충고" 당나라:백주이
낡은 병에는 초록색 실이 있고 조용한 벽난로에는 붉은 색의 힌트가 있다.
해가 지고 눈이 오는데 술 한 잔 어때요?
번역:
새벽에 빚은 막걸리는 청록색으로 향긋하고, 작은 황토 난로에서는 진홍색 불이 타오릅니다. 거의 어두워지고 눈이 오고 있습니다. 이 소박한 곳에서 막걸리 한 잔 마셔도 될까요?
5."노인의 마을을 지나며" 당나라:맹하오란
이 오랜 친구가 아름다운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으로 초대했습니다.
녹색 숲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고 도시 외곽에는 푸른 언덕이 펼쳐져 있습니다.
창문을 열어 계곡의 채소밭을 마주하고 유리잔을 기울이며 작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아홉 번째 축제가 열리면 국화를 보러 이곳에 오세요.
번역:
오랜 친구가 호화로운 저녁 식사를 준비하며 저를 들판의 집으로 초대합니다. 푸른 숲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었고, 담장 너머로 푸른 언덕이 아련하게 기울어져 있었습니다. 창문을 열어 타작마당과 텃밭을 바라보며 와인을 마시며 농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청양 축제가 오면 국화꽃을 보러 이곳에 와야겠다.
2. 휴식에 관한 고사성어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장탕왕웨이 부총재의 질문에 답하세요.
노년에 이르면 특히 고요함을 좋아하고 모든 일에 무관심해진다.
나라를 위해 봉사할 높은 전략이 없다고 생각하고 산으로 은퇴할 뿐입니다.
나무 그늘에서 바람, 바람의 안도, 피아노를 연주하기 위해 달이 오른쪽에 빛납니다.
가난한 자의 진실을 알고 싶으면 깊은 물속의 고기잡이 노래를 들어라.
초기 바이두시, 탕리바이
아침 일찍, 나는 수천 마일 떨어진 구름 높은 장링시에 작별 인사를 하고 배는 하루를 보냈다.
강 양쪽의 유인원들과 원숭이들의 울음소리가 여전히 내 귓가에 무의식적으로 끊임없이 울리고 있고, 가벼운 배는 이미 무거운 녹색 언덕을 지나고 있었다.
당왕위 언덕의 가을 보어에 살다
신선한 비에 젖은 빈 산, 초가을을 느낄 수 있는 밤입니다.
밝은 달이 바위틈 사이로 맑은 빛을 쏟아내며 바위 위의 분수를 맑게 한다.
대나무 숲이 찰랑거리고 빨래하는 아낙네가 돌아오고 연잎이 가벼운 배에 살랑살랑 흔들린다.
봄은 잠시 쉬고, 가을 햇살은 언덕에 오래 머물러도 좋다.
송청조, 꿈을 꾸고, 항상 누각의 석양을 기억하라.
해가 질 때까지 정자 옆 개울 옆에있는 정자를 종종 기억하고 풍경의 아름다움에 취해 돌아 오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항상 최대한으로 돌아 오지만 주폰 풀의 깊은 수영장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실수로 보트를 젓는 방법, 그러나 오울루 그룹을 무서워했습니다.
"방종"당 - 루오 인
하나가 노래 할 수있는 기회가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이것은 멈추고, 슬픔과 증오가 완전히 무시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술을 마시고 취하고 내일은 내일의 문제에 대해 걱정할 것입니다.
고대 시인들은 행복한 기분을 표현하기 위해 종종 무엇을 사용 했습니까?
꽃, 풀, 나무, 산, 햇살 등 자연의 모든 아름다운 것들, 봄 여행, 낚시, 꽃놀이, 시 읽기 등 여유로운 활동.
3. 휴식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나는 이 시끄러운 도시를 거칠게 달리는 돌풍과 같다. 그들은 나를 볼 수 없고, 나는 나를 볼 수 없다. 그렇게 나는 날아가는 기분을 느끼고, 걱정을 잊고, 짜증을 잃고, 편안해진다.
2. 조용히 잠이 들어 고요한 꿈에 빠져 있는 것 같았습니다. 꿈속에는 따뜻한 초승달이 있었습니다. 저는 꽃들에 둘러싸여 누워 있었습니다. 저는 반쯤 잠든 채 꽃을 바라보며 아무 생각도 하지 않았습니다.
내일도, 오늘도, 어제도 생각하지 않고, 짜증나고 시끄러운 모든 것들이 사라졌습니다!
4. 하루 종일 일하고 일찍 집에 돌아와서 졸린 사람처럼 편안하게 몸을 담그고 침대에 뛰어드는 그 순간은 비교할 수 없는 휴식이며 육체적, 정신적 즐거움입니다.
산 정상에 서서 발아래 펼쳐지는 풍경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제가 얼마나 작은 존재인지 새삼 느꼈습니다. 그들의 고민이 얼마나 작은지, 그 중 아주 작은 고민일 뿐입니다. 네, 당신의 고민이 얼마나 작은지, 낙관적으로 생각하세요, 낙관적으로 생각하세요.
6. 한 여름의 절정, 나무 그늘 아래. 산들바람이 천천히 더위를 날려버립니다. 나는 누워서 이 순간의 평온함을 느낍니다. 더 이상 사소한 일들을 세지 않고 이 드문 평온의 순간을 즐기고 있습니다.
7. 오후의 햇살이 나른하게 쏟아지는 동안 나는 눈을 가늘게 뜨고 옆에서 잠든 아기 강아지를 부드럽게 쓰다듬었다. 숨소리와 달콤한 햇살마저도 내 마음을 꽃처럼 조용히 피어나게 한다.
8. 태도가 기분을 결정하고, 좋은 태도는 좋은 기분을 가져오고, 나쁜 태도는 나쁜 기분을 가져온다. 성숙한 사람은 외부 환경의 변화에 이성적으로 직면하여 외부 환경이 어떻든 감정을 평온하고 행복하게 유지해야합니다. 해바라기처럼 항상 밝은 미소로 태양을 마주하세요. 날씨가 흐리고 비가 와도 화를 내거나 불평하거나 낙담하지 않습니다. 저는 항상 미래에 대한 강한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 온 뒤에는 반드시 맑은 날이 온다고 믿습니다.
9. 기분이 순종하는 것이 아니라 조정하는 것이다. 감정은 깊이가 아니라 불변성에 있습니다. 친구는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영원 속에 있습니다. 축복은 양이 아니라 성실함에 있습니다.
10. 미래의 꿈을 짜고 싶다면 지금이 바로 그 순간을 포착하고, 모든 것을 갖고, 삶을 가질 수 있는 적절한 시기입니다.
11. 오후의 햇살이 나른하게 내 몸을 비추며 나는 눈을 가늘게 뜨고 옆에서 잠든 아기 강아지를 살며시 쓰다듬었다. 숨소리와 달콤한 햇살마저 내 마음을 꽃처럼 조용히 피어나게 한다.
12. 나는 이 시끄러운 도시를 떠도는 돌풍 같은 존재입니다. 그들은 나를 볼 수 없고, 나는 나를 볼 수 없다. 이렇게 나는 날아가는 기분을 느끼고, 걱정을 잊고, 짜증을 잃고, 편안해진다.
13. 조용히 잠이 들어 고요한 꿈에 빠져 있는 것 같습니다. 꿈속에는 따뜻한 초승달이 있었습니다. 나는 꽃들에 둘러싸여 누워 있었습니다. 저는 반쯤 잠든 채 꽃을 바라보며 아무 생각도 하지 않았습니다.
14.우리는 즐거운 조랑말처럼 학교 밖으로 나갔다.
15.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바람을 가르며 항해하는 돛단배처럼 가벼운 기분을 느끼며 콧노래를 흥얼거릴 수밖에 없었다.
4. 푸른 물과 푸른 산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는 구절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1. '파도와 모래'(이치)
서풍이 불면 손뼉을 치세요. 일어나, 선한 용아. 푸른 산은 똑같구나. 산에는 달 하나만 강물에 비치고 있다. 한때는 해군성에 떨어졌어요. 진흙탕이었어요. 고가도로는 구름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와인 프레스에서 만납니다.
2. 어부 아버지의 자존심 (류승기)
서주에 매실이 풀렸다고 들었어요. 언제 같이 갈래요? 한 아이가 항아리와 홀을 들고 있습니다. 천천히 걷고 있습니다. 푸른 산과 푸른 물을 즐기세요. 보름달이 하늘에 흔들립니다. 하지만 배를 불러 노를 저어 떠나세요. 갓 양조한 와인 몇 잔. 파도가 녹아내립니다. 이제 나는 서호 위에 있다.
3. '부에게 바치는 무명의 선물'(탄추이두안)
태원 백성들은 고통을 당하고 불평에 귀를 기울인다. 현자들과 다른 유익한 분야. 잠시 쉬십시오. 인생 칠십, 고대의 구름이 적다. 지켜보고 지켜보고 놓아주십시오. 자르고, 오르고, 드래그하십시오. 재미와 휴식, 스자쿠, 평화와 자급 자족으로 돌아갑니다. 정신의 근원을 인식하고, 다듬고, 날카롭게하십시오. 이전부터. 3,000 월리로 가서 천천히 사라지세요.
4. 천진 모래 가을 생각 (바이푸)
외로운 마을 기울어지는 해, 고목 서쪽 차가운 까마귀. 날아다니는 작은 그림자, 푸른 산과 푸른 물, 하얀 풀, 붉은 잎, 노란 꽃 아래.
5. 때때로 (왕 대관식)
푸른 산과 푸른 물 사람들이 사랑하고, 나와 함께 야생 학이 혼자 있습니다.
편안할 때는 못생겼다고 할 필요가 없고, 만나를 만나면 영웅이라고 말하네.
비 내리는 꽃과 나무를 여유롭게 여행하고, 지제정에서 숨은 바람을 만난다.
현재와 과거를 구분하지 않고, 명나라 첫 달에 몇 번 노를 저었다.
5. '마음의 극심한 우울함'을 표현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언덕에 나무가 있고, 나무 위에 나뭇가지가 있는데, 모르겠다. _ _ _ _ 익명의 렌웨의 노래
2. 세상에는 무한한 푸른 손이 있는데, 슬픔으로 칠할 수 없네. _ _ _ _ 가오찬의 진링 야경
3.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눈 깜짝할 사이에 왔다가 사라졌다. _ _ _ _ 리상인의 '진세'
4.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꽃은 꿈처럼 가볍고, 끝없이 내리는 비단비는 슬픔처럼 고운다. _ _ _ _ 진관의 '너구리 개울 모래 외롭고 차가운 건물'
5. 청년은 슬픔의 맛을 모르고, 바닥과 사랑에 빠진다. 바닥을 사랑한다. 새로운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십시오. _ _ _ _ 신치지 "추한 노예", 벽에있는 보산 도로 책
6. 시간은 사람들에게 늙음을 상기시키고, 애정을 믿지 않고, 오랫동안 파빌리온을 떠나 눈물을 흘리며 깨어나고, 눈물을 흘리며 깨어나고 있습니다. _ _ _ _ 얀슈, "차이상지, 시간은 사람을 늙게 만든다"
7. 꿈의 세 번째 밤 이후 잎과 가을의 소리, 약간의 바나나, 약간의 슬픔. _ _ _ _ 추이구, '수도의 남쪽 마을'
9. 물 건너 그림자는 얕고 황혼에 향기가 떠다닌다. _ _ _ _ 임부, 「산원의 매화」, 위
10. 그러나 물은 여전히 흐르고 있으니, 칼로 베어도 잔을 들기가 더 슬프다. _ _ _ _ _ 이백의 '이별의 노래-학사 수운/서주 서루에서 유수화를 호위하며'
11. 눈물을 흘리며 결혼 전에 서로 볼 수 없는 것이 싫다. _ _ _ _ _ 장지의 '음제푸-동평 리스다오를 보내며'
12.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을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처럼. _ _ _ _ 리유의 "봄꽃, 가을, 달은 언제 끝날까?".
13. 밤이 오면 갑자기 꿈이 찾아온다. 작은 서안의 창문. 나는 옷을 차려입었다.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며 천 줄의 눈물만 흘린다 _ _ _ _ 소서, '정월 스무 날의 꿈을 기억하며'
14. 전장에서 술에 취하면 웃지 마라. 고대에 얼마나 많은 전투가 벌어졌습니까? _ _ _ 왕한의 양주 두시, 위
15.떨어지는 붉은 것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꽃을 보호하기 위해 봄 진흙으로 변하는 것이다. _ _ _ _ 공자, '지해의 잡시 - 다섯 번째'
16. 술 취한 사람은 물 속에 있지 않고, 배에는 꿈이 가득하다. 탕원루의 '룽양현 조청호'
6. 맹하오란의 한시 '노인 마을을 지나며'
이 오랜 친구가 아름다운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으로 초대했다. 푸른 숲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고 도시 외곽에는 푸른 언덕이 있습니다.
창문을 열어 계곡 채소밭을 마주하고 유리잔을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아홉 번째 축제가 열리면 국화를 보러 이곳으로 오세요.
두보의 절대선
봄빛에 물든 강과 산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꽃향기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꽃들에게 전해지는 향기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제비들은 젖은 진흙에 둥지를 짓느라 바쁘고,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짝을 지어 잠을 청한다.
두보의 시 한 구절
"푸른 버드나무에 노란 꾀꼬리 두 마리가 노래하고, 하늘에는 백로가 있네."
내 창문에는 눈 덮인 서쪽 산의 풍경이 펼쳐져 있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들에게 "안녕"이라고 말한다.
루유가 산시 마을로 떠난 여행
수확기에 인심이 풍성한 진흙탕에서 빚은 농주를 비웃지 마라.
산디에피 물줄기가 굽이굽이 흐르며 출구가 없어 걱정하는 산촌에 갑자기 버드나무 푸른 꽃이 피어났다.
입춘과 북의 날이 가까워졌지만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사복을 입고 있다.
이제부터 한가롭게 달나라로 가면 직원이 밤새도록 문을 두드릴 것입니다.
엉청 시골의 4월
언덕은 푸르고 자귀의 목소리에 연기처럼 비가 내린다.
4월의 시골, 한가한 사람이 거의 없고 누에를 땅에 심고 있다.
7. 기분을 묘사 한시는 1, 연례 휴식, 달밤, 간단히 마츠오카를 기대합니다.
2. 지금 내 마을 근처에서 사람들을 만나 감히 질문하지 않는다.
3. 가을 바람은 맑고 가을 달은 밝고 낙엽은 여전히 흩어져 있고 서쪽의 차가운 까마귀는 겁에 질려 있으며 사랑스러운 사람들이 언제 서로 만날지 모르겠습니다.
4,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처럼 얼마나 걱정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5. 요즘 슬픈 일들이 무수히 많다. 누가 더 길다고 했나요? 모두 운명, 이른 봄, 창밖의 녹색 그림자, 기러기 귀환, 꾀꼬리 노래와 춤, 눈물을 듣습니다.
6. 아홉 고을은 분노로 천둥을 치고, 천 마리의 말이 확인하고 슬퍼하네.
7. 기사는 보행자의 귀로 가득 차 있고, 나는 당신을 그리워했습니다.
8. 백파이프 몇 대 늦게 정자를 떠나, 당신은 샤오샹으로 가고 나는 진으로 간다.
9. 붉은 연근 향기. 노상 혼자서 란에게 가네. 누가 구름 브로케이드 책을 보냈지? 기러기들의 말이 돌아오고, 달은 서쪽 건물로 가득하다.
10, 열 사람 아홉 흰 눈, 아무도 쇼맨이 아닙니다.
11, 땅도 견디고 하늘도 견디니 언젠가는 둘 다 끝나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지속되리라!
12, 오늘 밤 달이 밝으니 가을 생각은 누구의 손에 떨어질까 궁금하네.
13, 세 봄 햇살에 보답하기 위해 풀 한 포기에도 몇 가지 감정이 있네.
14, 생로병사의 십 년, 생각하지 않고 잊을 수 없네.
15, 하늘의 재능, 기록으로 남겨라! 천은을 돌려라, 모두 돌아와라!
16, 오래된 향신료 가루가 막 시작된 것 같고 사람들은 서로를 싫어합니다. 봄에는 여전히 여러 대본이 실행되고 가을에는 책이 더 드물다
17, 내 고향에서 온 당신, 거기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해주십시오! 당신이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는 차갑게 피었나요? -왕웨이, '세 편의 잡시'
18, 명절은 친척을 생각하는 시간이다. -탕웨이, '산에서 휴가를 보내는 산둥 형제를 생각하며'
19, 복숭아꽃은 천 피트 깊이 흐르지만 왕룬만큼 깊지는 않다.
20, 서쪽 끝 방송국 소식입니다! 북쪽이 회복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코트에서 흐르는 눈물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아내와 아들은 어디 있었을까요?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정신없이 책과 시를 챙겼습니다.
21, 바람은 거칠고, 종이는 잿빛이고, 오빠는 돌아왔고, 나는 아직도 당신을 여러 번 돌아본다.
22, 국경 도시 모퉁이에 가을이 슬프게 들리고 모닥불이 높은 플랫폼에서 빛납니다. 슬픈 노래가 건물을 강타하고 높은 와인에 기대어 여유롭게!
23. 우리 수도는 코가 많은 사람들로 가득 차 있지만 당신은 외롭고 무력하고 가난합니다.
24.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는 황폐함에 대해 이야기할 곳이 없습니다.
25. 나는 세상의 우울한 손님입니다. 나는 당신이 우는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나는 상한 심장 소리로 내 삶을 기억합니다.
- 관련 기사
- 도연명이 쓴' 세외도원' 은 어디에 있습니까? 당대의 시인 장욱의 이 시는 세상 수천 년을 괴롭히는 문제를 드러냈다. 도연명 () 이 쓴 도화원 () 은 어디에 있는가? 수많은 사람들이 동경하는 이 곳은 작가의 이상중의' 유토피아' 일 뿐 현실에서 벗어났는가? 아니면 현실에 창조의 원형이 있을까요? 도화원기' 의 세계는 고민과 세속에 시달리는 우리를 유혹하여 수많은 곤경에 처한 사람들에게 빛과 희망을 안겨 주었다. 그 결과' 도화원기' 가 사회자의 시선을 빼앗아 수많은 호평을 받았다. 그렇다면, 우리가 지칠 줄 모르는 도화원은 어떤 이상적인 세계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많은 사람들은 도화원이 도가 색채를 띠고 있는 선경이라고 생각한다. "도화원시 선거" 에 대해 이렇게 말하는 말이 있다. "숨겨진 것은 511 기이다. 일단 천계를 열면" 시인들은 도화원이 선경이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한유의' 복숭아꽃 지도' 에는' 신선이 있는지 없는지, 우습다' 는 시가 있다. 유우석' 도원성' 에는 시가 있다. "신선집은 자취를 감추고, 강산은 지금까지 많다." 왕웨이의' 도원성' 에는 "그들은 오래 전에 세상을 떠났고, 그들은 이곳에 와서 망명을 구했다. 그들은 이때부터 천사처럼 먼 곳에서 행복하게 살았다" 는 시구가 있다. "하지만 지금은 봄이 도처에 범람하고 복숭아가 떠다니고 있다. 이것이 그 숨겨진 근원을 찾는 방법이냐?" 。 예나 지금이나 복숭아화원에 대한 사람들의 추구는 멈추지 않았다. 사람들은 도연명의 묘사에 따라, 혹은 도원명 () 이나 현장 고증을 따른다. 요 몇 년 동안 중국 관광업이 발전하여 많은 곳에서 기회를 빌려 투기하였다. 일부 학자들의 연구에 협조하여, 그들은 자칭' 진짜' 도화원이라고 자칭한다. 그래서' 진짜' 도화원은 하룻밤 사이에 우후죽순처럼 전국에 퍼졌다. 그럼, 이 현실 세계의 도화원은 어디에 있을까요? 현재' 진짜' 복숭아꽃으로 인정받기 쉬운 곳은 7 개, 당대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7 개' 세외도원' 이라고 할 수 있다. 고대에는' 도화원' 상덕을 임원현이라고 불렀고, 수나라는 무릉현이라고 불렀고, 1911 이 되어서야 상덕으로 개명했다. 동한 () 에서 당나라 () 까지 수백 년 동안 이곳은 모두 무릉군 () 의 소재지이다. 도원 () 은 고대의 원남 () 으로 줄곧 무릉현 () 이 관할하는 현 중의 하나이다. 도연명은' 도화원기' 에서' 무릉' 을 진술했고, 원수강변은 도연명이 묘사한 경치와 잘 맞아떨어져' 도화원기' 의 창작원형이 바로 여기에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오늘날 호남 상덕도원현 서남의 원수강변에는 복숭아꽃, 도원산, 도화호로 구성된 명승지가 있다. 복숭아꽃계라는 작은 개울이 있는데, 복숭아꽃 산에서 기원하여 수원에 송금한다. 양안의 복숭아꽃이 숲을 이루고, 꽃이 필 때 붉은 구름이 구름처럼 피어나고, 영채가 찬란하다. 무릉 어민들이 도화원에 갔을 때 만났던 개울과 마호가니라고 합니다. 개울을 따라 역류하며 조안림대교를 지나 복숭아연못을 지나 진인동이라는 고산입구로 왔다. 동굴에 들어가면, "처음에는 좁고, 사람만 통과할 수 있다", "동굴을 빠져나오면 세상은 갑자기 환하게 밝아진다": 간단하고 순수하며 자연스럽고 싱그러운 그림, 평지, 민가, 교통, 닭견 이야기가 사람들 앞에 펼쳐진다. 이것이 바로 사람을 매료시키는 선경이다 진정한 무릉 (이상덕) 도화원에 대해서는 논란이 가장 적을 수 있다. 역대 문인 소객들은 앞다투어' 도화원' 이라는 주제를 영탄했다. 예를 들면 남북조 () 의 서릉 (), 당대의 왕창령 (), 이백 (), 유우석 (), 두목 (), 송대 왕안석 (), 수시 (), 황정견 무릉지역의 묘족, 무릉의' 도화원' 은 복숭아나무를 숭배하고, 손님을 초대하고, 술을 설치하여 닭을 죽이는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다. 묘족 간사' 에 따르면 무릉지역의 묘족은' 철력우경' 의 농업 생산 방식을 열어 자작농사유제가 생겨 초기 종족을 위한 물질적 조건을 만들었다. 그러나 생산력이 비교적 낮기 때문에 제공할 수 있는 남은 제품이 매우 적기 때문에, 혁혁한 부잣집, 달관 귀인을 낼 수 없고, 계급압박도 없고 계급착취도 없는 사회현상을 드러낸다. "농사를 짓는 동안 미래에 살고 있다 ..." 이런 선경 같은 묘족 사회는 처음에는' 기문' 으로 전파되었다 동진 학자 유씨는' 이원' 에서 "원가초 무릉 야만족이 사슴을 쏘아 석동으로 몰아넣어 사람을 용인했다" 고 썼다. 그가 동굴에 들어갔을 때, 그는 옆에 사다리가 있는 것을 보았다. 사다리를 타고 갑자기 밝아지면서 뽕나무가 점점 더 뚜렷해졌다. " 이것은 도연명' 도화원기' 의 내용과 매우 흡사하다. 차이점은 어부가 쓴 것이고, 하나는 사냥꾼을 말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역사학자 유자기가 쓴' 서시 묘족' 글은' 도화원기' 가 억압, 착취, 평등, 모든 사람의 자유를 묘사한 아름다운 사회생활 그림이 작가가 허공에서 허구한 것도 아니고 환상의 재창조도 아니라 당시 무릉지역 묘족 사회생활의 현실적인 묘사라고 주장했다. 하남 남양내향현 하관진 북쪽 8km 지점에 있는 청봉수촌에는 세계지질공원 보천만 자연보호구역의 우수한 관광지가 있다. 사료기록과 전문가 고증에 따르면 도연명' 도화원기' 에서 도화원의 소재지이다. 그것은 보천만 남쪽 기슭 옥평산의 군산 속에 위치해 있으며, 사방의 산세가 험준하고 식물이 무성하며 밀봉성이 좋아 세상과 단절되어 있다. 산꼭대기는 111 무 가까운 산대야, 11 가구, 31 여 명이다. 수천 년의 자연환경으로 인해 이곳의 사람들은 공식, 병사, 비적, 도둑의 침입을 받은 적이 없다. 주민들은 순박하고 화목하여 밤에도 문을 닫지 않는다. 나는 줄곧' 세상과 단절된' 농경생활을 하고 있다. 도화원 관광지는 도화원, 도화계, 도화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화계를 따라 복숭아꽃 계곡으로 들어가 깊이가 3.5km 로 18 개 관광지를 볼 수 있습니다. 청산녹수가 울창하다. \ "산이 높지 않다, 기이하게 평에 있고, 물이 깊지 않고, 묘하게 우여곡절이 있다. "복숭아꽃 계곡은 속칭' 삼등구구 13 담' 으로 불리는데, 계곡의 숲은 울창하여 아름다울 수 없다. 낭떠러지 벽의 그윽한 좁은 골짜기를 걸으며 고개를 들어 밖을 바라보는 것은 천연선으로' 일선 하늘' 을 드러낸다. "'첫눈' 을 넘어' 천문폭포' 에 도착할 수는 없지만, 산등성이 가파른 절벽 중간에 있는 111 미터 폭포를 보면 갑자기 하늘에서 내려와 기세가 웅장하다. 사방의 절벽, 푸른 이끼가 짙고 험준한 산봉우리가 복숭아꽃 계곡과 복숭아꽃 공급원을 가로막았다. 산중턱의 가파른 숲 속에는 도화동이라는 구멍이 있는데, 도화동의 계단을 따라 약 111 미터 위로 올라갔다. 고풍스럽고 신비로운 마을인 탕유촌은' 산이 무거워 의심할 길이 없고,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의 진실한 묘사를 보여준다. \ "여기는 산천이 수려하고, 산봉우리가 푸르고, 꽃기이한 풀이 다르고, 뽕나무가 산야를 뒤덮고 있다. 복숭아꽃이 만발할 때 산골짜기에는 꽃향기가 넘치고, 새말 꽃향기, 닭개 냄새, 소와 양이 유유히 들려온다. 소감: 아름다운 눈동자, 눈요기. 체험: 여기는 자연산소죠.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흔적도 없이, 나는 마음이 후련하다. 샘물은 달콤하고 순수하며 항아리는 깨끗합니다. 민풍이 순박하고 선량하다. 이것이 바로 문인 묵객들이 동경하고 추앙하는' 세외도원' 이다. 전 유엔 주중대단 사무총장 왕해충 방문 후 제사:' 인간선경, 선경보다 낫다'. 유명한 민족 작가 조전운제사' 왜 만리를 유람하는가? 여기에는 다양한 풍경이 있습니다. " 동진 도연명' 도화원기' 에는' 숲은 물이 다 떨어지면 산을 얻는다' 는 말이 있다. 산에는 빛이 있는 것처럼 작은 입이 있다. 배를 타고 입구에서 들어가다. "윈난성 광남현 팔미에 와서 졸졸 흐르는 시냇물 옆에서 거대한 석산 (팔미촌 입) 을 발견할 수 있다. 이' 석벽산' 의 복부에는 거대한 동굴이 있고, 수많은 죽순 같은 돌기둥들이 동굴에 거꾸로 걸려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제비 떼가 주위를 맴돌고 시냇물이 여기서 흘러나와 폭포를 형성했다. 이 장면은 도연명' 도화원기' 의 묘사와 상응한다. 폭포의 음을 들으며 흔들리는 돼지 구유선을 타면 곧 동굴로 올 수 있다. 갑자기 동굴 밖에서 시끄러운 사람의 목소리와 흐르는 물소리가 완전히 사라지고 제비만이 때때로 내지 않는 중얼거리는 소리만 남았다. 어둠이 사람과 돼지 구유선을 완전히 삼키면, 당신은' 유람만' 에 들어가는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현대적이고 시끄러운 외부는 사라지고, 오래되고 신기한 마을이 너를 기다리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칠흑 같은 물동에서 21 여 분 동안 목욕을 하다가 한 줄기 불빛이 나왔고, 동굴 입구의 물차가 삐걱거리는 소리를 볼 수 있었다. 장녀의 우아한 그림자가 작은 배가 해안에 도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남녀명언) 계단을 오르니 눈앞이 확연히 밝아졌다. 연한 파랑의 투 오니앙 강이 멀지 않은 곳에서 너에게 손짓하고, 농민들은 녹색 들판에서 열심히 일하며, 고풍스러운 시골집은 대나무 숲과 도림 깊숙한 곳에 비쳤다. 황현의' 도화원기' 는 최근 몇 년 동안 고대 사료와 현장 고증에 따르면 오늘 황산시의 현현은 고신현 최서단 현으로 도연명 증조할아버지 도담의 고향 포양현과 접해 있다. 고대 지방지에 따르면, 현 남부에는 무릉령이 하나 있고, 그 아래에는 무릉촌이 하나 있다. 마을 사람들은 고기잡이로 생계를 유지한다. 근처에 개울이 하나 있는데, 도연명이' 왁스의 날' 시에서 언급한' 장수' 이다. Zhangshui 강, 복숭아 숲 해안 에서 태어났다. 수원 끝의 절벽에는' 도화원동' 이라는 동굴이 있다. 이 동굴은 수십 년 전에 고속도로를 건설할 때 파괴되었지만, 이전의 석조는 아직도 보존되어 있다. 동굴을 통과하니, 훤히 트인 산간 분지이다. 그곳은 땅이 평평하고 광활하여 양전,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사람들이 도처에 널려 있다. 1511 년이 지났지만 풍경은 도화원과 비슷하다. 이 분지는 줄곧' 노진촌' 과' 도화원' 이라고 불렸다. 당대 시인 이백이 이곳을 여행하면서 시구 "현소도원, 연노을이 뿌옇다" 는 시를 썼다고 전해진다. 지구에는 많은 식물과 나무가 있는데, 사람들은 여전히 고대의 옷을 입고 있다. 홍농도화원의 주인 진인각은' 진짜 도화원은 어디에 있는가' 라는 글에서 역사에 초기 도화원을 기록했고, 고대 북방의 홍농이나 낙수 상류에서도 은상소를 공격하는 곳이라고 전해진다. 복숭아림은 춘추전국시대에 책으로 쓰여진' 산해경 중산경' 에 기재되어 있다. 예를 들어, 사람 구오 푸 (Guo pu) 는 "이 붉은 호수 카운티 간향남곡" 에서 말했다. 진인각 씨는 도연명의' 도화원기' 가 특별한 의미일 뿐만 아니라 다큐멘터리의 성분도 있다고 말했다. 문장 속의 우의는 기본적으로 누구나 다 안다. 하지만 다큐멘터리의 원소는 고대인과 이웃에게 중요하지 않다. 진실은: 도연명의 다큐멘터리 중 일부는 홍농 상류의 도킹 포트나 북방의 낙수인 도원에서 온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진실명언) 황천원에서 멀지 않은 곳을' 도원' 이라고 하는데, 원래 주무왕이 상조 소를 공격하는 고대의' 도림' 이었다. "복숭아림" 의 면적은 매우 커서, 영보현 서쪽에서 관관관까지, "도림" 에 속한다. 그곳의 지리적 위치도 부두 건설의 특징에 부합한다. 당고조무덕 원년 (618), 영보현도 여기에' 도원궁' 을 지었다. 진인각 씨의 논점은 주로 5 점이다. (1) 진정한 도화원은 북방의 홍농이나 낙수 상류에 있고, 남방의 무릉에는 없다. (2) 진시황의 진란이 아니라 아버지의 반란을 피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진정한 도화원으로 도피했다. (C) 동진 13 년 (417) 춘하, 유우가 군대를 이끌고 하코곡관에 들어갔다. 도화원기' 의 다큐멘터리 성분은 데이 등 군군이 본 자료에 근거하여 쓴 것이다. (4)' 도화원기' 의 우의성분은 유자영이 형산에 들어가 약을 채취하는 이야기이며,' 한인 유무, 위진' 이라는 글도 점재하고 있다. (E) 도연명은 고시의 두 번째 곡을 모방하여 도화원과 상호 증명하고 확장할 수 있다. 송대의 소동은 전설의 도화원이 과장되었다고 말했다. 그것은 동화세계가 아니다. 복숭아화원이 정말로 무릉에 있었다면, 벌써 사람들이 생사박살하는 곳이 되었을 것이다. 진인각 선생은 소동파를 매우 추앙하며, 그가 고금의 모든 도화원에 관한 학설 중 가장 일반적이라고 말했고, 홍흥조는 한유의 시' 도원도' 를 설명하면서 도원은 선경이 아니라 소동파보다 훨씬 못하다고 말했다. 연운항' 도화원기' 고해주에는 또 두 개의 무릉지명이 있는데, 바로 연운항시입니다. 하나는 슈위무릉현으로, 감유현 사하성자촌에는 아직도 구시가지의 유적이 남아 있다. 하나는 운대산 산맥의 숙성 산서 기슭, 무릉고진의 지명이 지금까지 보존되어 있다. 청함풍원년 이전에는 무양호 동해안에 위치해 있었고, 수로에서 산기슭을 따라 남쪽으로, 해변의 산 끝까지, 숙성산으로 통하는 오솔길이 있었다. 숙성산은 오목한 모양으로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바다에 직면했다. 호구령을 건너는 것 외에는 외부와 소통할 방법이 없다. 이렇게 천연적인' 도크 벽' 요새는 동해 한 구석에 은거했지만, 가운데는 넓고 아름다운 천원, 산변에 흔들리는 대나무 가지, 대죽원의 지명이 있었다. 동쪽으로, 바다로 가는 곳에는 가파른 산이 있는데, 반신이 떠다니며 바다에 잠겨 있어 큰 배처럼 보이기 때문에 선산이라고 한다. 산기슭의 모퉁이에 높은 아치 섬으로 통하는 넓은 석두 협곡도 있다. 이 세외도원은 도연명이 우주에 오기 전부터 유명해졌다. 도연명은 도화원의 그 장면을 쓰면서 이렇게 말했다. "다시 앞으로 가면 작은 입산을 얻을 수 있다. 빛이 있으면 배 입구를 떠나는 것 같고, 제 1 극협은 사람에게 통한다. 수십 걸음을 걷다가 갑자기 명랑하고 땅이 평평하고 널찍하며 집처럼 비옥한 밭과 아름다운 수조, 뽕나무와 대나무가 모두 그것에 속해 있어 재미있는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더 중요한 것은 시인 도연명이 실제로 이 곳에 직접 가 본 적이 있다는 것이다. 그는 유명한' 음주시' 에서 "예전에 나는 동해의 뿔까지 사방을 여행했다" 고 노래했다. "진서 지리지" 에 따르면, 우주산은 진대에서 동해라고 불러야 하는데, 당시 해주는 임조라고 불리며 동해군에 소속되어 있었다. 그래서 도연명이 말한' 동해의 뿔까지' 의' 먼 길' 은 동해의 뿔에 있는 숙성 고공도로 가는 여행이다. 남당 시인 이충은 도연명이 숙성에 간 것을 진작부터 알고 있었다. 우주산 여행 후,' 춘서 위탁어산 손명부' 시를 쓰며' 여전히 연민도정절, 시주매 소개팅' 이라는 감탄을 보냈다. 소동파도 도연명이 우주산을 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해주산 여행을 회상하는 시에서 도연명의' 나는 동해의 뿔까지 먼 길을 간다' 는 시를 모방하며' 나는 옛 산 (오늘 연운항시 해주 김평산) 을 기다리며, 일망에서 동해군을 도우려 하고, 무석교를 미워한다' 는 시를 썼다. 만청양강 총독 도수는 도연명의 후손이라고 자처하며 도연명을 연구하는 전문가이다. 일찍이' 도경걸 선생의 연표 고평' 이라는 책이 있었다. 도광은 16 년 동안 도광제 수녕에게 고공도와 숙성' 닭견상마' 세대의' 태평한 광경' 을 직접 이야기했다. 닝민도 "이 장면과 복숭아화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봉건 제왕의' 금구옥언' 은' 해주 사람들이 고리에 귀를 기울이고, 함유주' 를' 악교' 로 만들었다. 1611 여 년 동안 중국 국민들은 줄곧' 도화원' 을 꿈꿔왔지만, 지금까지 아무도' 진짜' 도화원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했다. 이것은 이상한 일일 뿐만 아니라 신비한 수수께끼이기도 하다. 선향의' 도원' 은 어디에 있습니까? 아마도 위의 7 개 장소 중 하나 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우리 마음 속에만 존재할 수도 있습니다 ... 블로거는 줄리엣이 이전에 3 분의 3 의 비겁한 사랑 장미 일 뿐이라고 추천했습니다. 이제는 미국인들이 눈을 뜨게 할 정도로 치열합니다. 공자는 "재키 찬" 에게 졌나요? 폭로: 중국 IT 대장 뒤의 여자는 4 대 미녀와 견줄 만하다. 장씨네 4 대: 옛날 제 1 세가의 후손들이 삼국의 가장 고전적인 18 명의 유언을 실사했다. 중국과 외국 역사상 아내를 가장 두려워하는 11 대 유명 인사 서서가 카오 진영에 들어간 후 정말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까? 당대의 4 대 미녀사에서 가장 매력적인 사랑시는 풍류 남편의 마음을 만회하기 위해 유일한 여장원의' 삼각연애' 사랑이 드러났다. 동영과 칠선녀는 전혀 사랑이 없다. 매혹적인 계하: 중국 고대의 가장 아름다운 여인은 중국 최초의 재녀로, 국가에 헌신한 최초의 미녀로 고대 미인의 유명한 길을 드러냈다. 마문재: 주량 사랑 중 먹칠을 당한 제 3 자, 역사상 11 대' 자연사망' 을 하지 않는 재수 없는 미남.
- 동면에 놀란다는 고대 시조
- 역사상 가장 포괄적인 푸젠성 관광 명소 소개
- 마른 연꽃에 대한 예술적 구상시는 무엇입니까?
- 야오 의 발음
- 가흥 월호의 미언을 찬양하다.
- 달의 신비를 탐험하는 느낌에 대해 글을 쓰는 방법
- 뒤를 돌아보지 않는다는 뜻의 시
- 철학이란 무엇인가요?
- 에세이에 유명 인물을 인용하거나 시를 차용하는 것은 어떤 용도로 사용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