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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자시 소개

도교문학, 도교시, 도교시, 도교산문, 도교소설, 도교희곡 등 스토리텔링 대련과 동요, 주문은 도교시의 한 유형이며, 시적인 표현 방식을 이용하여 마법적인 기능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도교가 등장하기 전에 주문이 이미 유행했다. 초기의 주문은 축하의 메시지로서 격렬한 감정 활동에서 사람들이 마음속으로 불평하는 상징이나 형식이다. 그래서 "저주" 와 "소원" 은 같은 의미입니다. 처음부터' 주' 는 선악의 이중 기능을 부여받았다. 축하 편지 한 통을 읽고, 좋은 신이 오길 바라며, 이것이 선한 일을 하는 기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옛사람들이 선신을 구하는 목적에는 소재도 포함된다. 사악한 악마의 기운을 몰아내고, 사납고 명령적인 말이 필요하기 때문에, 우리는 욕을 하고, 술을 권하는 것은 주문이다. 예를 들어' 산해경',' 북야경' 은 치우가 황제를 공격하기 위해 군대를 파견했다고 기록하고, 황제는 응룡에게 창주 광야를 공격하라고 명령했다. 응룡이 물을 저장하고, 치우는 풍백의 우신에게 큰 바람과 큰비를 청하였다. 그래서 황제는 치우의 여신에게 비를 막아 치우를 죽이게 했다. 나중에 제나라 는 승천 할 수 없습니다, ​​비가 하지 않습니다. 황제는 가뭄을 완화하기 위해, 전조추에게 제나라를 쫓게 했다. 명령 은 말했다:

신은 북쪽으로 여행한다! 먼저 수로를 뜯어라! 절대로 도랑을 건너지 마라! 이 순서는 일종의 주문으로, 말투가 확고하고 힘이 있으며, 문장은 3 자 4 자 조합이며, 두세 문장은 대략 압운되고, 시의 운치가 있어 싹이 트인 주문시로 볼 수 있다. 기도활동이 빈번하고 시가 유행함에 따라 주문은 점차 고정 리듬, 대칭식의 방향으로 발전하여 4 자, 5 자 주문이 생겨났다. 이런 문장은 도가부터 줄곧 사용되고 있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주문이 독특한 마법 방법으로 비밀사회 사람들의 중시를 받고 있다. 그들은 한편으로는 계승하고, 한편으로는 혁신을 복제한다. 도경이 급속히 증가하면서 대량의 새로운 마술이 생겨났다. 무상비법' 에서 인용한 이 시기의 도경을 보면 정단을 묘사한 도경에는 거의 모든 도경이 부적을 포함하고 있으며 상청파가 신봉하는 고전' 대동옥경' 만 39 종이다. 이 주문들이 모두 시적인 장르는 아니지만, 그들이 상당한 수의 시성 주문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은 확실하다. 웨이와 진 왕조 이후 시를 장르로 한 주문 체계는 큰 영향을 미쳤다. 주로' 진경 만트라',' 오진경' 만트라가 있어 동서남북 중 5 개 방면에 따라 구축된다. 게다가, 황삼만트라와 상청주문은 문진만트라와 거의 비교될 수 있다. 도교의 발전 과정에서, 주문시도 서로 영향을 미치고 서로 침투하여 이 세 가지 시스템을 바탕으로 주문시의 변종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도교주문시에서 신의 이름은 사실상 핵심 이미지가 되었다. 모든 신은 자신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데, 신의 이야기가 주문 창작자에 의해 하나의 전고로 농축되었을 때, 주문시의 의경이 생겨났다. 동시에, 주문 시는 분위기의 렌더링에 매우 신경을 쓴다. 특히 신선을 살살살하는 데 쓰이는 사람들은 종종 전투의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예를 들어, 태상동 마법의 경전에 나오는 주문시, 각종 신의 무기로 장식된, 번개치는 경관은 징벌적 싸움의 묘사처럼 짜릿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