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타고르의 고전적인 사랑시는 무엇입니까?

타고르의 고전적인 사랑시는 무엇입니까?

가장 클래식한 것은 가장 먼 거리일 것이다 ... 그리고 태고어의 고전적인 사랑시 1 여름의 새들이 내 창문으로 와서 노래를 부르고 또 날아갔다.

가을의 노란 잎, 그들은 노래 할 것이 없다. 한숨만 내쉬며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여름 새야, 내 창문으로 와서 노래하고 또 날아가.

가을의 노란 잎, 그들은 노래 할 것이 없고, 한숨만 내쉬며 땅에 떨어졌다

거기에 표지판이 하나 있다.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2

세상의 작은 방랑자들이여, 내 글에 당신들의 발자취를 남겨 주십시오.

세상의 작은 방랑자들이여, 당신들의 발자국을 내 글에 남겨 주십시오.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3

세상은 그 애인에게 광대한 가면을 벗겼다.

그것은 작아지고, 노래처럼 작아지고, 영원한 키스처럼 작아진다.

세상은 그 애인에게 광대한 가면을 벗겼다.

그것은 작아지고, 노래처럼 작아지고, 영원한 키스처럼 작아진다.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4

대지의 눈물로 그녀의 미소를 청춘으로 유지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지의 눈물로 그녀의 미소를 청춘으로 유지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5

끝없는 사막이 푸른 풀의 사랑을 열렬히 추구하자 그녀는 고개를 저으며 웃으며 날아갔다.

끝없이 넓은 사막은 푸른 풀 한 잎의 사랑을 열렬히 추구한다

고개를 저으며 웃으며 날아가다.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6

만약 네가 태양을 놓쳐서 눈물을 흘린다면, 너도 별들을 놓칠 것이다.

만약 네가 태양을 잃어서 눈물을 흘린다면, 너도 별들을 잃게 될 것이다.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7

춤을 추는 흐르는 물아, 너의 길에 있는 진흙과 모래, 너의 노랫소리, 너의 흐름을 요구하는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너는 절름발이의 무거운 짐을 지고 싶니?

춤을 추는 흐르는 물아, 너의 길에 있는 진흙과 모래, 너의 노랫소리, 너의 흐름을 요구하는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너는 절름발이의 무거운 짐을 지고 싶니?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8

그녀의 간절한 얼굴은 밤비처럼 내 꿈속에 맴돌았다.

그녀의 간절한 얼굴은 밤비처럼 내 꿈속에 맴돌았다.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9

일단, 우리는 모두가 낯선 사람 이라고 꿈 꿨 어 요.

우리가 깨어났을 때 우리가 서로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다.

한번은 우리가 낯선 사람이라고 꿈꿨다.

우리는 깨어났고, 우리가 원래 서로 사랑했던 것을 발견했다.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10 곡

슬픔이 내 마음속에서 가라앉았는데, 마치 황혼이 고요한 산림에 내려온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슬픔명언)

슬픔이 내 마음속에서 가라앉았는데, 마치 황혼이 고요한 산림에 내려온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슬픔명언)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1 1

게으른 미풍처럼 보이지 않는 손가락들이 내 마음속에서 졸졸 흐르는 음악 소리를 연주하고 있다.

게으른 미풍처럼 보이지 않는 손가락들이 내 가슴에 졸졸 흐르는 음악 소리를 연주하고 있다.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12

"바다, 당신의 언어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이것은 영원한 문제입니다. 클릭합니다

"하늘, 당신의 대답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영원한 침묵이다."

바닷물아, 무슨 소리야?

영원한 문제의 언어.

하늘이여, 당신의 대답은 무엇입니까?

영원한 침묵의 언어.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13

조용히 듣고, 내 마음을 듣고, 그 세상의 속삭임을 들어라. 이것이 너에게 구애하는 것이다.

조용히 듣고, 내 마음을 듣고, 그 세상의 속삭임을 들어라. 이것이 너에게 구애하는 것이다.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14

창조의 신비는 밤의 어둠과 같다. 그것은 위대하다. 그러나 지식의 환각은 아침의 안개와 같다.

창조의 신비는 밤의 어둠과 같다. 그것은 위대하다. 지식의 착각은 아침의 안개와 같다.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15

낭떠러지가 높다고 해서 너의 사랑을 낭떠러지에 앉히지 마라.

절벽이 높다고 해서 너의 사랑을 절벽에 앉히지 마라.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16

나는 오늘 아침 창가에 앉았는데, 세상은 행인처럼 잠시 머물다가 나에게 고개를 끄덕이고 또 지나갔다.

나는 오늘 아침 창가에 앉았는데, 세상은 행인처럼 잠시 머물다가 나에게 고개를 끄덕이고 또 지나갔다.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17

이 작은 생각들은 나뭇잎의 부스럭거리는 소리이다. 그들은 기쁘게 내 마음속에서 소곤소곤 속삭였다.

이 작은 생각들은 나뭇잎의 부스럭거리는 소리이다. 그들은 내 마음속에서 즐겁게 속삭였다.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18

너는 자신을 볼 수 없고, 네가 보는 것은 단지 자신의 그림자일 뿐이다.

너 자신을 볼 수 없다. 네가 보는 것은 너의 그림자뿐이다.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19

신이시여, 저의 소원들은 정말 어리석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노랫소리에 뒤섞여 떠들어대고 있습니다.

내가 들어 보자.

주여, 나의 그 소원들은 정말 어리석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노랫소리에 뒤섞여 떠들어대고 있습니다.

내가 들어 보자.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20 편

나는 최고를 선택할 수 없다

나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나는 최고를 선택할 수 없다.

최선의 선택은 나다.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2 1

등을 등에 업은 사람들은 그들의 그림자를 앞에 던졌다.

등을 등에 업은 사람들은 그들의 그림자를 앞으로 던졌다.

타고르의 고전적인 사랑시 22 나의 존재는 나에게 영원한 마법이다. 이것이 바로 삶이다.

나의 존재는 영원한 경이로움이다. 이것이 바로 삶이다.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23

"우리의 부스럭거리는 나뭇잎은 비바람에 대답하는 소리가 난다. 넌 누구야, 이렇게 침묵해? "

"나는 단지 꽃일 뿐이다."

우리, 부스럭거리는 나뭇잎, 소리로 폭풍우에 응답하고,

그런데 너는 누가 이렇게 침묵하니? ""

나는 단지 한 송이의 꽃일 뿐이다.

타고르 고전 사랑시 24

휴식은 일에 눈꺼풀이 눈에 보이는 것과 같다.

눈꺼풀이 눈에 속하는 것처럼 휴식은 일에 속한다.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25

사람은 신생아이고, 그의 힘은 성장의 힘이다.

사람은 초생의 아이이고, 그의 힘은 성장의 힘이다.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26

신은 우리에게 태양과 대지가 아니라 그가 우리에게 준 꽃으로 그에게 대답하라고 하셨다.

하느님께서는 우리가 그에게 보답하기를 바라십니다. 그분은 태양과 땅이 아니라 우리에게 주신 꽃에 있습니다.

타고르 고전 사랑시 27

벌거벗은 아이처럼 푸른 잎 속에서 즐겁게 놀다. 그것은 사람이 바람을 피울 줄 몰랐다.

빛은 벌거벗은 아이처럼 푸른 잎사귀 속에서 즐겁게 게임을 하는데, 사람이 거짓말을 할 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타고르 고전 사랑시 28

아, 아름다움아, 사랑 속에서 너 자신을 찾아라, 네 거울의 아첨 속에서 찾지 마라.

아, 아름다움아, 사랑 속에서 너 자신을 찾아라, 네 거울의 아첨 속에서 찾지 마라.

타고르 클래식 사랑시 29

내 마음은 세계 해안에서 그녀의 파도를 두드리며 눈물로 그녀의 글을 적었다. "사랑해요."

내 마음은 세계 해안에서 그녀의 파도를 자극했고, 뜨거운 눈물로 그 위에 그녀의 서명을 적었다. "사랑해요."

타고르 고전 사랑시 30 편

\ "달,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내가 양보할 태양에 경의를 표한다"

달,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내가 반드시 그에게 양보해야 하는 태양에 경의를 표한다.

타고르 고전 사랑시 3 1

푸른 나무가 내 창가까지 자라는 것은 마치 쉰 대지가 내는 갈망의 소리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푸른 나무가 내 창가까지 자라는 것은 마치 쉰 대지가 내는 갈망의 소리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타고르 고전 사랑시 32

하느님 자신의 아침도 그에게는 신기하다.

그 자신의 아침은 신에게 새로운 서프라이즈였다.

타고르 고전 사랑시 33

생명은 세상에서 자산을 얻는다. 사랑은 그것을 가치있게 만든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생명은 세상의 요구로 인해 자신의 부를 발견하고, 사랑의 요구로 인해 자신의 가치를 발견한다.

타고르의 고전 사랑시 34 메마른 강바닥은 그 과거에 감사하지 않았다.

말라버린 강바닥은 그 과거에 감사하지 않는다.

타고르 고전 사랑시 35

새 한 마리가 구름이 되기를 바란다.

구름은 새 한 마리가 되기를 원한다.

이 새는 그것이 구름이기를 바란다.

구름은 그것이 새였으면 좋겠다.

타고르 고전 사랑시 36

폭포는 이렇게 노래합니다. "나는 시간이 있을 때 노래 한 곡이 있다."

폭포가 노래를 불렀다. "내가 자유를 얻었을 때, 나는 노랫소리가 났다."

타고르 고전 사랑시 37

나는 왜 이 마음이 그렇게 답답하고 묵묵한지 말할 수 없다. 그것을 위해 요구하지도 않고, 알지도 못하고, 기억하지 못하는 작은 수요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나는 왜 이 마음이 침묵 속에서 초췌한지 모르겠다.

그것이 요구하지도 않고, 알지도 못하고, 기억도 하지 않는 작은 수요를 위한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타고르 고전 사랑시 38

여자, 네가 집안일을 하고 있을 때, 너의 손발이 노래하고 있어, 마치 산골짜기가 조약돌 사이에서 노래하는 것 같아.

부인, 당신이 집안일을 할 때, 당신의 손발은 산속의 시냇물처럼 자갈을 흐르는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타고르 고전 사랑시 39

해가 서해를 건널 때, 그것은 동방에 마지막 경례를 남겼다.

해가 서해를 가로지르며 동쪽을 향해 마지막 경례를 남겼다.

타고르 고전 사랑시 40 편

입맛이 없다고 너의 음식을 탓하지 마라.

입맛이 없다고 너의 음식을 탓하지 마라.

타고르 고전 사랑시 4 1

나무는 대지의 소망처럼 발끝으로 하늘을 엿보았다.

푸른 나무는 마치 대지의 갈망처럼 발끝을 돋우고 하늘을 엿보고 있다.

타고르 고전 사랑시 42

너는 미소를 지으며 나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이것을 오랫동안 기다렸던 것 같다.

너는 미소를 지으며, 나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는데, 나는 오히려 생각한다.

나는 이미 오래 기다렸다.

타고르 고전 사랑시 43

물 속의 물고기는 침묵하고, 육지의 동물은 시끄럽고, 공중의 새는 노래한다. 그러나 인간은 바다에 침묵하고, 땅에는 소음이 있고, 공중에는 음악이 있다.

물 속의 물고기는 침묵하고, 육지의 동물은 시끄럽다.

공중의 새가 노래하고 있다.

하지만 인간은 바다의 침묵, 땅의 시끄러운 소리,

공중의 음악.

타고르 고전 사랑시 44

세상은 주저하는 마음의 현을 뛰어다니며 슬픈 음악을 연주했다.

세상은 주저하는 마음의 현을 뛰어다니며 우울한 음악을 연주했다.

타고르 고전 사랑시 45

그는 그의 검을 신으로 여긴다. 그의 칼이 이겼을 때, 그는 오히려 자신을 저버렸다.

그는 그의 무기를 그의 신으로 여겼다.

그의 무기가 이겼을 때, 그 자신은 오히려 패배했다.

타고르 고전 사랑시 46

신은 창조에서 자신을 발견한다.

신은 창조를 통해 자신을 발견한다.

타고르 고전 사랑시 47

그림자는 그녀의 베일을 쓰고, 은밀히, 온순하게, 그녀의 침묵의 사랑의 발걸음으로 빛 뒤를 따랐다.

그림자는 그녀의 베일을 쓰고, 은밀히, 온순하게, 그녀의 침묵의 사랑의 발걸음으로 빛 뒤를 따랐다.

타고르 고전 사랑시 48

별은 반딧불이처럼 보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별은 반딧불이처럼 보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타고르 고전 사랑시 49

신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권력의 바퀴가 아니라 이 바퀴 아래에 눌린 살아있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권력의 바퀴는 아니지만, 저는 그것에 짓밟힌 영령의 일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타고르 고전 사랑시 50 편

마음은 날카롭고 넓지 않다. 모든 점에 집착하지만 움직이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마음은 날카롭지만 넓지는 않다. 모든 점에 집착하지만 움직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