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보저우 화극장의 시를 찬양하다
보저우 화극장의 시를 찬양하다
극장에 관한 시 1. 대련을 구하고, 극장에 대해,
상당히 선 () 하다.
남자가 부자와 결혼할 때, 여자가 동방과 결혼할 때' 에서 오성의 위선 로맨스를 논하다.
거짓된 외모는 진상을 드러낸다. 오늘 사람들이 고대의 것을 공연하는 것은 신기루이다.
그리고:
어려움에 부닥치면 앞장서지 마라. 마치 연극을 보는 것 같다. 무대에 오르기 전에 자신을 잘 보살펴야 하지만, 항상 물러난다.
서너 걸음으로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고, 예닐곱은 백만 명의 병사이다.
붉은 얼굴 충성, 검은 얼굴 지혜, 흰 얼굴 간적, 노정 청단 () 이 화단 낭만을 드러낸다.
연극은 본래 허황된 것이어야 하는데, 허중에서 진실을 추구해야 하지만, 실은 아니고, 허황되지 않고, 허황된 것은 사실이다.
죽이고 송곳니 인치, 영욕과 총, 공로를 천 년 동안 빼앗았다. 권위는 거짓이고 사실이 아니다.
거문고는 원래 음악이고, 음악에는 근심이 있고, 사람들 중에는 근심이 있고, 사람들 중에는 즐거움이 있고, 음악에는 근심이 있다.
순간적으로 희로애락, 애환, 이별, 만대의 인정을 보여주는 것은 반드시 극중에서 팩스로 온 것이다.
결국, 인생은 이렇게 요란하고, 이렇게 날뛰니, 너는 눈을 놓고 할 수 있다.
일은 원래 비교적 거짓이었고, 비교적 핍박했지만, 나는 처음부터 보았다.
군자나 소인, 혹은 재재자 가인, 데뷔하면 본다.
때로는 폭소를 터뜨리기도 하고, 때로는 세상을 놀라게 하기도 하고, 한순간 모두 텅 비어 있을 때도 있다.
너는 붐비고, 나는 붐비고, 여기는 공간이 크지 않다.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모두 보아라, 모두가 끝까지 갈 것이다.
만약 네가 볼 수 없다면, 우리 들어보자. 왜 굳이 어두컴컴하고, 최선을 다해 앞에 서야 하는가?
너는 오랫동안 높이 올라갈 수는 있지만, 잠시 자만하지 말고, 나서서 후인들을 비호해라.
슬픔과 환희를 연기하고, 당대에는 전대가 없다.
관중 중에는 항상 극중 사람이 있다.
제 생각에는 처음엔 그렇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이런 상황을 보면 여전히 가능하다.
네가 총을 쏘면, 나는 총을 쏜다, 비록 때려도 화를 내지 않는다.
가마에 오르니 곧 가겠다. 너 가야 해.
노래는 노래도 노래도, 노래는 많을수록 좋다.
노는 것은 물리를 밀는 것과 같고, 놀수록 진실된다.
일찍 보고 싶어, 큰 문장 는 시작을 봐야 한다;
봐라, 볼거리가 아직 뒤에 있다.
사실, 우리는 많은 노력을 들여서야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이 세대의 위선을 보세요. 다소 관대합니다. 알다시피, 모든 것이 사실이 아닙니다.
눈 한 줌, 다리 두 개, 삼중 청문회, 선비 네 명, 오대산 전 스님 한 명;
6 월 서리, 칠성사, 팔금옷, 구련등, 열왕묘가 머리를 바꾼다.
사고, 겨울과 겨울 홍보식, 춘춘춘사,
공형 99 는 숭배의 표정으로 수리를 봉했다.
"모성무대연맹"
명리는 일시적인 것이다.
슬픔과 기쁨, 이별.
"창계무대연맹"
산꼭대기는 모든 산을 부를 때 울려야 한다.
건물을 재건하는 웅장한 계획은 영원히 안후이로 돌아갈 것이다.
육조 금가루는 근심이 없다.
십리 은림은 잠을 자지 못한다.
신선의 상한선은 구름에서 나온다.
작은 구호남이 노를 젓다.
"동바 무대연맹"
북서쪽에는 높은 수준의 옥제가 밤달을 통과했다.
동남 전체가 가을바람에 죽었다.
노래가 변색되고 있습니다.
가을에는 금철이 가득하다.
"동바 부강청 극장"
인생은 추하고 추하며, 상상의 것을 통해 실제적인 것을 지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충간선악은 고대인들이 오늘 일깨워 주기를 바란다.
"유가룡만수대"
5 천년 역사 혁신 시대의 중류 기둥;
만리의 지도 복고관.
"조지타운 무대 대련사"
조각 깃털 리드 봄 눈 스펙트럼;
플랫폼과 댄스 파빌리온은 효자와 충신 역을 맡았다.
"고천 고룡안흥 극장"
하늘, 땅, 물, 정치가 세 경계를 거쳤다.
지금은 7 월이니 진원이 될 것이다.
"창계 삼원관 무대는 기둥 중간에 있다"
석절룡이 놀란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봉황처럼 노래하다.
"고순설성 화태"
피는 하늘의 뜻을 가리킨다.
영풍이 맹렬하여 지금까지.
대련을 구하고, 극장에 대해서,
꽤 선정적이다: 문장 (Wu Cheng) 은 우 쳉 (Wu Cheng) 의 가짜 부유 한 남녀가 1 번 신부와 결혼했다는 진실을 밝혔다. 오늘날 고대 사건에 대한 표현은 신기루로 여겨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일이 있으면 앞장서서 연기를 하지 마라. 연극을 보는 것처럼, 사람은 스스로 무대에 오르는 것을 돌보아야 한다. 항상 서너 걸음으로 내려와 천하를 두루 돌아다닌다. 예닐곱 명, 붉은 얼굴, 하얀 얼굴의 충간, 노청단 연화단의 낭만극, 허무맹랑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죽이고 송곳니 인치, 영욕과 총, 공로를 천 년 동안 빼앗았다. 권위는 거짓이고 사실이 아니다. 피아노를 치고 노래를 부르는 것은 원래 재미를 위한 것이고, 근심을 숨기고, 민에 대해 걱정하고, 민에 대해 기뻐하고, 즐거움에 대해 걱정하기 위해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순간적으로 희로애락, 애환, 이별, 천대의 인정을 보여주는 것은 반드시 극중에서 팩스로 나온 것이다. 결국, 인생은 이렇게 요란하고, 이렇게 날뛰니, 너는 눈을 놓고 할 수 있다. 일은 원래 비교적 거짓이었고, 비교적 핍박했지만, 나는 처음부터 보았다.
군자나 소인, 혹은 재재자 가인, 데뷔하면 본다. 때로는 폭소를 터뜨리기도 하고, 때로는 세상을 놀라게 하기도 하고, 한순간 모두 텅 비어 있을 때도 있다. 너는 붐비고, 나는 붐비고, 여기는 공간이 크지 않다.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모두 보아라, 모두가 끝까지 갈 것이다.
만약 네가 볼 수 없다면, 우리 들어보자. 왜 굳이 어두컴컴하고, 최선을 다해 앞에 서야 하는가? 너는 오랫동안 높이 올라갈 수는 있지만, 잠시 자만하지 말고, 나서서 후인들을 비호해라. 슬픔과 환희를 연기하고, 당대에는 전대가 없다. 관중 중에는 항상 극중 사람이 있다.
제 생각에는 처음엔 그렇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이런 상황을 보면 여전히 가능하다. 네가 총을 쏘면, 나는 총을 쏜다, 비록 살인은 화나지 않지만; 가마에 오르니 곧 가겠다. 너 가야 해.
노래는 노래도 노래도, 노래는 많을수록 좋다. 노는 것은 물리를 밀는 것과 같고, 놀수록 진실된다. 일찍 보고 싶어, 큰 문장 는 시작을 봐야 한다; 봐라, 볼거리가 아직 뒤에 있다.
사실, 우리는 많은 노력을 들여서야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이 세대의 위선을 보세요. 다소 관대합니다. 알다시피, 모든 것이 사실이 아닙니다. 눈 한 줌, 다리 두 개, 삼중 청문회, 선비 네 명, 오대산 전 스님 한 명; 6 월 서리, 칠성사, 팔금옷, 구련등, 열왕묘가 머리를 바꾼다.
겨울겨울 동아리 북홍보식은 춘사를 답습하고, 구구의 노래는 물 관리에 힘쓰고 있다. (마오 쳉 무대 협회) 명성과 재산은 일시적인 것입니다. 슬픔과 기쁨, 이별.
(cangxi 극장 협회) 언덕 꼭대기가 모든 산을 부를 때 반응합니다. 건물을 재건하는 웅장한 계획은 영원히 안후이로 돌아갈 것이다. 육조 금가루는 근심이 없다. 십리 은림은 잠을 자지 못한다.
신선의 상한선은 구름에서 나온다. 작은 구호남이 노를 젓다. (동바대 동맹) 서북에는 높은 등급의 옥제가 밤달을 보냈다. 동남 전체가 가을바람에 죽었다.
노래가 변색되고 있습니다. 가을에는 금철이 가득하다. (동바부강청극장) 단정추를 담은 것은 상상의 것을 통해 실제 물건을 지적한다. 충간선악은 고대인들이 오늘 일깨워 주기를 바란다.
(유가룡만수대) 오천년력 역사 혁신의 중류 기둥; 만리의 지도 복고관. (조치 타운 무대 커플) 조각 깃털 리드 상인 그림 봄 눈; 플랫폼과 댄스 파빌리온은 효자와 충신 역을 맡았다.
(고천 고룡안흥극장) 하늘, 땅, 물, 집, 삼계; 지금은 7 월이니 진원이 될 것이다. (cangxi 삼원관 무대는 기둥 중간에 있다) 송석천 구룡부터; 봉황처럼 노래하다.
(gaochun xuecheng Huatai) 피는 하늘의 뜻을 나타냅니다. 영풍이 맹렬하여 지금까지.
3. 금성탑에 관한 시
1,
금성탑의 원경 지도.
장마에 금삭을 치고 매실이 진주림에 떨어지다.
주림고초, 소금휴식 안장.
구름을 보세요, 누구의 집이 구아밭에 있습니까?
대선 속의 좁쌀 한 알이 바닷물 네 조각을 흡수할 수 있다.
2. 감상하다
이 시는' 경관축' 이라고도 불리며 팔대산인들이 광기와 세속화 이후 이듬해 금산타와 죽림사를 다시 방문할 때의 감동적인 작품이다. 이 시는 시인의 33 년 수도생활과 그의 고통스러운 감정을 드러낸다. 시는 "장마가 금줄을 친다" 고 말했다. 시인이 지정한 시간이다. "매락진주림" 이라는 힌트에서 지금이 바로 황매가 성숙할 때라는 것을 상기시켜 주지만, 장마가 시작되자 성숙한 황매가 진주림에 떨어지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의 신세를 통해 금방 성숙했던 황매를' 주린' 의 장마로 두드리는 것은 명나라를 전복시킨 투사라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시인이 여기에 있는 도덕은 매우 명확하다. 다음 시인은 "주림이 다 쓰고, 김소쉬안장" 이라고 설명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진주림에 쓰러진 황매 () 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럽다. 이' 고생' 은 이중적 의미를 담고 있다. 즉 시인은 황매산을 공개적으로 말하고 황매가 대숲에 떨어지는 고통을 비유한다. 황메이는 주림을 함락시키고, 고생을 다하며,' 밧줄금' 도' 휴식' 했다. 이 시의 쇠퇴는 시인이 김산타와 죽림사를 유람한 후 자신의 감정을 불교와 연관시킨 결과이다. 피곤하고 희망이 없는 불교 여행에서, 나는 이것이 누구의 자선인지 알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해마다 수행과 식사를 하기 때문이다. 비록 누구의 것이 나의 수행의 결과인지는 알 수 없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시인은 이런 밭에서 잔디를 제거하고 토양을 경작하여 열매를 맺기를 희망했다. 사실 이것은 작가가 자신의 불학에 대해 수십 년 동안 결실을 맺지 못한 인생에 대한 어쩔 수 없는 한숨이다. 마지막 두 문장, "대선중의 좁쌀 한 알이 바닷물 네 조각을 흡수할 수 있다." 대선은 비록 보잘것없는 스님일 뿐이지만,' 사해' 의 모든 고민에서 벗어나기에 충분하다. 시인은 선가의 전고와 선문의 언어로 자신을 제시하고 위로했다. 무한한 고민의 짐을 내려놓고 불문으로 세상 만물의 마음을 수용하면 끝없는 고민이 없을 것이다.
이 시는 시인이 자신의 세속화 이후 인생의 길 사변 과정에 대한 반응을 표현한 것이다. 다음 몇 년 동안 시인은 마침내 자유를 얻었다. 이는 그가 8 대 위인이 잠든 고전을' 시식' 한 후, 사상과 행동에서 큰 변화가 일어나' 팔대산인' 이라는 이름을 붙인 뒤였다.
4. 춘수에 관한 시
1 .. 두보의 절구.
오리올스 두 마리가 푸르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일행 백로가 하늘로 치솟았다.
창문에는 서릉 가을눈이 함유되어 있다.
문박오동만리선.
2. 전당강 봄나들이입니다. 백거이.
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있습니다.
수위가 낮고 구름발이 낮다.
몇 가지 초기 울음새가 따뜻한 나무를 쟁탈하고,
누구의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먹는다.
꽃은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만이 말굽이 없을 수 있다.
사랑의 호수 동쪽 행의 부족,
청양의 그늘 아래 하얀 모래 제방.
쇼춘 (맹호연)
봄날 아침, 나는 쉽게 깨어났다.
내 주위에는 곳곳에 새들의 노래가 가득하다.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
낙화는 얼마나 됩니까
4. 노래하는 버드나무 (호)
저스파는 나무로 분장했습니다.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가 늘어졌다.
나는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5.' 봄밤 희비' (두보)
좋은 비는 정확한 시간을 알고 있다.
봄이 오면.
바람이 밤에 그 입을 스치고 있다.
묵묵히 물건을 적시다.
[6] 청명 (두목)
청명절에 비가 많이 내렸다.
길에서 행인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늦봄 (한유)
잔디는 봄이 곧 돌아올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각종 빨간색과 보라색으로 네모난 피를 치다.
화양은 꼬투리에 재능이 없다.
눈 오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다.
초봄에 그는 ⒏수무부 (한유) 의 일원이 되었다
천가의 비는 바삭바삭하고,
풀의 색깔은 멀리 가깝지만 조금도 그렇지 않다.
가장 큰 장점은 1 년 봄입니다.
도시 가득 담뱃유보다 낫다.
⑼ 절구 (두보)
그날 늦게, 생강,
봄바람은 꽃과 식물 냄새가 난다.
진흙 날으는 제비,
모래가 잠든 원앙새를 따뜻하게 했다.
⑵ 강가에서 꽃을 찾다 (두보)
황사 친정 화단,
수천수만의 꽃들이 나뭇가지를 짓눌렀다.
나비는 계속 춤을 추고 있습니다.
매혹적인 꾀꼬리가 지저귀다.
5. 다리에 관한 시
청두구 장집
금강 서쪽의 넓은 수역은 푸르고, 산비탈의 리치는 비가 온 후 익었다.
만리교 부근에는 많은 음식점이 있다. 관광객들은 누구의 집에 사는 것을 좋아합니까?
징톈 사춘 무명
봄산은 따뜻한 바람이 불고, 정자막이 가린다.
버드나무가 정원을 흔들다. 꾀꼬리 소리를 부르며 연춤을 추고, 작은 다리는 물이 붉다.
천진 사추사마 치원
마른 덩굴 늙은 나무는 까마귀가 되고, 작은 다리는 물이 흐른다. 옛길은 묽고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단장한 사람은 천애에 있다.
사람을 무두견강에 보내 보다.
네가 쑤저우에 갈 때, 너는 그곳의 집이 모두 강변에 세워진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고대 궁전은 유휴지가 적고 골목길이 작은 다리가 많았다.
야시장은 마름모꼴로 가득 차 있고, 강의 배는 정교한 실크로 가득 차 있다.
먼 곳의 너를 떠올려라, 달이 잠을 자지 않을 때, 강 위의 노랫소리를 들으면, 너의 향수에 감동을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1 골목의 유우석
주작교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의 골목은 석양밖에 없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절구 속의 스님의 남쪽
고목 그늘은 짧은 천막으로, 몽둥이는 내가 교동을 건너는 데 도움을 주었다.
옷이 살구꽃이 젖어 얼굴이 춥지 않다.
6. 샤스밍의 수묵강남, 고향, 극장 가사
수묵강남
나루터 곽성교 초소 말굽병.
큰 벽과 분벽 화루에 대해 몇 마디 부르다.
패들 소리가 어가를 남쪽으로 흔들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늦는 것은 단풍숲 속의 까마귀를 뜻한다.
노야 고대 유산 훈풍 정교한 식당 깃발.
강남 술 마시는 추억
삼천약수, 내가 너를 대신해서 명제를 취하겠다.
한숨을 쉬며 붓을 내려 아쉬움을 깨운다.
보슬비가 점점 흐려졌다.
너는 저녁에 강보 사진을 찍어라.
바람은 불꽃놀이를 쫓고, 비는 시정을 물들인다.
먹색 풍경에서의 너의 완곡한 암시.
강남 이야기에 숨어서 피하다
비가 와서 물이 점점 흐려지는데, 저녁에 강파 사진을 찍으세요.
시, 긴 문장, 단문은 모두 너에 관한 것이다.
이 도시는 곳곳에 산과 물이 가득하다.
너는 어리둥절하다.
노야 고대 유산 훈풍 정교한 식당 깃발.
조금 마시고 강남에 취하다
맞아 ... 의 기억
삼천약수, 내가 너를 대신해서 명제를 취하겠다.
한숨을 쉬며 붓을 내려 아쉬움을 깨운다.
비가 와서 물이 점점 흐려지는데, 저녁에 강파 사진을 찍으세요.
바람은 불꽃놀이를 쫓고, 비는 시정을 물들인다.
먹색 풍경에서의 너의 완곡한 암시.
강남 이야기에 숨어서 피하다
비가 와서 물이 점점 흐려지는데, 저녁에 강파 사진을 찍으세요.
시, 긴 문장, 단문은 모두 너에 관한 것이다.
산색운수
이 도시는 우여곡절로 가득 차 있다.
너는 어리둥절하다.
비가 와서 물이 점점 흐려지는데, 저녁에 강파 사진을 찍으세요.
바람은 불꽃놀이를 쫓고, 비는 시정을 물들인다.
먹색 풍경에서의 너의 완곡한 암시.
강남 이야기에 숨어서 피하다
비가 와서 물이 점점 흐려지는데, 저녁에 강파 사진을 찍으세요.
시, 긴 문장, 단문은 모두 너에 관한 것이다.
이 도시는 곳곳에 산과 물이 가득하다.
너는 모호하다.
연우 속에서
극장건축
노래: 쇼 스밍
가사: 연
작곡: 쇼 스밍
편곡: 그레이하라의 가난한 사람들
후기: 회색 평원의 가난한 사람들
이전 세대가 슬픔과 이별을 연기하지 않았단 말인가?
관중 중에는 늘 극중 사람들이 있다.
정의사 극장 대련
어린 시절에도 가지각색의 자수 옷을 보는 꿈을 꾸었다.
이 이야기는 알아들을 수 없지만 기억해요.
네모난 성홍의 실파는 무대에서 서로 약속했다
언제 한숨이 되었나요?
젊은이는 샘물에서 놀다가 버드나무에 와서 아쉬워했다.
거문고 줄은 검은색이다
나는 항상 좌석의 사람들이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
눈썹은 흐른다.
그를 비웃지 마라
극 중 진실만이 거짓이다.
그녀가 윽박지르는 척해서 진심을 시도한다고 감탄하지 마라.
베란다의 처마 사방을 칠한 징과 북소리가 들려왔다
일희일애.
개업하는 사람들이 왕래하며, 바람도 점점 커지고 있다
참새 Xi 양리 낡은 옷
내 앞에서 극이 남김없이 펼쳐졌다.
영원한 로맨틱 현실도 비어 있다
한동안 나는 돌아오는 것을 잊고 소매를 걷어 올리고 떠났다.
무정한 사람이 감히 극중 깊이 들어가다
그를 비웃지 마라
뒷포 연극에서의 거짓되지 않은 감정.
그녀가 가짜 연극에 대해 정말 냉담하게 한 것에 감탄하지 마라.
베란다의 처마 사방을 칠한 징과 북소리가 들려왔다
일희일애.
개업하는 사람들이 왕래하며, 바람도 점점 커지고 있다
참새 Xi 양리 낡은 옷
베란다의 처마 사방을 칠한 징과 북소리가 들려왔다
일희일애.
개업하는 사람들이 왕래하며, 바람도 점점 커지고 있다
참새 Xi 양리 낡은 옷
- 관련 기사
- 청화자에 관한 시가 있다.
- 현대시: 희망
- 중학생이 반드시 외워야 할 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 CCTV 굿카피라이팅 중국 항공사진 시즌1 02화 하이난
- 술값으로 다시 복숭아꽃을 따세요. 이것은 어느 시에서 나온 것인가요?
- 일본어로 번역되는 것은 햇빛을 굴절시키는 달과 같이 자신의 촛불을 태우는 것과 같다. 예를 들면 해자가 바다를 향하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피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과 세계, 모래와 천국,
- 누가 궈더강 만담의 개막사를 가지고 있습니까?
- 에세이에는 좋은 단어와 문장이 많아요
- 《시경》의 해석
- 엄마, 사랑해요-중학교 2 학년 작문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