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7 월 시인" 과 "구엽 시인" 이란 무엇입니까?

"7 월 시인" 과 "구엽 시인" 이란 무엇입니까?

음력 7 월 학교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후풍은 오랫동안' 전 중국 문예계 항적협회' 의 지도자를 맡았고, 주은래 등 당의 후방에 있는 지도자들과 긴밀한 접촉을 유지했다. 그는 이어' 7 월',' 희망잡지',' 7 월시선',' 7 월문학작품' 을 편집장하여 대량의 문학이론과 평론 문장, 대량의 국통구 진보청년작가와 해방구 작가의 작품을 소개하고 논평했다. 그의 지도와 도움으로 문단은 아이청,,,,,,,,,,,,,,,,,,,,,,,,,,,,,, 。

7 월파의 주요 성과는 시에 있다. 198 1 출판된 시집' 백화' 가' 7 월파' 시인의 명성을 얻었다. 그들은 아론, 이도, 손운, 펑연교, 방연, 기윤, 종현, 정시, 증탁, 두구, 여원, 후청, 여전, 서방, 한우, 루미, 화철 백화화 (주: 녹원, 한우 편집장, 인민문학출판사 출판, 녹원 작서. 서문에서 "이 유파를 인정하더라도 이 20 명의 저자가 대표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사실, 어떤 시인들은 더 큰 성과를 거두었다. 비예술적인 이유로 그들을 이 시집에 초대하는 것은 불편하고 불필요하지만, 그들의 그 해의 작품들은 이 유파의 초기 풍격을 더 잘 대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 이 지명되지 않은 시인들은 아이청, 다단, 추다범을 가리키며, 7 월파 지도자 호풍을 포함할 수도 있다. 후풍의 문예사상이 1940 년대 말부터 조직으로부터 비판을 받아 이 시파는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있다. 1950 년대에 들어서면서 이들 시인들의 창작이 눈에 띄게 줄었다. 어떤 작품들은 출판할 때 비판을 받았다. 가장 중요한 예는 후풍 당시의 창작이었다: 6 월 1949 65438+ 10 월부터 6 월 1950 65438+ 10 월에 쓴' 영웅서사시 5 곡', 3 천여 줄. 이' 시간의 시작' 이라는 긴 시는 환락송, 영광송, 청춘송, 안혼곡, 또 다른 환락송으로 나뉜다. 후풍은 중국 근대 이래 굴욕과 투쟁의 역사에서 신중국 탄생의 의미를 설명하는데, 마오쩌둥에 대한 칭송을 포함한다. 그러나' 역사' 에 대한 그의 서술, 영웅, 지도자에 대한 칭송은 당시 통용된' 말 모델' 을 완전히 채택하지 않았고, 개인적인 경험과 주관적 감정의 사치 참여도 당시 시의 작문 규범과는 거리가 멀다. 출판된 지 얼마 되지 않아 후풍의' 주관적 유심주의' 문학 사상의 관점에서 비판했다. 이때 이루, 노연, 한우 등이 모두 왔다. 시를 많이 썼지만 원래 스타일이 실전되어 발표할 기회도 줄어들고 있다.

7 월파' 는 항일전쟁으로 탄생한 문학유파로, 현실과의 관계가 그 유파의 성격을 결정한다. 구원과 계몽의 상호 촉진도 7 월파의 정신 추구이다. 항전의 변화에 따라 7 월파의 전반적인 창작 스타일도 눈에 띄게 바뀌었고, 후기에는 의기소침하고 처참하게 되었다.

7 월파는 항일전쟁 시공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항일전쟁과 동고동락하는 문학유파이다. 항일전쟁과 함께 7 월파는 생산, 발전에서 소멸에 이르는 진화 과정을 거쳤다. 이 가운데 학교 인원의 분화와 재편성, 학교 풍모의 변화는 모두 항일전쟁의 격동과 전쟁 상태의 변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더욱 주목할 만하게도, 항전의 문화적 배경에서 7 월파는 오사신문학의 계몽 자세를 고수하고 계몽 사상과 항전의 실제 필요를 결합하여 신문학의 계몽정신을 발전시키고 심화시켰다.

7 월파' 는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탐구정신과 비극적인 운명으로 가득 찬 문학 유파이다. 루링, 구동평, 펑백산을 대표하는 소설가는 강한 주체의식과 깊은 생활체험을 통해 표현주의, 신감각파, 상징주의 등 현대주의 수법을 채택하면서 현실주의의 심미 전파를 크게 풍요롭게 했다. 7 월파' 의 소설은 깊고, 거칠고, 무겁고, 비장하다. 가장 두드러진 미적 특징은 소설의 진실성에 대한 새로운 파악에 있다. 7 월파 소설의 고도의 진실성은 재현의 진실과 표현의 진실의 깊은 융합으로, 인물이미지는 생활의 원생태에 가깝다. 7 월파' 는 작가가 창작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주체성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사회생활의 제 1 성의 원칙을 충분히 존중한다. 결론적으로' 7 월파' 는 현대 중국의 새로운 자세이다.

후풍의 시학 이론은 그 문학 이론의 일환으로 1950 년대 초에도 비판을 받았다. 아론 (진일문) 의' 사람과 시' (1948),' 시와 현실' (195 1),' 무엇이냐 그러나 1950 년대 초 이 작품들에 대한 비판은 후풍문학 비평의 한 부분으로 여겨졌다. 이 기간 동안 아론의' 논경향',' 정면인물과 이면인물' (주:' 논경향',' 문학학습' (천진) 제 1 호 1950 기; 정면인물과 이면인물' (서명장 화이서), 시작점 (상하이), 2 호, 1950. 비평가들은 전자가' 예술, 정치' 를 조장하는 유심주의를' 마르크스 레닌주의의 문예에 대한 당성 사상 불매' (진용' 문학과 정치의 관계-아론' 논경향', 인민일보 3 월 1950) 로 보고, 후자는 마르크스를 비난했다 ) 등 문장 역시 엄중한 비판을 받았다. 후풍학파의 시가관 중 1948 중 시에 대한 발언이 가장 지속적인 비판을 받고 있다. 후풍은 시가 국민의 고난을 고소하는 목소리여야 하고, 인민의 진보를 찬양하는 목소리여야 하며, 시는 전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전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전진하는 사람들 속에서 전진하는 것이 반드시 전진하는 사람들 속에서 시가 있는 것은 아니다", "역사가 통일되어 있기 때문에, 누구의 생활환경도 역사의 밑바닥이며, 다른 쪽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누구나 역사의 밑바닥으로 들어갈 수 있다. 사람이 있는 곳에는 역사가 있다. 생활이 있는 곳에는 분투가 있고, 생활과 분투가 있는 곳은 시를 가질 수 있어야 한다. " 후진타오 펭 (Hu feng) 은 계속해서 말했다: "사람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너의 엉덩이 주위에 있다. 시인의 진보와 인민의 진보는 서로 보완한 것이다. 시작점은 어디에 있습니까? 너의 발밑에 있다. 생명이 있는 곳에는 투쟁이 있고, 투쟁은 항상 이때부터 앞으로 나아간다. 후풍의 이론 비평은 다양한 문학 스타일, 중외 작가 작품, 오사신문학 운동의 이론 문제 등을 다루고 있다. 그러나 중심은 현실주의를 둘러싼 원칙, 실천, 발전이다. 후풍에 관한 몇 가지 이론적 명제는 오랫동안 서로 다른 의견, 비판, 논란이 있었다. 후풍은 자신의 관점을 고수하고 반비평을 했다. 1954 년, 그는 최근 몇 년간 문예 실천에 관한 보고서 (즉' 30 만자서') 를 중공중앙부에 써서 후풍 반혁명그룹의 수장으로 지정돼 체포되어 투옥돼 전국적으로 비판과 투쟁을 벌였다. 1979 에 게시됨. 1980 반전.

구엽파

구엽파

9 박 학파의 특징 중 하나는 현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이다.

1948 가장 중요한 사건은' 구엽파' 의 공식 발표다. 조심지와 예술관의 차이로 그는 신적, 진, 당치, 당과 함께? 또' 중국 신시' 월간지를 창설해 쿤밍 국립서남연합대학에서 경진으로 돌아온 무단, 두, 원코가 등과 연락을 취해 새로운 시파' 중국 신시파' (이후' 구엽시파', 장쑤 인민출판사190

구엽파' 는 1940 년대의 또 다른 시인 집단 ('중국 신시파' 라고도 함) 으로 시인을 대표하는 신피리, 무단,, 두, 진,, 항우학, 당치, 당섭, 원코가입니다.

1980 년대에 그들 9 인의 시집' 구엽집' 이 출판되어 구엽파라는 이름을 얻었다. 캠퍼스 시인을 위해 전쟁에서 국민의 마음을 감지하고 시인의 사회사 현상에 대한 독특한 체험을 중시한다. 그들은 서구 현대파 시의 영향을 받아 주관적인 서정적인 전통방식을 돌파하고 현실주의, 상징주의, 철학의 결합을 추구하며 시 표현의' 극성' (주로 시가 감정 발전과 언어 표현의 갈등 긴장감, 내면을 직접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을 탐구하고, 시가 현대인의 사고방식과 내면생활의 복잡성을 더욱 표현하게 한다. 문학사에서 일반적으로' 구엽시파' 의 예술 탐구는 매우 가치 있는 것으로 여겨지는데, 높은 예술수준을 가진 시인들의 시가 신시와 시가 관념의 표현에 큰 돌파구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