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동한 반고의 작품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반고는 왜 감옥에서 죽었습니까?

동한 반고의 작품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반고는 왜 감옥에서 죽었습니까?

서기 54 년에 반고의 아버지 반표가 사망하자, 생계를 꾸려 나가기가 어려워 반고는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럼에도 반고는 낙담하지 않았다. 대신 가족의 책을 이용해' 세기전' 의 내용을 확장하기 시작했다. 이것이 반고가' 한서' 를 정식으로 집필하는 시작이다. 게다가, 반고일은 여전히 벼슬을 할 기회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 반고는 \ "한서 \" 를 쓰는 데 전념할 때, 국사를 비공개로 연구한 반고를 법원에 신고했고, 그래서 반고는 법원에 감옥에 던져졌다. 반고의 동생 반초가 낙양에 도착하여 한명제의 복수를 하고, 한명제에게 반고 몇 세대가 역사를 수리하고 한덕을 선양하는 방면의 고된 노력을 교대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한명제는 매우 중시한다. 그는 또한 반 고체 원고 를 읽고, 반 고체 의 석방을 주문, 그래서 반 고체 는 제국 책 을 담당 lantai 역사 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나중에 반고는 다른 몇 명과 함께 광무제가 쓴' 열조열전' 을 써서 그의 재능이 한명제 앞에서 시전 될 수 있게 했다. 그래서 한명제는 이에 따라 반고에게 그가 쓴 사서를 계속 완성하라고 칙령을 내렸다. 서기 79 년까지 반고는 기본적으로' 한서' 를 완성하여 반고 부자 두 세대의 염원을 완성했다. 반고는 줄곧 소관이었기 때문에 반고는 항상 공적을 세우고 대관이 되기를 바랐다. 반고 58 세 때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그는 집에서 효도를 지켰다. 반고 가문은 줄곧 국경 사무와 연계되어 있어서, 반고는 국경에 공업을 건립하여 명성을 얻길 바라며 장군으로 임명되어 북방에 가서 흉노를 탐사하였다. 나중에 반고가 따르는 떠우헌이 반란을 모의했고, 반고도 연루되어 체포되어 투옥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감옥에서 죽었다.

반고는 한대가 사마천에 이어 또 다른 위대한 역사학자이자 문학가로,' 전 4 사',' 24 사' 중 하나인' 한서' 의 저자이다. 반고의 주요 작품은 당연히 그를 청사에 이름을 날리게 한 이 작품을 포함한다. "한서" 는 중국 고대의 매우 중요한 사서이다. 그 전기 연대기는 이후의 조대에 의해 채택되어 정사의 주요 문제가 되었다. 또한' 한서' 는 문학작품으로 서한성세의 각종 인문학적 사적을 기록하며 후세 사람들에게 완전한 서구 문학 풍모를 보여 주었다. 그' 한수' 는 문필이 엄격하고 직설적인 의미가 깊고 칭찬이 엇갈려 문학적 가치가 매우 높은 책이다. 다른 분야에서도 반고는 다른 작품들을 썼다. 반고는 위대한 역사학자일 뿐만 아니라 걸출한 서정 시인이기도 하다. 반고의 사직은 그의 산문시에 반영될 수 있다. 그의' 이두푸' 는 지금까지 산문시의 고전으로 여겨져 그의 사부 중 가장 영향력 있는 대표작이다. 또한 반고의 무성시' 영사' 는 중국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문인 오언시로 오언시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게다가, 반고가 후세에 미치는 지리적 영향도 매우 깊다. 후세에 전해 내려오는 많은 정사에서 쓴 지리지는 모두' 한서' 의 지리지로부터 시작되었고, 후세의 많은 국가지와 지역지는 반고' 한서' 의 지리지를 모방하여 큰 영향을 미쳤다.

반고는 위대한 역사학자로, 그는 과학에서 매우 성취했고, 전기문학 작문에도 상당히 정통했지만, 그렇다고 반고가 시에 조예가 없다는 뜻은 아니다. 반에서 전해 내려오는 시 한 수가 있다. 물론 주제도 반고 자신의 전공과 관련이 있다. 이 시의 이름은' 역사의 송송' 이다. 이 시는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문인 오언시이다. 그것은 주로 한문제 시절 효성한 딸 티영이 아버지의 처벌을 되찾기 위해 노예로 팔려 간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이야기는' 사기 편작궁 열전' 에서 나왔고, 유향은' 열녀전' 에 기재되어 있다. 이야기는 당시 한 명의 명의가 순유했다. 기원전 176 년, 어떤 사람이 그에게 법을 어겼다고 고소해서 순우호를 장안으로 호송했고, 다섯 딸은 모두 급했다. 봄비이는 이런 상황을 보고 욕설을 퍼부었다. 정말 딸이 아들보다 못하며, 아무도 나를 위해 무엇을 하려고 서두르지 않았다. 오매가 듣고 나서 급하고 화가 나서 그는 북경에 가기로 결정했다. 태영이 상경한 후, 문제에게 일의 경과를 설명하고, 아버지를 위해 변명하고, 말은 진지하고 다정하다. 결국, 티모는 던벤디를 감동시켜 그의 아버지를 사면했다. 게다가, 티잉잉태하는 방법은 그의 아버지의 생명을 구했을 뿐만 아니라, 문제하의' 체벌' 도 폐지했다. 반고의' 영사' 는 서한 시대의 기녀 티리의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사실 대부분의 문인들은 풍경이나 이야기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반고도 예외가 아니다. 주의 깊이 연구하면, 우리도 이 시에서 반고의 많은 인생 경험과 느낌을 들을 수 있다.

반고의 명작' 한서' 가 대대로 전해진다. 게다가 반고의' 영사' 도 매우 고전적인 시이다. 그리고 반고의' 영서사시' 는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문인 오언시로 매우 높은 문학 연구 가치를 가지고 있다. 내용상' 영사' 는 서한 시대의 기녀 태영이 아버지를 구해준 이야기를 칭송했다. 이 이야기에서 티잉은 자신의 힘에 의지하여 황제에게 아버지의 억울함을 진술했다. 황제는 티리의 끈질긴 견지와 부녀의 애정에 깊은 감명을 받아, 티잉 아버지의 사죄를 사면하고 매우 엄한 체벌을 폐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우리가 분석해 볼 수 있는데, 사실 역사상 경을 읽을 수 있는 사람이 너무 많다. 반고는 왜 티리를 선택하는가? 사실 반고의 생애에 연락하면 답을 얻을 수 있다. 반고는 평생 두 번 감옥에 들어갔다. 처음으로 국사를 사사로이 썼다는 혐의를 받고, 두 번째로 모함을 받아 교자가 엄격하지 않다는 이유로 아들이 법도를 지키지 않는다는 이유로 체포되어 투옥되었다. 첫 번째 반고는 감옥에 갇혔고, 동생 반초가 그를 구했고, 두 번째 반고는 그렇게 운이 좋지 않았다. 결국 반고는 감옥에서 죽었다. 아무도 그를 구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우리는 이 시가 반고의 두 번째 투옥 후 쓴 것으로 추정할 수 있으며, 자신의 처지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하고, 자신을 감옥으로 끌고 갔지만 구해내지 못한 아들들에 대한 원한과 무력감을 표출할 수 있을 것으로 짐작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므로 시는 시인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시인은 경물, 인물, 이야기를 묘사할 때 내면의 생각을 표현해야 한다는 점도 반골에 반영된다. 이 시로 말하자면, 그것은 무자 창작 시기의 걸작이다.

예로부터 굴원에 대한 평론이 많았는데, 대부분 초사와 이소에 대한 평론에 있었다. 중국 사부문학사에서' 이소' 의 지위에 대해 나는 군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 문학적 지위 때문에 후세에 많은 사람들이 논평한 적이 있다. 가장 유명한 것은 반고의' 이소서' 와 왕일의' 이소경' 이다. 반고의' 이소서' 는' 이소서' 라는 이름을 따서 사실상 굴원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를 했다. 반고는' 국풍' 이 여성을 지나치게 묘사하고,' 소야' 는 불평과 같아서 불안을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오직' 이소' 집만이 양자의 길이를 버리고, 그 짧음을 버리는 것이 진흙에서 빠져나와 물들지 않는 좋은 작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반고는 이렇게' 이소' 를 평가했지만, 반고는 굴원에 대한 평가가 그렇게 높지 않았다. 사마천은' 사기' 에서 굴원의 뜻이 일월과 같다고 말했다. 그러나 반고는' 이소서' 에서 이 관점을 반박했다. 그는 일월과 명예를 다투는 관점이 너무 크다고 생각했고, 반고는 이전 사람들이 굴원과' 이소' 에 대한 소개를 각각 증설했다고 생각했지만, 내가 굴원의 본뜻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반고는 광범위하게' 이소' 에 대해 논평을 했다. 반고는 굴원이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고 있다고 생각했고, 국제 위기 때 그는 자기 나라를 위해 최선을 다하지 않았다. 반대로, 그는 한 무리의 악당들과 총애를 다투었고, 그가 강직된 후, 그는 초회왕과 황제를 비난했다. 요컨대 반고는 굴원을 얕잡아 보았지만, 결국 굴원이 글쓰기에 있어서의 성과를 긍정하고, 굴원이 사부의 원조라고 생각했고, 후세 사람들은' 이소' 의 정수를 자세히 따져 보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