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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우 소개
관우 입문 1장: 관우 입문 관우 입문 인물 소개: 관우(?-220)는 원래 이름이 장성(長聖)이었으나 나중에 윤창(雲昌)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관운창(關雲昌)이라고도 불렸다 . 허둥제(현 산시성 운성) 출신. 동한 말기의 유명한 장군, 유비가 군대를 일으켰을 때 관우는 유비의 충성심과 깊은 신뢰를 받았습니다. 유비, 제갈량 등이 촉에 들어가고 관우는 형주를 지켰고, 유비가 한중을 함락한 후 관우는 기회를 이용하여 북쪽의 조위를 공격하여 우진을 포로로 잡고 방덕을 죽였다. , 중국을 충격에 빠뜨린 조조는 이를 피하기 위해 수도를 옮길 뻔했지만, 소주는 몰래 형주를 공격했고, 관우는 패하고 살해당했다. 관우가 죽은 후, 그는 점차적으로 사람들로부터 '관공'으로 신격화되고 존경받았으며, 과거 왕조의 궁중에서는 그를 '충의의 신'으로 추앙했습니다. , Wu Lingyou, 자비, 용기 및 강대제 Guan Sheng", "관우"와 함께 "무성인"으로 존경 받았습니다. 그는 공자만큼 유명합니다. "삼국지의 로맨스"는 그를 존경합니다. 모종강은 "오호장군" 중 첫 번째 인물로 그를 "삼대 불가사의" 중 "가장 정의로운 자"라고 부른다. 219년, 유비가 스스로를 한중왕으로 칭하고 관우를 장수로 삼았다. 같은 해, 관우가 형주 북쪽의 판성을 공격하여 진장군을 보내 7군을 이끌었다. 그 결과 한강이 범람했고, 유진이 이끄는 7군은 물을 피해 고지대로 도망갔다. 이를 기회로 삼아 큰 배를 타고 공격하였다. 역사상에는 진 장군이 가난하여 관우에게 항복하였고, 방덕은 관우에게 포로가 되었다. 관우는 관우에게 항복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참수당했고, 관우는 판청에서 조준의 장군 조인(曹仁)을 더욱 포위하고 또 다른 군대를 보내 항양을 포위했다. 조조가 임명한 남상현의 두 사람이 모두 관우에게 항복했다. 당시 조조가 다스리던 현의 많은 반군은 이미 관우의 통제를 받고 있었고, 관우를 모집하여 도움을 청하려는 반란이 많았다. 조조는 관우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거의 수도를 옮겼다고 기록되어 있다. (2) 그는 유비를 따라가며 고향에서 유주(周州)로 도망갔다. 중평(忠平) 원년(184년)에 황건군을 섬멸하기 위한 전쟁에 참가하기 위해 관우(關伯)와 장비(張隆)도 그 중에 있었다. 공손찬은 평원의 총리로 임명되었고, 장비는 다른 부서의 사령관으로 임명되었으며, 세 사람은 형제처럼 지내며 유비가 앉을 때 종종 함께 잤습니다. , Guan과 Zhang은 그를 지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194). Cao Cao는 Tao Qian을 공격하고 Xuzhou를 점령하려고 Liu Bei와 Guan Yu는 천여 명을 이끌었습니다. 조조의 병사들은 도겸(Tao Qian) 등의 거듭된 양보 끝에 서주목(Xuzhou Mu)을 이끌었다. 건안(建an) 1년(196)에 유비는 서주(徐興)를 잃고, 관우는 유비를 따라 조조로 망명했다(198). 유비와 조조는 하비에서 여포를 점령하고, 관우와 유비는 조조의 군대를 따라 서창으로 돌아갔다. 관공(關向) 소개 처주는 서주(徐州)의 태수(君師)였으며, 나중에 원술(圓聯)은 북쪽으로 가서 원소(圓少)로 망명하였고, 유비는 서주(徐州)에서 원술을 요격하라는 명령을 받아 서주를 공격하였다. 관우는 하비를 지키고 서주를 이끌었다. (3) 유비는 안양을 죽이기 위해 돌아왔다. 건안 5년(200)에 조조가 유관우를 공격하여 패하고 생포되었다. 조조는 그를 후하게 대하고 그를 일부 장군으로 임명했다.
나중에 원소 장군 안양, 춘우경, 곽도 등이 공격했다. 백마(曹條)는 직접 군대를 이끌고 장료(張遼)와 관우(管玉)에게 선봉을 세웠고, 관우는 안량(延梁)의 부하들을 보고 돌격하여 수천 명의 군대 가운데서 안량(至梁)을 죽였다. 그를 막기 위해 백마 포위 공격을 해제하고 관우에게 한나라 후정후라는 칭호를 부여했습니다. 『삼국지』의 『안량 참수』에 대한 기록은 19자에 불과하지만, 고대 무장의 결투를 기술한 공식 역사상 몇 안 되는 문헌 가운데 가장 선명한 기록 중 하나이다. 당시 조조는 관우가 오래 머물기를 원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장료에게 인간의 감정을 시험해 보라고 요청했다. 관우는 장료에게 한숨을 쉬며 말했다. "조공이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지만 유비 장군의 은혜를 받아 결코 그를 배반하지 않을 것을 맹세합니다. 나는 결코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나중에 그렇게 할 것입니다." 나는 조공에게 큰 공헌을 했습니다." 떠나다.
장료는 조조에게 관우가 떠날 것을 알았기 때문에 큰 보상을 해주고 그를 지켜주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나 관우는 조조의 보상을 봉인하고 작별 인사를 남기고 유비에게 돌아갔다. 그를 쫓고 싶었지만, 조조는 각각 자신의 주인에 의해 막혔다고 믿는다. 민속 문화에서는 이 이야기를 "삼국지의 저자 진수"라고 부른다. "라고 댓글을 달았습니다. "관우와 장비는 모두 천하의 만인의 적이자 호랑이 장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宇)는 조공(曹공)을 섬겼고, 비의(毛夷)는 안연(延况)을 풀어주어 민족학자의 풍격을 갖추었습니다. 그러나 유강은 한나라 말기까지 무적이었고, 윤창은 그의 신성력이 무술로 이어질 수 있으며, 더욱 세련되고 지식이 풍부하다. 태양과 마음은 거울 같고, '봄과 가을'의 의미는 구름처럼 얇아 영원히 지속될 것이 분명합니다. 붉은 얼굴과 붉은 마음으로 3점 이상의 왕관을 타고! 붉은 토끼는 바람을 쫓아 질주하면서도 붉은 황제를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녹색 등불로 역사의 역사를 바라보고, 달을 배경으로 녹색 용을 안고있는 숨겨진 장소는 푸른 하늘에 어울리는 곳입니다. 한신이 군대를 명령할수록 관공은 정의롭고 번영한다고 합니다. 민간 신앙: 관제사 관제사는 삼국시대 한나라의 유명한 장군 관우를 숭배하기 위해 건립되었습니다. 관제사는 중국 전통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으며 사람들의 삶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공자(孔子), 후세에 존경받는 '문학 성인'으로 유명하며, 무사 관공(Guan Gong)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관제사(觀常寺)는 그 지역의 민속 풍습을 전시한 것이며, 관공상은 수백만 명의 도덕적 모델이자 정신적 양식이며, 고대 청석판은 하늘과 땅을 움직이는 충의의 교훈이다. 장사꾼들은 관우가 남자답게 행동하고 시작과 끝이 있고, 한과 불만이 분명하고, 인장을 걸고 금을 봉하고, 자세가 뚜렷하고, 미녀의 유혹을 물리치기 때문에 쇼핑몰에서 다른 사람과 거래할 때, 신사가 돈을 사랑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관우상을 고용할 것이다. 부(趙), 조공명(趙宇命), 관운창(關運昌), 그리고 문학적 부의 신 판리비간(象利灣)도 있다. 또한 중국 봉건 역사에 무술 챔피언을 얻으면 그는 대승에 해당한다. 관우가 후작이라 사업가들도 관우를 부의 신으로 부른다. 제2장 관우 소개 관우는 161년(서기 161년)에 태어났고 본명은 윈창(雲昌)이다. 그는 자신의 힘으로 남을 다스리는 유력자였으며, 관우가 자신을 죽인 후 강과 호수에서 도망쳤고, 184년 황건봉기 때 도망쳐 나와 하북성(河南省)으로 도망갔다. 유비는 군대를 모아 장비와 함께 유비를 따라갔다. 당시 나이는 고작 23센티미터), 수염은 2피트, 얼굴은 대추처럼 무겁고, 입술은 기름칠한 것 같고, 봉황의 눈은 빨갛다. , 그리고 누에 눈썹.
관우가 사용하는 무기가 청룡연월검(청룡연월검)이라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유비, 관우, 장 형제는 삼국시대는 물론 역사 속에서도 이름이 다른 유명한 형제들입니다. 관우는 유비와 하루 종일 동행하며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사방에서 싸웠습니다. 관우는 삼국시대의 가장 강력한 인물 중 한 사람이다. 술과 참수형 화웅'이 사수관 앞, 호로관 앞에 있다. '삼영대 여포'는 모두 삼국지연의에 묘사된 단독 전투이다. 서기 200년 유비가 서주를 공격했다. 서주(徐州)의 암살자 처주(赤周)를 죽였고, 관우(關皇)는 하비(夏絲)에 주둔하고 있었다. 같은 해, 조조는 동방 원정에 나서 유비를 격파하고 관우를 포로로 삼아 그를 일부 장군으로 숭배하였다. 201년 원소는 여양으로 진군해 안량을 보내 유연을 백마에서 공격하게 했다. 조조는 관우와 장료를 보내 안량을 공격하게 했고, 관우는 군중 가운데서 안량을 죽이고 그의 머리를 빼앗고 돌아왔다. Yuan Shao의 장군 중 누구도 감히 그를 막지 못했습니다. 이는 역사상 관우의 유명한 전투라고 할 수 있으며, 삼국지연의에서 관우는 이미 소설에서 '화웅을 죽이고 여포와 싸운다'는 말로 왕자들 사이에서 유명해졌습니다. Wen Chou는 Guan Yu의 용기에 대한 금상첨화일 뿐이었지만 Guan Yu는 역사상 Yan Liang을 참수한 후 Han Shouting Hou로 명명되었고 Cao Cao를 떠나 Yuan Shao의 군대에 합류하여 Liu Bei에 합류했습니다. 소설에 추가된 것은 실제 상황이 아니다. 관우는 한때 화살에 맞아 비오는 날마다 뼈가 아팠고, 관우는 뼈를 긁어내어 독을 치료하라는 의사의 조언을 받아들였습니다. ,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웃습니다.
소설에 언급된 내용은 서기 219년 판성을 공격했을 때 조인군이 보낸 독화살을 맞아 화타의 치료를 받아야 했다는 것이다. 219년 유비는 자신을 한중왕으로 삼고 관우를 전 장군으로 임명했다. 조인이 우금(目金)과 방덕(房德)을 보내 조인(曹仁) 7군을 이끌고 조인(曹仁)을 도우러 왔지만 관우(關保) 7군은 판성(桃成)에서 북쪽으로 10마일 떨어진 하구강(河岩河)에서 침수되었다. 오랫동안 "물고기"가 "하구"에 들어갈 수 있습니까? 이것은 소설의 극적인 설명입니다. 방덕은 관우에 의해 참수되었고 관우는 중국에서 강력한 인물이 되었습니다. 조조는 한때 관우의 세력을 피하기 위해 서창에서 도읍을 옮겼다(번성은 위나라 수도인 서창의 마지막 장벽이었다). 나중에 사마의와 강기가 이를 막고 손권이 관우의 후방을 공격하도록 독려했다. 그 전에 손권은 관우에게 사신을 보내 관우의 딸을 사위로 삼고자 했으나, 관우는 '동방에서 손권을 정복하고 조조를 물리치라'는 제갈량의 말을 따르지 않았다. 북쪽이다'라고 말하며 사신을 모욕하자 손권은 분노했다. 동시에 남군현 미방(密吳)과 공안장수 푸사인(富思仁)은 관우의 경멸을 시기하여 군수품 공급에 최선을 다하지 않았다. "그는 여전히 통치되어야 한다"고 그들은 손권과 공모하여 관우의 후퇴를 공격했습니다. 조조는 서황 장군을 조인에게 보냈으나 관우는 판청을 공격하지 못했습니다. 관우의 군대는 무너졌고, 관우와 그의 아들 관평은 린거에서 손권에 의해 참수되었다. 그는 58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관우는 일생 동안 군 경력에 걸맞게 수백 번의 전투를 겪었지만 결국 "군인에게 친절하고 학자 관료를 자랑스러워"하는 약점으로 인해 패배했습니다.
루쉰은 『삼국지연의』에서 관우에 대해 “관우만이 좋은 말이 많다”고 말한 적이 있다. 송원시대에는 관우를 '진왕'과 '무안왕'으로 추앙했으며, 명청시대에는 '대황제'로 추앙받았고 곳곳에 사찰이 세워졌다. 관우에게는 3명의 아들과 1명의 딸이 있었고, 그 중 한 명은 관평(Guan Ping)이었고, 관핑위안(Guan Pingyuan)은 루난관(Runan Pass) 정장(Dingzhuang)에서 상관정(Shangguan Ding)의 둘째 아들로 문학을 공부하는 형 관닝(Guan Ning)이 있었습니다. 안궈(Anguo)라는 둘째 아들 관흥(Guan Xing)은 제갈량(Zhuge Liang)의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북방 원정 중에 용상(Long Xiang) 장군으로 복무했습니다. 관우의 셋째 아들인 관소는 제갈량이 남오랑캐를 진압할 때 선봉에 섰는데, 수호에서 양웅의 이름인 '병관소'는 그를 가리키는 아들이기도 했다. Sun Quan은 결혼을 제안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관우의 군사력은 따뜻한 술로 화웅을 죽이고, 단 한 번의 전투로 안량을 죽이고, 문추를 2번의 전투로 5번의 장수와 기타 이름 없는 장군들을 죽였다고 할 수 있다. 노년에도 용감하게 방덕과 싸울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그와 장비가 호라오관 앞에서 함께 싸웠을 때 육포가 조금 더 용감한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관우와 장페이 중 누가 더 강한가요? 결론을 내릴 수는 없지만 두 사람이 원술의 장군 계릉(吉陵)과 싸우는 것을 보고 얼핏 짐작했다. 관우는 서른 살에 그와 싸워 패했고, 장비(張貨)는 계릉과 싸워 죽였다. 그의 말 밑에 그를. 관우를 찬양하는 대련이 있다. 하북의 영웅이 말을 참수당하고 겁에 질려 육소와 강남의 문군을 단칼에 맞아서 219년 어둡고 폭풍우가 몰아치는 밤에 죽었다. 중국 역사상 유난히 빛나는 별, 바로 중국의 무성인 관운창이다! 매번, 이런 생각을 할 때마다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수가 없습니다. 왜? 한 번의 전투로 나라를 정하고 한나라를 되찾을 수도 있었을 텐데! 왜? 그러나 여기서 그는 인생의 마지막을 맞이했습니다! 나는 스스로에게 왜, 왜 관우는 비극적인 영웅인가? 나는 이것을 수년간 탐구해왔고 마침내 답을 찾은 것 같습니다... 1. 관우의 성격에 대해 이야기: "삼국지": 관우와 장비는 둘 다 만의 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람들은 세상의 호랑이입니다.
우우는 조공을 섬겼고, 비의는 안연을 풀어주었으며, 민족학자의 풍격을 지녔다. 그러나 유는 강하지만 자만심이 강하고, 난폭하지만 무자비하며, 결점으로 패배하는 것이 이치의 길이다. 2. 관우의 업적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가장 중요한 업적은 일곱 군대를 침수시키고, 유금을 포로로 잡고, 방덕을 포로로 잡아 죽이는 것입니다. 나머지는 Liu Bei가 과시하지 않았을 때 이룬 작은 성과입니다. 3. Jingzhou의 중요한 땅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 "삼국지": Jingzhou는 북쪽으로 Han과 Mian과 접해 있고 남중국해에 가까우며 동쪽으로 Wuhui와 연결되고 서쪽으로 Ba와 Shu와 연결됩니다. 이곳은 명나라가 군사력을 사용했던 나라이고, 이를 두고 군사전략가들이 경쟁을 벌여야 하는 곳이다. Longzhong의 "소집게" 부대가 Wanluo의 중요한 군사 기지에 접근하고 있었습니다. 오(吳)에 맞서는 촉(船)의 최전방 전초기지이자 오(吳)를 공격하는 군사기지일 수도 있다.
4. 당시 상황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유비가 서부 전선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중간의 관우도 큰 성공을 거두었고, 조조는 곧 끝났습니다! Fuhan이 곧 실현됩니다! 당시 상황에 따르면 손권은 자신을 보호하고 싶었고 유비가 승리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Liu와 Sun 사이의 국경 문제는 점점 더 긴장되고 있습니다. 5. 승리 후 유비의 행동을 가정합니다. A. 조조를 허베이로 몰아낸 다음 동쪽에서 손권을 격파합니다. 한왕조 복원 이후 유비(劉)와 손(孫)이 영웅으로 등장하여 직위와 직위에 오르지만, 손권(孫權)의 지위는 유비(劉備)보다 낮고 관우(關伯)보다 높을 것으로 추정된다. (1) 유비의 지배 하에 손권은 실권을 잃고 남은 세월을 선인으로 보냈다. (2) 정치적 투쟁이 실패하면 가문이 쇠퇴하고 강동 손 가문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될 수 있다. 6. 당시 손권과 유비의 관계: (1) 손권은 유비를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유비는 손권의 자유시간을 이용하여 4개 현을 점령했다. (2) 유비는 여동생과 사이가 좋지 않아 여동생을 다시 데려갔다. (3) 유비가 손권을 속여 이주를 점령하지 못하게 했을 때, 유비가 직접 이주를 점령했다.
(4) 유비가 형주를 인수했지만 돌려주지 않았다. (5) 유비와 그의 부하들은 손권을 업신여기거나 불행하게 여겼다. 손권은 유비를 이기고 싶었지만 관우와는 잘 지내지 못했다(주로 국경 문제로 인해). 왕조가 회복되고 손권의 지위는 보장되지 않으며 조만간 유비에게 패하여 제거될 것입니다. (6) Lu Meng과 다른 사람들은 Sun Quan이 Jingzhou를 비밀리에 공격하도록 장려했습니다. 나는 Lu Meng이 Soochow의 최악의 주지사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좋은 장군이지만 다른 주지사보다 열등합니다) 그는 관우와 싸울 줄만 알고 Sun Quan이 영토를 확장하는 데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당시의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하고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이를 추진하는 삼자적 입장. 위에서 보면 관우는 오해도 많고 살인 의도도 많고 음모도 많은 복잡한 형주에 있었음을 알 수 있다. 삼국지에서 관우가 유비가 마초를 이긴다는 소식을 듣고 마초와 경쟁하겠다고 주장했고, 관우가 전 장군 칭호를 받았을 때 황종이 간청한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기억합니다. 포로 장군이 말하길, "강자는 노병과 어울리지 않는다!" 물론 이 두 가지는 제갈량과 비시에게 설득되었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관우가 형주를 수호한 이후 군사적 공적이 거의 없었다는 사실을 이 글의 두 번째 항목에서 알 수 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장군의 명성은 공격에 있지만, 그의 어려움은 방어에 있습니다. 한나라 이광이 위대했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러나 그는 항상 도시를 방어하고 위장 작업을 수행했으며 개척자가 된 적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광의 '자본비율'은 너무 낮아 평생 후작이 되지 못했다. 관우는 여전히 불안한 마음으로 형주에 앉아 있었습니다! 관우는 마초에게 시합을 신청했을 때 정말로 자신의 무술을 과시하고 싶었는데, 왜 그럴까요? 그것은 단순한 이유가 아닙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황종과의 관계는 그다지 나쁘지 않으며, 황종이 40대라고 생각할 이유도 없고 머리도 백발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 시간.
또한 Guan Yu는 Huang Zhong보다 몇 단계 높은 전직 장군입니다 (적어도 Zhang Fei, Ma Chao 등). 게다가 Huang Zhong은 달래는 데 큰 역할을했습니다. 당시 Yizhou는 Huang Zhong이 늙었다 고해서 쓸모 없게 될 이유가 없습니다. 내 생각에 관우는 실제로 유비에게 다음 두 가지를 말하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주님, 저는 형주에서 심심합니다. 제가 기여하게 해주세요!" 그러므로 관우가 오만하다고 말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구름이 걷히고 태양이 나타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관중들은 모두 관우가 누구인지 알고 있습니까? 사실 손권이 형주를 점령한 근본적인 이유는 권력을 위해서였다. 지주계급의 입장에서 볼 때 손권은 '반역자 제거', '한왕조 회복' 등에 급히 관심을 두지 않았다. 게다가 Sun Quan은 영웅입니다. 왜 다른 사람의 지붕 아래서 살고 싶나요? [한(가문의 투쟁의 최고 목표)을 대체하는 그의 개인적인 이익]을 유지하기 위해 그가 이렇게 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이는 촉국의 모든 사람들이 손권을 과소평가하고, 외교나 군사에 있어서 항상 손권을 압도적인 태도로 대했기 때문이기도 하다. 손권을 강요하는 것은 너무 성급하므로 불장난을 하고 몸을 태워버리는 것이 더 낫다. 위를 멸망시키지 못할 뿐만 아니라, 형주와 관우도 잃게 될 것이다. 왜! ~~~~관우의 죽음과 형주를 잃은 데에는 오왕국뿐만 아니라 촉국에도 피할 수 없는 책임이 있습니다! 이때 관우는 두 군벌 사이의 이해 상충의 희생자에 가깝습니다! 요컨대 관우의 죽음과 형주의 상실은 오나라에 대한 촉의 장기적인 잘못된 정책의 불가피한 결과이다. 동한 환제 연희 3년에 태어났으며, 이름은 운창(雲昌)이고 본명은 장성(長聖)이다. 삼국시대에는 늘 민간신앙의 대상이었으며, 촉한의 유명한 장군이자 전직 장군, 한호후작, 군사전략가였다.
죽은 후 백성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역대 궁중들로부터 칭송을 받아 불교에서는 가란보살이라 불리며 공손하게 불렸다. . 삼국시대 촉나라의 유명한 장군. 그는 "문학 성인"으로도 알려진 공자만큼 유명한 후대의 통치자들로부터 "무술 성인"으로 존경받았습니다. 후세들은 관우를 칭송했는데, 그는 삼국시대 촉나라의 뛰어난 군사 전략가이자 전략가였으며, "혼자 천 리를 달렸다", "혼자 회의에 참석했다", "술을 데우고 화를 참수했다"는 등의 이야기가 있었다. Xiong'과 '5관을 통과하고 6명의 장군을 참수한다'. 또한 관우는 대만 동포들에게도 은인으로 여겨진다. 동한말 전쟁터를 질주한 맹장이자 유비파의 핵심 멤버이자 촉한의 창건자 중 한 사람인 관우는 후대 봉건 통치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의 성품은 근로인민들의 권익수호 의지와 조화를 이루며, 관우는 국내외에서 중화민족의 존경을 받는 위대한 영웅이 되었습니다. 관우의 주에 대한 충성과 극기, 생활의 의로움, 전투에서의 용기는 우리 나라의 전통우수문화의 귀중한 정신적 재산이 되었으며 중국의 민족정신과 민족정신을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신뢰를 위한 유물, 정의를 위한 생명의 희생과 같은 사회 윤리는 미래 세대가 행동과 행위에 관심을 갖도록 장려하는 데 큰 카리스마와 결속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관우의 삶은 전능한 삶이었습니다. 그는 고대 항량에서 태어나 좌군에서 시작하여 서주에서 싸우고 형주에서 죽었습니다. 그는 힘이 강하고 부유하고 고귀하며 가난하고 겸손하여 큰 성격의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평생 유비를 따르며 군대에서 싸우고, 남북에서 싸우고, 황제에게 충성하고 나라에 봉사하고, 의를 위해 행하고, 세상의 의를 위해 가족을 버리고, 얼굴을 찌푸리지 않았습니다. 고난의.
그는 태어난 곳인 걸현에서 도망쳐 불량배들을 죽이고, 먼저 루노에 가서 곡식을 팔았고, 그 후 주오현으로 가서 세 영웅을 만나 유비의 지휘에 합류했다. 그는 황건군의 포위와 진압에 참여하면서 한나라를 보좌한 공로로 주오현, 거록현, 난양현을 거쳐 잠시 중산국 안계현에도 복무하였다. 북해현 하미현, 평원현 평원현에 들렀다. 왕자들의 합병과 분리주의 통치 기간에 그는 청주(靑州), 예주(九州), 유주(優州), 서주(徐州), 기주(吉州), 양주(楊州)를 거쳐 마지막으로 여행했다. Jingzhou에서 실패했습니다. 그는 형주군을 6년 동안 맡아 항범작전을 전개하여 일생의 투쟁의 정점에 이르렀고 빛나는 업적을 남겼으며 문학과 군사전략의 비범한 우아함을 보여주었다. 불행하게도 그는 위(魏)와 오(吳) 두 거인의 공격을 받았고, 계속된 내전과 동맹의 기습으로 동맹을 무너뜨리고, 영웅은 마이성(Maicheng)에서 패하고 죽었습니다. 난쥔(Nanjun) 린쥐장(Linjuzhang) 향 전투. 관우는 오늘날 산시(山西), 산시(陝西), 하북(河北), 산둥(山东), 하난(河南), 장쑤(江蘇), 안휘(安徽), 호북(湖北), 쓰촨(沙南), 후난(湖南) 등 10개 성을 순회하며 평생을 군인으로 보냈다고 할 수 있다. 무용에 있어서는 삼국시대 최고의 장군이었고, 지혜에 있어서는 세계에서 지혜의 화신이라 불리는 제갈량의 칭송을 받았다. 특히 유비에 대한 충성심은 최하위였을 때에도 조조의 돈과 미모, 지위에 흔들리지 않았고, 유비의 군주와 신하들과도 화합했으며, 동료들에게도 성실함을 보였다. 위험과 고난 속에서도 인내하는 모습은 참으로 감동적이었습니다. 물론 농민형제들에 대한 포위와 탄압에 가담한 역사적 한계와 오만하고 오만한 성격도 그대로 드러났다. 그는 형주의 총사령관을 맡았으나 형주의 상실로 인해 유비는 천하를 제패할 기회를 잃게 되었다.
그러나 수천년 동안 사람들은 이 영웅적인 인물에 대해 흠을 찾지 않았고 오히려 그를 점점 더 칭찬했으며, 그는 만주에서도 많은 신화와 이야기를 수행했습니다. , 청나라 시대, 관우 사원은 중국인이 국내외에 거주하는 곳 곳곳에 흩어져 있습니다. 수천년 동안 관우의 지위는 역대 왕들의 시호와 오페라와 문학에 묘사되어 왔습니다. 정의로, 용감하게 싸운다'는 중국을 대표한다. 전통적인 민족미덕을 지닌 관공의 완벽한 모습이 세계 앞에 나타난다. 그는 '역대 위인'에서 '신중의 신'으로 성장하여 전쟁의 신, 부의 신, 문학의 신, 농경의 신이 되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모든 왕조의 봉건 통치자들은 관우를 존경했습니다. 이자성(Li Zicheng), 장헌중(Zhang Xianzhong), 홍수전(Hong Xiuquan)과 같은 농민 봉기의 지도자들조차도 관우를 영웅으로 여겼습니다. 뿐만 아니라 중국뿐만 아니라 일본, 동남아시아, 화교에서도 관우 숭배는 영원합니다.
인구가 2천만 명이 넘는 대만에는 관공의 추종자가 800만 명에 달합니다. 거의 모든 가정에 관공을 기리는 향로와 위패, 성상이 있습니다. 대만에서 관공 초상화의 연간 판매량은 그들이 가장 숭배하는 신인 마주(Mazu)의 판매량을 훨씬 능가합니다. 중국의 '용강총연합회'는 관공을 조상으로 하는 비정부단체로 중국인이 살고 있는 전 세계에 140개가 넘는 지부를 갖고 있다. 동남아시아 국가들이 경쟁하고 있습니다. 일본에는 일찍이 청나라 때 관제사가 있었는데, 몇 년 전에는 해외 최대 규모의 관사라고 불리는 새로운 관사가 세워졌습니다.
캘리포니아 대학교 샌디에이고 캠퍼스 인류학과 교수이자 시카고 대학교 인류학 박사인 Davidk Jordan(중국 이름: David Jiao) 씨는 매우 흥미로운 말을 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이 위대한 신을 존경합니다. 그는 모든 사람의 존경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의 자비와 의로움, 지혜와 용기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의미가 있습니다. 자비는 사랑이고, 의로움은 신용이며, 지혜는 문화입니다. 용기는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이 당신의 관공과 같다면 우리는 존경받을 것입니다. 미국 학자의 말은 매우 통찰력이 있습니다. 관우에 응축되어 만세에 억눌려온 충의, 의, 신, 지혜, 인, 용기는 중국 전통문화의 윤리, 도덕, 이상을 담고 있으며, 유교 춘추시대의 본질에 스며들어 있으며, 불교와 도교의 융합적 가치관은 본질적으로 빛나는 해와 달, 장엄한 중국의 영혼이다. 홍콩에서는 경찰과 삼합회가 대립한다. 삼합회는 초기에 청나라에 반대하는 도교 집단이어서 도교의 신 관우를 숭배했습니다. 관디를 숭배하는 경찰관의 습관은 1930년대 야우마테이 경찰서의 화 경위라는 사람으로부터 시작되었으며, 이후 소방, 세관 등 각종 징계 세력으로 확대됐다. 그들은 관우를 "관이가", "관공", "관제", "관이례" 등으로 부르며 동등하게 칭찬하고 존경했습니다. 양측은 관우가 충성스럽고 의로운 사람들을 보호할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측은 신앙의 충돌이 있다고 믿습니다. 홍콩의 많은 상점에서는 관우를 숭배하며 가게에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홍콩에도 관우를 모시는 사찰이 많이 있는데, 홍콩 헐리우드 로드에 있는 문모사(文母寺)는 민간과 군사의 부신 중에서 부의 신으로도 불린다. 원(文)과 부(富)의 신은 비간(Bigan)이다. "관우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