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파산사 뒤에 있는 불교 정수자는 장면을 써서 그의 이른바 시를 표현했다.
파산사 뒤에 있는 불교 정수자는 장면을 써서 그의 이른바 시를 표현했다.
창건
순수한 아침, 오래된 절 근처에서, 초기의 햇빛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켰다.
구불구불한 오솔길은 숨은 곳으로 통한다. 불사는 나뭇가지와 꽃으로 둘러싸여 있다.
여기서 새는 산 빛 속에서 살고, 사람의 마음은 연못 속에서 고요함을 느낀다.
여기는 종을 제외한 모든 것이 조용하다.
해설: 이것은 풍경을 묘사함으로써 이른바' 선' 을 표현한 시입니다. 시 전체가' 정적' 자 하나를 부각시켰다. 아침에는 해가 나왔지만, 키가 큰 나무의 엄호 아래 오래된 절은 여전히 어둠 속에서 잠을 자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절에 들어서자 많은 꽃나무의 그늘 아래 꼬불꼬불한 오솔길을 지나 더 조용한 곳으로 왔다. 장명은 침묵 속에서 깊은 선의를 가져와 시인의 마음을 더욱 평온하게 했다.
곡경로가 그윽하다' 라는 말은 선방의 위치와 환경을 묘사한다. 구불한 길은 그윽하고 그윽한 곳으로 사람을 인도한다. 바로 꽃이 둘러싸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는 선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의 묘미는' 곡',' 수영',' 신' 이라는 글자의 정도가 불확실하다는 데 있다 시는 독자들에게 무한한 사고공간을 남겼고, 독자들은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상상에 동참하는 이런 상황에 들어가 원래의' 무나의 경지' 를' 나의 경지' 로 만들고, 독자의 마음도 이런 조용하고 그윽한 환경에 끌리고 정화된다. 청산이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서 청산이 나를 만나기를 기대한다. 사람과 자연은 조화로운 전체가 되었다. 잡념이 있는 사람이 이 화면에 들어갈 자격이 없기 때문이다. 시는 놀라운 상상력과 즐거움의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영혼을 정화하고 승화시킬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이 소리 없이 이루어진다. 이것이 바로 그 슈퍼맨이 있는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 새말과 산광, 인심이 서로 어우러져 있다" 는 중의 "기쁨" 과 "빈" 은 모두 사역 용법이니, "만들기 ..." 와 "만들기 ..." 로 이해해야 한다 ... "행복" 과 "만들기 ... 소멸" 으로 이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시 전체의 의미를 파악할 수 없다.
상건한 시는 당대에 높은 중시를 받았고, 과거에는 사람들의 칭찬을 받았다. 이 시에서 상건은 참신한 구상을 통해 당시 불사의 아늑한 환경과 담박한 심정을 생생하게 반영해 일종의' 정적' 재미를 나타냈다. 시의 시작 부분에는 심지어 문장까지 있는데, 이른바' 십자가' 라는 말은 끝까지 단숨에, 자연스럽게 유창하고, 시인을 순수한 아침, 노묘 부근에 적는 것을 의미한다. 바로 네가 본 첫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간단하고 상업적이고 유쾌함으로 가득 차 있다. 서너 마디, 시인이 행진하여 스님의 숙소로 왔다. "나의 길은 구불 구불하고, 망명한 계곡, 나뭇가지, 꽃을 통해 불교의 정수에 이르렀다." 선방은 화초와 나무 속에 깊이 숨어 있다. 이렇게 조용한 곳에서는 구불구불한 오솔길만이 지나갈 수 있고, 풍부한 색채로 조용하고 재미있는 세상을 쓸 수 있다. 이 시의 가장 흥미진진한 것은 중간에 있는 두 문장의 대련으로 섬세하고 함축적이다. 곡경로가 그윽하다' 라는 이 시는 선방의 그윽한 환경을 넋을 잃고 있다. 곡경로' 는' 죽경로' 가 될 수 있지만' 곡경로' 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 한 글자의 차이로 의경이 다르다. "굴곡" 이라는 단어는 시인이 대나무와 나무를 덮고 있는 구불한 길을 걷다가 오솔길이 가장 깊은 곳에 도달할 때까지 돌아서는 것을 묘사한다. 꽃이 있고 나무가 있는 곳에 선방이 하나 있는 것을 발견했다. "조용한" 과 "깊은" 이라는 단어는 선방의 은둔을 돋보이게 한다. 선실은 원래 승려의 기숙사이자 그들이 일상생활을 하는 곳이었다. 이곳은 조용하고 평화롭고 세속적인 소란이 없어 마음이 끌린다. 시의 "정제" 가 "정제 단어" 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음 대여섯 마디, 이 시를 바탕으로 다양한 장면에서 이 조용한 세계를 더 써냈다.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새들은 아침 햇살이 비친 산속에서 스스로 즐거워한다. 명리장' 의 사람들은 이미 지영의 또렷한 그림자 속에서 모든 희망을 잃었다. 이곳은 선사의 조용한 환경뿐만 아니라 조용한 환경이 주는 인생 계몽도 긍정적으로 썼고, 선심이 있고 자연스럽고 생동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마지막 두 문장은 선 (禅) 의 느낌과 흥미를 반영한 것이다. 이때 고사는 고요했고, 필멸의 떠들썩함이 없었고, 종소리만 고요한 숲 속에서 메아리치며, 사찰 속의 생활의 평온함을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시 전체가 풍격이 아름답고, 의경이 그윽하다.
신 기아의 단어는 "청산이 더 매력적이고 청산도 나를 이렇게 보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사람은 자연과 친해, 너와 나, 너를 가리지 않는다. 이런 우연의 일치가 바로 장면 융합의 최고 경지이다. 오군은' 주서' 에서 "푸른 하늘로 날아오르는 자는 해방되어야 한다" 고 썼다. 천하를 관리하는 자는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 환경은 무언이지만, 항상 생명과 생활에 영감을 줄 수 있다. 경관화초의 각종 빛은 무형중에 사람의 감정을 자극하여 연상과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사람들은 자연의 영원과 개방을 떠올려 심상치 않은 심리적 반응을 일으켰다. 이는 그들의 집착한 인생관과 명리관과 일치한다. 이 시에서 드러난 숨김과 도피의 감정은 분명하다.
현대인에게 얼마나 많은 시인이 있습니까? 나는 감히 낙관할 수 없다. 현대인은 팬이 얼마나 됩니까? 나는 더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