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시가 추구하는 궁극적인 목표는

시가 추구하는 궁극적인 목표는

이른바' 의경' 이라는 시와 산문은 이미지 묘사를 통해 이역적 장면과 서정적 작품의 경지, 그리고 이미지의 허무와 실재를 보여준다. 게다가, 그것은 또한 유발과 발전의 심미적 상상력을 포함한다. 감성적, 시적, 심미의 명사는 중국만의 것이지만, 중국이 세계에 기여한 것이다. 서방 국가에서는 문학 이론에' 의경' 이 없다. 서양 소설의 정서 산문이다. 예를 들어,' 제인애' 에서 만든 산필드 매너의 환경 분위기는 일종의 의경이다. 중국에서는 감정 이론의 기원이 진나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내 "코끼리 무형" 은 사실 감정을 가리킨다. 경지' 나' 경지' 는 원래 수행자의 통찰력이 도달할 수 있는 위치를 가리킨다. 불경 한 구절을 빌려 남조시론 불교를 논하다. 리우웬의' 은수' 등 시와' 은사단' 의 언어는 감정의 초기 규모를 알 수 있다. 왕 Changling "시" 첫 단어의 "예술적 개념". 당대의 휘영청 () 한 시 "강역 (), 그 첨부 경지 () 는 모두 백성 () 에서 나온 것이다. 권덕우의 가상 조화 이론. 안공도' 시' 는' 전체적으로 코끼리 밖에서 태어났다' 는 이론을 제시했다. 유우석의 발전 환경은 이미지에서 탈태되었다. 송의' 창화' 는 요구로 가득 차서 많은 이론 탐구의 정서를 형성했다. 만청시대에 왕국위의' 인간사화' 가 절정에 달했다. 왕 Guowei 는 말했다: "환경, 비 독점적인 장면, 감정 중 하나, 또한 마음의 영역, 패턴의 장면, 진정한 감정, 그리고 국가; 그렇지 않으면 영역을 의미합니다. "본질적으로, 문장 그냥 감정적인 단어입니다. 그는 왜 소위 마음이라고 하는가? 사랑을 쓰는 것은 상쾌한 것이다. 눈과 귀 위에 있는 것을 묘사하라. 삼키면.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당대 문예이론가 종백화는 "감정과 결정 (이미지)" 이라고 말했다. 요약하자면, 의경은' 물론 환경위생 장면' 과 같은 예술적 경지이다.

동경병의 정의에 따르면 감정과 이미지의 관계는 이렇게 볼 수 있다. 첫째, 이미지는 확실히 새로운 표의상이다. 전형적인 이미지는 주관적이어서 하나로 볼 수 있다. 다양한 분야의 감정과 감정은 모두 이미지나 귀납을 통해 표현될 수 있으며 실현성, 추상성, 대기성을 가지고 있다. 둘째, 이미지나 이미지의 조합은 감정의 수단이나 방법인 의경을 구성한다. 정확한 이해는 상상력과 사고의 이미지가 필요하다. 즉, 문학 창작에서, 이미지는 영원히 뒤에 있다는 것이다. 첫 번째 1 의 이미지는 작가의 머리 속에 있고, 그런 다음 하나의 경지로 조합된다.

"이미지" 와 "감정" 은 두 가지 혼란스러운 개념이다. 그들은 유사점과 유사점을 가지고 있지만, 서로 다른 두 가지 미적 범주에 속하며, 각자의 독특한 내포와 미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감정과 이미지, 포용과 관용, 무한한 긴장과 무한한 매력의 관계, 감정의 형성에는 상호 보완, 상호 촉진, 상호 의존적인 많은 객관적인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다. 즉, 이미지가 없으면 하나의 경지로 융합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기분이 없다면, 이 영상들은 산산조각 나고 영혼이 없다. 그들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화와 같은 예술적 이미지, 감정의 상징과 이미지의 의미에 의해 생기는 예술적 분위기. 평행선 12 이미지 설명: 백포' 천정사추사': 구촌 노을 석양, 서부 까마귀, 담배 없는 늙은 나무 한 그루, 날으는 갈매기 그림자. 산, 노란 꽃은 푸른 잎을 띠고 있다. 현란하고 생동감 있는 가을을 보여줬지만, 깊고 진지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지 않고,' 감각' 이 부족한 감정과 이성의 자연스러운 융합은' 상상' 의 심미공간을 구성할 수 없고, 의경이 부족하다. 물론, 이것은 접촉하기 어렵다. 마치원의' 천정사 추사' 를 보는 것은 한 조의 이미지의 유기적인 조합이다. 한 그루의 고토, 늙은 나무 한 그루, 그윽한 까마귀 한 마리, 작은 다리, 흐르는 가족, 옛길, 마른 말 한 마리, 석양, 천애의 단장. "산곡은 나그네의 향수를 조성하는 것이지, 경생정을 건드리는 슬픔으로 마음을 정리하는 것이 아니다. 이런 경지를 완성하기 위해' 고토, 늙은 나무, 까마귀 단서, 서풍, 마른 말, 석양, 창자가 세상을 끝내는 것' 과 같은 이미지를 만들어 이 명사들의 이미지를 직접 한데 모아 서늘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두 편의 시, 우리는 뚜렷한 이미지와 의경의 차이를 느낄 수 있다.

이미지의 실제 존재는 가상 감정에 의해 선정된 매력과 의미이다. 해자의' 일기' 는 청해성 덕령하가 쓴 시로, 그는 그곳에서 죽었다. 이 사진들: 뉴델리, 고비, 초원, 여동생, 눈물, 황량한 도시. 그러나, 이 이미지들, 하나의 조합된' 자매' 는 사상을 표현한다. 원시시: "언니, 언니가 오늘 밤 델리를 뒤덮었다. 오늘 밤 나는 고비 초원밖에 없다. 나는 빈손으로 눈물 가득한 언니를 붙잡을 수 없다. 오늘 밤 나는 데링하 시 빗속의 황량한 도시이다. 패스와 생활을 제외하고. 데링하 ... 오늘 밤, 이것이 유일한 마지막 가사입니다. 이것이 유일한 마지막 초원입니다. 석두 석두, 그래서 오늘 밤의 승리, 승리 밀은 그녀에게 속한다. 모든 것이 성장하고 있다. 오늘 밤 나는 예쁜 고비 언니가 하나밖에 없다. 오늘 밤 나는 인간에게 관심이 없다. 나는 너만 원해. " 해자의 이 시에서 우리는 현실의 이미지와 심경의 맛을 볼 수 있어 모호한 세상이다.

셋째, 감정작가가 추구하는 궁극적인 목표는 예술 창작의 도구와 재료, 그리고 감정을 창조하는 영상이다. 의경 이미지 구축은 성공하지 못한 창백한 이미지이며, 화면이 밋밋하여 아름다운 실패를 주기 어렵다. 작가의 인생 장기 목표는 예술적 이미지, 즉 거대한 감정을 창조하는 것이다. 그러나, 어떤 감정의 창조는 공허한 것이지만, 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감정을 창조하는 것에 불과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감정명언) 아선의 시' 가을가' 를 참고하세요. "낙엽이 마지막 떨림을 완성했습니다. 꽃의 파란 눈이 호수 속으로 사라졌다. 7 월에 모루 소리가 먼 곳에서 울렸다. 따뜻한 거위가 랴오닝 공포의 공가을을 응시하며 아름다운 14 행 시를 쓰고 있습니까? 날씨가 따뜻하다. 말굽 잎 잔판, 노래는 사람들의 부러움을 남긴다. (서양속담, 노래속담) 북방, 가을, 가을의 그윽한 수도원은 작은 화남의 길에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단 하나의 따뜻함만 남았고, 단 하나의 따뜻함만 남았고, 우리는 모두 떠났다. " 이 시의 성공은 가을의 경지를 세우는 데 있다. 다음은 가을 라인 인물의 온정이다. 낙엽, 호수 늪, 모루음, 기러기, 추기, 마름모, 오솔길, 절

결론적으로, 이미지와 의경은 밀접한 연계와 미묘한 차이가 있다. 그래서 요약하자면, 이른바 차이점은 창작은 항상 먼저 이미지가 있고, 그 다음에는 의경 이미지 수단과 재료가 있다는 것이다. 의경은 일종의 가상 예술 분위기로 작가가 추구하는 궁극적인 목표이다. 양자는 서로 지지하고, 서로 보완하며, 서로 보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