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엘리엇은 어떤 사람입니까?
엘리엇은 어떤 사람입니까?
인터넷상에서는 중국 현대시 (몽롱한 시 포함) 의 기원과 전승에 대한 많은 논평이 아닌 것 같다.
네. 국내에서 외국어를 모르는 평론가들의 잘못된 위치 때문인 것 같다.
나는 중국의 현대시를 잘 이해하지 못했지만, 자신의 견해를 섞어서 사람들을 오도했다. 중국 사람
현대시의 기원은 5 월 4 일 때 후시 등이 발기한 백화문 운동으로, 백화시도 마찬가지였다
운에 따라 생겨났다. 한 가지 흥미로운 현상은 많은 유명한 작가와 진지한 학자들이 많은 것을 남기지 않았다는 것이다.
백화시, 일부 문인들만이 히피족을 좋아하는데, 예를 들면 유반농 서지모 등이다. , 여자와 함께 하기 위해서.
시시덕거리며 노래 한 곡 반을 남기다.
중국의 초기 현대시는 미국이 아니라 유럽을 계승해야 한다. 이것은 유럽에서 유학하는 일부 학생 덕분이다.
학자의 추천과 전파. 변, 서지모 등. 그의 시는 유럽의 풍격을 물려받았다.
도리크 스타일은 혁신이 많지 않고 리듬의 조화와 화려한 글과 목욕탕이 주요 특징이다.
하지만 정신적인 충격은 없다. 보스와 폴레의 중국 복제판이다. 심지어 참고할 수도 있다.
셰리와 바이런의 그림자를 보았다. 나는 미국에서 휘트먼의 그림자를 거의 보지 못했는데, 이것은 아마도 시 속의 자연의 좋은 점일 것이다.
이런 몰락한 유유럽 귀족들의 말투도 적절하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이 몇 가지를
사람은 현대의 몽롱한 시의 기원으로 귀결된다. 사실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때 시는 현대시일 수밖에 없다.
몽롱한 시가 아니라, 물론 구체시의 이미지와 어휘의 운용에 비해 이미 몽롱한 느낌이 들었다.
중국의 시는 70 년대 말 80 년대 초에 특히 휘황찬란한 부흥기를 가지고 있다. 한 무리의 고전 작품
문혁이 끝난 뒤 산에 올라가 시골에 내려온 지식 청년들은 등유 램프 아래 지식을 축적하며 생활감을 갖게 되었다.
성경험은 카일야프스키와 레몬토프의 지도하에 중국시의 새로운 혁명을 시작했다. 이 문제
걸출한 시인은 북도 강개랑 서정이다. 1980 년대 중후반, 중국의 시가 마침내 대폭발이 일어났다.
폭격 시기. 이론 지도자 사관의 지도 아래 현대의식을 가진 중국 시인들이 눈에 띄었다.
엄헨 편집장의' 시보' 를 진지로 하여, 그들은 잇달아 산에 올라, 잠시 중국의 시파를 하였다.
수십 개가 있다. 쓴 시는 어색해서 보통 사람들은 이해하기 어렵다. 이것은 나중에 광범위한 비판을 받았다.
현대의 몽롱한 시.
왜 현대의 몽롱한 시라고 부르는가? 당대의 이상은으로 대표되는 고대의 몽롱한 시와 구별하기 위해서다.
송。 중국 현대의 몽롱한 시는 엘리엇과 파운드의 시풍을 직접 계승하여 현대시파 서서를 버렸다.
석마 등이 주창한 빅토리아 모델. (EzraPound 는 T.S. 엘리엇과 동시대의 시인이다.
그는 한 지하철역에서 특히 유명한 시를 한 편 가지고 있는데, 두 마디로, 60 년대에는 이미 미국시가 되었다
혁명의 시작). 엘리엇에게 국내 문학사 서적은 거의 소개하지 않고 대부분 19 를 소개하는 경향이 있다.
세기 말 20 세기 초의 문학 거장과 시인. 나는 인민문학 출판사에서 출판한 외국 책 한 권을 기억한다.
시에 엘리엇의' 황무지' 가 있는 것 같아 소개하지 않았다. 중국에서의 그의 지위는 그렇지 않은 것 같다.
이것은 특별한 감복이다. 그래서, 내색을 하지 않고, 여기서 T.S.Eliout 을 소개하고, 이를 위해 긴 시를 짓겠습니다.
「황무지」 번역본.
(2) t.s. 엘리엇 소개
시인으로서 토마스 스트르나스 엘리엇은 시와 문학 비평에서 독특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2 의 지위. 그는 글쓰기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이른바 모더니즘 풍격과
흥미도 큰 도움이 된다. 그들은 귀족적인 서술 방식과 위돌리 압식 스타일을 버리고 대신했다.
정확한 초점과 놀라운 영상으로 표현하는데, 그 매끄러움은 유혹과 풍자로 가득 차 있다.
미국 언어는 현대 미국시에 큰 영향을 미친다. 물론, 이런 영향은 직접적이고 형식적인 것이 아니라 사고에서 나온 것이다.
나는 철학의 높이로 그것에 영향을 주고 싶다. 그의 작품은 삶의 의미를 찾는 맛으로 가득 차 있다. 이런 권리
의미에 대한 탐구로 그는 1922 에서 현대문화를 황무지로 묘사한 유명한 작품을 창작하게 되었다.
황무지. 이 시에서 그는 과거의 고귀함과 현대의 부패와 같은 여러 가지 이미지를 비교하고 안배했다.
썩고, 장기적이고, 최근의 문명과 성경, 신화, 불교의 환상을 이용하여 복잡한 초점을 호소하다
불타고 연약한 현대 영혼. 제 1 차 세계대전 후 문화 위기의 상징적인 작품으로' 엘리엇' 이 여기에 있다.
첫 번째 시에서 채택한 정신적 내성과 형식 혁신은 이미 상징적 시인 (시각예술) 이 되었다
장인과 수공예 예술가를 결합한 사람.
영미 양국은 엘리엇이 그들의 민족 문화의 일부라고 주장한다. 그는 1888 년 9 월 26 일에 태어났다.
세인트루이스, 서향문제, 하버드대에서 본과와 대학원 교육을 받았다.
19 15 에서 영국으로 이민을 가서 1927 에서 시민권을 획득했습니다. 하버드 대학 기간에 그는 반낭만주의의 영향을 받았다.
인의의 인류학자, 철학자, 미학자의 영향은 매우 크며, 모두 박사 논문 연구 F.H 를 쓴 적이 있다.
브래들리의' 외모와 현실' 입니다. 1908 이후 프랑스 상징주의 예술을 접해 채택하다.
환각, 무의식, 그럴듯한 언어는 그들 자신의 시에서 추앙되고 실천된다.
。 영국으로 이주한 후, 그는 시인 생활을 계속하여 평론, 산문, 극본을 쓰기 시작했다.
편집을 하다. 1948 노벨상 수상.
황무지' 는 엘리엇의 가장 유명한 장시이다. 그는 엘사 폰드에게 그를 바쳤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가 원고를 수정하도록 돕다. 시에서 그는 셰익스피어부터 단테와 포터에 이르기까지 많은 전고를 사용했다.
라일, 바그너 등. 불경, 민가, 그리고 많은 인류학자들의 저서도 인용되었다. 황야에서
그는 정신과 문화 위기에 처한 현대 사회와 그로부터 찾는 분열을 묘사했다.
부서진 경험과 비교적 안정적인 문화 전승의 충돌. 이와 관련하여' 황무지' 는 본질에 대한 탐구이다.
"하나님의 집" 이라는 시는 엘리엇 파이브를 국내외로 유명하게 만들었다.
황무지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의 기술 혁신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단문의 기교는 사람을 감탄하게 한다. 그래서
의미심장하게 일부 단락과 언어를 사용했는데, 독자들이 스스로 상상하여 이 말들의 의미를 넣을 수 있기를 바란다.
의미가 전체를 구성하는 한 폭의 그림. 시 방면에서 그는 직필을 포기하고 돌필을 채택했다.
단문과 완전히 다른 장면을 더해 소개하거나 해석하는 것은 아름다운 묘사의 갑작스러운 전환일 수 있다.
한 번의 술집 대화는 엘리자베스의 고전주의에서 갑자기 당대의 장면으로 바뀌었을 수도 있고, 그럴 수도 있다.
공식적인 문어부터 구어에 이르기까지. 이것들은 그가 시가 표현하고 싶은 끝없는 문화를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무결성, 그래서 그는 상징주의나 환각의 부담감을 탐구할 수 있습니다. 주의를 끌 수 있습니다.
그 자체도 현대 예술가의 자기표현과 자의식을 보여준다.
(3) "황무지" 번역
이 황무지에는 다섯 가지 부분이 있습니다.
I. 고인의 매장
둘. 바둑 한 판
셋. 화재 설교
넷. 물속에서 죽다
동사 (verb 의 약자) 가 노발대발한 말
\ "남쪽
시빌링 점안제
주전자의 내 목소리는 내 목소리와 다르다.
σ κ β λ λ λ α τ θ θ ο ε ο ζ ζ ζ; Repondebat illa: 파이 ঋ θ α ν
ε ν ν θ ε λ ω. "
("네, 구미의 시빌이 우리 안에 걸려 있는 것을 직접 봤어요. 아이들이 여기 있습니다.
시빌, 네가 무엇을 원하는지 물었을 때, 그녀는 대답했다, 나는 죽을 것이다. ) 를 참조하십시오
에즈라 파운드
일미 리아 르 파블로.
에스라에게? 파운드
가장 뛰어난 장인)
첫째, 고인의 장례식
4 월은 황무지에서 가장 잔인한 달이다.
라일락으로 기억과 욕망을
함께 가입하여 봄비를 내리게 하다
느린 뿌리와 새싹을 재촉하다.
겨울은 우리를 따뜻하게 해주고, 지구는
남을 돕기 위해 낙으로 잊혀진 적설은
건구근은 약간의 생명을 제공했다.
여름이 예기치 않게 와서 비가 올 때.
스탠부키시에 왔습니다. 우리는 주랑 아래에 숨었습니다.
태양이 호프 가든으로 나왔을 때,
커피를 마시며 한 시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었다.
저는 러시아인이 아닙니다. 저는 리투아니아 출신입니다. 저는 독일인입니다.
게다가, 우리가 젊었을 때, 우리는 대공과 함께 살았다.
내 사촌의 집, 그는 나를 썰매로 데려 갔다.
난 끔 찍 느낍니다. 그가 말하길, 메리,
메리, 꽉 잡아 우리는 돌진할 것이다.
산에서 너는 자유를 느낀다.
대부분 밤에는 책을 읽고 겨울에는 남쪽으로 갑니다.
어떤 뿌리를 잡았고, 어떤 뿌리를 뽑았습니까?
이 석두 더미에서 자란 거야? 인류의 아들,
너는 말하거나 추측할 수 없다, 왜냐하면 너는 단지 알고 있기 때문이다.
너덜 너덜 한 우상들이 태양에 채찍질을 당했다.
고목에 그늘이 없다. 귀뚜라미의 목소리는 안심할 수 없습니다.
타는 석두 사이에는 흐르는 물소리가 없다. 오직
이 붉은 석두 밑에 그림자가 하나 있다.
이 붉은 석두 아래의 그림자로 들어가세요.
나는 너에게 한 가지를 보여주고 싶다. 그것은 같지 않다.
네가 일찍 일어나는 그림자가 네 뒤에 있다.
저녁과는 달리, 나는 일어나서 너를 맞이한다.
나는 두려움이 먼지 속에 있다는 것을 너에게 알리고 싶다.
바람이 경쾌하게 불고,
날 불어서 집에 가라.
아일랜드의 아이들,
당신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 "1 년 전, 당신은 나에게 히아신스를 먼저 주었다;
그들은 저를 히아신스 소녀라고 부릅니다. "
그러나 우리가 돌아왔을 때는 이미 히아신스의 정원에서 나올 겨를이 없었다.
너의 팔은 꽉 찼고, 너의 머리카락은 젖었으니, 나는 말할 수 없다.
말, 눈이 안 보이고, 나도 아니다
살아 있고, 죽지 않고,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빛의 중심을 바라보며 고요하다.
황량하고 텅 빈 것은 바다이다.
유명한 상면사인 마단 솔로 트리리스 (madan Soro trilis) 는
나는 독감에 걸렸지만, 나는 그래도 얻었다
유로파의 가장 유명하고 똑똑한 여성들은
사악한 카드 한 벌, 여기, 그녀는 말했다,
너 중 한 명이야, 익사한 페니키아 선원,
이 진주들은 그의 눈이다. 봐라! ) 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벨로도나, 바위의 여주인입니다.
수완이 많은 여인.
이 사람은 몽둥이 세 개를 들고 있다. 이것은 "바퀴" 입니다.
이 카드에 있는 외눈박이 사업가입니다.
그가 메고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내가 볼 수 없다. 나는 찾지 못했다.
교수형을 당한 사람. 물속에서 죽는 것을 두려워하다.
나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빙글빙글 도는 것을 보았다.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앤퀼 부인을 보면
제가 직접 그녀에게 천궁도를 가져왔다고 합니다.
이제 사람들은 조심해야 한다.
유형없는 도시,
겨울에 여명 된 노란 안개 속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이 런던 다리를 관통하여 인원수가 매우 많다.
죽음이 이렇게 많은 사람을 망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한숨, 짧고 보기 드문, 토해,
모든 사람의 눈이 발을 주시하고 있다.
산에 올라가 왕 윌리엄 거리를 따라
세인트 메리 월노스 교회까지 종소리가 울렸다.
마지막 아홉 번째를 두드리며 음침한 목소리를 띠고 있다.
그곳에서 나는 아는 사람을 보고 그를 막고 소리쳤다. "스테잔!" " ""
너는 나와 함께 멜리의 배에 타고 있어!
작년에 정원에 심은 시신은
싹이 텄나요? 올해는 꽃이 피나요?
아니면 갑자기 서리로 화단을 깨뜨렸나요?
이 곰에게 비키라고 말하면, 그것은 국민의 친구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발톱으로 다시 파낼 거야!
너! 위선자! -응? 내 종류? 내 동생!
둘째, 게임
그녀가 앉은 의자는 반짝이는 왕좌와 같다.
대리석 위에 거울이 있습니다.
좌석에는 열매가 맺힌 덩굴이 가득 자라고,
김 탐정이 나왔다.
(다른 하나는 날개 뒤에 눈을 숨 깁니다)
촛대 일곱 개의 불꽃을 두 배로 늘리고,
탁자 위에 또 그림자가 하나 있다.
비단 상자 안에서 눈부신 광채가 솟아나고,
그녀의 보석의 플래시조차도 환영합니다.
상아와 스테인드글라스로 만들어서 입을 벌립니다
그녀의 이상한 합성 향료는 작은 병에 숨겨져 있습니까? 풀, 분말, 액체? 느낌을 만들다
어색하고, 혼란스럽고, 향기에 잠겼다. 받다
창밖의 맑은 공기가 살랑살랑 불어오니, 이 향기들은
상승할 때, 오랫동안 불을 붙인 촛불이 가득 찼다.
패널 지붕에 담배를 뿌리고,
천장 패턴을 흐립니다.
대면적의 바닷물에 담근 나무에 동분이 뿌려져 있다.
컬러 석두, 녹색과 노란색,
조각한 돌고래는 슬픈 불빛 아래에서 수영한다.
오래된 벽난로 위에 그림 한 폭이 있다
창문을 열어 본 들판 풍경과 같다.
그것은 파릇파릇한 눈썹으로 야인 왕에 의해 변형되었다.
강간: 하지만 나이팅게일이 있어요.
그녀의 난공불락의 목소리는 사막 전체를 가득 채웠다.
그녀는 여전히 비명을 지르고 있고, 세상은 여전히 쫓고 있다.
더러운 귀에 대고 "짹짹" 을 부르다.
다른 때는 죽은 나무의 뿌리가
벽에 표시를 남겼습니다. 초상을 응시하다
밖으로 몸을 내밀자 닫힌 방 안은 고요했다.
누군가가 계단에서 발길을 끌고 있다.
불빛 속에서, 관목 수풀 아래, 그녀의 머리카락
화성과 같은 작은 아이디어를 분산시킵니다.
글로 환한 후 야만적인 침묵으로 변하다. (서양속담, 침묵속담)
"나는 오늘 밤 기분이 좋지 않다. 네, 좋지 않아요. 나와 함께 있다.
나에게 말을 걸다. 너는 왜 항상 말을 하지 않니? 말하다.
무슨 생각을 하는 거야? 무슨 생각해? 뭐?
나는 네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영원히 모른다. 네. ""
나는 우리가 쥐 둥지에 있다고 생각한다.
죽은 사람은 그들의 모든 뼈를 잃었다.
"그게 무슨 소리야?"
바람이 문 아래에 있다.
"그 소리는 무엇입니까? 바람은 무엇을 하고 있는가? "
아니, 아무것도.
\ "당신?
\ "당신은 아무것도 몰라? 아무것도 못 봤어요? 모든 것
기억 안 나? ""
나는 기억한다
그 진주들은 그의 눈이다.
\ "당신은 살아 있거나 죽었습니까? 네 머리 속에는 아무것도 없어? "
하지만
오, 오, 오, 오, 이 셰익스피어 재즈?
너무 조용해요
너무 똑똑해요
"나 지금 어떡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는 이렇게 뛰쳐나가 거리를 걸었다.
머리카락이 마음대로 늘어졌는데, 그것뿐이다. 우리는 내일 무엇을 해야 합니까?
우리는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10 시에 끓인 물을 공급하다.
만약 비가 온다면, 4 시에 비 맞을 수 없는 버스 한 대를 쫓아오세요.
우리는 바둑을 한 판 더 두고 싶다.
불안한 눈을 누르고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기다리다.
릴리의 남편이 군대를 떠날 때, 나는 말했다?
나는 아주 분명하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녀에게 말했다.
서둘러주세요, 시간이 다되었습니다.
엘버트가 곧 돌아올 테니 옷을 잘 입으세요.
그는 또한 네가 이빨을 심은 돈을 알고 싶어한다.
어떻게 쓰는가. 그가 선물을 줄 때 나는 그 자리에 있었다.
너의 모든 이빨을 다 뽑아라, 릴리, 또 좋은 것을 곁들여라.
그는 솔직히 말해서, 나는 네가 이렇게 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고 말했다.
나도 할 수 없어, 내가 말했다. 불쌍한 앨버트를 생각해 보세요.
그는 군대에서 4 년을 보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었다.
너는 그를 기쁘게 하지 않는다, 또 다른 사람이 있다, 나는 말했다.
오, 정말, 그녀는 말했다. 일이 바로 이렇다. 나는 말했다.
그럼 누구에게 감사해야 할지 알겠다. 그녀가 나를 노려보며 말했다.
서둘러주세요, 시간이 다되었습니다.
네가 원하지 않으면 네 마음대로 해라, 내가 말하겠다.
너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사람은 여전히 선택할 수 있다.
만약 엘버트가 도망가면, 내가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을 탓하지 마라.
나는 네가 정말 수치스럽다고 말했다. 너는 아주 늙어 보인다.
그녀는 겨우 3 1 나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참을 수 없었다, 그녀는 얼굴을 쭉 펴고 말했다.
그녀는 피임약을 먹고 낙태를 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미 다섯 개가 있다. 어린 조지는 하마터면 그녀를 죽일 뻔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약국 주인은 괜찮다고 했지만, 나는 이미 달라졌다.
나는 네가 정말 바보라고 말했다.
됐어, 앨버트가 항상 너를 감싸고 있어, 결국 이렇게 말했어.
너는 왜 결혼해서 아이가 없니?
서둘러주세요, 시간이 다되었습니다.
말하자면, 그 일요일에 엘버트는 집에 있었는데, 그들은 뜨거운 구운 햄을 먹고 있었다.
그들은 나에게 밥을 사달라고 했는데, 그들은 나에게 뜨거운 것을 사 주었니?
서둘러주세요, 시간이 다되었습니다.
서둘러주세요, 시간이 다되었습니다.
내일 보자, 빌. 내일 보자, 루. 내일 보자, 메이. 내일 뵙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내일 보자, 내일 보자.
내일 보자, 숙녀 여러분, 내일, 귀여운 숙녀 여러분, 내일, 내일.
셋째, 화재 계명
강가의 나무로 만든 텐트는 이미 파괴되었다: 나뭇잎이 남긴 마지막 손가락
무엇을 잡으려고, 나는 또 습한 해안으로 가라앉았다. 그 바람
갈색 땅을 지나자 아무도 듣지 못했다. 선녀들은 이미 떠났다.
귀여운 시간, 살며시 흐르네, 내가 노래를 다 불렀을 때.
강에는 더 이상 빈 병, 고기와 빵이 있는 얇은 종이가 없습니다.
실크 손수건, 판지 상자, 담배 꽁초
또는 다른 여름 밤의 증거. 선녀들은 이미 떠났다.
그리고 그들의 친구들, 도시의 마지막 거물들의 후손들,
주소를 남기지 않고 떠났다.
나는 레만 호수에 앉아서 눈물을 삼켰다 ...
귀여운 시간, 살며시 흐르네, 내가 노래를 다 불렀을 때.
귀여운 템즈강, 살며시 흐르면 내 목소리는 크지도 많지도 않을 것이다.
하지만 내 뒤의 찬바람 속에서 나는 들었다
뼈가 뼈에 부딪치는 소리, 귓가에서 오는 미소.
쥐 한 마리가 잔디밭을 살살 지나갔다.
축축한 배를 끌고 물가를 걷다
어느 겨울 밤, 나는 가스 공장 뒤에 서 있었다.
사수에서 낚시를 하다
국왕, 우리 형의 침몰선을 생각해 보세요.
나는 또한 아버지의 죽음, 그의 이전 왕을 생각했다.
하얀색 몸은 낮고 습한 땅 위에 적나라하게 드러났고,
뼈는 짧고 건조한 다락방에 던져졌습니다.
쥐의 발만 거기서 발로 차고, 해마다 차고 다닌다.
하지만 제 뒤에서, 저는 종종
경적과 자동차의 소리가
봄에는 스위니를 포터 부인에게 보냈다.
아, 달이 볼트 부인에게 비친다
그녀의 딸은 매우 총명하다.
그들은 소다수로 발을 씻었다.
아, 이 아이들의 목소리가 교회에서 노래해요!
기회
하하하.
이렇게 강간을 당하다.
철도
물리적 도시가 없습니다.
겨울 정오 노란 안개 아래
유진니티 씨, 스마나의 어느 사업가입니까?
아직 깨끗이 씻지 않아서 가방 안에 건포도가 가득 들어 있다.
런던 도착 가격: 티켓을 보면 바로 지불합니다.
저속한 프랑스어로 나를 초대했다.
코넨가 호텔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그리고 대도시에서 주말을 보낸다.
그 황혼 무렵, 눈과 등
탁자에서 들어올릴 때 혈육으로 만든 엔진이 기다리고 있었다.
택시를 기다리는 동안
나, 테레시아스, 두 번의 삶에서 실명과 떨림,
그러나, 노인은 주름진 여성 유방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황혼이 창망할 때, 나는 황혼이 곧 도래하는 것을 보았다.
집에 가고, 선원이 바다에서 집으로 돌아오고,
타이피스트도 차를 마실 때 집에 가서 아침 식사의 먹다 남은 음식을 치우고 난로에 불을 붙이고 통조림을 꺼냈다.
그것은 위험하게 창밖에 걸려 있다.
그녀의 팬티는 곧 마를 것 같아 태양의 여광에 물들었다.
소파 (그녀의 저녁 침대) 에 물건이 몇 무더기 있다
양말, 슬리퍼, 조끼, 조임용 속옷.
나, 텔레시, 가슴에 주름이 가득한 노인.
이 줄거리를 보고 뒤의 모든 것을 예측했나요?
저도 기대 중인 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드름 가득한 그 젊은이가 왔습니다.
작은 회사 직원, 담백한 눈 한 켤레,
더러운 녀석, 아주 확실해.
브래드포드 백만장자의 머리에 있는 실크 모자처럼요.
지금이 바로 때다, 그가 알아맞혔다.
밥을 이미 다 먹었는데, 그녀는 피곤하고 피곤하다.
그녀를 만지려고 노력하다.
환영받지 못했지만, 그는 욕을 먹지 않았다.
그는 얼굴을 붉히고, 결심을 하고, 즉각 공격을 개시했다.
탐험대의 손은 장애에 부딪치지 않았다.
그의 허영심은 보답할 필요가 없다.
이런 상관없는 모습도 환영한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이 소파나 침대에서 놀다.
나는 테베의 성벽 아래에 앉아 있었다.
가장 비천한 사망자 사이를 걷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나는 자선처럼 보이는 키스를 보냈다.
그는 더듬거리며 걸었는데, 계단에 등불이 없는 것을 발견했다 ...
그녀는 거울을 뒤돌아 보았습니다.
그녀의 연인이 떠났다는 것을 완전히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녀의 머리 속에는 불완전한 생각이 번쩍였다.
"나는 마침내 조금 놀았다: 망했다니 정말 좋다."
아름다운 여자가 다시 넘어졌을 때
혼자 그녀의 방에서 왔다갔다하다
그녀는 기계적으로 손으로 머리를 쓰다듬은 후 다시 마음대로 쓰다듬었다
축음기에 영화를 틀다.
"이 음악은 조용히 물 위를 스쳐 지나갔다."
스트랜드 거리를 지나 빅토리아 여왕 거리까지.
아, 도시, 도시, 나는 가끔 들을 수 있다.
다음 시대 거리의 한 호텔 옆에 있습니다.
만돌린의 멜로디.
안쪽 그릇과 등불 소리, 사람의 목소리도 있습니다.
점심에 쉬는 것은 어부: 저기.
순교홀 벽에도 있습니다
흰색과 금색의 이보닌은 형용할 수 없는 휘황찬란하다.
장하가 땀을 흘리다
흐르는 기름과 타르
선박 표류
파도를 따라 걷다
붉은 돛
장다
순풍이 무거운 돛대 위에서 흔들린다.
배를 씻다
떠다니는 거대한 나무
그리니치 강 지역으로 갑니다.
군천도를 지나가다.
웨아라레아
볼랄라라
엘리자베스와 레스터
섭수
선미 편대
금이 박힌 조개껍데기
홍아 김량
활발한 파도
해협 양안에 작은 파란을 일으키다
남서풍
하류를 따라 내려가다
계속되는 종소리
흰색 위험탑
웨아라레아
볼랄라라
"전차와 먼지가 많은 나무.
하이브리가 나를 낳았다. 리치몬드와 추
나를 망쳤다. 나는 리치몬드에서 무릎을 들었다.
카누 바닥에 등을 대고 누워 있다.
"내 발은 무어, 내 마음.
내 발밑에 있다. 그 일이 있은 후
그는 울었다. 그는 개과천선할 것을 약속했다.
나는 침묵한다. 내가 뭘 원망해야 하나? ""
"마카베오의 해변에서.
나는 그것을 넣을 수있다.
무와 무는 함께 연결되어 있다.
더러운 손의 손톱.
우리는 열등한 사람이라 결코 바라지 않는다.
뭐? ""
오, 보세요.
그래서 나는 카르타고에 왔다.
연소, 연소, 연소, 연소.
주여, 당신이 저를 구해 주셨습니다.
주여, 저를 도와주세요.
화상
넷째, 물 속에서 죽는다
페니키아인 프레바스는 2 주 동안 죽었습니다.
갈매기의 소리와 깊은 바다의 파도를 잊다.
이윤과 손실.
해하 일조
살금살금 그의 뼈를 가져갔다. 그가 걸어 내려왔을 때,
그는 노년과 청년기를 겪었다.
소용돌이에 들어가다.
이교도인가 유태인인가
아, 운전대를 돌려 바람의 방향을 보세요.
Frybas 를 뒤돌아보면, 그는 너처럼 예쁘고 키가 컸다.
다섯째, 천둥 의 말
횃불이 땀을 흘리는 얼굴을 붉힌 후
화원의 차가운 침묵 뒤에.
바위 지역의 슬픔 이후,
부르짖음과 부르짖음
교도소 궁전과 춘뢰
메아리가 먼 산에 메아리치다.
그는 그때 아직 살아 있었지만 지금은 죽었다.
우리는 살아 있었고 지금은 죽을 것이다.
인내심이 좀 있다.
여기는 물이 없고 바위밖에 없다.
물이 없는 암석에는 모래길이 하나 있다.
이 길은 위의 산들을 우회한다.
이것은 물이 없는 암석산이다.
만약 물이 있다면, 우리는 멈춰서 물을 마실 것이다.
바위 속의 중개인은 멈추거나 생각할 수 없다
땀이 마르고 발이 모래에 묻었다.
바위 중간에 물이 있는 한
사산은 충치로 가득 차서 물 한 방울을 토할 수 없다.
여기 사람들은 서 있을 수도, 누울 수도, 앉을 수도 없다.
산에는 침묵조차 없다.
천둥만 치고 비는 오지 않는다.
외로워도 산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진홍색의 음침한 얼굴만 냉소와 포효를 하고 있다.
진흙 틈으로 사냥당한 집 앞에 나타났다.
물만 있으면
석두 없어요.
바위가 있다면,
그리고 물.
물이 있다
유권
바위 사이에 작은 연못이 있다.
물의 소리일 뿐이라면
매미가 아닙니다
건초로 노래하다
그러나 바위 위의 물소리.
소나무 사이에 벌새와 눈썹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한 방울의 땅
그러나 물이 없다.
당신 곁을 쭉 걸어가는 세 번째 사람은 누구입니까?
내가 셀 때 너만 나와 함께 있어.
하지만 제가 하얀 길을 앞을 바라볼 때,
항상 다른 사람이 네 곁을 걷고 있다.
조용히 걸으며 갈색 외투를 감고 머리를 가렸다.
나는 그가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르겠다.
하지만 당신 반대편에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하늘의 이런 소리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자모의 슬픈 속삭임이다.
후드를 쓴 이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끝없이 넓은 평원을 질주하며 갈라진 땅에서 걸려 넘어졌다
평평한 수평선으로만 둘러싸여 있다
산 너머는 어떤 도시입니까?
보라색의 황혼에 파열되고, 재건되고, 폭발한다.
흔들거리는 탑
예루살렘 아테네 알렉산더
비엔나 런던
엔티티가 없습니다.
한 여자가 그녀의 검은 긴 머리를 단단히 곧게 폈다.
이 현으로 저음 음악을 연주하다
아이의 얼굴을 가진 박쥐 한 마리가 자광 속에 있다.
날개를 흔들다
고개를 숙이고 검은 벽 한 무더기를 기어내렸다.
공중에 거꾸로 걸려 있는 탑들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종을 울리며 시간을 보고하다.
빈 못에 마른 우물에 노랫소리가 있다.
산속의 그 손상된 구멍에 있다.
어두운 달빛 아래 잔디밭이 무너지고 있다.
무덤에서 노래를 부르고 교회에 관해서는.
빈 교회가 하나 있는데, 단지 바람의 집일 뿐이다.
창문도 없고, 문도 흔들립니다.
시신은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없다.
수탉 한 마리만 지붕 위에 서 있다.
킥킥, 킥킥, 킥킥, 킥킥.
한 줄기 번개가 치다. 그리고 습한 바람이 불었다.
빗물을 가져오다
갠지스 강의 수위가 떨어지고, 그 연약한 잎들은
비와 먹구름을 기다리다
먼 곳의 시마 왕산에 모이다.
정글은 웅크리고, 등을 구부리고 침묵을 지켰다.
그리고 천둥소리가 났다.
일일 할당 공급 (Daily Allowance)
Data: 우리는 무엇을 지불 했습니까?
내 친구, 피가 내 마음을 흔들었다.
이 순간에 희생된 비범한 용기.
이것은 신중한 시대여서 더 이상 돌이킬 수 없다.
이것도 이것만으로 우리는 존재한다.
이것은 우리의 부고에서는 찾을 수 없다.
인자한 거미줄로 가득 찬 기억 속에 있지 않다
얇은 변호사에 의해 봉인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텅 빈 집에서
일일 할당 공급 (Daily Allowance)
나는 열쇠 소리를 들었다.
문 앞에서 한 번 돌았는데, 단 한 번뿐이다.
우리는 이 열쇠를 생각했고, 모두가 자신의 감옥에 있었다.
이 열쇠를 생각하면 모두들 감옥을 지키고 있다.
황혼 무렵, 바깥 세상에서 소리가 들려왔다
그 이후에만 깨진 콜리오란나스가 다시 태어날 수 있었다.
일일 할당 공급 (Daily Allowance)
Damiata: 그 배는 매우 행복합니다.
돛에 노로만 맛을 낸 손을 응답하고 따라갑니다.
바다가 평온하고 파도가 잔잔하면 너의 마음도 명랑할 것이다.
초청을 받았을 때 회답하다
손과 박자를 안내하다.
나는 해안에 앉았다.
낚시 뒤에는 메마른 평원이 있다.
적어도 내 밭을 정리해야지?
런던 다리가 무너지고, 무너지고, 무너졌다.
그리고 그는 그들을 시험하는 불 속에 숨었다.
나는 언제 제비처럼 될 수 있을까? 아, 제비, 제비,
아키탄 왕자는 탑에서 면직되었다.
나는 이 조각들로 나의 폐허를 지탱했다.
그럼 제가 할게요. 헤로모마는 또 미쳤어요.
남을 위해 자신을 포기하다. 동정심. 자제하다.
평화. 무사하다
평화.
조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