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어떻게 그림으로 죽석시를 그릴 수 있습니까?

어떻게 그림으로 죽석시를 그릴 수 있습니까?

사진으로 죽석시를 그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산수화는 약칭' 산수' 로 우리나라 회화 학과 중의 하나이다. 이것은 산천의 자연 풍경을 묘사하는 것을 주제로 한 그림이다. 위진 육조 때 점차 발전하였으나 여전히 인물화의 배경으로 남아 있다. 수와 당나라 시대가 되자 많은 독립 산수화가 나타났다.

5 대 북송 시대가 되자 점점 성숙해지면서 저자도 많아졌다. 이때부터 중국화의 큰 회화 제재가 되었다. 주로 녹송석, 으리으리함, 뼈 없음, 연한 누빔, 묵향 등이 있습니다. 예술적 표현에 있어서, 상업적 입장과 의경을 강조하다.

꽃과 새 그림은 중국 전통 회화의 주제 중 하나입니다. 화훼, 죽석, 새짐승, 곤충, 물고기를 화면 주체로 묘사하다. 4,500 년 전 도기에 있는 간단한 물고기 새 도안은 최초의 화조화화라고 할 수 있다.

장언원의' 당대 역대 명화지' 에 따르면 동음남조 시대에는 비단에 그려진 화훼화가 점차 독립된 회화 분기를 형성하면서 전문적인 화가들이 생겨났다고 한다. 5 대 양송 시대가 되자 이 회화 분기는 더욱 성숙해졌다. 게다가, 화조화화는 또 공필과 자의로 나눌 수 있다.

첫째, 메이 주란

메이, 란, 대나무, 국화는 매, 란, 대나무, 국화에 해당하며,' 사군자' 라고도 한다. 중국화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제재로서, 메이, 란, 대나무, 국화가 중국 인물감과 은유의 상징이 된 것은 사람들이 그에 상응하는 교만, 정적, 견강, 담백한 심미인격의 경지에 매료되기 때문이다.

왕관의 화시는 아주 잘 썼다. 비문시는 이렇게 썼다. "우리 집은 서안호 제 1 나무이고, 꽃이 피고 꽃이 피고 옅은 먹자국이 있다. 호색을 자랑하지 않고 단숨에 전부 건곤을 하다. " 후세에 화묵 제사로 간주되다. 정사쇼 (1241-1318), 연강 (오늘 푸젠) 사람, 송대 이후 평강에 은거하다 좋은 그림 cymbidium, 그림 cymbidium 뿌리 무균, 고국 의 생각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리는 동남산림을 두루 돌아다니며 십자발가락 (오늘 베트남) 을 사자로 보내 죽향에 깊이 들어가 각종 대나무의 성장 상황을 관찰했다. 그는 깊은 전통 공과를 가지고 스승의 법자연을 중시하는 화가이다. 이 그림의 주제는 여전히 대나무와 나무돌을 다듬는 것이다. 다듬은 대나무는 섬세하고 매끄럽고 겹겹이 쌓인 석두 모양이 특이하고, 발굴된 나뭇가지가 건조하고 낡고 난초와 잡초가 섞여 있으며, * * * 이 그림이 우아하고 활발한 분위기를 구축했다.

여기의 화조화화 걸작. 월계수 한 그루가 꽃과 잎으로 가득 차 있고 곳곳에 장사가 가득하다고 상상해 보세요. 계수나무 앞뒤에는 각각 태호석 한 조각이 있고, 태호석 주변에는 다양한 색깔의 국화꽃이 심어져 있어 전형적인 꼼꼼한 획법이다.

둘째, 각종 꽃

모란, 연꽃, 등나무, 살구꽃 ... 모란은 용모가 대범하여 꽃 속의 부귀한 사람이다. 비싸고 자랑스럽지 않고, 화려하고 속되지 않고, 매력적이지 않고, 상서로운 그림에 속한다. 이 그림 속에는 모란 가지 두 개가 있는데, 위아래로 호응하며 중간에 기석 하나가 서 있다. 담묵 쌍갈고리 모란은 색채가 담백하고, 선이 명쾌하며, 획이 깔끔하다.

연꽃은 조화, 조화, 아름다움, 품성이 고결하다는 뜻으로, 자유로울 때 마음을 평온하고 명랑하게 한다. 화훼산수를 잘하는 셰슨은' 금릉팔가' 중의 하나이다. 이 그림은 한 프레임의 공필채화 스케치로서 만발과 염색을 그려내고, 공력이 깊고, 화면이 조용하고 여유로워 관람객의 마음을 평온하게 하고, 갑자기 명랑하게 한다.

등나무는 보라색 가스가 동쪽에서 온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그림은 등나무를 휘감고 있는 곧은 소나무 한 그루를 묘사한다. 파나소닉 호수의 암석 옆에는 각종 모란이 만발하여 산뜻하고 감동적이다.

살구꽃은 중국 전통 12 화 중 2 월 꽃이다. 왕안석은' 북파 살구꽃' 이라는 시에서 살구꽃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았고, 낙영 살구꽃을 비설에 비하며 감개무량했다. "봄물이 꽃 주위를 돌고, 꽃그림자가 요염하게 봄을 차지한다" 고 말했다.

차라리 봄바람에 눈이 될지언정 남모에 의해 재가 되지 마라. "조창택은 살구꽃의 윤곽을 생동감 있고 층층이 있게 그려서 투명하고 하늘하늘하늘한 느낌을 주는 매우 현실적인 수법을 사용했다.